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 신혼집 최초공개!! (ft. 한잔 빠라삐리뽕~)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5. 10.
  • [미자네주막]
    좋아요&구독하기 부탁해요^^
    미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악의적인 비방댓글은 삭제 및 차단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문의
    sjyh84@hanmail.net
    ----------------------------------------
    -----------------------------------
    [Video Source Support]
    KRplus channel "freeticon" : krplus.net/uFreeticon
    --------------------------------------------------
    템플릿:론박 자막 연구소
  • 엔터테인먼트

댓글 • 1 900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15 일 전 +339

    instagram.com/mija_uni/
    ❤️인스타그램도 놀러오세요💕💕
    부끄럽지만 랜선집들이
    괜찮았나용?ㅎㅎ
    조만간 오빠 잘때
    신혼집 혼술한번 찍어볼게요✌️✌️😊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오❤️
    굿밤되세요^^
    싸랑합니다😊😊

    • 서윤진
      서윤진 일 전

      신혼집 너무잘봤어용~~ 쇼파가 너무 탐나는데ㅠ 정보좀 알려주심 안되나요ㅠ???

    • 지후남
      지후남 9 일 전

      555558

    • 김현미
      김현미 9 일 전

      가공식품 인스턴트식품은 건강에 해롭데요 요리학원 다녀보시는건 어떨까요

    • X더블
      X더블 10 일 전

      마라탕 크~~ 아우 배고파요 ㅋㅋ

    • R2D2
      R2D2 10 일 전

      누나 이웃주민 되서 기쁘다
      용산에서 마라먹으려면 마라하오 강추야
      극대노에 태국고추 빼고 넣어달라고 마라맛 찐~하게 쌉가능👍👍
      용산마라는 내가 다 먹어봤으니 믿어보라구!!!!

  • claire Park
    claire Park 15 일 전 +669

    미자씨 보면 옷도 편하게 입고 털털하고 먹는것도 복스럽고 그냥 보기만해도 마음이 편안해져요. 꾸밈없고 늘 옆집언니같은 컨셉 너무좋아용♡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14 일 전 +34

      아이고 그래도 주막찍을때는
      옷도 깨끗한거로 신경많이 쓰는거거든요ㅎㅎ
      평소 집에서 입는 목늘어난 티셔츠보면
      깜짝놀라실것같아용😂😂😂❤️

    • so kim
      so kim 14 일 전 +4

      술은 왜 그렇게 먹어요

    • 성호네TV
      성호네TV 15 일 전 +16

      맞아요 진짜 옷 입은 거보고 찐팬되네요^^성격도 좋고

  • 정혜경
    정혜경 15 시간 전 +3

    예쁜웃음과 귀여운 손짓에 반해서 요즘 미자네주막 열심히 보고 있어요!!
    어머니랑 케미도 넘 보기좋고 특히 어머니 드라마에서 뵐 때보다 훨씬 미인이시고 매력이 있으세요~
    자주 뵙고 싶어요 ㅎㅎ

  • 딸기퐁듀
    딸기퐁듀 13 일 전 +108

    너무 좋아보여요
    남편이 편집도 해주고
    미자씨는 옆에서 애교장전해서 웃겨주고 넘 잘 만났네요
    축복합니다
    건강하길요♥

  • 쭈
     15 일 전 +197

    신혼집 너무너무 예쁘게 잘 꾸미셨네용 항상 응원해요 언니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바랄게요❤️❤️❤️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14 일 전 +10

      저의 취향은 1도 반영이 안된 모던한 집이에용ㅎㅎ 저는 살짝 옛스런분위기에 있을때 마음이 편해용😂😂😊

  • Emily Lim
    Emily Lim 15 일 전 +127

    꿔바로우 한개씩 달라하는 태현씨도 웃기고 주면서 그와중에 작은거 먹으라고 하는 언니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

  • 뿜뿜여사TV
    뿜뿜여사TV 15 일 전 +914

    미자씨 보면 왜이렇게 스트레스 풀리는지 영상 올라오면 엄청 열심히 봅니다~~ ㅎ

    • Joo Roh
      Joo Roh 12 일 전 +2

      스트레스 풀리는 1인 추가요~

    • highhh
      highhh 14 일 전 +7

      남자 구독자도 있읍니다 누님😘

    • 루루
      루루 14 일 전 +5

      @미자네 주막 쭈욱 행복만 하세요♡♡

    • 뿜뿜여사TV
      뿜뿜여사TV 14 일 전 +5

      @미자네 주막 우와~~미자씨~~ 반가워요 ~ㅎ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14 일 전 +27

      아이고 여러분들 댓글보니
      넘 행복하고 뿌듯하네요
      저를보고 누군가가 스트레스풀린다니
      와우❤️❤️❤️

  • 즈브즈
    즈브즈 14 일 전 +64

    부부로 등장하시니까 별 것 안했는데 보고만 있어도 제 입가에 아빠미소가ㅋㅋㅋㅋ 오래오래 행복한 모습 기대합니당

  • Just Arkon
    Just Arkon 13 일 전 +48

    미자님 어쩜 이리 해맑을수가 있죠? 친구하고 싶어요. 좋은 에너지 뿜뿜 남편님이랑 행복하세요.
    그리고 신혼집에서 먹방 자주 보여주세요.

  • 솜이네 ASMR
    솜이네 ASMR 15 일 전 +56

    미자님 영상이 예전부터 자주 알고리즘에 떠서 보였는데 그땐 그냥 연예인 딸이구나 그래서 끼가 많고 유쾌하신분이구나~ 아 정도로만 생각했었는데 , 방금 또 동치미 알고리즘떠서 보고 왔는데 인생을 엄청 진취적으로 자기신념에 따라 결정해오신 모습들이 너무 멋지게 느껴져서 구독하러 왔어요… 그래서 이 영상도 단순히 뜬게 아니라 미자님은 달란트가 많고 그 결정에 책임을 지며 열심히 하시는 분이구나 그래서 영상도 뜬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팬 등록하고 갑니다 ㅎㅎ

  • 신가연
    신가연 14 일 전 +77

    정말 세상 스윗한 채널이 되다니 이게 무슨 일이에요? ㅋㅋㅋ 요즘 수요일 저녁이 왜 제일 행복해 지는지...나도 모르게 선물 받는 느낌이랄까...정말 미자님 결혼하시고도 영상 변함없이 올리시겠다는 약속 지켜 주셔서 넘넘 감사... 결혼하고 싶어지는 영상입니당!! 미자님 행복하면 나도 행복 ㅋㅋ 신랑이 편집할 때 춤 추는 영상 너무 좋아요.

  • 송슬기
    송슬기 13 시간 전

    아닠ㅋㅋ 진짜 남편한테 철저히 공과사를 구분해서 얘기하는게 넘 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ㅋ

  • 주디
    주디 14 일 전 +33

    두 분이 같이 나오셔도 너무 사랑스러우실듯^^ 미자 언니 영상 보면서 힐링도 되고 에너지도 얻고 갑니다 :)
    두 분 앞으로도 지금 마음 변치 마시고 행복하게 이쁘게 건강하게 사시길~ 💓

  • 귀염이
    귀염이 12 일 전 +43

    진짜 하나도 질투안나요~ 미자님 잘사는거 보니 진심으로 좋아요💕 태현님도 평소에 너무 재미있는 코미디언으로 생각하는분 중 한분이에요🙏 저도 기운받아서 행복한 미래를 꿈꿔 볼래요🙏🙏

  • jmslife JM
    jmslife JM 12 일 전 +27

    미자씨 깨발랄 컨셉이라도
    숨길수없는 우아함과 선함, 반듯함이 있어요.
    태현님이 그걸 알아봤겠지요.
    늘 유쾌하고 행복하세요~

  • 레몬소금물
    레몬소금물 15 일 전 +288

    미자님 어쩜 이리 해맑을수가 있죠? 친구하고 싶어요. 좋은 에너지 뿜뿜🥰 남편님이랑 행복하세요.
    그리고 신혼집에서 먹방 자주 보여주세요.

  • 정진희
    정진희 15 일 전 +94

    어쩜 이렇게 사람을 기분좋게 해주는지^^ 미자씨 너무 사랑스러워요♡

  • YJ Kang
    YJ Kang 11 일 전 +25

    미자씨 유튜브 영상 보면서 항상 느끼는 건데
    진짜 노력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열심히 긍정적으로 사는 것 같아서 보기 넘 좋아요!

  • 세욘 김
    세욘 김 15 일 전 +42

    태현씨의 입담과센스 선을 잘지키며 오갔던 개그 넘 좋아했던 팬입니다~~미자씨와 결혼하고 넘 좋아요~~영상보는데 저도모르게 계속 웃고있네요~ 미자씨와 태현씨의 행복함과 즐거움이 영상에 그대로 전해지네요~❤️

  • 칰킨피쨔
    칰킨피쨔 10 일 전 +6

    언니는 언제 만나도 기분좋은 사람이에요 부모님도 태현님도 저 어릴때부터 방송에서 자주 뵙던분들이라 익숙해서 정말 친한 언니가 결혼한것같아서 결혼 소식 들었을때 정말 너무 기뻤네요ㅎ 앞으로도 행복하기만 하세요 항상 응원하고 좋아하고 있어요 ☺️❤️

  • J
    J 15 일 전 +324

    미자언니 행복함이 전해져요💕 태현님과 항상 행복하세요😊

  • 로아
    로아 15 일 전 +31

    미자씨 최고여 ~ 이렇게 웃음이 이쁠수가 힐링되네요~

  • 왠일이니
    왠일이니 13 일 전 +33

    신혼부부 웃음소리랑
    자연스럽게 촬영하는 모습 보기 좋네요~

  • 최우성
    최우성 15 일 전 +69

    미자님은 진정성 있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행복하세용.

  • 이도희
    이도희 15 일 전 +25

    두 분 눈 마주칠 때 꿀이 뚝뚝😍 웃음소리도 두분다 화통쾌활 ^^

  • Sunny Cha
    Sunny Cha 15 일 전 +279

    언니 정말 말투부터 행동까지 다 넘넘 예쁘고 귀여우세용..ㅠㅠㅠ❤️ 신혼집이 올블랙이라서 읭? 했는데 그런 이유가..!! 얼른 새집에서 적응 잘 하시구, 예쁜사랑 하시길 바랄게요오 ❤️❤️❤️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14 일 전 +3

      귀엽다는 말 잘 못듣고 산 사람인데 요즘 넘행복합니다아💕💕💕

  • 구슬이
    구슬이 14 일 전 +53

    언니 결혼축하드려요🎉신혼집에서 깨볶으시네요 😂 언니 예의바른말씨와 손짓이 보고있음 기분좋아져요😊남편분과 오래도록 행복하세요 ✨

  • 정영환
    정영환 14 일 전 +46

    영상 보고있으면 그냥 기분좋은 미소가 지어집니다. 두분 행복하세요~

  • 지은
    지은 12 일 전 +23

    냉장고 보여주기전에 비친 태현 님ㅋㅋ너무 귀여우시다 아내 찍어주는 모습 너무 사랑스러워 ㅠㅠ 진짜 용감한 기자들에서 엄청 재밌게 봤는데 미자 언니랑 같이
    있는거 보니깐 너무 좋다 🤍

  • 신여름
    신여름 14 일 전 +4

    서로 달라서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잘 채워줄 수 있는 커플같아요~ㅎㅎ 태현님~ 우리 미자언니 빈틈을 잘 챙겨주이소~~♡♡♡

  • 얍Julia
    얍Julia 15 일 전 +206

    이 언니 웃는 상이라 기분이 좋아짐ㅎ
    그래서 구독 누르고 쭉 보기로 함

  • 김예지
    김예지 15 일 전 +49

    미자씨를 보면 기분이 좋아져 항상 영상을 챙겨서 열심히 시청하게 됩니다~~남편 사랑 받는 미자씨가 부럽고 행복해 보이네요~신혼집에서 깨볶는 꼬소한 냄새가ㅎㅎ
    앞으로도 기분좋아지는 먹방 계속 쭈욱 부탁 드려용~^^

  • 전주영
    전주영 15 일 전 +70

    미자님 누구도 흉내낼수없는 묘한 매력을 가지셨어요. ♡

  • 꽃보라
    꽃보라 15 일 전 +70

    꾸밈없는 미자씨의 모습 너무나도 귀엽고 이쁘네요.
    어쩜 그리도 좋은 성격도 타고 나셨는지.남편분은 정말 복 받으신겁니다
    신혼집도 이쁘게
    잘 꾸며 낫네요

    • 꽃보라
      꽃보라 14 일 전 +6

      @미자네 주막 오 ~~답글까지 주셨네요.너무나도 감사하네요.요즘 저는 시간만 나면은 미자네 주막입니다 ㅋ
      더러 술도 한잔 따라
      마신답니다 ㅋ

    • 미자네 주막
      미자네 주막  14 일 전 +6

      히힛
      부족한 사람인데
      이쁘게봐주셔서 넘 감사해요
      부끄🧡🧡

  • 자연산
    자연산 15 일 전 +15

    이분 영상 계속 보면, 내 얼굴에 미소가 멈추질 않는다ㅎ ㅋㅋㅋ

  • 꽁보리네
    꽁보리네 15 일 전 +290

    드디어 랜선집들이 하는거예요?
    아싸라뵤~~~~
    얼마전에 가져간 술들도 보여 주세요…
    완전 기대돼요~~ 내가 일주일 스트레스 받고 우리 미자씨가 주막 보는 낙으로 사는데 ~~~
    방송 자주 올라오면 좋겠어요

  • 박미혜
    박미혜 14 일 전 +3

    언니 너무 웃겨요 팬 되었어용😍 행복한 신혼생활 하세용

  • railly jin
    railly jin 14 일 전 +21

    우와 집 너무 예뻐요🤩 영상 보면서 신기한게 언니는 증말 보면 볼수록 웃상이야.. 같이 웃게 만드는 매력이 있숴..💛 남편분 두둥!하는 편집점도 넘 웃겨요ㅋㅋㅋㄱㅋ 앞으로도 오래오래봐요 💕

  • Just Arkon
    Just Arkon 13 일 전 +4

    미자님 어쩜 이리 해맑을수가 있죠? 친구하고 싶어요. 좋은 에너지 뿜뿜 남편님이랑 행복하세요.
    그리고 신혼집에서 먹방 자주 보여주세요.

  • 굴곡인생
    굴곡인생 15 일 전 +11

    미자씨는 진짜 긍정에너지 덩어리 ! 보기만 해도 해피바이러스가 제게도 옮겨오와요~ 두분 행복하세요 ~ 보기만해도 행복합니다^^

  • stone black
    stone black 15 일 전 +272

    개그방송보다 더 재미있어요
    웃다가 숨 넘어갈뿐. ..

  • hyunee
    hyunee 15 일 전 +15

    아 집도 좋구 언니 본가에서보다 더 넘 편해보여요ㅋㅋㅋㅋㅋㅋㅋ❣️

  • 카멜트로피TV
    카멜트로피TV 15 일 전 +16

    미자띠 늘행복하세용♡ 귀요미 푸들이 보고싶따아♡ 🐩

  • ᄋᄋ
    ᄋᄋ 15 일 전 +12

    둘이 너무 천생연분이야ㅠㅠㅠㅠㅠ
    태현님도 완전 의외 아닌 의외고 미자님이랑 너무 잘어울리구 구냥.. 난 사실 언니 나랑 같이 평생 결혼 안할줄알았오 🤣😢암튼 신혼집도 너무 좋구 둘이 잘어울려서 너무 조아요 ❤️ 처음부터 보면서 댓글 많이 달진 않았는데 요즘 완전 행복해 보이는것구
    왜케 내 언니가 시집간거같지ㅠㅠㅠㅠㅠㅠㅠㅠ내적친밀감 그동안 너무 쌓였나바ㅠㅠㅠㅠㅠㅠ❤️🌈

  • Shunhee Alaimo
    Shunhee Alaimo 15 일 전 +12

    미자씨 너무 행복하게 사는모습 예뻐요👍 두분 넘 잘 어울려요. 즐겁고 행복한 날만 만들면서 사세요 🤗

  • 마레
    마레 15 일 전 +147

    태현님 앞에서 깨발랄 깨방정 떠는 거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뭔가 땅바닥에 발 안 붙이고 방방 거리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보면서 기분이 진짜 설렘 설렘 해요♥️

  • Yellow House
    Yellow House 15 일 전 +26

    둘이 나와서 꽁냥꽁냥 하는거 보고 싶어요.
    김태현씨 편집만 하지 말고 나와서 웃겨주세요!

  • 김엠제이
    김엠제이 13 일 전 +4

    언니 웃는거 원래도 좋았는데 결혼하고서 더 행복하신거 같아서 넘 좋아요 😀 많리많이올려줘용❤️🧡💛

  • huI
    huI 13 일 전 +5

    너무 이쁘네요 먹는모습도 이쁘고 눈웃음도 이쁘고 신혼생활도 예쁘게사세요~~~

  • 이정아
    이정아 15 일 전 +19

    알콩달콩 웃으며 사는모습 보기 좋네요!
    급 마라탕 4단계가 땡기네요~ㅋ
    가끔이라도 남편분도 함께 먹방출연 해주세요~
    오늘도 미자님덕분에 웃으며
    시청했습니당~🤗😍

  • 짱아야 여행가자
    짱아야 여행가자 15 일 전 +162

    ㅋㅋ 너무 귀워여라.두분 이쁘게 건강하게 행복하게 사세요!💙💚💛💜🧡♥

  • 왕언니TV
    왕언니TV 11 일 전 +13

    으악! 행복이 흘러 넘쳐욧 예쁜 신혼 집 모던하고 깔끔, 모두가 왕축하~!!

  • Grit 210
    Grit 210 15 일 전 +18

    10분 넘어가면 지루하고 재미없는데 방송시간 길어도 재미있고 지루하질 않네요 오늘도 잘 봤어요 ^^

  • 유튜브으
    유튜브으 15 일 전 +16

    미자님 항상 행복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결혼 축하드립니다

  • 전화정
    전화정 12 일 전 +7

    미자언니테 이런 조은사랑이 찾아오고 사랑스럽고 행복한 모습보니 너무 보기 좋아요 늘 지금처럼 깨볶으면서 행복하세용🙂

  • 최블리
    최블리 14 일 전 +7

    아니 커플 꽁냥꽁냥 너무 귀엽..😍
    두분의 술먹방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봅니다❤

  • Alsldlflglhl
    Alsldlflglhl 11 일 전 +5

    미자 언니 그냥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사람 같아요 ㅎㅎ 요즘 출퇴근을 함께 하고 있는데 ㅎㅎ 미자언니 영상만 기다려요 너무 팬됐어요❤️❤️

  • fine.
    fine. 15 일 전 +9

    예쁜 언니가 깨방정 부리니깐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ohoha
    hohoha 15 일 전 +17

    진짜 자막 센스있어요 그래서 떡상 하셨겠죠 워낙 미자님도 털털하고 잘 드시구요 행복하세용~

  • 아이스아메리카노

    음식 스틸하는 귀여운 남편님. 미자씨는 태현님 들었다놨다 귀엽고 재밌는 여우~ㅋ 외모는 도시적이고 아무리 개그를 섞고 까부는척 해도 지적임과 세련은 숨겨지지 않는데 모던한 분위기 좋아할 것 같으면서도 옛스런 분위기 좋아하고 옷도 까탈스럽지 않고 편안하게 소탈하게 입고..뭘 아는 분~~👍 사랑받을 줄 아는 미자씨는 똑똑쟁이~😝😍❤ 어머니가 똑똑하고 따뜻하고 지혜로우신거 같은데 딸도 닮으셨네요~^^

  • 슈퍼우먼
    슈퍼우먼 15 일 전 +12

    몇년만에 긍정여왕인지,^^ 지하 100층에 있어도 끌어 올려줄 에너지를 가진 미자언니 늘~ 응원하고 애정합니다!♡♡♡♡♡

  • 지은
    지은 12 일 전 +6

    이언니 잘사는 모습 너무 조아 행복해
    사랑해🤍미자네주막😉

  • 꽃반지
    꽃반지 15 일 전 +10

    귀여운 부부~♡
    행복하세요
    미자씨!!

  • 나는공주다
    나는공주다 15 일 전 +150

    팬이 결혼 선물해준 소주 대박 정성이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미자님 태현님 꽁냥꽁냥 넘 이쁜 커플이당ㅠㅠ!

  • 유화려 HWARYO U
    유화려 HWARYO U 15 일 전 +9

    우와 너무 신혼집 멋지고 언니도 완전 웃겨요ㅋㅋㅋ 편집이 좀 달라졌다 생각했는데 남편분께서 해주신거였군요!!크크 사랑꾼 🤗

  • 다육사랑
    다육사랑 14 일 전 +15

    미자씨~삼일전에 우연히 알게되어 순수한 매력에 반해 정주행 중이에요~물론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알람신청까지 ㅋ 결혼 축하 드립니당~행복 만땅 하세용💕💕

  • 권영언
    권영언 15 일 전 +10

    너무 행복해보여서 저도 행복하네요~^^
    멋진 태현님과 행복한 신혼생활보내시고 태현님도 자주 나왔으면좋겠어요

  • 차은금
    차은금 12 일 전 +4

    두분 보기 너무 너무 좋아요~^~^
    미자씨 응원 합니다~^~^
    두분 오래도록 영원히 행복하세요~♡♡♡
    예쁜 아기도 낳고 행복하세요~♡♡

  • 화팅
    화팅 14 일 전 +4

    미자씨는 꾸밈없는 솔직한 분인것같아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순수한마음을 가진분 같아요~~^^
    지금처럼 항상 행복하시길 기도드릴게요~~^^

  • 수키채널
    수키채널 15 일 전 +6

    감사해요.웃게해줘서요.~
    미자씨보면 웬지 힐링돼요.
    태현씨랑 알콩달콩 행복하게 사는 모습 보기에 넘~~~~~~~~좋으네요.
    늘 행복하세요😄

  • 시윤
    시윤 11 일 전 +5

    언니 영상은 여러번 돌려봐도 안질리고 재밌어요!!👍👍👍

  • 함지영
    함지영 15 일 전 +10

    넘 꽁냥 꽁냥 설레고 행복해 보여서 제가 다 기분이 행복 하네요ㅎㅎ 언니 영원히 영원히 행복하세요^^

  • 김현주
    김현주 13 일 전 +23

    집 너무 이쁘고 신혼 냄새 가득~~~ 두분 너무 잘 어울려요. 미자씨랑 있으면 누구나 행복할듯 하네요. 앞으로 더 잘 되시길 바래요~~~

  • 망고망고
    망고망고 15 일 전 +4

    자막 센스 태현님 ㅋㅋㅋ
    두 분 행복하세요~~~♡

  • Suji Kang
    Suji Kang 11 일 전 +3

    언니!^^ 결혼 너무너무 축하드려여~!!^♡^
    영상잘보고 있어요 언니모습보며 왜제가 떠오르는지ㅎㅎ
    구독자들의 대한마음이 가득 묻어나는 영상들 잘보고 있을게여:)

  • 푸른
    푸른 11 일 전 +4

    두 분 웃음소리가 계속 들리니 참 좋아요^^햇복하세요~

  • 김하연
    김하연 15 일 전 +105

    저 원래 댓글 안다는데 요즘 우울해서 힘이 안났는데 언니 영상 보고 제가 웃고 있더라고요.. 언니 너무 힐링되게 영상 찍어주셔서 감사해요~ 언니 기운 받아갈께요!!

  • 박정민
    박정민 12 일 전 +6

    너무 웃겨요.ㅎ.
    혼자 밥먹을때 미자언니 먹방 보면서 먹음 더맛있어요.ㅎ.응원합니다.♡♡

  • 이예슬
    이예슬 4 일 전

    보는데 나도 모르게 묵음으로 웃고있음; 두분 너무 귀여워여!!!!

  • 나비
    나비 13 일 전 +5

    미자씨 너무 천진난만하고 밝으시고 좋아요.새댁으로서 술 조금만 즐기시고 행복하게~행복하게 잘살길 응원합니다.남편 태현씨도 이해심도 많고 좋네요.

  • 현희 장
    현희 장 12 일 전 +3

    털털한 성격에 웃음이 나네요ㅎ
    두분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 백미현
    백미현 15 일 전 +10

    너무 사랑스러우셔~~ 두분이 진짜 잘 어울려요!!!나중엔 두분이 꼭 같이 나와주세요!!!!

  • 멍대박
    멍대박 15 일 전 +9

    진짜 언니보면 스트레스 풀려요…ㅜㅠㅠㅠㅠ ❤️
    미자언니 항상 행복하세요❤️

  • so LEE
    so LEE 14 일 전 +1

    요즘 힘든일이 많았는데
    미자씨 영상보고 힘내구있어요~^^
    결혼후에도 행복한 모습이 정말 보기좋습니다♡ 화이팅입니당♡
    좋은 영상도 늘 감사합니다🙏

  • 고은하루
    고은하루 11 일 전 +2

    아주 오래전 .. TV에서 부모님과 함께 잠깐 미자씨가 등장한 프로그램이 있었어요. 그때 저는 그 방송을 보고 깜놀랬어요.
    일단 너무 아름답고 주체못할끼와 재능으로 뭉친분이라 .... 왜 배우로 데뷔하지 않는걸까 ? 수준이하 자녀들도 데뷔 하는데 ... 의아했거든요
    그런에 이렇게 유튜버로 보게되니 넘 반갑고 ... 금방 100만 갈 꺼에요 ㅋㅋㅋ 거부할 수 없는 미자는 루시퍼 ~~~

  • TV셜스
    TV셜스 15 일 전 +120

    두분 행복하게 예쁘게 잘 사세요.
    알콩달콩 태현씨, 미자씨 닮은 2세도 빨리 만나보고 싶어요😄
    영상 잘 봤어요.

  • 달걀귀신
    달걀귀신 15 일 전 +3

    너무 사랑스러워욤♡ 행복한 결혼생활 되세요!>_

  • 김지니
    김지니 13 일 전 +5

    두분 너무 사랑스러워요♡♡♡
    보고있으니 나도 모르게 잇몸미소 ㅋㅋㅋ
    지금처럼 알콩달콩 행복하세요~~^^!!!

  • 멍토리
    멍토리 15 일 전 +3

    소주한잔하시고 감탄사 내뱉을때 아기사자가 포효하는거같아여ㅋㅋㅋ 귀여워ㅋㅋ

  • sil _e bok
    sil _e bok 13 일 전 +13

    증말 미자언니영상만보면 힐링이 되서 아주 기다려진다구요!!!❤️

  • 콩이와~♡
    콩이와~♡ 15 일 전 +14

    역시 미자씨는 최고 의
    행복 바이러스네요
    그냥 보면 웃게되네요
    아기자기 두분 행복하게
    사시고 영상 자주 올려주셔요

  • 글쓰
    글쓰 3 일 전

    착하고 이쁘고 안주와 소주를 고급지게 먹는 미자가 넘 보기 좋네요 ^^ 이쁘게 사세요

  • 리퐁 제티 아기고양이 성장기

    어머님 닮으셨는데 또 다른 매력 넘치시네요~ 진짜 부러운 텐션 👍 신혼집 너무 이쁘구~ 결혼도 축하해요~ 행복해보여요♥️♥️♥️

  • 정재윤
    정재윤 15 일 전 +7

    두 분 너~무 보기 좋네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행복하게 오래 오래 사세요~ 격하게 응원합니다~

  • 서예지
    서예지 15 일 전 +155

    늦게가도 잘만 시집가면 된다는걸 느낍니다! 언니 미자네 주막은 쭉 가야해요!

  • 진지니
    진지니 13 일 전 +2

    태현오빠 후루룩 대는 스타일 너무 귀여워요. 진짜룽 ㅋㅋㅋ

  • 날다Salt
    날다Salt 10 일 전

    진짜 귀여운 힐링 덩어리 미자씨
    김태현씨는 웬 복이야
    ㅋㅋㅋㅋㅋ 행복 터지세요~^^

  • Kay
    Kay 15 일 전 +4

    미자씨 복스럽게 잘 드셔서 복 많이 받을거에요.
    말씀도 멋들어져요.
    웃는 얼굴이 아름다운 미자씨
    넘 이뻐용

  • 이상숙 California
    이상숙 California 12 일 전 +3

    미자님 신혼집공개 축하드립니다 역시 먹방하면 미자씨 주막이죠❤♡❤

  • 슈슈
    슈슈 11 일 전 +1

    하ㅜㅜㅜ 매력이 넘친다 넘쳐 너무 좋아여 미자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