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7. 03.
  • SBS '런닝맨'
    ☞ 매주 [일] 오후 5시 방송

    ▶ Subscribe NOW! SBS NOW! bit.ly/2YRf9Kn
    ▶ Homepage : programs.sbs.co.kr/enter/runn...
    ▶ Facebook : sbsnow/
    ▶ Instagram : sbsnow_insta
  • 엔터테인먼트

댓글 • 1 405

  • 룰그레이드
    룰그레이드 개월 전 +3211

    런닝맨은 멤버들간의 케미와 제작진과 티키타카가 잘되는 몇 없는 예능인듯..집들이라고 해도 서로 너무 잘 맞아서 토크와 간단한 게임만 해도 재미를 양껏 뽑아내는게 대단해 진짜..

    • razy0123
      razy0123 26 일 전

      @1박 너 19인줄 알았음 상대 자체를 안했지. 용돈받고 사는데 경제개념이 있겠니? 지상파의 법정 상한선 이런건 들어도 못봤을테고. 넌 학교공부나 열심히 하렴

    • 1박
      1박 28 일 전 +1

      @razy0123 1박는 시즌1때만 말하는거고 무도는 2014년도엔 시청룰도 스타킹한테 지고 그랬고 런닝맨은 전성기였는데 비교도 참 잘하시네요ㅋㅋ

    • 이건혁
      이건혁 28 일 전

      @1박 ㅈ밥인줄 알고 댐볐다가 그냥 탈탈 털렸노 ㅋ ㅋ

    • 1박
      1박 개월 전

      @어느새길어진 19살

  • 김유나200yuna
    김유나200yuna 개월 전 +710

    멤버들 다 넘 귀여웠어요ㅋㅋㅋ😀동훈오빠 심부름 경매 시작해놓고 웃겨하는 것도 넘 귀엽고 멤버들 케미 너무 좋아요💕

  • 민둥민둥이
    민둥민둥이 개월 전 +454

    진짜 보필피디는 런닝맨 최적화피디이다 진짴ㅋㅋㅋ 멤버들 그냥 모아만 놔도 케미 물올랐고 이번편 완전 ㅋㅋㅋ 그걸 너뮤 보여주는 ❤️ 내 일요일 저녁 웃음 책임져주는 런닝맨 최고 !!

    • WhiteRabbit
      WhiteRabbit 27 일 전

      수돗물에는 바이러스가 있으니 물을 끓여서 사용하세요.

    • 이현영
      이현영 개월 전

      ​@KB 반응

    • KB 반응
      KB 반응 개월 전 +1

      🇰🇷🇧🇷

    • 철쓰
      철쓰 개월 전 +5

      방송에 안내도 되죠? ㅋㅋㅋㅋㅋㅋㅋ
      애드립이 부족하신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잘못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

  • 박식물의 야생야사
    박식물의 야생야사 개월 전 +263

    국종이형 집에서 모여 노니까 진짜 가족같아 보이고, 보는 나도 내적친밀감 상승하면서 다들 웃는 모습에 따라웃게되는 그런 영상이네요 ㅎㅎ

    • 제3의눈 차크라
      제3의눈 차크라 개월 전

      종국이형 집은 이상하게 내집같이 정감간다는 말이야 ㅋㅋ

    • KB 반응
      KB 반응 개월 전

      🇰🇷🇧🇷

    • 데이빗핫셀호프
      데이빗핫셀호프 개월 전

      갑자기 생명의 1선에서 고생 하시는 이국종 교수님 생각이 나네요

  • ᅵwhybee
    ᅵwhybee 개월 전 +459

    너무 웃다가 눈물이 다 났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ㅇㅇ 개월 전 +321

    진짜 이 영상은 처음부터 끝까지 다웃김 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박박 비워내기 너무 좋은 런닝맨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들도 웃겨서 멤버별로 한명씩은 돌아가면서 꼭 빵터져서 웃고있음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진짜 오랜만에 한없이 웃었네..,,11:26 11:34 12:08 그라데이션 웃음 진짜 찐웃음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ㅋㅋㅋㅋ

  • 남와탕카
    남와탕카 개월 전 +76

    맴버들 모아놓고 24시간 토크해도 지루할 틈도 없겠다ㅋㅋㅋ

  • 지석진씨 사랑합니다.

    송지효가 물 갖다달라니까 줄 때 뚜껑 열어서 주는거 설렘 포인트…

    • 앤
       23 일 전

      @Humble ㅋㅋㅋ

    • 김나현
      김나현 개월 전 +1

      @구지누 지누야 흥분 그만~

    • 지석진씨 사랑합니다.
      지석진씨 사랑합니다. 개월 전 +1

      나 베댓첨해봐 기분짱좋 님드라 싸우지마

    • 이재경
      이재경 개월 전

      어차피 개리에 이어 비지니스 커플임
      분량이 너무 없다보니 개리때처럼 분량 챙겨주기

    • 구지누
      구지누 개월 전

      @가래떡 송할 머리빨 전소민은 아무헤어나해도 이쁜데 송씨는 그헤어만함 ㅋ자신이없으니깐

  • 푸 딩
    푸 딩 개월 전 +91

    아 지석진 숨쉬고있다가 손실당하는거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동후
    김동후 개월 전 +620

    15년도부터 런닝맨 꾸준히 챙겨본 중1인데 멤버들을 오래 봐와서 이렇게 떠드는 것도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옛날처럼 재밌는 기획보다는 이런 게 더 나은 듯 롱런해주시길

  • Nomalone Kim
    Nomalone Kim 개월 전 +562

    무한도전 이후에 멤버들끼리 이렇게 케미가 좋고... 모여서 토크만 해도 빵빵 터지는 예능은 런닝맨이 유일한 듯...

    • 루리링
      루리링 28 일 전 +1

      @뚜리TV 코빅이랑 놀토, 유퀴즈까지 아직도 하는거 보면 그닥 설득력은 없는듯

    • 조후니
      조후니 개월 전 +1

      제가볼땐 저번에 김종국인성논란 터지고나서 그거 만회하려고 갑자기 집에서 촬영한거같은데요 ㅎ

    • Nnaa Cc
      Nnaa Cc 개월 전 +4

      @뚜리TV 지구오락실 땜에 신서유기 안할 가능성은 높지만 새로온 사장 때문에 그런지 아닌지는 확신할 수 없어요 그런 말이 떠도는거죠 그 새로운 사람이 런닝맨이란 장수 프로그램 만든 사람이기도 하고요ㅋㅋㅋㅋㅋ

    • Aerine Lee
      Aerine Lee 개월 전 +4

      @뚜리TV 아....아ㅜㅜㅜㅜ 이해할수 없는 시스템이군요..뭘까요ㅠㅠ 흑흑..미친거같네요 왜그럴까..ㅠ 답변 감사합니당

    • 뚜리TV
      뚜리TV 개월 전 +4

      @Aerine Lee 새로 들어온 임원이 결정한게 PD가 3년 이상 한프로 못하게 했대요.그래서 시즌제로 하는 신서유기.식스센스 이런게 다 3년 넘어서 종영이래요..신서유기 끝나고 나온게 나영석이 연출하는 여자판 지구오락실 일거예요.

  • Jude Huppert
    Jude Huppert 개월 전 +198

    진짜 친한게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유출픽으로잃은돈복구가능 카톡ARRA

    런닝맨은 멤버들간의 케미와 제작진과 티키타카가 잘되는 몇 없는 예능인듯..집들이라고 해도 서로 너무 잘 맞아서 토크와 간단한 게임만 해도 재미를 양껏 뽑아내는게 대단해 진짜....!!

  • Katherine Song
    Katherine Song 개월 전 +147

    Ppl을 대놓고 ppl이라고 하는 이 쿨함 멋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넘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ujnuy
    kujnuy 개월 전 +198

    4:58 이것도 진짜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돈 없어서 그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민이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 Yyyyyyyy
    Yyyyyyyy 개월 전 +245

    갑자기 양치질하는 유느님 너무 귀여우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들렌
    마들렌 개월 전 +779

    멤버들끼리 촬영하는게 젤 재밌음 예능중에탑

    • KeiEmeN iC
      KeiEmeN iC 개월 전 +6

      게스트가 광수라면...
      오케잌

    • 연똥
      연똥 개월 전 +3

      무도의 빈자리를 채워주는 느낌?!
      멤버들끼리 케미보는게 젤 좋앜ㅋㅋ
      게스트 오지마 ㅋㅋㅋㅋㅋ

    • 1박
      1박 개월 전

      @drill 신서유기가 탑

    • 1박
      1박 개월 전 +4

      신서유기가 탑

    • 🐥
      🐥 개월 전 +17

      ㅇㅈ 멤버들끼리 노가리만 까도 진짜 너무너무너무 재밌어요

  • 이진호
    이진호 개월 전 +341

    진짜 최근의 이회차는 '런닝맨이랑 미우새랑 합쳐서 뉴스를 뒤로 밀었나...' 이 생각이 들게 할 정도로 즐겁고 재미있었던 회차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피리릭
    피리릭 개월 전 +123

    이번편 진짜 재밌었어요 역시 런닝맨은 멤버들끼리 노는게 제일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 케미 장난 아니야ㅠㅋㅋㅋㅎㅋ🤣🤣

  • 김재민
    김재민 개월 전 +623

    유재석 남의 집에서 양치하는거 개웃기넼ㅋㅋㅋ

    • Just
      Just 개월 전 +5

      남의 집에서 똥도 싸신분 ㅋㅋ

    • 삼포TV
      삼포TV 개월 전 +6

      김종국 사람이 바뀌네요 김종국 저런 스타일 아닌데요

    • GO헬라
      GO헬라 개월 전 +11

      이빨 미남에 칫솔 잘 어울림😁😁

  • 룰루이당
    룰루이당 개월 전 +93

    ㅋㅋㅋㅋㅋㅋ진짜 멤버들 케미는 ㅋㅋㅋㅋ너무 좋고 개웃김 ㅋㅋㅋ진짜 이거보고 왜 광고주분들이 유느님 택하는지 알겠음 브랜드평 좋아지는건 물론 너무 음식을 맛있게 드심 ㅋㅋㅋㅋ

  • 그게되냐고 몬엑 적당히 좋아하는거

    진짜 이 시끌시끌한 가족 분위기는 런닝맨밖에 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지윤
    이지윤 개월 전 +277

    런닝맨 자막이 많이 재밌어짐
    요즘 같이 시청자 검열 기준 까다로운 시대 기준으로 옛날 무도 자막에 준하는 듯한 드립 ㅋㅋㅋㅋ 편집팀 응원합니당 오래오래 해먹어 주세요😆😆

    • SARK
      SARK 개월 전

      정확히 어느 부분이죠? 무도를 안 봐서 그냥 궁금해서…

  • 지성우
    지성우 개월 전 +36

    진짜 이편 레전설급으로 잼있었음 ㅋㅋ 실내 게임 개웃겼음

  • Aliya Kainazarova
    Aliya Kainazarova 28 일 전 +1

    멤버들이 다 귀엽구 ㅋㅋㅋㅋㅋㅋ아 오랜만에 너무 웃겼어요 역쉬 런닝맨 최고고고고고

  • Mr. Squeaks
    Mr. Squeaks 개월 전 +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진이형 진짜 핵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거 사주는거 방송에 안내도 되냐니까 왜 침묵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도하입술위에츄
    도하입술위에츄 개월 전 +100

    양치질하는 유재석 왜케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

  • 장세은
    장세은 개월 전 +88

    런닝맨 멤버들끼리 케미 넘 좋고 전원 다 한가족같음ㅠㅜ 앞으로도 쭈우욱 런닝맨 보고싶다!! 우리 오래오래 함께 달려요❤

  • 동동
    동동 개월 전 +691

    05:05종국이형 가끔 웃음 으헤~~으헤헤헤헤~~
    이렇게 시동걸리면 이렇게만 웃으심ㅋㅋㅋㅋ

  • land C.
    land C. 개월 전 +5

    진짜 서로 가족같고 편해보인다 ㅎㅎ

  • 최찬순
    최찬순 개월 전 +4

    근데 김종국이랑 송지효 왜이렇게 엮는거임??
    요근래 런닝맨 유튜브 재밌어서 보는데 뇌절 심하던데

  • 응원하지효🌱
    응원하지효🌱 개월 전 +54

    09:03 이 부분 코 움찔하는 게 너무 귀여움ㅜㅠㅠ
    화난 치와와 같아서 더 귀여워,,🐾

  • 쪼국
    쪼국 개월 전 +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무조건 풀로봐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 막간의 사자성어랑 속담퀴즈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X XX
      X XX 개월 전

      @정정 아재요. 띄어쓰기 연습이나 하고 오쇼.

    • 정정
      정정 개월 전

      매일똑같은거짜증나지않니.멤버들좀바꿔가며해라사람이없냐천지피깔이개그멘들인데

  • RIRI RIRI
    RIRI RIRI 개월 전 +88

    소민언니 진짴ㅋㅋㅋㅋㅋ너무 귀엽고 웃기고 혼자 다한다 증말 원래도 최고의 예능인인데 이번화 특히 더 귀엽고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멘트 하나하나가 킬포라 계속 돌려보게됨ㅠㅠㅠㅠㅠ

    • 장세은
      장세은 개월 전 +6

      @so so 굳이 굳이 전소민 칭찬하는 댓글 찾아서 악플 다네ㅋㅋㅋ 다른 영상에서도 전소민 욕하던데 그냥 네가 불편하면 보지마 남의 집 귀한 자식한테 악플달지말고

    • 조소현
      조소현 개월 전 +8

      @so so 좋아요 보소ㄷㄷ 송지효 팬들이 전소민 싫어한다는게 ㄹㅇ이구나

    • 파란
      파란 개월 전 +11

      @so so 악플을 팩폭으로 착각하지 마세요. 그리고 런닝맨 잘 안본다는 사람이 왜 런닝맨 전소민 응원하는 댓글에다가 난 별로임 하면서 판을 깨세요? 다른 사람에게는 본인 댓글 4개 보고 악플러로 매도하지 말라면서, 잘 안보는 런닝맨의 전소민을 욕하는 모습은 모순적이지 않나요 본인 눈에 싫을 수 있겠지만 남 칭찬하는 댓글에 '난 별로임 아무튼 별로임' 그런 댓글 달아서 좋을 것 없어요.

    • 루디브리엄
      루디브리엄 개월 전 +4

      귀엽고 웃긴건 모르겠고
      가슴둘레에 집착하는것만 봐도 과한건 혼자 다하긴 하죠

    • 롤
       개월 전 +23

      @so so 혹시나싶어서 댓글모음 들어가본건데 찐이었네ㅋㅋㅋ송지효팬들이 전소민 싫어해서 괴롭힌다는 말만 들었는데 진짜였음ㄷㄷ

  • 말차마루
    말차마루 개월 전 +144

    5:40 보필피디 진짜 천재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민기
    김민기 개월 전 +273

    12:00 우왕~ 자전 이거 예고편에서도 나와서 언제쯤 나올까 기대하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본방때 너무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usan Hatch
    Susan Hatch 개월 전 +17

    I ❤️ KJK’s laugh!

  • 강예영
    강예영 개월 전 +18

    유재석 너무 귀엽 ㅋㅋ

  • 롤
     개월 전 +39

    이번편 진짜 꿀잼이었음 지루할틈없이

  • Min
    Min 개월 전 +84

    5:40 방송에 안 내도 되죠? ㄱㅇㄱㅋㅋㅋㅋㅋ
    보필피디 출연진들이랑 친해져서 그런지 갈수록 예능감 쩔어ㅋㅋㅋㅋ

  • 이닷티
    이닷티 개월 전 +370

    엌ㅋㅋㅋㅋ 시작부터 정신없는거 너무 좋다 ㅋㅋㅋㅋ

  • 무둥이
    무둥이 개월 전 +17

    요번편 재석님 코디 진짜 대박이네요 완전 젊어보이세요ㅋㅋㅋㅋ

  • 윤지훈
    윤지훈 개월 전 +97

    종국형 진짜 이상적인 신랑감 ㅇㅈ ㅋㅋㅋㅋ
    아내 개인 퍼스널 트레이닝 쌉가능하고
    취미 해봤자 축구, gym ㅋㅋㅋㅋ
    방만하지 않게 모아놓은 재산도 지출도 알뜰할듯 ㅋㅋㅋ

    • GYU DONG CHOI
      GYU DONG CHOI 개월 전 +1

      @Jerry ㅋㅋㅋㅋㅋㅋ

    • 도봉산크리링
      도봉산크리링 개월 전 +12

      운동하는 사람들한테만 이상적인 신랑감이죠...

    • Jerry
      Jerry 개월 전 +15

      알뜰한 건 인정인데, 너무 잔소리가 심할 것 같은데 ㅋㅋㅋ

  • 정선수
    정선수 개월 전 +90

    송지효도 예능하면서 능청 떠는게 엄청 좋아졌슴..종국이랑 티키타카하는거보면 거의 천재임..

    • 유빈찡
      유빈찡 개월 전 +10

      넘 잼나

    • 이름
      이름 개월 전 +9

      근데 재미가 없어

  • 워삼빌골벅
    워삼빌골벅 개월 전 +8

    런닝맨은 항상 기다려져서 감질맛터짐 ㄹㅇ

  • K.young 2
    K.young 2 개월 전 +26

    지효누나 맘이 참 착하시네 ㅎㅎ

  • 까꼬♡
    까꼬♡ 개월 전 +2

    진짜 자연스럽고 웃기네여ㅋㅋ

  • 만천명월주인옹
    만천명월주인옹 개월 전 +47

    하하 진짜 너무 웃겨ㅋㅋㅋ 이 집 놀러오면서 발시려운적 처음이래ㅋㅋㅋㅋㅋ

  • 토트넘
    토트넘 27 일 전 +1

    런닝맨은 멤버들간의 케미와 제작진과 티키타카가 잘되는 몇
    없는 예능인듯..집들이라고 해도 서로 너무 잘 맞아서 토크와
    간단한 게임만 해도 재미를 양껏 뽑아내는게 대단해 진짜..

  • ART song  Lyricist  &  writer

    요즘 런닝맨 너무 재밌어서 본방으로도 보고 재방으로도 집안일하면서 보고 웃을 일 없는 제가 유일하게 웃는 방송이 런닝맨이네요~ㅎ^^지지난주부터 너무 웃기고 재밌어서 여운이 가시지를 않아요~ㅋ^^앞으로도 웃을 일 많은 재밌는 예능 기대할게요~♡^^런닝맨 최장수 예능으로 계속 장수하길 응원합니다~☆^^sbs런닝맨 퐈이팅~♡^^

    • YOO JENNIFER
      YOO JENNIFER 개월 전 +1

      김종국 집방문 미션 3번봤어요. 런닝맨 시청자들정말 재미있게 , 힐링되게 해주고 미션, 자막 가족같은 맴버들도 보기좋아요

  • 휘영균
    휘영균 개월 전 +547

    6:29 물 따주는 거 넘 설렌당

    • Yyyyyyyy
      Yyyyyyyy 개월 전 +90

      건네줄때 '지효' 라고 단호하게 말하는 것도 설렘,,ㅎㅎㅎ

  • 오두막편지
    오두막편지 개월 전 +232

    친분없는 게스트 나와서 그들 비위맞춰주고 드립 조심스럽게 치는거보다 찐으로 친한 멤버들끼리만 나오는게 드립도 웃기고 농담도 편하게 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이사람들은 모여서 밥만먹어도 충분히 웃김ㅋㅋㅋㅋㅋㅋ

  • 이단비
    이단비 개월 전 +23

    무한도전을 이를 멤버들 케미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 그자체

  • 터스크터스크
    터스크터스크 개월 전 +5

    지석진은 볼수록 사람 참좋아보인다ㅋㅋ 호감형임

  • Sall
    Sall 개월 전 +47

    05:06 김종국 웃음소리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진
    유진 개월 전 +345

    김종국 대단하다.. 작년에 에어컨을 한 번도 안 틀다니ㄷㄷ 저런 마인드 진짜 본받아야겠다

    • 북극곰
      북극곰 개월 전 +3

      남이사 에어컨 틀던 말던 오지랖 지리네들ㅋㅋㅋ
      지들은 남이 싫어하는거 안하는줄 아나

    • 오현우
      오현우 개월 전 +10

      누가보면 지들이 김종국 집에 왔다갔다하는 사람들인줄 알겠다 본인 인간관계 알아서 하겠지 절약하는 마인드 멋있구만 왤케 부들부들거려

    • 콩콩
      콩콩 개월 전 +3

      한 문장에 여덟 문장이나 쓰면서 태클을 다네 ㅋㅋ 화가 많은 건가..ㅠ 옆에 있으면 남 자존감 다 까먹고 피곤한 스타일^^ 누군지는 본인만 알겠지

    • 우산
      우산 개월 전 +22

      여기서 김종국 절약 보고 화내는 사람들은 다 자기 에어컨 트는 거 정당화하려고 그러는 거 맞지?
      절약하면 좋은 거지 왜 절약하는 사람보고 뭐라 함 ㅋㅋ 본인 자유로 절약도 못 해?

    • 턱걸이하나
      턱걸이하나 개월 전 +4

      바이너리님 왜그래요? 무서워요;;

  • 캼쵸
    캼쵸 개월 전 +9

    ㅋㅋㅋㅋㅋㅋ아진짜 그냥 모든 장면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김종국 에헤 웃는거 왤케 킹받아;ㅋㅋㅋㅋㅋㅋㅋ

  • 정직하게
    정직하게 개월 전 +24

    석진이형 짱 웃겨ㅋㅋㅋ

  • 국산곽밥
    국산곽밥 개월 전 +39

    5:05 김종국 웃음소리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핳하~ 아핳아하하~

  • 우아
    우아 개월 전 +649

    6:29 자연스럽게 물 따주는거 너무 설레네

    • 나르는수리
      나르는수리 26 일 전

      무엇보다 따고 나서 그냥 줄수 있는 상황인데
      다시 살포시 잠가줌 물이 넘치지 않게

    • ㅎ
       개월 전

      @양꼬 전완근 단련 ㅋㅋㅋㅋㅋ

    • 민재
      민재 개월 전 +2

      몸에 베인 매너 ㅋㅋㅋㅋㅋ

    • 양꼬
      양꼬 개월 전 +7

      저것도 운동이라고 함 ㅋㅋ

    • 뭉뭉이
      뭉뭉이 개월 전 +26

      한두번 해준게 아님

  • ARRI
    ARRI 개월 전 +19

    석진이형은 역시 당해야 제 맛ㅋㅋㅋ

  • 지니수호천사
    지니수호천사 개월 전 +4

    런닝맨은 제작진들까지 전부 형(오빠) ,동생으로 대해서 너무 가족같고 좋음
    게스트가 안나오는날 더 재밌는 프로
    게임을 일부러 안시켜도 본인들이 알아서 재미를 만들어줌

  • KeiEmeN iC
    KeiEmeN iC 개월 전 +8

    심부름 경매 넘 웃겼음ㅋㅋ

  • 김재욱
    김재욱 개월 전 +215

    1:14 유재석 남에 집 와서 양치하는 거 개웃기넼ㅋㅋ

  • 파랑색
    파랑색 개월 전 +53

    국민 예능이라고 할 수 있는 마지막 예능..
    요즘 20대들 티비 안 본다고 런닝맨 폐지하면 안됩니다..
    유튜브로 다 챙겨보고 있어요 😭

  • 길거리파이터
    길거리파이터 개월 전 +27

    개웃겨 유재석 저 능청스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사사상
    사사사상 개월 전 +100

    ㅋㅋㅋㅋ지석진 ㅈㄴ웃기네 심부름 억까당하는거랑 만장일치 ㅋㅋㅋㅋㅋ

  • 조아랑
    조아랑 개월 전 +407

    지효님 진짜 요즘에 더 더 이뻐지셔ㅡㅠ

    • 구지누
      구지누 개월 전 +3

      송할 머리빨 전소민은 아무헤어나해도 이쁜데 송씨는 그헤어만함 ㅋ자신이없으니깐

    • cata bolic
      cata bolic 개월 전 +2

      @김민호 여나깡임....

    • Noob Nep
      Noob Nep 개월 전 +9

      @김승현 송지효가 누구보다 이쁘다고 하지도 않았는데 물어보지도 않은 본인취향 이야기까지 안해도 됨. 그리고 니가 싫어하면 어쩔거임 ㅋㅋ ㄹㅇ웃기네

  • 과제에지친대학생

    8:55 유재석님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

  • 징징
    징징 개월 전 +60

    스태프랑 다같이 이렇게 보기좋고 왕 재밌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원히 런닝맨 살앙해 사라지지마 ..

  • 싱환이•10년전
    싱환이•10년전 개월 전 +46

    근데 사실 출연자의 허락 받고 출연자 집에서 촬영하는건 완전 처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전 동훈이형 광수형 집갈땐 허락 없이 그냥 들어가서 촬영하고 5년전 쌥쌥이형 가정방문 할때도 몰래 들어가고ㅠㅋㅋㅋㅋㅋㅋㅋㅋ

    • 굳맨ㅋㅋㅋㅋ
      굳맨ㅋㅋㅋㅋ 개월 전 +6

      종국이형 진짜 삐짐 연락안하고가면ㅋㅋㅋ

  • CHITUS💙⸻⸻⸻⸻⸻⸻⸻⸻⸻⸻⸻⸻⸻⸻⸻⸻⸻⸻⸻⸻⸻⸻⸻⸻⸻⸻⸻⸻⸻⸻⸻⸻⸻⸻⸻⸻⸻⸻⸻⸻⸻⸻

    ㅋㅋㅋㅋ지석진 ㅈㄴ웃기네 심부름 억까당하는거랑 만장일치 ㅋㅋㅋㅋㅋ

  • 민초
    민초 개월 전 +6

    티키타카 호흡 짱임ㅋㅋㅋ

  • 토리
    토리 개월 전 +44

    8:54 유재석 개귀엽고 송지효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 m
    m 개월 전 +61

    런닝맨은 게스트 초대보다는
    제작진들과의 캐미가 젤 좋네

  • 🥕Nyanko
    🥕Nyanko 개월 전 +204

    아니 김종국이 집대접하는데 왜 내가 다 뿌듯한 느낌이 들지…??ㅋㅋㅋㅋ 진짜 왜지 왜 기쁜 느낌이 드는 걸까ㅋㅋ

  • G-G E
    G-G E 개월 전 +127

    이번 편 개 웃김 ㅋㅋㅋ

  • 록산존버
    록산존버 개월 전 +94

    -27,000원 손실 보는거 너무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요한요한
    요한요한 개월 전 +53

    숨쉬다가 손실이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 박혁거세
    박혁거세 개월 전 +4

    런닝맨 재밌는거 아는데도 챙겨서 보는편은 아닌데 유튜브보다가 감질맛나서 티비로 돌려보기 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