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어디 나왔다고?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6. 17.
  • 한치도 물러서지 않는 군필자들의 자존심 싸움
    장소 협찬 : 준지의 아름다운 하루
    서울 마포구 독막로 48, 2층 (합정동 354-23)
    UDT 전역자 / 에이전트H
    유튜브 미션파서블
    krplus.net/u미션파서블
    제3군단 703특공대 전역자 / 유현규
    인스타그램
    gyuis_
    국군수송사령부 호송대대 전역자 / 전상협
    인스타그램
    j_negotiation
    제23보병사단 정보통신대대 전역자 / 임재형
    인스타그램
    jaehyung_log
    너덜트 공식 인스타그램
    nerd_ult
  • 코미디

댓글 • 5 204

  • 미션 파서블
    미션 파서블 5 일 전 +27967

    아니…. 지금 그게 아이라. 모든 군인과 임무가 다 중요하고. 예비역 모두가 중요한데. 우리가 귀찮아하고 피곤해하면 안된다고…….
    대한민국 군장병분들과 예비역 모든분들.
    정말 자랑스럽고 존경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 후이
      후이 10 시간 전

      온 국민이 자랑스러워 해줘야 하는데 참ㅋㅋ
      정작 국방에 아무런 희생은 안하고 받기만 한 ‘일부’ 시민들이 정치적 의도에 올라타서는 군인들 비하나 해대고 있으니 원 ㅋㅋㅋㅋ
      다른 군장병들은 물론 스스로를 자랑스러워 하기도 힘든 세상이네요
      정부가 주도해서 군인을 혐오하는 휴전국가ㅋㅋ

    • 성기사
      성기사 11 시간 전

      존경 ㅋㅋㅋ

    • 정재민
      정재민 12 시간 전

      전자전이라 정통교에서 생활하면 UDT 바로 옆이라 훈련 소리 자주 들었었는데 UDT,SSU분들 정말 대단하십니다

    • BBea ggom
      BBea ggom 20 시간 전

      ㅋㅋㅋㅋ 형 너무 재밌어 최공 ㅋㅋㅋ

    • 이릴라
      이릴라 22 시간 전

      연기를 너무 잘하세요 ㅋㅋㅋ

  • 이솔
    이솔 2 일 전 +115

    ㅋㅋㅋㅋㅋ 간만에 웃었습니다.
    우리나라 군인 여러분들 존경합니다.
    늘 행복합시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 PUBG MOBILE

    4:23 에땁 못 참지...💘

    • Gi͜͡ken
      Gi͜͡ken 12 시간 전

      펍지 너네가 왜 거기서 나와..?

    • 수고
      수고 17 시간 전

      아아니 이건 또 왜나오누

    • At your service
      At your service 일 전

      못참짘ㅋㅋㅋㅋㅋㅋㅋㅋ

    • 곽주원
      곽주원 일 전

      아니

    • 그럴만듀
      그럴만듀 2 일 전 +3

      아니 위에 유튭코리아에 이어서 이왜찐...?

  • 내가누구게?
    내가누구게? 2 일 전 +62

    군인 유튜버 중에 외모며 실력이며 마인드며 최상급 !!!! 본인 군 부심쩔고 타부대 ,보직 비하 없고 6월마다 호국보훈에 관련된 영상도 올리시고 군인 인식 개선에 크게 이바지 하시는 분

  • 밈미넹
    밈미넹 일 전 +16

    대한민국 국군장병분들과 예비역분들 덕분에 편안한 마음으로 생활하고 있음에 항상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충분히 군부심 가져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군대 얘기 듣는 거 좋아해요!

  • 지후
    지후 5 일 전 +3943

    모든 배우분들 딕션이 진짜 좋으시다...
    대사 호흡도 진짜 좋으시고 10초 스킵을 절대 안하게 되는 채널이네요

    • shyu
      shyu 2 일 전

      @건은혜 노잼인데 왜쳐봄ㅋㅋ

    • 지후
      지후 5 일 전

      @박창희 ?

    • 1nhyun Hwang
      1nhyun Hwang 5 일 전 +1

      5초로 바꾸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건은혜
      건은혜 5 일 전

      노잼이라 스킵 하는데

    • NAPAPA
      NAPAPA 5 일 전

      10초 넘기면 대사 20개 넘어가서 다시봐야함 ㅋㅋㅋ

  • 쌔톰c
    쌔톰c 3 일 전 +230

    나라가 뭐 해준것도 없는데 억지로 끌려가서 나라 지키는 장병들 그리고, 예비역들... 다들 고맙고 감사합니다. 수고들 하십니다

    • 김민석
      김민석 7 시간 전

      @CAVEN 이해는 되는데 윤지님 말도 맞는말임.. 같이 시간 보냈으면 무조건 공감은 하죠..

    • 김민우
      김민우 16 시간 전

      @CAVEN ㅋㅋㅋ ㄹㅇ 이게 맞지

    • CAVEN
      CAVEN 일 전 +5

      @Yoongi Jung
      댓글에서 문해력이 딸리는게 나오네요
      작성자 :
      "나라가 해준것도 없는데 군대를"
      님 논리 : 사회 기초 인프라를
      나라가 해줬는데 나라가 뭘 안해줌?
      애초에 작성자는 군대를 갔는데 적절한
      보상이 안 나왔다는거에 핀트를 주고 있는 거임
      그런데 거기에 인프라를 나라가 해줬는데
      그거면 됐지 라는 꼴로 니가 응수를 해버린거고
      내가 그래서 답글로 니가 쓴
      논리대로라면 군대를 갔다와야만
      그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된다고 한건데
      [ + 군대를 갔다와야만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되는게 말이됨? ] 이 소리하고 있네..
      기가 찬다 문해력 수준이
      걍 니 수준이 어느정도냐면
      아 날씨 덥지 않냐?
      -> 여름인데 당연히 덥지 안 덥냐?
      이 수준이라는 거임

    • Yoongi Jung
      Yoongi Jung 일 전 +2

      @CAVEN 무슨 문해력을 논함? 그냥 나라가 해준게 없다는 말이 틀렸다고 지적했을 뿐 댓글의 다른 부분에 대해선 언급도 안했는데
      +군대를 갔다와야만 서비스를 누리게 하는게 말이 됨? 그냥 우연히 분단국가인 우리나라에서 태어난 이상 여타 의무처럼 국방의 의무역시 당연히 져야하는건데 왜 군대 다녀오는게 국가의 혜택을 누리기 위한 조건이 되는거지?

    • CAVEN
      CAVEN 일 전 +5

      @Yoongi Jung 님 논리면 군대를 갔다왔기에 그 서비스를 누리게 돼야함
      저 사람은 그런 맥락으로 말을 하는게 아닌데 문해력들이 다들 심각하네

  • 괜찮은데
    괜찮은데 3 일 전 +210

    감사합니다
    덕분에 발 뻗고 잘자고 평범한 일상을 잘 보낼수있었습니다
    예비역분들도 지금 복무중인 군인분들도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들고 항상 감사하다고 생각합니다

  • 푸딩님아
    푸딩님아 2 일 전 +4

    진짜 ㅠㅠ 주변 친구들이 군대 가니까 더 와닿는 거 같아요 모든 국군 장병분들 파이팅!!!

  • pong pi
    pong pi 일 전 +4

    이정도면 진짜 병무청에서 표창장 줘야한다

  • 야전삽짱재
    야전삽짱재 5 일 전 +15046

    소말리아 해적 못참짘ㅋㅋㅋㅋㅋ

    • Terry De Black
      Terry De Black 10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

    • 계란후라이
      계란후라이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ㅠㅠ 지켜주셔서!

    • 김지호
      김지호 일 전 +1

      ㅋㅋㅋㅋㅋㅋㅋㅋ캐

    • Commi
      Commi 일 전 +1

      형이 나와서 까여줘야 개꿀잼인데 ㅠ

    • znsjsjsjdjsjsjs
      znsjsjsjdjsjsjs 일 전 +1

      ㅋㅋㅋㅋㅋㅋㅋ

  • wannatravel
    wannatravel 일 전 +18

    대한민국 군필 남자분들 넘넘 멋지다!! 감사합니다 나라와 국민을 지켜주셔서!!!

  • I D
    I D 2 일 전 +11

    충성❗️나라를 위해 일하시는 모든 군인분들께 감사합니다🕶

  • 해양수산부 어서오션TV

    이번 영상도 너무 재밌습니다. 🤣소말리아 이야기가 나와서 그런데요, 지난 3월, 청해부대 37진 대조영함이 선박 후송과 대테러 작전을 위해 소말리아 아덴만 해역으로 출항하였죠.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우리 군장병 여러분들이 자랑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 Ra On
    Ra On 일 전 +10

    5:19 최고의 킬링 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연기가 아니라 가슴 깊은 곳에서 부터 나오는 찐 군부심이다

  • 조주원
    조주원 5 일 전 +9404

    에이전트 H님은 연기가 아니라 그냥 실생활 찍어놓은거 아니냐ㅋㅋㅋㅋㅋ 밖에서 실제로 저렇게 얘기할거 같다 너무 자연스러우신데

    • 일인군단
      일인군단 2 일 전

      술안주가 필요없누

    • 김동훈
      김동훈 3 일 전

      어이~~소말리아 해적 본적있나 찰지네욬ㅋㅋㅋㅋㅋ

    • 장영환
      장영환 3 일 전

      박찬호님이랑 있으면 59박 60일동안 안쉬고 얘기가능

    • 이잉이
      이잉이 5 일 전 +1

      @아이스베어 ㄹㅇㅋㅋ

  • Jason
    Jason 일 전

    국군장병 여러분 나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존경합니다

  • YB RYO
    YB RYO 2 일 전 +4

    이시간에도 밤낮으로 고생하시는 현역 군인장병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 엣지뭐고이게
    엣지뭐고이게 17 시간 전

    아 우리에이전트형 ㅋㅋㅋㅋㅋㅋㅋ 입무거우신분 같던데 여기서는 또 참으셨던 군부심을 터트리시네요 ㅋㅋㅋ 잼나게 잘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노랑병아리
    노랑병아리 2 일 전 +1

    저도 예비군이지만 나라를 지켜주시고있는 모든 현역부터 예비군분들 감사합니다 우리가 북한군으로부터 나라를 지키고있다는것에 정말 자부심을 느낍니다.

  • 고냥이
    고냥이 5 일 전 +2693

    진짜 소말리아 얘기해준담서 나가는 부분 카메라 구도 진짜 잘찍으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몰입감 증폭시키는 각도였다

    • blem m
      blem m 15 시간 전

      @Cindy518 Fanpage 그건 님이구요

    • 세아조씨
      세아조씨 일 전

      @김종국의 감독 Life 일단 너부터

    • 성이름
      성이름 3 일 전 +1

      앵글 전체적으로 미침 ㅋㅋㅋ

    • zacca
      zacca 5 일 전

      ???:도망쳐...

    • 손수민
      손수민 5 일 전 +2

      마동석 구도 ㅋㅋㅋ레알

  • mung
    mung 2 일 전

    연기 대박..ㅎㅎ
    국군장병 여러분들 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덕분에 발 뻗고 편안히 잘 수 있습니다!
    부디 건강하시고 하는일 모두 잘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바라클라바
    바라클라바 2 일 전

    예비역 현역 입대대기 보충역 민방위대원 등 국가개병에 동원된 모든 분들께 감사해지네요.♥

  • 동철이
    동철이 13 시간 전 +2

    지금 현역병사인 구독자입니다.
    이 영상보고 열심히 군생활해서 전역하고 예비역이 되서도 열심히하고싶어지네요.
    같은 현역,입대예정자분들,보충역분들,그리고 민방위분들 다들 화이팅!!

  • woonseop lim
    woonseop lim 3 일 전 +10

    군인들 무시하지마라.
    인생에서 가장 화려한 꽃을 필때 군에 끌려가 고생만하다 온다.
    군대서 다치면 아무도 책임져 주지 않는다.
    당연히 존중받아야 하고, 인정해야 한다.
    그리고 우리나라는 분단국가이고 전쟁이 안제 일어날지도 모른다.
    남자들 군대를 캠핑으로 비유하는 놈 당장이라도 군에 지원해라.
    그리고 군 가산점 인정 및 월급 올려줘라.

  • 간만띠
    간만띠 5 일 전 +2332

    H님이 정말 국가 안보뿐만 아니라 예비군에 대한 이야기도 다뤄주시고 이렇게 유머러스함과 더불어 좋은내용도 얘기해주셔서 좋네요 ㅎㅎ
    올해부터 다시 예비군훈련 시작된다는데 모든 예비군분들 화이팅하시고 국가에서도 이런 예비군들의 처우계선에 더욱 신경 써주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 Xiang Yu
      Xiang Yu 2 일 전 +1

      미국의 개가

    • 김김
      김김 5 일 전

      당자 4시간 뒤 예비군 가는데 이거 보니 신기하네요.,,,

    • 청정
      청정 5 일 전

      @도오돈돈돈돈 뭘요?

    • 도오돈돈돈돈
      도오돈돈돈돈 5 일 전 +2

      근데왜남자만함?

    • 청정
      청정 5 일 전

      저요?

  • 단오박
    단오박 3 일 전 +8

    군대썰 좋아하는 사람인데 H 교관님 앞에서 앉아서 10시간 동안 군대썰 들을 자신 있음 진심

  • Angelas Los
    Angelas Los 3 일 전

    웃긴 영상이지만 전역자들부터가 자부심을 가지는게 참 중요하다는 교훈
    물론 나라도 그만큼 미비한 보상을 개선하는 책임이 있겠지만

  • 한조조아
    한조조아 2 일 전

    H님 모든 모습이 멋있어요 유쾌하면서도 좋은 말씀해주셔서 고마워요
    그리구....
    연기도 잘하시네요 완벽하다..ㄷ

  • 김건우
    김건우 3 일 전

    너덜트 특유의 딕션은 질리지가 않는다ㅋㅋㅋㅋㅋ

  • 우리.
    우리. 5 일 전 +4384

    H님 처음에는 어색 하시더니 뒤로갈수록 진심이 느껴지네욬ㅋㅋㅋㅋㅋㅋ
    모든 국군장병분들과 예비역 분들 모두 늘 감사합니다👍

    • storyofj
      storyofj 2 일 전 +1

      @김종국의 감독 Life ㅉㅉ 분탕치네 한국여자 수준 ㅉ

    • 식빵언니
      식빵언니 3 일 전

      전 udt가 진지하게 예비군이야기 술자리에서 저러면 경청할듯

    • CD AB
      CD AB 4 일 전 +3

      @GTL ㅋㅋㅋ지는 숨만 쉬고 똥만 싸지르는게

  • 고구마주스
    고구마주스 12 시간 전

    2성 장군님까지 합류하는거 보고 싶어요 ㅋㅋ
    완벽한 에이전트 h님도 장군님 오시면 조용해지실듯 ㅋㅋㅋ

  • Yubin Lee
    Yubin Lee 2 일 전

    작년에 군대를 가려고 했으나 뇌전증이 갑자기 나타나는 바람에 군대를 못 가게 된 사람입니다. 몸이 안 좋아 미필(재검 시 전시근로역)로 남은 사람이라 건강한 몸으로 우리나라를 지키는 모든 분들이 존경스러울 따름입니다...! ㅠ.ㅠ

  • ᅳᅳ
    ᅳᅳ 일 전

    군인들 이렇게 가오잡고 있으니까 우스워보일수 있지만 진짜 존경하고 감사해야한다...

  • 민
     일 전

    H님 연기 왜케 잘하심ㅋㅋㅋㅋㅋㅋㅋ 넘 자연스럽고 웃기고 진짜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

  • 인물사전
    인물사전 5 일 전 +1758

    H님도 너덜트화 시켜서 호흡하게 만드는 너덜트의 섭외 기획력에 오늘도 웃고 갑니다 ㅋㅋㅋ H님 동네형 같은 친근한 이미지도 잘 어울리네요

    • Cindy518 Fanpage
      Cindy518 Fanpage 5 일 전 +2

      개그맨 예재형 닮으셨어요 H님

    • 박승주
      박승주 5 일 전 +6

      @구독안할건데 마지막에 나온 사람

  • 마트옥상남
    마트옥상남 일 전 +1

    편하긴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많이 편해졌지 인정하자 솔직히

  • KimMATO김마토

    진짜 유익하고 널리 알려야하는 영상입니다. 특히 여가부 지지자들에게 꼭!!!!

  • 뿌용
    뿌용 일 전

    코로나로 원격으로 대체되었던 예비군 훈련이 6월20일 부로 재개 되었다고 하죠.. 저도 올해 동미참 갑니다. 다들 화이팅

  • 소풍왔다.
    소풍왔다. 3 일 전 +1

    진해 함정에서 당직서고 있는데 1월 새벽에 udt분들 바다에서 수영하면서 지나가는데 와~ 그리고 물밖에 나와서 보트 머리에 올리고 악!악! 하면서 뛰어 가더라 진짜 대단하다고 느꼈음ㅋㅋㅋ

  • 선아
    선아 5 일 전 +3305

    어느순간 눈빛이 달라지더니 방송과 연기는 잊은채 평소모습을 보여주는 H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jxkakz
      ajxkakz 10 시간 전 +2

      @조성태 지금처럼이 ㅈㄴ무섭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성태
      조성태 14 시간 전 +1

      @유프로 "지금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일 전 +5

      @유프로 들린다 들려

    • 유프로
      유프로 일 전 +5

      @?????? 마 니 지옥주 아나? 그때가 마 지금처럼 일주일동안 안자고 훈련하는거거든

    • 몸바싸
      몸바싸 일 전 +6

      무박4일...

  • ssuk gwon
    ssuk gwon 2 일 전

    아 이번거 너무 재밌닼ㅋㅋㅋㅋH님 뒤로 갈수록 너무 몰입이ㅋㅋ

  • 김태훈David
    김태훈David 2 일 전 +3

    대한민국을 위해 복무하신, 복무중이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일개 예비역 육군 병장 올림

  • Terry Kim
    Terry Kim 6 시간 전

    특례라서 군대안가도 되지만
    이 영상보고 해군지원하러 갑니다!!!

  • 장준영
    장준영 2 일 전

    유디티 시절 그 힘든 훈련 하면서 동거동락했던 우리 부대원들 너무 그립네요 보고싶다 동기들아... 밥 한끼 하자!!

  • 와칸다포에버
    와칸다포에버 5 일 전 +2609

    현규랑 같이 703근무했던 사람으로써 이번화 굉장히 반갑네요ㅎㅎ 현규는 군생활할때도 열심히 잘했고 군단장 표창도 받고 포상도 많이 받았었던 기억이 드네요 멀리서나마 응원합니다 너덜트 화이팅!

    • 조진학
      조진학 2 시간 전

      @김윤기 전 수도군단 공병단 나왔는데, 306보충대서 입대했을때 제 앞에 고향친구 두놈은 수도군단 700특공으로 끌려가고, 저는 공병으로 끌려갔었네요
      09년 10월군번. 700특공부터 707까지 다있을걸요 아마?

    • 이프로
      이프로 6 시간 전

      미사일 쏴봤나?
      난 싸봤다.
      80년 논산군번
      호크유도탄발사운영병출신이지요.

    • 번떡
      번떡 16 시간 전

      예전에 한미연합 훈련한다고 헬기 엄청 타고 돌아다녔는데 이거 보니 추억이 떠오르느네

    • June
      June 16 시간 전

      천리행군하고 먹은 막걸리 맛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ㅋㅋㅋ
      반갑네요 다들 잘사시길 바랍니다

    • lee아름다운세상
      lee아름다운세상 일 전

      반갑습니다 03년 군번 7지역대 였습니다 ^^

  • ㅇㅅㅇ
    ㅇㅅㅇ 일 전

    H형 점점 신나는거 커엽네 ㅋㅋㅋㅋㅋㅋㅋ

  • 에어트랙이 쉬웠어요

    군대얘기 깎아내리지 않으면 추억의 얘기 아닌가요. 너무나 좋아요.

  • 뚜기박
    뚜기박 3 일 전

    H님 연기 대박ㅋㅋㅋ 에땁쏘면 지진난대 udt msg 가 이정도면 일반병사들은 얼마나 심할까ㅋㅋ

  • 도깨비불
    도깨비불 2 일 전 +2

    저격수 .. 어떠한 군인보다 강인한 멘탈과 정신력을 갖고있죠 ㅋㅋ

  • 지증
    지증 5 일 전 +2548

    에이전트 H님 등장할때는 연기가 어색한티가 나는데 군대이야기 뒤로 가면갈수록 연기가 자연스러워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가 아닌거같이 느껴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열사
      열사 일 전

      실제 술자리에서 저러는거 아닐까 의심되는 찐텐ㅋㅋㅋㅋㅋㅋㅋㅋ

    • lippopo
      lippopo 4 일 전

      @김종국의 감독 Life 너님이 가세요

    • 일라이언
      일라이언 5 일 전

      박찬H

    • 다희
      다희 5 일 전 +6

      ㄹㅇ 생활연기

  • Vino Mint
    Vino Mint 일 전

    진짜 이 채널은 2주 기다리는 보람이 있음 ㅋㅋㅋㅋ

  • 푸진핑핑이의 우한폐렴

    어떠한 형태의 복무, 어떤 부대에서 군생활을 했건, 어디서 군생활을 했던, 어떤보직이건 간에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 위대한 희생이 우리나라와 세계 평화를 지키고있다고 생각합니다.

  • rich man
    rich man 3 일 전

    예비군 훈련장에서 틀어줘야 함.ㅋㅋㅋㅋㅋ

  • mini Han
    mini Han 2 일 전

    와 6분 좀 안되는 영상이지만 풀집중함ㅋㅋㅋㅋ H님 대존잼

  • 95년생장단오
    95년생장단오 5 일 전 +1965

    연출은 엄청 꼰대가 지루한 얘기 하는 것처럼 연출했지만 토씨 하나 틀리지 않고 전부 맞는 말이네요 진짜 대한민국 국군장병 및 모든 예비군들 존경합니다

    • 성형부작용으로사망
      성형부작용으로사망 3 일 전

      킹익 미만잡 👍👍👍👍👍

    • LeeHyun
      LeeHyun 4 일 전 +3

      꼰대들 지루한 얘기들도 한 80%정도는 다 맞는 말들이니까 ... ㅎㅎ

    • 쿨
       4 일 전 +4

      예비군들이 현역병 무시하는 세상에
      무슨 예비군을 존경을해 ㅋㅋㅋㅋ

  • Swing24
    Swing24 2 일 전 +1

    최정예 산악군단 3군단 예하 제2보병사단 노도부대 05 군번 출신입니다. 703 특공연대를 "가리산 특공대"라고도 하는데 가리산 특공대는 훈련 기간중 공수 전환할때 특히 수비에서 공격 전환시 산 정상에서 조명탄 쏘고 이제 우리 공격간다는 신호를 알리고는 순식간에 사라지는데 같은 편으로서 ㅈㄴ 멋있다고 훈련때마다 매번 느꼈어요.

  • 김민석
    김민석 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에이전트님 연기 잘하는데? 마지막에 아~ 담배 필 때 군대 얘기 해줘야겠다 마~ 소말리아 해적 본 적 있나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군장병님들 감사합니다:)

  • Jae Man Park
    Jae Man Park 2 일 전

    순간 한국에서 태어나서 군생활을 한게 정말 잘했다는 무한한 행복이 밀려오네요 ㅎㅎㅎ

  • 케이건
    케이건 2 일 전

    군부심이 뭐가 중요하냐... 대한민국에서 살면서 법 지켜 주면서 살아주는게 애국이지

  • 이호영
    이호영 5 일 전 +1646

    지나가는 현역입니다. 항상 우리 군 장병들 자랑스럽습니다.

    • 야구팬
      야구팬 일 전

      지나다가 들린 공익 입니다. 그냥 계속 지나가겠습니다.

    • 미 요
      미 요 2 일 전

      @호야 공익

    • 신은선
      신은선 3 일 전

      감사합니다

    • 마이너스.
      마이너스. 3 일 전

      ㅅㅂ 병장 월급 100만원 지금부터 올려야됨 지금 67만원인데 ㅋ 시급 3000원도 안될듯??

    • 김수한
      김수한 4 일 전

      @호야 지랄...

  • 노브스
    노브스 2 일 전 +1

    705특공 94년 군번입니다 그땐 매산리가서 공수도 받고 천리행군도 하고 생존 훈련도 하고 육군 병이 할 수 있는 훈련은 다한것 같네요

  • 흠냐뤼
    흠냐뤼 2 일 전

    아 이번꺼 진짜 잘 만들었다 ㅋㅋㅋㅋㅋㅋ

  • 보름달
    보름달 2 일 전

    이거 메이킹영상 나오면 재밌을것 같은뎈ㅋㅋㅋㅋ 술자리 찐텐으로 H님 떠드는거 보고싶음ㅋㅋㅋㅋ

  • Week HE
    Week HE 일 전

    미션 파서블 하니까
    제가 udt에 있었을 때가 생각납니다….
    ㅋㅋㅋㅋ 진짜 하루종일 ㅋㅋㅋ

  • 최현욱
    최현욱 5 일 전 +952

    와.. 처음에는 재밌게 보다가 가면 갈수록 맞는말만 하시면서 가슴 벅차오르는 느낌에 마음이 와닿는게 대박이네요
    재미도 잡고 군인에 대한 인식이나 예비군 안보관도 다 잡으셨네.. 갈수록 퀄이 어무무시 해지네요

    • Kevin Junior
      Kevin Junior 2 일 전 +1

      @김종국의 감독 Life 굳이 우크라이나로 보낼 필요가....
      애초에 우리나라도 1953년 휴전 협정으로 크고 작은 북한의 산발적인 국지도발이 있고 대규모 전면전만 없지 우리나라도 언제든 대규모 전면전이 일어날 요소가 충분함;;;;

    • 가르쳐줄이름없음
      가르쳐줄이름없음 3 일 전

      그래서.. 어디나오셨어요?

    • 담숙
      담숙 4 일 전 +3

      @김종국의 감독 Life ㅈㄹ

    • 최현욱
      최현욱 4 일 전

      뭐야 동명이인뭔데

  • NMN BNHJ B
    NMN BNHJ B 2 일 전

    감사합니다 다녀오신것만해도 대단하신 분들 입니다 고생하셧습니다 ^^

  • Jojo Embiid
    Jojo Embiid 3 일 전

    ㅋㅋㅋㅋ H행님 연기력도 지렷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o no
    no no 3 일 전

    군에서 배운거라곤 마우스 안 쓰고 문서작성 하는거.. 사회 나오니 쓸일이 아주 많고 좋다.

  • 호날두젖꼭지털

    존나 잘생기고 피지컬 좋고 존나 쎄고 성격남자답고 진짜 존나 멋있다 사기캐네...

  • YouTube Korea
    YouTube Korea 3 일 전 +3405

    대한민국 군장병분들과 예비역 모든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 John Doe
    John Doe 일 전

    예비군 훈련 때 교육영상으로 이거 사서 보여줘요 ㅋㅋㅋ 효과 최고겠네

  • 송준수
    송준수 일 전

    이제 7월에 일병다는데 전역할때 썰풀거 생각하면 기대되네요ㅋㅋ

  • ChaNuk Jung
    ChaNuk Jung 일 전

    군복입은 자체가 자랑스럽습니다
    화이팅

  • Heun_han
    Heun_han 3 일 전 +1

    마지막 개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잘살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기하고 싶어가지고 엉덩이를 그냥 들썩들썩

  • 허헌혈
    허헌혈 2 일 전

    ㄹㅇ 군대 잘갓다온사람은 자랑을 지리게 함.

  • 제프
    제프 일 전

    ㅋㅋ 우리는 그냥 얼마나 힘들었지만 주구장창 얘기하는데
    UDT는 그냥 거기 있엇던 일들을 풀어버리니까 넘사벽이네

  • 닭
     3 일 전

    엔딩이 이번 에피소드 살렸다 ㅋㅋㅋㅋㅋㅋㅋ

  • 304 N
    304 N 2 일 전

    우리 동네 특공대... 우당탕... 장난식으로 말하고 그랬는데... 영상에서 들으니 뭔가 감회가 새롭네요...ㅋㅋㅋㅋㅋㅋㅋ

  • 계란후라이
    계란후라이 일 전 +1

    모두 감사합니다!!! 국군장병분들!

  • 쪼은비여신
    쪼은비여신 14 시간 전 +3

    저 호송대대 간부 출신이라 국수사 호송대대 얘기 나와서 소름이었는데 ㅋㅋ
    술집이 낯익어서 보니 얼마전에 갔던 술집이네여 준지하루술집 ㄷㄷ
    댓글 안남기는데 반갑네용

  • 어쩔필름
    어쩔필름 3 일 전

    99퍼센트 확률로 예비군 끝나고 남는 시간에 이거 틀어준다 ㅋㅋㅋㅋ

  • 승준 이
    승준 이 3 일 전

    이번 예비군 가서는 진짜 집중해서 교육듣고 와야지 뭐 하나라도 제대로 익히고 와야겠다.

  • 땡이
    땡이 5 일 전 +550

    우리나라 군인분들 진짜 대단하십니다. 다들 화이팅 하세요. 자랑스럽습니다.

  • 김닥배
    김닥배 2 일 전 +1

    언제부터인가 미디어에서 특수부대 열풍이 불면서 특수부대가 아닌 대한민국의 대다수 예비역들은 별거아닌 시간을 보내고 나온것처럼취급되는 시선이 생길까 걱정스러웠는데..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Kuri Ku
    Kuri Ku 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진짜 ㅋㅋㅋ H님 평상시모습같아서 더웃기넼ㅋㅋ

  • C Y P
    C Y P 2 일 전

    H님 첨에 연기 몇초 하다가 몰입해서 그냥 ㅋㅋ 현실을 이야기 하시넼ㅋㅋ

  • 예일
    예일 2 일 전

    H님 연기 ㅈㄴ 웃기네 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홍삼맨과 기운맨2
    홍삼맨과 기운맨2 5 일 전 +1972

    우리나라 모든 군인 분들 화이팅 하세요!!

    • 동철이
      동철이 13 시간 전

      감사합니다 열심히 나라지키겠습니다 충성!

    • 민1
      민1 3 일 전 +2

      @ᄋᄋ 생캉스 생리하고 싶다 생리 개꿀이잖어 ㅋㅋㅋㅋㅋㅋ

    • 이예전골
      이예전골 5 일 전 +1

      @동현 그러면 알바를 하지 말던갘ㅋㅋㅋㅋ 여자들은 그 동안 자기계발 같은 것들도 할 수 있고 여러가지등을 할 수 있는데 남자는 강제로 군대에 끌려가서 2년동안 노예짓 하면서 시간을 버리는데 나 참 니가 그 댓글 싸지를 수 있는 것도 다 군인분들 덕분이란다

    • wd qs
      wd qs 5 일 전 +1

      군쾅군쾅

    • 동현
      동현 5 일 전 +2

      @Girl Fighter 이거 실제로 여시나 네이트판에 이런댓글 달림ㅇㅇ

  • jacob zeon
    jacob zeon 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군대 이야기로도 웃길 수 있구나. 존나 진지한데 웃김.

  • 오피셜 김진욱[Official KIM JIN WOOK]

    국군장병 덕분에 지금 이시간 두발 뻗고 잡니다... 감사합니다. 필승!!👍🏻👍🏻👍🏻

  • 노은샘
    노은샘 일 전

    군인이 존경받는 사회를 보고싶습니다
    어데 되도않는 짜짱면 드립치는 사회말고요

  • The Oasis
    The Oasis 2 일 전 +1

    지나가던 민방위할배 해군 병551기 출신입니당. 요새 군대가 군대냐고 꼰대들이 군부심부리는건 저도 이해를 해요 ㅋㅋ 우리때나 우리선배때는 그렇게 복무를 안해봤었으니까..이해는하는데, 저희너무 꼰대가 되진맙시다. 이러나저러나 군대안이 편하든말든, 일단 저 안에있는거 자체가 줏같은겁니다 여러분.

  • db🐸
    db🐸 4 일 전 +374

    H님 처음 등장할때는 어색했는데 뒤로가고 군대 얘기 나올수록 찐 텐션 나오네요ㅋㅋㅋ 지금도 우리나라를 지켜주고 계신 국군장병분들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 금큰쌀
    금큰쌀 11 시간 전

    너무 재밌게 봤네요 대한민국 군인들 감사합니다

  • CJ Hong
    CJ Hong 3 일 전

    나라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투 성
    투 성 일 전

    형님 연기 잘하신거 맞는데 다른 배우님들이 연기를 너무 잘하십니다

  • 양꽃치
    양꽃치 2 일 전

    마지막에 카메라 무빙 ㄹㅇ 역동적이다.. 한 수 배워갑니다 ㅠㅠ

  • 발생주의
    발생주의 5 일 전 +544

    예비군 5년차입니다. 꽃다운 20대에 소중한 시간을 나라에 바친 우리 국군 장병 여러분 항상 감사합니다. 그대들 덕분에 우리가 편히 지낼 수 있습니다.

    • 민1
      민1 3 일 전 +2

      @사회조사분석사 보들보들 ㅋ

    • wd qs
      wd qs 5 일 전 +1

      군쾅군쾅

    • 김현준
      김현준 5 일 전 +3

      @사회조사분석사 재입대 안할거면 그런말 하면 안됨ㅋㅋ

    • 봄봄
      봄봄 5 일 전 +5

      @사회조사분석사 -꼰-

    • 사회조사분석사
      사회조사분석사 5 일 전 +3

      요즘 군대가 캠프지ㅋㅋ
      이명박박근혜 때문에
      21개월 만기제대 이등병때 월급 7만원받았다ㅡㅡ

  • Wol
    Wol 2 일 전

    ㄹㅇ우리 육군 수색에선 헬기타고 수색병훈련기간에 ak다루고 혹한기 텐트없이 호파고 방수포덮어서 버티고 했는데
    저걸 안믿을 수 있다니..킹받네
    거기다 h님 어설픈 연기에서 자연스럽게 메소드로 넘어가 리얼 자기얘기하는 모습 멋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