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공개] 장신영, 243일 만의 ‘걱정 가득’ 첫 외출ㅣ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Dong Sang 2)ㅣSBS ENTER.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6. 28.
  • 장신영은 243일 만의 첫 외출을 하지만 이내 집에 남은 가족들을 걱정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SBS 월요일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 밤 11시 본방송
    #동상이몽2 #장신영 #강경준
    ▶ Hompage : www.sbs.co.kr/tv/enter
    ▶ Subscribe SBS Entertainment : bit.ly/2SpOhMC
  • 엔터테인먼트

댓글 • 100

  • blue eye
    blue eye 8 시간 전

    어떤 맘인지 알것같네~나왔다가 들어가면 일이 더 밀려있는 상황~스트레스 급업업하죠ㅡㅡ"

  • -원스ᄏ
    -원스ᄏ 2 일 전

    대본이지 누가 카페에 혼자 앉아서 혼잣말을 저렇게 쉴새없이 늘어놓냐 ㅋㅋㅋㅋㅋ

  • Russell Jong
    Russell Jong 2 일 전

    Her name 1:31?

  • 사랑다육
    사랑다육 3 일 전

    애를둘이나낳았는데 팔다리가기니깐 뭘해도이쁘네ㅎ얼굴도이쁘고

  • Hyosun Lee
    Hyosun Lee 3 일 전

    인생에서 결혼하고 10년은 잴 힘들때입니다...예전 연기를 잘했는데....애도 낳고 여러가지 인생 겪은것을 연기로 잘 보여줬음 좋겠어요^^

  • 민숴
    민숴 3 일 전

  • 정군자
    정군자 3 일 전

    신영님 멋져요

  • 핵핵
    핵핵 4 일 전

    많이 삭았네
    고생혔나봐

  • david shin
    david shin 4 일 전 +2

    장신영이 예전에 전남편이랑 살때 표정이 참 불행해 보였는데, 경준이랑 살면서 디게 표정이 행복하게 변했다. 표정만으로도 행복함이 느껴진다.

  • 나미숙
    나미숙 4 일 전

    신영님 항상 행복하세요 ♡

  • 이경미
    이경미 4 일 전

    장신영은
    집에있기 아깝다
    예능에도자주나오고
    했으면

  • 나무
    나무 4 일 전 +2

    신영씨 어찌 나이 먹어도 미모가 여전하시네요
    혼자만 안늙으시나봐요 부럽네요

  • 윤경미
    윤경미 4 일 전

    엄마맘이 다 그렇죠? ㅎ 항상 응원할께요^^

  • 김태형
    김태형 5 일 전

    아니, 큰 아들과 별거 하고 있나??

  • 박준혁
    박준혁 5 일 전

    근뎅 매장에 카메라다 설치되잇는데 갑자기들어간거처럼 연출 난 왜 이런생각만드냐 전 쓰래기입다

  • hm s
    hm s 5 일 전 +2

    와..역시 미스춘향이구만..진심이쁘다...늘씬하고..아줌마라는것이 함정...뭘입어도이쁘네...

  • 김유부남
    김유부남 5 일 전 +7

    좀짠한게 저렇게 오랜만에 외출했는데 만날사람이 없다는게 안타깝다.... 우리와이프도 나갔다가 한시간만에 애기걱정된다고 들어왔길레 짠하기도 귀엽기도해서 홍콩 보내줬다

  • MS. Blue
    MS. Blue 5 일 전 +3

    강경준이 스스로 아무리 많이 도와 준다고 생각해도 그게 아닌거지.. 저거 잠깐 나가는데 마음이 쓰이는거 보면.: 그리고 강경준 혼자 진짜 잘 먹는다는 말 보면 정안이가 잘 안먹어 걱정인데 억지로라도 정안이 불러서 같이 먹을 수도 있는데 미워 보일수도 있겠다 싶음

  • 에이비오프's company

    저 정도면 그냥 누나잖아.....

  • happy S
    happy S 5 일 전

    저정더 거실은 난장파티 아니지 ㅜㅜ 우리집이 난장파티 ㅜ 우리애기가 다 꺼내 ㅋㅋㅋ

  • 전화정
    전화정 5 일 전 +1

    넘이쁘다 정말로

  • 공공이
    공공이 5 일 전

    보통 집에 시시티비 설치해?

  • 최수인
    최수인 5 일 전 +53

    장신영 : 외출을 해서도 집이 걸리고 맘 편히 못놈
    남편 : 잘놀고 1차 까지 하고 새벽1시에 들어옴

  • 제이유니
    제이유니 5 일 전 +4

    그냥 저 때는 마트만 혼자가도 세상 즐거움ㅋㅋㅋ

  • grace JUNG
    grace JUNG 5 일 전 +6

    장신영씨 첫째 아이표정을 보세요.
    저렇게 어둡고 기운없고 눈치보고 세상근심 다 짊어진 침울한 어두운 표정이잖아요.
    정안이가 왜 말도 없고 방에만 있는지 알것 같네요. 무언의 눈치가 더 무서운거예요.
    둘째 태어나고 첫째는 소외되고 겉도는데 그걸 사춘기로 치부하고 넘어가더군요.
    아이를 방송에 불러앉혀놓고 두번째남편 호칭얘기하게 만든다는게 엄마로서 너무 경솔한 짓이에요.
    첫째아이는 이미 그집에서 이방인 주변인이 되어버렸고 사랑과 관심은 둘째에게만 몰아주고 첫째는 스스로 눈치만 보게되고 겉돌고 그러다가 반항하게 되고 엇나가면서 구박덩어리로 전락하는게 재혼가정의 자녀불화 원인이죠.
    말로는 고맙다 미안하다고 하는데 장신영씨도 둘째육아에 지쳐서 큰아이한텐 별 관심이 없어보이더군요.
    카메라있을때 말시키지말고 평소에 큰아이와 속깊은 대화하고 잘챙겼으면 아이한테 저런 표정이 안나왔겠죠.
    더 늦기전에 큰아이한테 관심좀 가지세요.

  • 김혜숙
    김혜숙 5 일 전

    이래서 나오기 싫타니까...!!
    장신영 243일만
    걱정가득 첫 외출

  • 최재원
    최재원 5 일 전

    fake news channel SBS

  • 김다발 Kimdabal
    김다발 Kimdabal 5 일 전

    ㅠㅠㅠㅠ 너무 바쁘신 것 같아요 가족들이랑 앞으로 행복하게 사시길 바래요!

  • 시골노총각의우아한삶

    이분 암으로 돌아가신거 아니였나요????

  • 김jh
    김jh 5 일 전 +9

    우와진짜이쁘다 애둘이나 낳았는데 아가씨몸매네

  • 파스텔
    파스텔 5 일 전 +1

    저렇게 자유부인해도 애둘낳고20키로찐 내 모습에 옷가게는 못들어가는데.. 너무이쁘네요 이쁘다

  • nabil soltan
    nabil soltan 5 일 전

    krplus.net/bidio/Y86XZJGWpZy2qag 💘💘❤❤💏💏💑

  • 단무지여라
    단무지여라 5 일 전 +2

    정안이를 꼭 안아주세요~~~

  • 승현
    승현 5 일 전 +52

    남편이 부럽다 절세의미인과같이
    살고...

    • Kang chloe
      Kang chloe 5 일 전 +8

      남편분도 미남이라,,,^^

    • 력악
      력악 5 일 전 +2

      역시 여자는 이뻐야됨

  • 승현
    승현 5 일 전

    여자로 태어나고싶다..

  • jAce
    jAce 5 일 전

    확 늙었구나..... 참 세월이 빠르다

  • 조승희
    조승희 5 일 전 +1

    0:08 팝송ㅇㅏ시는분있나요?

  • 금빛물결
    금빛물결 6 일 전

    집안을 탐색하시는 모습 너무 귀여우세요~ 저때는 지나가다 애기 울음소리만 들어도 내애기인줄.. 나와서도 집생각하시는 모습보니, 허리펼날 없네요. 신영씨 강경준씨 축하드리며 정우 무척 귀여워요~ 다시보니 반가웠고 미모는 더더욱 빛이 나네요~ 잘생기고 멋진 정안이도 반가워요^^♥

  • 이정미
    이정미 6 일 전 +3

    사람을 보면 이제 어느정도 가늠이된다. 장신영씨 펜도 아닌데 말투목소리눈빛... 사람 참 괜찮다. ..미래 저런 며느리라면 감사할듯하네요. 신영씨 행복 빌어봅니다

  • 남태권브이
    남태권브이 6 일 전 +8

    배아파서 낳은 자식...둘다 소중하지만...큰애부터 신경쓰야될듯.좀전에 TV보다 천불나서 걍 들어왔음.큰놈 신경쓰소.사춘기가 눈 깜짝하면 그냥 지나가는게 아니자나요.큰애 마음부터 헤아리고 큰애 신경쓰세요.강씨도 사춘기 애 너무 신경안쓰는듯.악플이 아니고 나도 자식둘둔 부모로써 진심으로 하는얘기니 서운해하지마세요.개인적인 의견이니 이해바라고요.

  • 박경은
    박경은 6 일 전

    오 여기옷가게어디에요? 이쁘다

  • BBOM JIN
    BBOM JIN 6 일 전 +4

    아니.. 이파니부부랑 너무다른데...
    지금 ㅡ티비로보는데 아들을대하는게 완전다르다..
    이게 엄마다 엄마란 이런거같다

  • Yh Kim
    Yh Kim 6 일 전

    예쁘다

  • 韩Crane
    韩Crane 6 일 전

    광고천지네.

  • 굿굿
    굿굿 6 일 전

    행복하세요

  • simplydessa_
    simplydessa_ 6 일 전

    Name of the show please?

  • 삶의의미
    삶의의미 6 일 전 +1

    장강가족화이팅

  • 행복행복언제나
    행복행복언제나 6 일 전 +1

    정말 이쁘네요 ㅠㅠㅠ 부럽부럽

  • Beul
    Beul 6 일 전 +8

    "어우 옷가게다"하며 우연인척 카메라는 이미 다 세팅 해놔있음 ㅋㅋㅋㅋㅋ

  • 최세영
    최세영 6 일 전 +88

    애만없음 아가씨같음

    • 이은비
      이은비 3 일 전 +2

      @력악 남자는 애가 있든 없든 자기관리필수

    • dksalstj 0
      dksalstj 0 5 일 전 +14

      력악 니나 관리해

    • 랭헐
      랭헐 5 일 전

      애는 내가 낳앗나봄

    • 력악
      력악 5 일 전 +1

      역시 여자는 애낳고도 자기관리필수

  • ᆞᆞ
    ᆞᆞ 6 일 전 +2

    ?집에 cctv가 있노 ㅋㅋ

  • Choppin F
    Choppin F 6 일 전 +2

    쿵쾅이들 왜 여선 “여성스러운” 옷 이라는 표현 지적안하냐?

    • Real
      Real 6 일 전

      쫄았음.

  • Winter lee
    Winter lee 6 일 전 +38

    연예인 중에 존예 연예인이었는데 애기 낳아도 존예....진짜 이쁘다 눈에 확 띔

  • 이스원탑인정트와

    성수동 이마트랑 술집에서 아들초등학교 학부모모임때 몇번봤는데 개존예
    옆에 아줌마들이랑 비교가안됨

    • 망포동
      망포동 6 일 전

      랩은재밌다 ㅋㅋㅋ

    • 랩은재밌다
      랩은재밌다 6 일 전 +2

      ㅋㅋㅋ 아줌마들 인터넷에서 남자연예인 사진 올려놓고 침질질흘리면서 남편들이랑 동네남자들 외모비하 겁나하더만 이런 댓글엔 왜 발끈할까

    • 우무
      우무 6 일 전 +8

      ㅎㅎ 일반 아주머니들을 왜 비하하세요^^ 그냥 아름다웠다 라고 하면 될걸

    • 랩은재밌다
      랩은재밌다 6 일 전 +7

      비교가 되는게 더 이상하지 여배우 아무나 하겠어요

    • 미운오리새끼
      미운오리새끼 6 일 전 +6

      꼭 그렇게 말해야 하나 아저씨도 강경준이랑 비교안됨 ㅉ

  • 신샛별
    신샛별 6 일 전 +29

    착한 신영씨 행복하세요❤

  • 김운동
    김운동 6 일 전 +2

    진짜 예뿌시다ㅠㅠ

  • 윤지안
    윤지안 6 일 전 +22

    아이낳은 분의 몸매며 넘 예뻐요~~

  • 성명운
    성명운 6 일 전 +9

    근데 저기 옷가게 카메라 달려있는걸로 봐선 대본이군

  • 말랑콩떡
    말랑콩떡 6 일 전 +24

    넘 예쁘다.. 어디가 애 둘 엄마 ㅠㅠ ❤️

  • Yejin
    Yejin 6 일 전 +12

    밥을 되게 귀엽게 드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6 일 전 +8

    근데 ㅋㅋ 매장에 이미 카메라를 달아놨네.. 홍보네 ㅋㅋ...쩝

  • jeon라떼를 사랑하는 여자

    이부부 전에 분수에안맞게 비싼집 보러다니다가 욕한바가지얻은 부부아니예요?겉멋에 빠져서 현실파악못하는거보고 실망했었는데ᆢ그리고장신영씨는 첫째한테 너무무신경한거같아요ᆢ첫남편이랑 이혼했어도 그래도 자식은자식인데 신경을더써줘야될거같네요

    • 오두
      오두 5 일 전

      방송안보셨남 첫째아이 사춘기인지 말걸어도 대답도 안하던데. 그 아이는 방송이라 반친구 애들한테 보여지는걸텐데 더 쑥쓰럽겠죠.

    • My etoile Mika
      My etoile Mika 6 일 전 +7

      남이사 비싼집 보러 다니던말던...님이 시어머니이예요? 무슨 자격으로 이래라 저래라하는 거예요. 님이나 똑바로하고 사세요.

    • ke qenm
      ke qenm 6 일 전 +10

      남의가정에 뭔 그리 참견을 ㅋㅋㅋ 참견하고 싶으시면 당신 가족생활 티비에 다 까발린다음에 평가하세요 ㅋㅋ 아줌마 종특나왔네 ㅋㅋㅋ

    • 하니
      하니 6 일 전 +8

      누가욕했음?ㅋㅋㅋㅋ혼자욕한거아님?ㅋㅋㅋ
      부러우면 부럽다해도됩니다.
      돌려서말안해도되요

    • 쭈블리
      쭈블리 6 일 전 +19

      방송은 방송으로 봐주세요~ 금전적인 문제는 저 집만의 문제이며 아무리봐도 겉멋 없는 가족 같은데 무엇을 근거로 겉멋이라고 하시는지요? 첫째는 지금 부모보다 친구가 더 즐거울 나이 아닐까요ㅎㅎㅎ

  • Wessie Choe
    Wessie Choe 6 일 전

    이분 감금당하셨어요? 단한번도 외출을 안했다면..

  • 서미나맘
    서미나맘 6 일 전 +162

    착한 신영씨
    행복하게 자알사셰요

  • naomi Q
    naomi Q 6 일 전 +153

    신영씨 출산후에도 여전히 미모가 장난아니심...늘 응원합니다♥

  • Điệp Lâm thi ngọc

    💖💖💖💖💖💖💖💖💖

  • ym cho
    ym cho 6 일 전 +1

    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ZDuPQv
    국민참여 많은동의부탁드립니다.

  • Ok Sunny
    Ok Sunny 6 일 전 +129

    신영씨 정우 너무 예뻐요. 벌써 연애인 티가 뚝뚝. 육아 우울증 걸리지 않게 가끔 혼자시간도 즐기며 행복 하세요.

  • 디디, 빵줘라
    디디, 빵줘라 6 일 전 +108

    막상 내 옷사려고해도.. 애기옷.. 남편옷 고르는 나.....ㅠㅠ 밖에 나와도 머릿속 한쪽엔 애 밥 잘먹이고 있나... 애기는 안울고 있나....

  • 페트릭
    페트릭 6 일 전 +20

    제일 쓸데없는 걱정이 연예인걱정 ...

  • 무찌기
    무찌기 6 일 전 +183

    애기엄마라고 안보일정도야 정말 ㅠㅠ

  • Yean B
    Yean B 6 일 전 +37

    근데 길가다들어간 옷가게에 카메라가 미리 설치되있네

    • Real
      Real 6 일 전

      설정

    • Wessie Choe
      Wessie Choe 6 일 전

      @Kevin Oh 조작을 왜 주작으로 말하세요?

    • Kevin Oh
      Kevin Oh 6 일 전 +7

      원래 방송은 어느정도 주작과 대본은 있어요 그래서 과몰입하는 사람들 보면 참 안타까움

    • choi eunhye
      choi eunhye 6 일 전 +11

      다 그런거죠 ㅎ 에이 알면서. 다 설정이에요~ 피디가 이리이리하죠라고 알려줍니다.

  • 바다
    바다 6 일 전 +6

    이뻐요~~~

  • 신민아
    신민아 6 일 전 +24

    진짜 아름답네요 ㅋㅋ

  • Dindy Abad
    Dindy Abad 6 일 전

    Eng sub pls

  • 하하
    하하 6 일 전 +14

    0:56 어딜가나 똑같은 장사멘트

  • 쥔장왕왕
    쥔장왕왕 6 일 전 +7

    집 cctv 확인?
    진심 극혐이다
    방송국놈들 IOT 광고 할려고 한 가정을 이상하게 만드네

    • ㅓㅓㅠㅠ
      ㅓㅓㅠㅠ 4 일 전

      쥔장왕왕 애만 놓고 외출하는 경우는 정상적인 부모라면 없습니다 :)
      외부의 이모님을 모시는 경우나 아이가 잠자고 깨는 거동을 살펴보기 위해 달아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 망포동
      망포동 6 일 전 +2

      쥔장왕왕 불안하죠.. 나갔을 때 뭔 일 있을지도 모르구

    • 아부다비의밤
      아부다비의밤 6 일 전 +2

      4,2살 아들 키우는데 홈cctv있어요. 거실에.ㅋㅋ 제가 낮에 애기볼때 신랑이 회사서 보기도 하고 말도걸고 좋아요ㅋ 재밌는 부분있음 저장도 가능하구요^^

    • 쥔장왕왕
      쥔장왕왕 6 일 전

      ㅓㅓㅠㅠ 아, 그래요?
      애는 혼자 없을텐데 굳이...?
      하긴 부모되면 또 보는 관점이 달르겠죠? ㅎㅎㅎㅎ

    • ㅓㅓㅠㅠ
      ㅓㅓㅠㅠ 6 일 전 +15

      쥔장왕왕 애 있는 집에 베이비켐 홈씨씨 많이 달아요

  • 펭러뷰
    펭러뷰 6 일 전 +7

    장강커플 다시나오니 넘좋아요♡
    추자연커플도 다시나오게해주세요

  • h지윤
    h지윤 6 일 전 +19

    신영님 넘 이뻐요

  • 이성철
    이성철 6 일 전 +63

    항상 응원합니다.
    너무 행복해보여서 좋습니다

  • 이레나
    이레나 6 일 전 +270

    애기낳고나면 3년은 자유시간포기ㅠㅠ. 자유시간있으도 애걱정뿐. 대한민국 엄마들 화이팅.

    • yeseul kim
      yeseul kim 3 일 전 +4

      JH P 체형부터가 다르니깐 그런거죠? 지금 할머니들 보면 몰라요? 마디다쑤시고 할아버지보다 할머니가 허리휜 할머니가 훨 많고 그런거는 보면 모르는가?
      군대 일년반? 풉.... 요즘군대가 군댄가? ㅋㅋㅋ놀고먹는거지^^

    • yeseul kim
      yeseul kim 3 일 전 +5

      昇神風 애낳는거유세맞는데? ㅋㅋㅋㅋㅋㅋ 애못낳는 남자들은 입닫아요 ㅋㅋㅋㅋㅋㅋ 입으로 똥싸고 있네 산후조리원에서 푹쉰다고?ㅋㅋㅋㅋㅋ 아무것도 모르고 어디서 줏어들은건 있어가지고 산후조리원에서부터 육아시작이거든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미국미국 그러시는데 미국여자만나세요ㅜㅠㅠㅠ 여자는 만날수 있을련지 ㅠㅠㅠ 그럼 미국남자처럼 키180은기본으로 넘고 피지컬 좋으신지ㅠㅠㅠㅠ 그리고 애보는거 힘든거 맞는데 왜 엄마한테만 닥달이신지? 한국엄마들은 혼자 임신했나보다 성모마리아네^^ 그렇게 껌이면 님이 육아해요

    • 구르미momo
      구르미momo 3 일 전 +1

      힘내자고 응원하는 글에
      무슨 피해의식 가득한 애들이 와서는 이상한 글이나 쓰고.... ㅉㅉ

    • ᄋᄋ
      ᄋᄋ 5 일 전 +13

      @昇神風 본인 어머님한테 가서 그대로 전해보세용ㅋㅋ어머님도 여자니까ㅋ

    • 도도
      도도 5 일 전 +18

      JH P 방구석에서 키보드 치지말고 공부해라

  • 조영숙
    조영숙 6 일 전 +124

    나왔으면 그냥 잊어버리고 육아에서 잠시 벗어나는게 더좋은 육아의시간을갖게되는게 아닌가?
    종 멀리 야외로 한바퀴돌면 기분이 좀 더 나아지지않을까?

    • 남쥐
      남쥐 4 일 전

      나가도 핸드폰 붙잡고 애기 괜찮냐고 안울고 잘 있냐고... 계속 신경쓰이네요 차라리 눈 앞에 있는게 맘 편하더라고요ㅎ

    • ㅓㅓㅠㅠ
      ㅓㅓㅠㅠ 4 일 전 +1

      아이 두고 밖에 나가도 애기 우는 소리가 귀에 쟁쟁합니다 ㅋㅋㅋㅋ잘 안돼요

    • 요누맘헹아
      요누맘헹아 6 일 전 +1

      그렇게 잘 끊어지지가 않더이다 엄마가 되어보지 않으면 절대 이해못하죠

    • 순한연두부
      순한연두부 6 일 전

      실제로 아이 낳아보면 그게 잘...

    • jj mm
      jj mm 6 일 전 +6

      촬영중이니 컨셉이 아닐까 싶네요. 카메라 미리 설치된 옷가게부터 해서.. 혼자 가만히있으면 말을안해서 분량이안나올테니까 집걱정하는(혹은 가정용 cctv ppl일지도) 모습으로 분량을...

  • 이혜리
    이혜리 6 일 전 +11

    cctv로 염탐하는거 남녀바뀌었어봐라 남편이 아내 감시한다고 욕하고난리났을듯

    • ㅓㅓㅠㅠ
      ㅓㅓㅠㅠ 6 일 전 +7

      이혜리 애 있는 집에는 홈씨씨 많이 달아요

  • Everlasting Sunset
    Everlasting Sunset 6 일 전 +16

    뭘입든 다 예쁘시네..

  • 기향
    기향 6 일 전 +46

    애엄마들은 똑같은것 같애남편들한테 애맡겨도 똑같구 ㅎㅎ 이게 사람사는 거죠 행복하세요~~~^^

  • 아기상어가물어두아파요옹

    너무 예쁘시다ㅠㅜㅠㅠㅠㅠㅠ

  • 박종석
    박종석 6 일 전 +8

    행복하세여~~

  • G.D K
    G.D K 6 일 전 +1

    다들 이렇게 조심하는데 우리 학교는 학교 나오라고 지랄을 함... 존나 열받네.. 비대면 하라고

    • Sindia
      Sindia 6 일 전

      저희 학교는 3학년은 전교생 다 와요 1,2학년은 격일제

  • Kelly Ahn
    Kelly Ahn 6 일 전 +28

    ㅎㅎㅎ 애기엄마들 다 비슷한것 같아요 나와도 궁금해서 카메라 켜서 보고 ㅎㅎㅎ.

  • sunnycom
    sunnycom 6 일 전 +126

    애엄마들 고민이 비슷하죠. 아빠에게 애맡기고 편히 나오기 힘듦.. ^^

    • 도도
      도도 4 일 전

      쥔장왕왕 진짜 이런 사람은 뭐하는 사람일까

    • 물만두
      물만두 5 일 전 +3

      쥔장왕왕 얘 애 안 봐봤다 ㅋㅋㅋㅋㅋㅋ

    • 황진현
      황진현 5 일 전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

    • 쥔장왕왕
      쥔장왕왕 6 일 전 +2

      행복한 핑계지,
      집이 좋아서 나가기 싫은거면서

  • oo y
    oo y 6 일 전 +16

    드라마 주연급은 여배우는 다르네

  • 은주조
    은주조 6 일 전 +662

    장신영님 건대에서 매장할때 몇번 오셨는데 조용하고 연예인 같지않게 소탈하셨는데... 나중에 아기 데려오셨었는데 그아기가 벌써 저리 컸네요. 앞으로 좋은일 많고 티비에서도 자주뵙기를...

  • Jenny J
    Jenny J 6 일 전 +9

    스페셜을 꼭 해야하나.....
    하차시켰으면 그걸로 끝내지 머하러 또...
    지금 부부들 다 재밌어서 좋은데...
    보여줄꺼면 지금 부부들도 똑같이 보여주지..

    • Jenny J
      Jenny J 6 일 전 +6

      @보수는개뿔 저는 지금 부부들이 좋아성^^

    • 보수는개뿔
      보수는개뿔 6 일 전 +22

      전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해서 그런지 보기 좋던데요. 뭐 사람마다 생각은 다 다르니...

  • 내사랑빨래요정
    내사랑빨래요정 6 일 전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ijiji P
    jijiji P 6 일 전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김

  • 이정숙
    이정숙 6 일 전 +21

    장신영.참.이쁘네요.네식구.알콩달콩.잘사세요.간만에.외출에.집걱정마시고.쇼핑도하고.차도마시고.하세요!

  • 선아
    선아 6 일 전 +15

    이쁘다.

  • 싸비
    싸비 6 일 전 +28

    너무이쁘네요
    늘 단아하고 차분하니 보면 기분좋아지는 그런 사람임 늘 행복하시길

  • Sicario
    Sicario 6 일 전 +13

    미 인

  • 솔리라
    솔리라 6 일 전 +19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