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tenham, defeated by Newcastle!! What’s the problem, Poch?!? Why not Eriksen??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8. 25.
  • 최근 경기력이 좋지 못한 토트넘, 게다가 손흥민이 복귀한 뉴캐슬전에서는 지고 말았는데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토트넘 현지 팬분들께 물어보았습니다.
    풋볼이라 인스타그램 ▶︎ / iamyoonsung
    BGM ▶︎ "Smooth City Nights" By Jay Man ourmusicbox.com/
  • 스포츠

댓글 • 534

  • @poby777
    @poby777 4 년 전 +173

    이적문제가 남아있다 해도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팀자체가 너무 어수선함. 감독도 소통이 안되는지 짜증섞인 표정이고..

    • @user-sm9ub8sf2u
      @user-sm9ub8sf2u 4 년 전 +4

      @김도윤 한마디로 줄이면 지갑전사

    • @user-iv2xg2pj3b
      @user-iv2xg2pj3b 4 년 전 +2

      @김도윤 솔직히 이번 시즌 유로파갈 생각하고 재계약 안할 애들은 팔아야함

    • @user-fp6lx6wf7l
      @user-fp6lx6wf7l 4 년 전

      다 팔고 또 어디서 아르헨 선수나 사올듯

  • @user-nn7dm6yv4c
    @user-nn7dm6yv4c 4 년 전 +201

    에릭센을 선발로 안 쓰는 건 이적할 게 뻔하니 여러 전술을 써보는 거 같음 손흥민 포치 인터뷰보면 팀 내 불화가 있는 거 같음

    • @user-kl3op7cf5b
      @user-kl3op7cf5b 4 년 전 +19

      자신의 가치에 맞는 대우는 해주지도 않으면서 이적도 못하게 막으니 불화가 안 생길수가 있나?
      토트넘은 셀링 클럽인게 확실 합니다.

    • @user-ok7sm8vl4l
      @user-ok7sm8vl4l 4 년 전 +3

      그만하자이제 제발 이적 못하게 막는다니 무슨;;

    • @user-lf3lv3gg9y
      @user-lf3lv3gg9y 4 년 전 +19

      막는게 맞지 내년이면 자유계약신분인 선수를 말도 안되는 이적료를 붙이니 누가 데려가나?

    • @storei5174
      @storei5174 4 년 전 +5

      lilillilll lilill 틀린 말은 아닌데 글과 전혀 상관없는 멘트 ?? ㅋㅋㅋ

    • @user-wf3wi6hp1i
      @user-wf3wi6hp1i 4 년 전

      @lilillilll lilill +모우라 라멜라...

  • @user-oi2qy3gl2r
    @user-oi2qy3gl2r 4 년 전 +204

    진짜 베르통언 부상도 아니고 폼도 올라왔다고 하던데 왜 안쓰는지 모르겠음. 골먹힐때 토비-얀 조합이 정말 그리웠다... 내부문제면 하루빨리 해결하고 선발에나 넣었으면

    • @worldglassrn2044
      @worldglassrn2044 4 년 전 +32

      팀 내에 불화 있는거 같던데

    • @user-rg3rj4px1w
      @user-rg3rj4px1w 4 년 전 +1

      ㅇㅈ 베르통언 굿인데

    • @mc4464
      @mc4464 4 년 전 +2

      @@worldglassrn2044 그니까요 클럽 선수들이 너무 늘은게 원인같아요

    • @user-jhj9809
      @user-jhj9809 4 년 전 +5

      아 제발 잘 해결되서 벨통 재계약도하고 빨리 경기에 나왔으면 좋겠다🙏🙏🙏

    • @user-rd6kc1lz6w
      @user-rd6kc1lz6w 4 년 전 +4

      그니깐...셀링클럽답게 얼른얼른 정리해야되는데

  • @user-co6zg5vw3w
    @user-co6zg5vw3w 4 년 전 +89

    인터뷰 한분들 내용이 다 공감하게 되는것 같아요. 전술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폼도 별로였고.. ㅜㅜ 베르통언 그리웠고 흑..

  • @shphil2715
    @shphil2715 4 년 전 +112

    확실히 잉글랜드 사람들이라 케인에 대해서는 조금 관대한 듯한....

    • @imwinterim
      @imwinterim 4 년 전 +12

      정석환 케인없으면 유로파팀이니까 케인이 그만큼 에이스임

    • @user-he1wj9eu3u
      @user-he1wj9eu3u 4 년 전 +10

      직관갔을땐 엄청 욕하시더라구요.. 왜 안움직이냐면서

    • @mjar1159
      @mjar1159 4 년 전 +49

      케인이 간판스타인건 팩트잖아 지금까지 보여준것도
      토트넘 내에서 가장 많고
      잉글랜드는 케인한테 좀 관대하고
      대한민국은 케인한테 많이 냉정한듯 (특히 손흥민팬..)

    • @user-ri4tw2dw9q
      @user-ri4tw2dw9q 4 년 전 +3

      근데 원래 자국리그에선 자국선수는 관대하죠

    • @user-jp6wi5lv6m
      @user-jp6wi5lv6m 4 년 전 +25

      우리도 손흥민한텐 관대하잖아 같은거지 뭐

  • @user-dj7ig7yt6w
    @user-dj7ig7yt6w 4 년 전 +41

    포체티노가 토트넘을 지금의 위치까지 끌어올린 것은 대단한 성과지만, 몇 년째 해결되지 않고 있는 지공 시 부분전술의 부재와 버스를 세우는 팀들 상대로 상당히 고전한다는 점은 분명 아쉽다. 그리고 눈 밖에 난 선수들을 실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출전시키지 않아 오늘과 같은 경기 결과를 얻는다는 점까지...

    • @user-gr9zz9dk7x
      @user-gr9zz9dk7x 4 년 전 +2

      버스전술에는 아자르같이 드리블돌파가 필요한데 토트넘에 누가있노.....아니면 크로스 받아먹어줄 전봇대 요렌테도 나가고

    • @eeeii76
      @eeeii76 4 년 전 +2

      뭣하나 수비 무너트릴 루트없이 들이댄게 패배의 원흉임

    • @user-pc1yb1qy7z
      @user-pc1yb1qy7z 4 년 전 +1

      @@user-gr9zz9dk7x 크랙 없어도 충분히 깰수있음 공을 가지고 있지 않는 선수들이 끈임없이 움직여주고 상대 수비 라인를 무너트려야하는데 시발 토트넘은 무슨 선수들이 죄다 그냥 서있더라 활발하게 움직여서 상대 수비를 뒤로 무르게 라인이 흐트러지게 만들어줘야 하는데 죄다 멀뚱멀뚱 그러다가 공받고 수비수가 달라붙으면 다시 백패스 이게 문제임 포치 전술은 지공시에 전술을 좀 바꿔야함 전문가들도 지공시에.토트넘 선수들이 활발하게 움직여줘야 한다라고 평가함

    • @user-yf4us2ve3r
      @user-yf4us2ve3r 4 년 전

      @@user-gr9zz9dk7x ? 전형적인 축알못 요렌테는 팔린게 아니라 자유계약으로 끝마친것
      그리고 또 다른 팩트 아자르가 잘한건 맞지만 경기를 분석한 결과 아자르의 턴오버일때 먹힌 실점도 꽤많음 아자르가 혼자 빡캐리를 한게 아니라 아자르가 많이 돋보이는 활약을 해준것뿐 지금 레알에서 하는거보면 첼시에서 계속 하는게 훨씬 폼 끌어올리기에 좋았음 ㅋㅋㅋㅋ ㅈ밥년이 존내 가오잡으면서 아는척하는거 너무 역겹네

  • @user-wr9km3mp4z
    @user-wr9km3mp4z 4 년 전 +30

    이적시장 완전히 문 닫히면 뭔가 알 수 있을 듯.. 베르통언이 제일 궁금함 왜 그런지

  • @user-bi4eg9lm3v
    @user-bi4eg9lm3v 4 년 전 +5

    축구채널중 제일 좋아요 ㅠㅠ영상화질도좋고 깔끔하고 ㅠㅠ맨날 허세가득한 채널들만 보다가 이런거보니까 너무 힐링되네요 ㅠㅠ

    • @Footba11islife
      @Footba11islife  4 년 전

      쵸쵸쵸 감사합니다!!! 저희도 쵸쵸쵸님의 댓글에 힐링하고 갑니다~~~~

  • @user-uz2qf6dz2i
    @user-uz2qf6dz2i 4 년 전 +107

    감독 경기후 인터뷰 보니깐 내 외적으로 문제가 많고 그거에 약간 화가 많이 나있던데.
    에릭센 이라던지 베르통언 문제라던지

    • @ddubbang
      @ddubbang 4 년 전 +2

      @@user-rc3cz7nm1c 그래서 손흥민 프리롤 주고 실험을 한거임 이번경기

    • @user-fp6lx6wf7l
      @user-fp6lx6wf7l 4 년 전

      토트넘은 원래 이적할 선수는 미리 선발빼면서 대비함. 워커 이적하기 전에도 후반기 워커 몸 멀쩡한데 벤치에 두고 트리피어만 썼음.
      에릭센은 이미 마음도 떴고.

  • @bonggkhanjiabpan
    @bonggkhanjiabpan 4 년 전 +16

    감독도 착찹할꺼다.. 막상 에릭센 선발로 뛰게 해서 전술 짜버리면 겨울 이적에 에릭센 빠지면 다시 새로운 전술로 엎어야 되니까 에릭센 빼면서 여러 전술은 시도하고 있지만 이러면 에릭센 폼도 쳐지고 그렇다고 유망주쓰면 경기는 엎어지고 힘들긴 하겠다....

  • @mindbridge00
    @mindbridge00 4 년 전 +2

    영어자막 같이 내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 @user-he1wj9eu3u
    @user-he1wj9eu3u 4 년 전 +16

    어제 주차장위치 물어보고 명함받아 구독했습니다!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응원할게요!

    • @Footba11islife
      @Footba11islife  4 년 전 +1

      감사합니다!! ㅎㅎ 조심히 들어가셨나요?? 선수들은 보실 수 있었나요??

    • @user-he1wj9eu3u
      @user-he1wj9eu3u 4 년 전

      네! 덕분에 잘찾아갔지만 팬들이 너무많아서 혼자 기다리기엔 너무 힘들더라구요ㅠ 또 한번 감사드립니다!

  • @fall.in_football
    @fall.in_football 4 년 전 +3

    생생한 현장 인터뷰 잘 봤습니다 ~~!!

  • @user-zg2nr8xq4z
    @user-zg2nr8xq4z 4 년 전 +10

    이렇게 현지반응 바로볼수 있는게 너무 좋네요!

  • @user-bf7id3up5c
    @user-bf7id3up5c 4 년 전 +50

    1:33 살찐 대니 로즈

  • @user-xq9dg4os8y
    @user-xq9dg4os8y 4 년 전 +1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 @user-ku2gk4qz6k
    @user-ku2gk4qz6k 4 년 전 +20

    알리 베르통언 여렌테가 그리워지는 경기였다 카워피 라멜라 산체스 케인 무슨 단체로 태업하는줄

    • @user-hw9gr9bw3n
      @user-hw9gr9bw3n 4 년 전

      라멜라 손흥민 모우라는 공존하면 안되겠더라 3명 다 눈치게임중임

  • @ish3557
    @ish3557 4 년 전 +52

    근데 팬들 인터뷰보면 촌철살인같으면서도 항상 케인에게만 예외인 듯.
    감독 선수 그 어떤 멤버들한테도 냉정하게 얘기하면서도 케인은 뭔 짓을 해도 감싸주기만 함.
    까놓고 이번 경기때 공격라인 중에 케인이 가장 한 것도 없고 못했다는 건 객관적인 데이터만 봐도 나올텐데 다 까면서도 케인 감싸고 도는 거 보면 참...

    • @kingmood5497
      @kingmood5497 4 년 전

      잉글랜드 프리미엄

    • @user-sr9kj9ertd
      @user-sr9kj9ertd 4 년 전

      케인이 곧 영국이니라

    • @Niaboc29
      @Niaboc29 4 년 전 +2

      거의 잉글랜드의 상징이니깐

    • @user-hh3et8ou8y
      @user-hh3et8ou8y 4 년 전 +1

      케인이 지금까지 한게 얼만데 ㅋㅋㅋㅋ
      토트넘 팬이라면 케인 까면 안됨

    • @yousung3999
      @yousung3999 4 년 전

      지금까지 한게 있으니까;손흥민도 한 것이있어서 못 해도 잘 안 깜. 토트넘 거의 이십몇년만의 득점왕이고 케인오고나서부터 챔스도 꾸준히 나갔는데 왜 까겠음?이번시즌도 개막전 승리로 이끌기도 했는데

  • @user-de5hr6ru1w
    @user-de5hr6ru1w 4 년 전 +59

    어제 베르통언 보니까 눈탱이가 밤탱이됐던데 무슨일 있는게 틀림없습니다.

    • @hinadays
      @hinadays 4 년 전 +20

      저도 얀 얼굴보고 당황스러웠어요;; 개인적으로 무슨 일이 있는건지?;;; 암튼 어젠 진짜 베르통헌이 그리운 날이었습니다ㅠㅠ

    • @user-de5hr6ru1w
      @user-de5hr6ru1w 4 년 전

      @@hinadays 맞아요 ㅠㅠ

    • @user-jhj9809
      @user-jhj9809 4 년 전

      베르통언 얼굴을 오다가서 볼수 있나여?

    • @user-de5hr6ru1w
      @user-de5hr6ru1w 4 년 전

      @@user-jhj9809구글에 검색하면 나와요

    • @Rilna779
      @Rilna779 4 년 전 +1

      @@user-de5hr6ru1w ㅠㅠ 5월달 뇌진탕 부상이라는 것밖에 안나와유..

  • @dnddksjd
    @dnddksjd 4 년 전 +2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silionandrei6827
    @silionandrei6827 4 년 전 +6

    The squad doesn't need rebuilding it is Poch who needs to go to the next level as a tactician. To be a good coach and good motivator is not enough

  • @user-zv4yt5or4p
    @user-zv4yt5or4p 4 년 전 +8

    예전에는 버스세우면 무조건 공띄우고 요렌테가 머리로 떨어트리면 다른선수들이 숫팅가져가면서 해결했는데 버스세우니깐 진짜 답도없드라 지금은

  • @justal1994
    @justal1994 4 년 전 +3

    Underestimations and improvements of the opponents👊👊⚡️

  • @user-jhj9809
    @user-jhj9809 4 년 전 +75

    여전히 케인타령하네~
    케인은 오늘만 최악의날이아니라 맨시티때도 그랬어

    • @user-hw9gr9bw3n
      @user-hw9gr9bw3n 4 년 전

      중원에서 계속 볼뺏기는데 공을 어떻게 잡냐 케인이 아니라 요렌테였으면 더 최악이었다

    • @Ocean_in_Summer
      @Ocean_in_Summer 4 년 전 +14

      축알못들 손흥민때문에 유입되서 지랄하는거 존나꼴보기싫다 케인은 현 스트라이커 TOP5에 드는 선수고,레스터보다도 밑에서 놀던팀을 이까지 끌고온 간판스타임
      토트넘 팬이라면 절대 케인 못까ㅋㅋㅋㅋ

    • @user-nl4eb8wj3w
      @user-nl4eb8wj3w 4 년 전

      R M ㄹㅇ

    • @user-mn3ns7ui3x
      @user-mn3ns7ui3x 4 년 전 +2

      @@Ocean_in_Summer 당연히 케인이 잘하는 선수인건 누구도 부정할 수 없지만 요즘 폼 보면 솔직히 기대이하임

    • @Ocean_in_Summer
      @Ocean_in_Summer 4 년 전 +6

      @@user-mn3ns7ui3x 기대이하일수도 있으나,이유없는 폼하락도 아니고 장기부상때문인데 자칭 팬이라는 인간들이(실상은 손흥민때문에 유입된 병신축알못들)구단스타를 까내리는게 너무 역겨움.지네들 냄비라는거 그대로 보여주는거지ㅋㅋㅋㅋ

  • @user-bv3sf3zz3y
    @user-bv3sf3zz3y 4 년 전 +17

    풀백이 약하니 경기가 안 될수밖에...워커피터스 얘는 공격도 안되고 볼간수도 못하고...

    • @hinadays
      @hinadays 4 년 전

      ㅇㅈ. 우승컵 노리는 팀이라기엔 풀백이 너무 약함. 거기다 포이스도 부상이라 오리에 아니면 카워피뿐인데 둘다 너무 못미더움...

    • @vincentvangogh3722
      @vincentvangogh3722 4 년 전

      오리에도 지금 이적설뜸

  • @user-wj1ou1jr3s
    @user-wj1ou1jr3s 4 년 전 +44

    하필 뉴캐슬 한테 지냐... 강팀도 아닌데

    • @hello.-.1001
      @hello.-.1001 4 년 전 +1

      우리가 말레이시아에 진가랑 마찬가지임

    • @user-kt1ec9yf2c
      @user-kt1ec9yf2c 4 년 전 +7

      뉴캐슬은 이번에 강등후보고 토트넘은 챔결까지 뛰었는데 이런결과는...

    • @lycoris2283
      @lycoris2283 4 년 전 +1

      올해 2월에 맨시티도 뉴캐슬한테 2대1로 진적 있어요

    • @user-mn6xh7wc2x
      @user-mn6xh7wc2x 4 년 전 +2

      옛날엔 뉴캐슬이 더잘했지

    • @dhk46
      @dhk46 4 년 전 +1

      질수는 있음 공은 둥그니까 근데 경기력이 똥이라 욕먹는거..

  • @vcwlelynsy1719
    @vcwlelynsy1719 4 년 전 +5

    헐 거의 당일에 올라오네요!ㅋㅋㅋㅋㅋㅋ뉴캐슬 강등된다고 그러더만 져버리네

  • @bkey5792
    @bkey5792 4 년 전 +8

    에릭센 떠나는게 확실시 되어서 팀 분위기 다운 되었겠지. 전체적으로 모든 선수들이 별로 였음.

  • @belovedjunsu
    @belovedjunsu 4 년 전 +1

    트리피어가 이적한 이유 얘기할때 내부문제에 대해 언급했었는데 오늘 뜬 기사에도 내부문제 이야기가 나오더군요. 대체 그게 뭔지... 팬으로서 뉴캐슬전은 너무 속상하고 슬펐습니다...ㅠㅠ 선수들이 전부 행복하기만을 바라요 제발 아무일 아니길....

    • @user-sj3ut1jp8b
      @user-sj3ut1jp8b 4 년 전

      Evelyn Kim 뭐라고 했나요??! 인터뷰내용이?

  • @user-hs3fz7ul9o
    @user-hs3fz7ul9o 4 년 전 +9

    1:30뭐야ㅋㅋㅋㅋㅋㅋㅋ

  • @user-ns5ye4gc9k
    @user-ns5ye4gc9k 4 년 전 +9

    뉴캐슬한테 홈에서 질줄이야 하 토트넘 뭐하는지 ㅋㅋㅋㅋㅋ

  • @SN-fd6wd
    @SN-fd6wd 4 년 전 +15

    케인이 지금까지 해온게 있는데 쉽게 못까는건 당연하지 물론 영국인인것도 한몫하겠지만

    • @user-pc1yb1qy7z
      @user-pc1yb1qy7z 4 년 전

      그래서 발전이 없는거임.시발 똥좀 싸면어때 내가 과거에 한게 얼만데 이렇게 감싸돌면 선수가 발전이 없음

    • @user-dr6kg5df6i
      @user-dr6kg5df6i 4 년 전

      @@user-pc1yb1qy7z 자국리그에 자국선수인데 감내해야함. 어쩔수가 없음

    • @user-pc1yb1qy7z
      @user-pc1yb1qy7z 4 년 전 +2

      @@user-dr6kg5df6i 그래도 케인이 씹대단한 선수는 맞지만 못할때도 감싸도는건 좀 아쉬움 이건 물론 손흥민도 마찬가지고

    • @user-cb3hc3dk6b
      @user-cb3hc3dk6b 4 년 전

      우리도 맨날 과거사 못 잊어서 일본이랑 싸우자나 ㅋㅋㅋ 영국인들한테 케인은 특별했나보지

    • @user-mo6sr9ev4r
      @user-mo6sr9ev4r 4 년 전 +2

      김경훈 우리나라 저렇게 밖인터뷰할때 손흥민 절대안까면서 뭔 발전을 딴나라에 칭함 ㅈㄴ웃기네ㅋㅋㅋㅋㅋ 토트넘은 이미 발전할만큼했어 뭔 말도안되는소리하네 발전이없긴 큽럽중 셀링클럽 레스터보다도 약했던 7~8위따리가 3위권 챔스권 오른게 발전이지 ㅋㅋㅋㅋㅋㅋ 발전이없기는 ㅋㅋㅋ 거기다 케인은 뭔 발전드립칠수있는 선수가아닌데 대체 누구한테 발전을 논하는거냐? 토트넘? 케인? 둘다없는데 그런 단어를 지칭할수있는건

  • @brtstar-jl6pv
    @brtstar-jl6pv 4 년 전 +9

    1:37 "유너우으" 이거 레알 영국식 발음 졸라 매력있음 ㅎㅎㅎ

  • @yuwpwon7184
    @yuwpwon7184 4 년 전 +2

    근데 케인 왜쓰냐고하지만 감독입장에서도 참 애매한게 케인이 언제 컨디션이 좋아서 잘뛰는날인지 알면 아마 명장이 되어있지않았을까..ㅋㅋ 케인 실력은 이미 증명되어있는건 사실이고 문제는 폼인것같은데 어차피 잘하든못하든 경기에 나와야 폼이 올라오니 계속 쓰는듯...

  • @user-gx9bl4lz9s
    @user-gx9bl4lz9s 4 년 전 +17

    포체티노는 에릭센 어차피 떠날 선수니까 선발로 안 쓰는건가? 아니 베르통언은 왜 안써 사진 뜬거 보니까 베르통언 한쪽눈 어디서 맞은거 같던데 팀에 뭔일있나

    • @lalulalala83737
      @lalulalala83737 4 년 전 +12

      에릭센은 토트넘에서 손흥민 보다 더 혹사 당한 선수에요.... 오죽하면 에릭센이 토트넘 훈련도 너무하다고 ,말했겠음.... 에릭센 몇년전만 해도 푸릇푸릇했는데 지금 보셈, 무슨 30대 아저씨임

    • @user-mn1to5yx5h
      @user-mn1to5yx5h 4 년 전

      @@lalulalala83737 ㅇㅈ

    • @--ZENITH--
      @--ZENITH-- 4 년 전

      그러게 에릭센 진짜 급늙어보임ㄷㄷ

    • @stifk1911
      @stifk1911 4 년 전

      어차피 떠날 선수고 나발이고 이런 성적을 냈으면 잘못한 게 맞죠

    • @user-fp6lx6wf7l
      @user-fp6lx6wf7l 4 년 전

      그동안 주급 3만5천, 7만5천인가로 개같이 부려먹었으면 됐지. 에릭센이 만약 올시즌 경기 다 못나오고 FA로 떠난다해도 토트넘 손해는 없음. 그 동안 이미 다 뽕 뽑았음.

  • @user-bh5rz1zd1l
    @user-bh5rz1zd1l 4 년 전 +18

    요렌테가 그립드라...요렌테 있었으면 비겼다 레알

    • @user-hu6de4ny4i
      @user-hu6de4ny4i 4 년 전

      지랄좀 개늙고 느리고 둔하고 골결도나쁘고 투박하고 슛팅도못하고 걍 키만큰 전봇대아니냐 가끔가다헤딩골 김신욱하위버전아니냐

    • @angelfallen7962
      @angelfallen7962 4 년 전 +4

      @@user-hu6de4ny4i 그 전봇대도 전봇대 나름임. 케인 같은 멀뚱멀뚱 전봇대냐. 그리고 솔직히 케인은 전봇대 역할도 못함 신체 능력치가. 어쩃든 멀리서 대충 높게 차줘도 볼을 만지기라도 해서 뛰어 들어 가는 우리 편한테 떨궈 주기라도 하는 전봇대냐에 따라 완전 틀려지는데 뭘 알고 욕이라도 하는건지. 뉴캐슬때처럼 진짜 뚫지도 못하고 아무것도 못할꺼면 차라리 높게 던져줘서 그 키만 큰 전봇대가 받아서 볼이라도 만져서 떨궈 주면 우리 편이 받고 뛰어 들어 갈 확률이라도 올라가지

    • @yousung3999
      @yousung3999 4 년 전

      뭘 레알이야 일어나지도 않을 일가지고;타임스톤 가지고 계세요?

    • @user-hw9gr9bw3n
      @user-hw9gr9bw3n 4 년 전

      @@angelfallen7962 그럼 누구세울건데 톱이 케인밖에 없는디 어떡하라고 ㅋㅋㅋ 손흥민 모우라 쓰자니 헤딩도 안되고 역습에만 특화된 선수가 윙어인데 텐벡못뚫지

    • @angelfallen7962
      @angelfallen7962 4 년 전 +1

      @@user-hw9gr9bw3n 케인을 욕한것도 아니고. 물론 케인이 아무것도 안한건 사실이지만 어쩃든 뉴캐슬전은 그냥 총체적인 난국이었음. 포체티노도 애초에 뉴캐슬을 만만하게 보고 에릭센을 빼고 뭔가 실험을 해보고 싶었던건지 아니면 에릭센도 마음 떠나서 그냥 하기 싫어서 설렁설렁 한건지. 저분이 요렌테를 개똥 취급하길래 그렇게까지 개똥 취급 당할 선수가 아니라는 이야기였습니다.

  • @0706-
    @0706- 4 년 전 +1

    버스세운다는게 유럽에서 사용하던 표현이였나보네요...우리나라에서 쓰는 표현인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신기신기

  • @jmy3592
    @jmy3592 4 년 전

    이런 영상 볼때마다 궁금했는데 인터뷰 요청하면 잘 응해주나요?
    인터뷰 요청하고 섭외하는 장면도 보고싶네요. ㅋㅋ

  • @user-kk6zj8tr3t
    @user-kk6zj8tr3t 4 년 전 +34

    어제 케인이 제일 못했는데 영국인이라 차마 까지는 못하네

    • @sazzzzzzz8778
      @sazzzzzzz8778 4 년 전 +8

      영국인이라 까지 못하는게 아니고 토트넘 팬이면 케인 못깔걸요...? 토트넘의 상징같은 선수고 토트넘에서 역사를 쓴 선수인데 리버풀 팬이 살라를 까지 못하고 맨시티 팬이 아구에로를 까지 못하는것처럼요

    • @user-wq7vp8hu9y
      @user-wq7vp8hu9y 4 년 전 +3

      제에발 영국인드립좀 그만쳐라...지겨워죽겠네

    • @blueskanto
      @blueskanto 4 년 전

      위에 답글 단 사람들 국적드립 그만하라고 하는데 저게 사실 아닌가? 에릭센도 최근 까이는 마당에 케인에게만 유독 관대한건 사실이잖아 그리고 토트넘의 상징이 된 이유 중 하나도 자국 선수이자 국대이기 때문이지.

    • @user-kk6zj8tr3t
      @user-kk6zj8tr3t 4 년 전

      @@sazzzzzzz8778 아무리 살라고 메시고 간에 경기에서 제일 못했을때는 당연히 비판을 받는게 정상인데 유독 케인이나 래쉬포드 같은 영국인들의 희망은 절대 못까는 영국 국뽕은 팩튼데 무슨 마녀사냥하듯이 말하시네요..?

    • @yousung3999
      @yousung3999 4 년 전

      토트넘에 영국선수가 몇명인데요; 손흥민도 똑같이 햄ㅅ으면 못 깜

  • @user-no6zh3ou4y
    @user-no6zh3ou4y 4 년 전 +3

    알리도 그립다.......

  • @YooPDTV
    @YooPDTV 4 년 전 +2

    걱정이다 에릭센이 필요한데 공을 찔러줄선수가없어

  • @user-vc8vp2wt9h
    @user-vc8vp2wt9h 4 년 전 +3

    어제 경기보고 암걸리는줄....,.

    • @user-hs3fz7ul9o
      @user-hs3fz7ul9o 4 년 전 +4

      당연히 이길줄 알고 보지도 않고 잤는데 일어나서 보니까 져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보길 잘했다

    • @user-vc8vp2wt9h
      @user-vc8vp2wt9h 4 년 전

      @@user-hs3fz7ul9o부럽소

    • @user-jp9yr6vi7e
      @user-jp9yr6vi7e 4 년 전

      ㅇㅈ이요 내 수면시간물어내!!
      손흥민 존에서 슛이라도 한번 때렸으면 몰라
      뉴캐슬 텐백에 너무 답답

  • @shiahlee3083
    @shiahlee3083 4 년 전

    이번에 실수 한걸 담경기때 승리해서 만회하면 팬들의 기분도 풀리지 않을까요? ㅠㅠ

  • @user-lc2bw6df3p
    @user-lc2bw6df3p 4 년 전 +29

    나만 윙크스 ㅈ같음?? 누구나할수있는 패스만 ㅈㄴ하고 그것도 패스 미스하고 침투패스 절대못하고 할줄아는게없어 ㄹㅇ 왜쓰는겨 그렇게 쓸선수가없냐

    • @user-it4bb7tv1x
      @user-it4bb7tv1x 4 년 전

      토트넘 유스라 그런듯

    • @user-nn7dm6yv4c
      @user-nn7dm6yv4c 4 년 전

      다른 애 말해보셈 ㅋ

    • @user-ff7dv6xl3e
      @user-ff7dv6xl3e 4 년 전 +2

      저번 시즌엔 많이 성장했다는걸 보여줬던 선수기도 하고 당장 폼 안좋은 다이어, 폼도 안좋고 내보낼 가능성 높은 완야마, 그리고 은돔은 가벼운 부상때문에 3선에 윙크스를 쓸 수 밖에 없던거 같긴 함
      솔직히 윙크스가 수치상 패스성공률 높아서 패스 좋은 선순가 해도 막상 부진할때 보면 전진성도 없고 턴오버도 심하고 좋은 패스를 못찔러주니 백패스만 해서 높을 수 밖에 없고..
      다이어 완야마만 한창때 폼이고 은돔 부상 아니면 윙크스는 바로 교체자원으로 밀릴듯한..
      어제 모습만 보면 차라리 스킵 쓰는게 나아보일 정도라서 안타까웠음

    • @user-nn7dm6yv4c
      @user-nn7dm6yv4c 4 년 전

      @@user-ff7dv6xl3e 지금 벤치 자원이 너무 딸림 작년에 중반까지 리버풀 맨시티랑 리그 1위 경쟁하던 팀인데 벤치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절대 못 비빌듯

    • @user-zg6cc2ti9z
      @user-zg6cc2ti9z 4 년 전

      황인범상위호환

  • @user-cn3mi2ud4c
    @user-cn3mi2ud4c 4 년 전

    감독님께서두 풋볼이라
    구독 강추드립니다

  • @jongjulee4165
    @jongjulee4165 4 년 전

    0:44
    Beat
    Bits*

  • @user-hk2mg3tx3p
    @user-hk2mg3tx3p 4 년 전 +10

    케인 지지가 상당하구나 진짜..........

    • @wakeupyourheart00
      @wakeupyourheart00 4 년 전 +3

      익명 몇년간 토트넘을 이 자리까지 이끌어준 간판스타 스트라이커인데 작년말부터 폼 떨어졌다고 까대면 냄비ㅅㄲ들인거죠

    • @obralgc6438
      @obralgc6438 4 년 전

      저쪽나라 국뽕도 나름 있는 듯

    • @user-mo6sr9ev4r
      @user-mo6sr9ev4r 4 년 전

      익명 우리나라가 손흥민 지지하는거랑 똑같은거지 뭘 ㅋㅋㅋ

    • @yousung3999
      @yousung3999 4 년 전

      작년말부터 떨어진 것도 아님ㅋㅋㅋ 네이션스리그 버면 알겠지만 그때부터 다시 잘하고 그랬는데;

  • @user-mg1jf4fe5l
    @user-mg1jf4fe5l 4 년 전 +3

    다 맞는말만하네 ㅈㄴ ㄹㅇ 포체티노 베르통언이랑 싸웠나 올해 출전한번도 않했네 산체스는 헤딩은 좋은데 실점장면 보면 수비하는법을 모르는 것 같음..워커피터스도 잠재력은 있어보이는데 아직도 안터지고있고 오리에쓰는게 좋을 것 같다..내 예상 올해 베스트11
    케인
    손흥민 알리 에릭센
    시소코 은돔벨레
    세세뇽 베르통언 토비 오리에
    요리스

    • @user-tr5rm6iy8r
      @user-tr5rm6iy8r 4 년 전

      최영우 진짜요?! 프리시즌부터 지금까지 단 한번도요??!

    • @user-mg1jf4fe5l
      @user-mg1jf4fe5l 4 년 전

      @@user-tr5rm6iy8r 머가진짜??

    • @user-tr5rm6iy8r
      @user-tr5rm6iy8r 4 년 전

      최영우 베르통언 지금까지 단 한번도 출전 못했다는거요.

    • @user-mg1jf4fe5l
      @user-mg1jf4fe5l 4 년 전 +1

      @@user-tr5rm6iy8r ㄴㄴ프리미어리그3경기 프리시즌은 나왔음

    • @user-tr5rm6iy8r
      @user-tr5rm6iy8r 4 년 전

      최영우 아아 그렇군요. 그러면, 이번에 뉴캐슬전부터 포메이션 및 선수 실험 하는거 같은 느낌이 크게 느껴지네요.

  • @JhJo-ru9ln
    @JhJo-ru9ln 4 년 전 +2

    이 경기로 에릭센 입지만 두터워졋고 다른대안은 없다. 대체가능한 선수층이 없다. 안타깝다. 흥민아 이적하자. 여긴 아니다.

    • @wakeupyourheart00
      @wakeupyourheart00 4 년 전

      바비브라운 불러주는 팀이 없는데 어딜이적해요ㅋㅋㅋㅋㅋ 손흥민한테 정식으로 관심갖고 오퍼넣은 팀이 볼프스부르크 밖에 없는데 그럼 거기라도 갈까요?

    • @JhJo-ru9ln
      @JhJo-ru9ln 4 년 전

      @@wakeupyourheart00 흥민아 국내 복귀하자 그냥 작년시즌은 솔직히 운빨이엿어

  • @user-fu2bo1oj6r
    @user-fu2bo1oj6r 4 년 전 +2

    뭔가 연봉 문제로 클럽 선수들 전체가 어수선한 느낌...

  • @mj-yl7ls
    @mj-yl7ls 4 년 전

    걍토트넘색깔을바꿔야됨 너무여유로움 플레이가 지고있어도

  • @user-kz7gr5sz7j
    @user-kz7gr5sz7j 4 년 전

    진짜 궁금한데 베르통원은 왜 안 나오는거죠?

  • @user-syu4
    @user-syu4 4 년 전 +1

    라멜라 뉴캐슬전 후반중반까지
    삽질하고 라멜라 나가고 에릭센 들어온 후 그나마 경기풀림 뭐 뉴캐슬이 잠그기 들어갔다곤 하나... 지금 토트넘에서는 에릭센 뎀벨레 처럼 플메 하면서 공을 부려줄 수 있는 선수가 필요함 그것도 토트넘에 적응되어있는..... (은돔벨레 부상 로셀소 적응중..) 라멜라는 공격수도 미들도 아닌 그냥 혼자 풋살놀이함... 지가 메시나 네이마르급도 아니면서 지역할을 모르고 뛰댕기고 드리블만 열심히함....

  • @user-nk9ut5ze1c
    @user-nk9ut5ze1c 4 년 전 +1

    내가 봤을땐 케인이 가장큰문제가 아닌가싶다 저번시즌만보더라도 케인이 거의막바지까지 득점왕 경쟁을하고 폼도 굉장히 좋았는데 부상당한이후로 폼은 올라오지도 않고 경기내내 보인적이 없다 톱인데도 불구하고 뉴캐슬전 슈팅1개 유효슈팅0개를 기록했다 케인말고도 다른문제점이라 하면 DESK조합이다 알리의 부상과 에릭센의 이적준비로 인해 팀의 주축들이 비어있는상황이다 3번째 문제점은 확실히 수비인것같다 베르통언이 없는것이 굉장히 큰문제인것같다 알더웨이럴트와 베르통언 이 조합이 굉장히 크게느껴지는것 같고 워커피터스 로즈는 괜찮게 느껴진다 워커 피터스의 실수 몇번만 빼면 말이다 마지막으로 토트넘에서 가장아쉬운것은 크로스이다 볼때마다 느끼는데 크로스가 굉장히 안좋은것같다 라이브로 볼때마다 욕이 육성으로 나오게 된다 이것을 보완하고 감독의 전술을 조금만더 보완하게 된다면 챔스 티켓은 딸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 @kimhwany5689
    @kimhwany5689 4 년 전

    3:50 talent man이 아니고 talisman 입니다!

  • @user-tw8vx7bx4n
    @user-tw8vx7bx4n 4 년 전 +31

    솔직히 어제 케인은 왜 선발이였는지 모르겠더라

    • @user-gv5tg9qq6g
      @user-gv5tg9qq6g 4 년 전 +2

      그럼 케인 대신 누굴 쓰죠?

    • @KUKULUKUKU
      @KUKULUKUKU 4 년 전 +1

      현재 토트넘에서 선발로 출전할 수 있는 원톱공격수가 케인말고 없어요...

    • @user-tw8vx7bx4n
      @user-tw8vx7bx4n 4 년 전 +4

      케인이 전반적으로 공격을 잘하는 공격수라는건 아는데 저는 '어제'의 케인만 봤을때는 왜 교체도 안되고 계속 뛰는지 모르겠더라고요..저만 그랬을 수도 있는데 어제 경기보면서 솔직히 케인이 많이 안보이기도 하고..

    • @user-sr9kj9ertd
      @user-sr9kj9ertd 4 년 전 +2

      @@user-gv5tg9qq6g 모우라 흥 투톱이 더 중앙 뚫기 쉬울듯 케인 버젓이 가운데서 안움직이니 측면에서 흥민이나 모우라가 아무리 수비수 끌고다녀도 케인새끼가 가만히있으니 중앙수비수들은 밖으로 안나옴 그러니 중앙자체에 공간이 안생김 만약 가정법이지만 모우라 쏘니 투톱이면 흥민이가 밖에서 안으로 오프더볼 움직임 보이면 모우라는 바깥쪽으로 움직여서 수비 분산시킬듯 그럼 중앙으로 시소코나 라멜라한테 충분히 슛때릴수있는 기회있을테고 맨시티전처럼 라멜라가 골넣을수도 있음 뉴캐슬 단점이 한번 먹히면 수비라인 유지가안됌 그럼 흥민이 입장에서는 가장 좋은 플레이 할수있는 상황이고 포텐터져서 이겼을듯 그저 가정법이니 이렇다고만 제 생각입니다 허나 케인은 가만히 있으니 상대 수비수들이 가운데로 모이게하는 요인만 됄뿐이죠

    • @user-mn5hx5ho7v
      @user-mn5hx5ho7v 4 년 전 +1

      @@user-gv5tg9qq6g 그것도문제죠..

  • @Limgyuwung1
    @Limgyuwung1 4 년 전 +3

    에릭센 선발로 써야지...토트넘에서 창의적인 패스 할줄 아는 건 에릭센 뿐

    • @Footba11islife
      @Footba11islife  4 년 전

      Gyuwung Lim 이팀은 에릭센이 필요합니다 ㅠㅠ

  • @sazzzzzzz8778
    @sazzzzzzz8778 4 년 전 +14

    케인한테 관대하다 관대하다 그러는데 현지 토트넘 팬 입장에서 케인은 토트넘의 상징적인 선수이고 맨시티의 아구에로, 리버풀의 살라, (전)첼시의 아자르 정도 공헌을 해준 선순데 까는게 더 이상하지 않나요? 당장 저 세 팀의 팬들이 저 세 선수가 잠시 슬럼프가 왔다고 욕하는걸 생각해보세요. 거기에 대해선 냄비네 뭐네 득점왕을 몇번 한 선순데~ 하실 사람들이 자국 선수가 있는 팀이라 그런지 케인을 폄하하는게 좀 웃기네요. 유로파권의 팀을 챔스권으로 올려주는데 가장 큰 공을 세웠다해도 지나치지 않은 선수인데 현지팬들 입장에선 까기보단 안타까운 마음으로 응원해주는게 대부분일겁니다. 영국인이라고 실드친다 생각하지 마시고 케인이 토트넘에서 한 업적들을 잘 생각해보세요.

    • @user.id_alex
      @user.id_alex 4 년 전 +3

      비난을 하라는게 아니라 비판을 하라는건데 비판조차도 못하니 문제가 없다고 볼순없죠.

    • @hikerfrantz5829
      @hikerfrantz5829 4 년 전 +2

      님의 말을 달리 보면 그냥 닥치고 찬양해라에요. 케인은 신성불가침의 성스러운 존재니까 감히 깔 생각말고 닥치고 찬양해라. 그리고 케인 안좋게 보는 사람들 대부분이 그렇게 죽을 쒀도 닥찬 받는것 때문에 안좋게 보는거고.

    • @sazzzzzzz8778
      @sazzzzzzz8778 4 년 전 +2

      알렉스 진짜 비판을 못하는거라 생각하세요? 토트넘 팬들은 케인을 믿고 있는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속으론 답답하겠죠 영상 마지막 분 인터뷰만 봐도 케인 폼이 예전과는 다르단 걸 인정하고 있고요. 그래도 토트넘이라는 비교적 약소클럽에서 득점왕을 2번이나 한 스트라이커고 월드컵 득점왕도 했고 팀이 위급할때 골을 넣는 경우도 많았으니까요.

    • @sazzzzzzz8778
      @sazzzzzzz8778 4 년 전 +2

      알렉스 저는 단지 팬 분들이 비교심리 때문인지 케인만 까내리기 바쁜거 같아서 댓글을 적은거 뿐입니다 당장 이번시즌도 아스톤빌라전에서 역전골과 쐐기골을 넣으며 승점을 챙겨주기도 했고 케인의 문제라기보단 토트넘의 전체적인 경기력이 살아나지 못하기 때문에 케인이 같이 죽는거라 생각합니다

    • @sazzzzzzz8778
      @sazzzzzzz8778 4 년 전

      hiker Frantz 그렇게 보일수도 있겠습니다만 선수에게 믿음을 줘라는 말을 하고 싶었던 겁니다

  • @VARDECISION
    @VARDECISION 4 년 전

    0:15 이 아저씨 말에 공감

  • @user-tx5yb3us9g
    @user-tx5yb3us9g 4 년 전

    지금 리버플 맨시 빼고 다른 팀들 자만하면 안된다. 만만한 팀들 없다. 맨유도 첼시 잘 잡고 크팰한테 진거 보니 올 초반 시즌은 혼돈의 상황이다. 승점 따려면 노력 많이 해야겠더라.

  • @user-mu3lb4tz2j
    @user-mu3lb4tz2j 4 년 전

    충분히 이길수있는경기였는데
    골운이 없었던것뿐으로만 보여짐

  • @mintchosalmon
    @mintchosalmon 4 년 전

    수비가 에바엿는데 전체적으로 약속된 플레이 전술도 안보이고
    팀내에서 무슨 문제가 심각한듯

  • @user-mz1sq8mk7g
    @user-mz1sq8mk7g 4 년 전 +3

    함께 뛴지가 몇년째인데 아직도 패스가 그모양인지 진짜 어제 보다가 암걸릴뻔ㅠㅠㅠㅠㅠㅠㅠ

  • @user-on5on3hq9m
    @user-on5on3hq9m 4 년 전

    에릭센 이적때문에 포치나 관계자랑 에릭센이 다툼이 난것같음 그래서 늦게 교체하는거같고

  • @emilyrose8550
    @emilyrose8550 4 년 전

    케인은 부상때문인지 아니면 본인이 잘하고 싶은 마음이 없는건지 아니면 지난시즌 최다 득점했다고 오만해진건지 모르겠지만 영 기량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고 에릭센은 언제 떠나는지 감독조차 가늠할 수 없으니 포체티노는 답답하기만 하고, 챔스 결승까지 올랐지만 이번 챔스에도 결승까지 가려면 선수 보강을 해야하는데 구단주는 지갑을 잘 안열고 포체티노는 더 높이 올라가고 싶은데 모든게 엉망이라 답답하겠지

  • @user-ke8nq7iz9h
    @user-ke8nq7iz9h 4 년 전 +3

    다 베르통언 얘기다. 수비말고 공격진 얘기를 해보자.

  • @hikerfrantz5829
    @hikerfrantz5829 4 년 전 +2

    아니 왜 구단주를 욕하는 놈은 아무도 없지? 구단주가 유대인이라 그런가? 하긴 응원가 부터가 유대인 찬양하는 노래인 구단이기는 하지. 이 모든게 구단주가 주력 선수는 팔고 영입은 안하거나 구린놈들 찔끔찔금 한명 두명 하고 선수들 주급도 2부리그 수준으로 줘서 동기 부여도 안되고 하기 때문 아닌가? 베일 워커 안팔고 계속 활약했다고 생각해봐. 오히려 포체티노가 제일 고생하고 속에서 천불나는 사람인데 왜 구단주 대신 감독 욕을 하고 앉았지?

    • @hikerfrantz5829
      @hikerfrantz5829 4 년 전 +2

      우승도 못하는 셀링클럽 뭐하러 응원함? 나 같으면 다른 북런던 팀으로 옮겨가겠네. 다른데선 구단주 상대로 시위도 하던데. 솔직히 손흥민만 없으면 토트넘 개좆같은거 누가 응원함? 멘시티 리버풀 짱짱맨이지?

  • @user-jc6bz5rx3l
    @user-jc6bz5rx3l 4 년 전 +15

    개인적으로 전날 덕배가 아웃프런트로 겐세이먹인 미친패스들 보다가 오늘 토트넘경기보니까 아! 목메여 사이다 ㅈ ㅔ발 에릭센 아

    • @miller3134
      @miller3134 4 년 전 +1

      겐세이먹인 패스는 무슨패스지?

    • @user-mn1to5yx5h
      @user-mn1to5yx5h 4 년 전

      @@miller3134 그러게요... 일본어...

  • @rlaalsdn5773
    @rlaalsdn5773 4 년 전 +1

    요렌테 재영입이 시급하다

  • @user-jv1xq4mr8w
    @user-jv1xq4mr8w 4 년 전 +3

    이강인 대려다썻음 좋겠네ㅋ

  • @warrenkang5588
    @warrenkang5588 4 년 전

    축알못이라 틀릴수있지만, 겨울이적때 에릭센이랑 디발라 스왑 노린다고 떳네요.디발라가 에릭센 빈자리 채울수있을까..차라리 에릭센 fa 될때까지 최대한 데리고 있으면서 그동안 제대로 된 미드필더 알아보는게.이상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

  • @Kkkkk404
    @Kkkkk404 4 년 전

    0:35 bus? box? 뭐죠

  • @user-jc6bz5rx3l
    @user-jc6bz5rx3l 4 년 전 +2

    에릭센없으니까 진짜 아무것도 안되더라구

  • @user-vu7cs9yr9j
    @user-vu7cs9yr9j 4 년 전

    잘할때 있으면 못할때도있고 컨디션이 좋을때있음 나쁠때도 있고 세상 사는거 사람 다 똑같은거지 맨날 1등에 리그컵 싹쓸이하면 무슨재미가있겠냐 ㅋㅋ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

  • @josephseed9
    @josephseed9 4 년 전

    상대편을 혼내주고 싶을땐 버스를 세우라구

  • @user-cg8if1uu7x
    @user-cg8if1uu7x 4 년 전

    에릭센은 이적할테니 에릭센 없이 살기위해 실험을 어쩔수 없이 하는거 같은데 마지막은 질까봐 나왔지만 뭐 결국 졌지만

  • @user-bo2lz5wi9o
    @user-bo2lz5wi9o 4 년 전

    4:49 오리에가 피지컬은 워커피터스보다 우위에 있지만..글쎄..ㅋㅋ
    돌문전 오리에 같지 않던 베르통언을 겨냥한 택배 크로스? 잘 했지만 그 경기 뿐이였고
    손흥민 골을 기점으로 오리에 뿐만 아니라 팀적으로 분위기를 타고 있던 상황이였는데 오리에가 그 동안 말아먹은 경기들을 생각해보면 오리에도 썩 내키는 카드가 아닌데 오른쪽 풀백은 어떤 카드를 쓰던 리스크를 감수해야히는 상황이라 누굴 써야한다 말하기 힘듬
    차라리 주발이 아니여도 벨통을 오른쪽 풀백으로 쓰는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심각하네요

  • @cityzenseo6516
    @cityzenseo6516 4 년 전

    에릭센을 안넣는다고 뭐라할게 아니고, 라멜라가 나와서 턴오버에 패스부정확 템포 다 잡아먹는걸 뭐라해야지,,

  • @portal5704
    @portal5704 4 년 전

    심판 문제도 있었지

  • @user-fg3si5so9s
    @user-fg3si5so9s 4 년 전 +31

    영국인들이 얼마나 고지식한건지..
    케인이 저번 시즌막바지, 챔스결승, 이번 시즌초 계속 똥싸고 있는데 케인 빼야한다고 말 절대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hz6bf2hu7v
      @user-hz6bf2hu7v 4 년 전 +20

      한국인들이 손흥민 똥싸도 무작정 쉴드 치는거랑 똑같은거임ㅋㅋ

    • @Rilla7
      @Rilla7 4 년 전 +5

      케인 빼면 더 노답임

    • @user-jhj9809
      @user-jhj9809 4 년 전 +2

      @@user-hz6bf2hu7v 무조건 손흥민 안빨자나 손까들이 존재하는건 뭔데~

    • @mindgoldspoon
      @mindgoldspoon 4 년 전 +2

      @@Rilla7 케인이 없으면 공격이 활기를 띔

    • @user-ve4rw3wg6d
      @user-ve4rw3wg6d 4 년 전 +2

      매년 30골 넣어주고 겜이겨주는 선수가 부상으로 빠지고 돌아와서 겜 뛰는데 겜지니까 빼라는사람들은 손뽕밖에 없다ㅋㅋㅋ

  • @Realmadrid__14
    @Realmadrid__14 4 년 전

    케인 ㄹㅇ 가관이었는데 현지팬들 신뢰 ㅎㄷㄷ

  • @user-jn7cg2sl9f
    @user-jn7cg2sl9f 4 년 전

    언플에 너무 흔들려있음 폼도 별로고 연패는 시간 문제임 에릭센 확실히 어찌할지 정하고 집중 안하면 모래성임

  • @jay.l2038
    @jay.l2038 4 년 전

    3:16 손흥민 침투력ㅋㅋㅋ

  • @cloudybay4955
    @cloudybay4955 4 년 전

    케인은 포켓에이리어(미드-수비 사이) 에서 활발하게 움직이면서 침투도하고, 볼 받아서 2ㄷ1 패스 하고 덕배처럼 하프스페이스로 침투해서 낮은 크로스를 올려주고 이런게 장점이였는데 부상이후로 몸을 사림. 다시 부상당하는게 두렵고, 그런것도 이해가가는데 제공권이 요렌테만큼 뛰어난것도아니고 패스를 피르미누처럼 잘하는것도아니고 득점왕 시절 '해리케인'의 플레이가 있는데 그걸 잃었다고봄. 옛날 케인이 하던걸 손흥민이 이어받아서 진짜로 잘해줬고. 케인이 지금처럼 연계식으로할거면 손흥민한테 골을 좀 몰아줘야되고, 아니면 다시 옛날케인으로 돌아와야된다.

  • @user-go3yl3tk7q
    @user-go3yl3tk7q 4 년 전

    트리피어 왜간거야 ㅜㅅㅜ

  • @yousikko
    @yousikko 4 년 전 +1

    요렌테 보낸것이 최악수
    케인은 경기장에 있었는지도 몰랐음.

  • @user-rd3bc8gu9z
    @user-rd3bc8gu9z 4 년 전 +1

    ㅋㅋ 감독이라고 에릭센 선발 안쓰고싶을까..

  • @djdi902
    @djdi902 4 년 전

    케이리그 팀대 뉴캐슬 보는거 같았다.

  • @warmwithyou
    @warmwithyou 4 년 전 +2

    출전하지않은 케인을 욕할 이유가 없죠😉

  • @user-oh1br7jj5e
    @user-oh1br7jj5e 4 년 전

    개인적인 포치의 생각과 경기 정리
    1. 곧 떠날지도 모를 에릭센 기용 하지 않고 공미에 라멜라 기용 공격적인 패스 주문 - 실패
    2. 워커 피터스 경험치 쌓게 하려함 - 실패
    3. 베르통언 이유모를 결장에 따른 수비 대체 산체스 - 실패
    그냥 다 실패

  • @user-jh2lz8tm3g
    @user-jh2lz8tm3g 4 년 전

    토트넘 팬들로써는 개극대노했을 경기 어느 팀이나 어려운경기 힘든경기 있지만 뭐 운도 안따라줘서 결과가 좋지않았다가 아니라 그냥 최악급으로 못해서 진거라 epl팬으로써 빨리 본 궤도로 돌아오길 토트넘

  • @kbsee123
    @kbsee123 4 년 전

    맨유도 현지팬들반응좀 넣어주세요 개인적으로 팰리스 한테져서 충격이 아직도 가시질않네요

    • @wakeupyourheart00
      @wakeupyourheart00 4 년 전

      윙백 맨유입장에선 강팀한테 패배한 당연한 결과인데 충격이라뇨ㅎㅎ

  • @unboxing211
    @unboxing211 4 년 전

    +손흥민과 모우라가 계속 겹침(그럴바엔 한명 빼서 수비 박아라)
    +버스대기 수비라인에 공격라인이 같이 빽빽하게 서있는 그림이 연출되는건 오히려 같이 수비서는 꼴
    이말은 유기적인 움직임이 없고 계속 수비와 나란히 서서 골넣기좋은 위치만 잡았단 이야기
    그게 안먹히고 역효과나면 그림을 바꿔야는데
    얘네는 계속 그걸반복함
    모처럼 손이 공을 잡았는데 얘네는 같이 서서
    벽을 쌓고 서있으니 공을 넣을수있냐???

  • @user-wu8yi9tb6v
    @user-wu8yi9tb6v 4 년 전

    컵대회 결승전에 케인을 무임승차 시켜준것 부터가 팀내 불화가 예견된거임
    또 그날 잘 뛰었으면 몰라 그것도 아니잖아

  • @user-co1gb6yz1n
    @user-co1gb6yz1n 4 년 전

    토트넘 이번리그 힘들겠네...

  • @zeetube850
    @zeetube850 4 년 전

    어쩌냐..토트넘...에린센은 이제 마지막인데...

  • @red_hair_ann
    @red_hair_ann 4 년 전 +1

    마지막 인터뷰한 사람은 축잘알이 아닌게 확 티난다.

  • @user-iv8dl4yn4t
    @user-iv8dl4yn4t 4 년 전

    에릭센 안나올수록 불안하다... 떠나면 안대..

  • @Happyhappy41809
    @Happyhappy41809 4 년 전

    배가 불럿구만. 린가드 앞으로도 계속 중용하겟다는 솔샤르랑 바꿀래요?

  • @jmy3592
    @jmy3592 4 년 전

    1:46 마동석 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