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예비남편과의 첫키스를 왜 궁금해하는데? (ft.아빠랑 첫키스는 왜 말해)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3. 23.
  • [미자네주막]
    오늘을 엄마랑 맛있는 멍게무침에
    한잔 때려봤어요 ㅎㅎ
    충무김밥에 싸서 먹는 멍게무침도
    기가막히더라구요 ㅎㅎㅎ
    춤추고 수다떨고 웃고
    엄마랑 한잔할때가 제일 행복하네요^--^


    *이 영상은 '셰프애찬'의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구매주소입니다^^
    smartstore.naver.com/owenfood...
    좋아요&구독하기 부탁해요^^
    미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악의적인 비방댓글은 삭제 및 차단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문의
    sjyh84@hanmail.net
    ----------------------------------------------------------------------
    --------------------------------------------------
    [Video Source Support]
    KRplus channel "freeticon" : krplus.net/uFreeticon
    --------------------------------------------------
    템플릿:론박 자막 연구소
  • 엔터테인먼트

댓글 • 1 350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296

    instagram.com/mija_uni/
    ❤️인스타그램도 놀러오세요💕
    여러분들❤️
    어머니와 토론 보셨죠?ㅎㅎ
    며칠째 이거로 누가맞느냐
    얘기중인데~~
    여러분들의 의견이 궁금해요😂😂
    1번-->딸의 첫키스가 궁금한건 당연하다. 물어볼수있다
    2번--> (아무리 가족이어도) 프라이버시다. 과한 질문이다
    여러분들의 다양한 댓글 기다릴게요😂😂
    ----------------------------------
    셰프애찬 멍게 무침 주소입니다^^
    smartstore.naver.com/owenfood0510/products/4844355680

    • 날아라88
      날아라88 7 일 전

      2번요~ 그렇다고 어머님이 안귀여우신건 아니세요ㅎㅎㅎ^^♡

    • 쇼팽
      쇼팽 24 일 전

      11111

    • YJ Lee
      YJ Lee 개월 전

      1

    • 더불어 살자
      더불어 살자 개월 전

      처음에 물어보면 2번
      시간이 지나면 아마 미자씨가
      엄마에게 얘기할 순간이 올꺼예요~~ㅋㅋ

    • Rosaria
      Rosaria 2 개월 전

      2번요

  • 몽실뭉실방실곰
    몽실뭉실방실곰 3 개월 전 +101

    어머님이 따님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보시는 눈길에서 다 느껴지네요ㅠㅠ두분 너무너무 따숩고 행복하고 보기 좋아요🧡

  • 쥠마이
    쥠마이 2 개월 전 +42

    미자씨 역시 개그우먼 출신이라 드립이 언제나 전문가 포스가 느껴지네요...근데 어머님도 너무 재미있으세요...ㅋㅋㅋ

  • 정선 우
    정선 우 2 개월 전 +41

    반려견들 사랑하는것도 진심으로 느껴져서 미자씨네 가족분들 다 좋아요~~♡행복하세요..잘못먹는 멍게가 침이 고이다니~~역쉬 미자씨가 드시는건 다 맛있어보여요

  • 될놈될
    될놈될 3 개월 전 +129

    ㅋㅋㅋㅋ 두 분 너무 해맑으셔서 보는 사람이 다 기분 좋아집니다.앞으로도 많이 웃고 방송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8

      헤헷 자주자주찍어볼게요오^--^
      재밌게봐주셔서 넘뿌듯해용😍😍❤️

  • 신영현
    신영현 3 개월 전 +745

    엄마가 미자씨 쳐다 볼때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져요

    • 이숙영
      이숙영 개월 전 +1

      보기좋고 부럽습니다.

    • chaeyeon lee
      chaeyeon lee 3 개월 전 +3

      너무 보기좋아요.. ㅠ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12

      @Na Bob 맞아요ㅎㅎ 늦게가서 이렇게 행복해하시나봐요😂😂

    • Na Bob
      Na Bob 3 개월 전 +11

      @영미 딸이 늦게 시집간다고 하면 꿀이 절로 흐릅니다~ㅋㅋ

    •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3 개월 전 +10

      저두 딸래미 사춘기 전 까진 꿀 뚝뚝하다가 사춘기 후 부턴 레이져만 나오네요ㅎ 더 품고 기다리고 사랑하도록..노력해야겠어요~

  • 셰프애찬
    셰프애찬 3 개월 전 +142

    미자님과 어머님의 만담 케미 덕분에 이번 영상도 빵빵 터졌어요😆😆
    그리고 멍게무침을 이렇게 예쁘게 세팅해주시다니,, 감동❤️ 요리 못 해도 괜찮아요! 셰프애찬 멍게가 있으니까!!😉

    • ju ju
      ju ju 3 개월 전 +2

      @미자네 주막
      불금이라..멍게 먹으려다 비와서 냉삼 먹었어요
      곧 날 좋아지면 이대로 해보려고요
      미자님 행복 이시간이 젤 기억되요 결혼하면 또다른 말안해도 현실 시작이지만 앞이 행복하면
      ing도 괜찮아요 저도 그래요 짠 ^^ ㅋㅋ..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9

      세팅 신경엄청 썼는데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헤헷❤️❤️👍👍

    • 이태경
      이태경 3 개월 전 +3

      참고로 저는 여자여요 ㅋ

    • 이태경
      이태경 3 개월 전 +4

      맛나게네요 멍게 무침 주소좀 부타해용 넘 잼미나 이쁘시네요

    • mi lee
      mi lee 3 개월 전 +5

      꼭 먹어보겠읍니다 넘 먹고싶네요 ㅎㅎ

  • Seize the day
    Seize the day 2 개월 전 +30

    정말 보기좋은 모녀의 모습입니다😍
    이제 따님 시집보내고나면 어머님께서
    많이 적적하시겠어요ㅠㅠ
    두분의 먹방은 가식없는 솔직한 모습이어서 더 보기 좋습니다^^

  • 팩폭
    팩폭 3 개월 전 +110

    어머니 웃으실때 저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죠쑵니당~🥰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1

      힛 사랑스러운 전성애여사님❤️😍❤️

  • ᄏᄏ나야나 나야나
    ᄏᄏ나야나 나야나 3 개월 전 +90

    정말 미자언니, 엄마 넘 좋아요 ㅎㅎㅎ
    보면서 저도 모르게 엄마미소 짓고 있는데 왜 눈물이 나려고 하는건지 모르겠네용 🥲💛
    언니 결혼 넘넘 축하드려요! 엄니도 오래오래 건강하세용 ^^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5

      ㅜㅜ 그러게요
      행복한모습 보고있음 눈물난다는 분들
      계세요ㅜㅜ 따뜻한 마음😭😭
      가족생각나서 그런가봐요❤️

  •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3 개월 전 +161

    귀엽구 솔직하시구 매력 터지는 우리 어머님~ 딸의 첫키스는 보통은 못 물어 보지만..그만큼 어머니가 딸인 미자님에게 친구같은 엄마이고 내적 친밀감이 깊은 모녀지간이라 물어 봐두 이상하지 않은~ㅋ 소녀소녀한 우리 어머니~어머니 노래에 맞춰 춤 추는 미자씨~오늘두 넘 잼나요~꼭 일주일에 두번 본가에 와주세요.어머니 말만 노라고 하시지 눈빛은 꿀 뚝뚝~♡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10

      헤헷 집이 10분거리라서 자주올것같은데 어머니가 싫어하시더라구요😂😂
      마음은 안그러신데 괜히😂😂❤️

  • 동동이
    동동이 3 개월 전 +67

    미자님 웃으실때나, 소주들이키실때, 입찢어질 정도로 쌈싸드실때 눈이 반달눈웃음을 지으시는게 매력적이세요.

    • 최연정
      최연정 16 일 전

      @WS O 넹~순칠이예용~아빠님.칠순때.선물받으셔서.칠순거꾸로해서.순칠이라고.이름지은거예요ㅎㅎ

    • WS O
      WS O 개월 전 +1

      @미자네 주막 오호~! 강아지 이름이 순칠이요?
      🤣🤣🤣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4

      어머 동동이님 ㅎㅎ 디테일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옆에 강아지 저희 순칠이닮았어요😂😂

  • 마레
    마레 3 개월 전 +157

    결혼하려면 악수를 해야하는군요 ㅋㅋㅋㅋㅋ 어머님이랑 미자님이 같이 나오는 영상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지원
      이지원 3 개월 전 +3

      악수 큰나큰나ㅋㅋ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7

      ㅋㅋㅋ 악수 함부로하면 안됩니다아😂😂😂

  • 뎅굴마미
    뎅굴마미 3 개월 전 +294

    미자씨도 나증에 자식키워보면 알아요.
    기특하고 신기하고 궁금하고...
    역시 자식은 짝사랑이네요 ㅋㅋ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20

      저도 넘사랑하는데
      자꾸 부끄러운거를 물어보시고
      훅들어오셔서😂😂

  • likey k
    likey k 3 개월 전 +126

    여사님 방송에서 입담도 엄청좋으시고 ㅋ 스타성 장난아니심

    • 떠젤리
      떠젤리 3 개월 전 +9

      어머니 배우이심..

    • 도센셜
      도센셜 3 개월 전 +9

      어머님도 연예인임...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11

      엄마 미우새에서도 너무웃겼어요
      끼쟁이❤️

  • 좋은하루
    좋은하루 3 개월 전 +19

    저도 사서 먹어봐야 겠어요. 침고여요...아 그리고 미자님도 좋지만 순수하시면서 딸을 너무 사랑하는 눈빛으로 봐주시는 어머님 점점 더 좋아지고 있어요. *^^*

  • 김토마토
    김토마토 3 개월 전 +104

    모녀가 완전 매력 덩어리 ❤👍❤👍❤
    말이 필요 없어요.
    정스런 엄마의 마음을 그대로 물려 받은 미자씨 결혼하면 엄청 행복하게 잘 사실 듯👍

  • Shunhee Alaimo
    Shunhee Alaimo 3 개월 전 +19

    두분 너무 재미있어요🤣 미자씨 대답을 돌리는게 넘 귀여워요 🤗

  • 알찬집밥
    알찬집밥 3 개월 전 +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와 케미가 너무 현실~~~~
    오늘도 크게 웃고갑니다^^

  • Peter Hwang
    Peter Hwang 2 개월 전 +10

    예쁘고 귀엽게 재롱부리는 미스미자양
    엄마의 엔돌핀! 행복하세요!

  • 카멜트로피TV
    카멜트로피TV 3 개월 전 +38

    푸들이 귀엽당 🐩 ❤

    • 카멜트로피TV
      카멜트로피TV 3 개월 전 +1

      @미자네 주막 저희집 멍멍이들두 🐩쌍둥이 형제예요:) 히히:)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2

      우리 누리 넘이쁘죠? 헤헷^^
      순칠이는 뒷부분에 잠시등장을😂😂👍

  • jeon라떼를 사랑하는 여자

    어머니 너무유쾌하시고 솔직하시고 정많으시고 너무좋으세요ㅎㅎ미자님도 어머니닮으셔서 유쾌솔직하셔서 보는사람들로하여금 즐거운웃음이 떠나질않네요^^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3

      헤헷 어머니까지 사랑해주셔서 넘감사해요
      웃으신다니까 저도행복해져요❤️

  • 이서월드✨
    이서월드✨ 3 개월 전 +16

    엄마랑 딸 사이가 로또래요~~ ❤️
    죽어도 안맞아~~~~~~ 😆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자언니네 모녀 케미 사랑해요~ 보기만 해도 흐뭇🥰

  • 박정민
    박정민 개월 전 +1

    음악 찾고 느낌 찾을때 갑자기 강아지 불쑥
    올라오는데 왜캐 웃겨요.ㅎ기여워~♡

  • 이향숙
    이향숙 3 개월 전 +10

    코로나로 인해 격리하면서 너무 스트레스받는데 "미자네주막" 정주행 했습니다^^ 넘넘 재밌구~ 아따마~~의 매력에 빠졌어요 ^^ 완전팬됐어요♡

  • 정재영
    정재영 3 개월 전 +110

    우리 영이씨는 또 언제나오나요~??ㅋㅋ어무니도 재밌으시지만 영이씨랑 티격태격 보고싶어용~~^^

    • Jae Ko
      Jae Ko 3 개월 전

      미자님이 출연료 슈킹 하셔서 당분간 안나오실듯요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7

      영이도 곧 커밍쑨이어요^^
      기다려주세용❤️

  • 철구 한
    철구 한 3 개월 전 +41

    미자씨 결혼 진심으로 축하 드려요 결혼 후에도 지금처럼 활기찬 활동 보여 주세요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2

      더재밌고 다양한영상들 준비해볼게요
      아자😍😍👍👍

  • jy l
    jy l 3 개월 전 +15

    혼술 하고 싶어서 일부러 찾아보는데.. ㅋㅋ이번편 너무 재밌네요 엄마와의 티키타카 결혼 하셔도 엄마와 컨텐츠는 쭈욱 해주세요~~~~^^

  • 맛들린 키친 TasteKey

    멍게는 안 좋아하는데 멍게 무침에 김밥은 대박 맛있어보여요 💯💥😆
    ㅋㅋ 어머니 박자 진짜 잘 넣으시고 미자님 표정 ㅋㅋㅋ 🤣

  • Jenny Kim
    Jenny Kim 3 개월 전 +29

    어쩜 이리 맛나게 드실까요… 어머니 넘 귀여우세요 💕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3

      헤헷 이쁘게봐주셔서 감사해요제니님❤️

  • 절대미각
    절대미각 3 개월 전 +195

    누리좀 자주 출현 시켜주세요~너무 순하고 귀엽네요~~💕💕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13

      누리 너무귀엽죠?ㅎㅎ중간에
      하얀아가 비숑도 등장합니다ㅎㅎ💕❤️

  • _space _
    _space _ 3 개월 전 +13

    아 어머니 진짜 너무 좋아 미자씨 보러 와서 어머니 보며 늘 힐링 더 함

  • 선영 김
    선영 김 2 개월 전 +3

    미자님 늦었지만 결혼 축하드리고 미자네 주막보면서 하루하루 힐링하고 있어요~
    글구 어머님 찐팬이예요^^
    웃음 넘치는가족 넘 부러워요~

  • 인프피귤
    인프피귤 3 개월 전 +17

    엄마랑 같이 하는 먹방이 최고입니다!😉

  • 이쇼빙
    이쇼빙 3 개월 전 +10

    우리미자님 까부는거 넘귀여워요♡

  • 프렌치불독 찰리 (FrenchBulldog Charlie)

    아후..진짜 귀여우시고 너~~~~무 사랑스러운 모녀❤❤❤❤ 엄마 웃으실때랑 미자씨 웃으실때 똑 닮았어요❤❤❤❤❤ 엄마 미소 왜케 이쁘실까❤❤❤

  • smile hh
    smile hh 3 개월 전 +3

    두분이 너무 맛있게 드셔서 좌우 눈알굴리면서 침흘렸네요ㅋㅋㅋㅋ🤤👍👍👍

  • 끠마옹
    끠마옹 3 개월 전 +1

    와...강아지 너무 귀여워용 ㅜㅜㅜㅜㅜ 자꾸 눈이 가,,,,💕💕💕

  • 알리올리
    알리올리 3 개월 전 +94

    두 모녀분 다 이상하지않아요. 따님이 결혼을 한다고하니 너무 신기하고 궁금하신거죠... 맛있게 드시는 모습이 넘 닮았네요... 저 멍게 못 먹는데 함 도전해보고 싶어요ㅎㅎ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2

      이해되시는거죠??ㅎㅎ
      딸있는부모님들은 다들 이해한다고하시네요😂😂👍👍

  • Happy찐
    Happy찐 3 개월 전 +6

    강아지들이 너무 귀여워요ㅜㅠ

  • 웃으면서살아가즈아!!

    어머님 첫키스 물어보셨다가 따님에게 낚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결혼 정말 축하드리고 갈수록 미모가 아름다워지네요..
    멍게의 특징은 먹고 난후 몇일가 향이 입안에서 맴돌다는거...
    다시 먹고 싶어진다는게 ...

  • 사랑이누나
    사랑이누나 3 개월 전 +13

    누리가 불쑥불쑥ㅋㅋ귀여워죽겠네요ㅋㅋ언니랑 어머님도 신명나네요ㅋ

  • 좋은생각
    좋은생각 3 개월 전 +1

    멍게에 쏘주 마시면 취하지도 않겠어요ㅎㅎ
    사람 기분 좋아지게하는 힘이 있는 미자님~~ 사랑합니다♡♡

  • 윤보리
    윤보리 3 개월 전 +57

    결혼 축하 드려요~
    팬으로서 진짜 의외긴 했지만
    행복하게 잘 사시길요~~^^
    미자씨 답글 넘 귀엽게 잘 달아주시네요~~ㅎ

  • k j
    k j 3 개월 전 +27

    모녀사이 너무 좋아보여요~~결혼전에 엄마와 여행가는 영상찍어도 좋을듯요~캬!!!왓따마 !!!하는 숫간 입에서 미소가 지어지네요!!!늘 응원합니다♡♡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언제한번 꼭 가고싶어요ㅎㅎ
      코로나만 아니면
      바로떠났을텐데😭😭😭

  • 푸매
    푸매 3 개월 전 +1

    애기 생기면 분쟁이 없을듯요 ㅎㅎ 행복하세요^^

  • 이주현
    이주현 3 개월 전 +1

    미자님, 영상 빠르게 편집 부분👍👍 센스 짱이에요 ㅎㅎㅎㅎ 너무 재미있으시구, 어머니배우님 너무 좋으셔요. 웃으실 때마다 어머니 배우님 너무 따뜻해요~~~ 감사해요.

  • 상미
    상미 3 개월 전 +62

    사랑스런 미자씨~~
    울 미자씨 소주일잔 하면서 하는
    "와따마" 하는걸 제가 집에서 따라쟁이 됐네요^^
    은근 잼나는 단어 입니다
    항상 밝은 모습 쭈욱 보여주세요

    • shalala ♡
      shalala ♡ 3 개월 전 +2

      @미자네 주막 yay~~ 미자씨가 답글 달아줘서 너무 행복해요 ♡♡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5

      상미님 샬랄라님ㅎㅎ
      와따마!!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부끄럽네요옹🤭😊😊

    • shalala ♡
      shalala ♡ 3 개월 전 +3

      우리.미자씨의 최초 유행어^^ 너무 좋아요♡

  • 민미타
    민미타 3 개월 전 +2

    4:57 부분에서 셋팅부심 부리다가 국물이 쪼르륵 ㅋㅋㅋ 역시 빈틈이 매력인 미자언니

  • 홍은희
    홍은희 3 개월 전 +29

    어머니 웃으시는 모습 ..넘 좋으세요.팬 됐어요..매력 넘 치세요.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1

      어머니 웃음소리가 중독성이 있어요😂😂❤️

  • 이춘옥
    이춘옥 2 개월 전 +2

    엄마가 웃는게 너무 좋아요

  • Anderson Lee
    Anderson Lee 3 개월 전 +8

    와따마! 들을 때마다 웃음이 터지네요ㅎㅎ 저도 낼 불금에 회랑 맥주 한잔 해야겠어요♡

  • 김ᄋᄒ
    김ᄋᄒ 3 개월 전 +5

    갑자기 떠서 와봤는데 재밌는 술방이네요 특히 맛있는표현 인상안쓰시고 하시는게 취저!
    아버님어머님 연기하시는거 좀쎈케만봤는데 엄청 점잖고 멋진아부지 어무니같아요

  • 이정선
    이정선 3 개월 전 +2

    미자님 보면 볼수록 매력 만점~~
    미대생인 우리 딸과 비슷~
    끼가 철철 넘치네요~^^

  • 빵히리
    빵히리 3 개월 전 +2

    아니 진짜 너무 웃겨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꽁트같애 진짜 ㅠㅠㅠㅠㅠ ㅋㅋㅋㅋ 하루종일 웃었어용 ㅠㅠㅋㅋ 엄마가 딸 생각하는마음은 다 같은거라 생각해요~~ 알면서도 외면하게 되는게 또 딸 마음이구.. ㅠ저도 그러니까요 ㅠ 미자온니 넘 예쁘고 어머님듀 넘 예쁘공~~~😍😍

  • 바이올렛7980
    바이올렛7980 3 개월 전 +8

    미자님 미모도 지성미도 부럽지만 어머님,아버님 인품이 정말부러워요
    진정한 금수저가 이런거죠. 다복하고 화목하고~
    늘 효도하시는 부부가되시길요♥

  • 꽃보라
    꽃보라 2 개월 전 +3

    술병따는 소리가 따라 ~닥 진짜 술 드시네요.역시 시원한 성격이시네요
    애교도 철철 넘쳐 흐르시고 거기다가 이쁘기 까지,미자씨 어머님은 따님을 바라만 봐도 배부르시겠어요
    부럽네요 ~♡♡♡♡♡

  • [좋아요]라이츄
    [좋아요]라이츄 3 개월 전 +3

    언니 늦게알게됐지만 너무 유쾌하시고 다들 너무 잼있으셔서 구독 꾹했어요❤❤ 언니너모 이뻐요~~❤ 저도 언니영상보면서 아따마~~~~ㅋㅋㅋㅋ

  • 루치 마
    루치 마 3 개월 전 +8

    어머님의 화통한 웃음에 즐겨 보고 있습니다 ㅎㅎ

  • 아토맘
    아토맘 3 개월 전 +2

    ㅋㅋㅋ썸네일 어머니 표정 내가 잔소리하니?이렇게 말씀하실때 표정이네요ㅋㅋ두분 너무 사랑스러우세요 앞으로 계속 볼수있으니 미자네 주막 더욱더 파이팅 입니다아❤️

  • 최유진
    최유진 3 개월 전 +3

    첫키스를 궁금해하시는 어머니도 이상하지않구 그거에 대해 말 하기싫어하는 미자언니도 이상하지않아요 ㅋㅋㅋㅋ🤣🤣❤ 어머닌 미자언니가 아직도 순수한 애기로 보여서 그러시는거같아요~ 저도 올해 32살인데 엄마아빠가 애기로 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는 아직도 내심 남자친구가 입술 내밀면 입술을 깨물어버리라하네요ㅋㅋㅋㅋㅋㅋ입술주면 다주는거라며....ㅋㅋㅋㅋ미자언니가 순수해보이구 애기로 보이시나봐요 ❤

  • 뻥하루
    뻥하루 26 일 전 +1

    미자씨 결혼 축하드립니다
    지난시간보다 두배로 행복하게 살어가세요 응원합니다

  • #신혼이니까괜찮아
    #신혼이니까괜찮아 3 개월 전 +2

    아 너무 좋아요 울 미자님 영상보믄 웃다가 숨 넘어갑니다 ㅋㅋㅋ 미치겠어용~!

  • Noran Gomi
    Noran Gomi 3 개월 전 +6

    근데 나오시는 편마다 느끼는거지만 어머님,, 집에서 편하게 계신 모습인데두 진짜 너무 곱고 예뿌심,, 배우는 역시 배우,, ㅠㅠ 그래서 미자언니남매 인물이 좋은가봐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3 개월 전 +1

    어머님이랑 미자언니랑 함께먹는거보고 두통 주문했어용!
    저희 엄마가 멍게좋아하는데 가족들이 다 못먹어서 안드시는데 요번에 차려드리면 어머님처럼 행복해하시겠죠!? 언니 덕분에 효녀되겠어요!!❤️❤️

  • Winter snowy
    Winter snowy 3 개월 전 +5

    어머님 눈에서 딸 눈에서 서로서로 사랑이 뚝뚝 떨어지네요 . 정말 부러운 모녀사이 인거 같아요 .

  • 허승구
    허승구 25 일 전 +1

    세상에 이런 훌륭한 딸이 있을까
    목소리도 좋구 애교 사랑도 있고 재미있고
    미자같을딸 열명 있으면 좋겠다

  • 미경
    미경 3 개월 전 +43

    미자씨! 늘 나도모르게 웃으며보고있어요~행복하고이쁜 영상입니다.담엔 멋진 동생과 빛나시는 선생님도 뵙고싶네요.ㅋㅋ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빛나시는선생님은 요즘 넘바쁘셔서😂😂
      얼굴보기가 힘들어요 ㅎㅎ
      같이찍어달라고 조르고있어요😂❤️

  • 김영옥
    김영옥 2 개월 전

    정말 따뜻한 가정을 보는것같아요 미자씨 너무 좋아요~

  • 현재희
    현재희 3 개월 전

    ㅋㅋㅋ 이번영상도 유쾌한 모습 넘 보기 좋아용!!>< ㅋㅋㅋㅋㅋ

  • tjdwn
    tjdwn 3 개월 전 +3

    어머니 너무 귀여우셔ㅋㅋ그나저나 저 소주잔 가족들이랑 같이 쓰게 5잔 구매해야겠네요

  • 새색시
    새색시 22 일 전

    미자님 진짜졸귀ㅋㅋㅋㅋ

  • 문은순
    문은순 3 개월 전 +6

    오늘도 저를 웃게 만들어주셔서
    너모나 감사합니뎌♡ㅋㅋ

  • 예반담
    예반담 3 개월 전 +3

    미자씨 첫징면 보고 많이 웃었어요 진짜 예전부터 시집 갈수 있을까 걱정 많이 했는데 암튼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 Blackadam Kim
    Blackadam Kim 3 개월 전 +8

    진짜 시어머니랑 합방 하시면 어떨지 상상해보고 있습니다ㅋㅋㅋ

  • 진성애
    진성애 3 개월 전

    아이구야 넘 웃기시고 엄마하고~ 너무 부럽고 웃음 빵빵 재미나요
    ㅋㅋㅋ....미자씨~👍💖

  • 사연녀김사연연애&결혼 전문코칭

    딸의 사랑이 좋아서 궁금해하는 엄마와~
    둘만의 사랑을 간직하고 싶은 딸~두분다 옳고 좋습니다~
    응원합니다♡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3 개월 전 +1

      맞아요 사실 저도 딸생기면
      궁금할것같긴해요😂😂

  • uncle
    uncle 2 개월 전 +1

    어쩜 저렇게 모녀가 사이가 좋은지...
    부럽부럽

  • 아현아영어로놀자
    아현아영어로놀자 3 개월 전 +7

    저도 나중에 미자씨 엄마처럼 마구마구 물어보고 싶을 것 같아요~딸이 노코멘트라고 하면 서운해도 어쩔수 없겠죠~~딸의 입장도 고려해야 하니까요~🤣👍

  • 풍경풍경
    풍경풍경 3 개월 전 +2

    간만에 푹 빠져서 보았습니다.
    흡사 딸과 나의 이야기 인듯.....
    이번 회는 끝 나고 서도 한참이나 멍하게 우리 딸아이 보듯 헤어나오지 못하네요
    결혼 축하 드립니다.
    결혼 하고 나면 엄마가 더 이해 되겠지요.
    지금도 착한 딸이겠지만 더욱 효도 하는 딸 자식 모습 기대 합니다

  • 산호
    산호 3 개월 전 +19

    볼 때 마다 어머니랑 너무 닮으셨어요~ 너무 두 분다 온화하시고 예쁘세요💓

  • 구름빵78
    구름빵78 3 개월 전 +5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영애엄마 긁는 역할 하셨을때 정말 미친듯 웃으며 봤었는데...
    엄마, 딸 항상 응원할게요~♡

  • 심쿵
    심쿵 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추는데 강쥐가 으르렁 거린거 너무 웃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ogomi 이동성
    togomi 이동성 3 개월 전 +8

    상큼한 미자씨 데려가시는분 복많으시네요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영원히 행복하세요

  • 날아라88
    날아라88 7 일 전 +1

    남동생과 같이 베란다에 찍을 때ㅎㅎ밖에 사람도 안지나가는데 인사하는 거랑 이번에 "여러분들~ 잘지내셨죠?" 하며 들리는 척 고개 끄덕끄덕ㅎㅎㅎㅎㅎㅎ 왤케 웃기죠??!! 미자씨라서 다 소화해내는 듯요~~~~~~~~

  • eunjung
    eunjung 2 개월 전 +5

    두분 어쩜..
    언제보아도 아름다우십니다👍👍
    저는 어머님팬~~

  • Jamie
    Jamie 3 개월 전 +4

    현실웃음터져서ㅋㅋ두분 왤케웃겨요ㅋㅋ

  • 유정란
    유정란 3 개월 전 +3

    넘 재밌어서 커피 마시다가 뿜었어요~^^

  • 홍삼대원군
    홍삼대원군 3 개월 전 +30

    맘 고생 시키던 딸래미 시집 간다니 세상 행복한
    어머니,,ㅋ

  • j j lee
    j j lee 3 개월 전 +2

    아 진짜 두분 토크넘 웃기고 재미짐 ㅋ ㅋ

  • 두부누냐
    두부누냐 3 개월 전 +3

    너무너무너무 보기좋은 모녀사이♡♡♡ 항상 즐겁고 행복하세요~~

  • 최수진
    최수진 3 개월 전

    이언니텐션너무기분좋아졍ㅋㅋㅋ어머니와케미 볼수록중독영상이에용♡♡♡♡

  • 야나도
    야나도 3 개월 전 +2

    두 분 케미 어쩜 이리 단짝같은 늬낌이쥬?ㅋ
    넘 귀여버요~~

  • seunghee jeon
    seunghee jeon 3 개월 전 +1

    미자님~~ㅎㅎㅎ
    엄마는 딸의 사랑이 너무너무 좋고 신기하고~^^
    서로 충분히 공유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친구들 보다 더 딸을 위한 조언도 해주거든요~^^

  • 김동숙
    김동숙 3 개월 전

    엄마랑 미자씨 넘 잼있어 보기 좋으네요~ 미자씨 행복한 결혼생활할것 같은 예감 100퍼센트 넘 귀여워요~~

  • 스텔라
    스텔라 3 개월 전 +7

    ㅋㅋㅋㅋ어머니 극한직업ㅋㅋ 현타온거 빵터짐ㅋㅋㅋㅋㅋㅋ

  • 김유정
    김유정 3 개월 전 +6

    전 어머님께 한표!! ^^ 하나밖에 없는 딸과 모든걸 공유하고도 싶고... 또 기특하고 신기하고~ 그 수많은 감정을... 어머님이 많이 오픈되어 있으시니 그런질문도 하시는거 같아요~ 모녀간의 사랑이 느껴져요~

  • 노처녀 풀꽃언니극장

    엄마의 사랑이 느껴지네요. 미자씨 행복하세요♡축하해요.

  • Cinae Choi
    Cinae Choi 2 개월 전 +1

    두 분 똑닮!
    어머니도 젊으셨을 때 한 미모 하셨겠어요.
    친구 같으셔서 참 보기 좋습니다.

  • 멩코
    멩코 3 개월 전 +1

    증간에 정확히 친척분중에 슬드시면 저런 춤추시는 분이 계셔서 빵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