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이 자꾸 저랑 밀당하시는데요 살려주세요.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11. 21.

댓글 • 351

  • Gucci Choi
    Gucci Choi 개월 전 +4263

    이분 진짜 괜찮은 배우가 될거같음 ㅋㅋ 코미디연기가 적당히 오바스러워서 부담감이 없어 응원해요 ㅋㅋ

    • ESFP유령
      ESFP유령 13 일 전 +1

      @파이 야 ㅋㅋㅋㅋ넌 아직도 프사를 ㅋㅋㅋㅋ

    • 파이
      파이 개월 전 +48

      당신이 배우자가 된다는줄 알고 설랬습니다

  • 꼬치에꼬춰
    꼬치에꼬춰 개월 전 +10207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쇠책에 은밀하게 손가락 가린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 우석이바라기
    우석이바라기 개월 전 +57

    갈수록 머리도 신경 못 쓸정도인거 퀄리티 대박이에요ㅋㅋㅋㅋ 대학 들어와서 밀당하시는 교수님들이 왜 이렇게 많으신지...ㅎㅎ

  • 연연
    연연 개월 전 +41

    언니 진짜 하루 빨리 데뷔해줘 …. 이렇게 숏치 찾아보게 하는 배우 언니가 처음이야 사랑해 이 매력부자

  • Luke O
    Luke O 개월 전 +319

    ㅋㅋㅋㅋ 하버드 책만 앞부분까지만 읽고 언젠가는 기어코 읽겠다는 마인드로 고이 접어둔거 공감 100

  • 내이름
    내이름 개월 전

    와 유튜브 보고 이렇게 현웃 터진 거 ㅋㅋㅋㅋㅋㅋ처음인 것 같은데 공모전 준비하던 제 모습이 떠올라 .. 공감성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웃겨주셔서😭

  • 쿠키
    쿠키 개월 전 +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수님마저 돌쇠 가려주는 거 넘 웃기다 아 세심하셔라

  • 지금
    지금 개월 전 +410

    쇼츠 진짜 많이 보는데 언니가 젤 재밌음!
    구독누르고 항상 응원합니다🥰

  • 해달별
    해달별 개월 전 +1

    매번 초반에 이상하고 귀여운 소리 내는데 그거 너무 귀엽고 앙큼하심 ㅠㅠㅠㅠ 연기 왤케 잘해

  • 무한대 수수께끼 인간

    돌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센스있다 가려주고 ㅋㅋ 언니는 눈치있네 ㅋㅋㅋ

  • 개구리고기
    개구리고기 개월 전 +45

    돌쇠jji jji 지켜주는거 넘 세심하구 좋다

  • 정우
    정우 개월 전 +3

    언니 목소리 너무 듣기 좋아요...❤️

  • 띵동띵똥
    띵동띵똥 개월 전

    맨날 앞부분에 뇽~ 하는거 넘 귀엽 ㅋㅋㅋㅋㅋㅋ ㅠ

  • 백매화
    백매화 16 일 전

    교수님 요구대로 다 해오면 최고점수다 ㅋㅋㅋㅋ

  • H S
    H S 개월 전 +73

    울먹거림의 코막힘이 살짝 들어간 “감삼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서윤띄
    서윤띄 개월 전 +4

    요즘 자꾸 나와서 보는데 너무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글고 처음에 먀👆너무 귀엽고 중독성 있어요ㅋㅋㅋㅋㅋㅋ

  • — Kim
    — Kim 개월 전

    최종본에서 눈이랑 코 개귀엽넼ㅋㅋㅋㅋㅋ

  • 상큼해뇽뇽
    상큼해뇽뇽 개월 전 +16

    ㅠㅠㅠ아 진짜 너무 웃겨요ㅠㅠㅠㅠ갈수록 만신창이 되는 내 모습,,

  • 포비
    포비 개월 전

    뒤에 책 수 줄어드는거 겁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 J
    u J 개월 전 +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까지 올라온 영상들 중 최고의 연기력! 최고의 스토리!

  • 채원
    채원 개월 전

    책들 낼때마다 뒤에 책장 책 하나씩 사라지는게 킬포

  • 츄러쯔
    츄러쯔 개월 전 +18

    같은 과 건물이라 가끔 학교에서 뵙는데 저녁쯤 뵈면 항상 피곤해보이시는..

  • 울어펑펑
    울어펑펑 개월 전 +47

    매력 진짜 너무... 쇼츠 보면서 이런 느낌 첨이에여 ㅋㅋㅋㅋ큐ㅠㅠ 그리고 매번 볼때마다 느끼지만 류진 엄청 닮으셨어여

  • 뚱땽이
    뚱땽이 개월 전

    찐떡님 울먹거리는 목소리 넘 잘 내셔용 ㅋㅋ

  • Kim찬찬
    Kim찬찬 개월 전

    아개웃겨 ㅋㅋㅋㅋㅋ연기 개잘해

  • •_•
    •_• 개월 전

    책 꺼낼데 마다 뒤에있는 책 꽂이에서 살아지는거 웃기네

  • 흰색
    흰색 개월 전 +1

    머리 넘기고 아련한 눈빛 너무 예쁘다

  • 힐링버튼
    힐링버튼 개월 전

    처음에 "으에에앙?" 이라고 한거 표정도 넘
    웃김ㅋㅋㅋ

  • _세일러문준휘
    _세일러문준휘 개월 전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눈물

  • mimi
    mimi 7 일 전

    돌쇠ㅋㅋㅋㅋㅋ손가락으로 가린 거 잘 가려졌는 지 슬쩍 보고 하는 거 킬퐄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ㅇㅇ 개월 전 +4360

    요즘 쇼츠 올리는 유튜버 중에 언니가 최고임bb 눈치없는 돌쇠라... 아무 매혹적이군요!

    • 온하윤
      온하윤 11 일 전

      @이름성 무..뭐뭐뭐뭘.. 빨아요????

    • 평범한 트린다미어충
      평범한 트린다미어충 12 일 전

      @이름성 .....?

    • 와랄라아앙
      와랄라아앙 개월 전 +1

      @누 책이 훨씬 많아욯ㅎ

    • ㅇㅇ
      ㅇㅇ 개월 전 +8

      @누 인기많으면 폭력적이고 막 이하생략되는 그런것들 ...도 다 단행본 만들어지고 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어떤것들은 단행본 낼때 좀 생략하고 내기도 하지만

    • 누
       개월 전

      @ㅇㅇ 그래도 출간은 불가능 하지 않을라요…..웹툰까진 알고 있는데…

  • 숭송승
    숭송승 개월 전 +31

    분위기가 진짜 한소희 배우님 닮으셨어요! 시니컬한 톤도 너무 매력적이에요... 쇼츠만 보고 구독한건 처음이에요ㅠㅠ

  • Mi
    Mi 개월 전

    이 언니 개웃기다고ㅋㅋㅋ쿠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 지영찬
    지영찬 개월 전 +1

    마지막 감사합니다 할때 울먹이는거 ㅋㅋㅋㅋㅋ

  • 호야
    호야 개월 전 +1

    인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업글해줘여..첨부터 웃게된다규!!

  • seo_ng yo
    seo_ng yo 개월 전 +1

    최종마감전까지 수정하라는 겨슈님...그래놓고 마감못하면 왜 못했냐고....ㅠ

  • 덕배냥냥
    덕배냥냥 개월 전

    아ㅏ 나 울려는거 진짜 웃겨죽겟네 아ㅠㅠㅠㅠㅠㅠㅠ

  • 수수
    수수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매력있으시다 영상 자꾸보게 되넹...

  • 김다은
    김다은 개월 전

    이언니 곧 떡상한다… 이런 영상 중 젤 안오글거림

  • DINO
    DINO 개월 전

    아니 이 분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Zima O
    Zima O 개월 전

    아 진짜 웃겨 ㅠㅠㅠㅠㅠ

  • jeremiah s
    jeremiah s 개월 전

    안경잘어울리기 쉽지않은데 잘어울리시네

  • 인생은 지금부터

    그냥 웃김~~^^
    캐릭터 있으시네요~~😄💕👍

  • 애긔빵디
    애긔빵디 개월 전 +32

    눈돌쇠 꿀잼입니다ㅜㅜ 저도 책 샀는데 갑자기 나와서 깜짝 놀랐다는

  • INFP-t
    INFP-t 개월 전 +117

    인트로 넘 중독성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무아
    무아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쟈게 웃기넼ㅋㅋ

  • 장준영
    장준영 개월 전 +4

    먀부터 연기까지 최고의 영상이다 ..

  • 철도여행가
    철도여행가 개월 전

    표정뭐야ㅋㅋㅋ겁나게 매력넘친다ㅋㅋㅋ

  • 김혜성
    김혜성 11 일 전

    인트로 역대급이다ㅋㅋㅋㅋ

  • 망고푸딩
    망고푸딩 개월 전

    진짜 졸업논문쓸때 5연벙 당하고 하루종일 술만 마셨었는데 ㅋㅋㅋ....ㅠㅠㅠㅠㅠ

  • 용용
    용용 개월 전

    이 분 매력 머고ㅋㅋㅋ

  • ᄆᄒᄒᄆᄒᄒ
    ᄆᄒᄒᄆᄒᄒ 개월 전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 삼공
    삼공 개월 전 +1

    아 돌쇠 chichi 가린거 개웃겨요ㅠ

  • 정조
    정조 개월 전

    아니 돌쇠 찌잇찌 가리는거 개웃기넼ㅋㅋㅋ

  • 빅바
    빅바 개월 전

    아 너무 웃겨요 진짜 ㅋㄱㄱㄱㄱ

  • ᄋ하울ᄋ
    ᄋ하울ᄋ 개월 전

    머리카락 치우면 필터 적용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제민
    이제민 개월 전

    인트로 음성듣기위해 본다는 게 수학의 정석

  • 박찬
    박찬 개월 전

    아니 저는 도입부에 말괄량이 같은 모습이 너무 웃기네요 ㅋㅋ

  • 키위새말랑이
    키위새말랑이 개월 전

    아 미치겠다 쇼츠 그냥 넘기다가 눈망울에 빵터지기 ㅠㅠㅜㅜ

  • 팤선생님얼공하면도파입대

    머리카락으로 얼굴 가린거 치울깨 보정 살짝 풀리는거 존나 킹받네 ㅋㅋㅋ

  • 붕어빵먹고싶다

    매력터져ㅜㅜㅋㅋㅋㅋㅋ

  • Cicada
    Cicada 개월 전

    아 진짜 너무 공감된다 ptsd올것같음ㅋㅋㅋㅋ

  • 혜 랑사
    혜 랑사 개월 전 +268

    업로드의 속도가 👍🏽👍🏽👍🏽 재밌게 보고 있어요 빵떡님

  • Muracain
    Muracain 개월 전

    난 그냥 안고치고 계속 내니까 고치신줄 알고 받아주시던뎈ㅋㅋㅋ

  • 어리어리어이어이

    진짜 안경끼면 외모가 확 살아나네 ㅋㅋ

  • 대영신
    대영신 개월 전 +1

    제가 웬만하면 구독을 안하는데 하게 되었네요! 너무나 잘보고 갑니다~

  • ㅇㅇ
    ㅇㅇ 개월 전 +1

    인트로가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참신하다

  • B
    B 개월 전

    교수발성이따로있나 진짜 교수님목소리되는거신기해요

  • 게건
    게건 27 일 전

    고생했어에서 '진짜' 안도감을 느꼈다

  • 이상해씨
    이상해씨 개월 전

    미대생은 웃다가 울고 갑니다...🥲

  • sampal Han
    sampal Han 개월 전

    아니 책 표지가 너무 시강이라 검색해봤더니 ㅠㅠㅠㅋㅋㅋㅋ

  • 너무졸려요
    너무졸려요 개월 전 +2

    아쉬운게 있는데 최종본 도 탈락되고 다시 초본들고오면 합격이라고 함

  • 딱대
    딱대 개월 전 +1

    인트로맛집이넼ㅋㅋㅋ아 매력터짐

  • fktheB
    fktheB 개월 전

    아 무슨책인가 했는데 눈치없는 돌쇠ㅠㅜㅋㅌㅋㅋㅋ
    이렇게 벨밍아웃을ㅋㅋㅌㅋㅋㅋ

  • A
    A 개월 전

    아 마지막에 물기어린 목소리로 감사합니다아...!
    ㅋㅋㅋㅋㅋㅋㅋㅋ완벽

  • 찌롱
    찌롱 개월 전

    언니영상 한 30번은 정주행 한듯,,,

  • 김끃
    김끃 개월 전

    이게 ㄹㅇ 레전듴ㅋㅋㅋ 아 ㅈㄴ웃겨

  • 성원이
    성원이 개월 전

    누나 사랑해욬ㅋㅋㅋㅋ

  • 전현서
    전현서 개월 전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양지은
    양지은 개월 전 +1

    아닠 언니가 왝ㅋㅋㅋㅋㅋㄹㅋㄹㅋㅋ 눈치 없는 돌쇠 단행본을 갖고 계시는 건가욬ㅋㅋㅅㅋㄹㅋ!!! 오히려 좋아!

  • 나랑드
    나랑드 개월 전

    아 십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ㅋㅋㅋㅋ 존나 공감 진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2Go
    A2Go 개월 전

    눈치없는 돌쇠를 여기서 보냌ㅋㅋㅋㅋㅋㅋ 카카오선물하기 돌아다니다 본건데 ㅋㅋㅋ 개웃기넼ㅋ ( 아..저는 사진 않았습니다.)

  • 찬미
    찬미 개월 전

    아앀ㅋㅋ손으로 가린거에서 터짐 ㅋㅋㅋㅋㅋㅋㅋ

  • MOMOKO
    MOMOKO 개월 전

    이분 처음에시작하는 고양이소리가 중독이다

  • 주용진
    주용진 개월 전 +1

    감담다 디테일 미쳐
    코훌쩍 눈쓱

  • 반해찌¿
    반해찌¿ 개월 전 +2232

    눈치없는 돌쇠… 아주 매혹적인 책,,, 널 갖고싶다 돌쇠야.

  • 조혁
    조혁 개월 전

    마지막에 머리카락 넘길때 눈가 눈물에 젖은거 보고 설렜다 영상자주봤는데 처음으로 설렜다

  • 여울TV
    여울TV 일 전

    할때마다ㅋㅋ 뒤에 책이사라지는건 기분탓 인가..?ㅋㅋㅋ

  • 태영
    태영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돌쇠가왜 눈치가없을까 재밋네

  • 오율이
    오율이 개월 전

    ㅋㅋㅋ 이런분 짱 좋아

  • 이은지
    이은지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교수님ㅜㅜㅜ

  • 삿슴
    삿슴 개월 전

    요즘 내모습이여서 눈물이 나오네...

  • 헤헤
    헤헤 12 일 전

    마지막 뭐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 김김지은
    김김지은 27 일 전

    아...보다가 눈물또륵하네요...진짜..

  • Dukbae Han
    Dukbae Han 개월 전

    당신 왜 이렇게 귀여워

  • 강뚜비
    강뚜비 개월 전 +15

    언니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 이쁘면 언니야ㅠㅠㅠ 언니 연두색옷 박제해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오리
    오리 29 일 전

    저돌쇠책... 친구가 생일선물로 받았길래 봤는데
    ... 너무 ㅎ 좋더라구요....ㅎ 줄때 은밀히 줬던기억이나네요

  • 쿠쿠쿠
    쿠쿠쿠 개월 전

    와 하버드 저 책 우리집에 있는데 읽지는 않고 라면 받침대로 잘 쓰는중

  • 시월
    시월 개월 전

    글 퇴고하고 피드백 받을 때마다...이런 상황 무한 반복..

  • ᄋᄉᄋ
    ᄋᄉᄋ 개월 전

    쓰던 교정기 어디갔게 ㅜㅜㅜ 개기여웠는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