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항의하느라 백코트 늦어지는 인수에 답답함↗ @ ㅣ핸섬 타이거즈(Handsome Tigers)ㅣSBS ENTER.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2. 13.
  • 서장훈은 백코트를 하지 않고 심판에 항의하는 인수에 답답함을 느낀다.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
    ☞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본 방송
    #핸섬타이거즈#서장훈#서장훈분노
    ▶ Hompage : programs.sbs.co.kr/enter/real...
    ▶ Facebook : / sbsnow
    ▶ Instagram : / sbsnow_insta
    ▶ Subscribe NOW! SBS NOW! bit.ly/2YRf9Kn
  • 엔터테인먼트

댓글 • 417

  • @balju8806
    @balju8806 3 년 전 +39

    3:22 마지막 개간지네

  • @leepotato224
    @leepotato224 4 년 전 +18

    인수씨 ,,, 서장훈이 계속 한 손 패스 하지 말라는데 계속해서 공 뺏기고 ㅠㅠㅠ

  • @user-xx8nl2ug3v
    @user-xx8nl2ug3v 4 년 전 +40

    프로농구감독들이 왜 빡쳐있는지 이해되는 영상

  • @user-mw2xf1lf8v
    @user-mw2xf1lf8v 4 년 전 +70

    항의하느라 백코트 안하는거 저거 서장훈 전문인데 ㅋㅋ

    • @user-yc4zh6qn8g
      @user-yc4zh6qn8g 4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

    • @hat_hi
      @hat_hi 3 년 전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alju8806
      @balju8806 3 년 전 +10

      ㅋㅋㅋ서장훈은 진짜 파울세례를 당했으니

    • @llllIIlIIllllIllIll
      @llllIIlIIllllIllIll 3 년 전

      내말이ㅋㅋ 서장훈 하면 생각 나는게 똥씹은 표정으로 항의 하는거만 생각남

    • @youngjinkk
      @youngjinkk 3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옛날생각 났나보네

  • @Marie-dv4kd
    @Marie-dv4kd 4 년 전 +32

    대충 쪼개면서 시간만 떼우다 할거면 프로그램을 아예 시작안하는게 좋겠죠.
    바보님들아 200프로 진지하게 하는게 맞습니다.

  • @smartseok
    @smartseok 3 년 전 +34

    서장훈이 제일 많이 하던게 백코트 안하고 항의하기

  • @user-zy8qv1ek3d
    @user-zy8qv1ek3d 4 년 전 +19

    나 이프로그램 서장훈 짱팬되서 맨날 보고있음 ㅎ

    • @Yunnnggg.5
      @Yunnnggg.5 3 년 전 +2

      저도 서장훈 코칭이 ... ㅎ

  • @penpen5799
    @penpen5799 4 년 전 +24

    뭔 파울이야ㅋㅋㅋㅋㅋ

    • @user-nq4rd4bg3z
      @user-nq4rd4bg3z 4 년 전 +3

      pen pen 그러게요 뭐 불릴수도 있지만 안불린다고 딱히 항의할정돈 아닌데 ㅋㅋ 그냥 수비랑 같이 몸싸움하다가 올라간거라 저렇게 오버액션 하면서 아쉬워하고 심판이랑 말하고 있을 정돈 아니긴 하네요 ㅋㅋㅋ

  • @user-hc9oh3it1m
    @user-hc9oh3it1m 4 년 전 +7

    근데 솔직히 말해서 핸섬타이거즈 실력 꽤 많이 늘었는데 더 하다보면 잘할듯

  • @user-cr4dc6hd6c
    @user-cr4dc6hd6c 4 년 전 +14

    까먹고 있었다 농구천재가 팀을 이끌고 있다는걸 서장훈형 멋짐

  • @user-fe8pc7oh2f
    @user-fe8pc7oh2f 4 년 전 +1

    팀원들 매직 당해서일취월장 한뒤의모습 상상합니다 서장훈매직 와우 과정이 험난할거 같습니다 나중에 반드시 웃을날이 !!!^^♡

  • @2023WorldChampionT1
    @2023WorldChampionT1 4 년 전 +4

    ㅋㅋㅋㅋㅋ 겁나웃기내 답이없다

  • @user-yg1zq3sr4q
    @user-yg1zq3sr4q 4 년 전 +136

    왜 제목을 저따구로 짓냐;; 무조건 저건 서장훈 까라고 지은 영상 아니냐 쟤들이 연예인이고 뭐던간에 다 떠나서 보면서 답답한건 팩트다. 쟤네들 인기있다 조심조심 답답한거 표현 안하는 감독이 쓰레긴거고, 서장훈이 옛날에 턴오버를 했던 말던 지금 감독의 위치에서 잘해주고 있는거다;; 너희의 최애들만 생각하지말고 왜 서장훈이 저러는지, 너희같으면 어떻게 행동했겠는지부터 생각해라 욕댓달기전에

    • @user-fe8pc7oh2f
      @user-fe8pc7oh2f 4 년 전 +3

      서장훈씨비롯한 팀원들 어떤프로에출현한거보다 젤젤매력 넘칩니다!!!!!!!♡♡
      서장훈씨가한말 농구에 기여한단말 정말이네요 농구에 일초도 눈길준적없는 지도 미치게하시는걸보면 대~~~~박

    • @koyotehi712
      @koyotehi712 4 년 전 +5

      제목 딱히 거슬리지 않고 서장훈 깔려고 달아놓은 타이틀이라는 생각도 안드는데 ㅋㅋㅋㅋ

    • @user-yg1zq3sr4q
      @user-yg1zq3sr4q 4 년 전 +1

      @@koyotehi712 기본적으로 서장훈은 이름도 모르는 사람들도 있는 반면에 저기 나오는 연예인 형들은 다 인식이 있고 유명하신 분들인데 "저기 서장훈이라는 놈이 우리 애들 욕한 영상임!"이라고 오해할만한 소지가 충분하다 봅니다. 개인적으로 흥분해 댓글을 쓰다보니 심기를 거슬린것 사과드립니다.

    • @koyotehi712
      @koyotehi712 4 년 전 +2

      @@user-yg1zq3sr4q 아닙니당ㅋㅋ 제 생각이 잇듯이 작성자님 생각도 잇을테니 사과할일은 아닌것 같아여 ㅋㅋ

    • @mathematics900
      @mathematics900 4 년 전 +1

      ㅇㅈㅇㅈ내말이 연예인들입장에서도 좋은스승한테 열심히배우고있는데
      그런소릴왜하는지 이해안됨

  • @mayao.6732
    @mayao.6732 4 년 전 +92

    전 다른거 말고 인수씨 삼점슛좀 하지않으셨음 좋겠어요....

  • @user-fe8pc7oh2f
    @user-fe8pc7oh2f 4 년 전 +2

    극한직업 이네요 감독직 ㅠ
    보입니다 인내와 절제 등등 ㅠ

  • @zeiro007
    @zeiro007 4 년 전 +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안부르지 누가봐도
    무슨 대학교 과 체육대회도 아니고
    동호회에서도 안불정도다
    깝치면 테크니컬은 덤이다

  • @Beanburn
    @Beanburn 4 년 전 +33

    저정도는 노파울인데

  • @user-og1iw8sy6n
    @user-og1iw8sy6n 4 년 전 +158

    음 인수는 최대의 약점이 슛과 겉멋농구지

    • @user-rf5od7jr1f
      @user-rf5od7jr1f 3 년 전 +9

      그렇다기 보다는 상대의 실력이 너무 좋음. 인수가 비벼볼 리그가 아니었음. 좀더 실력좋은 가드가 필요했음.

    • @user-mh4cv9pg8e
      @user-mh4cv9pg8e 3 년 전

      슛좀 연습하자

    • @user-nq2vc2gc2l
      @user-nq2vc2gc2l 3 년 전 +1

      @@user-rf5od7jr1f 상대도 노련한 것도 맞지만 솔직히 인수 겉멋농구랑 슛 약한것도 맞는듯
      특히 드리블 칠때 너무 촐랑거리고 급함 침착성도 없고

    • @user-kc1cm6bi9m
      @user-kc1cm6bi9m 2 년 전

      이게 바로 자적자 ㄷㄷㄷ

    • @user-dj1sc1pr3y
      @user-dj1sc1pr3y 2 년 전

      그냥 드리블만칠줄알지 슛도없고 멋있는것만 하려하고 실력이없음

  • @Matt_122
    @Matt_122 3 년 전 +4

    근데 어떻게 3명이 수비하는데 얼마나 헐거우면 패스 안하고 혼자 가볍게 점프슛하는거지 ㅋㅋㅋㅋ

  • @jhelaisvlog6155
    @jhelaisvlog6155 4 년 전

    Su Inn is not playing, is he still hurt during this game? Without Su Inn the team might have difficulty to win..Handsome tigers 🐯💪💪

  • @joesmithszczerbiak
    @joesmithszczerbiak 4 년 전 +8

    서장훈 선수시절 항의가 더심했는데ㅎㅇㅎ

    • @user-iv7vj7ko5s
      @user-iv7vj7ko5s 3 년 전

      근데 그거랑 저 항의랑 전혀 다른거에요 ㅋㅋㅋ 서장훈은 ㄹㅇ 파울 잔치였어요 골밑에 있으면

    • @joesmithszczerbiak
      @joesmithszczerbiak 3 년 전

      @@user-iv7vj7ko5s 서장훈 선수 파울 아니어도 혼자 짜증내느라 백코트 존나 늦었음. ㅎㅎ

  • @Darkmily18
    @Darkmily18 4 년 전 +2

    InSoo it's Okay, fighting 💪

  • @alsdhr2831
    @alsdhr2831 4 년 전 +3

    정말 인수 핸섬 타이거즈에 가장 계륵인듯. 볼운반 때문에 뺄수도 없고... 턴오버에 슛은 노마크 레이업도 안들어가고 3점은 최악인데 계속 쏘고
    문수인이 그나마 패스 잘 받아줘서 넣어주니까 망정이지 고대전 처럼 인수 버리고 문수인 더블팁하면 핸섬 답 없음.

    • @user-xr4xo5mf2j
      @user-xr4xo5mf2j 4 년 전

      근데 인수는 왠지 더노력하면잘할거같은데
      누군지도모르고 방송분량도잘안나오는 사람들은 왜넣은건지모르겠음

  • @swocho5778
    @swocho5778 4 년 전 +7

    굳이 동호회안가고 앵간한 대학동아리만가도 얘네보다 잘함

  • @moingmoinng
    @moingmoinng 4 년 전 +2

    여기는 댓글 절반이 싸움이야 ㅋㅋ

  • @cyx0406
    @cyx0406 3 년 전 +1

    농구의 심판은 영칭 레프리에 속함 레프리는 게임 관여에 권한이 가장 많은 종류의 심판으로서 아무리 항의해도 콜은 안바뀜..

  • @Dominate377
    @Dominate377 4 년 전 +87

    누가봐도 노파울

  • @user-rv3lo8xo4d
    @user-rv3lo8xo4d 3 년 전 +9

    서지석은 개인플 슛 같은 것 만 잘하지 팀플레이는 전혀 모르는듯 전형적인 동내 애들~

  • @_samia_5582
    @_samia_5582 4 년 전

    Insoo 💪🏻💪🏻

  • @wolff6373
    @wolff6373 4 년 전 +63

    동호회 수준에서도 인수는 잘하는 수준이 아닙니다. 일단 기본적인 체스트 패스부타 약하구요. 멤버들 중에 한손으로 패스하려는 사람들 너무 많아요. 서지석조차 오버헤드 패스 너무 많이 합니다.

    • @zeiro007
      @zeiro007 4 년 전

      ㅇㄱㄹㅇ

    • @aaalways1285
      @aaalways1285 4 년 전 +2

      동호회수준에선 게임못뛰죠ㅋㅋ

    • @rush.8035
      @rush.8035 4 년 전 +3

      맞습니다. 속공 시 1번이 가장 빨리 줄 수 있는게 체스트패스입니다. 그 체스트 패스도 손목스넵주면서 쭉쭉 뻤어가는 게 결코 만만한 게 아닙니다. 아마에서 슛좋은 사람은 많지만 체스트패스로 코트 끝에서 끝까지 힘있게 정확한 지점에 쭉쭉 보내는 사람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 @user-ez5cm3di4c
      @user-ez5cm3di4c 4 년 전 +2

      SIAKAM43 와 듣기만해도 어렵겠는데요ㄷㄷ

    • @Kimch4485
      @Kimch4485 4 년 전

      방구석서장훈 ㅈㄴ많네 동호회수준이면 서장훈이 뽑았겠습니까?

  • @user-nk6iv8zn3y
    @user-nk6iv8zn3y 4 년 전 +3

    서장훈은 진짜 답답하겠다

  • @blue9178
    @blue9178 4 년 전 +7

    인수 잘못뽑았어

  • @user-dj9qo2bh1c
    @user-dj9qo2bh1c 3 년 전 +1

    이프로에서강인수라는분첨알게되서검색해봤는데키는일반인치고작은키아니던데175~6정도아육대에서는골도많이넣었고제대하고와서골감각이떨어졌지만농구선수도아니고그럴수도있지 나쁜말은안해주시면감사하겠어요

  • @joesmithszczerbiak
    @joesmithszczerbiak 4 년 전 +8

    03:13 내로남불 시전!!

    • @joesmithszczerbiak
      @joesmithszczerbiak 4 년 전

      @@user-zh8cd8uf1k 맞긴한데 본인도 항의하다가 백코트 늦곤 했죠.

    • @domenicoscarlatti6682
      @domenicoscarlatti6682 4 년 전

      지금 핸섬 방송에서도 서장훈이 항의 제일 많이 하죠ㅎㅎ

  • @user-wp7ir2uf2i
    @user-wp7ir2uf2i 4 년 전

    인수!!! 인수!! 정신안차려??!
    네~~!!!

  • @user-ju4il5yq5v
    @user-ju4il5yq5v 3 년 전

    2:31
    인수! 정신안차려?
    네~
    ??

  • @JD-singer
    @JD-singer 3 년 전

    장훈이형이 그렇다면 그냥 그런거다

  • @koreanit4917
    @koreanit4917 4 년 전

    왜 미들점퍼가 필요한지 알게 해주는 영상

  • @balju8806
    @balju8806 3 년 전 +15

    패턴 너무 읽혀지는데ㅋㅋㅋ대놓고 당당히하는거 왜케 웃기지

    • @lebron3042
      @lebron3042 3 년 전 +1

      연습하는거 아는 거아님?

  • @choi4957
    @choi4957 2 년 전

    장훈이형님도 프로때 저러셨던것같은데.. 물론 억울한 판정은 인정

  • @bubabuba4550
    @bubabuba4550 2 년 전 +1

    그래도 욕도 안하고 합리적인 감독임

  • @user-eq4mp3xh6z
    @user-eq4mp3xh6z 4 년 전 +6

    서장훈은 항의할만 했고.
    그렇게 치고 잡는데 파울 안불어주면 서장훈안티들도 항의할걸

  • @user-sn8of1mp2j
    @user-sn8of1mp2j 4 년 전

    장훈이형 보고싶어 나 진수야

  • @line2344
    @line2344 4 년 전

    솔직히 처음에 골밑에 3명있는데 백코트 하는 사람들중 들어오는 상대편 아무도 안말해줄거라고는...

  • @user-se1tq7eb9v
    @user-se1tq7eb9v 4 년 전 +5

    패턴을 저리 대놓고 알려주냐ㅋㅋㅋㅋㅋㅋㅋㅋ

    • @woobe9555
      @woobe9555 4 년 전 +1

      사실 알려줘도 딱히 막을 방법이 없어보이긴해요 똑바로만 하면 하이포스트에서 패스 드리블 슛을 동시에 압박하면서 안에서 센터가 버티고있어서

    • @woobe9555
      @woobe9555 4 년 전

      실수가 많아서 없어보이는거지 이론으로는 피지컬적 우위때문에 대놓고 해도 상관없을듯

    • @changi841
      @changi841 4 년 전

      코트에 있으면 전체적인 흐름을 못봐서 뭐가 뭔지 잘 기억안남...

  • @han8929
    @han8929 4 년 전

    빅맨 한명 더있어야될거같은데

  • @user-lz1it6xb3d
    @user-lz1it6xb3d 4 년 전

    원래 경기에서는 어쩔수없이 심판 판정 따라야됨
    항의해봤자 시간낭비

  • @user-ul7oh8kk5u
    @user-ul7oh8kk5u 2 년 전

    안정환복고배워야할점
    지도자로써 포용과기다림과
    존중.

  • @judo1211
    @judo1211 4 년 전 +1

    서장훈 무슨선수들다루듯이해버리네 ㅋ

  • @user-mj7wl3gh1w
    @user-mj7wl3gh1w 3 년 전 +5

    2:35 꺼억 소리가 나네..ㅋㅋ 트림 했나?..ㅋㅋ

  • @dramaaddiction4353
    @dramaaddiction4353 4 년 전 +9

    핸섬타이거즈 전국대회 첫승 기대 합니다
    핸섬 타이거즈 화이팅 입니다

    • @curry30303
      @curry30303 4 년 전 +1

      전국대회 첫승은 솔직히 무리임.. 대회 나오는 팀들이 동아리 중에서도 상위권 하는 팀들임.. 방송 때문에 조절 할 수도 있지만 동아리 팀들이 제대로 하면 이기긴 힘들듯 합니다..

    • @engreader
      @engreader 4 년 전 +2

      야 엔강스인빼고 다병 ㅅ 동농에ㅜ벤치도안델 벌레들인데 먼우승 ...제발현실을

    • @user-uc6vo6wu8r
      @user-uc6vo6wu8r 4 년 전

      @@engreader 우승이라고 안했는데 ㅋㅋ

    • @kkae_zik
      @kkae_zik 4 년 전

      솔직히 이실력으론 이기기힘들지 않나 조심스럽게 예측해봄

  • @user-yz5js3bg9b
    @user-yz5js3bg9b 4 년 전 +28

    패턴공격을 해서 미스났는데 또 하면 통하나ㅋㅋㅋㅋㅋ

    • @user-if3ik3cu3y
      @user-if3ik3cu3y 4 년 전 +16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패하자마자 다음공격에 또 주먹! 이러길래 존나황당했네

    • @user-px3kf3pd8l
      @user-px3kf3pd8l 4 년 전

      박열 이게 맞지 상대가 바보도 아니고

    • @koyotehi712
      @koyotehi712 4 년 전 +2

      상대 드리블 진행방향 알고도 못막는거처럼 ㅋㅋ 같은 패턴이라도 언제 출발하느냐에 따라 알면서도 당함 ㅋㅋㅋ 특히 존수비를 허무는 저 패턴은 그냥 수시로 씁니다 ㅋㅋ 패턴 공격 중 가장 기본이거든요 그 말은 알고도 당하는 일반화된 전술이란 겁니다

    • @MeTube3525
      @MeTube3525 4 년 전

      서지석의 하이포스트 컷이 수비 방해 없이 캐치 된다는 점과 주먹전술의 완성도를 위해 한번 더 시도할 수 있었다 봅니다. 2번째 시도에서는 패스말고 본인이 슛올라가도 됐다고 보여지네요

    • @user-ss7fs7ku5z
      @user-ss7fs7ku5z 4 년 전

      @@MeTube3525 엥 오히려 첫번째때 올라갔어야죠 영상봐도 완전 노마크인데
      그럼 상대도 두번째땐 슛일꺼라 생각할꺼고 오히려 줄리엔이 노마크고

  • @SoleAndTheCity
    @SoleAndTheCity 4 년 전 +3

    노 파울,,,,

  • @user-kx7ol6ky7c

    ㅋㅋㅋ서장훈 특기 아니엇나

  • @KAMI75785
    @KAMI75785 4 년 전 +2

    티비 예능에서 자주보는 사람이 감독으로 와서 답답해하고 소리지르는거 괜찮지?
    매일 봐왔으니까 이해되고 그렇지?
    얼마나 답답하면 저러겠냐?
    라며 위로해주지?
    그러면서 한쪽에선 하승진이 프로농구 감독
    까대는건 속 시원하다고 두둔하는건 또 너희들이지? 선수와 감독이 수평관계가 아닌 수직관계인게 이해안간다지?
    난 감독의 편도 선수의 편도
    그리고 하승진도 서장훈도 어느한쪽
    기울어지진 않다...
    다만 프로농구에서 감독이 선수 뭐라하는 행태가 잘못됐다 생각한다면
    지금 서장훈도 잘못된거고
    서장훈이 이해가 된다면 프로감독들에게도
    이해해야한다...
    이중잣대 들이밀지말구..

    • @jch562
      @jch562 4 년 전

      뭔 개소리를 논리정연하게 해놓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서장훈이 빡쳐하는 부분은 패턴같은거 제대로 숙지 못하고 안지키고 자기가 수차례 알려준 부분 못할 때 답답해서 화내는거고
      하승진이 말하는거는 용병중심 전술과 휴식의 중요성을 간과하고 조져대는 훈련시스템, 강압적인 헬조선문화를 비판하는겁니다.

    • @KAMI75785
      @KAMI75785 4 년 전

      @@jch562 생각이 다를순 있어요 그렇지만 일면식도 없는 사람에게 개소리 라니요

    • @jch562
      @jch562 4 년 전

      @@KAMI75785 일단 그부분은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죄송해요, 근데 님도일면식 없는 다수에게 반말로 적어놓으신거 같은데요

    • @KAMI75785
      @KAMI75785 4 년 전

      @@jch562 네 저도 잘한건 없네요 요즘 코로나때매 다들 정신 없으실텐데 이럴수록 서로가 도우며 살아야겠죠
      지적 고마웠고 편히 주무세요

  • @user-kt6ql3rs8g
    @user-kt6ql3rs8g 4 년 전 +2

    ㅋㅋㅋㅋㅋ개그타이거즈

  • @user-sz7vw8wk8m
    @user-sz7vw8wk8m 4 년 전 +9

    그래도 야가 그나마 낫더라 코트위에선 팀원들 간의 소통도 중요하고 아가리마이 털어야카는데 그거를 야밖에 안하더라

    • @user-de7gw4pk4y
      @user-de7gw4pk4y 4 년 전

      박준연 ㅇㅈ 1번은 제일 나음. 쟤 없을 때 서지석,쇼리가 공 몰던데 너무 답답했음

    • @user-gx7ku7fj8q
      @user-gx7ku7fj8q 4 년 전

      서지석은 찬스에도 많이 던지지않고 쇼리는 계속 페인트존에 되도않는 패스찔러서 턴오버함.....

    • @showmethemoney8282
      @showmethemoney8282 4 년 전

      선출 아님?

    • @k.seonwoo16
      @k.seonwoo16 4 년 전

      @@showmethemoney8282 선출은 리그 출전자체가 금지라 비선출만 뽑음

  • @savagesun5788
    @savagesun5788 4 년 전

    Yoo curry xD 😂

  • @user-qs3sh2ns8q
    @user-qs3sh2ns8q 4 년 전 +6

    서지석 백남바 23번 오바임

  • @leniinel4832
    @leniinel4832 4 년 전 +5

    In Soo 파이팅

  • @chrislee6915
    @chrislee6915 3 년 전

    누구하나 욕먹을짓 안하는데 댓글들은 80%가 죄다 욕이네

  • @user-wp4fe7yv2v
    @user-wp4fe7yv2v 4 년 전 +3

    다른 건 모르겠고 3점슛만 쏘지마

  • @nikoniko-fp8be
    @nikoniko-fp8be 4 년 전

    인수 화이팅 !화이팅 !

  • @user-pf6kz3ml5j
    @user-pf6kz3ml5j 4 년 전 +6

    서장훈 선수때 저 상황이었으면 심판 눈으로 태워죽였지 ㅋㅋ

    • @user-vb5od1bn8b
      @user-vb5od1bn8b 4 년 전

      그거랑 이거랑 같냐
      이거는 백퍼 노파울인데

    • @user-vb5od1bn8b
      @user-vb5od1bn8b 4 년 전

      인수 재가 일부로 파울얻으려고 밀치는거 안보임? 슛에 자신없으니깐

    • @user-nq4rd4bg3z
      @user-nq4rd4bg3z 4 년 전 +1

      서장훈=심판 선수들이 손잡고 담그려고 함
      인수=파울도 아닌걸로 속공때 심판한테 파울이라고 외치고 항의하고 오버액션 하면서 백코트 안함
      요즘엔 플라핑같은거 하면 벌금도 먹는 시대임

  • @user-uf1hf2gf4l
    @user-uf1hf2gf4l 4 년 전 +7

    와 근데 서지석 진짜 같이 눙구하기 싫은 스탈이닼ㅋㅋㅋㅋㅋㅋㅋ

    • @user-zc5oi5yk2z
      @user-zc5oi5yk2z 2 년 전

      겉멋에 공격열심히하고 수비안하는 타입

  • @bnjn6310
    @bnjn6310 4 년 전

    근데 본인도 선수때 그랬다는거

  • @user-pg4xq1lg2o
    @user-pg4xq1lg2o 4 년 전 +5

    중간중간에 겁나 잘생긴애 찍히는데 누구지? 사람인가 생긴게 사기네 ㄷㄷ

  • @user-mn1ku8th1r
    @user-mn1ku8th1r 4 년 전

    인수진짜 어후..혼자한경기 쌈싸쳐먹었네

  • @user-mb1dk3fw2x
    @user-mb1dk3fw2x 3 년 전

    지석아 보고줘 ㅋㅋㅋ

  • @user-hc9oh3it1m
    @user-hc9oh3it1m 4 년 전 +2

    핸섬타이거즈같이 연예인들 농구말고 뭉쳐야 찬다처럼 레전드들이 농구를 하면 재미있을것같은데...뭉쳐야 찬다는 다 다른 분야에 레전드들이 합쳐졌지만 다른 농구 프로그램을 만든다면 농구 레전드들이 모여서 하면 어떨까요? 핸섬타이거즈도 재미있긴한데 뭔가 아쉽네요...

  • @smartseok
    @smartseok 4 년 전 +21

    서장훈도 항의 엄청하느라 수비 안했잖아.......

    • @dabc-vv4nd
      @dabc-vv4nd 4 년 전 +1

      지능이 얼마나 낮으면 너도 예전에 ~~했잖아라고 댓글을 달지ㅋㅋ 아으

    • @user-mn1ch2tu7b
      @user-mn1ch2tu7b 4 년 전 +1

      감독 입장에서는 저렇게 말하는게 맞는거지 ㅋㅋㅋㅋ

    • @user-nq4rd4bg3z
      @user-nq4rd4bg3z 4 년 전 +1

      잘몰라나본대 서장훈은 그냥 농구판에서 담글라고 손잡고 파울 심하게 했음 그리고 저건 파울 딱히 불릴상황도 아닌데 지혼자 괜히 못넣은거 심판한테 항의하고 자빠지면 잘못하면 테크니컬도 받음 상식적으로 속공때 못넣고 저러고 있어봐 바로 감독한테 싸다구임

    • @smartseok
      @smartseok 4 년 전

      전유빈 이보다 잘 알 걸 ㅋㅋㅋㅋㅋ

    • @smartseok
      @smartseok 4 년 전

      1d 1a1b1c 지능이 얼마나 없으면 너는 이런 댓글을 다냐 ㅋㅋㅋ 그냥 지나가 등신아

  • @user-fm5ky3yd3n
    @user-fm5ky3yd3n 2 년 전

    서장훈도 현역시절 심판한테 항의 하다 백코트 많이 늦고, KBL역사상 가장 백코트가 늦은 선수 아니었던가?

  • @user-qt7pu3jn6g
    @user-qt7pu3jn6g 4 년 전 +2

    야...... 재.미.있.다. 누구 아이디어인지......
    정.말.재.미.있.다..........

  • @user-jc6ov3bl9v

    턴오버 장난아니게 나온네 ㅠㅠ

  • @user-gd7ge9oi5c
    @user-gd7ge9oi5c 4 년 전

    멋진감독잇으니멋진선수잇습니다서장훈씨방송나오는것마다다잘보구잇습니다서감독장가가세요

  • @user-de7gw4pk4y
    @user-de7gw4pk4y 4 년 전 +7

    이거만 보고 강인수 욕하는데. 강인수 없으면 지금 공격 저렇게 안풀림. 당장 강인수 없을 때 서지석,쇼리가 공 돌릴 때 생각하셈 패스 다막히고 좁아지고 그냥 패닉상태 였는데 강인수가 리딩 해주니까 경기가 그나마 할만해진거. 그리고 연예인 농구 중에 쟤보다 1번 잘보는 애는 선출 출신인 오승훈이나 박찬웅 정도? 근데 선출은 못나오니까 저정도면 나쁘지 않음. 내 생각엔 지금 핸섬타이거즈에 3점슈터가 시급함. 슛이 없는 팀이니까 수비입장에서 막기가 너무 쉬움. 슈터 하나만 있으면 공격 옵션이 더 다양해질꺼고 나머지 포지션도 다 잘하시는 분들이라 개인적으로 나윤권이나 김영준 영입이 괜찮을듯

    • @user-ms7mf3ge3g
      @user-ms7mf3ge3g 4 년 전 +1

      진짜 캐치엔슛만 잘해도 수비들이 밖으로 쫙 빨려오고 그럴텐데 좀 아쉽긴하죠
      강인수 빼면 진짜 쟤네들로는 절대 답이 안나오고

    • @user-de7gw4pk4y
      @user-de7gw4pk4y 4 년 전

      자본주의가 낳은 몬스터 그러니깐요. 솔직히 문수인 줄리엔강이란 카드를 너무 못이용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 중 가장큰게 핸섬타이거즈는 슛이 없기 때문에 문수인 줄리엔강을 막기가 훨씬 쉬워지죠. 슛되는 사람이 있으면 문수인 줄리엔강에 공격 범위도 넓어지고 더 빛을 바랄까에요

  • @barbaracirillo2437

    They need Joy?

  • @younghunkim9233
    @younghunkim9233 4 년 전 +43

    서장훈이 잘하던거 ㅋㅋ

    • @user-ql1yo7kh4m
      @user-ql1yo7kh4m 4 년 전

      ㅋㅋㅋㅋㅋㅋ팩틐ㅋ

    • @user-yx2fk5vu5y
      @user-yx2fk5vu5y 4 년 전

      장훈이형이 농구도 잘했지만
      항의도 잘 하셨제ㅎㅎ

    • @user-nt9xi1yc5b
      @user-nt9xi1yc5b 4 년 전

      자기도 잘했으면서ㅋㅋ

    • @weedkhalifa4782
      @weedkhalifa4782 4 년 전 +5

      서장훈이랑 비교하고있네ㅋㅋ 서장훈은 프로고; 항의하는걸 아마추어랑 비교하면 안되지..

    • @koyotehi712
      @koyotehi712 4 년 전 +2

      오히려 프로선수들이 더 개념없이 항의하는듯 ㅋㅋㅋ 중고딩 축구부대회만 봐도 심판이 불기 전까지 계속 뛰어라고 배웟고 계속 피드백 받는데 ㅋㅋ 이피엘이나 케이리그보면 선수들 자기들끼리 판정을 내버림
      그런거 보면 무슨 전략적인 의도가 잇는건가 싶기도 한대 ㅋㅋ 손들다가 골 먹는거 보면 그런것 같지도 않고 잘 모르겟음 ㅋㅋㅋ

  • @PunchBeBe
    @PunchBeBe 4 년 전 +6

    애는 왜 뽑은거임 잘하는 애들 더 많던데

    • @user-ku9lh6ww6h
      @user-ku9lh6ww6h 4 년 전 +2

      얘 너무 잘난척해서 꼴보기싫틈

    • @user-so9dw4lk4l
      @user-so9dw4lk4l 4 년 전 +2

      인수말고 잘하는 사람 많앗는데...

    • @PunchBeBe
      @PunchBeBe 4 년 전

      @@user-ku9lh6ww6h지가 좀 잘하는줄 암

    • @PunchBeBe
      @PunchBeBe 4 년 전

      @@user-so9dw4lk4l 걍 방송이니까 어느정도 인지도 때문에 뽑은건지 뭔지 그렇게 임팩트는 없었는데

    • @user-gx8kh4mq5l
      @user-gx8kh4mq5l 4 년 전

      그나마 얘가 젤 낫던데..

  • @user-rk8wj4hn2r
    @user-rk8wj4hn2r 4 년 전 +26

    차은우 왜자꾸 주전쓰지 시청률때문인가 유선호가 백배나음

  • @user-vb5od1bn8b
    @user-vb5od1bn8b 4 년 전 +8

    줄리엔강 이상윤 유선호 경준 문수인 빼고 노답임

    • @user-uh6hj7iq1k
      @user-uh6hj7iq1k 4 년 전 +7

      유선호 왜 끼냐

    • @user-de7gw4pk4y
      @user-de7gw4pk4y 4 년 전 +2

      강인수도 잘하는거임

    • @user-vb5od1bn8b
      @user-vb5od1bn8b 4 년 전 +2

      @@user-de7gw4pk4y 슛 없는데

    • @user-de7gw4pk4y
      @user-de7gw4pk4y 4 년 전 +1

      어택서든 맞음 그래서 리딩 보는쪽으로 해야함. 슈팅가드 하나 더 영입해야함 지금 핸섬타이거즈팀에 슈터가 너무 없음 그나마 이상윤인데 이상윤이 할게 너무 많음. 3점슈터 하나 영입하면 공격 전술도 다양해지고 안쪽도 넓어져서 문수인 줄리엔강 더 적극적으로 이용할 수 있고 좋을듯

    • @user-de7gw4pk4y
      @user-de7gw4pk4y 4 년 전 +1

      abcd 아무래도 비선출 연예인이란 제한이 있으니까.. 강인수 오기전 서지석,쇼리가 1번 볼 때 게임 진짜 안풀려서 많이 답답했음. 근데 강인수 들어오고 그나마 겜이 되는거임.. 그런데 슛있는 가드가 하나쯤은 더 필요함. 강인수가 4쿼터 다 뛸 수 있는거도 아니고

  • @user-iu4mw1pz3d
    @user-iu4mw1pz3d 4 년 전 +8

    Nba만 엄청 본거지

  • @hello_today5412
    @hello_today5412 4 년 전 +4

    서지석 공 홀딩 했으면 어느정도 보고 주던가 해야지 그냥 잡자마자 위로 휙 던지면 그게 먹히냐? 진짜 기본이 없다

  • @user-wt1ir2lx2x
    @user-wt1ir2lx2x 4 년 전

    삼점 아에 없음
    겉멋 - > 턴오버 개많음

  • @user-fn9ze7mk1g
    @user-fn9ze7mk1g 4 년 전 +6

    서장훈 보고 농구 배웠어요~~~ 항의 하는거~~대드는 거~~ 그때의 감독 마음을 잘 알겠쥬~?^^

    • @user-vb5od1bn8b
      @user-vb5od1bn8b 4 년 전 +1

      그거랑 이거랑 상황이 같냐?
      이거는 누가봐도 노파울인데

    • @user-ku9lh6ww6h
      @user-ku9lh6ww6h 4 년 전

      @@user-vb5od1bn8b 노파울이라도 자기가 파울이라생각하고 항의하는건데 ㅋㅋ 서장훈도 노파울인데.지가파울이라생각하고 항의존나많이함 ㅋ

    • @seongukyun1047
      @seongukyun1047 4 년 전

      @코난 잘못된걸아는 사람이 은퇴하기전까지 오지게 항의했나요?
      은퇴하고나서 깨달은건가요?
      애초에 말하는 모양부터가 글러쳐먹었음 아마추어 데리고 얼마나잘하겠다고 아니 그럼 프로를 가지 왜 여기와서 정색빠냐고ㅋㅋ진심 이해안되네
      서장훈이 언급한거처럼 자기는 진지하게 대한다고 말했다쳐도 기본적으로 개못하는데 뭐 감독이 몇마디 한다고되나요? 권의의식에 쩔어서 선수한테 저렇게 예의없게 말하는지
      지딴에는 바른말한다고 그냥 직설적으로 말하지만 받는사람은 그게 아니예요 남 생각도 살아야지

  • @user-le2wh8ig7r
    @user-le2wh8ig7r 4 년 전

    자존심 씹ㅋㅋㅋ

  • @Diododeid
    @Diododeid 4 년 전 +20

    전술 쓴걸 바로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이 얼마나 없으면ㅋㅋㅋ

    • @simplea2276
      @simplea2276 4 년 전

      거의 평생을 농구하신 분이다 ㅋㅋㅋㅋㅋㅋ 생각이 얼마나 없으면ㅋㅋㅋㅋ

    • @Jhwa.H
      @Jhwa.H 4 년 전

      Seung Min Jung 풉 ㅋㅋ연승경기니깐 계속 하라는거 ㅋㅋㅋㅋㅋ

    • @user-ns8gb4zl9l
      @user-ns8gb4zl9l 4 년 전

      방송안보고 유튜브영상만보고 댓글쓰는 수준ㅋㅋㅋ

  • @user-gb8lr6ux3b
    @user-gb8lr6ux3b 3 년 전 +2

    인수인지 저 난쟁이 왜쓰는거?
    인수분해하고싶네?

  • @minkoeee_4885
    @minkoeee_4885 4 년 전 +5

    진짜 인수 욕하는거 개이해안되네...서장훈이 말하는 패턴이 인수 있을때랑 없을때랑 확연히 차이가 나는데..슛 없고 가끔 나오는 무리한 패스는 확실히 고쳐야겠지만 공격 수비 인수 없을때랑 안정감 자체가 다른데
    문수인이 괜히 선수 뽑을때 인수만 보였다고 하는 이유가 뭐겠어 문수인을 활용할 줄 아는 포인트가드가 없었잖아 쇼리,서지석 1번으로썬 아니였음..문수인도 중요한 역할이지만 인수도 3점 장착하면 엄청난 무기가 될듯

    • @user-ww8dd9ch7w
      @user-ww8dd9ch7w 4 년 전

      경기안봣나 기본적인 단독 레이업은 당연하고 3점슛은 다놓치는데
      다른 멤버보다 경기리딩능력이 높다는 이유로 비판을 하지마라?
      서장훈이 못하니까 지적하는거고 솔직히 겉멋들엇자나

    • @user-ww8dd9ch7w
      @user-ww8dd9ch7w 4 년 전

      기본적인 체스트패스도안되고 단독 레이업도놓치는데 무슨 3점을 장착해

  • @user-qy2ys2bc4o
    @user-qy2ys2bc4o 3 년 전

    서지석 못하는건 아닌데ᆢ 먼가 주눅이 들고 용기없는거 같음
    예체능 에 보여준거 반도못함

  • @bastos_trof
    @bastos_trof 3 년 전

    아니ㅋ 서지석하고 인수 하겠다는 의지가 없냐 아무리 노마크 레이업찬스라도 점프라도 해서 방해를 해야지ㅋ 그냥 포기해버리네

  • @bastos_trof
    @bastos_trof 3 년 전

    방금 실패한 주먹 또 시도하면 잘도 먹히겠다

  • @user-bq9ur5zx6s
    @user-bq9ur5zx6s 4 년 전 +1

    승질이나 작작내 요장면은 안나온다만

  • @user-em9kf5ez6m
    @user-em9kf5ez6m 년 전 +1

    현역때 백코트 제일 안하는 선수가 바로 서장훈이었다 이건 빼박이다

  • @ckyb285
    @ckyb285 2 년 전

    ...? 올리는 팔을 친것도 아니고 몸을 잡은것도 아니고 라인을 침범한것도 아니고 달려오면서 옆으로 뜨다가 살짝쿵 통 하고 컨텍이 있는걸 파울인데!!우야류나터류러량
    하는거랑 파울 때문에 목 꺾이고 실신 할정도의 강도로 파울하는걸 항의 하는거랑 같다고 보냐 꼰대 어쩌구 선출어쩌구 하는 사람은 진짜.....기가막힌다 ㅋ

  • @cy7793
    @cy7793 4 년 전 +3

    모 프로그램이랑 유사한 컨셉으로 만든 프로그램인 거 같은데 저기 나오는 연예인들 팬 아니면 길게는 못 보겠다

  • @qwertqwert8389
    @qwertqwert8389 3 년 전

    전체적으로 좀 다들 부족했음 슛터도 없고 리딩도 못보고 센터도 피지컬농구하고있고 좀 답답했음

  • @jinhwankwon7643
    @jinhwankwon7643 4 년 전 +3

    서장훈도 많이 항의는 했었지 ㅎ

    • @user-sf2hm3ni1o
      @user-sf2hm3ni1o 4 년 전 +2

      서장훈은 할 만했지 사소한것도 있지만 심한것도 안불러주니깐

    • @user-vb5od1bn8b
      @user-vb5od1bn8b 4 년 전

      ㅉㅉ 그거랑 상황이 같냐

  • @user-iu8ld4kz7c
    @user-iu8ld4kz7c 4 년 전 +1

    서장훈 현역때 견제엄청 당했던거 모르고들 그러나.. 서장훈 당한거 생각하면 할만하지

  • @user-ob4up9qt5l
    @user-ob4up9qt5l 4 년 전

    포가의 중요성을 다시금 확인 시켜주는경기
    김승현하고 농구했던 사람들은 참 편했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