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고급 VIP 사우나 vs 공짜 사우나 비교 체험 【발트해4】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8. 01.
  • 비교는 항상 옳다.
    --------------------------------------
    카메라
    Gopro10
    Galaxy S21
    Insta360
    --------------------------------------
    배경음악
    Jahzzar - X-mas Carol
    www.youtube.com/watch?v=SmZXo...
    Jahzzar - Railroad's Whiskey Co
    www.youtube.com/watch?v=T6TQa...
    Jahzzar - Playtime
    www.youtube.com/watch?v=w6Zn3...
    Jahzzar - leith Walk
    www.youtube.com/watch?v=agmF9...
    Jahzzar - Winter Sky
    www.youtube.com/watch?v=6nm6t...
    Jahzzar - Curves
    www.youtube.com/watch?v=U5SHY...

댓글 • 2 569

  • 닌가닝
    닌가닝 15 일 전 +5244

    큰 돌덩이는 들고 돌아다니기 힘들어
    여행자에겐 가벼운 조약돌이 더 좋은거야!

    • mj k
      mj k 4 일 전

      내가 그래서 여행을 못 가는 거구나

    • Twin noe
      Twin noe 10 일 전

      @유소연 니 빈유골잽도 가면 무거운거1도없을듯

    • 복면식왕
      복면식왕 12 일 전 +1

      진짜 주책바가지..ㅠ 이런건 그냥 변명이라도 좀 하지.. 너무 추웠다던가...뭐... 암튼 넘 솔직한거 아냐? ㅋㅋ

    • 으휴
      으휴 12 일 전

      돌의 쓰임새는 그게 아니잔아 ㅠ

    • 유소연
      유소연 13 일 전

      와 빠니는 좋겠네!

  • JSONG 제이송
    JSONG 제이송 15 일 전 +970

    시종일관 “빠니야 너무 좋다 👍🏻 “
    남발하시는 홍철님 사운드가
    보는 사람까지 기분이 좋아져요🥰
    빠니님도 혼자 여행할 때랑
    에너지가 다르네요 나눌 사람이 옆에
    함께한다는 건 별다를 게 없어도
    참 좋다는 걸 느낍니다

  • 이와
    이와 15 일 전 +551

    아.. 진짜 홍철님의 저 개그가 많이 그리웠었는데.. 자연스럽게 계속 농담치시는거 보니, 홍철님도 굉장히 편했나봐요. 보는 사람도 여행하는 두분도 모두가 즐거워지는 영상입니다.

  • 크롱
    크롱 14 일 전 +224

    빠니 이렇게 웃으면서 여행하는건 처음본것같다 너무 긍정적인게 느껴진다

    • venus may
      venus may 4 일 전

      혼자할때는 씨니컬 괜히 동물들에게 시비 ㅋㅋ
      함께 하니깐 좋은걸 나누고 즐기는게 만족스럽고 행복해 보임

    • 4_860김동현
      4_860김동현 13 일 전 +7

      빠니형 유튜브 쭉봤는데 이렇게 행복한건 첨본거같아요 ㅎㅎ

    • 박태준
      박태준 13 일 전 +1

      ㅇㅈㅇㅈ 여행하면서 진짜 행복함을 느끼는 것 같아요

  • 좌우의날개
    좌우의날개 15 일 전 +448

    저런곳을 한시간 동안 걸으면서 대화가 통하는 사람과 이야기 나누면서 걷는게...
    진짜 여행. 진짜 여행을 하는 빠니형 훌륭.

    • Unknown
      Unknown 14 일 전 +8

      취하신 아저씨 말하시는거죠?

  • Gunyoung Lee
    Gunyoung Lee 15 일 전 +1831

    노홍철님의 자연스러운 개그를 오랜만에 봐서 더욱 재밌었습니다. 발트해 영상이 4편으로 끝나니 아쉽네요. 다음 여행도 좋은 파트너와 함께 하셨으면 좋겠어요. 영상 잘 봤습니다. ^^

    • abcde
      abcde 11 일 전

      무도 때 보는 것 같았음 너무 재밌었다ㅋㅋ

    • 마스터마구니
      마스터마구니 14 일 전 +1

      맞어 ㅋㅋㅋ 내가 느꼈던 재미가 이거였어

    • king king
      king king 14 일 전 +11

      노홍철은 좀 편할때 ㄹㅇ 찐 개그 봇물 터지듯 나오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웃음 빠니 리액션도 유쾌하고

    • 알라딘삼두근
      알라딘삼두근 15 일 전 +4

      좀 더 길게 뺐어도 좋았을듯ㅋㅋㅋ아쉽에

    • 이거_레알 일상
      이거_레알 일상 15 일 전 +3

      타이니보틀 ㅋㅋㅋㅋㅋ

  • 이순신
    이순신 10 일 전 +74

    점점 친해지니 서로 극딜박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홍칠이형 친해지니까 드립전투력 상승하는거 개웃기다

  • i
    i 15 일 전 +114

    이번 시리즈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정말 재밌게 봤어요! 두분의 케미가 너무 좋아서 이 편이 마지막인 게 아쉽지만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이 조합을 또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 RETA TO
    RETA TO 15 일 전 +124

    빠니보틀 영상은 하나도 스킵안하고 보게되는 진짜 묘한매력이 있다…예전 여행영상보다 흥하고 여행하는 빠니님보니 더 재밌고 즐겁네요

  • 또띠
    또띠 14 일 전 +103

    홍철형님의 " 빠니야~ 어떡해 " 이게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너무 좋아서 어쩔줄몰라하는 느낌..? 괜히 저까지 흐뭇해지네요..
    예전부터 홍철님 좋아했는데 빠니님이랑 홍철님이 이렇게 같이 여행다니시는거 보니까 인연이란게 정말 신기하긴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보면서 긍정적인 기운 많이 얻어갑니다 !! 정말 어쩌다 기회가 닿는다면 두분 함께하시는모습 또 보고싶은..ㅎ

  • MJ LEE
    MJ LEE 15 일 전 +2904

    털보와 탈모 조합이 이렇게 재밌을줄이야 ㅋㅋㅋㅋㅋㅋ

    • 김온칠
      김온칠 9 일 전

      오세아니아 여행가면 재밌겠더 ㅋㅋㅋ

    • 켈log
      켈log 14 일 전

      @two_burgi_bal 남들 다 웃는데 나만 안웃으면 지가 뭐 우월한 사람이라도 된 기분임?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생각 짧게 닿는 애들 진짜 많구나

    • 공기냥
      공기냥 14 일 전

      @two_burgi_bal
      웃음코드가 다른거지. 재미없다며 굳이
      찾아와서 안좋은글은 왜 쓸까

    • two_burgi_bal
      two_burgi_bal 14 일 전

      재미 없는데? 웃기지도 않은데 자기들끼리 말하고 웃어대고..머가 재밌음?

    • zzz
      zzz 14 일 전

      @ㅇㅇ 페미냐

  • 야옹이
    야옹이 15 일 전 +374

    자칫 기분 상할 수도 있을 거 같은데 빠니님이 웃음으로 받아넘기는 모습이 더 형 같아 보여 좋습니다.

    • 상기증1
      상기증1 5 일 전

      @오월 존나웃김 예능도아닌데 한 5번갈김 ㅋㅋㅋㅋ

    • 오월
      오월 9 일 전 +6

      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조약돌 드립을 너무 많이 치긴 함

    • 샘터
      샘터 14 일 전 +38

      둘이서 편하게 대화 한 건데 빠니가 펴집하면서 자르지 않고 과감하게 오픈 한거라 다 웃음으로 승화가 되네요.ㅎㅎ

  • 최모솜
    최모솜 15 일 전 +96

    이 조합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 보는 사람도 즐거운데 여행 즐기는 사람도 정말 즐거워보여서 더 재밌어

  • Ho seung Jang
    Ho seung Jang 14 일 전 +169

    "너가 국격을 내려놔도, 내가 만회한다" 홍철 형님 드립 살아있으시네요 ㅋㅋㅋㅋㅋㅋ🔥

  • 오잉
    오잉 15 일 전 +242

    자존심 상할만도 한데 상처 안받고 수십만명이 보는 유튜브에 올리다니 멋있다

    • 고요한
      고요한 4 일 전

      @소간지 으휴,,

    • ᄋᄋ
      ᄋᄋ 9 일 전

      이전에도 이런드립 친 화 많았음

    • ArthurMorgan
      ArthurMorgan 9 일 전

      니네들이랑 할것도아니고 뭔ㅋㅋ

    • Anna Choi
      Anna Choi 10 일 전 +2

      시청자도 판단할 줄 아니까 일부러 올렸겠지 싶어요 ㅎㅎㅎ

    • 소간지
      소간지 12 일 전 +2

      돈이얼만데ㅋㅋ

  • 만통
    만통 15 일 전 +889

    진짜 두 분...자주자주 여행 가주세요! 이때까지 본 영상 중에 빠니보틀님 표정 제일 밝아 보여서 구독자 입장에서도 괜히 행복하고 뭔가 힐링영상☁️

    • 만통
      만통 15 일 전 +1

      싸우지 마세용...🥲 다양한 의견이 있을 수는 있지만! 서로 기분 상할 수 있는 말들이 많아지면 빠니보틀님도 댓글 읽으면서 속상할 것 같아요!!🙃

    • 손스타
      손스타 15 일 전

      두분 같이 여행하는게 몇배는 더 재밌어용 ㅎㅎ

    • 덕후스폰지밥
      덕후스폰지밥 15 일 전 +5

      @ᄋᄋ 그거는 그냥 공중파에서 만들기를 기도하거나 님 상상에서 많이 하십쇼

    • 그그림
      그그림 15 일 전 +8

      @ᄋᄋ 솔직히 빠니랑 같이가서 같은 텐션 나올만한함 사람이 노홍철 하하? 밖에 없음 ㅋ

  • 이나윤
    이나윤 15 일 전 +54

    유튜브 보면서 댓글 처음 달아요.
    빠니보틀 영상은 예전부터 좋아했는데, 이번 시리즈?는 두 분의 기운이 너무 좋아서 그런지, 함께 여행 하시는거 보면서 잠시나마 저도 행복해집니다.
    여행하면서 드는 행복한 감정을 영상에서 느끼다니 진짜정말 놀랍다구여 ㅜㅜ
    영상 자주 올려줘서 고마워요
    요새 계속 우울모드인데 영상 보는 잠시나마 행복했어요❤️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Low lll
    Low lll 15 일 전 +103

    빠니님은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이랑 여행하는 게 케미가 잘 맞네요. 보는 사람도 엄청 신나요!

  • 도현
    도현 15 일 전 +70

    근데 진짜 이런 단기적이면서 대중적인 여행할땐 유튜버들이랑 같이해도 진짜 좋을듯 ㄹㅇ

  • 유딩 youding
    유딩 youding 13 일 전 +5

    둘의 조합 너무 좋다ㅎㅎ 이번편 진짜 재밌었어요~!!!!!!! 또 같이 여행가주세요:)

  • JUHA :D
    JUHA :D 15 일 전 +43

    이번발트해시리즈는 본편 각각 세번씩보고,
    아무거나보틀가서 무삭제판까지 봐야 ~뭔가 다본기분ㅠㅠ 발트해시리즈가 끝나서 너무 아쉽고 아쉬움..빨리 마지막무삭제판 올라왓으면 좋겠당 편집된 작은순간순간도 다궁금함 ㅎㅎ

  • Heejoo Jung
    Heejoo Jung 14 일 전 +4

    두 분 케미가 너무 잘 맞으시는듯~ 보면서 힐링하고 대리만족 제대로 했네요~ 홍철님 빠니님 여행편 젤 재밌었음.

  • 어덕행덕
    어덕행덕 15 일 전 +23

    노홍철님 죽지않은 입담ㅋㅋㅋㅋ 겁나 웃겨ㅋㅋㅋㅋㅋ 저 긍정 텐션이 정말 좋아요 저까지 감화되는 느낌! 빠니님도 여행이 즐거워보여요

  • aha멜론
    aha멜론 15 일 전 +13

    점점 여행이 편안해지고 친해지는게 보이네요 ㅎㅎ

  • 밍
     15 일 전 +467

    이번 시리즈는 둘의 개그 합이 맞고 여행지도 너무 아름다워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다 본듯 ㅜㅜ 둘이 다른 여행지도 가줘서 또 다른 시리즈물 내줬으면 제발 ㅜ 개그랑 캐미가 너무 좋아서 계속 보고 싶음

  • p fly
    p fly 15 일 전 +28

    이번편 너무 재밌다 ㅋㅋ 두분 친해진거 같아서 더 웃겨 ㅋㅋㅋㅋㅋ 둘 케미 미쳤다

  • GM96 지엠96
    GM96 지엠96 15 일 전 +8

    어렸을 때부터 엄청 좋아하고 팬이었던 홍철 형님과
    19년도부터 여행을 자꾸 가고 싶게 만든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 빠니보틀 님이 같이 나온다니
    정말 볼 때마다 너무 행복합니다! 이 조합 너무 사랑해요ㅎㅎ

  • 재인
    재인 13 일 전 +4

    무엇보다도 이번 탈모털보 시리즈에서 빠감독님이 정말 즐거워하고 노홍철도 진심으로 즐거운거 같아서 보기 좋다!!! 다음 빠니투어 역시 기대됨

  • 압둘라돌라
    압둘라돌라 15 일 전 +9

    둘이 케미 너무 좋다. 더 많은 시리즈를 원해!!! 굳굳굳

  • sksahffn
    sksahffn 14 일 전 +6

    진짜 너무재밌게 봤어요.. 무도에서 보고싶었던 홍철님 모습 또보는거같고 진짜 너무나 재밌는영상이예요..두분 캐미 진짜 너무좋아요 계속 함께해줘..약돌이와 털보이야기.. 사뢍해요

  • rlaxorl
    rlaxorl 15 일 전 +7

    저는 16살 형님을 보며 여행을 꿈꾸는 학생입니다. 저는 나이때문에 이루지 못하는 세계여행을 형님 영상을 보며 대리로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 형님한테 감사함을 느끼고 있고 저도 언젠가는 형님처럼 여행하는 날이 오지않을까 싶습니다. 항상 재밌는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화이팅

  • 오혁만
    오혁만 15 일 전 +18

    이형님 ㅋㅋ 와 진짜 대단하다 심지어 보틀형님이 아쉬워하는것도아니고 한국최고예능 무한도전나왔던 홍철형님이 아쉽다고 표현하네 빠니보틀형님 ㅂ화때부터 챙겨봤는데 너무 재밋고 성공하실줄알았어요!!

  • 조문쓰
    조문쓰 15 일 전 +19

    ㅋㅋㅋㅋ여행갈수록 친해져서 홍철이형이 빠니형놀리는거 보기좋다

  • 솔라시
    솔라시 15 일 전 +580

    털보형 텐션은 여행 같이다니면 엄청 좋을듯 긍정적이고 사람 기분좋게만듦 진짜 한달정도 같이 여행다니고싶다

    • ᄋᄋ
      ᄋᄋ 15 일 전 +3

      만듦

    • 무무
      무무 15 일 전 +38

      홍철투어 성공한 이유가 잇음 ㅋㅋㅋㅋㅋ

  • Kevin
    Kevin 15 일 전 +7

    진짜 너무 재밌다ㅋㅋ 둘이 또 여행갔으면 좋겠어

  • Vanzi_8
    Vanzi_8 15 일 전 +5

    아쉽다고 느낄정도로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 홍철님의 긍정기운

  • 샤샤샥
    샤샤샥 14 일 전 +2

    빠니 혼자 여행하는 것 보다 이렇게 동행자 나오는거 넘 좋다ㅠㅠㅠ 빠니 매력이 더 잘느껴짐 ㅎㅎㅎ

  • 송백진
    송백진 10 일 전 +1

    메달 수여식 축하해주시는 거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 친화력 만점이셔..

  • 순고나니 SOONGONANI
    순고나니 SOONGONANI 15 일 전 +364

    빠니님이야 원래 좋아하고 개인적으로 많이 배우고 있지만 이번 발트해편에서 노홍철님 보고 진짜 많은 생각이 듭니다.
    누군가는 별거아닐수도, 누군가는 부정적일수도 있는 것들을 항상 기분좋게 긍정적으로 하는 에너지 너무 부럽고 보기 좋고 그렇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하네요!

  • 아니근데진짜
    아니근데진짜 9 일 전

    두 분이 여행하는 동안 정말 친해지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결핍이 많은 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었어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대신 구독자가 끝도 없이 늘어가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 정찬우
    정찬우 14 일 전 +1

    같이 여행가는거 심사해서 가는 컨텐츠 좋을거같아요! 홍철이형님도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는데! 일반인들과 가는 여행!!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 장구름
    장구름 15 일 전 +26

    진짜 발트해 에피소드는 간만에 꿀잼 가득, 감성 가득이었다
    존나 재미있음 탈모와 털보 조합 ㅋㅋㅋㅋ

  • jinhong kim
    jinhong kim 15 일 전 +5

    행복한 조합....
    빠니님도 함께하는 여행 잘 어울려요
    월클이라고 부담 갖지 마세요 응원합니다

  • 오동이친구나무
    오동이친구나무 15 일 전 +502

    진짜 홍철님 긍정마인드 잘 느끼고 배우고갑니다☺️
    보는 사람도 긍정적으로 보게되고
    기분 좋아지네요

  • 고하늘
    고하늘 14 일 전 +3

    둘의 캐미가 너무 좋습니다
    홍철님두 초반보다 후반갈수록 더 잼있어지는듯

  • 혼수상태
    혼수상태 15 일 전 +1

    즐겁게 여행하는 영상을 보니 보는 사람도 넘나 좋군요~~

  • jinna lee
    jinna lee 14 일 전

    핀란드에 4년살았는데 사우나 제대로 느끼셨네요..ㅎ
    산타마을쪽(로바니에미)가셔서 겨울에 모터사이클 즐겨도 재밌어요
    F1경기 보러가셔도 되고..ㅎㅎ
    에어기타 대회가 오울루라는 도시에 있어요
    메탈등 좋아하시면 핀란드가 관련 공연을 많이 해서 보실수 있을겁니다.ㅎㅎ

  • 디케
    디케 15 일 전 +7

    와 진짜 진짜 재미있네요! 두 분 조합 왜이리 어울리나요? 이번 편은 열번도 더 볼 수 있을 듯요! 근데 두 분 이번 편이 마지막인 건가요? 넘넘 아쉬워요!

  • 박태현
    박태현 15 일 전 +4

    진짜 빠니형이 기획하는 여행 투어를 따라가 보고싶다 ㅎㅎㅎㅎ

  • 갓마오 GODMAOH
    갓마오 GODMAOH 14 일 전 +3

    저런 힐링 여행이 너무 보기도 좋고 커서 가보고싶다

  • 다희
    다희 15 일 전 +9

    ㅋㅋㅋㅋㅋㅋㅋㅋ 홍철님 센스쟁이?🫰맞아요 빠니님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하리라 ㅎㅎ
    소박하고 행복한 헬싱키 여행 최고네요 정말 빠니님과 긍정맨 홍철님 덕분에 행복했어요😘

  • 하이수호 HiSuho
    하이수호 HiSuho 15 일 전 +4

    너무 좋은 합, 끊이지 않는 웃음과 미소로 시청했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셨길 바래요! 돌덩이&조약돌 화이팅!

  • Lea Gong 혜진
    Lea Gong 혜진 15 일 전 +231

    와 16분 순삭이네ㅋㅋㅋㅋ이번 편 진짜 존잼!! 원래도 빠니님 여행 영상을 좋아하긴 하는데 역시 홍철형님 입담이 같이 더불어 지니깐 진짜 진짜 너무 너무 재밌움ㅎㅎ 앞으로 두분 조합 또 기대해 봅니당!!!ㅋㅋㅋ

  • 밥을 천천히 먹자

    긍정적인 사람이 진짜 감사한 존재다. 모든게 다 잘될거야 좋다좋다 하면 그런일만 가득하다
    모든건 생각이 지배하기 때문에 .
    그래서 노홍철과 함께 여행하는 빠니 영상을 보면 긍정적 에너지가 넘쳐흘러서 보는 나도 넘나 좋은 기운을 받고 영상 끝나고도 미소를 머금고 있게된다 ㅋ
    영상 또 보고싶네. 완전 재미나
    맨날 보고싶음

  • 종훈 원
    종훈 원 15 일 전 +4

    와 왜 이렇게 짧게 느껴지지 ㅠㅠ
    티비 예능처럼 편 당 한시간씩 보고 싶네요

  • 랄라스윗
    랄라스윗 15 일 전 +2

    3줄요약까지 깨알같은 재미^^ㅎ 이걸로 끝내지마요~ 너무 유쾌한 여행이야기 좋아요/

  • Jack Story
    Jack Story 15 일 전 +11

    홍철이형 대단하다 유튜브 인데 예능방송 보는거 같고 맨날 싸우고 다니고 욱하는 빠니를 긍정적 으로 만들어버리는 흡수력이 개쩐다진짜

  • 한꽁
    한꽁 15 일 전 +274

    어떻게 썸네일부터 신나보여 ㅋㅋㅋㅋ
    한창 힘들었는데 털보형님의 텐션으로 치유하고 갑니다. 안전한 여행길 됐으면 좋겠네요

    • 한꽁
      한꽁 15 일 전

      @ᄋᄋ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 ᄋᄋ
      ᄋᄋ 15 일 전 +4

  • 안녕뚜뚜
    안녕뚜뚜 15 일 전 +18

    홍철님 빠니님 처음만났을 때 보다 편해지셨나봄
    말장난 하시는게 점점 더 매콤해지심 ㅋㅋㅋㅋ
    무도 때 보는 것 같아 반가웠어요

  • 이건뭐
    이건뭐 15 일 전 +7

    10편이 아닌 4편으로 끝나는게 아쉽다ㅠㅜ 진짜 재밌었네

  • 뽀카뽀카ポカポカ

    정말 늘 영상 보는것만으로 힐링이되는거같아요 ㅠㅠ오늘 정말 힘든 하루를 보냈는데 영상보고 마음이 좀 괜찮아졌어요🥺✨️늘 감사합니다🧡

  • 포포
    포포 12 일 전 +1

    캬..둘이 여행 하는거 보는것도 좋고 돈 아끼지 않고 쓰는것도 좋습니다 굿

  • rob rob
    rob rob 15 일 전 +195

    빠니님의 가식없고 솔직한 모습을 보니 왜 많은 사람들이 이 유투브 채널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홍철님도 너무 유쾌하시고 보는 내내 절로가 미소지어졌네요. 다음에 곽튜브님까지 세분이서 여행 하시면 더욱 행복함 가득한 영상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 L KE
    L KE 14 일 전 +3

    진짜 어느방송국 예능프로보다 더 재밌어요. 두분 콜라보 또 해주세요~~~

  • 애쉬크레이지
    애쉬크레이지 15 일 전 +4

    홍철이형님 방송 속 모습이 진짜 본인 모습이었네요 ㅋㅋ 넘 재밌었음

  • 니말이맞아
    니말이맞아 14 일 전 +1

    이렇게 또 힐링을 하는구나... 영상 끝나면 마치 여행에서 돌아온듯한 약간의 아쉬움과 공허함이 듬 ㅎㅎ

  • bms
    bms 13 일 전 +1

    근데 진짜 처음 가보는 나라에서 가보고 싶은곳을 향해 1시간동안 주변 둘러보며 가는게 너무 행복하겠다 꼭 해보고싶은..

  • Kishi Kishi
    Kishi Kishi 15 일 전 +9

    눈물나게 재밌다. 빠니가 행복해보여서 너무 너무 너무 좋아!!!!! 두분 조합 진짜 쵝오!

  • Kwisatz Haderach
    Kwisatz Haderach 14 일 전 +2

    누군가 합이잘맞는 사람이랑 여행하니 빠니보틀님도 정말로 즐거워 보이시네요

  • ccps
    ccps 15 일 전 +6

    계속 둘이 여행다니면 좋겠네요 혼자일때의 즐거움은 충분히 보여주셨으니 둘일때 행복이 어떤건지 계속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

  • hing likeuh
    hing likeuh 15 일 전 +2

    너무 재밌었는데 벌써 끝니라뇨 ㅠㅠ 다른 게스트분들과도 돌아다니는 컨텐츠도 정말 좋을거같아용

  • JJ JJ
    JJ JJ 15 일 전 +164

    빠니형 혼자 여행할때는 텐션이 은근 뭔가 낮았는데 이렇게 동행자가 있으니 평소 텐션보다 더 업된거 같아서 좋네.... 두분 사랑 영원하세요 !!!

  • 정희정
    정희정 15 일 전 +5

    홍철형님의 자연스런 애드립이 마치 무도보는 느낌이에요ㅜㅜ 너무 반갑고 애틋하네요😂🥰

  • 임정민
    임정민 12 일 전 +1

    이렇게 연이 닿는 사람들이랑 빠니투어해도 좋을 듯.. 빠니형님도 혼자 여행을 충분히 하셨으니 이렇게 소박하게나마 작은 투어로 컨텐츠 만들면 재밌겠다...

  • 망고 다이어트 mango

    왜이렇게 재밌지..이러니 요즘 사람들이 티비를 안보나봐요!🙂

  • 性名字
    性名字 15 일 전 +11

    이번 컨텐츠 기점으로 빠니와 알파 해서 빠니투어가 새로운 시작점이 될수도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홍철형이 빠니형의 기질을 이끌어줌ㅋㅋㅋㅋ

  • 하치쨩🐋
    하치쨩🐋 15 일 전 +247

    진짜 자유로움과 편안함이 화면을 뚫고 나오네요. 진짜 랜선힐링 👍 여행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
    그리고 빠니님은 비교하면 안된다고 말하면서 본인도 계속 비교하시는 언행불일치의 현장 🤣🤣🤣
    빠니투어 언젠가 기대하겠습니다. (Feat. 하나투어 보고있나..?)
    Someday in the future 👍

  • Kim Nice
    Kim Nice 13 일 전

    빠니 혼자 여행하면서 열받아서 씩씩거리는 것보다 홍철님이랑 같이 하니 훨 재밌고 영상 퀄리티고 좋아보이네요.

  • 치즈누나
    치즈누나 14 일 전 +1

    너무 재밌어요 자주 두분이서 여행하셨으면 좋겠어요 🤣

  • Sophie Lee
    Sophie Lee 9 일 전 +1

    평소 여행 가고싶다는 생각 잘 안드는 방콕러버인데 우리 홍철찡이 있으니까 헬싱키 가고싶다는 생각 팍팍 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