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쩜by쩜] 학교에서 아플 때 남사친 반응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10. 25.
  • 학교에서 보건실에 가게 된 쩌미🎀
    웬일인지 남사친들은 보건실 앞에 찾아온다
    누군가는 쩌미를 좋아하는 걸까⁉️
    놀러오시쩜~👋
    💜인스타_ mjjmin.mi
    💜페이스북_ mjjmin.mi
    📍이 영상에는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Music - Epidemic Sound
    www.epidemicsound.com/music/f...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Go Spring Outing - krplus.net/bidio/dpRqkXSUpI3TqoY
    🎵Track : 뚱이의 낮잠 - krplus.net/bidio/is6XlKqBqpbHpJQ
  • 코미디

댓글 • 1 452

  • 민쩌미
    민쩌미  7 개월 전 +493

    학교에서 보건실에 가게 된 쩌미🎀
    웬일인지 남사친들은 보건실 앞에 찾아온다
    누군가는 쩌미를 좋아하는 걸까⁉️
    만쩜이들이 응원하는 커플조합을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리고 남사친들의 마음을 추리해보세요🤔

  • 세빈_
    세빈_ 7 개월 전 +96

    원래 현실은 남자애들이
    "야?아프냐?ㅋㅋㅋ"이러는데..
    그리고 쩌미언니 엄청 연기 잘하신다💜
    겨울에 따뜻한 물 틀어놓고 오래있는거 공감ㅋㅋ
    그리고 한잼이랑 쩌미 어울리는것 같아요💖
    한잼❤쩌미
    쩌미언니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쩜쩜쩜💜💜💜

    • 이인한
      이인한 5 개월 전 +1

      아~그건 알죠

    • 이인한
      이인한 5 개월 전 +1

      @70명되면 입공uni유니_🦄 ㅇㅈㅇㅈㅇㅈㅇㅈ

    • 니코
      니코 7 개월 전 +2

      내 짝은 나 아플때 무시하는데..

    • 김세은
      김세은 7 개월 전 +1

      맞는 말이네요

    • 민트젖소
      민트젖소 7 개월 전 +2

      ㅇㅈ

  • 가은
    가은 7 개월 전 +41

    오늘도 연기 너무 잘하는 쩜언니 🥺💜
    저는 남사친이 뒤에서 챙겨주면 너무너무 설레더라구용 (๑>◡

  • 숫스
    숫스 7 개월 전 +9

    민쩌미님도 항상 건강조심하세요...!!목 아프지 않게 조심하세요!!!ㅜㅜ
    오늘도 잼난 영상 잘 보고 가요~~!!

  • 윤기언니를 꽉잡아랑 kwakji molang

    아프다고하면 ‘그게 뭐가아프다고’이러면서 장난치면서도 은근 걱정하는 남자애 꼭 한명쯤은 있는데 츤데레

    • 토깽이네!!
      토깽이네!! 19 일 전

      저이제...남자친구 생겼어요!!이름은
      안지우

    • 토깽이네!!
      토깽이네!! 2 개월 전 +2

      저도 저 다치면 제 남사친이 잘챙겨조요. 근데 7년 넘게 좋아한다고,고백을 못해봣어요유ㅠ

    • 반여원
      반여원 2 개월 전 +2

      @구독 제발 눌러주세요~ㅠㅠ 아, 네.너무 부럽네요.

    • 구독 제발 눌러주세요~ㅠㅠ
      구독 제발 눌러주세요~ㅠㅠ 2 개월 전 +1

      그게 내 남사친

    • 영서
      영서 2 개월 전 +1

      그게 우리오빠...

  • 예지_[ 🥀 ]
    예지_[ 🥀 ] 7 개월 전 +11

    징짜 쩜by쩜 너무 좋아서 미치겠다 😭❤
    쩌미가 따뜻해 따뜻해 할 때 너무 귀욥다
    😢🤟🏻 진짜 쩌미처럼 귀여운 애 읎다 .. ❤

  • 먐먀
    먐먀 7 개월 전 +5

    남자애들 다 넘넘 잘생겼다💜💜 쩌미님 역시 최고시네요💜😊

  • 만쩜이&반찬이
    만쩜이&반찬이 7 개월 전 +47

    역시 리엑션은 각기 다르군..
    오늘 영상도 최고!!💜
    항상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화이팅💜💜💜

  • 보라 토끼
    보라 토끼 7 개월 전 +2

    언니 항상 열심이 영상올려 주신거 잘보고 있어요 앞으로도 화이팅하세요!

  • 기요미 삐끗.
    기요미 삐끗. 7 개월 전 +32

    남사친 시리즈 너모 좋고>< 아 요즘 추워져서 이불밖에 못나가겠어요ㅠㅠ

  • 연두부
    연두부 7 개월 전 +6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ㅠㅠ
    진짜 이불 밖은 위험합니닷😅
    그럼 쩌미언니두 감기 조심하세여💗

  • 마이
    마이 6 개월 전 +3

    언니 영상하나하나 다 너무 매력있고 재밌네유❤

  • 노른자 46번째구독자💛💛

    오늘은 늦지않았어요 언니 할로윈 🎃
    잘보네세요 사랑해요 💜

  • 🎀민쩌미 바라기🎀

    쩌미언니는 구독자들에게 행복과 웃음을주는유튜버에용!💜

  • 김현미
    김현미 7 개월 전 +3

    언니는 어떤 분장을 해두 이쁘네♥️가발 어울리는 사람 언니가 처음이야 진심..

  • 이지희
    이지희 7 개월 전 +6

    언니 오늘영상도 짱 늘화이팅하시고 우리 만쩌미들을 위해 항상노력해주셔서감사해용♡♡♡

  • 쪼꼬 견주 JOY
    쪼꼬 견주 JOY 7 개월 전

    오늘도 너무 재밌는 쩌미님 영상! 잘 봤습니다 저 예전 부터 계속 본 꼬밍이 이자 만쩜인데요! 늘 쩌미님 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만쩜이들이 피식피식 웃는 재밌는영상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도 꼭 챙겨보겠습니다!!

  • 바람가는데로
    바람가는데로 7 개월 전 +9

    하긴 요즘엔 너무 추워져서 일어나기 싫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쩌미언니 덕분에 기운 내고 있어요!!
    정말정말 사랑해요💜💜💜

  • 에베벱베
    에베벱베 7 개월 전 +1

    가을이 없어진 느낌이에요ㅠㅠ아침에 일어날때 겨울같아요ㅋㅋ쩌미님 감기,코로나 조심하세요💜💜오늘도 화이팅!🎀🎀

  • 고양이
    고양이 7 개월 전 +2

    쩌미가 삼각김밥 누가 줬는지 알았으면 좋겠당 💕

  • sun haw Lee
    sun haw Lee 7 개월 전 +2

    역시 민쩌미 영상은 과자먹으면서 보는게 제일 조아 ㅎㅎ너무 재밌어요

  • 별사탕
    별사탕 6 개월 전

    쩌미 잠옷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혹시 어디서 구매 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오늘도 완전 꿀잼이고 사랑해요!!!🎀

  • 박수하
    박수하 7 개월 전 +1

    쩌미 언니는 남자역,
    여자역 다 잘 어울려~~~

  • 황지연
    황지연 7 개월 전 +1

    민쩌미님 투니버스 방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항상 잘보구 있어용!!💜💜

  • KUROMI
    KUROMI 7 개월 전 +41

    겨울때 이불없으면 못잠ㅋㅋㅋㅋ
    물론 샤워할때 뜨거운물로 하다가 물끄면은 냉장고에 있다가 나오는 느낌임❄
    서니는 하루종일자라고 하면 잘듯ㅋㅋ
    나는 차두랑 쩌미 조합이 너무 좋아❣

  • 림
     7 개월 전 +12

    남사친 반응 하나하나 재미있어요ㅋㅋㄱㅋ

  • 김영웅
    김영웅 7 개월 전 +2

    나도 저런 남사친 갖고싶당♥♥♥
    인기쟁이 민쩌미~~!!!

  • 충암초오연서
    충암초오연서 7 개월 전

    저는 쩌미 언니 컨텐츠 중에 쩜바쩜이 가장 재밌어용! 많이 많이 만들어 주세용

  • 윤혜빈
    윤혜빈 7 개월 전 +2

    쩌미언니 너무너무
    귀엽고 예뻐요 😍

    • 최상운
      최상운 4 개월 전

      😐😐😐😐😐😐😐😐😐😐😐😐😐😐

  • 흰미냥유튜브
    흰미냥유튜브 7 개월 전 +1

    쩌머언니! 재밌게 잘봤어요 항상 응원할게요! 연기도 잘하시고, 예쁘세요!!🥰😍 사랑해요💜💜💜

  • 지윤
    지윤 7 개월 전 +1

    민쩌미님 매력은 쩔어🥰

  • 김누리
    김누리 7 개월 전 +2

    가을이 없어진 기분이예요!! 요즘 날씨 추우니까 만쩜이,민쩌미 환절기 조심하세요!!

  • 시현 박
    시현 박 6 개월 전

    이번 편 레전드에요 언니!
    도움 많이 됐어요^^
    항상 사랑해요^^

  • 고얌밈
    고얌밈 7 개월 전

    담임쌤 분장 너무 이쁘다ㅠㅠㅠ❤️❤️❤️

  • 리보🍒
    리보🍒 7 개월 전 +3

    남사친 반응도 하나하나 다 넘 좋아용! 💖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만쩜이×민쩌미=💖

  • 스마일
    스마일 7 개월 전

    쩌미가 엄마가 뒤돌아 보자마자 바로 일어나는거 너무 공감이예요! ㅋㅋ
    저는 쩌미랑 공차두 이뤄졌으면 좋겠어요! 뭔가 잘 어울릴 것 같기도 하네여💓(>=

  • ㆍㅅㆍ
    ㆍㅅㆍ 6 개월 전

    민쩌미은어떤역할도,가발도다잘어울리세여!♡

  • 윈터(겨울)링팡쫑애

    쩌미언니 !! " 아~ 따뜻해 " 하는데 너무 기여버요 !!♡

  • 채소
    채소 7 개월 전 +33

    5:12 꼬르륵 소리가 크게 나는 차두도 신기하지만 꼬르륵 소리를 듣는 애들은 더 웃기넹ㅋㅋ💜💜 (차두 배 많이 고팠겠다ㅜ..)

  • 나나 다이어리 nana-diary ♡

    쩜바이쩜 제 최애… 지금 신나서 보고 있습니다😆 너무 재밌어용>< 쩌미님 연기랑 스토리가 좋아서 그런지 완전 몰입되는…💜 츤데레 사랑합니다 남사친 말고 이 기회에 아무나 한 명 남친으로 만듭시다💖 언니 오늘도 너무 재밌게 봤어여 사랑해요오🎀

  • 다다
    다다 7 개월 전

    아닠ㅋㅋㅋㅋㅋㄱㅋㅋ효율이랑 소혜랑 호들갑떨때 카메라 때리면서(?)영상 찍는다고 생각하니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 류령
    류령 7 개월 전 +1

    보건실 앞에서 기다려준 공차두!!!
    쩌미 기여워!!!! ㅠㅠ 어떻게 그렇게 생겼냐?!?!!
    데리러 와준 애가 자꾸 그런 셈이지?...하는 거 웃겨!!..ㅋㅋㅋㅋ

  • 호잇
    호잇 7 개월 전 +1

    셀렌다..언니는 무슨 장르든 다 어울리지만💖
    로맨스가 제일 어울리는거 같아요💘
    겨울에 이불 밖으로 못 나가는거 진짜 공감해요ㅎㅎㅋㅋㅋㅋ🥰사랑해요!😁
    샤워하고 나서 옷 갈아 입으려고 방에 들어오면
    추워서 다시 이불 안으로 들어오게돼요ㅋㅋ

  • 🎀쁘미만쩌미 민쩌미예런니 팬💜

    나도 아픈데 쩌미언니 감기 조심해! 사랑한다쩜!🎀

  • 마침
    마침 7 개월 전

    쩌미 착각 완전 귀여워요 ㅋㅋㅋㅋ

  • I'm cutty 효쩜이🤗🎀

    늦게와서 미안해요ㅠㅠ숙제 때문에ㅠㅠ
    오늘도 예쁜 쩌미언니💙💙💙
    영상 잘 봤어영!!💙💜💙💜

  • 윤혜빈
    윤혜빈 7 개월 전 +2

    쩌미언니 항상 건강하세쩜쩜쩜
    💜💜💜💜💜💜💜💜💜💜

  • 💎루나💎
    💎루나💎 7 개월 전

    언니 영상매일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어용

  • 🎀민쩌미 바라기🎀

    언니 요즘 환절기인데 감기조심하세요!!

  • 별지기
    별지기 7 개월 전

    쩌미야..착각은 자유라지만..답답햌ㅋㅋㅋ오늘도 대박 웃김ㅋㅋㅋㅋ

  • 민쩌미님 찐팬~♡
    민쩌미님 찐팬~♡ 6 개월 전 +1

    쩌미 언니 공식 굿즈 언제 나와요??

  • 라일라나tv
    라일라나tv 7 개월 전 +1

    오늘 영상고 쩌미 미모는 열일중 🔥!! 남사친 이야기 재밌네요👍다음 영상을 기다릴게요 오늘도 촬영 하느라 힘들었을텐데 맛잇는 저녁 드세요♡♡ 쩌미언니랑 만쩜
    이랑 영원 하장!!

  • 호호
    호호 7 개월 전 +7

    드디어 기다렸던 쩜by쩜 남사친 편이네요 오늘도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그리고 저는 가족끼리 했던 윷놀이 게임이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진짜 하루에 3번씩은 꼭 봐요!! 밍꼬의 웅이와 정정이도 좋지만 민쩌미의 궁궐이는 더더 좋네요!! ❤️❤️ 민쩌미의 만쩜이가 민쩌미 언니를 응원합니다 항상 1호 팬이 될게요!!💜💜🍬🍬🍭🍭

  • 민쩜
    민쩜 7 개월 전 +20

    목 아파서 민쩜언니 영상올리는거 모르고있다가 지금 생각나서 봐용ㅜㅠ
    언니도 목 아프지 않게 조심해용 사랑해용
    이번영상도 재밌게 볼께용!💜
    (쩌미 아프지 말자ㅏ)

    • 민쩜
      민쩜 7 개월 전 +1

      @민쩌미 알겠어용!!💜

    • 서연이 브이로그
      서연이 브이로그 7 개월 전 +1

      @민쩜 ㅎㅎ

    • 초코민트
      초코민트 7 개월 전 +2

      @민쩌미 헐 찐이다..

    • 민쩌미
      민쩌미  7 개월 전 +13

      아프지마세용ㅠㅠ💜

    • 민쩜
      민쩜 7 개월 전 +1

      @서연이 브이로그 감사해용 오타난거 보고 수정했네용

  • J.W
    J.W 7 개월 전

    드디어 쩜 by 쩜!
    넘 기다렸어요!
    항상 좋은 영상 많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손세정제
    손세정제 7 개월 전

    5:31 헐 민쩌미님 갈색 머리 너무 잘어울리세요 ㅠㅠㅠㅠ !!! 순간 우와 ,, 라는 감탄사가 나오네요 ㅎㅎㅎ

  • 울우
    울우 7 개월 전

    진짜썸네일보고 학원끝나고 달려왔어용!! 아 진짜 넘 진짜 넘 진짜 스윗해요ㅠㅠ ㅋㅋㅋㅋㅋ 민쩌미 넘 재밌어요 오늘도 재밌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용❤

  • IU LOVE
    IU LOVE 7 개월 전

    오늘도병맛이네요.!!
    진짜 학교에있는것처럼 너무
    자연스러워요!! 대본짜는거,연기
    진짜대박잘하시네요!!

  • Han한미선
    Han한미선 7 개월 전

    언니 매일재밌있는영상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언니가 너무좋아요♡♡♡

  • 정연정
    정연정 7 개월 전

    민쩌미님 🎀 넘 이쁘고 착하고 그렀다 ❤

  • 스마일 만쩜이
    스마일 만쩜이 7 개월 전 +3

    드디어 쩜by쩜이다! 😆
    보건실에 가게된 쩌미?
    그리고 왠지 두근두근! 💜
    항상 고생하시면서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세연
    세연 7 개월 전

    로맨스 넘 기대했는데ㅠㅠㅠ
    언니 너무 재밌어요요요❤️
    차두랑 같이 연결되면 좋겠어요ㅠㅠ

  • 하루TV 컨텐츠
    하루TV 컨텐츠 7 개월 전 +1

    ㅋㅋㅋ저는 춥다는 핑게로 학교안갈려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쩌미,언니 오늘도영상 재밋개 보고가염💜💜💜

  • 버니버니
    버니버니 7 개월 전

    역시 언니 영상은 재밋오♥.♥

  • 만쩜옥양
    만쩜옥양 7 개월 전

    다들 추워하는거 너무 귀엽자나ㅠㅠ 오늘도 재미있게 보고가요 쩜쩜!💜 서니 너무 잘자는거 아니냐구 ㅋㅋ 운태니 뭐야~ 태니랑 쩌미랑 너무 이어졌움 좋겠다 큐큐

  • 보통남매
    보통남매 7 개월 전

    밍꼬도 재밌지만 민쩌미가 더 사진도 영상도 예쁘고 재밌고 멋지고 언니 응원해용!!♥♥

  • 이영길
    이영길 7 개월 전 +2

    재미있는 영상 감사해요~~^^♡♡

  • 꼰대아기
    꼰대아기 7 개월 전

    민쩌미 완전 예쁘당 😍 💗

  • 박수하
    박수하 7 개월 전 +1

    5:00 진짜 넘 귀여워 ㅋㅋ

  • 남수 박
    남수 박 7 개월 전 +1

    추울때 따듯한물로 샤워하묜 진짜 행벅해 ㅎㅎ

  • 마이
    마이 6 개월 전 +1

    항상 재밌는영상 김사드려요 !! 다음영상도 기대할께요💓💓

  • 양민호
    양민호 7 개월 전

    곧 20 만명?!! 축하해용!

  • 슈
     7 개월 전 +2

    쩌미 부럽다 난 저런 남사친 없는데…ㅠㅠ

  • ㄱㅡ🍊
    ㄱㅡ🍊 7 개월 전 +17

    헉 학교에서 아플때 남사친 반응!!!!!😳😳다들 쩌미에게 관심이 있는거에여…?!!💜영상 올라오기만을 기다렸어요 언니이이💜💜💜💜💜오늘도 재밌게 볼게요!!!!!!🥰

  • 김누리
    김누리 7 개월 전 +3

    1인다역이라서 힘드실텐데 항상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이
      마이 7 개월 전

      누리님 댓이 몇개야...ㅋㅋ

  • 블핑 너무 예쁘다♥

    다음 영상 기대돼요 민쩌미 언니 사랑해요♥

  • 노랭이
    노랭이 7 개월 전 +2

    쩌미 진짜 부럽댱..♡♡

  • 만쩜이&흔한남매💜💜

    쩜by쩜 진짜 너무 재미있어여ㅕㅕㅠㅠㅠ💕💕💕

  • 이설탕
    이설탕 7 개월 전 +2

    민쩌미랑 윤태니 커플되면 너무 좋겠다!!

  • 예원만쩜이 ෆ‍ [쿌언 🍡]

    늦엇다ㅏ ㅠㅠㅜ 🥺 오늘도 재미께땅ㅇ ❤️
    진짜 따뜻해서 계속 씻는 거 공감 ㅜ
    저도 서니랑 똑같이 잘 안 일어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큐큐비
    큐큐비 7 개월 전 +1

    달라졌지만 연기와 실력은 그데로내여!

  • 뿌잉💛TV(Bbooing.)
    뿌잉💛TV(Bbooing.) 6 개월 전 +1

    쩌미❤운 태니 아니면쩌미❤차두여!!!!넘!!!!스윗 하잖아~ 은근 자기랑 친한 애는 꼭 스윗 하게 챙겨주더라 그런 츤데레 주변에 꼭! 한명 있음♡~쩌미언니 영상 재밌다!쩜!~💜

  • 아토TV🐰
    아토TV🐰 7 개월 전 +1

    남사친 이야기 또 보고싶네요 ㅋㅋㅋ 다음엔 어떤 반전이?

  • 룐
     7 개월 전

    오늘도 역시 꿀잼!! 쩌미도 빨리 커플 되면 좋겠다아아💜(개인적으로 차두 태니가 젤 잘어울림💜)

  • ᐛ다미
    ᐛ다미 7 개월 전 +13

    아 정말 나 넘 내 스탈이잖앙!!😝 진짱 언니 진짜 한계가 없으시군요! 항상 화이팅 하시쩜!!❣️

    • 심플
      심플 7 개월 전 +1

      @ᐛ다미 아핫넵

    • ᐛ다미
      ᐛ다미 7 개월 전

      @심플 ㅋㅋㅋㅋ 다 라고 해야 하는뎈ㅋㅋㅋㅋ 오타가 나버렸네용😱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이것저것 말 해본거에용ㅎㅎ
      남자 친구들이 다 넘 저의 스타일 이라구요!♡

    • 심플
      심플 7 개월 전 +2

      님 뭔뜻???
      아 정말 넘나 내 스탈이잖아
      진짜진짜 언니는 한계가 없으시군요
      항상 화이팅 하시쩜 인가요??

  • 화이팅♡
    화이팅♡ 7 개월 전 +2

    운태니지 뭔가 얼굴이 내 스탈일임ㅋㅋㅋㅋ
    언니 사랑해요💜💜💜💜💜

    • 도현Dohyon
      도현Dohyon 7 개월 전

      말투내스탈이네ㅋㅋㅋㅋㅋ

  • 하하..
    하하.. 6 개월 전

    핸드폰 압수 되서 드디어 몰아보기당👍♥

  • 서진영
    서진영 7 개월 전

    2:32 씼고 오면 다시 침대 누워서 몰래 자는거 공감 ㅋㅋ

  • 나윤
    나윤 7 개월 전

    계속 아는건데 이런 아이디어 대본 기획을 혼자 하다니 그리고 1인 다역..
    이런 유튜버는 없음

  • 노랭이
    노랭이 7 개월 전 +2

    역쉬 태니 진짜 내 스타일!!!
    ♡-♡ 하투 뿅뿅😘😘

  • iamyjy2
    iamyjy2 7 개월 전 +1

    언니껀 언제나 재미있어 영상 재밌게볼게~~

  • 김정례
    김정례 7 개월 전 +1

    ㅋㅋㅋㅋ
    민쩌미님 사랑합니다😘♥️🐭

  • Sarah
    Sarah 7 개월 전 +7

    민쩌미 진짜 꿀잼 ㅋㅋㅋㅋ

  • 찌민
    찌민 7 개월 전 +59

    와우 츤데리 뭐죠 삼각김밥 맛있겠다ㅏ
    오늘 제가 좋아하는 쩜바쩜이라 넘 재미있었어요
    한잼이 담임쌤 너무 성격 좋으셔용ㅋㅋ
    한잼이는 아무생각 없는거 같아요ㅋㅋㅋ
    저는 태니랑 잘 됬으면 해요 ㅋㅋㅋ
    오늘도 재미있는 영상 감사하고 사랑해요 💜 😘

    • 찌민
      찌민 6 개월 전

      @cho young 네??

    • cho young
      cho young 6 개월 전 +2

      저 님영상 빠아알리보고십퍼요

    • cho young
      cho young 6 개월 전 +2

      진인짜!예쁘세요

    • 찌민
      찌민 6 개월 전 +2

      @cho young 그 소속사에서 계약이 끝나 영상을 올릴 수 없으시데용

    • cho young
      cho young 7 개월 전 +2

      근데 왜 영상안올려요?

  • 이은별
    이은별 7 개월 전 +1

    오늘 영상도 재밌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화이팅하세요~~^^

  • 릴리
    릴리 7 개월 전 +1

    전 차두가 먹을거 준 줄ㅎㅎ
    태니 넘 착한거같아용💜

  • 행동대장
    행동대장 7 개월 전

    엄마가 서니 깨울때 빵 터졌어요!ㅋㅋ

  • Kwangwon choi
    Kwangwon choi 5 개월 전

    쩌미언니 연기 되게 잘한다 !! 배우해도 될 듯 ㅎㅎ 제 남사친들 특징은 " 야 괜찮냐? " 이러는데 영상보면 기다려주니까 로맨스 같아 !!

  • Sj Won
    Sj Won 7 개월 전

    역시 쩌미의 하루는 남달랔ㅋㅋ오늘도 연기 잘하세쩜💜
    보건실에 간 쩌미는 과연 누구랑 사귈지 궁금하다쩜💜 다음 화도 기대만쩜!💜

  • 🐞Ladybug🐱
    🐞Ladybug🐱 7 개월 전 +8

    저도 이런 남자가 있었으면ㅠㅠㅠ
    쩌미 언니 스토리는 진짜 대박이예요💜💜 언니의 아이디어는 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