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on-seok Choi, 'The Hussef'. In the actual kitchen, charismatic 'Yokchef' @Healing Camp 20150615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5. 06. 14.
  • Healing Camp Episode 188 20150615 SBS
    Choi Hyun-seok, who is famous for his bluffs on TV, but in the real kitchen, who is the scariest chef? Let's meet the real kitchen where you can feel his charisma.
    Homepage program.sbs.co.kr/builder/prog...
  • 엔터테인먼트

댓글 • 2.4K

  • @user-rh9ff3ho7r
    @user-rh9ff3ho7r 3 년 전 +656

    최현석 기분은 어땠을지 궁금함
    자신보다 수준이 어느단계 이상 차이나는 사람이 비난을 하면 오히려 별 생각이 안들더라고

    • @user-ft7bo5kh1w
      @user-ft7bo5kh1w 3 년 전 +38

      약간 조무래기같고 ㅋㅋㅋ

    • @user-qe3yk3bo8l
      @user-qe3yk3bo8l 3 년 전 +71

      집가는 차안에서 저기 나간거 ㅈㄴ 후회할듯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내노라하는 셰픈데 이미지만 가벼워지고 ㅋㅋ

    • @user-gg4wi9qe1s
      @user-gg4wi9qe1s 3 년 전 +2

      진짜 ㄹㅇ ㅋㅋ

    • @jsh6523
      @jsh6523 3 년 전 +23

      그냥 같잖았겠죠.

    • @Cloud-kick-crain
      @Cloud-kick-crain 3 년 전 +10

      사천왕 깨고 챔피언 등록 했는데 조무래기가 골벳으로 시비 걸었을때

  • @user-ei9lz2qb1h
    @user-ei9lz2qb1h 3 년 전 +2129

    야 총주방장이면 지휘해야지 이건 뭐 전쟁나면 국방부장관에게 너가 직접 싸우세요
    축구감독에게 입털지말고 니가 뛰세요랑 뭐가다름 ㅋㅋㅋㅋ

    • @user-ei9lz2qb1h
      @user-ei9lz2qb1h 3 년 전 +68

      @@phanem5125 감정이입 안했어 아니 틀린말한게 하나 없고 어느 직장을 가나 팀장의 하는일은 보통 지시하고 잘못된거면 따끔하게 충고하는건 당연한거임 뭔 대본이야 대본 아니더래도 저래야 정상인거지 ㅡㅡ

    • @ys6179
      @ys6179 3 년 전 +6

      @@phanem5125 지나가는 1인 인데엽...힐링 캠프 프로그램이 리얼 버라이어티라서..대본은 없지 않을까욧..?

    • @user-ei9lz2qb1h
      @user-ei9lz2qb1h 3 년 전 +2

      @@phanem5125 근디 그쪽은 저게 대본인지 아닌지 어케아나?? 딱봐도 대본??? 아니 너님 생각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

    • @user-ei9lz2qb1h
      @user-ei9lz2qb1h 3 년 전 +1

      @@phanem5125 리얼버라이어티랑 일반 방송이랑 동일선상으로 놓고 비교하는건 좀 아닌거같은데요?? ㅇㅇ

    • @user-mz4ur9nm3d
      @user-mz4ur9nm3d 3 년 전 +1

      @@phanem5125 이정도면 병이 아닌가 싶다 ㅋㅋ

  • @amlcmlssus1579
    @amlcmlssus1579 2 년 전 +93

    이걸보면 유재석이 진짜 대단한거다 게스트에 대한 존중과 사전에 자료 정보를 찾아보는 노력이 있어야 하는거다 무시받는것를 알게된후부터 왜 제3자인 내가 열받아야 하는건가 기분 나쁜 프로그램

  • @user-gt7gl8eh1o
    @user-gt7gl8eh1o 3 년 전 +101

    2:51 여기부터 진짜 극혐이네..

  • @user-kj1ss5bw3n
    @user-kj1ss5bw3n 3 년 전 +2327

    별 거 안하시네요 라니... 지금까지 경력 다 무시받는 기분일 거 같다.... 셰프 자존심을 무시하는 발언임

    • @user-zz7cg1os4e
      @user-zz7cg1os4e 3 년 전 +190

      참은것도 대단하심

    • @user-tz9tr4mh5b
      @user-tz9tr4mh5b 3 년 전 +165

      셰프도 저과정 다 겪으면서 셰프자리까지 올라오는건데 저런말 하는건 진짜 실례지

    • @user-yl4io8dl1o
      @user-yl4io8dl1o 3 년 전 +104

      ㄹㅇ 캠 없었으면 칼맞아도 할말없음 방방봐도 적당히 해야 방방봐가 되지

    • @user-xb3xr3ho4y
      @user-xb3xr3ho4y 3 년 전 +40

      ㅈㄴ 당황한 게 느껴짐 ㅋㅋㅋ

    • @user-se7vp8sh8k
      @user-se7vp8sh8k 3 년 전 +50

      걸그룹들이 원래 무식하지

  • @bigsby__
    @bigsby__ 3 년 전 +2902

    주방에서 일 해본사람은 안다
    아무것도 안하는게 아니라, 절대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니라는걸
    주방 지휘는 기본적으로 모든 파트를 섭렵해야만 조율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긴다

    • @user-mv5vr9dg9b
      @user-mv5vr9dg9b 3 년 전 +118

      옳으신 말씀 이십니다만 근데 제가 일했던 곳 중 한곳 솊은 진짜 아무것도 안했어요 아무말도 안하고 출근해서 포켓몬고 하다 쉬러가고 돌아와서 노래 들으면서 춤추고 전화하고 포켓몬고 하다 퇴근했어요 쉬러가서 고대로 퇴근 할때도 많았고.. 퇴근하면 씻고 쉴라 할때 부족한거 뭐있냐 냉장고에 뭐 얼마나 있냐 내일 할게 뭐냐 일하는 도중에 계속 말했는데 알겠다고 해놓고 왜 뒷북인지.. 이런 곳도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ㅎ..가게 주인이면 몰라 자기도 고용된거면서..

    • @user-tm7dh6rg8l
      @user-tm7dh6rg8l 3 년 전 +65

      ㅇㄱㄹㅇ..
      모르는 사람은
      가오 ㅈㄴ잡네 ㅋㄱㄲㅋㄱ
      입만살았네 ㅇㅈㄹ함

    • @user-tm4kj4tn1w
      @user-tm4kj4tn1w 3 년 전 +68

      @@user-mv5vr9dg9b ???:오오 야야 니 불판위에서 파이리 나왔다
      나 저번에 설거지하는곳에서 꼬부기도 잡았다

    • @user-mv5vr9dg9b
      @user-mv5vr9dg9b 3 년 전 +19

      @@user-tm4kj4tn1w 킹받네..팔거 준비, 재료 손질 하고 있는데 갑자리 오라 캐서 가봤드니만 이로치 이브이 떳다고 자랑하던..저도 포켓몬고 하는데 일하고 있는데 선물 달라는둥 자기 퀘스트가 대전 하는거라고 빨리 하자는둥...

    • @Palace_LONDON
      @Palace_LONDON 3 년 전 +4

      다 이유가 있어서 그러는것을 참 좆문가들 많아요

  • @yooohiop
    @yooohiop 2 년 전 +381

    정창욱이 날 이곳으로 데려왔다..

    • @mayun7762
      @mayun7762 2 년 전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 @Dragon92e
      @Dragon92e 2 년 전 +5

      나도 정창욱 검색하고 보다가 여기옴

    • @hwaya7
      @hwaya7 2 년 전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iy5vg9sb8f
      @user-iy5vg9sb8f 2 년 전 +2

      ㅋㅋㄱㄱㄱㄱㄱㄱㄱ나도

    • @user-ig6qt1ks9k
      @user-ig6qt1ks9k 2 년 전 +2

      아ㅋㅋㅋㅋㅋ저두요ㅋㅋㅋㅋㅋ

  • @user-ct8wb7iz2n
    @user-ct8wb7iz2n 2 년 전 +563

    2:58 어디서부터 설명을해야 얘가 이해를 할까 고민하다가 결국 포기하는 최현석셰프님의 모습

    • @Direxion.
      @Direxion. 2 년 전 +45

      ㄹㅇㅋㅋ 어휴 저게 진짜 짬없음 아무나 못하는일인데

    • @pddk6830
      @pddk6830 2 년 전 +36

      제동이는 생긴것도 그렇고 진짜 비호감이네..

  • @user-qn2nn8ni4n
    @user-qn2nn8ni4n 7 년 전 +5396

    총 주방장이 요리를 하면 감독을 누가하니.... ㅠㅠ

    • @Gintama_OO
      @Gintama_OO 3 년 전 +94

      @딸기맛와플 내가 아무리 폐미를 개줫같이 싫어하지만 이건 일반인도 모를 수 있을만하자너ㅋㅋ
      느그 집은 요리사가 4,5명씩 있나벼?ㅋㅋ

    • @user-bf1ck3xv1h
      @user-bf1ck3xv1h 3 년 전 +123

      @@Gintama_OO 근데 감독이 요리하는게 아닌건 당연한거 아닌가 걍 고 3담임이 수능치나 고3애들이 수능치지 ㅋㅋ

    • @user-bf1ck3xv1h
      @user-bf1ck3xv1h 3 년 전 +58

      일반인이고 자시고 조금만 생각하면 되는데

    • @user-zp3jd4vt7v
      @user-zp3jd4vt7v 3 년 전 +11

      인수랑 로로는 지들이 멍청한거모르고 부들대네 ㅋㅋㅋㅋㅋ 이래서 무식한애들이 무서워

    • @iiiiilliili6354
      @iiiiilliili6354 3 년 전 +50

      축구감독이 경기를 뛰나?
      대댓 두마리 진짜 ㅋㅋ

  • @charliep3041
    @charliep3041 7 년 전 +5063

    쉐프 보고 요리안하세요 하는건 오케스트라 지휘자보고 연주안하세요? 랑 같은건데 와 ...

    • @user-zg4hy4sr9b
      @user-zg4hy4sr9b 6 년 전 +37

      연주안하세요가 아니라 지휘안하세요 아니에요?

    • @user-uq6sq1kq8w
      @user-uq6sq1kq8w 6 년 전 +653

      뽀로로// 지휘자의 직책은 지휘니까요..연주하는게 아닌데 연주 안하냐고 물어보는 꼴이라는 말입니다.

    • @hemiostasis
      @hemiostasis 5 년 전 +66

      뽀로로 그게아닙니다

    • @user-em3fx7qo9n
      @user-em3fx7qo9n 5 년 전 +140

      그렇지. 야동PD한테 왜 직접 안하세요지

    • @love_sadie
      @love_sadie 5 년 전 +9

      Park Charlie 원래 성유리 스타일임 나대고 까불고

  • @air6903
    @air6903 3 년 전 +663

    웃으면서 넘겨주니까 괜찮아보이는거지 실제로는 굉장히 무례한짓인데 최 셰프님이 사람좋게 잘 넘겨주시네

  • @RATOY9999
    @RATOY9999 2 년 전 +459

    와 진짜.... 방송까지 나와서 저런 수난을 겪은 최현석 셰프님 진짜 개불쌍하다...

  • @user-gn4zm8qy4n
    @user-gn4zm8qy4n 3 년 전 +571

    냉부나와서 허세이미지가 박혀서그렇지 무슨 총괄쉐프를 허세만있고 주방에서 하는거없는사람으로 몰아가냐ㅋㅋㅈㄴ역겹네

  • @user-tm5mj2be7l
    @user-tm5mj2be7l 3 년 전 +2509

    축구 감독더러 축구 안하세요 하는거랑 같은 이치 아닌가 ㅋㅋ
    근데 그러면 제동아 너는 왜 방송인이 방송 안하고 정치 하세요?

    • @user-sg6mi6cn9t
      @user-sg6mi6cn9t 3 년 전 +108

      ㅋㅋㅋㅋㅋ개사이다

    • @jqgj6692
      @jqgj6692 3 년 전 +14

      앜ㅋㅋㅋㅋㅋㅋㅋ

    • @karlelaymond5224
      @karlelaymond5224 3 년 전 +20

      제동이는 그냥 계속 응원하는거나 했어야함

    • @jmsunny1437
      @jmsunny1437 3 년 전 +135

      면상보기싫다 김제동빨갱이

    • @dhrb7922
      @dhrb7922 3 년 전 +47

      저새끼얼굴나오자마자 댓글로 내렸다

  • @user-jp6yl2il9v
    @user-jp6yl2il9v 3 년 전 +666

    무례하기 짝이 없고 그지없다 최현석 쉐프가 기분 나쁘고 표정 구길수 있을만한 언행인데도 뭐라고 안하고 그냥 웃기만 하고... 참 착하다 계속 설명도 해주시고..

    • @user-cu5xe7lp4b
      @user-cu5xe7lp4b 2 년 전 +100

      김제동 ㄹㅇ 모든걸 아는척함

    • @Dudurami
      @Dudurami 2 년 전 +7

      ㄹㅇ 줘패고싶음

    • @user-rc4zj1gq3b
      @user-rc4zj1gq3b 2 년 전 +23

      @@user-cu5xe7lp4b 헌법조무사 2급

    • @user-bm6yw1ti4y
      @user-bm6yw1ti4y 2 년 전 +7

      무식한것들이 신념을가지면 저런꼴나죠

    • @user-rr3st2lu5b
      @user-rr3st2lu5b 2 년 전 +6

      근데 난 막 줘패고 싶고 그런건 아닌데 옆에 엠씨분들이 사전에 저런식으로 얘기한다고 양해를 구했었을거라고 믿고싶다... 재미를 위해서 저런 말은 이해가 가는데 상호간에 동의가 필요할듯

  • @user-qk8kr7zk7n
    @user-qk8kr7zk7n 2 년 전 +144

    서비스 출신인데.. 저런 쉐프가 있어야 영업장이 잘 돌아가는거다

  • @sunjinbo2017
    @sunjinbo2017 3 년 전 +1852

    Mc부터 제작진들도 무식 그 자체네...
    자막보소 ...걍 지들이 원하는 최현석 요리하는 그림만 기다리고있네
    뭐야 이거...

  • @user-cv4lx1ek7l
    @user-cv4lx1ek7l 3 년 전 +443

    솔직 다들 쉬워 보이는데
    진짜 어려운게 저 자리가 직원들 조율부터
    정리 데코 메뉴주문 위험한일이 생길지
    컨플레인이 들어올 수있는지 전부 확인하는자리임

    • @TheZombiepain
      @TheZombiepain 3 년 전 +4

      그쵸 다 주방장책임이기도하고

    • @nordscum
      @nordscum 3 년 전 +5

      지휘관인건데ㅋㅋ 제일 어렵고 책임도 크지

    • @user-bk2dg8ib3p
      @user-bk2dg8ib3p 3 년 전 +13

      특히 음식은 입에 직접 들어가는거여서 예민할 수 밖에 없음

    • @user-dt2wg5de1p
      @user-dt2wg5de1p 2 년 전 +2

      컴플레인

    • @liy5278
      @liy5278 2 년 전 +1

      화룡점정을 주방장이 찍는다고 보면 될듯

  • @YOUTUBE_IS_ASHOLE
    @YOUTUBE_IS_ASHOLE 년 전 +239

    안겪어본 사람 : 와.. 개 살벌하네..
    겪어본 사람 : 현석이형 왤케 착함

    • @user-ni7ux9vx2c
      @user-ni7ux9vx2c 년 전 +9

      여기서는 맞긴한데 요식업종사자로써 최현석셰프정도면 갈굼 심한편에 속합니다

    • @YOUTUBE_IS_ASHOLE
      @YOUTUBE_IS_ASHOLE 년 전 +5

      @@user-ni7ux9vx2c 실무에선 또 빡센가보네요 ㄷㄷ 영상이라 자제를 많이했나봄 ㅋㅋ

    • @runningwithcat6195
      @runningwithcat6195 년 전 +20

      @@KRplus_IS_ASHOLE 그것보단 요즘 요식업계에서 저렇게 행동하는걸 굉장한 악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주방에서 갈굼이 많이 사라지는 추세에요. 현대 기준으로 보면 최현석 셰프정도면 갈굼 많이하는 편입니다.
      공포심을 유발해서 가르치는걸로는 한계가 너무 뚜렷해요... 같이 나온 이연복 셰프 목란만 봐도 한달 매출 1억이었던 때도 있었는데 주방에서 눈에 띄는 갈굼은 전혀 없죠... 손님들 후기에 의하면 이연복 셰프가 있던 없던 맛에 변화가 별로 없는거 같다 라고 할 정도로 일하는 사람들 실력도 육성하신거 같은데.

    • @user-nh4mu8pg6s
      @user-nh4mu8pg6s 년 전 +8

      @@runningwithcat6195 잘못된 리더 군상의 특징이 '혼자서 모든걸 할 수 있다' 지요 리더는 지휘자가 되어야지 아랫사람들의 팔다리를 조종하는 컨트롤러가 되면안됩니다. 그래서 에드워드 권이 비판받는겁니다 100번 잘해도 1번 못한거 가지고 트집잡아서 그게 그사람의 모든 역량인거처럼 가스라이팅 하는 화법을 사용하거든요

    • @hufs700
      @hufs700 11 개월 전

      @@user-nh4mu8pg6s 갈구는 행위가 불필요하다는 논지를 가지고, 마치 거기에 부여된 의미는 "리더는 모든걸 다할수있다"는 함축적인 메시지라며 단정지으면 안되죠.
      댓글의 요지는 집단분위기 형성과 체계는 이미 한국 셰프 문화에서부터 변질되었다는건데 혼자서 위계질서 정당화하면서 결과값을 내기위해 구성원들의 인격체를 철저히 무시하고 명령에 수긍해야한다는 식으로 결론 내리지마세요.
      어떤 집단이든 조직체든 말 그대로 "목표를 위해 기대되는 방침"이 서로에게 요구되는데 거기서 리더는 어떤 태도로 일관하느냐에 따라 자격이 달라집니다.
      리더의 강경한 태도와 폭력적인 태도를 구분할수있는 기준은, 님이 그런 위계 집단을 정당화하느냐의 유무에 따라 갈립니다.
      이런 사회심리학적 소견으로는, 한국사회에 특히 군 가혹행위 옹호론자들이 많다는 반증이죠.
      가혹행위를 당하면 군대의 명령을 어긴죄, 학교폭력을 당하면 학교생활 부적응자,
      직장에서 상사에게 자신의 주장을 밝힐때는 폐급으로 치부하고, 그런 식의 더러운 프레임은 섬반도 한국사회가 유일합니다. 개인 존중 의식이 미비하고 민주이념으로 구성된 행정부 이외에는 자유가 없으며 옆나라 중국만봐도 개인을 중시하며 서로에게 간섭하지않습니다.
      이래서 한국은 후진국이죠.
      그래서 최 셰프가 이연복 백종원에 비해 성공도 못하고 훨씬 후순위 취급받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원래 셰프는 국제무대를 중심으로 활동합니다. 사실상 셰프로써의 성공 여부는 국제적인 시각에서만큼 검증의 장 인거죠. 미개하고 수준머리없는 한국 정서의 판단 만으로는 가치가 매겨지지않습니다. 최 셰프는 지금도 성공못했죠. 그저 섬반도 한국 빈부격차 버스 잘 탄거죠.
      속국이나 식민지는 일본도 아니고 옆나라 중국도 아닙니다. 바로 한국 내부 질서 모형에 있을뿐입니다. 한국 그 자체가 문화적 식민지입니다.
      저는 나중에 한국의 문화가 다른 국가로부터 잠식될수있는 모든 총력을 기울일겁니다.
      일본이 한국 셰프를 보고 혐한을 왜 하겠습니까?

  • @user-wr7op4cq9w
    @user-wr7op4cq9w 3 년 전 +22

    일해본사람은 알지...대리급들이나 우리가 상상하는 그런 꼬장질하는거지 막상 능력좋은 헤드솊들은....정말 경력이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조금이라도 잔꾀부리면 바로 알아채시고...정말 존경스러우심

  • @sung-gf4do
    @sung-gf4do 3 년 전 +1005

    사실 저렇게 지시하고 지휘하는게 제일 힘든건데 MC들이 그걸 몰라주네...

    • @Kiring22
      @Kiring22 3 년 전 +78

      @@user-ip1ny5dy7q 한두번이면 예능캐릭터로 깐족거리다가 상대가 설명하면 아~그렇군요 하면 되지 몇번을 저렇게 깐족대면 저건 무식임 애초에 힐링캠프는 예능보다 다큐에 가깝지않나

    • @ooo00o0
      @ooo00o0 3 년 전 +14

      @@user-ip1ny5dy7q 힐링캠프가 언제부터 깐쪽거리는프로였노ㅋㅋㅋ아무리 예능으로 분류된다지만 저 태도들은 프로그램기획의도랑 다른데

    • @minlee7472
      @minlee7472 3 년 전 +46

      김제동 수준 ㅋㅋㅋㅋ

    • @user-ft8ed1my3j
      @user-ft8ed1my3j 3 년 전 +11

      다 식당에서 일안해봐서그럼
      해봤음 진심 저런말 못함

    • @pencilwizard9978
      @pencilwizard9978 3 년 전 +2

      진짜로 지시하고 지휘하는 입장에서는 그냥 딱 중간에 껴있는 신세에요.
      아래사람들 관리감독하랴 위에사람들 눈치보랴.

  • @j2mq539
    @j2mq539 3 년 전 +472

    대장이 단호하지 않는 조직은
    무너집니다..
    대장답게 일할땐 확실하게 지휘하는데
    조직대신 대장이 안하냐고 ㅇㅈㄹ하네
    그럼 대장은 누가합니까 조직이 합니까
    나도 할수 있겠다고 하는건 정말 무례한거임,그사람이 그동안 올린 위치를
    부셔버리는 말임

    • @user-ir2bm4wd5x
      @user-ir2bm4wd5x 3 년 전 +5

      단호 까칠이랑 욕설가 비방 비난은 다른건데.... 물론 최셰프님이 그런다는게 아니라 그 핑계로 브하직원들한테 막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놔서

    • @user-sr3on6tl1w
      @user-sr3on6tl1w 3 년 전 +2

      제동이가 그걸알겠나

    • @user-xj4lg9vy9e
      @user-xj4lg9vy9e 3 년 전 +14

      ㅋㅋ서민대통령 노무현 좋아하는 제동이가 뭘알겠냐ㅋㅋㅋㅋㅋ한 국가의 수장이면 수장 답게 권위있고 포스 쎄보여야지 무슨 밀짚모자쓰고 자전거 탄다고 사람냄새 ㅇㅈㄹ하면서 빨아제끼고 ㅋㅋㅋㅋㅋㅋ

    • @krdv901
      @krdv901 3 년 전 +1

      @@user-xj4lg9vy9e 그래도 노무현이 정치는 실패했어도 사람은 좋았다 김제동은 사람이라도 좋냐

    • @LassIsolet
      @LassIsolet 3 년 전

      @@user-xj4lg9vy9e 네 다음 전문대 저소득층

  • @taurus_z.zodiac
    @taurus_z.zodiac 3 년 전 +32

    저 중앙에서 통제하는것도 실력 없으면 무시당한다고 알고 있어요.
    이게 식당 사장일지라도
    요리를 아는 사람이어야 하는
    이유 중 가장 중요한 이유고요.

  • @user-gc8pe9ru9t
    @user-gc8pe9ru9t 3 년 전 +50

    최현석이나 누구나 유명한 셰프들이 인정받는 이유는 저렇게 혹독한 주방에서 버티면서 최고의 자리에 올라가서 그런거임

  • @user-vo4jq8zi8p
    @user-vo4jq8zi8p 3 년 전 +199

    진짜 바쁜 카페라던지 음식점에서 일해본사람이라면 공감할텐데 지휘하는 사람이 있고 없고 정말 차이 큽니다ㅋㅋㅋ

  • @user-kw1me1rg4v
    @user-kw1me1rg4v 3 년 전 +192

    정리는 기본 소양, 하나하나 디테일 찝어서 교정해주고.. 가끔 언행은 도를 넘기도 하겠지만 항상 프로 레벨로 요리할 수 있도록 습관 잡아주는게 되게 유익할 거 같음. 나중에 돌아보면 되게 고마울거 같은데

  • @codebar2160
    @codebar2160 2 년 전 +62

    감독 없이도 주방이 돌아가는 세상을 만들던가 ㅋㅋ 속이 뻥~ 울컥울컥

    • @OwO-bg3uc
      @OwO-bg3uc 2 년 전 +2

      감독이 있든 없든 주방 그대로의 모습자체도 좋!다!

  • @bryankim8505
    @bryankim8505 2 년 전 +34

    파인 다이닝을 가본 적이 없는 PD와 작가의 대참사

  • @user-em2ny5es3u
    @user-em2ny5es3u 3 년 전 +418

    어느 분야건 간에 리더를 경험 해 보면 알게 된다.
    지도자가 전체적인 틀을 확인하지 않고 열심히 한답시고 결과를 만들어내는 부분부분마다 직접 투입해서 몰두하면 나머지 작업에 차질이나 미비점이 생긴다는 것을

    • @user-nu7qp4ll2n
      @user-nu7qp4ll2n 3 년 전 +20

      맞아요. 리더라는 자리가 항상 칭찬만이 아닌 쓴소리도 해야되고 참 쉽지않죠

    • @user-co8mx8ll7s
      @user-co8mx8ll7s 3 년 전 +11

      분야 규모가 수행평가정도로 작으면 가능함 근데 프로젝트가 커지면 커질수록 답이없더라

    • @professor7627
      @professor7627 3 년 전 +11

      부하가 일 잘 못한다고 리더가 나서기 시작하면 부하들이 성장을 못하지요. 맞는 말씀이라 생각합니다.

    • @user-em2ny5es3u
      @user-em2ny5es3u 2 년 전 +2

      @@Mongsil9999 개머리편육은 업장에서 바로 먹는 싱싱한것보다 숙성시킨게 야들야들하더라^^

    • @user-xm3lm1pu8n
      @user-xm3lm1pu8n 2 년 전 +8

      ㅇㅇ 숲을 보는 게 리더임 그래서 유능한 실무자들이 막상 관리자가 되면 병크 일으키는 경우가 많음

  • @user-nw6zf3yr6u
    @user-nw6zf3yr6u 4 년 전 +176

    이연복만 주방 이해해서 욕나와도 웃는다 ㅋㅋㅋㅋㅋ

  • @user-zu8jn6zw9x
    @user-zu8jn6zw9x 2 년 전 +155

    2:51 쉐프조무사 새끼ㅋㅋㅋㅋㅋ

    • @choialex3503
      @choialex3503 2 년 전 +7

      진짜 ㄹㅇ 개 재수 없음 저 정도면 정신병 아닌가?

    • @Goldmando
      @Goldmando 2 년 전 +1

      너무 높은 호칭을 붙여주는거같음.. 잼민이새끼 어때요

  • @Angel-zm6zi
    @Angel-zm6zi 3 년 전 +10

    일반인들이 봤을땐 누구나 할줄 알지만 저 위치가 진짜 제일 스트레스받고 힘듬 ...
    밑에 사람들이 저 심정 이해해야 저 위치에 있을수 있음

  • @user-yk2fg2ns4n
    @user-yk2fg2ns4n 3 년 전 +654

    김제동 무슨 세종대왕이 칼차고 전쟁나가는 소리하고있냐

    • @user-ki2hj9qi6e
      @user-ki2hj9qi6e 3 년 전 +3

      예능인데 진지빨고 있냐 ㅉㅉ

    • @user-fw6lp8hv9h
      @user-fw6lp8hv9h 3 년 전 +99

      @@user-ki2hj9qi6e 뭔 진지를 처빨아 맞는말 했구만

    • @user-zg2zv4uu5z
      @user-zg2zv4uu5z 3 년 전 +13

      @@user-ki2hj9qi6e 너 찐따지?

    • @Ha_Surok
      @Ha_Surok 3 년 전 +5

      @@user-ki2hj9qi6e 길동값 못하네

    • @gochosuck
      @gochosuck 3 년 전 +3

      @@user-ki2hj9qi6e 으휴 개노답

  • @igosesane
    @igosesane 3 년 전 +132

    요리를 알지 못하는사람들이 요리를20년 한 사람을 뭐라하네....슬픈 개구리 이연복선생님이 그러면 모를까...

    • @user-up6we3yq8p
      @user-up6we3yq8p 3 년 전 +3

      진지하게 읽고있다가 아 슬픈개구맄ㅋㅋㅋㅋ

    • @user-uu2vp6un5i
      @user-uu2vp6un5i 2 년 전 +1

      슬픈 개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_rxpxntxncx
    @_rxpxntxncx 2 년 전 +45

    2:07 경력있는 신입 헤드셰프님 등판

  • @user-rg9pu8pq1w
    @user-rg9pu8pq1w 3 년 전 +45

    매장 음식컨셉,맛,청결,무엇보다 해당파트 직원의 숙련도에 맞게 눈이가는데 진두지휘 하는게 매출과 직결하고..까칠할수밖에 없죠..

  • @hwarang0113
    @hwarang0113 3 년 전 +69

    요리가 ㄹㅇ 클래식이구나...
    지휘자가 그냥 막대기 흔드는거처럼 보이지만
    본인이 악보를 해석하고 표현하고 지휘하는 것처럼 요리도 그러넹

  • @user-ec4bt4fl5t
    @user-ec4bt4fl5t 3 년 전 +419

    셰프가 감독하면서 저정도가 욕설인가?
    고든램지 못봄?ㅋㅋㅋㅋ

    • @user-ze4ki4le4u
      @user-ze4ki4le4u 3 년 전 +12

      고든램지는 근데 뭔가자연스러운 찐 욕설같은데
      최현석은 뭔가 허세 부릴려고 컨셉욕 같음

    • @user-nn2jd5if4n
      @user-nn2jd5if4n 3 년 전 +10

      고든램지는 진심 사람하나 죽일듯이 욕함 ㄷㄷ

    • @user-rf5hp6zi5r
      @user-rf5hp6zi5r 3 년 전 +32

      @@user-ze4ki4le4u 것보단 방송찍는거 좀 의식하다보니 어색하겠지 뭐

    • @user-iq8ij3jy7v
      @user-iq8ij3jy7v 3 년 전 +38

      ???:이 씨발맞을 고기는 너무 안익어서 수의대생 1학년이 와도 살리겠다!!!

    • @user-bp2ez1mh7r
      @user-bp2ez1mh7r 3 년 전

      일이많아서못봄

  • @no.5242
    @no.5242 3 년 전 +39

    최현석 얼굴 진짜 착하게생겼는데
    주방에서는 카리스마 ㄷㄷㄷㄷㄷ

  • @user-ro2qg2yv5c
    @user-ro2qg2yv5c 2 년 전 +110

    저 정도면.. 정말 착한 쉐프라는걸 알아야 합니다

    • @user-pq3vh4kt2h
      @user-pq3vh4kt2h 년 전 +3

      술을 안 좋아하는 세프였으면 좋겠네요. 어떤 놈은 술독 걸려서 사이코패스 시전으로 살인미수, 폭행하였으니까요~

    • @jaeyoonlee36
      @jaeyoonlee36 5 개월 전

      ​@@user-pq3vh4kt2h최현석은 술도 담배도 안 합니다.

  • @user-hv4gi9pb1r
    @user-hv4gi9pb1r 3 년 전 +23

    최현석 셰프님 너무 멋있어용 ❤️

  • @arko6376
    @arko6376 3 년 전 +134

    헤드쉐프는 주방을총괄하는 주방의대장 주방은 불과 칼을다루는 전쟁터만큼 위험한곳 엄정한군기는 유지되어야만 하고 주방을떠난 접시는 온전히 헤드쉐프의 책임이다.

    • @ninano123
      @ninano123 3 년 전 +19

      방구석 일요일 짜파게티 요리사 올림.

    • @mosimo9275
      @mosimo9275 3 년 전

      전직 요리사 승우아빠 피셜 밥 안 먹고 바빠서 짜증이 치밀어오르는 것.

    • @user-oh3hj4cf2w
      @user-oh3hj4cf2w 3 년 전 +2

      앞 부분은 이해했습니다만... 주방을 떠난 접시는 온전히 헤드쉐프의 책임이다. 라는 부분이 맛과 경영을 책임진다는 의미로 해석해도 되나요?.?

    • @user-sn1xd8rw8q
      @user-sn1xd8rw8q 3 년 전 +2

      어머니 요리를 하는 건 담당 솊이되, 그 요리를 홀로 서빙을 하는가 안하는가는 헤드솊의 권한이고 책임입니다. 아주 간단한 예를 들어 고기가 오버쿡됐다, 누가 사과를 하나요? 헤드솊이 홀에 나가서 직접 사과합니다. 고기담당 솊을 불러서 사과시킨다? 말이 안되죠 왜냐면 서빙을 승인한게 헤드솊이기 때문입니다. 그게 관리자로서의 의무죠. 경영은 다릅니다. 헤드솊은 주방의 총책임자를 뜻할뿐, 경영을 책임지는 사람은 오너, 오너솊, CEO 등이 있겠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서 "아메리칸 셰프"라는 영화를 봐보시는걸 추천합니다.

    • @yohan7525
      @yohan7525 3 년 전 +1

      주방이 위험한거면 건설현장은 대가리박고 일하겠네요 ㅋㅋ

  • @user-nf1ev6ry2i
    @user-nf1ev6ry2i 2 년 전 +43

    냉부해때 최현석 엄청 좋아해서 맨날 챙겨봤는데 지금봐도 멋지고 능력있는듯

  • @59gleamy
    @59gleamy 2 년 전 +34

    정창욱보고나니까 이런것도 불편해보임

  • @user-eh5dx2mt2d
    @user-eh5dx2mt2d 3 년 전 +76

    최현석이 카리스마 얼마나 넘치면 ㅋㅋㅋ말하면 대답 재깍재깍 현장감 넘치네 요식업게 욕은 기본베이스지 ㅋㅋ방송 꾸밈없이 잘햇네.

  • @njchesman522
    @njchesman522 8 년 전 +952

    프로그램 진행자들이 쉐프의 역할도 모르고.. 한심하다..

    • @user-hk8pi2dx1i
      @user-hk8pi2dx1i 6 년 전 +30

      무지함도 죄가 될수있다.

    • @oisieeramen1310
      @oisieeramen1310 5 년 전 +6

      모를 수도 있지.... 그러니까 뒤에 최현석 셰프가 말해주잖아

    • @SuaYuna
      @SuaYuna 5 년 전 +38

      김제동 은근 꼴불견이네요

    • @northernlight_haru
      @northernlight_haru 5 년 전 +8

      아휴.... 저걸 모르고 있다고 생각하는게 한심하다

    • @user-qb1ou5by7g
      @user-qb1ou5by7g 3 년 전 +4

      4년전에 이런댓글달면 나중에라도 알람울리면 안부끄럽나... 예능을 선비들이보기엔좀불편하지 4년전에도선비들이많았구나...

  • @user-um9et5og9b
    @user-um9et5og9b 3 년 전 +27

    사물놀이도 징이 가장 하는거 없어보이지만 전체의 분위기와 흐름을 이끌어 가는역할이라 장구 북 꽹가리 다 할줄알아여 하는거임 팀 전체를 이끌어가는게 사물놀이 대표이며 주장이고 주방장이다

    • @user-kw6mb9zu7h
      @user-kw6mb9zu7h 3 년 전

      징이 아니라 꽹과리 인것으로 배움.

    • @user-um9et5og9b
      @user-um9et5og9b 3 년 전

      @@user-kw6mb9zu7h 장구 북 꽹가리 징 이렇게 해서 4개의 물건 놀이 이런의미로 사물놀이라고 하는겁니다

    • @user-yu1ds8jt1s
      @user-yu1ds8jt1s 3 년 전 +1

      @@user-um9et5og9b 사물놀이 팀의 주장역할이 꽹과리라고 말한거에요 첫댓쓴 분이요. 근데 사물놀이팀 꽤오래 한 사람으로서 사실 제대로된 사물놀이팀이면 당연히 네 악기 다 다룰줄 압니다. 글고 웬만하면 첫댓 말대로 통상 상쇠가 음악적이든 그 외적이든 대표의 역할을 맡죠. 물론 밴드음악에도 드럼이든 베이스든 어떤 악기를 맡은 사람이든 리더가 될 수 있듯 리더에 해당하는 사람이 다른 악기를 맡을수는 있는데 이때 꼭 징을 잡진 않습니다.

    • @user-qy6js9wz2k
      @user-qy6js9wz2k 2 년 전

      뭔징이야 모르면 깝치지 좀 마라

  • @user-sm6cq1se4m
    @user-sm6cq1se4m 3 년 전 +14

    조율 안해도 돌아가는 환상의 요리사들 추천해주던가!!!!! 속이 뻥~

  • @user-jh3kk4pq2n
    @user-jh3kk4pq2n 3 년 전 +190

    허세라는 자막도 적당히 넣어야지,... 뭐만하면 허세라카네

  • @heemoon5604
    @heemoon5604 3 년 전 +135

    1:56초부터 저만 불편해요..? 멘트를 왜 저래 치시지..

    • @user-bo2vy4yj5r
      @user-bo2vy4yj5r 3 년 전 +23

      0:32 무식한년도 마찬가지

    • @user-yv7fk6ov6m
      @user-yv7fk6ov6m 3 년 전 +2

      @@user-bo2vy4yj5r 요리 안하시네여 하고 묻는건
      이재용보고 '삼성폰에 납땜 안하시나요' 오케스트라 지휘자 에게 '지휘 안하시나요' 하고 묻는거랑 다를게 뭔지 ㅋㅋ;

    • @Pp-qe1gs
      @Pp-qe1gs 3 년 전

      @@user-bo2vy4yj5r ㄹㅇ ㅋㅋㅋㅋ ㅈㄴ무식한년

    • @jjssrrttable
      @jjssrrttable 3 년 전

      불편할게뭐지 ㅋㅋㅋㅋㅋㅋ걍 웃어넘기지 붕신이

    • @jjssrrttable
      @jjssrrttable 3 년 전

      ᄒᄋ 존나다른데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isoonyoon7208
    @jisoonyoon7208 2 년 전 +3

    첫째는 사람과 관련된 일이라서 긴장
    두번째는 사람입으로 들어가는것(병들수
    있으니..)이니까 최고 긴장
    세번째는 메뉴에따라 정확한 재료양으로 같은
    맛을 내야하니 긴장
    셰프는 현대인 삶의 엄청 중요한, 대단한, 위대한 직업인듯. 분위기상(주방, 좋은 안주..), 쌓이는 스트레스 해소상, 좀과한 음주를 하는것 같은데(음주=욕=범죄로)
    술말고, 스트레스 해소의 다른방도를 찾는것이
    셰프들에게 시급.

  • @user-yq4ts7ny6c
    @user-yq4ts7ny6c 3 년 전 +4

    와 메뉴 읊는 거 너무 멋있어

  • @user-oq1ht5on9y
    @user-oq1ht5on9y 3 년 전 +15

    원래 총감독은 마무리랑 잔소리가 다임... 글고 존나 프로페셔널 해보여서 개멋있는디...? 딱 내가 아는 총괄쉡...

    • @User-doridodododo
      @User-doridodododo 2 년 전 +2

      승우아빠 : 총괄셰프는 주방에서 아무 일도 안합니다

  • @user-wp3wb5tp5g
    @user-wp3wb5tp5g 3 년 전 +69

    역시 갓경규님 아무말씀 안하시네.
    감독한테 연기안하냐고 하는거랑 똑같이ㅋㅋ 옆에 분들이랑 다르게..

  • @user-vf9ou8wc9m
    @user-vf9ou8wc9m 2 년 전 +17

    욕을 왜해 욕을 미개한거지 직업에대한 존중이아니고
    주방 특유의 문화가 참 거지같다
    심지어 오픈바라 앞에 손님도있네 ㅋㅋ

  • @user-ek8bs7er7q
    @user-ek8bs7er7q 2 년 전 +14

    저 자리가 솔직히 체력소모가 제일 큰 자리.. 모든 파트가 실수없이 제대로 돌아가는지 실시간으로 다 파악하고 오더들어온거에 맞게 오더내려야하는데 하는게 없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포지션에서 요리하는 직원들은 본인이 맡은것만 하면 되는데.. 최현석 셰프님은 만약 다른직원들이 실수한게 고객한테 나갔을때 져야하는 책임까지 지고 계신데 나도하겠다 저러는건 아무리 예능이더라도 보기 그렇다..

  • @jhj9711
    @jhj9711 7 년 전 +6

    저게 제일 힘든일인것 같아요....

  • @dlemddyd
    @dlemddyd 3 년 전 +81

    저도 주방에서 일하는데 공감합니다. 왜냐면 컨트롤->어찌보면 선(기준)을 그어두고 그 안에서만 작업하도록 제한하는 역할이기도 하는데 그게 참 중요합니다. 왜냐면 언제나 같은 퀄리티와 같은 맛을 일정하게 최상을 유지하여 내놓아야 하는 음식에, 다들 요리 좀 하신 분들이라면 자기 자신만의 노하우나 자신에게 편하고 보다 익숙한 자기방식만의 작업효율을 위해 요리방식을 고집하거나 실행하려 하는데, 그렇게 되면 요리하는 본인이야 정작 만족하고 편하겠지만, 각자 다른 방식의 작업효율로 만들어진 요리들은, 그때그때마다 다른맛, 일정하지 않은 요리들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때문에, 쉐프는 자신이 추구하는 방식, 요리관념, 고집 등을 강조하고 요구함으로서, 일정하게 유지되는 기준의 맛을 만들기 위해 지휘합니다. 어찌보면 공장과도 같은 작업방식같기도 하죠. 하지만 정말 필요합니다. 주방에 오면 오너가 가르쳐주고 하라는 대로 요리밑작업->셋팅해야하는데, 요리 좀 했다 한 경력자들은 "왜? 이렇게 하면 더 편한데? 이렇게 해도 맛있는데?"등등 자기기준을 들먹거리면, 기존에 유지되어왔던 맛이 당연 변형됩니다. 때문에 그 맛을 찾아온 손님들이 "맛이 좀 변했네?" 등으로 기존 손님분들이 불만을 표현합니다. 때문에 주방에서는 다소 욕설을 하는 한이 있더라도 규율을 잡고 말을 듣도록 지휘를 해야 합니다. 때문에 군대만큼 규율이 강하고 짬대우, 주방 텃세들이 상당히 강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실력은 확실히 늘어납니다. 저도 주방경력 6년차 겨우 과장직을 때고 차장직을 달게된 찌그래기이지만, 확실히 주방은 추구해온 그 식당만의 요기 기준에 변동이 없어야하고 오더에는 엄격해야 하는게 맞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자기 요리셋팅주변(영역)을 청소하고 청결함을 유지하라고 고집하며 요구하기도 하는데, 이는 주방이 언제나 청결해야 하는 중요성도 있지만, 오너의 눈치를 보게함으로서 요리뿐만이 아닌 자신의 요리자세에도 영향을 줍니다. 몸에 베이게 함으로서 바쁠때는 머리보다 무의식적으로 몸이 먼저 기억한대로 반응할 정도로 착착착! 자기도 모르게 기계처럼 정형화된 요리방식을 해내게 됩니다. 군대를 생각해보세요. 머리로 생각하는게 아닌 몸이 기억하는데로 움직이는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쉐프의 감정기복에 따라 자신들에게도 더욱 까다롭고 예민한 주방환경이 조성되다보니, 최대한 자신의 일은 기본적으로 잘 해내고, 동시에 쉐프 눈치를 많이 봅니다.

    • @user-fg7jp1bc6g
      @user-fg7jp1bc6g 3 년 전 +1

      ㄹㅇ

    • @jeongsooyi3921
      @jeongsooyi3921 3 년 전 +2

      장문..

    • @user-ok3yp4lt8u
      @user-ok3yp4lt8u 2 년 전 +1

      역할

    • @HAN-fe2ym
      @HAN-fe2ym 년 전 +1

      맞는 말씀이예요! 자신의 좋은 생각과 방식은 다른 한쪽에 잘 보관하시고 여러업장의 고유의 패턴과 방식을 잘 익혀서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서 나중에 자신의 경력이 쌓이고 스킬이 쌓여서 비로소 자신의 요리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어디를 가든지 거기만의 방식을 그냥 익히세요 헤드셰프들도 그냥 그 위치에 있는게 아니거든요!

    • @YOUTUBE_IS_ASHOLE
      @YOUTUBE_IS_ASHOLE 년 전

      주방에 사람은 대가리 한명만 있어야 한다는 말도 있음 ㅋㅋ 나머진 걍 다 세팅된 행동규율대로 기계처럼 수행해야 일정한 퀄이 나오니까

  • @Crazyaziazi
    @Crazyaziazi 3 년 전 +7

    부럽다 저사람들이 저런셰프밑에서일하면 실력도 몸정신은 좀 힘들지라도 일취월장할텐데 부럽당

  • @leikapark4930
    @leikapark4930 3 년 전 +14

    다시봐도 멋지다 이런보스 밑에서라면 엄청 성장할듯

  • @user-nb3yb6rd7l
    @user-nb3yb6rd7l 3 년 전 +58

    플레이팅이 음식의 마무리를 하는작업에다 더 맛깔나보이게 하는 중요한작업인데 별걸안한다니 ㅠㅠ

  • @user-cu7gs8ue6h
    @user-cu7gs8ue6h 3 년 전 +292

    주문전표가 저렇게 많은데 다 소화하는 요리사분들도 대단

    • @user-ni9tu8eh3t
      @user-ni9tu8eh3t 2 년 전 +1

      그게 일임 요리사들이 하는

    • @user-ni9tu8eh3t
      @user-ni9tu8eh3t 2 년 전

      @@user-zz7nh2lj8c 저 요리사인데요. . .ㅋㅋㅋ 비꼬아서 말한게 아니라 그냥 문장을 말한거뿐임

    • @user-ni9tu8eh3t
      @user-ni9tu8eh3t 2 년 전

      @@user-zz7nh2lj8c 현장에서 저정도는 그냥 일이에요 그렇게 바쁜것도 아니라

    • @user-sc9xz2xc7n
      @user-sc9xz2xc7n 2 년 전 +1

      @@user-ni9tu8eh3t 저게 일인지 몰라서 댓글 달았겠냐 ㅋㅋ 가만히있으면 반이나 가지 가서 라면이나 끓여라

    • @gichaeoh4252
      @gichaeoh4252 2 년 전

      왜이렇게 다들 화가 나셨을까

  • @user-pz8cj8pj2q
    @user-pz8cj8pj2q 2 년 전 +8

    아래사람 무시하는 사람이 어찌그래 벼가있으면 고개숙이다 말조심하세요 아래사람를 사랑해야 내인격이 오름니다

  • @user-iy7tf6lp9u
    @user-iy7tf6lp9u 2 년 전 +58

    어우 너무 멋있다 최현석 셰프님...

  • @user-up5bj9sh2t
    @user-up5bj9sh2t 3 년 전 +5

    일중에 힘든일중에 하나가 관리하는 일이다 특히 사람관리가

  • @syh8955
    @syh8955 3 년 전 +32

    잔소리도.. 좋은 잔소리가 있고 나쁜 잔소리가 있는대.. 좋은 잔소리 같으시네요.. 일단 좋은 잔소리는 사고쳐서 욕 먹어야 하는 상황에는 한번 따끔하게 화를 내고 직원들이 실수 하지 않게 조금씩 도움을 주는 잔소리를 해야하는거 같습니다.

  • @user-ns4pg9hw4m
    @user-ns4pg9hw4m 년 전 +16

    수제버거집에서 일했을 때 우리는 최현석 셰프님이 계신 자리를 센터라고 불렀음.
    양쪽 불판에서 버거가 쉴새없이 나오는데 배달은 배달쪽으로 세팅해서 전달해줘야하고, 홀 식사는 홀 식사대로, 포장은 포장대로 줘야하니 정말 정신없고, 웬만하면 점심 포지션 중에서 제일 보기 싫었던 장소이기도 함.
    그 위치는 말그대로 모든 조리 파트를 이해하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영역이라 저게 아무것도 안하는 것처럼 보일 순 있으나(요식업 경험이 전무한 사람에게는) 정말 어려운 위치라는 것.

  • @user-li2gd3vj3g
    @user-li2gd3vj3g 2 년 전 +3

    남이 하는것이 쉬워보이면 그것이 잘하고있다는것을 증명하는거이다

  • @skaejrdn147
    @skaejrdn147 5 년 전 +80

    허세라는말을 왜 붙일까요. 허세라는 단어는 80% 이상이 부정적인 느낌이 들어가있는데, 한국에서 보기드문 조금 다른 성향의 사람이고 유명인이라고 자존감 낮추려드네요 진짜 짜증난다 단어선택좀 제발 생각좀해주세요 그리고 이연복 저분 주방 분위기랑 비교를 하는 뉘앙스를 방송에 내보내네요... 사람마다 다 다른거지 그놈의 기준기준기준

    • @user-fw7cq7wg6x
      @user-fw7cq7wg6x 3 년 전 +1

      허세프가 캐릭턴데 뭐; 웃기긴 해도 최현석을 우습게 보진 않음

  • @user-gs5zs7ct3w
    @user-gs5zs7ct3w 8 년 전 +79

    여자한테 한마디하려고 왔더니 다들 그얘기 하고있네 ㅋㅋㅋㅋ

  • @user-yq4ts7ny6c
    @user-yq4ts7ny6c 3 년 전 +2

    예 셰프 이거 드라마에서 보는 거 보다 더 멋있어...

  • @user-vh4eq7ne9y
    @user-vh4eq7ne9y 3 년 전 +6

    요리를 안해도 쉐프 될 수 있는 사회를 만들던가!!!!!!!! 속이뻥~~~~~~

  • @user-pq3nf4ps3d
    @user-pq3nf4ps3d 3 년 전 +189

    음악으로 따지면 지휘자한테 악기들고 연주하라는거네

    • @sjeoendiowksbsjsel
      @sjeoendiowksbsjsel 3 년 전 +5

      심지어 지휘자가 악기 잡으면 단원들보다 연주도 백배는 잘함.
      정명훈은 세계적인 연주자였지만 단원들은 그저그런 평범한 연주자들임.

    • @user-ki2hj9qi6e
      @user-ki2hj9qi6e 3 년 전

      8시 예능인데 진지빠노

    • @min_100
      @min_100 3 년 전 +2

      @@user-ki2hj9qi6e 대가리 비었노 ㅋ

    • @Mega_Daesung
      @Mega_Daesung 2 년 전

      서울시향이 뭔 그저그런임

  • @user-jh6vr9tf4e
    @user-jh6vr9tf4e 3 년 전 +16

    주문 들어온거 체크하고 요리진행상황보고 조율하고
    마지막 플레이팅 해서 나가는것까지 보고있는거
    저자리가면 ㄹㅇ 머리터짐

  • @Libra_wx_Leo
    @Libra_wx_Leo 3 년 전 +42

    총괄쉐프의 역할이 저런 건데?? 엠씨들이 진짜 몰라서 그랬든 알고 그랬든 최현석 쉐프 에게 실례한거지

  • @gksghk
    @gksghk 3 년 전 +2

    방송조무사 든든하다!

  • @07minsung
    @07minsung 7 년 전 +334

    쉐프의 역할을 모르는거같네..ㅉㅉ 원래 쉐프역할이 오케스트라로 따지면 지휘자 역할인데

    • @user-ti5qj2ds3r
      @user-ti5qj2ds3r 3 년 전 +1

      쉐프의 역할이 아니라 주방장의 역할이 맞는 표현인긋

    • @inzulmi132
      @inzulmi132 3 년 전 +6

      @@user-ti5qj2ds3r 쉐프가 주방장이고, 주방장이 쉐프 아님?

    • @user-qm9tw7zb3z
      @user-qm9tw7zb3z 3 년 전 +1

      @@inzulmi132 같은말임 ㅇㅇ이준혁 님은 쉐프를 요리사로 오해한듯?

    • @inzulmi132
      @inzulmi132 3 년 전 +1

      @편집자P chief
      1.주된
      2.(계급직급상) 최고위자인
      3.(단체의) 최고위자
      셰프는 요리사를 뜻하는게 아니라 가장 윗사람을 뜻합니다.
      회사에서는 회사원이 아니라 사장을 가리키고요,
      식당 주방에서는 주방장을 가리키죠.
      보스랑 거의 같은 단어라고 보시면 돼요.

    • @inzulmi132
      @inzulmi132 3 년 전 +1

      @@user-dd3nl2ri1c 아 그렇네 ㅅㅂ ㅋㅋㅋㅋ
      cheif가 아니라 chef구나 ㅋㅋㅋㅋ

  • @user-ct2fq5fj7n
    @user-ct2fq5fj7n 3 년 전 +141

    간단하게 생각해라 축구에서 감독이 경기 뛰냐?

  • @kiyjy7
    @kiyjy7 2 년 전 +2

    승우아빠님을 보고 알았습니다...셰프는 주방에서 일을 하면 화가 많아질 수밖에 없다는것을

  • @user-bp5tn1rf6z
    @user-bp5tn1rf6z 2 년 전 +2

    불같은 화기구에, 사람을 죽일수있는 다양한 준흉기들이 난무하는 주방을 저렇게 절도있게 제어해줄수있는 사람없이 중구난방으로 관리되어 있으면 다치는사람도 나오고 그냥 개 막장됩니다.
    주방안에서 만큼은 전쟁터의 사령관같은 총괄쉐프의 역할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 @user-rc4zj1gq3b
    @user-rc4zj1gq3b 3 년 전 +2

    셰프는 저 요리사들이 지금까지 한 요리보다 더 많이 했을 수 밖에 없다 그러니까 셰프지

  • @user-we5jb2tt8m
    @user-we5jb2tt8m 년 전 +5

    2:42 조진세폼 미쳤다

  • @moyam8707
    @moyam8707 3 년 전 +3

    저거 계속 아무것도 안 하네라고 하는 MC들 보고 웃어넘기는 셰프님 대단하시네요.
    자기들도 진행하는 거 보면서 'ㅈㄴ 말 못 하네', '진행 하는 것도 없으면서 왜 MC로 있는지 모르겠다.' 이런 말들 들으면 웃어넘길 수 있으려나?
    MC 진행하면서 대놓고 저렇게 까는 거 너무 무례한데?

  • @user-sk1mu4te7g
    @user-sk1mu4te7g 3 년 전 +317

    진짜 무례하다... 셰프라는 직업에 대한 존중과 이해가 부족해 보이네요...

    • @Yusa_dragon
      @Yusa_dragon 3 년 전 +8

      ㄹㅇ ㅋㅋ 잔소리, 허세 이딴 단어만쓰면서 셰프 격떨어지게함 ㅋㅋ

    • @rnalsdn3591506
      @rnalsdn3591506 3 년 전

      뭘 무례까지 해 예능인데 ㅋㅋㅋㅋ 실제로 몇년전에 허세 쉐프로 유명세 얻고 광고까지 찍은 대표 쉐프인데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줜나 지건 마렵네

    • @kbs6566
      @kbs6566 3 년 전 +12

      @@rnalsdn3591506 예능에서의 모습이랑 현업은 별개아닌가요? 현장에서 감독지휘하는게 허세는 아니잖아요

    • @kbs6566
      @kbs6566 3 년 전 +13

      그리고 최현석셰프 국내파 스타셰프로 입지적인 인물입니다 약5년 방송으로 유명세얻기 전부터
      요식계에서도 유명했지요 근데 어디 방송국 세트장에서 예능적이고 허세섞인 모습이아니라 저긴 자기 일터에서 지휘를하는데도내가해도 하겠다느니 왜 요린 안하냐느니란 소린 안해야죠 다른쪽으로
      충분히 웃길수있는거 아닌가요

    • @rnalsdn3591506
      @rnalsdn3591506 3 년 전

      @@kbs6566 현업은 별도인데 그 현엽을 하는걸 예능으로 보낸거 아니에요?? 왜 일차원적으로 생각하지?? 그리고 요식업계에선 유명했다는데 결국 요리에 관심없던 사람이 최현석을 알게한 계기가 소금을 위로 뿌리는 걸 사람들이 허세쉐프라고 알리게한 결과물 아니에요? 진짜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cf 카메라 광고에서 어떤식으로 나왔는지 알고는 있나?

  • @user-tv8qb1zj3u
    @user-tv8qb1zj3u 3 년 전 +4

    참고로 저분들이 하시는 요리는 배를 채우는 요리가 아닌 맛과 눈으로보고 향을 맡으며 식감을 느끼게 하는 일종의 예술입니다. 예능 다큐라지만 너무 생각없이들 말하시네요.

  • @user-ct9uq5tm3h
    @user-ct9uq5tm3h 3 년 전 +4

    주방이라는 것과 셰프의 역할이 대중에 알려지는 과정의 일부라 생각합니다. 과거 임요환등의 프로게이머 분들이 방송에서 무례한 질문들, 상식밖의 언행들을 들었던 것 처럼요...

  • @user-vn8bl8mc4t
    @user-vn8bl8mc4t 2 년 전 +50

    주방에서 똥군기좀 없애라.
    어느 순간부터 대장 쉐프들이 욕하고 윽박지르는게 카리스마, 리더쉽으로 포장되는거 역겹다.

    • @user-tj8oq5yv5i
      @user-tj8oq5yv5i 2 년 전 +4

      ㅇㅈ

    • @user-fm1iv3ju6d
      @user-fm1iv3ju6d 2 년 전 +2

      고든 램지 : 왓..?

    • @Dudurami
      @Dudurami 2 년 전 +2

      너 주방에서 일 안하죠?

    • @user-cr4cx9fq1f
      @user-cr4cx9fq1f 2 년 전 +4

      이게 맞지 그냥 어느 정도 좋은말로 해도 되는데 무조건 짜증에 성질 내면서 사람잡는게 주방특성인양 ㅋ 적당히 해라 오히려 너무 잡으면 실수한다

    • @OurStarTrip1128
      @OurStarTrip1128 2 년 전

      일본이 특히 심하던데 안좋은거만 배우는듯!가르치는게 아니라 갈구는거같다~

  • @ahnkkang2
    @ahnkkang2 3 년 전 +1

    헐랭 이렇게 멋있었어 .....

  • @sangwonsong3246
    @sangwonsong3246 8 년 전 +1091

    MC들 무식해 ㅜㅜ

    • @user-zg2zv4uu5z
      @user-zg2zv4uu5z 3 년 전 +60

      @@user-wf9sv5vn7p 이 새끼도 무식하네 헤드셰프 역할 모르니?^^

    • @user-zg2zv4uu5z
      @user-zg2zv4uu5z 3 년 전 +36

      @@user-wf9sv5vn7p cook=chef 라는 무식한 정신을 좀 없애야될듯

    • @sjun9027
      @sjun9027 3 년 전 +25

      자자잠온다 ㅋㅋㅋ아니그래도 저렇게 방송진행할거면 어느정도 주방 헤드셰프 역할을 알고 말을하거나 해야하는데 뭐 엿먹이는것도아니고 별거 없네~ 이러니까 그러지 ㅋㅋㅋㅋ

    • @TV-ol7kh
      @TV-ol7kh 3 년 전 +25

      @@user-wf9sv5vn7p 잘 모르면 가만히 보기만 해도 되는걸 "요리는 안 하시네용? 뭐 안하시네요 데코만 하시네~ 이건 나도 하겠네~" 하면 당황스럽고 어이 없는게 당연하지 ㅋㅋ 애초에 셰프 자체가 주방장인건데 유행 타서 걍 요리사보고 다 셰프라고 하니깐 ㅋㅋ

    • @sjm010327
      @sjm010327 3 년 전 +8

      @@user-wf9sv5vn7p 아주 그냥 지랄을 하네 ㅋ

  • @luxurywing
    @luxurywing 3 년 전 +25

    2:17 발럼이

  • @user-ug1bg1zq6p
    @user-ug1bg1zq6p 년 전 +1

    저정도면 천사지

  • @hskekje-_-_-_-_-_-_-_gsjms_-_-

    지금 최현석님이 하는게 가장 중요한건데
    그냥 노는줄 아나
    저런 사람이 없으면
    주방 개판으로 돌아간다
    잡아주는 사람은 꼭 필요하다

  • @alstjr
    @alstjr 7 년 전 +26

    아 진짜 ... 저런 질문 너무 예의 없다

  • @youtubeslave
    @youtubeslave 3 년 전 +7

    MC들 컨셉이길 빈다 제발...

  • @user-dj9fr4vp2r
    @user-dj9fr4vp2r 3 년 전 +2

    총주방장은 요리를 하는게 아니라
    마지막 고객들에게 접시 나가기전에
    플레이팅 하며 마지막 점검&접시 지문 정리 등등
    마무리 담당 입니다ㅠㅠ
    쉽게 말해 지도자 이지 요리 하는거 아녀요ㅜ

  • @solovelystarlight
    @solovelystarlight 3 년 전 +13

    ;; 무슨 진행자들이 저렇게 무례하냐...한두 번이면 장난으로 듣겠는데ㅡㅡ 재동아 너도 할 수 있으면 어디 가서 해봐라, 헌법조무사에 이어 셰프조무사까지 해라

  • @hope9510
    @hope9510 2 년 전 +4

    저런 주방에서 한번이라도 일 해 본 적 있는 사람들은 절대 최솊에게 저건 나도 할 수 있겠는데? 라는 말 못합니다

  • @nordscum
    @nordscum 3 년 전 +153

    김제동ㅋㅋ 너도 하겠으면 너도 해

    • @user-hi3nw9gp5m
      @user-hi3nw9gp5m 3 년 전 +1

      ㅋㅋㅋㅋㅋㅋㅋ좀나웃기네말하는거

    • @user-bf7gv7if9h
      @user-bf7gv7if9h 3 년 전 +22

      김제동 잘하는거있죠 선동ㅋㅋㅋ 빨갱이짓

    • @day1747
      @day1747 3 년 전 +1

      속이 뻥~~~~~

    • @user-koeis
      @user-koeis 2 년 전 +1

      ㅋㅋㅋㅋ 하여간 주둥이는 참 쉽게 날아댕기네요ㅋㅋㅋ

    • @user-gh5mx1yu5c
      @user-gh5mx1yu5c 2 년 전 +1

      진짜 나는 빵만드는 일 하는사람이지만 저런멘트가 요식업을 좀 깜보는거같아서 한대 줘 패버리고싶네 ㅡㅡ

  • @xnrnrp123
    @xnrnrp123 2 년 전 +2

    저정도 잔소리면 천사아님?

  • @user-fo4xh6fq1e
    @user-fo4xh6fq1e 7 개월 전

    저게맞는거지 주방은 위험요소도많기때문에 항상긴장해야되는데 저렇게안잡아주면 주방직원들 긴장풀려서 안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