신형으로 변신한 w222 16만km 중고차 (메르바흐) 정비과정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7. 27.
  • 벤츠 s클래스 구매부터 변신과정
    1부 : krplus.net/bidio/lbuBo2eohKqsaYI
    2부에서는 정비 과정을 담았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합니다^^

댓글 • 446

  • D Beckham
    D Beckham 일 전

    보통 정비를 마친다음 인테리어 익스테리어를 꾸미지 않음??? 거꾸로 하신거 같은데 ㅋㅋ

  • 으랏차차
    으랏차차 2 일 전

    ㅋㅋㅋ
    대표님 축하드려요!^^
    예전에 제가 제 차량 가지고 메카 갔었던 이유를 이제 좀 아셨을것 같네요
    x3 머플러 퀭가리소리 때문에 동네 쪽팔려서 대표님께 영상 보내드리고 얼른 수리 했었는데 그때 생각 납니다.ㅎㅎ
    재밋게 잘 보고 갑니다.

  • 착천
    착천 6 일 전

    21년식 bmw x6 30d 구입후에 첫주유 하러 갔다가 경유가 다 밖으로 다 새어나와서 황당하더라구요ㅜ
    아직도 주유할때 찔끔질끔 넣어있네요ㅜ

  • H jack Triple
    H jack Triple 9 일 전

    메르바흐 ㅎㅎㅎ 좋네요

  • 김윤호
    김윤호 15 일 전

    진짜 대표님 웃음소리와 목소린 영상을 끝까지봐도 지루함이 1도 안느껴지네요. 저같이 차잘못 인분들이 봐도 정말 영상 즐기면서 볼수있을것같아요~~^^영상 찍으시느라 고생하셨어요~~

  • 아우
    아우 16 일 전

    일반유 주유하시나바요!

  • 강성식
    강성식 18 일 전

    ㅋㅋ 사장님! 기름 넣으시다 넘어 가시겠네요 ㅋㅋ

  • otube
    otube 19 일 전

    정비기술이 좋아서 경제적으로 세이브가 많이 되시니 부럽네요~

  • Seung Ki Kang
    Seung Ki Kang 19 일 전

    저 기름 잘안들어가는 문제는 주유건을 끝까지 넣지말고 좀 빼서 걸어놓으면 잘들어가더라구요

  • 안창일
    안창일 23 일 전 +1

    휘발유 주유시에는 반드시 빨간색 노즐을 잘 확인하고 넣으세요.녹색으로 넣으면 큰일 납니다.

  • 첫방송
    첫방송 26 일 전

    영상 잘보고 구독하고 갑니다
    저도 판금으로 일하는데 멋지시네요

  • ?주관훈
    ?주관훈 29 일 전

    수고하셨습니다

  • 커피한잔
    커피한잔 개월 전 +1

    기름통에 압력차서 그런걸까요? 저도 예전에 그런 문제 있었는데 주유소 바꾸니깐 해결 됐습니다

  • 나랑노라쥬
    나랑노라쥬 개월 전 +2

    w222 가 s클레스 짝퉁인가요?

  • 악동카사노
    악동카사노 개월 전 +1

    s클래스 고급안넣어도 되나요?? 일반넣어도 문제는 없나요??

  • 무명
    무명 개월 전 +1

    두손으로 넣는건 보기 힘들죠ㅎㅎ

  • 제시켜알바
    제시켜알바 개월 전 +1

    광고가 많다

  • 찹샬의후예
    찹샬의후예 개월 전 +1

    즐겁게 웃으면서 일하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네요 ㅎㅎ

  • Hun Ji97
    Hun Ji97 개월 전 +2

    마이바흐 고급유 안넣어도 괜찮나요???

  • 三輪オート
    三輪オート 개월 전 +1

    털지 마시지ㅎㅎ

  • 하고재비
    하고재비 개월 전 +1

    정비소 분위기가 너무좋네요^^

  • 신지ShinJy
    신지ShinJy 개월 전 +1

    디퍼오일은 메뉴얼에도 140으로 넣으라고 나오더라구요. 역시 사장님b

  • 낚시하는고니
    낚시하는고니 개월 전 +1

    고급휘발류아니라고 오바이트하는겁니다.~~~ㅋㅋ

  • 장용환
    장용환 개월 전 +1

    기름 넣으실때 주댕이 넣고 내리지말고 위로 들고 쏘면 잘들어갈탠뎅

  • _ alpha-go
    _ alpha-go 개월 전 +1

    벤츠는 타보기 전에는 로망인데 막상 타보면 좀 지겨움.근데 딴거 탈게 없음. 갈만한게 포르쉐 밖에 없는듯

  • 뷁뷁.
    뷁뷁. 개월 전 +3

    기름 넣으실때 탁탁 거리는거는 기름주유구랑 주유건이랑 규격이 안맞아서 그래요
    주유소마다 주유건 미세하게 다른데 주로 수입차에서 이런일이 일어납니다(특히 미국차)
    제 차도 미국 고배기량 차량이라 고급유만 넣으면서 타는데 저런일이 있어서 알아봤었네요

  • 바람의파이터4
    바람의파이터4 개월 전 +1

    오늘도 하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노길홍
    노길홍 개월 전 +1

    메르카바 사장님
    메르바흐 영상보고
    댓글 질문좀 할까합니다
    저는 s400 타는데
    기름주유. 80키로대 차체
    떨림증상이 같아요
    정비료. 정비시간 등이
    궁금하네요

  • 안경아빠
    안경아빠 개월 전 +1

    저건 어떻게 수리하나요

  • Love Love
    Love Love 개월 전 +1

    밝은모습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 양심카
    양심카 개월 전 +2

    저희 차량도 잘 부탁드려요~!

  • NELL DiA
    NELL DiA 개월 전 +1

    캐니스터

  • 진달래
    진달래 개월 전 +1

    대표 마인드가 짱짱짱 ! !

  • 히릿
    히릿 개월 전 +1

    말통에 넣어서 부어야 되나...

  • 금간불괴
    금간불괴 개월 전 +1

    제차도.같은 증상인데 속궁합 맞는 주유소 가면 잘들어감

  • 부인엠마누엘
    부인엠마누엘 개월 전 +1

    정비하기도 까다롭고, 부품 구하기도 힘든 외제차를 왜 중고로 구매할까?
    그 심리가 뭐지 이해가 안된다.
    그냥 새채사서 잘 굴리다가 한 10만킬로 되면 중고 시장에 넘기면 정비할 일도 없고 좋지.

  • 하치
    하치 개월 전 +1

    총구에있는거 당겨밀고 넣으시믄대는데....

  • 마동숙
    마동숙 개월 전 +1

    중고차사면 저분한테 검사받고싶습니다

  • 방준혁
    방준혁 개월 전 +1

    오일 코크 엄청 잘빼신다,,

  • 부처
    부처 개월 전 +2

    중고차수출 박준규님인줄 ㅋㅋ

  • aequix Lee
    aequix Lee 개월 전

    아무리 그래도 저게 얼마짜리 차인데... 컨텐츠가 너무 아쉽습니다... 장난하는 것도 아니구요...

  • 세상을아름답게
    세상을아름답게 개월 전 +1

    저도 19년식 s450 4매틱 입니다.
    방장님 메르바흐 처럼 가능한가요?ㅋ
    그리고 혹시나 남들이 알아볼수있나요?ㅋ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주식TV
    주식TV 개월 전 +1

    고치는거보니까마음이편하네ㅋㅋ
    나는차에대해서 잘모르는데

  • 백수현
    백수현 개월 전 +1

    생각보다 차에 오일이 엄~~~~~~~청 많이 들어가네요

  • 한상영
    한상영 개월 전 +1

    대표님 대구분이신가요 포항 벤츠 네비수리해주시는분이신가요?

  • teamusa67
    teamusa67 개월 전 +2

    제가 222 오너라서 그런지 더 관심이 가는 동영상이네요 :)

  • 강성훈
    강성훈 개월 전 +1

    뒷데우오일 90방정도 너주는게 좋은거 아닌가요?
    너무된거 주입하면 가스생긴다고해서 점도가 연한쪽 을 넣더라고요

  • 훈지
    훈지 개월 전 +2

    5분이면 급속충전치고 빠르네요.
    이래서 집밥이 굳이 필요없을 듯.

  • 888 888
    888 888 개월 전 +1

    틀린게 아니라 다른거에요

  • 하루하나
    하루하나 개월 전 +1

    거이 전기차 충전인데요 ㅋㅋㅋ

  • 허민근
    허민근 개월 전 +2

    우연히 봤는데 차를 좋아하시는분이시네요ㅎ
    구독박고갑니다 ㅎ 영상 아주 잘봤습니다
    기회되면 저도 s500 마이바흐 개조하고 싶네요 ㅎ

  • 럭키리플
    럭키리플 개월 전 +1

    누가보면 기름 많이들어가는줄알겠네

  • 박종현
    박종현 개월 전 +1

    기름을 전기차 충전하듯이...

  • 엉뚱한 족장TV
    엉뚱한 족장TV 개월 전 +2

    ㅋㆍㅋ
    넘재밌게보고 갑니다~❤
    차량이 맘에 든다는자체가 힐링입니다.
    부럽습니다.
    구독.꾸욱 ~누르고갑니다

  • 이현준
    이현준 개월 전 +2

    다음편 올려주세요 ㅎㅎ 현기증납ㄴㅣ다 ㅜ ㅜ

  • BY
    BY 개월 전 +1

    편할려고 좋은차 타는건데 불편하면 누가탐?

  • FOX태윤아범
    FOX태윤아범 개월 전 +1

    지동차 정비 정말 멋지네요

  • ppuyo
    ppuyo 개월 전 +1

    테슬라가 2천만원대 선보일예정 비싼고가차 제외하고 전반적으로 차값 똥값될 예정임

  • 드래곤
    드래곤 개월 전 +1

    영상이 행복하고 편안하네요

  • 이방지
    이방지 개월 전 +1

    정비공들 머리 엄청 좋을 것 같다 저런걸 다 어떻게 외우지

    • 병신댓글보면짖음
      병신댓글보면짖음  개월 전

      어떤 일이건 10년간 쉬지않고 하면
      다 어디가서 전문가 소리는 듣습니다
      하물며 본인 소유의 물건을 다루는데
      얼마나 아끼지않고 기분이 좋을까요

  • 하얀강아지솜이
    하얀강아지솜이 개월 전 +1

    오 유튜브에 떠서 그냥 들어왔는데 상담히 재미있는데요? 말씀도 재미있고 정비 하시는 과정이 재미있네요 구독 박고갑니다 !!!!!!!!!!!!!!!!

  • 심심풀이
    심심풀이 개월 전

    17:28 노래 제목 좀 알 수 있나요??

  • Tobin Kr
    Tobin Kr 개월 전

    완충하는데 5분이면 정말 빠르네요.. 요즘 전기차 잘나오네

  • 남우현
    남우현 개월 전

    Good luck~you 앞으로 벤즈 정비는 사장님한테 갈려고요 믿음이가네요 명함좀보내주세요 ㅎㅎ

  • 하코랴
    하코랴 개월 전

    전기차 충전하세요?

  • 쫑쫑
    쫑쫑 개월 전

    고급유 안넣나요?

  • 123
    123 개월 전

    주유하는것부터 지랄맞은 차네 진짜

  • [P&D]몸짱형님
    [P&D]몸짱형님 개월 전

    👍👍👍👍

  • MiracleMorning Stock
    MiracleMorning Stock 개월 전 +1

    연속주유 불가능한거 이유있나요?
    멀쩡하다 제차도 지금 딱저러는데..ㅡㅡ
    이유가 뭔가요?

  • kr_ youth89
    kr_ youth89 개월 전

    주유소마다 다르던데요..잘되는곳이 있고 안되는곳이 있고..수리하면 어딜 수리해야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