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827 Perplexity2 Thetaghaya Murder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8. 28.
  • SBS 'While You're Cold Season 2'
    ☞ Every [Thursday] 10:30 PM broadcast
    #while you are confused 2 #embarrassed #setagaya
    ▶ Subscribe NOW! SBS NOW! bit.ly/2YRf9Kn
    ▶ Homepage : programs.sbs.co.kr/culture/ta...
    ▶ Facebook : / sbsnow
    ▶ Instagram: / sbsnow_insta
  • 엔터테인먼트

댓글 • 360

  • @mMU4aCpVq-j
    @mMU4aCpVq-j 2 년 전 +86

    15:10 무논리 미쳤ㄴㅎ ㅎㅎㅎㅎㅎㅎㅎㅎ

    • @user-fs4ds9jq4p
      @user-fs4ds9jq4p 2 년 전 +29

      ..????? 진짜 뭔소린지 모르겠네요 얼굴자체에 아시아인 경향이 강하다니..??
      그럼 일본인은 얼굴에 아시아인 경향이 덜한가요..?
      일반화가 심하네요

    • @gingerpants3734
      @gingerpants3734 2 년 전 +17

      문제는 저 몽타주가 무속인의 상상의 것인라는 것.. 그걸 갖고 저러고 있으니. 결국 운동화 하나로 결론은 난거임. 한국인. 거기에 껴맞추다 보니 어설픈 추리들이 나오고. 편협 그 자체. 무식 그 자체.

    • @airydial
      @airydial 11 개월 전 +1

      헐 일본 경시청 수준이 저렇다고? 우리나라는 훨씬 양반이구나....

  • @user-tv8ty7yj4i
    @user-tv8ty7yj4i 2 년 전 +105

    범인 혈흔까지 나왔는데 못 잡는 경찰 수사력을 탓해야지 애꿎은 한국인을 탓하냐...돌아가신 분들을 위하는게 뭔지 모르나

  • @ghg5252
    @ghg5252 2 년 전 +65

    적어도 책을 내거나 공신력있는 인터뷰를 할정도면 본인 주장에 대한 합당한 팩트 또는 근거가 무엇인지 알려줘야하는데, 아닌 근거는 없지않은가라는 무책임한 말로 반박해버리는 저자와 자칭 전 경시청 수사관을 보면서 “일본의 한국에 대한 인식이 어떠한지” 너무나 명확히 알수 있는 포인트.
    지문대조 요청에 일치하는 지문이 없다는 공지를 확인했음에도 칼을 능수 능란하게 쓸수 있는 이십대의 젊은이는 아시아계중 군대를 경험한 한국인이 유력하다는 이유로 한국인이라는 썰을 몰래 퍼뜨리는 경시청의 행태가 “일본의 무능력한 수사력”에 대한 반증이라고 봄.

  • @henry_horim
    @henry_horim 2 년 전 +43

    유니클로 입고 범죄 저지르면 용의자는 자동 일본인인건가?
    하여튼 저새끼들은 지들 불리하면 한국인이라는 아주 나쁜 습관을 갖고있음

  • @user-ed3qh1sj7v
    @user-ed3qh1sj7v 2 년 전 +147

    한국인이라는 증거는 없지만 정말 범인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인이 범인일거라는 색안경을 끼지 마시고, 많은 한국인들도 범인을 찾기를 바란다는 것을 알아줬으면 좋겠습니다🙏

    • @oki1027
      @oki1027 2 년 전 +9

      맞습니다..그런편견이 범인을 놓치는거죠

    • @winwinyou2084
      @winwinyou2084 2 년 전 +6

      슬랙인저라는 한국 메이커.당시 한국에서안 판매했던
      운동화를 신었데요.

  • @user-yx2hp5dg1u
    @user-yx2hp5dg1u 2 년 전 +56

    해당 사건이 혐한인지를 떠나서 피해자의 유족분들의 장면이 나올 때는 같이 마음이 아프다...

  • @lliiililliliiillliil3002

    혹시 한국인이 범인일거라는 막연한 생각에 색안경 끼고 보는 사이 진짜 범인 (외국인 또는 일본인) 은 유유히 현장을 빠져나간게 아닐까나..

  • @user-im4et9wg8u
    @user-im4et9wg8u 2 년 전 +238

    남의 고통을 남의 위기를 자신의 기회로 금전으로 이용하려는 자들은 꼭 객사하길 바란다

    • @user-bx2lh7tl2k
      @user-bx2lh7tl2k 2 년 전 +10

      이런 어줍잖은 정의감에 하는 저주 다 본인한테 돌아간다

    • @user-km2mx8mw3t
      @user-km2mx8mw3t 2 년 전 +4

      @@user-bx2lh7tl2k 왜구?

    • @myungheekim6531
      @myungheekim6531 2 년 전 +3

      이죄명을 일컫는 건가?

    • @user-km2mx8mw3t
      @user-km2mx8mw3t 2 년 전 +3

      @@myungheekim6531 왜구? 대구?

    • @Jdg208
      @Jdg208 년 전 +1

      @@myungheekim6531 사람 이름이 어떻게 명희 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촌스럽노

  • @NaNaNa-go6dp
    @NaNaNa-go6dp 2 년 전 +135

    살인자가 살해 후 집에서 머물었던것이 너무 무서워요….

  • @hyunsuk977
    @hyunsuk977 2 년 전 +25

    초동수사 실패 로 인한 일본 국민들의 여론을 잠재우기 위해 제3의 국가 지목 그대로 미제 사건으로 건 사건인거 같네요. 아픔은 남은 사람의 몫인게 마음 아프네요. 화성연쇄살인 사건처럼 꼭 잡혀서 단란한 가족들의 원한이 가셨으면 좋겠네요.

  • @nuevo_go
    @nuevo_go 2 년 전 +33

    지금의 혐한도 그렇지만 일본 정치인들 우익들이 한국 이용을 많이 하는데 그때 일본내 정치 상황도 돌아 봐야 할것 같아요 과거 도쿄 대지진때 유력한 정치인이 한인 우물 독극물로 몰아 민심을 수습하려한 사실이 있고 무고한 재일교포들이 죽창등 잔인한 방법으로 죽임을 당했습니다 그 숫자가 무려 3천에서 6천에 이른다 합니다 무지하고 잔인한게 일본인들 입니다

  • @user-lv6uz6md9l
    @user-lv6uz6md9l 2 년 전 +23

    혐오는 너무 위험해... 성별을 대상으로 하는 혐오도 나라를 대상으로 하는 혐오도... 그알같은걸 보고 느낀건 분노에 의한 묻지마범죄는 특정목표가 없이 닥치는대로 아무나 해를 끼쳐 굉장히 위험한데 그런사람들이 근거없는 혐오에 과하게 노출된다면 어떡하냐는거지...

  • @seanchoi6457
    @seanchoi6457 2 년 전 +31

    여러모로 일본이 후진국으로 추락중이네...
    이게 말이 되는 상황이냐! 무조건 범인은 한국인이면서 군대에 다녀온 남자다라고?

  • @kch750
    @kch750 2 년 전 +4

    한국인이든 일본인이든 지금이라도 범인이 잡혔으면 좋겠다.

  • @lorrainevelez2755
    @lorrainevelez2755 2 년 전 +1

    Pls send me links to this tv show pls. Thanks

  • @user-fb1iu1ol3d
    @user-fb1iu1ol3d 2 년 전 +30

    그게 누구든 범인잡을생각을 해야지
    증거를 근거로 범인을안잡고
    에휴 배가 산으로 가네ㆍㆍ
    증거가 넘치는데 못잡고
    유가족분들 얼마나 힘드실까요
    자식을 저렇게 처참하게보낸 부모님심정이 에휴
    ㆍㆍㆍ지금이라도 포기하지말고 수사제대로 하길

  • @supdubby
    @supdubby 2 년 전 +3

    우와…

  • @user-kk7cg2uj2h
    @user-kk7cg2uj2h 2 년 전 +75

    저정도 근거라면 ㅋㅋ일본을 한번도 가지 못한 우리 옆집 남자의 와이프의 엤남친의 어머니의 사돈의 팔촌의 조카의 아들이 범인이라고 나도 지목하고 책을쓸수있다 ㅋㅋㅋ

  • @Holymolyguakamoly
    @Holymolyguakamoly 2 년 전 +80

    증거물이 저렇게도 많은데 너무 안타깝네요 ㅠ

    • @user-vk1vk5gc7f
      @user-vk1vk5gc7f 2 년 전

      @@kingqueen4759 280mm는 한국에서만 생산, 판매 된다잖아. 저건 경시청이 직접 발표한 내용.

  • @Zombie_Jay_P
    @Zombie_Jay_P 2 년 전 +18

    범인이 지능범이네.. 일부러 한국제 신발신고 범죄 일으킨후 증거 잔뜩 남겨두고 튄다.. 그렇게 함으로 혐한증폭이 일어나게 한다...

  • @kimjuni
    @kimjuni 2 년 전 +5

    8:00 한국쇼핑몰에서 주문해서 받을수있자나
    지마켓만해도 영어 글로벌서비스판도 있던데말임

  • @alexalee1827
    @alexalee1827 2 년 전 +130

    일본 경시청이 유죄라며 범인을 잡으면 그대로 유죄로 판결되는 게 99%가 넘음. ㅋㅋㅋ
    저 수준으로 범인이랍시고 잡아쳐넣은 무고한 시민이 얼마나 많았을까....ㅋㅋㅋㅋ그저 박수친다 니뽄ㅋㅋㅋㅋ

    • @tigreho253
      @tigreho253 2 년 전 +3

      Feat. 카를로스

    • @K--yy8zp
      @K--yy8zp 2 년 전 +11

      한국사법은 공정하리라 생각하는 ㅂ.ㅅ의 주장 잘봤습니다
      제가보기엔 사법수준은 일본이나 한국이나 별반다를게 없어보이네요

    • @ijkim4408
      @ijkim4408 2 년 전 +21

      여기에 한국 사법체계가 일본보다 합리적이란 말이 있음?

    • @user-ni3vf2ud7h
      @user-ni3vf2ud7h 2 년 전 +6

      ? 그건 우리나라도 마찬가진데 애초에 범인 확실한 사람만 기소한다는게 더 정확한 표현 아닐까..........

    • @alexalee1827
      @alexalee1827 2 년 전 +18

      @@user-ni3vf2ud7h 검찰이 기소해 유죄판결율이 99%가 넘는 나라는 전세계 적으로 일본이 유일해요. 다른 나라는 보통 40~60% 대 수준이라고 본듯요. 이건 기형적인 수치...

  • @user-cq8ur7lf5x
    @user-cq8ur7lf5x 2 년 전 +4

    범행을감추기위해서한국물품
    을완전히구입시완벽한범죄를
    노린인간이네꼭잡아서명예회
    손과고인의한을풀어줍시다

  • @user-vi9ip2nj1b
    @user-vi9ip2nj1b 년 전 +8

    이게 일본의 국민성을 보여주는 사례 자신의 무능함이 들킬거 같으면 책임전가

  • @ubaby2700
    @ubaby2700 2 년 전 +37

    전 경시청 경찰이라는 사람 논리 쩐다 ㅋㅋㅋㅋㅋㅋ 제일 혐한모임 가입자일듯

  • @user-nk3rw4xk8t
    @user-nk3rw4xk8t 2 년 전

    소름이다..

  • @user-kh3xd8wo3o
    @user-kh3xd8wo3o 2 년 전 +27

    일본은 뭐든 한국인이라 말하고 싶겠지

    • @user-ok2yc9zd1p
      @user-ok2yc9zd1p 년 전 +1

      실제로 한국인이기도 함. 원정성매매만 봐도 죄다 한국여성

  • @user-ns9qu9yo8g
    @user-ns9qu9yo8g 2 년 전 +10

    저거 미제가 된게 dna 검사해보니까 대조되는 사람도 안나오고 현장에서 나온 족적을 바탕으로 나온 신발은 일본에서 생산이 중단된거고 집에서 모래가 나왔는데 또 그건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왔다고 하니 게다가 청부살인이라고 하기도 뭐한게 청부살인은 목표물만 죽이지 그외 사람은 죽이지않는데다가 증거때문에 재빨리 달아내는데 이건 또 그갓도 아니고

  • @user-po6ce4pl7d
    @user-po6ce4pl7d 2 년 전 +19

    아니... 난 살면서 일본에 크게 관심가져본적이 없는데 진짜 열등감 아니냐 저정도면... 보기만해도 수사진행 수준이 저렇게 낮냐

    • @ione-gn5gu
      @ione-gn5gu 2 년 전 +2

      열등감보다는 그냥 음습하고 남탓하는 혐한임

  • @user-bt6pt9vq1c
    @user-bt6pt9vq1c 2 년 전 +27

    한국에 놀러온 일본인이나 중국인일줄은 생각을 못하는건가? 관광와서 물건사가는게 얼마나 쉽고 당연한일인데

  • @twinkle339
    @twinkle339 2 년 전 +17

    사실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말하는 건 자유라니...입으로 똥을 싸는데 그걸 또 믿는 인간이 있을 거라는 게 참...

    • @gingerpants3734
      @gingerpants3734 2 년 전

      입으로 똥을 싼다니요.. 너무 맞는 말 같습니다 ㅎㅎ🤣

  • @slclo6911
    @slclo6911 2 년 전 +5

    신발이 한국산운동화란게 믿기 어렵고 한국인이 범인이라 확정짓는것도 꾸민것임.

  • @user-xm7se9kb1n
    @user-xm7se9kb1n 2 년 전 +26

    어느나라고 미제사건이 되는 이유는 단순하다.
    초동수사가 미흡했거나!
    용의자를 지정해놓고 수사하거나!!
    현재의 과학수사로 밝혀질수있지만 증거물이 유실되었거나!!!

  • @user-ys7ks1wr8v
    @user-ys7ks1wr8v 2 년 전 +4

    책을 쓰기 위해서는 경험이 필요하다. 그래서 살인을?

  • @user-joy2014
    @user-joy2014 2 년 전 +20

    꼭 잡혀서~~자신이 어떤 오류를 했는지 알려주고 싶다~~일본이~~제발 머리를 쓰면 좋겠어요~~

  • @user-we9my6cv9p
    @user-we9my6cv9p 2 년 전 +16

    그냥 20만명이나 동원됬는데 1명을 못잡는거면 그냥 경찰이 무능한거지 ㅋㅋ그걸 외곡하네 그리고 한국탓 역시 일본 ㅋㅋㅋㅋㅋㅋㅋㅋ

  • @abofgkm
    @abofgkm 년 전

    저렇게 이쁜 아이들과 부모님을……… 한국인이라고 무작정 몰아가는 건 옳지 않지만 꼬옥 범인이 밝혀지길

  • @user-kz3hf9rl9u
    @user-kz3hf9rl9u 2 년 전 +91

    일본이란 나라가 얼마나 미개하고 일본 경찰들이 얼마나 수준이하에 수사력을 가지고 있는지 보여주는 사건이라 생각한다..

    • @elementkim9150
      @elementkim9150 2 년 전 +12

      일본이 미개? ㅋㅋㅋㅋㅋ 근대부터 유럽식 수사기법 최초도입한 일본이 한국보다 미개하냐 ㅋㅋㅋ 니 맞춤법이나 공부해라… ㄹㅇ 반일들은 일본이 진짜 한국 아래인줄알아.. 미국에서 일하면서 진짜 이런 반일충들 몇번 만나봤는데 기가차더라 ㅋㅋ

    • @user-ky2vl8vo9u
      @user-ky2vl8vo9u 2 년 전 +14

      @@elementkim9150 근대부터 유럽식 수사기법도입해서 저꼬라지ㅋㅋ
      역시 일본대단해~

    • @composition1746
      @composition1746 2 년 전 +10

      @@elementkim9150 딱봐도 지들 무능한거 감추려고 혐한프레임 씌워서 물타기 하는거잖아

    • @clean_world_activist_neogulman
      @clean_world_activist_neogulman 2 년 전 +3

      @@elementkim9150 케바케인거같음 수사기법은 둘다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아무래도 지문등록이 우리나라는 민증도 있고 하니까
      데이터베이스에 다 들어있지만 일본은 강력범죄애들만 해놓으니까 불편함의 차이가 있죠.
      수사는 나라 공통으로 수사 못하는 팀이 경찰 전체 이미지를 깎아내리는 듯

    • @user-pf3fp7hi3g
      @user-pf3fp7hi3g 2 년 전 +8

      @@elementkim9150 제정신 아니네. 공문서도 위조하는 나라다(그것도 한 두 건이 아님) 그게 그렇게 선진적이냐? 개가 웃을 일이네 ㅋㅋㅋ

  • @tv-cj1qd
    @tv-cj1qd 2 년 전 +2

    원한에의한 살인사건 인것 같습니다

  • @dnen1213
    @dnen1213 2 년 전 +12

    dna 검사 지금해도 될텐데 우리나라 경찰이 그나마 나은듯

  • @jihongkim81
    @jihongkim81 2 년 전 +13

    이걸 재구성한게 펜트하우스에 나오는 내용인가

  • @GoB_Lin
    @GoB_Lin 2 년 전 +7

    한국어 전단은 누가 한국에서 신발을 사다 줬다고 생각할만 하니까 그럴 수 있다고 보는데
    미디어에서 몽타주가 한국인의 얼굴이니 하는 것이나 다른 음모론들은 선을 많이 넘었지...
    아니 근데 경찰이었다면서 음모론 뿌려대는 건 뭐야

  • @user-oy6wv2gn3j
    @user-oy6wv2gn3j 2 년 전 +8

    이사건은 아니지만 유튜브 보다보니 실종사건이 발생하고 사람 이 발견되지 아니하면 북한에 납치되었다고 주장하였으나 나중에 그 사람 이 생존한 사실이 확인 되거나 살해암매장 사실이 밝혀진 것만 10여건이 넘는 것같습니다 걔들 수사능력 우리 경찰보다 훨씬 떨어집니다 참고요망

  • @user-gd8co2ur8p
    @user-gd8co2ur8p 2 년 전 +2

    일단 한국인으로 주목하는게 슬프다 확실한 증거 필요...

  • @user-ej5wm7ry2k
    @user-ej5wm7ry2k 2 년 전 +16

    말하는 건 자유니까??..조작도 자유?
    거 이상한 논리의 수사관일세...
    미제가 될 수 없는 사건을 20년이 넘도록...기가막힌다

    • @user-vk9op7px2n
      @user-vk9op7px2n 2 년 전

      그러니 법인 못잡는거겠죠
      수사관이 저런 사고방식이니ㅉㅉ
      대놓고 우리나라 비웃는거죠
      암튼 왕 재수네요

  • @kimjuni
    @kimjuni 2 년 전 +11

    띨빵하게 혐한으로 몰다 진범 놓쳤네

  • @user-bt6pt9vq1c
    @user-bt6pt9vq1c 2 년 전 +10

    그게 얼마나 무섭냐면 법을 심판하는 사람들도 똑같다는거

  • @user-qw4op8ej5k
    @user-qw4op8ej5k 2 년 전 +16

    썸넬 보고 보이스 생각남 도강우.....존잘 싸패ㅠ

  • @mintcastle2490
    @mintcastle2490 년 전 +5

    걍 한국인이 범인이라고 해라ㅋㅋㅋ 무슨 군대경험이 필연적인 한국인이라고 해도 일본인 중에도 군대 다녀온 사람이 없을라나?? 일본에는 직업군인도 없나? 아 군대도 없나 봄, 일본은ㅋ

  • @1004user
    @1004user 2 년 전 +15

    한국이 싫다지만 한국산 신발을 발견했다고 한국인이 범인이라고 지목한건 우습네요.
    범인은 잡지 못하겠고 에라~모르겠다...한국사람이 범인하는 느낌

  • @user-gn6mr7un4f
    @user-gn6mr7un4f 2 년 전 +1

    애기들까지~

  • @user-ld3rm1gc4m
    @user-ld3rm1gc4m 2 년 전 +19

    난 왜 지혈법을 배우지 못했을까???ㅋㅋㅋㅋㅋ

    • @JungDvxn
      @JungDvxn 2 년 전 +1

      본인의 군생활이 어땟는지 되짚어보면 답나옴

    • @GreenMushroom.
      @GreenMushroom. 2 년 전 +1

      훈련소때 배우고
      진급할때 구급법 필수인데
      폐급 or 공익 or 미필 셋중에 하나네

  • @user-vy4gr5sg7p
    @user-vy4gr5sg7p 2 년 전 +15

    정치적으로 이용했을듯; 안봐도 비디오지 쯧..

  • @user-gn6mr7un4f
    @user-gn6mr7un4f 2 년 전 +4

    왜 죽였을까? 애기들까 ?
    참으로 악질이네~

  • @gingerpants3734
    @gingerpants3734 2 년 전 +25

    이것만 봐도 일본인들이 얼마나 편협하고 엉성하게 일을 하는게 설명이 되네요. 이게 정치에서도 비슷하게 작용하고. 그러니 지금 본인들이 망해가는 와중에도 그 심각함은 인식못하는 것도 하나의 현상이고요.

    • @September.
      @September. 2 년 전 +6

      그건...한국도 마찬가지인거 같은데...한국의 여러사회현상이 일본이랑 비슷하게 따라가는듯...

  • @user-vk9op7px2n
    @user-vk9op7px2n 2 년 전 +11

    저렇게 애들 까지 한가족을 몰살 시킬정도면
    분명 원한이지 않겠음

  • @kimjuni
    @kimjuni 2 년 전 +8

    한국은 백퍼주민등록 지문날인 받아서 여기서 대조해서 안 나온걸로봐서 백퍼 일본짓으로 봐야지

  • @sayjjjbh
    @sayjjjbh 2 년 전 +6

    근데 솔직히 한국인을 무시하는 건 기분나쁘지만 크게 상관 없어도
    피해자 가족을 위해서라도 좀만 더 시야를 넓히고 수사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고
    제발 개논리로 수사하지 말자

  • @kyongsong8864
    @kyongsong8864 2 년 전 +10

    운동화가 한국거라고 집중을해서 편중된 생각으로 범인을
    못잡은것같다 범인이 도둑질을 하러들어간것도 아니고 저정도 전가족을
    도륙을 한건데. 원한관계를 집중해서 수사를 했어야 ...
    한국인은 저런 모자를 잘 안쓴다 저가족들이 한국인과 관계가
    있는사람이였나 ? 그리고 범인을 본사람이 없을텐데 몽타주를
    어떻게 그렸나

  • @user-ge6lm4qg3q
    @user-ge6lm4qg3q 2 년 전 +3

    제목보고 주단태인줄

  • @kanilro
    @kanilro 2 년 전 +1

    마을사람들 전체 지문 조회 할 생각이 없는건가?

  • @user-nq1jp1hi1l
    @user-nq1jp1hi1l 2 년 전 +3

    제 생각엔 분명 피해자가 아는 지인중한명일꺼예요~
    집안에 대해서도 잘 파악하고 있는것같거든요...평소엔 상냥한데 남몰래 2중생활하는 사이코패스일듯...
    그와중에 혐한이라니...에휴...

  • @kimjuni
    @kimjuni 2 년 전 +2

    15:00 경찰 출신 맞냐?
    다 썰뿐이네

  • @user-zp2pd3xp3j
    @user-zp2pd3xp3j 2 년 전 +9

    범인이 지혈법을 잘 알고있는게 한국 남성은 군대에서 지혈법을 배워서 한국인이다?? 지혈하네 ㅋㅋ

  • @hyeinc.3872
    @hyeinc.3872 2 년 전 +4

    근데 바로 옆에 붙어 살면서 소리를 못들었을까..칼에 찔리면서 비명을 지르고 하지않았을까?...암튼 얼른 잡혀서 벌받아라

  • @epathologo7467
    @epathologo7467 년 전

    저때는 동네에 설치된 CCTV가 없었나?

  • @user-vj5yc1dj9l
    @user-vj5yc1dj9l 2 년 전 +7

    지들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 쳐 죽여놓고
    우리한테 그러냐 고작 일가족 죽었다고
    얼른 바다에 쳐 가라앉혀라

  • @jagomanajemen
    @jagomanajemen 9 개월 전

    Sudah saya duga. Pelakunya adalah orang Korea yang punya backing pemerintah di Korea. Biasanya kasus yang tidak terselesaikan karena ada kekuatan pemerintahan atau kepolisian atau backing penjahat besar.

  • @user-ow7go8ub4z

    범인은 근처에 있을 것 같아요

  • @user-nq5qr2zn1h
    @user-nq5qr2zn1h 2 년 전 +3

    펜트하우스 백준기?

  • @user-bt6pt9vq1c
    @user-bt6pt9vq1c 2 년 전 +15

    그리고 팩트는 한국인은 이름을 이인은 같은 이름을 잘 안짖는다 있어봐야 한국에 몇없는 이름일텐데 그걸 못찾냐? 당장 인스타에 쳐봐도 2명 밖에 안나오는데

  • @user-nu7ji9km9s
    @user-nu7ji9km9s 2 년 전 +5

    일본 경찰의 무능함을 볼수있는 사건이다 한국인이라는 근거가 없는데.... 초동수사에 미흡했던 일본경찰.하루빨리 범인이 잡히길 바란다

  • @kimschaefer9065
    @kimschaefer9065 2 년 전 +7

    그 버릇 못버리고 또 멀쩡한 한국인을 범죄자로 몰아?! 자기나라 안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을 해결할 능력도 없으면서 남나라에 덤탱이(?) 씌우는 멍청한 인간들...범인이
    한국인인 것이 그리 확실하다면 왜 잡지 못하고 있는지 아이러니칼 하네.

  • @user-dc3qn1ld9y
    @user-dc3qn1ld9y 2 년 전 +111

    관동대지진 때 아무런 죄없는 한국인들을 모함해 죽인 종자들인데 뭔짓인들 못할까?

    • @black-rf7xo
      @black-rf7xo 2 년 전 +1

      ㅋㅋㅋㅋㅋ이게 뭔

    • @user-rz6kl6xb1p
      @user-rz6kl6xb1p 2 년 전

      진짜생각없이말하네 ㅉㅉㅉ 엿이나드삼

    • @user-rz6kl6xb1p
      @user-rz6kl6xb1p 2 년 전

      나이먹고하는말이그따위면 수준보인다니자식이나니나

    • @user-xs8gm2ol3l
      @user-xs8gm2ol3l 2 년 전 +5

      대댓들 왤케 화남?ㅋㅋㅋㅋㅋㅋㅋ일본인들인가

  • @user-cd5gi3dy6n
    @user-cd5gi3dy6n 년 전 +2

    일본에서 한국으로 여행간적있는 사람들 대상으로 지문모아서 대조해보지 ㅠㅠ 정치적으로 말려버려서 범인을 못 찾았네 ㅠㅠ

  • @sungchoi6437
    @sungchoi6437 2 년 전 +6

    애를 죽인건 원한관계지

  • @user-jw4hv6bk9d
    @user-jw4hv6bk9d 년 전 +1

    저 나라는 프로파일링이... 우리나라 와서 좀 배워가야 할듯하다

  • @seressnyder566
    @seressnyder566 2 년 전 +2

    한국인이라는 색안경 을끼면 잡기가 더 힘들겠네 요

  • @flynight1110
    @flynight1110 2 년 전 +4

    아 놔 ㅅㅂ 진진하게 심각하게 범인이 잡히기를 바랬다가 몽타주 작성에 대한 애기를 듣고 빵터졌네..ㅋㅋㅋ진짜 우리나라보다 더 하네 어떡해 무당이 해주는 애기를 믿고 몽타주를 작성할 생각을 하냐 그러니 안잡히지 ㅉㅉㅉ

  • @22ssddd
    @22ssddd 2 년 전 +9

    어휴 니뽄인은 이게 문제야
    뭐만하면 한국탓이야 짜증나게

  • @jeonkeum2447
    @jeonkeum2447 2 년 전 +6

    한국인을 가장한 일본사람이지 한국브렌드 입었다고 한국인 이라고 단정했다 그래 일본정부라면 그러고도 남을거야

  • @doryturtle7889
    @doryturtle7889 2 년 전 +10

    한국인은 아닐듯 ㅎ

  • @user-dx7jh9jp4i
    @user-dx7jh9jp4i 2 년 전

    으 ....

  • @user-bt6pt9vq1c
    @user-bt6pt9vq1c 2 년 전 +22

    하지만 그걸 또 팩트라고 믿는 일본인들

  • @user-nc4vw2rd3y
    @user-nc4vw2rd3y 2 년 전

    난 또 범인을 잡았는줄 아직도 미제라니

  • @user-hq6mh8ng7j
    @user-hq6mh8ng7j 2 년 전 +12

    2000년이면 우리나라도 미제사건 많을때임

    • @wunderbaresmeer9574
      @wunderbaresmeer9574 2 년 전

      주제가 무엇인지 좀 알고 쓰자 아니 그냥 영상을 안봤구만

    • @user-hq6mh8ng7j
      @user-hq6mh8ng7j 2 년 전 +5

      @@wunderbaresmeer9574 그냥 미제사건 많았다고 쓴건데?

  • @GreenMushroom.
    @GreenMushroom. 2 년 전 +2

    진짜 극우적 발상ㅇ이네

  • @user-kh8tb2fj7b
    @user-kh8tb2fj7b 2 년 전

    지난 달에 했던 일본 뉴스 보면 당시 범인이 사용했던 칼과 같은 모델을 구입했던 사람이 찍힌 씨씨티비 화면을 새로운 기술로 선명하게 분석해서 찾았는데 범인이 남겨간 DNA하고는 일치하지 않았다고 함.

  • @yugurena
    @yugurena 2 년 전

    이 사건 지금도 범인 잡으려고 묻어두지 않은 사건이예요. 우리동네는 한국인저밖에 없는데 ㅡ

  • @user-kk1vf8id6s
    @user-kk1vf8id6s 2 년 전 +3

    범인은 교도소에 있다

  • @rhkd8512
    @rhkd8512 2 년 전 +2

    아니 근대 죽인 이유가 뭐지???

  • @kanilro
    @kanilro 2 년 전

    가짜 뉴스,언론플레이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 @Karin-com
    @Karin-com 년 전 +2

    저 경찰 이고 형사고
    다 일 관둬야 할 것 같은데..?
    아무리 자기가
    한국 이란 나라가 싫다고
    하더라도 저건 엄연히 죄 없는 선량한
    일가족이 죽은 사건 인데
    그것을 가지고 지들 혐한에 사용
    하려는 건 그 나라의 경찰과 형사가
    국민을 그냥 혐한 하는
    도구로만 보는 건데..
    아무리 그래도 자기 감정은 감정
    이고 사건은 사건 인데
    사건을 자기 감정 푸는 데에 쓰는
    것은 그냥 고인들을 모욕 하는 행위라
    볼 수 있다고 봅니다.

  • @user-bu4xq1br5k
    @user-bu4xq1br5k 2 년 전 +3

    알지도못하면서한국인이
    범인이라고일본인은확진
    이라고하는것은말도않되는
    말을하고있어요

  • @ryutube1956
    @ryutube1956 10 개월 전

    정말 한국인이 범인이었다면 오히려 범인은 금방 밝혀졌을거다

  • @yugurena
    @yugurena 2 년 전 +2

    우리동네에서. 일어난 사건 이예요. 여기가 일본에서도. 동경에서도 세타가야구는 동경에서 2번째로 크고 돈 많은 부자들 학자등 수준이 높은 구예요.

  • @user-th6ti2ho1f
    @user-th6ti2ho1f 2 년 전 +1

    지문이 한국에는 전국민중에 없는거고 일본에는 범죄자중에 없는거였네 ;;;

  • @latonp711
    @latonp711 2 년 전 +26

    일본의 만물 한국설은 이제 지겹다 ㅋㅋㅋㅋ 뭐만 하면 한국이라니 ㅋ

  • @trevor9065
    @trevor9065 년 전 +1

    칼을 들고간걸봐서 계획성살해범죄인데, 4명을 살해하는걸 성공시키려면 이유또한 명백히 있을것이고, 이 가족이 전부 죽는것 이외에 딱히 범인의 목적성이 다분한 증거는안보임.
    이 4명이 죽는것이 범인의 뭔가 이득을 취할수있는 목표였고, 살해 수법으로봐서는 초범이라고 말하기엔 대범함이 보임. 초범이라면 긴장감과 시간에 대한 촉박함을 다수보이지만, 아이스크림을 먹고 화장실을 가고 컴퓨터를 하는등 시간의 촉박함을 느끼진않음.
    살인경력이 다분한 4명의 가족이 죽어야 이득이 오는 사람이라면… 청부살해에 방향이 있지 않나싶음

  • @piep3588
    @piep3588 2 년 전 +1

    우리나라 문제점은 일어날때 닥치고다가 지나간뒤에 열내는 것.중국이 지금 한복을 뺏어가고 일본은 김치를 지내꺼라 우기고 그당시엔 닥치고 있다는 것 한복같은걸 다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