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人がかかって来ても勝てなかった腕相撲選手!私がマジックで勝ってみます - Nicky

공유
소스 코드
  • こんにちは! マジッククリエイターNickyです!
    マジック動画やコンテンツのアイディアはコメントに残して下さい!
    それ以外にも扱いたいものがあればそれもコメントで!
    マジックだけではなく何でも大丈夫です~

    チャンネル登録をして下さればもっと楽しくて面白い動画を見れるように努力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公演&広告&オファー&ビジネス問い合わせ : nickyative@gmail.com
    ★Nicky ブランドショップ : smartstore.naver.com/nickyms
    ☆Nicky instagram : nickyyang7777
    ★Nicky facebook : Nickyyang7777
    Track: Sefa Taskin & MXVH - Down
    Music Provided by Magic Records
    Listen To The Original: krplus.net/bidio/Zph_dKqVqZ27en4
    Free Download: fanlink.to/akfj
    本動画の著作権はNickyative(Nickymagicstudio)にあります
    この動画を共有することは可能だが許可なく変更/アップロオードは不可能です

댓글 • 1 125

  • NICKY니키
    NICKY니키  개월 전 +186

    여러분! 다음 대결 종목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홍지승님의 다양한 꿀잼 팔씨름 콘텐츠 채널! - krplus.net/CIMOljhANgL7AiWzAeVsqzg

    • 람쥐튜브
      람쥐튜브 5 일 전

      마술피구여~싸이코키네시스쓰면됄거같은데

    • 람쥐튜브
      람쥐튜브 5 일 전

      마술피구어때요싸이코키네시스쓰면됄거같은뎅

    • 큐니TV
      큐니TV 14 일 전

      농구는 어떨까요?

    • 성실이
      성실이 16 일 전

      태권도, 수영, 피아노, 축구

    • 송양순
      송양순 17 일 전

      개새낔ㅋ그렬거면하지맠 ㅋ

  • 바카마케BKMK

    솔직히 못이기는게 당연해서 야비해서라도 이기는게 맞을듯

  • 쭌이 쭌이
    쭌이 쭌이 일 전

    손에 피해안가개 함대매

  • 딱지한수tv Hit once

    펜싱 어떤가요

  • Alan Kim
    Alan Kim 2 일 전

    이토끼님 너무 예뻐요 😍💕

  • 주식회사커리어디자인

    ㅆ쇼쇼ㅛㅆㅆㄹㅁㅇㅇ

  • 이윤우
    이윤우 3 일 전

    봐바 저사람은 안경 치트키임 ㄹㅇㅋㅋㅋ

  • 박세열
    박세열 5 일 전 +1

    9:20 그냥 불끄고 하면되는데!

  • 최재성
    최재성 5 일 전

    홍지승 여자친구 분과 해도 지시겠는데요?

  • 31기김주하
    31기김주하 6 일 전

    너무 재미있어요

  • ㅇㅅㅇ
    ㅇㅅㅇ 7 일 전 +1

    나도 해보고 싶당 ㅎㅎ 나중에 저랑 해봐용

  • 한정운
    한정운 7 일 전

    기가 너무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렇게 많이 좋아해요

  • 현우 김
    현우 김 8 일 전

    니키님 제발ㄹㄹ류ㅠㅠㅠㅠㅠㅜ진짜 나우 유 씨 미 봐주세요 대박신기한곤뎅ㅇㄴㅇ

  • 백백이
    백백이 8 일 전

    일렉트로 할때 선수님 쫄으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

  • ᄋᄋ
    ᄋᄋ 9 일 전

    저거 전기는 도대체 어떤원리죠

  • 이차에군침이 타고 있어요

    근데 ㄹㅇ 후뿌뿌 마술사님이랑 마법 하면 어떻게 되냐? ㅈㄴ 궁금 하다 ㄹㅇ

  • 이정
    이정 9 일 전 +2

    8:25 브금 이름이 뭔가여..

  • 배찌
    배찌 10 일 전 +1

    4:37위험하지도않...고..?

  • JODY TV
    JODY TV 10 일 전

    이건 에바짘ㅋㅋㅋㅋ

  • 편이유
    편이유 11 일 전

    krplus.net/bidio/e8uNhaSshXuqaYo

  • 사감재
    사감재 12 일 전

    53키로인데 나도 한팔로 들겠네

  • Z17eGt -86
    Z17eGt -86 12 일 전 +1

    다음은 마동석과 팔시름 해주세요

  • 정수식
    정수식 13 일 전

    홍지승 님 넘 신기해 하는뎈 ㅋㅋ

  • 생갈치 1호의 행방불명

    오 선수님이랑 심판님이랑 사귀시나 봐요 잘 어울리신다

  • 드래곤
    드래곤 14 일 전

    야비해

  • 이현송
    이현송 14 일 전 +1

    약간 잇섭 벌크업 버전 같은데...

  • 백또치
    백또치 14 일 전

    종울릴때 밑에서 손에 리모컨 ㅋㅋ

  • 대윤
    대윤 14 일 전

    니키님 마술은 정말신기해요

  • 장윤성
    장윤성 14 일 전

    마술 실제로 할 수 있는 건가요?

  • 크아둥이
    크아둥이 15 일 전

    니키님 정정당당하게 대결을 해주시면 안돼나요?

  • Sil B
    Sil B 15 일 전

  • 이정화
    이정화 15 일 전

    .

  • 강선웅
    강선웅 15 일 전

    달리기 선수와 해주세요

  • 브리튼 연방 중앙방송국

    머리보고 이무진인줄ㅋㅋㅋㅋ

  • 럭키최고
    럭키최고 16 일 전

    너무 많이 신기해서 넘어질뻔 ㅋㅋ

  • 블루요원
    블루요원 16 일 전

    능력자vs팔씨름 선수 느낌 ㅋㅋㅋㅋ

  • 현진 이
    현진 이 17 일 전 +1

    ㅋㅋㅋ

  • 임진우
    임진우 17 일 전

    홍지승 선수 생각보다 너무 귀여우심ㅋㅋㅋㅋㅋ

  • 송수연
    송수연 17 일 전

    ㅡㄴㅈㄴㄷㅂㄴㄷㅈㄴㄷ는딛ㅂㄷ니닏ㅂㄴㄱㄹ딕ㄴㄱㄹㄷ싀ㅡ ㄱㄷㄱㅌㄱㄴ 둥기둥기 너무 추워서 집에서 좀 있다가 다시 돌려 출발 합니다 그리고 저는 제가 직접 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제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정말 너무 추워서 어마 많이 봤어요 그래서 저는 그냥 그냥 수업 잘 지킵니다 제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정말 정말 정말-/(;/-:,;,.-(:,,;/_,,??/ㄴㄷㅎㅈㄱㆍㄷㄱㅅㄱㅈㄴㄷㅈㄴㅈ
    ㅈㄱㄷㄴㄷㄱㅌㄴㄷㄱㄷㄱㅌㄱ

  • 윤채린
    윤채린 17 일 전

    비제이랄랄님이라하면좋을것같아요!

  • TOD DOT
    TOD DOT 18 일 전 +1

    벌크업한 잇섭...

  • 은복 신
    은복 신 18 일 전 +1

    일렉트로 미쳤다...ㄷㄷ

  • 구독자 10명도전

    보기전:ㅋㅋ 아무리 마술아여도 펄씨름은 지지 ㅋ
    보고 난 후:?????????????뭐지? 마술이 최강인가?

  • 현섭 김
    현섭 김 18 일 전

    펄싸름하는거못봄

  • 빈
     18 일 전

    12:16 조금 많이 겁만 준다라고 하면 팔씨름 할 때는 전기가 안 통 했단 소리인가?

  • 김병철
    김병철 19 일 전

    저번에 봤을때보다 늙었네... 힘든일 있우셧나

  • 문현호
    문현호 19 일 전

    자전거국가대표해주세요

  • 김추천
    김추천 20 일 전

    달리기 선수랑 해주세요

  • YUUMI
    YUUMI 20 일 전

    니키님 11:51초 형광등터졌는데 괜찮으셨나요?

  • 진튜버
    진튜버 20 일 전

    다음엔 골프선수랑 해주세요

  • aeris(공기)
    aeris(공기) 20 일 전 +6

    13:07 대충 어디 하나 잃을 각오로 하란 뜻

  • 배한율
    배한율 20 일 전

    60만 가즈아아아아아!

  • Phuongthuy Ho
    Phuongthuy Ho 20 일 전

    저 홍지승님 알아욬ㅋㅋㅋㅋ

  • 왕싱궈
    왕싱궈 20 일 전

    이번 마술편은 비겁해서 재밌었다.

  • 또르르
    또르르 20 일 전

    너무 재밌어ㅋㅋㅋㅋㅋ

  • 패왕신
    패왕신 21 일 전

    9:17 게임 에서만 보던건데 이걸 실제로 할 수 있구나

  • 도토리
    도토리 21 일 전

    일렉트로맨되는 마술 어케하는지 영상으로 좀 보여주시면 안되나요?

  • k-h -w
    k-h -w 21 일 전

    11:51 자기가 만지고 자기가 놀람 ㅋㅋㅋㅋㅋ

  • k-h -w
    k-h -w 21 일 전

    저 주먹에 한대만 맞으면 저세상 같듯

  • k-h -w
    k-h -w 21 일 전

    Ufc 김동현 님이랑...

  • 데몬demon
    데몬demon 21 일 전 +2

    ??? : 이러면 마법인거 모르겠지 머글들 ㅋㅋㅋ

  • youTube-킬링-
    youTube-킬링- 21 일 전 +4

    홍지승 선수랑 팔씨름 한 사람들은 이런말을 꼭 하죠 전봇대를 잡는거 같아요

  • 혁
     21 일 전

    씨름 선수랑 대결해주세요

  • 뻘컵새kki
    뻘컵새kki 21 일 전 +1

    홍지승이지는건첨봄..ㅋㅋㅋㅋ

  • 뻘컵새kki
    뻘컵새kki 21 일 전 +1

    저걸어덯게잡아 ㅋㅋㅋㅋㅋㅋㅋㅋ

  • tv uo
    tv uo 22 일 전

    하지만 다음은 종이비행기국가대표팀 위플레이입니다

  • 문튜브
    문튜브 22 일 전

    둠피스트 아니심? ㅋㅋㅋㅋㅋㅋ 라이징 어퍼컷 하면 다 죽을것 같은데 ㅋㅍㅋㅎ

  • 월드포켓몬
    월드포켓몬 22 일 전

    배구요팀원들이랑 같이

  • 트리스탄
    트리스탄 22 일 전

    형님은 마법사이니 나중에 흑마법사랑 만나서 마술대결하면 재미있을것같아요

  • 까불지마
    까불지마 22 일 전

    개사기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