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불량지효~ 내가 세상에서 제일 이쁘다고!!! | RunningMan EP.78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7. 28.
  • 1대1 미녀 대결...송지효의 완승??
    런닝맨 78회, 2012.01.22
    RUNNINGMAN 奔跑吧兄弟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개리, 이광수, 송중기, 전소민, 송지효, 양세찬
  • 엔터테인먼트

댓글 • 100

  • 선우
    선우 10 분 전

    썸네일 보자마자 맞아요 언니!!!!! 외치면서 들어옴

  • Hyeran Choi
    Hyeran Choi 16 시간 전 +1

    제목보면서 존나 인정인정거리고 들어옴

  • 김동섭
    김동섭 일 전

    뭘 몰랐나

  • 김동섭
    김동섭 일 전

    첨에 하히 너무 추했ㄷr

  • CHAESO채소
    CHAESO채소 일 전 +1

    런닝맨에서 지효님이 미션받거나 미션 안받거나 송지효님이 한번도 졌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은 런닝맨 보면서 1도 안느꼈음

  • CHAESO채소
    CHAESO채소 일 전

    근데 진짜 솔직히 송지효님 나이를 생각하면 진짜 동안임

  • 알로엘
    알로엘 일 전 +1

    그냥 말할것 없어.
    런닝맨 모두 개죠아♡

  • 야너가더귀여워

    송지효는 진짜 조온나 이쁜것도 맞지만...인성이 진짜 너무 좋은거 같은...

  • JL
    JL 2 일 전

    이광수 오늘 밤 할때 진심 이었던거 같던데 ㅋㅋ

  • k rudie
    k rudie 2 일 전 +1

    와..송지효 지금도 이쁜데 옛날에 진짜 미쳤었네...

  • 제라91
    제라91 2 일 전

    40:00

  • 이거슨눙무리아냐

    다들 젊다 심지어 꾹이도 뽀송해~.~
    하하는 하로로 유느는 유혁시절
    좋았징

  • YZ AS
    YZ AS 2 일 전

    초한지 레이스 재미있었는데 ㅋㅋ

  • 토마토
    토마토 2 일 전 +6

    1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국은 송지효가 더 이쁘다고 생각하나보네 그래야 저런 말도 나오는건뎅 나도 둘다 이쁘지만 지효언니 너무이쁨ㅠㅜㅠㅠ

  • Jinwoo Song
    Jinwoo Song 2 일 전

    9:16 ???: 아...바벨 들고싶다

  • 오준영
    오준영 2 일 전

    김종국 옆에 있는 분 누구임 개이쁜데

    • 와우
      와우 2 일 전

      우왁굳 아내

  • Ok
    Ok 2 일 전

    17:52 who is she??

  • 이ᄒ
    이ᄒ 2 일 전

    개리랑 지효랑 시크릿 가든 거품 키스 따라 하려다가 송지효가 손으로 닦은 거 못 잊어

  • 이ᄒ
    이ᄒ 2 일 전

    맞다 옛날에 하하 맨날 내 마지막 사랑이 되어줘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하고 못하는 대사

  • 흐음
    흐음 3 일 전

    송지효vs김태희 누가 더 예뻐요?ㅠ 그냥 진짜 궁굼해요

  • 이쿠
    이쿠 3 일 전 +1

    그래 송지효가 이쁘네 ㅋㅋㅋㅋㅋㅋ

  • Vayne Charles
    Vayne Charles 3 일 전

    김선아 김주혁 나온 편에서 김종국한테 니나 옷 똑바로 입고 다녀라 선배님이 느낀 느낌 그대로에요가 최곤데ㅋㅋ

  • 김선진
    김선진 3 일 전 +13

    ??: 송지효 사랑하지마
    ???:그게 뭔데
    ??: 송지효 사랑하지말라고
    ???: 그거 어떻게 하는건데

  • xiao Cheng
    xiao Cheng 3 일 전

    08:10 이건 유재석 승리인 것 같은데 ㅋㅋㅋㅋ

  • 꺽꺼억
    꺽꺼억 3 일 전

    하하 거들먹거리는 표정이랑 포즈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ᄒᄒ
    ᄒᄒ 4 일 전 +2

    ㅇㅇ 맞아 언니 진짜 언니가 제일 예뻐 알고 있어서 다행이네

  • 이현주
    이현주 4 일 전 +4

    나 솔직히 갠적으로 저 여자보다 송지효가 더 이쁜데 멤버들이 친하고 편해서 못생겼다 그러고 이미 졌다고? 암튼 그랬지만 솔직히 송지효가 더 이쁜듯

  • Burung Hitam
    Burung Hitam 4 일 전

    Gary was not in this episode.

  • 권수민
    권수민 4 일 전

    몰라 썸네일부터 너무 이뻐..

  • _별똥
    _별똥 4 일 전

    다들 자기맞춤문제만 뽑는거 웃겨 ㅋㅋㅋㅋㅋ

  • 김창재
    김창재 4 일 전

    해외에 계신 센스삼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손정민
    손정민 4 일 전

    역시 유재석 덕후 하하

  • 만새태양
    만새태양 4 일 전

    와 언니ㅠㅜㅜㅠㅡ미모가...

  • 하윤
    하윤 4 일 전

    넌센슨데 왠 난센스?

  • 김부숑
    김부숑 4 일 전

    25초에 저 박스랑 보자기...나만 보급으로 보이나?

  • 김효은
    김효은 4 일 전

    지효언니때매 런닝맨 보는 사람 다 나와!




    (그 1인..ㅎ)

  • 꿀벌
    꿀벌 4 일 전

    지효언니 너무 이쁘고 그런데 요즘 너무 내성적이게 변한거 같아서 마음이 아프다... 지효언니 분량도 좀 높여줘요 ㅠㅠㅠㅠ 이쁜 얼굴 자주 보고 싶어요

  • 나나나
    나나나 4 일 전

    엌ㅋㅋㅋㅋㅋㅋㅋㅋ미인계가 아니ㅋㅋㅋㅋㅋ빡치게 해서 심박수 올리기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 j h
    j h 4 일 전

    이때 런닝맨이 드라마 홍보겸 나오곤 했었는데 인기랑 더불어서 진짜 재미있었음ㅋㅋ

  • 안예진
    안예진 4 일 전

    지석진여보사랑해

  • ̊『 날개 잃은 새 』。

    ???: 사람 이름이 생활상식인게 ㄹㅇ 실화냐

  • yewon sim
    yewon sim 5 일 전

    송지효언니 예뻐♥️♥️

  • 재 ᄏ즐
    재 ᄏ즐 5 일 전 +1

    12:34 진짜 지석진이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혜수혜수
    혜수혜수 5 일 전 +63

    0:03초 쯤 김종국이 하하한테 내 동생 이런거 보니깐 지금 하하가 양세찬 한테만 관심주는 김종국에게 서운할 만 했넹 ㅋㅋㅋㅋㅋ

  • 아이유
    아이유 5 일 전

    진짜 존나 사랑해요

  • 뎅징 이다
    뎅징 이다 5 일 전 +7

    어디에서 댓을 봤는데 지효언니 영상 조횟수 많은거 보면 다들 예전 모습이 그리워서 그런거같단 댓글이 왤케 기억에 남지

  • 성성
    성성 5 일 전 +34

    지효누나 혼자 홍일점일때 부터 열심히 했으니 많이들 좋아하지

  • 최제
    최제 5 일 전

    예쁜 거 아니까 저런 농담도 서로 주고 받는 거지 휴 언니 너무 예쁨 😢😢

  • Damian Cruz Ramos
    Damian Cruz Ramos 5 일 전

    La neta yo lo disfruté.

  • 이놈섹귀
    이놈섹귀 6 일 전

    송지효 12:00

  • 이종현
    이종현 6 일 전

    지금도 이쁘지만 저 때의 송지효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다.

  • 왕갈랑비
    왕갈랑비 6 일 전

    창모 게스트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제발요~~^^

  • Akmal Fahmi
    Akmal Fahmi 6 일 전 +1

    Running Man Forever💪🏻

  • 나수경
    나수경 6 일 전

  • 주현
    주현 6 일 전 +1

    요즘 지효 누나 말수가 너무 없어졌어....

  • 신세경최고신세경최고

    지효누님 진짜 이쁘시다
    옛날에는 확실히 지금보다 어리셔서 그런지 귀엽게 이쁘시네

  • 진뇽
    진뇽 6 일 전 +2

    5:52 사자가 국에 빠지면 건져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_ Serendipity
    _ Serendipity 6 일 전

    알고리즘 무슨일이야

  • BORA
    BORA 6 일 전

    💟지효언니 사랑해💟

  • 김시헌
    김시헌 6 일 전 +1

    광수형 매너손 멋있다

  • 와니
    와니 6 일 전

    아니 팽팽한 기선 싸움이라는 말도 쓰나..?ㅋㅋㅋㅋ 기싸움+기선제압이 합쳐진 건가,,,

  • 김시헌
    김시헌 6 일 전 +1

    진짜 지효누나 겁나 이뻐

  • 걷는소리ASMR 공잘남,

    ㅋㅋㅋㅋ

  • 구독자1000얻기댓글로만

    지효 누나는 너무 동안임 20살이라고 해도 믿을듯

  • LI _UmMaDa
    LI _UmMaDa 6 일 전 +2

    4:18 웃는거 너무 이뻐

  • 차보민
    차보민 6 일 전 +1

    우리말퀴즈 나만 순우리말로 생각했나?

  • 간장ꪜ
    간장ꪜ 6 일 전

    알로사우르스

  • 스후스
    스후스 6 일 전 +2

    지효도 이제 줌마 다됬지

  • 김태원
    김태원 6 일 전

    16:40

  • 지우
    지우 6 일 전

    지효언니❤️

  • 김대현
    김대현 6 일 전

    나만 썸네일 손담비 닮았다 생각했나

  • 왜구르냥
    왜구르냥 6 일 전

    지효 진짜 개이쁨

  • kerkk
    kerkk 7 일 전

    8:05 와 유재석 억울한데도 분위기 안좋아질까봐 안따지고 바로 넘어가는거 봐... 진짜 나같으면 분위기고 뭐고 화나서 따지고 볼텐데 진짜 대인배인 듯

  • 마장동순대간
    마장동순대간 7 일 전

    아니 유재석이랑 하하 드립치는거 진짜 웃겨

  • 지민
    지민 7 일 전 +1

    헐 인동 11위야

  • 구독하면로또 1등「운돌이」

    지나가다 저를 보셨다면 다가오늘 8월은 천운이 가득할거에요.
    좋아요 구독 누르시고 저의 운을 가져가세요. 인생 역전 대박💰
    이쁜 여친, 잘생긴 남친 사귀세요💍

  • sake su
    sake su 7 일 전

    초/한/지

  • __
    __ 7 일 전 +1

    과거도 예쁘지효
    사랑해요 런닝맨

  • Hide Kyle
    Hide Kyle 7 일 전

    하하가 유재석을 이긴 몇안되는 순간 중 하나

  • 은서
    은서 7 일 전

    둘이 있으니까 무도 같다 ㅋㅋㅋㅋ

  • 민윤지
    민윤지 7 일 전

    사자가 국에 빠지면=동물의 왕국

  • 맴매손
    맴매손 7 일 전

    와 8년전 영상이네

  • 권아무개
    권아무개 7 일 전 +1

    3:17 이광수ㅋㅋㅋㅋㅋㅋㅋ

  • 개떡이TV ASMR Eat

    12:08 워프

  • 이름
    이름 7 일 전

    홍수현이 저렇게 쳐다보면 봉사가 아닌 이상 다 넘어가지

  • 정성경
    정성경 7 일 전

    23:31
    0:01

  • 나영나영
    나영나영 7 일 전

    4:11 패딩 눈가려놓은거 기생충임?

  • 위팅
    위팅 7 일 전 +1

    와 하하 똑똑하네 동물의 왕국.. 대박ㅋㅋㅋㅋㅋ 띄어쓰기 때문에 유추하기 어려웠을텐데 진짜 대박

  • 핑구핑구피피핑구

    하하랑 유재석이랑 티카티카하는거 웃겨 뒤질뻔했네ㅋㅋㅋㅋㅋㅋ진짜 죽는줄ㅋㅋㅋㅋ
    2:36 4:47 매일 보러와야지

  • 이정후
    이정후 7 일 전 +2

    순간 섬네일 손담비 인줄

  • 블루
    블루 7 일 전 +3

    지효님 이쁘시다!! 유느 귀여우셔ㅎㅎ 유재석 하하 대결 엄연히 유재석이 끝까지 답할 기회를 줘야지 어이없네...

  • HaveYouTryThis ?
    HaveYouTryThis ? 7 일 전

    18:58 ㅠㅠ전화번호지운다니 30초짜리행복

  • 에이물라티오
    에이물라티오 7 일 전

    왘ㅋㅋㅋ 조회수 미쳤나 봨ㅋㅋㅋㅋ

  • Spack Jarrow
    Spack Jarrow 7 일 전

    송지효 존예지 쌉인정

  • 윤강희
    윤강희 7 일 전

    응 그치 울 언니가 젤 예뻐ㅠ

  • 걸티비죽순이
    걸티비죽순이 7 일 전 +58

    송지효가 홍일점일 때가 좋았는데ㅠㅡㅜ......

  • 겜튜브
    겜튜브 7 일 전

    아 재석대광수 면 할많하만

    • 겜튜브
      겜튜브 7 일 전

      @Yk더티 플레이

    • Yk
      Yk 7 일 전

      무슨 뜻이죠?

  • 사과티비BJ 설아
    사과티비BJ 설아 7 일 전 +14

    불량지효 요즘 잘 안나와 보고싶다ㅋㅋㅋㅋ

  • 조영현
    조영현 7 일 전

    지효 언니 초팀은 다 오빠들인데 야 너 너무 웃김

  • Pindi Erma
    Pindi Erma 7 일 전

    I'm sorry before if it's spam
    Please help me to watch, ike and comment to my task videos thank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