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왔다...!! "넷플릭스 최고 화제작" 《러브, 데스 + 로봇》 시즌3의 최고의 애피소드 2개 [결말포함]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5. 23.
  • 오늘 리뷰한 영화는 '러브, 데스 + 로봇 ' 입니다
    리뷰할 영화 추천받습니다
    댓글을 통해 남겨주세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영화/애니메이션

댓글 • 234

  • Yosemi
    Yosemi 개월 전 +125

    히바로의 컨셉이 정말 독특하네요.
    기사들은 중세서양인인데 세이렌 얼굴은 중국 경극을 연상하는 느낌이고 몸의상은 인도풍이고 안무는 서양발레인게 남성을 유혹하기 위한 동서양의 매력을 종합시킨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시즌3에서 가장 인상깊게 봤네요.

  • jhcduck01
    jhcduck01 개월 전 +195

    순서상으로나 작품성으로나 시즌3 끝판왕 '히바로'... 두고두고 회자될 것 같은 작품입니다.
    감독의 인터뷰를 보니까 히바로는 나름 어긋난 사랑을 다루는 이야기 같긴 한데... 모션캡처 안 쓰고 만들었다는 얘길 들으니까 뭔가 소름이 돋는 것이... 스탭들 입장에선 호러가 아니었을지......? ㅎㅎ

    • 락 하워드
      락 하워드 개월 전

      아니 어지간하면 적당한 사람 고용해서 좀 하지 스탭들을 그렇게 갈아넣으면.......

    • Gold Piece
      Gold Piece 개월 전

      완전 경이롭네요…

    • Andy Park
      Andy Park 개월 전

      모션캡쳐 없이요??!!!

    • 무커
      무커 개월 전 +2

      그 감독님이 고집이 있는 아티스트중 한명이고 꽤나 아티스트 사이에서 유명한 분입니다 ... 생동감 있는 연기를 위해 안무가나 행동 연기만 하는 연기자를 따로 섭외하기도 하고 직접 연기하기도 합니다
      와치독스 Legion 트레일러도 직접 제작하셧는데 한번 봐도 좋을듯 합니다 :)

    • Arnie Kim Band
      Arnie Kim Band 개월 전 +1

      모션 캡춰가 아니라면 배우들의 실사 연기를 촬영한후 프레임당 모션을 대입해서 작업한걸텐데...잘은 모르겠으나... 암튼 미쳤네요. 역시 피와 땀의 결실이었군요. 경이롭습니다. 그래픽과 실사의 경계가 곧 사라질듯 합니다.ㅎㄷㄷ

  • 나이스바디
    나이스바디 개월 전 +360

    이제 그래픽이랑 실사랑 구분이 어려워져가네,,,,대단하다.

    • 설인하
      설인하 12 일 전

      엇? 실제 인간이 찍고 연기하고 나서 그 위에 씌운 걸로 알고있었는데 아닌가... 더 실제같은 느낌을 위해 연기 어쩌고저쩌고를 어디서 본 것 같은데

    • Touch Stone
      Touch Stone 개월 전 +1

      세이렌 심지어 모션픽쳐도 아니죠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10

      예전에는 아바타조차 만들기 힘들던 때가있었는데요 기술이 많이 발전한것같아요!

  • 소심한투자자
    소심한투자자 개월 전 +51

    모션캡쳐가 자연스러움+ 작업의 용이성 때문에 대세가 됐는데
    히바로는 애니메이션의 표현 이라는건 키를 잡을때 나오는 그 특유의 개성과 맛, 감독과 애니메이터의 역량이 이런것이다를
    찐으로 보여주네요. 또봐도 감동입니다.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리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심지어 디테일도 놓치지않았죠 너무 재밌게본 작품이였습니다!

  • Arnie Kim Band
    Arnie Kim Band 개월 전 +52

    히바로의 세이렌이 시즌1 목격자의 여주인공 느낌이 난다고 생각했는데 같은 감독이었네요. 목격자도 월등한 비주얼을 보여줬었는데 이번에도 대단하네요.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3

      저도 목격자를 보면서 소리를 영상으로 표현한부분도 너무 참신해서 재밌게 봤었어요! 명불허전 히바로는...역시나 띵작..!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Daniel kim
    Daniel kim 개월 전 +99

    히바로가... 모션 캡쳐가 아니라고? 소름... 얼굴과 물 표현이 조금 부자연 스러워 CG 같긴 했으나, 몸 동작은 100%로 모션 캡쳐일꺼라 생각했는데... 와우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1

      한땀한땀 만드는 노력... 리뷰가 아닌 영화로 보면 더욱 소름돋습니다!!

  • 요요마마요요
    요요마마요요 개월 전 +5

    히바로의 제작방식이 더 소름돋네요. 컨셉과 안무가 너무 아름다워요👍

  • 민댕이
    민댕이 개월 전 +18

    히바로는 실제 배우로 찍고 거기에 수작업으로 그래픽 덧붙였다는거 아닐까요?
    실사가 아니면 이해가 안되는 장면이 상당히 많은데..1편에서도 마찬가지
    100%CG라고 보긴 어려운 듯
    근데 100%CG라면..와우..

    • 무커
      무커 개월 전

      뉴 스파이더 유니버스 연출 및 아트 디렉션으로 참가하기도 했구 전 시즌 the witness도 담당하셧엇는데 워낙 눈에 담기는 것을 그림으로 그리는 화가이기도 해서 생동감의 본인 색깔까지 얹어서 제작하기도 합니다 :) 그래서 그런지 뭔가 실제 연기랑 다른점이 있죠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2

      영어로 러브로봇데스 메이킹필림을 쳐보면 완전 수작업인게 나오죠!! 대단한감독님과 팀입니다 ㅎㅎ

    • 신상우
      신상우 개월 전 +4

      저도 당연히 모션캡처일꺼라 생각을 했었는데 아니랍니다..... ㅎㄷㄷㄷㄷㄷ

  • 연필
    연필 개월 전 +14

    와 히바로 정말 충격적! 화면연출 색감 미쳤따리~ 캬~ 왕따봉! 따봉!
    키애니가 모캡이 아니라 한땀한땀 수작업이라니 ㄷㄷ 노가다도 노가다지만 저렇게 자연스럽게 만들다니 놀랍네요 ㄷㄷ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조만간 배우없이 장편의 실사영화가 나오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

  • 쓸대없는디테일
    쓸대없는디테일 개월 전 +30

    한 10년후에는 배역없이 cg로만 실사영화같은거 만들수있겠네요 ㄷㄷ.. 진짜같아 놀랍네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1

      심지어 사운드도 비명과 자연소리밖에 없었죠ㄷㄷㄷ

  • 스노우맨
    스노우맨 개월 전 +1

    이 시리즈 중 정말 독특하고 잘만들엇다고 생각한 드라마.. 최고.

  • 블루랙
    블루랙 개월 전 +42

    저는 남자가 금 떼갈때 약간 금이 비늘같이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인어 세이렌의 비늘과 연관이있을까 생각해봤습니다.. 이번편은 진짜 그래픽이…….와 감탄밖에 안나왔어요ㅠ 넷플에서 한번보고 마침 알고리즘에 떠서 다시봤는데 설명과 함께보니 새롭네요 잘봤습니다!!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1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 생각해 보니 정말 그렇게 해석할 수도 있네요! 감사합니다

  • ES escarpe
    ES escarpe 개월 전 +25

    키프레임 애니메이션 방식이라함은.... 움직임의 기준이 되는 키값을 손끝부터 발끝까지 그리고 표정까지 프레임(1/24초 or 1/30초) 단위로 다 잡아줬다는 뜻입니다.
    인체의 움직에 대한 지식이 빠삭한 사람이 노가다를 뛰었다라 봐야죠.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1

      과연 어느정도의 시간과 컴퓨터가 갈렸을까요... 대단합니다

  • 제세
    제세 25 일 전 +2

    히바로에서 노래가 아닌 비명과 춤으로 세이렌을 표현한게 독특하면서도 매력적

  • sungmin park
    sungmin park 개월 전 +13

    대대대박 초대박 히바로
    모션캡쳐를 쓰지 않은 풀CG
    괴기스러운 사운드 현대예술을 보는 듯한 춤 동작들 엄청난 광원 색감
    악세서리의 움직임 물의 흐름
    최신 현대 CG 기술과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만끽하고 싶다면 단연 추천합니다
    샤픈을 과하게 줘서 일부러 노이즈를 준거 같던데 완전 깨끗한 화면도 어떨지 보고 싶네요.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맞아요 프레임도 일부러 낮춘듯한데 높은 프레임에서는 어떨지도 궁금합니다!!!

  • Xenia Bichler
    Xenia Bichler 개월 전 +4

    모션캡쳐는 실사모델을 만들어 놓고, 작은 동작들을 프레임마다 변화를 줘서 사진을 찍은 장면들을 연결하는 방식이고, 키프레임 방식은 한장면의 기본 프레임에서 다음 장면 프레임으로 자연스럽게 소프트웨어로 연결하는 방식입니다. 그러니까 모든 장면들이 소프트웨어로 만들어진 그림이라는 얘기이죠. 지금은 사라졌지만 한때 인터넷 움짤 붐을 일으켰던 플래쉬무비가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의 시초라고 보시면 됩니다.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들은 거의 대부분 키프레임 방식으로 만들어지며, 2D, 3D, 작화방식에 따라 다양한 소프트웨어들이 사용됩니다. 히바로 같은 경우 3D 방식으로 만들어진 듯 한데, 실사그림들을 연결한 듯한 고퀄리티 작화를 보니 엄청난 노가다를 한 결과물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니까 작화를 하는 작가가 있고, 3D를 구현하는 팀과 협작으로 이루어진 작품 같습니다. 노가다의 결과인 거 인정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28 일 전

      조금은 알았는데 아주 정확하게 알게되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화난고양이
    화난고양이 개월 전 +3

    마지막에 힘없는 세이렌의 고개를 따라 꺾이는 카메라무빙 연출도 좋았어요. 공허한 표정과 뜯겨나간 몸... 괜히 먹먹해서 몇 번을 다시 봤어요. 목숨은 재생되면서 왜 비늘장식들은 재생이 안됐을까. 장식이라서 라기엔 뜯어낼때 피가 났는데.. 남자가 가져가서인가? 장식을 물에 빠트리면 그녀는 원래의 외형을 되찾을 수 있을까? 앞으로 보이는 인간들은 다 죽여버리겠구나....

  • 앙김훈띠
    앙김훈띠 개월 전 +1

    히비로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디테일은 여기저기서 가져왔다고 하나 맥락은 별들의 이야기 물병자리의 시작을 알리는거죠 국내작품만해도 여러개 이미 나왔는데 설국열차,기생충 고요의바다 등

  • 행복한파인애플
    행복한파인애플 개월 전 +2

    시즌1 목격자와 시즌3 히바로, 여성이라는 신체와 그 움직임을 섹슈얼하게 아름답게 표현했더라구요 👍🏻 여성성의 성적 판타지의 정수였어요.

  • kim지혜
    kim지혜 개월 전 +6

    모션캡쳐가 아니라니....
    렌더링은 슈퍼컴퓨터로 했나?
    미쳤네....애니메이터의 피와 살을 갉아서 만든 작품이네요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저도 그생각을 했습니다 거의 슈퍼컴퓨터로 작업하지 않는 이상 불가능할 것 같아요ㄷㄷㄷㄷ

  • JS 25
    JS 25 개월 전 +1

    어제 히바로 봤는데 너무 기괴하고 충격적이어서 잘 때 꿈까지 꿈 ㅜㅜ 제작진 대박이에요… 그냥 경이로움

  • Enjoy kim
    Enjoy kim 개월 전 +25

    이거 언리얼엔진으로 만들었다는데..키프레임편집?? 시간과 정성을 녹여버린작품이네요…ㅎㄷㄷ
    저도 당연히 모캡인쥴알았는데

  • 이순신
    이순신 개월 전 +1

    I just love it.
    When I see at this, I say it's excellent.
    와~ 지챠(진짜) 재밌네. 두 번째 것 '신지끼'?
    すごくいい。
    ファンタジーが好きならこれを見れば感心するだろう。

  • 데구르르
    데구르르 개월 전 +11

    시즌1 목격자 만든 감독이여서 그런지
    히바로와 목격자의 그래픽 결이 상당히 유사함. 여주 얼굴도 비슷하게 생김ㅋ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보면 항상 새로운 방식을 시도하시는거 같아요 목격자에서 사운드를 영상에 표현하는게 인상적이였었죠!

  • Ellena Yoo
    Ellena Yoo 개월 전 +20

    히바로는 처음보고 저도 세이렌에게 홀린거 마냥 중독되서 한 5번은 본 거 같아요...진짜 매혹적이야...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1

      뭔가 중독성이 강하죠 보다보면 세이렌 입장에서도 보게되고 기사입장에서도 보게되고 볼수록 매력적인 작품입니다!!

    • 신상우
      신상우 개월 전 +2

      저도 생각날때마다 계속 돌려보고 있음 ㅎㅎㅎㅎ 마지막은 뭔가 슬프면서도 아름답다고 느껴지는게.... 정말 제작진들 대단한사람들임.

  • 김성현
    김성현 개월 전 +39

    히바로는 한편의 비극같은 발레무대였음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비극이라는 단어가 참 잘어울리는 에피소드였습니다ㅠ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Andy Botwin
    Andy Botwin 개월 전 +4

    이번 꺼 다 대박인데 히바로는 스토리 라인, 색감, 몸짓.. 너무 경이적이라 10번도 넘게 봄...

  • S K
    S K 개월 전 +20

    히바로에 나오는 호수가 심장모양이죠…사랑에 대한 내용이네요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오 새로안 사실이네요!ㅎ 구독자님들 덕분에 항상 많은 정보 알아갑니다!!

  • Young So
    Young So 개월 전 +1

    배경은 실사에 케릭만 씨지인가 와 감탄밖에 안나온다 100분짜리 영상 만들기는 돈과 시간이 실사영화보다 더 들겠지?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1

      전부다 씨지입니다!! 3D영화의 장점은 장소와 구조물등 제약을 받지 않는 것이지만 히바로처럼 모션캡쳐없이 키프레임을 하나하나 딴거면 그만큼 시간이 엄청들고 노가다작업의 끝판이라 보실 수 있습니다ㅠ

  • Jihoon Cho
    Jihoon Cho 개월 전 +5

    이번편은 몇반을 봐도 난해 했는데 설명해주시니 이해가되네요^^ 존밤되세요 ㅎㅎ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ㅎㅎ 시즌3도 준비하고있으니 기달려주세용 ㅎㅎ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개월 전 +4

    먼가 제대로 잘만든 3d 뮤지컬 한편 뚝딱 본 기분임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맞아요 사람들도 그렇게 느껴서 극찬하는 것 같아요!

  • Ein Starker
    Ein Starker 개월 전 +1

    와... 언리얼 엔진으로 이 정도면 ㄷㄷ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여기 제작진은 게임 만들어도 장난 아닐것 같아요ㄷㄷ

  • 조승털
    조승털 개월 전 +8

    히바로가 역대급이다 진심

  • 최은혁
    최은혁 개월 전 +8

    진짜 시즌3은 난해한 작품들이 많음

  • 롸롸
    롸롸 개월 전 +11

    넷플 썸네일이 무서워서 안보고 있었는데 안보길 잘했네요 두번째 에피소드 넘나 기괴해요ㅠㅠ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저도 보는내내 소름이 돋았어요ㅠㅠ 그래도 의미를 해석하면서 보면 재밌는 에피소드였습니다!

  • 영화의 형제
    영화의 형제 개월 전 +1

    드디어 나왔다 러브데스로봇

  • 로우
    로우 개월 전 +27

    4:25 세이렌 저 언니 스우파에서 꼭 섭외 했으면 좋겠다
    그녀에게 합격 목걸이~!!

  • 이승빈
    이승빈 29 일 전

    정신병걸릴거같은데 너무좋다

  • 맴매미
    맴매미 개월 전 +9

    이 시리즈는 볼때는 본능에 의해 집중해서 보게 되는데 보고 나서는 마치 일본 공포영화를 본것 같이 찝찝하고 어두운 기분이듬.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블랙미러시리즈를 본것과 같은 느낌이에요!

  • june rahm
    june rahm 개월 전 +1

    대단히 매력적이다 기괴하고 ...요센 모든게 다 지루해서 이런게 좋더라 구독추천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구독추천 감사드립니다!!! 먼가 지쳐가는 코로나일상에 신선한 영화들이였습니다 ㅎ

  • Cat the stupid
    Cat the stupid 개월 전 +3

    얼마전에 보험사기로 남편 처 죽이고 다니던 인간이 잘 설명된 결말이네요

  • Utyful Bea
    Utyful Bea 개월 전 +3

    이건 진짜 자꾸 생각나서 보게 함 히바루….

  • 집에가고싶다.
    집에가고싶다. 개월 전 +9

    히바로는… 화면구성은 화려하고 좋은데 기사가 귀머거리라는걸 설명한 말고 영상에서 조금 더 직접적으로 알 수 있게해줬으면 좋았을것같음ㅠㅠ 진짜 기대 많이 하고 맨 마지막에 봤는데 화려하고 강렬한 이미지만 남고 내용도 알겠으나 기사가 저러는 이유를 모르겠어서 나중에 설명 읽고 영상 이해한테 조금 아쉬웠다..

    • 흠좀무
      흠좀무 개월 전

      처음에 수화하는데 빡대가린가

    • 집에가고싶다.
      집에가고싶다. 개월 전

      @혹시사람을한강에빠뜨려본적있어요? 한번 보고 알아차리기는 힘든 요소였던것같아요 보고 나서 어떤 내용이라 상기하다가 말씀하신 내용 모두다 깨달았습니다 보고 난 후의 이해도 좋지만 즉시 직관적으로 알 수 있었음 좋았겠다라는 말을 하고싶었어요😃

    • 락 하워드
      락 하워드 개월 전

      그러면서 평생의 소원인 소리를 듣게 되었지만 재물에 눈이 어두워서 파멸을 맞는 히바로를 통해 인간 본성을 적나라하게 까고 있기도 하네요.

    • 락 하워드
      락 하워드 개월 전

      히바로는 청각장애라 세이렌의 유혹하는 노래소리를 듣지 못하니까 혼자 살아남은 건데 결국 재물의 유혹에 넘어가서 그 자신도 다른 자들과 똑같이 파멸이 된거네요 저 호수는 세이렌을 부활 시키는 힘이 있으면서 세이렌이 끊임없이 지나가는 남자들을 유혹해서 죽음에 이르게 하고 세이렌이 그러면서도 물리적으론 보통 여자들같아서 쉽게 제압당하고 몸에 비늘처럼 두른 재물들을 떼어내면 피를 엄청 흘리고 근데 그 피를 마시면 사람의 신체적 결함이 치유되는 힘이 있고 이런 참 모순의 연속이 절묘하게 맞물려 있는것 같습니다.

    • 혹시사람을한강에빠뜨려본적있어요?
      혹시사람을한강에빠뜨려본적있어요? 개월 전 +1

      기사 시점에서 음악이나 배경소리가 없어지는 씬도 있었고 등장부터 행군이 멈출 때 기사 혼자만 명령을 못듣고 앞으로 나아가다 다른 기사가 멈춰세워주는 장면도 있었죠. 세이렌의 피가 섞인 샘물을 마시고 갑자기 숲 속의 소리가 크게 강조되며 당황하는 모습도 강렬하게 표현했구요. 기사가 귀머거리라는 설정은 영상 내내 간접적으로 꽤나 어필을 많이 한 편이긴 한데 단편 애니메이션의 특성 + 감독의 의도에 따라 대사가 없는 표현방식 때문에 직접적으로 표현하기에는 한계가 있던 듯 해요. 하지만 오히려 해설적인 방식으로 설정을 나타내지 않고 감추어 표현하는 부분이 많아서 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준게 아닌가 생각해요.

  • 루잉
    루잉 개월 전 +8

    그냥 단순한 상상이긴한데...
    세이렌의 의상,춤 패러디물 쏟아져 나올것 같은 늬낌이 듭니다.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1

      ㅎㅎ 근데 또 영화가 생각나서 소름돋을 것 같아요

  • 호빗
    호빗 개월 전 +1

    캐릭터들이 얼굴도 그렇고 기괴하네요 ㄷㄷ..

  • mee 90
    mee 90 개월 전 +10

    진짜 움직임이 살벌하다.....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중간에 실수로 소리를 껐었는데 꺼도 소리가 들리는 움직임입니다...

  • ranmanim
    ranmanim 개월 전 +1

    전체 시즌 통틀어 최고로 강한 인상을 받은게 히바로인듯. 저게 모션 캡쳐 아니라고?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한땀한땀 프레임을 잡아준 수작이죠 허허

  • 만세RAIN!!!!
    만세RAIN!!!! 개월 전

    현 시대 기사의 최고봉은 그냥 가는 대리기사다 ..

  • Ing Hey
    Ing Hey 개월 전 +2

    히바로 제작방법은 대단할지 몰라도 스토리가 약간 소름끼치고 기분이 별로 안좋았음,, 기괴하지 않고 좀더 부드러웠다면 어땟을까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또 색다른 영상이 탄생하지 않았을까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hyun soul
    hyun soul 개월 전 +2

    히바로는.. 보는 순간.. 인도인가 ? 라는 느낌받은 솔직히. 잘모르겟슴..
    시즌3에서 잴 흥미로운건 아치홀이랑 스웜2개엿슴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하바로는 소름이 많이 돋았고 저도 아치홀 스웜이 제일 잘맞았어요!!

  • Mooi Na
    Mooi Na 개월 전 +2

    약간 몽환적일줄 알았는데 물위에 귀신 ㅈㄴ무섭고 개역겨웠음..

  • 안덕
    안덕 개월 전 +4

    러브 데스 로봇의 비주얼을 책임지는 알베르토 미엘고 센세...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장편영화도 만들어 보신다하는데 벌써부터 느껴지는 제작진의 광기....ㅎㅎㅎㅎ

  • abcdee reijgfhd
    abcdee reijgfhd 개월 전 +3

    히바로 첨에 실사인줄….배우들 이제 어떻해?

  • dr doomtv
    dr doomtv 개월 전 +6

    히바로~ 충격과 공포다~ ㅎㄷㄷ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또 하나의 명작이 탄생했습니다!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바이크아쿠아
    바이크아쿠아 개월 전 +3

    근데 히바로는 전에 스트리퍼나온 작품하고 그래픽 분위기가 비슷한데

    • 바이크아쿠아
      바이크아쿠아 개월 전 +3

      @퐉스오피스 아니 이제 먼가 그래픽 분위기가 비슷해서요 근데 그떄보다 더 발전한 그래픽이군요

    • 바이크아쿠아
      바이크아쿠아 개월 전 +1

      @ll stop 아하 답변 감사해요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맞아요! 같은 감독님이십니다 안목이 뛰어나시네요 허허

    • ll stop
      ll stop 개월 전 +3

      같은감독이에요

  • 딩구르르
    딩구르르 개월 전 +1

    그러나 내용만 봤을때엔 이번 시즌은 전반적으로 기대 이하임...

  • 소심한투자자
    소심한투자자 개월 전 +4

    히바로 진짜 짱이다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ㅎㅎ 댓글달아주심 투자자님도 짱입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디아즈닉
    디아즈닉 개월 전 +4

    전편은 배드엔딩이 더 맞는거 같는게.. 저기가 어딘줄 알고 시력 청력 끝낸다음에 걸어 나오겠음...

    • 강동원
      강동원 개월 전

      자기손으로 한게 맞는거 아님? 안그러면 현혹되니깐.

  • supermen park
    supermen park 개월 전 +1

    이거 보면 우리나라 가상 인간들 정말 안타깝다.

  • Sun Mi Park
    Sun Mi Park 개월 전 +2

    묘하게 빠져드네 징그러운데 계속보게됨

  • HeeSu Kim
    HeeSu Kim 개월 전 +1

    무슨 내용인지 모르고 어쩌다가 한번 본 사람으로써…평가하자면 좀 기괴함…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감독의 의도한 바와 해석을 보고 보면 기괴+재미까지 느껴지죠 ㅎ

  • 멍멍이맛
    멍멍이맛 개월 전 +4

    지는 사람 죽이고 황금 강탈했으면서, 사랑에 이용당하고 배신당했다며 세상 억울한척 하는거 나만 토쏠림?

  • 리베르떼
    리베르떼 개월 전 +2

    히바로에서 나오는 세이렌의 몸동작을 보고 '리아킴'이 생각났다. ㅎ

  • 우모띠
    우모띠 개월 전 +1

    러데보는 첨 신즌나올때 몬가 심오하고 생각하게만ㄷㄹ었는대 몇번 보다보면 걍 똘끼있게만 만들어야지하는 위주임 질림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이게 감독들의 의도가 너무 감춰져있는 경향도있어서 감독의 말을 보고 다시보면 또 재밌게 보이는 에피소드들이 있더라구요!

  • 담담담
    담담담 개월 전 +1

    잘봤습니다 ㅎ

  • 호진쓰TV
    호진쓰TV 개월 전 +3

    세이렌 매력적인 케릭터

  • 전지호
    전지호 개월 전 +1

    8:20 초 쯤에 나오는 브금 이름좀 알 수 있을까요?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Ofshane - Caballero 유튜브에 치시면 무료저작권 음악입니다!!ㅎㅎ

  • 쿵후보이친미
    쿵후보이친미 개월 전 +1

    세이렌 춤추는 장면 실사 보는 줄..

  • Avien Cloud
    Avien Cloud 개월 전 +1

    시즌 3 마지막화 보고 토할 뻔했다… 여러 의미에서ㅋㅋㅋㅋㅋ

  • 갇혀버린봄버맨
    갇혀버린봄버맨 개월 전 +4

    불쾌한 골짜기 같기도하고 움직임도 기괴해서 섬뜩함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정확합니다 불쾌한골짜기 때문에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 SU JEONG PARK
    SU JEONG PARK 개월 전 +1

    이런 세상을 지켜야할 이유가 있을까?

  • ᄀᄉᄌ
    ᄀᄉᄌ 28 일 전

    세이렌 내용은 넘 슬프네요

  • 여보세요
    여보세요 개월 전 +2

    내가 알고있는 키프레임이라면 악몽그자체다...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영화의 광기가 제작진에게 있던것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ANG Hit
    GANG Hit 개월 전 +1

    히바로 아침에 비몽사몽하면서 봤는데 너무 무서웠던.... 정신을 못차리겠는...ㅠㅠ

  • Lychnis
    Lychnis 개월 전 +1

    너무나도 강렬했던..히바로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시즌2에 같이 나왔어야했습니다... 이작품이 구해줬을텐데요ㅠㅠㅠ ㅋㅋㅋㅋ

  • 김기백
    김기백 개월 전 +1

    그놈의 넷플릭스 화제작 ㅋㅋ 그냥 ㅈ나 유치하고 딱히 교훈 이랄것도 없고 그저 있어보이고싶은 힙스터들이 만든 아류 영상물과 있어보이고싶은 시청자들이 빨아주는 대환장 파티 ㅋㅋ

  • 육감
    육감 개월 전 +1

    처음 에피소드는 눈감고 귀 검지로 막 눌렀다 땠다 반복하면서 '안들린다 안들린다' 하면서 나오면 되는거 아닌가? 왜 눈하고 귀를 ㅠㅠ

    • 육감
      육감 개월 전

      @퐉스오피스 걍 어릴때 친구랑 장난칠때 했던 걸 농담으로 말한건데... ㅋㅋ 영상 잼있게 보고 찾아가서 다 봤습니다 좋은정보 감사요 ^^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1

      환각과 환청이 너무 강해 정신력으로 버티다가 전부 도려낸게 아닐까요?ㅠㅠ 마치 이명처럼 귀를 막아도 들리는듯이요! ㅎㅎ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박기범
    박기범 개월 전 +1

    재미있게 볼게요

  • 장기영
    장기영 16 일 전 +1

    세이렌이 쿵푸 발차기에 클럽 댄스를? 참나 ..

  • 오자서
    오자서 개월 전 +1

    세이렌 금 많이 남았구먼??
    저 기사놈 생선 제대로 못 발라먹는 놈이 분명하네.

  • 박재현
    박재현 개월 전 +4

    나는 기괴하고 부자연스러워서 토할거 같았다 근데 요상하게 여러번 보게됨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맞아요 그만큼 여운과 해석 생각을 많이하게만든거죠! 재밌게 봤습니다 시즌3 ㅎㅎ

  • min oh kang
    min oh kang 개월 전 +1

    점점 미처가는 넷플릭스

    • min oh kang
      min oh kang 개월 전 +2

      @퐉스오피스 악마는 호기심을 먹고산다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전 벌써부터 다음시즌이 기대됩니다 ㅠㅠ 이번엔 어떤 거장감독을 데려올지...!

  • 답십리차트섹서
    답십리차트섹서 개월 전 +4

    히바로가 씹레전드긴햐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그래도 이번 시즌 3는 재밌게 본 거 같아요!!

  • 연숙 김
    연숙 김 개월 전 +1

    와우 😲😲😲😲😲

  • 123통통통
    123통통통 개월 전 +3

    영상미가 좋앗던 부분을 싹 도려내고 내용만 요약해놓은게 아쉽네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저작권 문제가 있기도하고 말그대로 리뷰라 좀 잘린 부분이 많습니다 ㅠㅠ 다음엔 한번 저작권과 싸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관상쟁이N
    관상쟁이N 개월 전 +2

    귀신은 현아 닮았고 기사는 엄태구 닮음.

    • 호세방
      호세방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빵터졌네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이걸 이렇게 볼수 도있네요 ㅋㅋㅋㅋ

  • 문명의일몰과자원고갈의기념비,도시

    좀비 나오는거 명작이더라 ㅋㅋㅋㅋ

  • naa
    naa 개월 전 +1

    세이렌 춤추는거 진짜 불쾌한골짜기같음 ㅠㅠㅠㅠ

  • 롤러짱TV《 다이어트에 짱👍👍 》

    특이하구 머찌네요👍😁

  • Baem Mr
    Baem Mr 개월 전 +1

    세이렌이었구나. 소리지르면서 춤추는거 킹받아서 개패고 싶었는데 ㅋㅋ

  • 잰틀맨
    잰틀맨 개월 전 +1

    너무 짧아서 아쉬워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그러니까요 여운이 너무 많이 남습니다ㅠㅠ

  • James Y
    James Y 개월 전

    ‘히바로’ 😎👍

  • anyone KR
    anyone KR 개월 전 +2

    이번 시즌은 정말 재미없더라, 어느 한 편 상상력을 자극하는게 없고 뻔하디 뻔한 스토리, 너무 실망이다.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시즌1이 정말 신선한 충격이였죠! 전 그래도 킬링타임용 영화를 좋아해서 괜찮게 본것같아요!

  • DS
    DS 개월 전

    춤사위는 리얼 미만잡입니다.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합니다!!!

  • 화랑
    화랑 개월 전

    썸넬 오른쪽 유재석인줄 그래서 내용이 놀러와나 무한도전 인줄 알았음 ㅋㅋ

  • 김희정
    김희정 개월 전 +1

    내용이.ㅠㅠ비현실적이다.ㅠㅠ그리고잔인하다.영상이.

  • 수보리
    수보리 개월 전 +1

    화려한 영상에 비해 구성과 내용이 부실하다. 처음 것은 어디서 많은 본 듯한 내용, 두번째는 그래서? 라는 질문이 절로 나온다.

  • 형아님
    형아님 개월 전 +1

    와.,진짜 이 사진 또있어... 유튜브 진짜 징하다;;차단하면 또 다른채널 보여주네,.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그만큼 많이 찾아봐 알고리즘이 형성된게 아닐까요!

  • 통찰
    통찰 개월 전 +2

    백신(그래핀)과 6g를 예고

  • 곰발바닥
    곰발바닥 개월 전 +1

    자기 귀를 찌르면...ㅠㅠ

    • 퐉스오피스
      퐉스오피스  개월 전

      찌르기도 전에 유혹 당해버렸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