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서 음식 잘못 나왔을 때 유형!! [밍꼬발랄]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7. 29.
  • 식당에서 음식을 시켰는데 잘못 나왔다!!
    [밍꼬 배경화면]_grafolio.naver.com/mingggo
    [밍꼬 페이스북]_ mingggggo
    [밍꼬 인스타그램]_ mingggggo
    #국물제육볶음 #누가봐도부대찌개 #그거내밥이개
    (BG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Dynamic Birthday - krplus.net/bidio/qMh8YpR_ZGutiIo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참나 어이가없어서 - krplus.net/bidio/o86FoZGadZ_ci6A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Black Comedy - krplus.net/bidio/l6ykhXZliKemaoY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Western Cowboy - krplus.net/bidio/j7dtmpKGpYa9lIo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Une Petite Dispute - krplus.net/bidio/fruBhnyciqqmm2U
    Audionautix의 South Of The Border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audionautix.com/
    Kevin MacLeod의 Comedic Juggernaut - Music to Deligh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288
    아티스트: incompetech.com/
  • 코미디

댓글 • 100

  • insun lee
    insun lee 10 시간 전

    난 식당에서 부대찌개를 시킬거야!

  • 신윤희
    신윤희 11 시간 전


    밍꼬
    민꼬발랄
    민꼬발랄사
    민꼬발랄사랑
    민꼬

  • 신윤희
    신윤희 11 시간 전

    ㅎㅎㅎㅎㅎㅎㅎㅎ

  • ᄌᄋᄆ
    ᄌᄋᄆ 12 시간 전

    임신했을때 유형 해주세요ㅠ
    밍꼬랑 웅이가 실수로 저질은걸로 제발해주세요..ㅠ그거 너무보고싶어요ㅠ
    제발요 , 꼭꼭 제발ㅠ 너무너무너무 보고싶어요..ㅠ 제발알!!! 제발 꼭! 꼭!

  • Hyejaᆞᄃ!ᅵ Jeon
    Hyejaᆞᄃ!ᅵ Jeon 12 시간 전

    밍꼬발랄

    밍꼬
    밍꼬발

    밍꼬

    꼬밍

    두리

  • 김태산
    김태산 13 시간 전

    (집에 벌레 나왔을때 유형)해주세요.?? 제미있을 것 같아 요^^ 정말~ 팬이에요.♡
    제미있게 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코로나19 조심하세요!😷😵😨 마스크 잘쓰고 다니세요!

    • 김태산
      김태산 13 시간 전

      (1.소리지르는 형 2.소심형 3.모르는 형 4.잡는 형 5.하던거하는 형 6.엄마 소환 형 7.이사 형)재미있게 해주세요.😇

  • 허샌즈봇
    허샌즈봇 18 시간 전

    2:43물냉면_잘못나옴_재육복음 안시킴_둘다 틀림.ㅋㅋ

  • 새싹종이접기
    새싹종이접기 18 시간 전

    드라마 볼따유형*오타 많음*
    1.감정이입 하는형
    2.저런게 뭐가제미있어
    3.우는형
    4.화나는형
    5.갑짜기 사춘기 오는형
    6.저런건 어린아이들이 보는게 아니야형
    7.내가좋아하는 드라마 홍보하는형(홍보해서 시청율 올리는형)
    8.드라마에 나오는 노래 따라 부르는형
    제발 좋아요나 댓글부탁혜요

  • 분홍맘
    분홍맘 18 시간 전

    밍꼬님 이거해주세요!

  • 오로라
    오로라 21 시간 전

    밍꼬님...집 인테리어...넘 좋아요!꺄하?!ㅎㅎ밍꼬언니!더 재미있는 영상 올려주세요!ㅎ

  • 13현아
    13현아 22 시간 전

    음식이 잘못나왔을때 따지는 형인데 맛있어 보이면 그냥 먹는게 더 나아요

  • 조명진
    조명진 일 전

    비빔면 먹는유형
    1라면처럼 국물있는형
    2 후후 부러먹는형
    3물때다가 면가지 빠진형
    4 초보형
    5 소스랑 면이랑 불리해서 먹는형
    6 얼음 이랑 면가치 비비는형
    7 생으로먹는형

    밍꼬
    밍꼬언
    밍꼬언니
    밍꼬언니사
    밍꼬언니사랑
    밍꼬언나사랑해
    밍꼬언니사랑해요
    밍꼬언나사랑해
    밍꼬언니 사랑
    밍꼬언니사
    밍꼬언니
    밍꼬언
    밍꼬



    밍꼬
    밍고언
    밍꼬언니
    밍꼬언니예
    밍고언니예뻐
    밍꼬언니예뻐요
    밍꼬언니예뻐
    밍꼬언니예
    밍꼬언니
    밍고언
    밍꼬

  • 한철수
    한철수 일 전 +1

    >👰

  • 슈링_인뎁쇼?

    좋아하는 사람 전학왔을때 유형
    웅이편 해주세요!!

  • 이희경
    이희경 일 전 +1

    밍꼬님 유형 신청이욧!!
    청소할때 유형♡
    1. 아주 깨끗히 하는형
    2. 대충 하는 형
    3. 이따 한다고 미루는 형
    4. 내 방 청소하면서 다른방도
    정리하는형
    5. 청소기도 하는 형
    6. 그냥 안 하는 형
    7. 청소하다가 일 저지르는 형
    ❤밍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랄 사
    💜밍꼬발랄 사랑
    💖밍꼬발랄 사랑해
    🖤밍꼬발랄 사랑해요
    💖밍꼬발랄 사랑해
    💜밍꼬발랄 사랑
    💙밍꼬발랄 사
    💚밍꼬발랄
    💛밍꼬발
    🧡밍꼬
    ❤밍
    ♡밍꼬님 따룽해요♡
    #꼭 해주세요# 제발용# 사랑해요#
    제발제발제발#

    • 이희경
      이희경 일 전

      밍꼬님 제발 해주세욧!!!!!

  • xue duan
    xue duan 일 전 +1

    음식잘못나와을데 난 그냥 먹음

  • 박인수
    박인수 일 전

    4:52 어떻게 하는거지?

  • 이용건
    이용건 일 전

    3:03 장난감 계산기 무엇ㅋㅋㅋㅋ

    • 이용건
      이용건 일 전

      3:03 3:03 3:03 3:03 3:03 3:03 3:03 3:03 3:03 3:03 3:03

    • 이용건
      이용건 일 전

      그리고 3:03 이거 계속 눌러보셈 ㅋㅋㅋㅋ

  • 천소영
    천소영 일 전


    밍꼬
    밍꼬발
    밍꼬발라
    밍꼬발라사
    밍꼬발라사라

  • 임지영승연
    임지영승연 일 전

    너무 재밌어요

  • 한아린
    한아린 일 전

    꿀젬 너무

  • 한웃겨
    한웃겨 일 전

    과일먹는유형해주셍 ㅛ

  • 겜짱유이
    겜짱유이 2 일 전

    4:55 밑에다가 독침 쐈는데...

  • 딸기쓰
    딸기쓰 2 일 전

    언니 이거 추천요 ㅎㅎ
    액괴 만들었는데 다음날 굳은형
    1. 버리는형
    2. 탱탱볼로 만드는형
    3. 친구한테 주는형
    4. 물을 부는형
    5. 액괴랑 싸우는형
    남은 건 언니가 골라여♡

  • 고것이알고싶다

    실화임??

  • 뭐지난
    뭐지난 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곽금자
    곽금자 2 일 전

    우와

  • 정시원
    정시원 2 일 전

    와!엄청나게재밌다

  • 확킬충
    확킬충 2 일 전

    밍꼬발랄 사랑해요♡♡♡♡

  • 서형철
    서형철 2 일 전 +1

    와오밍꼬님잘했어요

  • 김은영
    김은영 2 일 전

    썸내일 뭐야?? 강아지 내 봄인데ㅠ(봄:저희 강아지)

  • 김도영
    김도영 2 일 전

    엉덩이맞는유형찍어주세요

  • 김도영
    김도영 2 일 전

    엉덩 이맞는유형해주세요

  • You Tube_소떡소떡

    1.선생님이 무서울까봐 우는 유형
    2.1학년 때는 잘 하자 형
    3.더 나쁘게 대하자 형
    4.친한친구 없다고 슬퍼하는 형
    5.1학년 생활계획표 짜는 형
    6.그냥 혼자 있는것이 좋다 형
    7.공부하기 귀찮다 형
    8.다정하게 대 하는 형
    9.수업시간에 자는 형
    10.선생님께 공부하기 싫다고 조르는 형
    11.부모님 모시고 오는 형

  • 김병필
    김병필 2 일 전

    ㅋㅋ

  • 이재미
    이재미 2 일 전

    이런 미친 아줌마가 있나 와 진짜 인성질 나쁨♡♡♡♡♡♡♡

  • Ellie's reading club

    밍꼬님! [지우개 사는 형💰] 이요:)🌳
    1. 무조건 큰 거 형🔶️
    2. 작은 거 사는 형🔸️
    3. 예쁜 거 형🎀
    4. 실용성 형👍
    5. 가성비 형💱
    6. 특이한 거 사는 형🎮
    7. 관광용 지우개 사는 형✈
    8. 색깔마다 다 사는 형🌈
    9. 시리즈 형🌟
    10. 많이 사는 형😀
    11. 캐릭터 형💥
    주제추천이염~🍎

  • 흔남팬
    흔남팬 3 일 전

    장난감뭐야

  • 강민지
    강민지 3 일 전

    안녕하세요

  • 깨똑
    깨똑 3 일 전

    2:42 분명 .물.냉.면.을 시켰는데 부대찌개랑 제육볶음으로 싸운다고(?) 부대찌개랑 제육볶음은 뭔죄ㅠ

  • 이현수
    이현수 3 일 전


    밍꼬
    밍꼬 발
    밍꼬발랄
    밍꼬발랄사
    밍꼬 발랄사랑
    밍꼬발랄사랑해
    밍꼬발랄사랑해요
    밍꼬발랄사랑해
    밍꼬발랄사랑
    밍꼬발랄사
    밍꼬발랄
    밍꼬발
    밍꼬

  • 이주표
    이주표 3 일 전 +1

    밍꼬발랄 재미있는 분 손!!!♡♡

  • july pill
    july pill 3 일 전

    밍꼬발랄 너무 제미있어요😀😊😀

  • july pill
    july pill 3 일 전

    진짜 짜증나네요😡😡

  • 치즈퐁듀
    치즈퐁듀 3 일 전

    오랜만에 이 채널 들어왔는데 혹시 이사 하신건가요?

  • 이나윤
    이나윤 3 일 전

    환불형지렸다

  • 황경희
    황경희 3 일 전


    밍꼬
    밍꼬 발랄
    밍꼬발
    밍꼬

  • Kyung-yeol Lee
    Kyung-yeol Lee 3 일 전

    아싸1등

  • 예찬 유튜브
    예찬 유튜브 3 일 전

    ^•^재밌당

  • 박현주
    박현주 3 일 전

    개밥먹으면죽어요밍꼬님

  • 조은정
    조은정 3 일 전

    ㅋㅋㅋ 최고👍😍

  • 옐로
    옐로 3 일 전 +1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랄 코
    밍꼬발랄 코로
    밍꼬발랄 코로나
    밍꼬발랄 코로나 조
    밍꼬발랄 코로나 조심
    밍꼬발랄 코로나 조심해
    밍꼬발랄 코로나 조심해요❤
    밍꼬발랄 코로나 조심해
    밍꼬발랄 코로나 조심
    밍꼬발랄 코로나 조
    밍꼬발랄 코로나
    밍꼬발랄 코로
    밍꼬발랄 코
    밍꼬발랄
    밍꼬발
    밍꼬

  • ᄃᄃ
    ᄃᄃ 3 일 전 +1

    핸드폰 볼때 형
    1유튜브 형
    2께임 형
    3카톡형
    4인스타형
    5페북형
    6안보는 형
    7배경화면 형
    8께임까는형
    9사진 찍는형
    10사진 보는형
    11전화형
    12인터냇형
    13노래듯는형

  • 임영옥
    임영옥 3 일 전

    핸드폰앞수당했을때
    1방에서다시가저오기
    2무시하는형
    3공부하는형

  • 임영옥
    임영옥 3 일 전

    밍꼬님강아지키우세요?

  • 김연정
    김연정 3 일 전

    밍꼬님 게이할때유형 할떼유형해주세요
    1.빡치는형
    2.우는형
    3.좋아하는형
    4.민치형
    5.동생탓형
    6.뭘먹고하는형
    7.슬슬한형
    꼭해주세요제발

  • 손상범
    손상범 3 일 전

    제육복그맞아요🤬🤬🤬🤬🤬🤬

  • 팝캔디
    팝캔디 3 일 전

    친구가 탈룰라짓 하는 유형 이여^^

  • 혀니땅
    혀니땅 3 일 전

    코로나걸리면안돼요

  • DongWoo Kang
    DongWoo Kang 3 일 전

    밍꼬발랄 재밌어요

  • 신신아린
    신신아린 4 일 전 +1

    제육볶음이 맞는데용

  • 토쟁이기술사
    토쟁이기술사 4 일 전 +1

    휴대폰 고장났을때유형
    1.화나는 유형
    2.우는형
    3.엄마한테 혼나는형

  • 김소은
    김소은 4 일 전

    귀신 의시달리떼유형

  • 김소은
    김소은 4 일 전

    밍꼬발라 좋은 사람 😂❤🤣😋

  • 김소은
    김소은 4 일 전

    밍꼬님 덕분에 잘 하고 있어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사진 많이 찍고 있는데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저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정말 정말 좋은 사람 만나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는 너무 좋아서 제가 좋아하는 것 같아서 제가 직접 연락을 하게 하고 있어요 96일 저녁에 집에 와서 놀러와 요

  • 야한시대
    야한시대 4 일 전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랄구
    밍꼬발랄구독
    밍꼬발랄구독누
    밍꼬발랄구독누르
    밍꼬발랄구독누르기
    밍꼬발랄구독누르
    밍꼬발랄구독누
    밍꼬발랄구독
    밍꼬발랄구
    밍꼬발랄
    밍꼬발
    밍꼬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랄좋
    밍꼬발랄좋아
    밍꼬발랄좋아요
    밍꼬발랄좋아요누
    밍꼬발랄좋아요누르
    밍꼬발랄좋아요누르기
    밍꼬발랄좋아요누르
    밍꼬발랄좋아요누
    밍꼬발랄좋아요
    밍꼬발랄좋아
    밍꼬발랄좋
    밍꼬발랄
    밍꼬발
    밍꼬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랄사
    밍꼬발랄사랑
    밍꼬발랄사랑해
    밍꼬발랄사랑해요
    밍꼬발랄사랑해
    밍꼬발랄사랑
    밍꼬발랄사
    밍꼬발랄
    밍꼬발
    밍꼬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랄팬
    밍꼬발랄팬인
    밍꼬발랄팬인분
    밍꼬발랄팬인분🖐
    밍꼬발랄팬인
    밍꼬발랄팬
    밍꼬발랄
    밍꼬발
    밍꼬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랄사
    밍꼬발랄사이
    밍꼬발랄사이다
    밍꼬발랄사이다웃
    밍꼬발랄사이다웃겨
    밍꼬발랄사이다웃겨요🤣
    밍꼽발랄사이가웃겨
    밍꼬발랄사이다웃
    밍꼬발랄사이다
    밍꼬발랄사이
    밍꼬발랄사
    밍꼬발랄
    밍꼬발
    밍꼬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랄구
    밍꼬발랄구독
    밍꼬발랄구독자
    밍꼬발랄구독자1
    밍꼬발랄구독자11
    밍꼬발랄구독자110
    밍꼬발랄구독자1100
    밍꼬발랄구독자1100가
    밍꼬발랄구독자1100가즈
    밍꼬발랄구독자1100가즈아!
    밍꼬발랄구독자1100가즈
    밍꼬발랄구독자1100가
    밍꼬발랄구독자1100
    밍꼬발랄구독자110
    밍꼬발랄구독자11
    밍꼬발랄구독자1
    밍꼬발랄구독자
    밍꼬발랄구독
    밍꼬발랄구
    밍꼬발랄
    밍꼬발
    밍꼬













    .
    +띄어쓰기+
    밍꼬발랄 구독 누르기
    밍꼬발랄 좋아요 누르기
    밍꼬발랄 사랑해요
    밍꼬발랄 팬인분🖐
    +아 손아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
      (`・ω・´ ) 三
      O┳〇 )
      ◎し◎- 三
    ほっほほ~い
       ____
      /____\
      / //ニヽ /ニ ヽ
     ||/⌒ヽ /⌒ L
     i⌒ (●)  (●) ヽ
     ヽ_       |
       >、___0_ノ
       *,':
      ,:""
     //   ブィーン♪
    `i|     ブィーン♪
    | 、
    、\ ヽ_
     、\ 二_ ∧∞_∧
       `-_  ̄(` ・ω ・)
         ー(.. O┳O
          ◎ ) `J_))テチテチ♪,===、==、
    ||__|_||
    l|_\ \\ ワァ──ッ!
    |口|\\  ∧∽∧
    |口| \\( ・ω・)
    |口|  \⊂   つ
    |口|    \\つつ\
    |口|    \|  \|
    ⌒""~ ̄""~⌒゛゛"" ̄ ̄ ̄・*・゚゚゚゚・*・゚゚゚゚・*☆・*
    ┏‥┓   ∧✿∧ 
    ┃誕├┓ (。・ω・。)
    ┗┬生├┳━〇━〇━┓
     ┗┬日┃おめでとう┃
      ┗‥.┻‥.━‥..┛
    ☆。。。。・*・。。。。・*・。。。。☆
    이거 다 제가한건데 팔 뿌러질거 같아여..ㅜ

  • 김지선
    김지선 4 일 전

    휴게소에서요 구슬아이스크림 달라고 했는데 소세지를 줬어용 ㅋㅋㅎㅎ

    • 김지선
      김지선 4 일 전

      구스아이스크림이아니라 파이..

  • 김지선
    김지선 4 일 전

    전 오늘 그랬는데.. 2020.8.6.목

  • 김경숙
    김경숙 4 일 전 +1

    아빠물건 망가뜨렸을때 유형
    1.고치는 형
    2.세로 사는 형
    3.솔찍하게 말하는 형
    4.용서하는 형
    5.떠미는 형
    6.우는 형
    7.신경 않쓰는 형
    8.숨기는 형
    9.망가뜨린거 들키는 형
    10.혼나는 형
    11.자기가 짜증네는 형
    12.더 망가뜨리는 형

  • 김경숙
    김경숙 4 일 전 +1

    밍♡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랄사♡
    밍꼬발랄사랑♡
    밍꼬발랄사랑해♡
    밍꼬발랄사랑해요♡♡
    밍꼬발랄사랑해♡
    밍꼬발랄사랑♡
    밍꼬발랄사♡♡
    밍꼬발랄♡
    밍꼬발♡
    밍꼬♡
    밍♡

  • 유휘훈
    유휘훈 4 일 전 +1

    유형 신청이욥!
    학교에서급똥 말려울때 유형
    1.질리는형
    2.조태형
    3.친구한테 말하는형
    4.선생님께 밀하는형
    5.참는형
    6.방구만 나오는형
    (다른것 여러분이 생각해주세염~~^^)

  • 햇살여름
    햇살여름 4 일 전

    밍꼬발랄 체고이에요 며살이에요❤️❤️❤️❤️❤️❤️❤️❤️💕💕❤️👏🏼🙌🏼👏🏼👏🏼👏🏼👏🏼👏🏼👍🏻👍🏻👍🏻👍🏻👍🏻👍🏻😂😂ㅋㅋㅋㅋㅋ

  • 햇살여름
    햇살여름 4 일 전

    울음 참기 첼린지 헤보세요

  • 오태학
    오태학 4 일 전

    밍 자세히 보기 해 주세요😟😟😟🤥
    밍꼬
    밍꼬말
    밍꼬말랄
    밍꼬말랄사
    밍꼬말랄사랑
    밍꼬말랄사랑해
    밍꼬말랄사랑해요😍😍😍😍

  • 신채원
    신채원 4 일 전

    민건이가아니라밍꼬님

  • 신채원
    신채원 4 일 전

    민건이 너무 재밌었어요 또 이렇게 재밌게 남겨 주세요 (!?앙!?)>~

  • Areum Lee
    Areum Lee 4 일 전

    물냉면

  • 윤민이의먹방
    윤민이의먹방 4 일 전

    👇
    👇
    👇
    👇
    👇
    👇
    👇
    👇
    👇
    👇
    👇👉👉👉👉👉👉👉👉👉👉출구

  • 범은경
    범은경 4 일 전

    당신은 귀엽고 예쁘긴 한데 저는 근데 못생겼어요

  • 역시잼민이야!!

    4:29 그럼 제육복음은 얼마나 맜있을까?

  • 강영환
    강영환 4 일 전

    근데 진짜~~ 이사 온거예요

  • 박박민수
    박박민수 4 일 전

    자두먹는유형해주세요제발요ㅠㅠ

  • 이소영
    이소영 4 일 전 +2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
    밍꼬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랄사
    밍꼬발랄사랑
    밍꼬발랄사랑해
    밍꼬발랄사랑해요
    밍꼬발랄사랑해
    밍꼬발랄사랑
    밍꼬발랄사
    밍꼬발랄
    밍꼬발
    밍꼬

    • 최선희
      최선희 3 일 전

      저도
      밍꼬발랄
      좋아용^^^

  • 황희철
    황희철 4 일 전

    미안해요적을게어었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ㅎㅎ

  • 황희철
    황희철 4 일 전

    미안해여전

  • 테블릿
    테블릿 4 일 전

    웰시코기 좋아하는데 썸넬에 웰시코가 나와있는거 너무 귀염

  • 임기식
    임기식 4 일 전

    밍♡
    밍꼬♡
    밍꼬발♡
    밍꼬 발랄 ♡
    밍꼬발랄 사♡
    밍꼬발랄 사랑 해요♡♡♡♥️♥️♥️♥️ㅋㅋㅋ♥️♥️💓♥️💓♥️💓♥️❤❤❤❤❤❤♥️♥️🌸💮🌸🌸🌸🌸

  • 김하쭈
    김하쭈 4 일 전

    밍꼬님동생이랑싸우는이우해주세요♥️

  • 최현실
    최현실 4 일 전 +1

    너무 재미있어요 ♥️♥️♥️♥️♥️♥️

  • 케이크딸기
    케이크딸기 4 일 전

    안뇽하시오

  • 최준형
    최준형 4 일 전

    그리고 네가 먹은 부대찌개는강아지 거였는데밍꼬 언니가 먹었어데🐶🐶🐕

  • lisa Park
    lisa Park 4 일 전

    밍꼬님♥
    티비보는 형 부탁해요!!

  • 재밌게해진tv
    재밌게해진tv 5 일 전

    "♡밥먹을때유형♡"
    1.빨리먹는형
    2.체하는형
    3.스피드형
    4.편식형
    5.천천히먹는형
    6.자기가좋아하는음식만담아서등짝형
    7.???형
    8.다먹는형
    9.음식상해서 멘탈부서지는형
    10.버리는형
    제발해주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8
    88
    888
    8888
    88888
    888888
    8888888
    888888
    88888
    8888
    888
    88
    8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예린
    예린 5 일 전 +1

    4:54분에 책상 밑에서 쐈는데 왜.. 목에맜아?

  • 은가
    은가 5 일 전

    온라인 수업 유형 해주세요
    저 진짜 팬이에요

  • 최윤정
    최윤정 5 일 전 +1

    밍꼬님예뻐요ㅎㅎ그리고 새로운거 추가해주세요 이거요 범인을잡아라3 추가해 주시고요 많이 추가해주새요

  • 바나나
    바나나 5 일 전 +6

    친구가 절교하자 할때 유형
    1.무시하는형
    2.안 된다는형
    3.전화해서 따지는 형
    4.학교가서 때리는 형
    5.문자 안 보는 형
    6.짜증내는 형
    7.사이다 상상 형
    8.우는 형
    9.세상 다 잃은 형
    10.엄마한테 말하는형
    11.소문 내는 형
    12.랩 빨리 하면서 욕하는 형
    13.뒤에서 욕 하는 형
    14.절교 하는 형
    15.소외시키는 유형
    밍꼬님 꼭 해주세용!!

    • 바나나
      바나나 2 일 전

      앗 넵

    • 심ᄃᄅᄒ88ᄒ8ᄌᄊᄃᄂᄌᄃᄅᄌᄂᄉᄂᄌᄂ희봉
      심ᄃᄅᄒ88ᄒ8ᄌᄊᄃᄂᄌᄃᄅᄌᄂᄉᄂᄌᄂ희봉 2 일 전

      ㅍ77ㅂㄷㅅㄴㅅㄴㅎㄷㅅㅇㅂㅇ😭😭😭😭😭😭😭😭😭😭😭😭😭😭😭😭😭😭😭😭😭😭😭😭😭😀😀😀😀😀😀😀😀😀😀😀😀😀😀😀😀😀😀😀😀😀😀😀😀😀😀

    • zzummassi
      zzummassi 3 일 전

      비슷하게 그냥 절교 유형 있어요

  • 이성은
    이성은 5 일 전

    엄마보고싶어ㅠㅠㅠ앙ㅠㅠ으어앵ㅠㅜㅠ아니ㅠㅠㅠ아ㅠㅠㅠㅠ

  • 걍자유!!!
    걍자유!!! 5 일 전

    영어 배후는 유형이요

  • 조이안
    조이안 5 일 전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