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카] 아파트 안내방송에서 우리집만 저격하는 미친 안내멘트가 나온다면? ㅋㅋㅋㅋㅋ (ft.숏박스)

공유
소스 코드

댓글 • 148

  • 동호우
    동호우 2 개월 전 +163

    단호한 "미안합니다" 는 치트키다 ㅋㅋㅋ

  • kim쭈
    kim쭈 2 개월 전 +71

    면상들 아파트 방송 시리즈는 빵터질 준비하면서 믿고봄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시루
    시루 2 개월 전 +32

    몇번 더 해도 괜찮은 몰카.
    캡틴J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

  • 윙깅러브
    윙깅러브 2 개월 전 +14

    진짜 요즘에 못 웃은지 꽤 됐는데,,, 복받으세요! 덕분에 조금이나마 행복해졌어요 ㅎㅎ

  • 천용찬
    천용찬 2 개월 전 +32

    끝난줄 알았던 방송몰카 기다렸는데
    역시 넘나 잼있네요~~~~ㅋㅋㅋㅋ
    짱입니다용ㅎ

  • BGM HERO 브금영웅-[Free BGM]

    "미안합니다" 멘트 직전 2초의 정적이 핵심 포인트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ice great
    nice great 2 개월 전 +28

    개그맨 어머니는 정말 텐션부터도 다르네 미안합니다 너무 웃겨요 😁😄😁

  • 핑구
    핑구 2 개월 전 +10

    어머니 너무 유쾌하시네요 원훈님 승승장구 하시길!!!!!!!!! 진세님도!!!!!! 면상들도 화이팅

  • 사사
    사사 2 개월 전 +6

    아파트 안내방송 몰카 기다렸는데 ㅋㅋ
    너무너무 잼있어요 ~ !
    캡틴 J님 목소리도 짱 좋아요 ㅋㅋㅋ
    언제든 용서가능할것 같은 미안합니다 ㅋㅋ
    최고에요

  • CORAL채코랄
    CORAL채코랄 2 개월 전 +7

    개그맨분들 부모님은 다 선하시고 재밌으시구 좋으신거 같아요ㅠㅠ❤️

  • 후니
    후니 2 개월 전 +29

    면상들 최고다 .. 이런 몰카 많이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그네
    나그네 2 개월 전 +17

    이건 매번 보기 전부터 웃음터진다~~

  • jh park
    jh park 2 개월 전 +45

    개그맨 어머니들은 웃음보증수표

  • 벤 참
    벤 참 2 개월 전 +13

    진짜 이 컨텐츠는 치트키다 ㅋㅋㅋㅋ

  • 문어조아
    문어조아 2 개월 전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광고는 대놓고햐야 제맛이지~!!!
    우리면상들 광고 많이많이 받아서 빨리 부자되었음 좋겠어요~!!!!! 그리고 캡틴제이 매력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상들 커여워~^^

  • 빼빼로
    빼빼로 2 개월 전 +3

    아버님 안내방송 은근히 웃겨서 미안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 꿈의눈빛
    꿈의눈빛 2 개월 전 +10

    우와아!! 축하드려요 짝짝
    캡틴J 아버님 삐져서 웃기셨어요
    ㅋㅋㅋㅋ 오늘도 미안합니다 좋았습니다
    그리고 영상에 나오신 어머님 귀여우시고
    가족분들 다 웃겼어요!!
    오늘 영상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김미영
    김미영 2 개월 전 +6

    아파트방송 너무 재미있어요~자주자주 해주세요^^

  • K Psychology
    K Psychology 2 개월 전 +5

    너무 잘했네요~ㅎ 꿀잼 몰카😄👍

  • 조성래
    조성래 2 개월 전 +3

    조훈씨..너무너무 좋아요~
    잼있는 영상 많이많이 부탁해요~

  • 향기나무
    향기나무 2 개월 전 +4

    😂 😂 😂 😂 😂 😂 안내방송 진짜 대박 👍 👍 👍 👍 👍 👍

  • 박영자
    박영자 2 개월 전 +3

    항상 들어도 재밌는안내방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별진주
    별진주 2 개월 전 +15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아파트 몰카!!
    진짜~~~~잼나게 봅니다~~~~~~~~~
    웃다 울고 아~~~~주 ㅈㄹ입니당!ㅍㅎㅎㅎㅎㅎ
    울 순자엄니네는 마을 회관서 방송하는 몰카하면 억ㆍ수ㆍ로 잼날듯요~ㅋㅋㅋㅋ

  • road K
    road K 2 개월 전 +3

    몇번을 들어도 예상이 되어도 웃게 되는 멘트
    "......미안합니다"

  • 이세미
    이세미 2 개월 전 +9

    덕분에 홍삼 잘 구매했어요.고마워요 면상들님♡♡
    오늘 받았는데 진짜 찐하군요
    휴대용으로 짱♡♡

    • 면상들
      면상들  2 개월 전 +2

      감사합니다 건강하셔요!!!

  • hm K
    hm K 2 개월 전 +3

    ㅋㅋ정말 어머님이 유쾌하시네요ㅋ재밌었어요^^ 캡틴J짱 ~면상들 최고

  • Seunghyeon Lee
    Seunghyeon Lee 2 개월 전 +2

    이번에도 역시 재밌음 ㅋㅋㅋㅋㅋㅋ

  • 귀성 정
    귀성 정 2 개월 전 +5

    게그맨들 입 담 대단해.
    조훈 조털 아부지..... 숨은 주인공.//
    홍삼정.... 아들.... 효자네. 빨리도 가네.

  • 설산의영혼
    설산의영혼 2 개월 전 +5

    훈이 아버님 이러다가 헐리우드 진출 할것 같습니다. 최고 입니다.

  • 기즈모보거스
    기즈모보거스 2 개월 전 +25

    우와 숏박스님과 친구시다니...
    너무 웃겨서... 배가 터졌네요^^
    배가 터져서... 미안합니다...

  • 종이의 집
    종이의 집 2 개월 전 +16

    잘보고갑니다!!! ~~~^^ 재밌었어요!!! 파이팅!!! *** 이런몰카 자주해주세요 ㅋㅋㅋ

  • 민초003
    민초003 2 개월 전 +4

    미안합니다. 젤 웃겨ㅋㅋㅋ
    훈님 어머님 깨알출연하셨네요ㅋㅋ

  • 하쿠나마타타
    하쿠나마타타 개월 전 +1

    선민님은 맨처음 인사때 정말 신이 나고 즐겁게 하시는게 그득 느껴져요.

  • 연금리
    연금리 2 개월 전 +16

    오~ 원훈어머니씨다🤗
    면상들에서 어머니 보니 넘 좋아요.
    개그맨 부모님들 다들~~
    개그감각👍성품👍

  • 겉과속이다른겉바속촉사나이

    오늘은 몰카자체보다
    중간중간 수위높은(?) 대화들이 재밌었어요~

  • 양청욱
    양청욱 2 개월 전 +2

    오늘도 실망 시키지 않으시는 캡틴J~
    믿고보는 캡틴J~~~ㅎㅎ

  • 정구철
    정구철 2 개월 전 +1

    황인수 시작하지마자 개털리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경희
    경희 2 개월 전 +3

    사람도 5년에 한번씩 바꿔야하는뎈ㅋㅋㅋㅋ어무니 명언 이십니다👍

  • ge zusammet
    ge zusammet 2 개월 전 +5

    저도 홍삼정 사먹고 싶은데.....
    돈이 없어서.....
    미안합니다.😋

  • ㅎㅂ
    ㅎㅂ 2 개월 전 +2

    아버님연기너무잘하셔ㅠ

  • sunoo
    sunoo 2 개월 전 +7

    ㅋㅋㅋㅋㅋ 면상들 최고

  • Hoon Lee
    Hoon Lee 2 개월 전 +2

    유쾌한몰카 ㅎㅎ

  • 조나얼
    조나얼 2 개월 전 +7

    ㅋㅋㅋㅋㅋㅋ이거 보는 낙에 삽니다

  • 웃음아바타
    웃음아바타 2 개월 전 +2

    면상들 ㅋㅋㅋ 넘 잼나지요 ㅎㅎ

  • 효벨tv
    효벨tv 2 개월 전 +4

    이컨텐츠 넘좋네요
    자주해주세요!!

  • 루이빗통
    루이빗통 2 개월 전 +2

    페인트가 공중에서 소진됐대 ㅋㅋㅋㅋ
    신밬하다 ㅋㅋㅋ

  • 안녕
    안녕 2 개월 전 +2

    미안합니다 때문에 너무 웃겨요🤣

  • 징검다리
    징검다리 2 개월 전 +1

    백만 얼마 안남았다
    가즈아~~

  • 루 아
    루 아 2 개월 전 +3

    안내방송편 아니면 안보게 되긴 하네ㅋㅋㅋ

  • 신단 이
    신단 이 2 개월 전 +2

    선민씨 부모님 몰카도 부탁드려요 ^^

  • 불꽃성냥
    불꽃성냥 2 개월 전 +2

    이거중독이다ㅋㅋㅋ 캡틴J 짱이에요ㅋㅋㅋ

  • 잔나비
    잔나비 2 개월 전 +3

    캡틴 J님
    반칙 아닌가요..어떻게 공채 개그맨들보다 더 웃기면 어떻해요...
    개그맨들 밥줄 끊겨요....ㅋㅋㅋ
    제가 오지랖이 넓었다면.....
    미안합니다...ㅋㅋㅋㅋ

  • Charlie Yoon
    Charlie Yoon 2 개월 전 +2

    유쾌한 어머니 짝짝짝

  • 전
     개월 전 +1

    원준님하고 원준님 어머니 재미있으시닼ㅋㅋㅋ

  • The Answer
    The Answer 2 개월 전 +2

    ㅋㅋ 미안합니다는 넘사벽ㅋㅋ

  • 이세미
    이세미 2 개월 전 +3

    ㅋㅋㅋㅋ 볼때마다 *미안합니다* 넘 웃겨요 ㅍㅎㅎㅎ

  • 신단 이
    신단 이 2 개월 전 +2

    녹용홍삼 하나더 추가 주문했떠요^^ 선민씨 부모님 몰카 부탁드려요 ^^대구가 고향이라 정이 많이 가네요

    • 면상들
      면상들  2 개월 전 +1

      아이고야~~~ 감사합니다!! 기회되면 저희 부모님도 속여볼게요 ㅎㅎ

  • 안양토박이
    안양토박이 2 개월 전 +2

    아니 왜 미안합니다 멘트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크
    지크 2 개월 전 +2

    켑틴J 진짜 치트키십니다

  • 이영규 young kuy
    이영규 young kuy 2 개월 전 +2

    면상들님 잘밧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 댓글다는 사람
    댓글다는 사람 2 개월 전 +7

    웃기닼ㅋㅋㅋㅋㅋ

  • 꿀잠
    꿀잠 2 개월 전 +6

    미안합니다 몰카넘웃겨요ㅎㅎ

  • 김병선
    김병선 2 개월 전 +2

    녹용홍삼
    처가, 본가, 와이프거 3개 구입완료
    재밌게 봅니다~

  • Chris Kim
    Chris Kim 2 개월 전 +3

    오늘도 열일하신 캡틴J👍

  • 류지수
    류지수 2 개월 전 +3

    너무 재밌네요ㅎㅎ

  • 신박한이야기SinBak TV

    ㅋㅋㅋㅋ 숏박스와 함께 ❤️

  • 김철수
    김철수 2 개월 전 +2

    같이 계단으로 내려간 조훈은...ㅋㅋㅋㅋㅋ

  • 푸른바다
    푸른바다 2 개월 전 +3

    제일 재밌다 ㅎㅎ

  • 맹꽁이
    맹꽁이 2 개월 전 +2

    회색티 입은분 웃는거 치인다

  • Sangdo Lee
    Sangdo Lee 2 개월 전 +4

    다음엔 원훈씨 누님좀 부탁해요..ㅎㅎ

  • 계란찜에쌈장
    계란찜에쌈장 2 개월 전 +4

    나 사시야 너 보고 있는거야…ㅋㅋ이건 진짜 대박이시네요…

  • 이크롱
    이크롱 2 개월 전 +2

    이 컨텐츠 너무좋타

  • 아이둘엄마
    아이둘엄마 2 개월 전 +3

    ㅋㅋ 미안합니다는 살아있네요 부모님드릴려고 구입합니다 ^^가격저렴해서 좋네요

  • 친절한서기사
    친절한서기사 2 개월 전 +6

    89년생이 88년생하고 어떻게 친구냐? 법 바뀐지가 언젠데...(동창이면 친구지만..)

  • 스마일
    스마일 4 일 전

    면상들
    이제봤지만 정말
    재밌네요

  • yo hi
    yo hi 6 일 전 +1

    신축이면 방송 경비아저씨가 직접 안하시지않나ㅋㅋㅋㅋ

  • 도리깨손
    도리깨손 2 개월 전 +2

    구매완료! 감사합니다. 마눌 좋아하겠네요.

    • 면상들
      면상들  2 개월 전

      감사합니다! 좋은 선물되셔요!!

  • 구영탄
    구영탄 2 개월 전 +3

    요즘들어 이선민 조훈이 미남으로 보인다 땅찐콩이 미녀로 보이는 억지차원과 다르다

  • 노는언니
    노는언니 2 개월 전 +3

    녹용 너무싸게 할인하니깐
    의심간다 ㅎ

    • 면상들
      면상들  2 개월 전 +1

      제품 만큼은 정말 믿고 먹을수있어요 전혀 문제없음다!!

  • 김권동
    김권동 2 개월 전 +1

    7:53 병주고 약주기ㅋㅋㅋㅋ

    • 김권동
      김권동 개월 전

      와우! ❤️ 감사합니다^^

  • 초우
    초우 2 개월 전 +12

    순자엄마도 해주세요

  • Dsam
    Dsam 2 개월 전 +4

    근데 이런거 보면 다 지인들인데 서로서로 구독하고 영상들 미리 보지 않음? 왜 똑같은거에 맨날 속는거지 속는척하는건가 쨋든 안내방송 몰카 젤 웃기긴 함ㅋㅋ 캡틴j개웃기심ㅋㅋ

    • 솔져76
      솔져76 2 개월 전 +1

      @Dsam 지인이 많아지면 영상을
      전부 챙겨볼수는 없음
      그러다보면 허점이 생기게 되고
      그걸 이용한거라고 봄

    • Dsam
      Dsam 2 개월 전 +1

      @김렉스 그러기엔 홍삼 이벤트 기간 언급된거랑 예전에 업로드된거 날짜랑 해서 말이 안맞는디

    • 김렉스
      김렉스 2 개월 전 +1

      미리찟어둔거푼다고하네요

  • LEE IN
    LEE IN 2 개월 전 +3

    천재분들.
    21대
    22대
    대통령 추천 합니다.
    국민 행복 방송.

  • 귀성 정
    귀성 정 2 개월 전 +3

    멋지다.
    두 분

  • 성이름
    성이름 2 개월 전 +2

    미안합니다 유행어 되겠다ㅋㅋㅋ

  • 백양호
    백양호 2 개월 전 +2

    다음 아파트 빨리 찿아주시길 바랍니다.미안합니다~~

  • RANGER
    RANGER 2 개월 전 +3

    이번 영상도 잘 보았습니다.

  • Young Bae Kong
    Young Bae Kong 2 개월 전 +2

    캡틴J에 미안합니다 ㅋㅋㅋ 이말만 들어도 웃기냐

  • 네온대시_WOWTEAM_제작자

    9일 후에 보는 내인생 레전드(?)

  • 경상도매국노감별사

    원훈이는 왜케 4가지 움슬까
    몸에 묻어나
    어디 사장이나 재벌인 줄

  • 대구맨
    대구맨 2 개월 전 +2

    면상들 굿굿굿굿굿

  • 배김호(옥이)
    배김호(옥이) 2 개월 전 +2

    캡틴 j 짱.. ㅎ
    이번도 미안합니다.. ㅎ
    아버님 멋지세요~~^^

  • eminem1946
    eminem1946 2 개월 전 +2

    그러시면 안되겠죠 이후 최고 ㅋㅋ 미안합니다 ㅋㅋ

  • James Jeon
    James Jeon 2 개월 전 +2

    홍보하고 계신 제품의 제퓸유형이 건강기능식품이라 일반식품 중 하나인 액상차로 분류가 되어있네요. 딴지걸고 싶은 마음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해당 광고를 통해 구매를 고민중인 분들께는 알려드려야 할것같아 이렇게 댓글에 남깁니다.

  • K
    K 2 개월 전 +2

    켤때마다 굿데이즈 나오니까 짱나네잉 저거원래 저가격아니냐

  • 오승준
    오승준 2 개월 전 +2

    역시 캡틴j ㅋㅋㅋㅋㅋ 미안합니다.

  • 그린기린
    그린기린 2 개월 전 +2

    축하드립니다잉~!!!!

  • 대한민국만세
    대한민국만세 2 개월 전 +3

    여전히 구독중

  • 김남기 𝒏𝒂𝒎 𝒌𝒊🎵

    ㅋㅋㅋㅋ 미안합니다. 너무 톤이 좋아요

  • 몽고메리
    몽고메리 2 개월 전 +2

    면상들님...녹용이든 홍삼이든 사포닌 함유랑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천차만별이니...경쟁사 대비 사포닌 함유량도 함께 비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경쟁사대비 상품가치가 없다면
    가차없이 광고 버리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