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te and lovely leopard cat following around its owner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7. 10. 22.
  • Please hit the CC button for English subtitles
    Cute and lovely leopard cat following around its owner
    I can't believe the leopard cat is killing me with its cuteness!
    Did you all watch the previous episode?
    [Subscribe to our KRplus channel "SBS TV Animal farm X Animal Bwa" and watch cute animal videos]
  • 동물

댓글 • 12K

  • @SBSANIMAL
    @SBSANIMAL  5 년 전 +1405

    이전이야기 / A previous story ↓↓↓
    krplus.net/bidio/hpemX3arZ7HRlWE

  • @user-qy8kn2yo8o
    @user-qy8kn2yo8o 3 년 전 +1230

    동물원 짐승들보다 더 행복해보였던 나비임... 아저씨가 강제로 갖다키운것도 아니고 충분히 야외생활중인데ㅋㅋㅋㅋㅋㅋㅋ 역대최악

    • @uopeo943
      @uopeo943 2 년 전 +79

      야생 삵 보다 더 행복할거같은데

    • @user-ue9nv1fr6i
      @user-ue9nv1fr6i 2 년 전 +92

      애교부리는 모습이 눈에 아른거렸을터인데 아저씨도 어케보내셨대ㅠㅠ

    • @user-mf5wd7ik3f
      @user-mf5wd7ik3f 2 개월 전 +13

      최악이에요정말 행복하게잘살던애를 ...

    • @albertwalter86
      @albertwalter86 개월 전 +3

      동물농장 특이라 어쩔없음 ㅋㅋ

  • @neneton
    @neneton 9 개월 전 +287

    아 이거는 제보하지말고 그냥 아저씨랑 삵이랑 행복한 삶을 몰래 유지했어야했다

  • @user-iw8ft9rh7m
    @user-iw8ft9rh7m 년 전 +2328

    종으로 보면 불법일 수 있지만 그냥 저 삵 하나의 개체로 보면 너무 슬픈 결말이다. 아저씨를 저렇게 좋아하는데. 너무 좋아하는게 눈에 보이니까 슬픈거지.. 저 삵이 자기가 무슨 종인지, 아저씨랑 있는게 불법인지 뭘 알겠어 그냥 인간이 정한 법때문에 생이별 하게 된거지

    • @bompp8113
      @bompp8113 년 전 +141

      ㅜㅜㅠㅜ그냥 딱이건데..

    • @user-qc6ve9tk3t
      @user-qc6ve9tk3t 년 전 +89

      @@bompp8113 지금이야 야생성이 안살아나서 그렇지 저렇게 살다가 야생성이 살아나면 인간하고도 못살고 야생에서도 못사는 존재가됨 전문가들이 바보가 아닌거

    • @user-jz9os5em1q
      @user-jz9os5em1q 년 전 +291

      @@dawon523 문맥 못 읽노 사정 봐달라고 한 적도 없는데ㅋㅋㅋ 법이 있으니 어쩔 수 없지만 둘 사이의 관계에 있어서는 새드엔딩이니 안타깝다는건데 굳이굳이 시비 거는 뽄새가…ㅎㅎ

    • @user-ex3qw7xj4b
      @user-ex3qw7xj4b 년 전 +42

      난독증많네

    • @Honey1994.
      @Honey1994. 년 전 +31

      @@dawon523 책 좀 읽자 제발..

  • @k.miyamoto8183
    @k.miyamoto8183 2 년 전 +88

    동물농장에 나온 동물치고, 행복해진 케이스가 거의 없음.

  • @user-bp5tr4lu8m
    @user-bp5tr4lu8m 4 년 전 +3215

    삵 입장에선 자기동네 친한 인간친구 있는 터전에서 잘 지내고있는데 웬 본적없는 인간무리들이 우루루와서 자기관찰하고 자기친구랑 이런저런 얘기하더니 우리에 가두고 자기 살던 터전과 완전 알지도 못하는 곳에 놔둬버리면 황당하지 저기가 말그대로 자연인데 아저씨가 길들이는것도 아니고 삵도 친구마냥 살갑게 구는거지 뭐만하면 자연자연

    • @user-yy8xt3ru8u
      @user-yy8xt3ru8u 3 년 전 +196

      맨날동물농장은자연자연지랄함ㅋㅋ지나자연가삼

    • @user-ww1ge2lq3g
      @user-ww1ge2lq3g 3 년 전 +269

      ㄹㅇ 저기서 그냥 나두면 알아서 산에 들가서 잘 먹고 살다가 아저씨 생각날 때 내려오는거 같은데 밥만 안주고 사냥 연습만 시키면 알아서 왔다갔다 잘 지낼텐데 무조건 적응도 안되는 본적도 없는곳에 버려두고 자연이다~ 이 ㅈㄹ

    • @user-sd6je2np8s
      @user-sd6je2np8s 3 년 전 +136

      저렇게 개인이 키우는건 방생 처하라고 하면서 동물원 동물들은 잘만쳐 찍고 있는 동물원 우리 다부수고 방생하라고 안하나 몰라

    • @0109jean
      @0109jean 3 년 전 +4

      전문가 같지도 아노는 새끼가 맨날 자연 ㅠㅠ저런ㅍ순둥이 가 자연 에서 어떻게 산다고ㅍ저 전문사 새끼 무인도 로 보내저!!

    • @New.World.7
      @New.World.7 3 년 전 +102

      어디에 빠지거나 갇힌동물들 구조해야되는 것 빼고는 이런경우는 제보안하는게 최선임
      저게 자연이고 야생인데 어딜 보냄??

  • @sn0uu
    @sn0uu 4 년 전 +11541

    동물농장 특) 사람좋아하는 행복한 야생동물 굳이 생이별시킴

    • @user-lv1cq8on9s
      @user-lv1cq8on9s 4 년 전 +720

      방생 패시브라서

    • @Isepari04
      @Isepari04 4 년 전 +92

      그건 슬프고 안타깝지고 같이 행복하게 살면 좋겠지만, 구체적으로 봤을때는 저 새끼 삵과 아저씨에게 좋겠죠.

    • @Hawaiiansplatoon
      @Hawaiiansplatoon 4 년 전 +1334

      삵이 멸종위기종만 아니었어도 생이별이 안됐을지 몰라요. 천연기념물이나 유해조수는 기르는 것 자체만으로도 벌금이나 징역형이라서요.

    • @bchanho1121
      @bchanho1121 4 년 전 +246

      쟤 커서 성체되면 저 아저씨가 어떻게 감당하라고 ㅋㅋ

    • @user-vj4cl2er4q
      @user-vj4cl2er4q 4 년 전 +632

      @@bchanho1121 삵이 그렇게 큰 동물은 아니라서 ㅎㅎ

  • @twilightgarden
    @twilightgarden 년 전 +161

    01:43 천만 명이 분노한 한마디

  • @kirbyiskute
    @kirbyiskute 10 개월 전 +55

    개힐링과 개열받음의 공존… 슈뢰딩거의 칡….

  • @user-uo4fw8oc7h
    @user-uo4fw8oc7h 6 년 전 +3191

    내가 볼때는 삵이 자연으로 돌아갈 가능성 보단
    아저씨가 삵냥이 생각 때문에 집에 못돌아갈 가능성이 더 높다

  • @user-bo5fy1oc3j
    @user-bo5fy1oc3j 5 년 전 +1511

    어차피 한번 죽엇을 목숨 생명은인이랑 행복하게 살면됏지 삵이 아저씨를 저래좋아하는데

  • @ykc1133
    @ykc1133 년 전 +57

    동물농장 제일 어이없고 황당했던 회차

  • @Choenma_s
    @Choenma_s 2 년 전 +65

    나비본 이후 동물농장 제보하는 사람 없어졌으면 싶다,, 아저씨도 괜히 제보해서... 저 귀여운 것이.. 아저씨가 몰래 키우고 잇으면 좋겠다,,

  • @hyprk5590
    @hyprk5590 6 년 전 +985

    와. 삵이 사람 손 타니깐 완전 고양이네.
    저러면 진짜 잘 모른 사람은 삵새낀지 고양이인지 구분 못하겠네

    • @biologist6612
      @biologist6612 6 년 전 +97

      HY Prk 실제로 고양인줄알고 키웠는데 삵인경우가 많다고...

    • @user-fk3cf4cx7u
      @user-fk3cf4cx7u 6 년 전 +21

      고대에 중동에서 고양이 도입되기 전엔 중국에서 삵 가축화하려고 시도함

    • @nvvAve
      @nvvAve 6 년 전 +33

      하지만 자라면 덩치며 야생성이며 남다른 공격성까지 야생동물이라는거

    • @user-ch9fo4jj2k
      @user-ch9fo4jj2k 6 년 전 +8

      눈사이에 흰줄무늬가 있으면 삵이랍니다

    • @user-qo7bv6mf8w
      @user-qo7bv6mf8w 6 년 전 +14

      크면 진짜 짐승이됨..

  • @user-gt7vz7ot9u
    @user-gt7vz7ot9u 4 년 전 +3327

    아니 자연에서 살고 있구만..
    무슨 지리산이나 백두산에 보내야 자연이냐?

    • @crownguard2220
      @crownguard2220 3 년 전 +209

      와 ㄹㅇㅋㅋㅋㅋㅋ 명쾌

    • @BaehrChaney
      @BaehrChaney 3 년 전 +46

      @@crownguard2220 늑대.얼룩말도 그렇고 삵또한 마찬가지로 인간들은 수천년에 걸쳐서 반려화 시키려 시도했지만 그 야생성에 키우기를 포기했습니다. 삵이 반려동물이 가능했으면 벌써 누군가는 키우고 있었을것입니다. 지금 우리 주변의 수많은 개와 고양이들이 그랬던것처럼요.. 보통 동물을 좋아한다는 사람의 맹점이 라는 헛된 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시절 구해줬다고 커서도 사람처럼 은혜를 갚고 가족처럼 생각하다가 참혹한 결과를 맞이한 사례는 수없이 많습니다. 지금은 쏘 스윗한 삵이지만 저 삵이 인간 서식지에서 자유롭게 지내다가 나중에 주변에 어린이들이 다쳐도 쏘 스윗하다고 말할수있을지... 그리고 무엇보다, 자연방생은 로그킬의 위험을 줄여줍니다. 인간서식지에 익숙해지면 자동차에 그대로 노출됩니다.

    • @user-xu7fl3ek4u
      @user-xu7fl3ek4u 3 년 전 +26

      @@BaehrChaney 그러면 호랑이 사자 곰 표범도 키우는 사람들은 뭐냐 집에서 키우드만

    • @BaehrChaney
      @BaehrChaney 3 년 전 +5

      @@user-xu7fl3ek4u 그래서 죽은 사람도 많잖아요... 제가 죽은 사람들에대한 뉴스나 이런걸 첨부할 필요도 없을만큼 검색만 하면 넘쳐납니다. 그나마 그런 맹수 키우는 사람은 해당 동물의 어금니 손톱 다 뽑고 키웁니다.;;; 혹시 그런걸 원하세요;;; 그리고 정확하게는 표범이 아니라 치타입니다;;; 치타역시 맹수긴한데 아기때부터 키우면 나름 반려화가 되는 역사가 있긴합니다. 중동의 부호들이 고양이 대용(?)으로 키우기도 합니다. 물론 그럼에도 어금니 발톱 다 뽑습니다. 참 행복하겠죠?? ㅎㅎㅎ

    • @user-li1xz3fe5i
      @user-li1xz3fe5i 3 년 전 +17

      @@BaehrChaney 늑대를 키워서 개가 된건데요

  • @unhi5268
    @unhi5268 년 전 +63

    동물농장에 절대 제보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 @unhi5268
      @unhi5268 년 전 +2

      @@allisnumber 안녕 개돼지~ ㅋㅋ

    • @unhi5268
      @unhi5268 년 전

      @@allisnumber 개돼지 한마디에 발작버튼 눌렸네 ㅋㅋㅋ 댓글도 컷 당했쥬?ㅋㅋㅋ

    • @user-if3yf1ex7g
      @user-if3yf1ex7g 년 전 +1

      @@allisnumber 으휴 피해의식에 쩌들어사는친구네.. 힘내고..!말투만봐도 그냥 시비걸고 싶어서 안달났구만 정치에 그만 찌들고 주변좀 돌아보고살아

  • @kyonghee84
    @kyonghee84 4 년 전 +2654

    본격 인간과 친해진죄로 서식지에서 쫓겨난 삵...

  • @user-uh4ic8fk7f
    @user-uh4ic8fk7f 5 년 전 +1985

    자연은 무슨 저기 자체도 자연급인데..ㅋㅋㅋ

    • @Juuk77
      @Juuk77 5 년 전 +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가있을정도면 ㅋㅋㅋㅋㅋ

    • @Devonn69
      @Devonn69 5 년 전 +58

      자연에서 자연으로ㅋㅋㅋㅋㅋ그냥 이쯤되면 아저씨가 키우기 불편하신거 아닐까 생각된다

    • @kd7485
      @kd7485 5 년 전 +21

      저게 유기랑 뭐가다름ㅋㅋ

    • @user-hi2ww1zw5w
      @user-hi2ww1zw5w 5 년 전 +2

      팩트네 ㅎㅎ

    • @sansi3372
      @sansi3372 5 년 전 +1

      그냥 키우세요..

  • @scho7760
    @scho7760 2 년 전 +419

    저 삵죽은게 사실이라면 동물농장에 제보를 괜히 했네
    행복하게 둘이 잘살고 있었는데...

  • @chaeyunitv
    @chaeyunitv 10 개월 전 +46

    왤케 귀여워.... 얘는 그냥 아져씨가 이렇게 키우는게 가장 행복한 결말인거같은디..ㅠㅠ

  • @user-hz7mg9tl8x
    @user-hz7mg9tl8x 4 년 전 +2332

    저건 동물입장에서는 자연으로 돌아가는게 아니라 자기 은인이 자신을 버리는걸로 인식하지는 않을까

    • @HUY-pv1ke
      @HUY-pv1ke 4 년 전 +272

      ㅇㅇ동물들도 버리면 충격크게먹음

    • @twins-seoul
      @twins-seoul 4 년 전 +2

      야생인데 무슨 버리는걸루... 야행에서도 그럼 어미들이 버리는건가 독립이라 해야지

    • @user-wb5ks5ni1j
      @user-wb5ks5ni1j 4 년 전 +272

      @@twins-seoul 야생에서의 독립은 보통 스스로 영역을 분리 하거나, 어미가 영역을 물려주고 떠나죠. 갑자기 부모가 생판 모르는 곳에 던져놓고 가는 형태의 독립은 없음.

    • @ghfaos3
      @ghfaos3 4 년 전 +21

      동물농장이라고 대표적인 자연방생마가 생각나네요.

    • @go-go-1
      @go-go-1 4 년 전 +38

      삵 불쌍해요 잘 돌봐주는 주인이 없어졌으니...
      동물과 사람이 유대관계로 끈끈해 보이는데 그걸 억지로 끈어벼렸으니 삵 스트레스 받아서 죽었을듯..

  • @user-by7fy1pk8s
    @user-by7fy1pk8s 3 년 전 +5619

    진짜 이사연 제일 신경쓰였는데 ........... 정말 생이별당한건가 ...... 이미 아저씨 시골같은데 살고있고 ...... 너무잘살고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 @user-ob5pm7gr8p
      @user-ob5pm7gr8p 3 년 전 +291

      저도 이거 너무 감명깊게 봐서 어떻게 됐는지 너무 궁금해요 ㅠㅠ.....

    • @fdkffh1065
      @fdkffh1065 3 년 전 +1366

      아니 이삵은 토끼하나도 사냥못하고 무서워서 도망가는 애인데 애를 생이별시킨 제작진은 몰까..

    • @clarapark7889
      @clarapark7889 3 년 전 +1104

      생이별 시켰다고 지금 댓글들보고 너무 놀람.,. 저런애들은 그냥 둬야 하지 않나요... 사람손도 많이 타고.. 사냥할 줄도 모르고 천적이 뭔지도 모르는애를..ㅠㅠ

    • @user-ki8mo9do5o
      @user-ki8mo9do5o 3 년 전 +28

      ;; 님들 집안에 치타나 호랑이 사자같은 맹수 기를 수 있어요??

    • @fdkffh1065
      @fdkffh1065 3 년 전 +529

      아주라발발타 누가 집안에서 키우래 ㅜㅜ그냥 왓다갓다 하면서 보는거지

  • @user-iy1ce9uo9m
    @user-iy1ce9uo9m 9 개월 전 +30

    방송타지 말고...아저씨랑 조용히 그렇게 지내지...
    ㅡ ㅡ저 삵이 아저씨를 얼마나 그립고 배고팠을까...

  • @user-hn6gq1xj9c
    @user-hn6gq1xj9c 8 개월 전 +13

    최근까지도 이 영상에 댓글 다시는 분들이 계셔서 놀랍군요 삵은 건강하게 살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

  • @sonflower6000
    @sonflower6000 3 년 전 +1274

    아저씨 할퀸 손봐ㄷㄷ 저렇게 키웟는데 생이별시키는 동물농장.

    • @Re-zerokarahajime
      @Re-zerokarahajime 3 년 전 +38

      자세히 보면 그냥 살짝 슥-- 하고 스쳤는데 0.5초만에 피남 ㄷㄷ

    • @user-pz8ni8jc4h
      @user-pz8ni8jc4h 3 년 전 +47

      룰루 0:20 여기 말씀 하시는 것 같네요

    • @katzi144
      @katzi144 3 년 전 +2

      손흥민 닉넴달고 저딴 댓글 단거 생각하니까 토나오네 진짜ㅋ

    • @user-ov9xl4uf8c
      @user-ov9xl4uf8c 2 년 전

      @@katzi144 손흥민 닉넴 달고 저 댓글 쓴게 뭐가 토나온단말임?

    • @user-ei2yk3dn4f
      @user-ei2yk3dn4f 2 년 전

      @@katzi144 손흥민이 왜

  • @user-zc2pf9et9z
    @user-zc2pf9et9z 4 년 전 +709

    이것만보면 울화통터짐;; 제작진들 니네나 자연으로 가,,,

    • @user-cg5gq5rg1v
      @user-cg5gq5rg1v 4 년 전 +5

      김유미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ym3me3hp5h
      @user-ym3me3hp5h 3 년 전 +3

      저런사람이전문가하면안됄것같애요,,저런사람전문가라고TV에안나왔음좋겟어요,

    • @Fairy_321
      @Fairy_321 3 년 전 +4

      @**연체동물 그냥 같이 살게 해주지 ㅠㅠㅠ.... 차라리 그게 나은거 같은데 ㅠㅠㅠ

    • @kshani1109
      @kshani1109 3 년 전 +1

      돌아오지 마라! 자연에서 살으라잇!

  • @user-pu9qy6ty6s
    @user-pu9qy6ty6s 10 개월 전 +17

    얜 잘살고 잇을까?? 저렇게 귀요미가...

  • @riolee1930
    @riolee1930 년 전 +1040

    삵이 저렇게 애교쟁이에 귀여움 뿜뿜일 수 있다니..

  • @user-hi6sj8br7l
    @user-hi6sj8br7l 4 년 전 +2316

    ㅠㅠ 저 삵 쌩 모르는 산에다가 놔서 저 아저씨 찾고있을지도 몰라ㅠㅠㅠㅠ

    • @user-gl4ym5my5h
      @user-gl4ym5my5h 3 년 전 +407

      맞아요 ㅠㅠ일부러 때어놓는거같아요 아저씨랑둘이잘살아도돼고 아저씨께서사는곳이 자연인데 왜이별을..ㅋ

    • @sinnadrafrank2191
      @sinnadrafrank2191 3 년 전 +299

      죽어가면서 아저씨를 얼마나 그리워했을까,,,,,사람인 나도 이별의 애도기간이 필요한데 말못하는 삵에겐 너무나 고통스러운 죽음이었을거 같아서 눈물나요 ㅠ

    • @saerpark
      @saerpark 3 년 전 +9

      sinnadra frank 헐 죽었나요??

    • @youhamin
      @youhamin 3 년 전 +233

      @@yame1814 방생하고 두달만에
      로드킬로죽었고 길에있는시신
      을 어떤제보자가 트윗했음

    • @user-qk5bk8fv8l
      @user-qk5bk8fv8l 3 년 전 +35

      아저씨 찾으러 돌아다니다 치인게아닐까..

  • @jnk2693
    @jnk2693 6 년 전 +1476

    에혀. .저거 눈에 걸려 어떻게 보내요. .ㅠ

    • @user-uc5nt8oc3v
      @user-uc5nt8oc3v 6 년 전 +51

      JN K 그니깐요ㅠ

    • @user-qw4xm5on6k
      @user-qw4xm5on6k 6 년 전 +100

      보내고나서 엉엉울듯

    • @enteralpha3861
      @enteralpha3861 6 년 전 +80

      그니까요 야생으로 돌려보내는것도 좋고 생태계를 보존 하는것도 다 좋은데 정이란게 있는건데 눈에 밟혀서 전 못 보낼듯

    • @basamizzang
      @basamizzang 6 년 전 +10

      왜 저렇게들 남을 가르치려들까...

    • @user-fz4jq5zx2z
      @user-fz4jq5zx2z 6 년 전 +8

      박민섭 아직 성체가 되기 전이라 보내기엔 늦진 않았을듯?
      뭐 키우는 데는 찬성하지만 야생동물은 야생동물인지라....

  • @user-ph4eq2nq9u
    @user-ph4eq2nq9u 10 개월 전 +40

    주변이 산이랑 논인데 야생으로 돌려보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GGolGGak
    @GGGolGGak 11 개월 전 +31

    아저씨들하고 야생동물들이 찐교감 하는 경우가 많던데 그것도 신기하네요. 무심한 듯 챙겨주는 아저씨들 성격이 자기 생활 지키면서 도움 받는 동물들한테 잘 맞아서일까요? 무튼 넘 사랑스럽네 삵이 ㅠㅠ

  • @S_choi7807
    @S_choi7807 10 개월 전 +26

    이래놓고 옆산에 풀어둔 후에 죽었다고 얘기가 돌던데 후속이야기도 들려주세요..

  • @666.Deicide
    @666.Deicide 5 년 전 +3473

    전문가는 뭐하러 만나러감 걍 자연으로 돌려보내라는거 녹음해두고 맨날 틀면되지

    • @hamburger_love
      @hamburger_love 5 년 전 +141

      6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꾴ㅋㅋㅋㅋ

    • @hsclaylab
      @hsclaylab 5 년 전 +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ㄷㅁㅊㅇ

    • @user-yj6ho9rj8u
      @user-yj6ho9rj8u 5 년 전 +26

      ㅋㅋㅋㅋㅋㅋㅋㅣㅋ사이다

    • @user-dy5ik4br6g
      @user-dy5ik4br6g 5 년 전 +41

      아 존나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 @elinkim7170
      @elinkim7170 5 년 전 +36

      아 진짜 아무생각없이 댓글 보다가 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o-ong
    @ho-ong 6 년 전 +1618

    냥이보다 더 냥이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o-ong
      @ho-ong 6 년 전

      글러daetkkeulleo 댓 아래 댓글 읽으려다 잘못 눌렀나봐요.ㅎㅎㅎ
      추천수 진짜 왜 이러지;;;

  • @Leopard_Mint
    @Leopard_Mint 년 전 +522

    1:30 매는 울어라 나는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삵멍이 이렇게 사랑스러울수가!!
    나비도 야생에서 건강하고 아저씨이이이도 건강하세요!!

    • @user-kj2qd3jp1t
      @user-kj2qd3jp1t 년 전 +1

      삭냥이

    • @mercy76.
      @mercy76. 년 전 +5

      그냥 떼껄룩 같누 ㅋㅋㅋㅋㅋ

    • @user-nl4pd1fn7h
      @user-nl4pd1fn7h 년 전 +3

      울던가 말던가 나는 나대로 살란다ㅋㅋㅋ넘 귀여워~~♡

    • @hide8497
      @hide8497 년 전

      아저씨 칡말씀 잘듣고 앞으로도 건강하세요~

    • @ypirea
      @ypirea 년 전 +8

      행복하고 안전하게 잘 사는애 야생으로 돌려보내서 강제 생존서바이벌 시킴 ㅋㅋ

  • @sleepingmirror1564
    @sleepingmirror1564 8 개월 전 +10

    무주 산골에서 몇년전에 우리를 졸졸 따라오던 냥이..
    그때는 잘 모르고 고양이가 좀 다르게 생겼다 그랬는데 지금 생각하니 삵이었어요.
    아기삵이었는데 어디서 잘 살고 있을지..

    • @ash0313
      @ash0313 5 개월 전

      아이고... 그런일이 있었군요... 야생동물은 본능적으로 낯선사람을 경계할텐데..
      그때 그 새끼 삵은... 본능적으로 보호자가 필요해서 따라온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그냥 호기심에 따라와본것 이었기를...♥

  • @user-wh3cl1bd3d
    @user-wh3cl1bd3d 3 년 전 +8704

    난 이 삵 이야기가 제일 기억남음. 진짜 너무 마음 아팠음. 아저씨가 손에 상처까지 나면서도 열심히 자식같이 기르던 아이 같던데.. 좋은 환경에 보내줬다고 생각했겠지만, 막상 대부분 사람들이 말하는 근황은 죽었다는 말이 대부분이라 아저씨 입장에서도 마음 아플 거 같음.

    • @MrGLaDOG
      @MrGLaDOG 3 년 전 +550

      딱봐도 야생으로 보낸게 마음에 안들어서 동물농장 죄인만들려고 근거도없는 뇌피셜쓴거죠ㅋㅋ 너무 신경쓰지 마셈

    • @user-um4io2iu8e
      @user-um4io2iu8e 3 년 전 +38

      @@rayray7841 되는 ㅅㅂ 뭔 되

    • @user-um4io2iu8e
      @user-um4io2iu8e 3 년 전 +26

      @@rayray7841 진짜 재미없다

    • @MrGLaDOG
      @MrGLaDOG 3 년 전 +21

      재원 ㅋㅋㅋ씹 동물동장이 알바를 왜쓰노ㅋㅋㅋㅋ정신나갔나

    • @user-um4io2iu8e
      @user-um4io2iu8e 3 년 전 +349

      @@kynyth1 저 아저씨 키우는거 아닌데?

  • @user-pn3dn2bs3z
    @user-pn3dn2bs3z 4 년 전 +3945

    아저씨가 사냥 잘했다고 칭찬해 줄 때
    발라당 드러누워서 애교 부리는 거 너무 귀엽잖아..ㅠㅠ

    • @bradpitt2906
      @bradpitt2906 년 전 +71

      세상에는 저런 삵도 있군요 ㅋㅋㅋㅋ 그런데 개도 늑대에서 왔고, 고양이도 야생에서 왔는데...삵도 뭐....키워도 될듯합니다 ㅋㅋ

    • @dk-hq6ms
      @dk-hq6ms 년 전 +79

      고양이처럼 털썩 눕는게 아니라 거의 몸을 던지네ㅋㅋㅋ 동작 하나하나가 터프하다

    • @user-nl4pd1fn7h
      @user-nl4pd1fn7h 년 전 +27

      그래서 더 귀욥네 ㅋㅋㅋ(점프)발라당~ㅋㅋㅋ

    • @Bk-oc6ix
      @Bk-oc6ix 년 전 +13

      얼굴이 호랑이네ㄷㄷ
      귀여온호랑이ㅎㅎ

    • @IDOLT
      @IDOLT 년 전 +25

      2:01

  • @user-td5ud5dv1e
    @user-td5ud5dv1e 2 년 전 +27

    제보좀 하지말고 둘이 행복하게 살라구요ㅜ

  • @jamest6212
    @jamest6212 년 전 +46

    저래서 최근에 삵영상 낸거구나 욕처먹긴 싫으니까. 지들 타당화 할려고. 야생에 보내야한다구~~~ㅇㅈㄹ 저거 찍은 담당 피디는 삵죽음에 강하게 일조한줄만 알아라. 쟤가 야생성이 있어보이나 건강하게 잘살아야한다 결말이네

    • @Espresso_crema
      @Espresso_crema 년 전 +10

      ㅇㅈ 지들 방송 분량 뽑으려고 엉뚱한 관계 박살냈음 제작진들 사과도 안하고 자기합리화 소시오패스같음

  • @user-pc2yu4eb3e
    @user-pc2yu4eb3e 5 년 전 +540

    저정도면 거의 “자연으로 돌려보내는게 가장 좋습니다” 녹음해서 매번 화마다 돌려쓰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ihello6079
    @hihello6079 5 년 전 +545

    진짜 다른 사람들 말처럼 저애가 하고 싶은대로 두는게 가장 "자연"스러운게 아닐까 싶네요
    억지로 자연으로 돌려보내려고하는게 오히려 인위적인게 아닐런지ㅎㅎ

    • @minj988
      @minj988 4 년 전 +3

      감성충..

    • @spin2902
      @spin2902 4 년 전 +13

      확실한건 사람곁에 있는게 그나마 더 오래살겁니다.

  • @qetwwww
    @qetwwww 2 년 전 +63

    이게 토종여우 번식 성공을 전문가들은 못하고 불법 밀수 업자가 성공했음..전문가가 답이 아닐수있음

    • @user-kr6ss5wx7t
      @user-kr6ss5wx7t 개월 전

      그거 구라라고 토종여우 실제로 복원중인 전문가가 밝힘

  • @jillvalentine1384
    @jillvalentine1384 년 전 +53

    이 정도면 야생동물 전문가가 반성하는게 맞음... 대중들이 원래 전문가가 하는 말이라면 철싹같이 신뢰함 그런데도 이렇게 반감이 있는거라면 너무 억지스러움이 있을거라고 봄

    • @Roo-vy2cI
      @Roo-vy2cI 년 전 +1

      대중이 신이냐? 네 ㅈ대로 판단하는 게 전문가보다 상위의 영향력이 있다고 생각하는 거냐 지금?ㅋㅋㅋㅋㅋㅋㅋ 네 방식대로 대중의 의사만을 고려해서 졸속으로 만든 떼법이 있다. 그게 뭔지 알아? 민식이법이다 짜샤

    • @user-cc1fr1sp4d
      @user-cc1fr1sp4d 년 전

      진짜 전문가가 ㅈ으로 보이냐? 진짜 원래도 생각했지만 이 영상보고 사람들 지능수준을 의심했네;

    • @user-if3yf1ex7g
      @user-if3yf1ex7g 년 전 +2

      @@user-cc1fr1sp4d 전문가가 삵의 삶을 대신 살아주냐? 영상속 아저씨도 아니고ㅋㅋ 꼭 니같은애들이 인생전문가랍시고 꼰대가 조언하면 어쩔티비 할새1끼가 ㅋㅋㅋ

  • @leaguemajor3947
    @leaguemajor3947 5 년 전 +15566

    근데 저게 가둬서 키우는것도 아니고 지가 원할때 집에오고 돌아다니고 싶을때 산 전체를 돌아다니고... 그냥 저게 자연아닌가..?;;
    수정) 이정도까지 많은 좋아요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분하고 삵의 근황이 제일 궁금하네요ㅋㅋ;;;

    • @user-vx1qm4wr8b
      @user-vx1qm4wr8b 5 년 전 +700

      ㅋㅋㅋㅋㅇㅈ

    • @simwh1221
      @simwh1221 5 년 전 +3402

      ㅇㅈㅋㅋㅋㅋ방생은 시벌 저기가 산인데 뭐 어디 다른산 데려가낰ㅋㅋㅋㅋㅋㅋㅋ

    • @user-yt6gs3vh5g
      @user-yt6gs3vh5g 5 년 전 +837

      아저씨가 케어해주다 보니까 천적이 와도 안도망치게 됐잖아

    • @babybabycat30
      @babybabycat30 5 년 전 +1462

      맞아요 인간도 자연의 일부이며 생태계속의 동물들이 인간의 삶속에 녹아들었습니다.
      제비 까치 여러새들도 인간의 도심에서 살아숨셔요 그들만이 그들만의 방법으로 적응한거에요
      그냥 억지로 내보낼 필요가없다 생각합니다.

    • @gn-se6xo
      @gn-se6xo 5 년 전 +953

      장광현 집에서 키우는것도 아니고 가끔 올때 챙겨주는건데 그게 천적이랑 뭔 상관이야. 아기 삵이 산에서 부모한테 커야 천적을 조심할줄도 아는거지 저 삵이 부모가 있기라도 하냐?

  • @ksy7719
    @ksy7719 6 년 전 +3028

    졸귀...뛰는것도 폴짝폴짝 ㅠㅠ

    • @Marong1
      @Marong1 6 년 전

      너토끼아냐귀짭은

  • @nocojh
    @nocojh 10 개월 전 +98

    진짜 이 얼마나 희귀하고 신비한 경이로운 일인가..야생의 천연기념물 삵이..
    저 교감이 굉장히 힘든 일..복 많으신 아저씨 항상 건강하시길..

  • @user-pb1xw3tf1b
    @user-pb1xw3tf1b 년 전 +17

    저정도로 길들였음 그냥 키워야 한다고 봄~
    야생에서 겨울에 먹이 못구해서 죽으면 어쩌냐~
    솔직히 야생삵은 많으니 쟤하나는 그냥 평생 돌봐주면서 잘 키우심이..

  • @kimdolmeng_
    @kimdolmeng_ 3 년 전 +529

    방생도 자연에 풀어주면 끝이 아님....
    동물보호했다가 방생 해주는 단체들도 야생 훈련을 몇년을 시키는데, 그냥 다짜고짜 풀어주면 먹이가 뭔지 천적이 뭔지 본인이 얼마나 사냥할 수 있을지 능력도 모르는 상태에서 얼마나 살아남겠음.
    저렇게까지 사람 손을 많이 탄 개체들은 전문가들 손을 거쳐서 훈련을 통해서 기간을 두고 방생하는게 맞다고 봄.

  • @user-xc7do7to2l
    @user-xc7do7to2l 5 년 전 +743

    맨날 자연으로 돌려보내라는데... 이편 말고 그전에 방송에서 나왔던 삵은 로드킬당했었대요. 그래서 마냥 자연으로 돌려보내라는말이 썩 달갑진않네요.

    • @false9504
      @false9504 4 년 전 +16

      해당 본편을 보면 보이지만 애초에 저 컨테이너는 아저씨 집이 아니라 일할때 이따금씩 오는 작업실이나 임시 숙소 같은 개념이고 나비는 사실상 야생화되어 길고양이 처럼 돌아다니다 아저씨가 작업실을 올때 아저씨를 찾아가는거라 괜찮을듯 싶습니다. 애초에 자연으로 돌려보내고 할것도 없음. 저번 고라니 처럼 아예 오든말든 신경 꺼버리는 수준이 아니라면요. 방송이고 방송에서 대놓고 멸종 위기 동물을 아저씨가 키우세요 할건 없으니 표면적으론 어떻게 좋게 말하고 아저씨가 계속 관심을 주셨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user-tf1hr4jo3d
    @user-tf1hr4jo3d 10 개월 전 +22

    그래서 우리 나비 어떻게 됐냐고요... 후속편 좀 찍어봐라 이 제작진놈들아...!

    • @STARGATE_SGC
      @STARGATE_SGC 개월 전

      나비는 로드킬을 당했어요! ㅠㅠ

  • @user-ws7yo5mi4t
    @user-ws7yo5mi4t 2 년 전 +433

    아... 노래가 너무 완벽해서ㄱㅏ슴이 찡함... 사랑스러운 나비와 따뜻한 아저씨까지 완벽함 진짜...

  • @user-lt1qw9le7m
    @user-lt1qw9le7m 5 년 전 +1265

    둘이 행복하고 좋으면 그걸로 된거예요. 가족도 억지로 생이별 시키지않는데 진짜 멍청한 소리 지껄이지 말고 평생 둘이 행복하게 살게둬요 그냥. 무조건 자연이 옳고 행복한 삶이 아니라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가족이 있으니까 더 행복한 삶이라구요. 진짜 왜 동물은 무조건 사랑받는 삶에서도 생이별을 겪어서 아파야하냐구요.....

    • @frhyewfwd2579
      @frhyewfwd2579 5 년 전 +41

      저도 영상보면서 딱 이생각 했네요
      아저씨 좋아죽어하고 순진하고 야생모르는.. 태어나부터 사람손에 자란 어린삵이 자연에 나가살면 지독하게 외롭고 위험하기밖에 더할까ㅎ 그래야만 좋은삶이란 논리는 뭔지

    • @user-sq3sg9xl8o
      @user-sq3sg9xl8o 5 년 전

      너나 자연으로 돌아가지 그러느냐

    • @Sozjwo
      @Sozjwo 5 년 전 +31

      동물농장 특징:사람이랑 잘 있던 생물들을 억지로 자연에 돌려보내고 거기선 잘 살아야해 안녕~! 하면서 끝남

    • @hyungikim6912
      @hyungikim6912 5 년 전

      저도 감성적으론 굳이 방생해야하나 싶은데.. 그럼 저 삵은 어떻게 가정을 꾸리고 동료를 만들까요?

    • @user-pb2mk5nz3p
      @user-pb2mk5nz3p 5 년 전

      오 좋아요 눌렀는데 1.1로 바뀜

  • @daganlove
    @daganlove 4 년 전 +2473

    동물농장 웃기는게 동물원은 참 긍정적으로 촬영하네요 ㅋㅋㅋ 영역을 자기목숨걸정도로 지키는 사자, 호랑이를 한곳에 몰아넣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쳐싸우는데 좋다고 촬영하더군요?
    특히 추운지방에사는 북극곰, 시베리아 호랑이 한여름에 헥헥거리면서 축늘어져 있는모습보면 진짜 불쌍하더군요. 자연으로 보내야하는건 야산에서(자연) 지내다 가끔 아저씨 만나서 즐겁게 노는 삵이 아니라 동물원에 갇혀사는 동물들이죠

    • @user-tq7rs4um4r
      @user-tq7rs4um4r 3 년 전 +14

      동물원 자체는 동물들에게 오히려 득이 되는 경우가 더 많아요
      많은 분들이 오해를 하시는듯

    • @doom1931
      @doom1931 3 년 전 +221

      박병준 그 득이 누구를 위한 득인데요? 인간도 멸종위기에 몰리면 더 초월체가 와서 자유의지,본성,본능 다 뺐고 동물원같이 작은공간에 인간 키우면 그것도 득이죠?

    • @doom1931
      @doom1931 3 년 전 +155

      박병준 애초에 동물원 이라는 개념은 동물이라는 상품을 보여줌으로서 파는곳이에요;;; 동물을 보호하는 곳이 아니라..; 본질 흐리지 말고 핀트 제대로 잡으세요..

    • @user-tq7rs4um4r
      @user-tq7rs4um4r 3 년 전 +51

      @@doom1931 본질을 흐린게 아니라 팩트를 전달하는 건데요.
      맨 처음에야 동물원은 단순히 동물을 전시하는 것만이 목적이었지만 현대에 와서는 그것 이상의 일을 해내고 있어요.
      동물원이 동물을 전시하고 입장료를 받는 것은 단순히 부대비용을 위한 수입을 얻기 위함이고 그 속에서 하는 역할은 따로 있다는 말이죠.
      그 중 하나는 바로 종 보존과 보호, 그리고 복원이에요. 동물원에서 전시하는 동물은 단순히 길바닥에서 돌아다니는 흔한 동물뿐이 아닌 개체수가 적거나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 또한 전시를 하죠. 그러한 동물들을 동물원에서 보호함으로써 개체를 보존하고 인공수정을 통해 그 수를 늘리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현대 동물원의 수많은 의의중 하나는 여기에 있죠. 그것도 동물원 하나하나 단독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아닌 서로간의 협력체계가 긴밀하게 이루어져 사육개체의 교환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요.
      하지만 동물을 야생에서 잡아와 강제로 전시시키고 있지 않느냐?
      전혀요.
      동물원의 동물들은 위에 설명했듯 대부분은 인공수정을 통한 사육개체이고, 일부 야생에서 데려온 것들은 기존환경에 적응못한 개체들을 인간의 힘으로 보호하고 있는 거에요.
      동물들이 전시되어 사람들에게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느냐?
      그렇게 볼 수는 있겠으나 자연과 비교하면 그 정도는 약과죠.
      동물원의 동물들은 대체적으로 자연상태의 동물들보다 수명도 훨씬 길고 건강상태도 야생동물 중에서는 찾아보기 힘들만큼 좋아요.
      당연한 얘기지만 야생의 동물들은 잠도 잘 못자요. 간단한 예시로, 말이나 기린이 누워서 잔다? 야생에서 그러면 바로 사냥당해 죽어버리지만 동물원의 말이나 기린들은 앉아서, 혹은 누워서 잡니다. 야생과는 비교자체가 불가능한 좋은 환경에서 살고있는 거에요.
      또한 수의학에도 커다란 영향을 줍니다. 자세하게 설명하진 않겠지만 동물원이 없었다면 수의학의 발전은 엄청 더뎠을 것이고 지금 같은 수의학수준은 존재할 수 없었습니다.
      지금 동물원이 사라진다면 아예 동물관련한 산업전체가 퇴보해버릴 수도 있을만큼 동물원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동물원의 사육사들은 일반인과 비교도 안 될 정도의 전문지식을 갖췄으며, 그 만큼 동물들을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
      현실적인 조건 내에서 동물들에게 최대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려 하는 사람들이에요.
      비록 몇가지가 사람들의 눈에는 부족하다 느낄수 있겠으나
      당장에 동물원이 사라진다면 가장 큰 타격을 입는 존재는 지구에 존재하는 모든 동물들입니다.
      편협된 정보를 가지고 옳은듯 이야기하지 마세요. 본인이 동물을 그 만큼 아낀다면 이 정도는 기본적으로 찾아봐야 했다고 생각합니다.

    • @doom1931
      @doom1931 3 년 전 +138

      박병준 그 쪽이 얘기하시는 부분 다 읽어봤는데 제가 여쭙는 질문에는 전혀 대답하지 않은채 궤변만 늘어놓고 계시네요.
      이해를 못하신거 같으니 다시 물어볼께요.
      동물원이라는 근본적인 사업에서 파생된 하나의 이점에 대해서만 찬양하시는데
      대체 그런식으로 종을 자연의 섭리에 어긋난채 보호하고 유지시키는건 누구에게 득인거냐고 물어봤습니다.
      그럼 님의 말은 지구상에서 가장 우등한 생명체인 인간도 멸종 위기가 왔을때 더 우월한 초월체가 지금 님이 늘어놓는 궤변과 똑같은 주장으로 인간동물원을 만들어서 종을 유지시키는것도 맞다는 얘기가 되네요?
      간단한 예로 19세기 20세기 서구열강의 제국주의 시대를 생각해보면 제가 무슨 얘기 하는지 아실겁니다. 역사를 조금이라도 아신다면. 서구열강들이 비서구화 됐던 동남아시아,아프리카 원주민들을 포획하여 자국에 데려와 인간동물원을 개장하여 전시했던 사실은 아시죠? 그럼 님의 주장에 근거하여
      그 원주민들은 식량걱정이나 기타 경쟁에 목매일 필요없이
      옳은 선택을 당한것이나 마찬가지네요?
      제가 묻는 질문이 굉장히 님한테는 거시적이고 고차원적인 질문 이었나보네요.
      말할때 생각하고 말하세요. 단편적인 시각에서 뚫린 입이라고 필터없이 짓걸이지 마시고

  • @ZHGZ321
    @ZHGZ321 년 전 +12

    이거 몇년째 보고있는데 뭐 다알겠는데ㅠㅠㅠ 외국에 노숙자 아저씨 강아지 뺏어가는거 생각남..

  • @paidblanket4481
    @paidblanket4481 년 전 +9

    때되면 한번씩 보러오는 힐링영상

  • @user-fv3hn2br4e
    @user-fv3hn2br4e 4 년 전 +830

    국민시골 고양이이름:나비

  • @TheBril2ant
    @TheBril2ant 5 년 전 +1343

    방송국놈들아 조회수 1,000만되면 한번 더 촬영해와라!!!!

  • @jillvalentine1384
    @jillvalentine1384 년 전 +335

    이 삵은 진짜 역대급 아닌가?
    손만 대려고하면 발랑 점프해서 뒤집고 배 긁어달라고 하고 머리 갖다대서 스다듬어달라고 하고
    댕냥이 통틀어서 이렇게 애교많고 사람 좋아하는 동물은 본적이 없음 근데 잘생긴 남자친구 있는 야생으로 보내야한다는게 말이냐 방귀냐ㅠㅠ

  • @user-pe4dv7vt1j
    @user-pe4dv7vt1j 10 개월 전 +633

    동네 어르신이신데 아직도 삵이 가끔 온다고하네요 ^^

  • @user-bv3vy8tj4d
    @user-bv3vy8tj4d 6 년 전 +3146

    삵은 자연에서도 진짜보기힘들 뿐더러 성격도 그렇고 경계심이 길냥이들 백배는됄텐데 저렇게도 인연이... 귀엽다ㅋ👍

  • @user-rh3xq5jr4d
    @user-rh3xq5jr4d 6 년 전 +550

    예전에 방송에 나왔던 삵인데
    자연으로 돌려보내도
    컨테이너로 돌아온답니다...

    • @user-rh3xq5jr4d
      @user-rh3xq5jr4d 6 년 전 +389

      effect Counter 같이 산다기보다
      야생성이 조금 살아나서
      아저씨가 저기에 계속 사시는게 아니라 가끔오셔서 2주나 보름정도 계시다 가시는데
      컨테이너에 계시면
      알고 산에서 내려온답니다
      귀신같이 알고...,,,

    • @user-ll2tr4nl7h
      @user-ll2tr4nl7h 6 년 전 +122

      잘살고 있는게 다행이네요 ㅋ

    • @j_hwandope1530
      @j_hwandope1530 6 년 전 +9

      호우 같은 이름은 처음 보내요

    • @user-pt1mp4uf9y
      @user-pt1mp4uf9y 6 년 전 +12

      어디서 이 이야기보셨나요?궁금해서요ㅠ직접보고싶어요

    • @user-sk1hi9gi6i
      @user-sk1hi9gi6i 6 년 전 +104

      그럼 매일같이 아저씨 오나 안오나 안떠나고 근처에서 보는거네 ㅠ 넘모 슬프다

  • @playgroundpigeon
    @playgroundpigeon 2 년 전 +146

    칡이 귀엽구만~~~~오래오래 살아라~

    • @user-lo2eu9bi7v
      @user-lo2eu9bi7v 2 년 전 +28

      @Scott fill 드립이에여ㅋㅋㅋㅋㅋ 삵인데 일부러 칡이라고

    • @health_life2080
      @health_life2080 년 전 +6

      드립인지는 모르겠는데 원래 일부 사투리로 삵을 칡이라 부름

    • @user-pl5vx8ok4n
      @user-pl5vx8ok4n 년 전

      뷁이에요

    • @Dilution7
      @Dilution7 년 전

      칡 드립 있을줄 알았다 ㅋㅋㅋㅋㅋ

  • @jassielynn1987
    @jassielynn1987 6 년 전 +160

    저 앤 고양이 수준이 아니라... 갠데??? 저렇게 상냥한 고양이 본적이 없어서... 완전 강아지같다. 성격 너무 좋네!!

    • @user-zq3kb8wt2z
      @user-zq3kb8wt2z 6 년 전 +3

      Arialkanan 심지어 고양이도 아니라 훨씬더 사나운.. 야생 삵이죠...

  • @wearekr
    @wearekr 4 년 전 +2229

    동물농장특징: 이미 버려진거나 가족을 잃은 동물들 잘 지내고 있는데, 주인과 강제 생이별 시키고 야생가야된다며 잠깐 교육시켜서 위험천만한 사지로 내몰며 잘적응할거라며 뿌듯해함.

    • @user-ss6zo9qm3z
      @user-ss6zo9qm3z 4 년 전 +57

      전문가왈 : 삵이 사람을 경계안하고 친근하게 다가오는게 '처음'보는일 그러니깐 보내라 하지 그리고 삵은 멸종위기라서 보내는게 맞다고 판단하지 ㅋㅋㅋ

    • @sealharp6992
      @sealharp6992 4 년 전 +123

      @@user-ss6zo9qm3z 그리고 삵은 대한민국에서 멸종되고 마는데....

    • @sealjune
      @sealjune 4 년 전 +202

      멸종위기인 동물인데
      가끔 먹이라도 챙겨주는게
      차라리 낫지 않나요
      길고양이도 밥주는 사람있으면
      생존기간 늘어남

    • @user-ws3zv3bz7s
      @user-ws3zv3bz7s 4 년 전 +167

      근데 솔직히 사람들이 사는 면적은 늘어갈텐데 차라리 저렇게 사람과 동물이 같이 어울려서 약간 공생?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근데 나비는 너무 야생성이 없다 보니까 진짜 매 소리나면 피해야 하는데 그렇진 안으니

    • @user-zh5xg9nw2h
      @user-zh5xg9nw2h 4 년 전 +106

      @@user-ss6zo9qm3z 사자도 어릴 때부터 키우면 사람안테 친근함. 유뷰트에도 외국 사례 나와 있음. 그리고 고양이과는 영역 동물이라 저렇게 자기 서식지에서 벗어나 새로운 환경 가면 다시 적응하거나 이미 다른 삵 영역이면 싸워서 뺏던거 져서 또 다른곳으로 정착하게 됨. 길냥이들도 밥 주다 보면 힘쎈개체안테 얻어 맞아서 상처투성이인 애들 많음. 즉 사지로 내몬거 맞음

  • @kkkghj5558
    @kkkghj5558 10 개월 전 +19

    이런사연이 있으면 절대 제보 안해야지..또 야생으로 보내라고할거 뻔하니...

  • @todaymaru
    @todaymaru 8 개월 전 +6

    가끔보러 다시 오는대 넘 귀엽

  • @user-qg6jj1uk1p
    @user-qg6jj1uk1p 4 년 전 +6283

    매가 날라다닐 정도면 저긴 얼마나 야생임 ㄷㄷㄷ

  • @bedcoding
    @bedcoding 6 년 전 +153

    지금도 충분히 야생에서 살고 있는것 같은데ㅋㅋ 방에서 가둬놓고 키우는게 아니잖아요? 저도 저렇게 자유롭게 풀어놓고 키우고 싶긴 하네요 (가끔 친구처럼 놀러오는 정도)

    • @user-en5jq3yd4c
      @user-en5jq3yd4c 6 년 전 +2

      워드스나이퍼 WordSniper 근데 천적에 대해서는 모르는거 보니까 넘 걱정ㅠ

  • @user-ek5ev1el8e
    @user-ek5ev1el8e 년 전 +27

    애교 부리는거랑 미꾸라지 잡을때 아저씨 손 건드리는거 완전 사랑스럽네❤️❤️

  • @user-gh4rb9vd9w
    @user-gh4rb9vd9w 년 전 +12

    저 아기삵 너무 외롭고 슬펐을거같아서 눈물나네 아 왜그랬대 진짜....ㅠ....이미 저기가 야생인데 왜 자꾸 야생거려 아 열받아

  • @KyuJinPark1
    @KyuJinPark1 4 년 전 +3736

    팩트 이미 자연에서 야생으로 살고있음
    그저 자기가 보고싶을때 친구집 놀러오듯 오는건데 자연 방생한답시고 다른곳으로 보내버림ㅅㅂㅋㅋㅋㅋ얼척이 없놐ㅋㅋㅋ
    이 논리면 도시에서 사는 도둑고양이들도 야생인데 사람하고 좀 친하다고 자연방생이랍시고 자기가사는곳에서 다른곳으로 보내서 다시 적응해야됨ㅋㅋㅋ

    • @user-db3vw6yu3s
      @user-db3vw6yu3s 4 년 전 +36

      맞긴함. 그 길고양이 새끼들 발정기 때문에 주택가 밤에 시끄러워서 피해봄. 저건 천연기념물이고 피해도 안주니까 그나마 낫지.
      길고양이 피해간다 싶으면 총으로 다 잡아야됨.
      아니면 잡아서 차례차례 안락사 시키던가.

    • @user-dc5wv9ly2q
      @user-dc5wv9ly2q 4 년 전 +266

      EE FAK 당신같은 사람이랑 이 사회 살아간다는게 끔찍하네 멀쩡한 애들 보기 싫으면 무시하면 되지 총으로 쏴버린다고? 꼭 당신이 한 말 그대로 돌려받길 ㅋ

    • @KyuJinPark1
      @KyuJinPark1 4 년 전 +98

      @@user-dc5wv9ly2q 님같은 애견 애묘인들이나 귀여운거지 정상적이라면 집주변에서 밤마다 고양이들 모여들어 울어대 길강아지들 짖어대
      스트레스 받는건 당연한겁니다.
      무시하라고요? 무시가 안되는걸 님 집앞에서 일주일만 밤마다 가서 소리질러볼까요 같은 사람이라도 살인충동 올텐데
      주택가에 들고양이들이 몰려드는 이유중에 불쌍하다며 먹을걸주는 속칭 냥이맘등등이 있는데 ㄹㅇ동물에 관심 별로없는 사람은 개극혐이에요
      저 또한 개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고
      한때 일때문에 원룸구해서 살았었는데 우리 원룸인지 인근 원룸인지 자꾸 들고양이 유기견 먹을걸주니까 주위에 다 몰려들어 밤마다 장난이 아니었음 그렇게 생명운운하면 집데리고가서 키우던가 감당 못할거면 거드리지를 말던가 진심 마음같아선 다 잡아 죽이고싶을 지경이었음
      그리고 한가지 팩트
      유기묘 유기견은요 거의 대부분이 애견인 애묘인이 버리는겁니다.
      이런 말하면 그건 애견인 애묘인이 아니에요 이짓거리하던데 애견인 애묘인 아니면요 애초에 저처럼 키울생각따위도 안 할뿐더러 개랑 사람람은 똑같다고 생각자체를 안함 그래서 저같은 사람이 제일 극혐하는게 뭐만하면 개나 고양이랑 비교하면서 생명이니 니 가족이라도 니 자식이라도 니 부모라도...이 딴 말같지도 않은 소리임 내 가족은 개가 아닌데..그 말을하는 사람들은 자기 가족이 개랑 동급이라고 생각하는건가 하고 생각함

    • @kyosho-
      @kyosho- 4 년 전 +32

      딱뀨 정말 맞습니다 ㅋㅋㅋ 자기 눈에 귀여워보인다고 남들 모두가 귀여워보이는 건 아닐텐데 말이죠. 말을 좀 격하게 한 건 맞지만 진짜 동물 별로 관심없는 사람들은 스트레스 크게 받을만 하죠 ㅠㅠ
      제주벼리님처럼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모르는 건 아니지만, 본인 시각에서만 판단하지마시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 시각과 입장에서 이성적으로 바라보신다면. 조금은 서로의 입장을 헤아릴 수 있을듯.
      나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나와 다른 생각을 하는 사람들도 있고, 왜 그들이 다른 생각을 가지게 되는지 생각해보시고 이해하신다면.. 조금 더 넓은 포용력을 가지며 바라볼 수 있지 않을까요 ㅎ

    • @user-kl9ng2tn9p
      @user-kl9ng2tn9p 4 년 전 +17

      제주벼리 무식하네.. 남한테 피해주는 행위인데 그냥 무시하라니 ㅋㅋ 제가 님네 집앞에서 새벽마다 매일 소리질러도 그냥 무시하고 사실거죠?

  • @sehuyn
    @sehuyn 6 년 전 +2817

    무슨 애니메이션처럼 움직인다ㅠㅠ 너무 귀여워ㅠㅠ

  • @user-nb5hv2tl6v
    @user-nb5hv2tl6v 4 개월 전 +12

    힐링은 커녕 볼 때마다 열받는 화..

  • @hanbyeol0610
    @hanbyeol0610 3 년 전 +26

    너무 사랑스럽다 진짜..

  • @user-xo8wo4sx3n
    @user-xo8wo4sx3n 6 년 전 +1499

    컨테이너에 가끔 오는 아저씨인데 삵이 반겨준다는건 매일 한번씩이라도 아저씨 보러 주변에 온다는거 같은데 너무 귀엽다 ㅠㅠ

    • @fright0jag346
      @fright0jag346 6 년 전 +109

      댕댕이 그렇네요. 저 근처나 저 곳을 자기 영역으로 두고 매번 도는듯

    • @lingdigidigi
      @lingdigidigi 6 년 전 +30

      그렇네요 ㅠㅠ 감덩...

    • @UNTHINKABLEABCXYZ
      @UNTHINKABLEABCXYZ 6 년 전 +200

      아저씨 없는날에도 아저씨 보려고 컨테이너 앞에서 하루종일 기다리고 있는 삵의 모습이 상상이 되서 한편으로는 뭔가 속상한 마음도 있네요.

  • @bo-kyungkim2110
    @bo-kyungkim2110 6 년 전 +765

    아저씨가 천사라서 그런거예요 동물들은 알거든요

    • @9thninjafanpiction
      @9thninjafanpiction 5 년 전 +2

      Bo-Kyung Kim 그러고보니 우라제롱이도 항상 아빠만 집에와도 온갖애교에 막 빙글빙글돌고 끼이이잉 거리고 안아달라고 그러던데 그것도 우리아빠가 천성이 착하신분이라서 그런걸까요??

    • @user-ck3sr2xb7p
      @user-ck3sr2xb7p 5 년 전 +1

      먹이 줘서 그래요

  • @cunbae
    @cunbae 년 전 +13

    이 삵은 더이상 보고 싶지 않다... 마음이 너무 아프다...

  • @all-ib3oy
    @all-ib3oy 10 개월 전 +12

    생이별 농장 ㄷㄷㄷ

  • @user-qi3go4zv5x
    @user-qi3go4zv5x 6 년 전 +1692

    애기삵 귀요미

  • @LC-nf5cs
    @LC-nf5cs 5 년 전 +307

    그냥 아저씨가 키워주ㅅㅔ요 ㅠㅠㅠ 삵이 저렇게 좋다는데

  • @user-kp8op4hm2b
    @user-kp8op4hm2b 7 개월 전 +12

    일년에 두세번씩은 보러옴ㅋ 너무귀여워

  • @user-lz5vx3ii5n
    @user-lz5vx3ii5n 10 개월 전 +17

    삵 처음 보는데.. 얼굴 엄청 귀엽네요. 눈 동글동글.

  • @hgy_8467
    @hgy_8467 4 년 전 +513

    근데 저정도면 자연 아니냐 도심에 매가 날라다닐 수도 있나...? 충분히 자연인데 저긴 읍내 갈려면 막 2시간에 한 대 있는 버스 타고 30분은 걸릴 거 같은데

    • @hj91546
      @hj91546 3 년 전 +1

      그래서 매 없는 데로 보낸듯

    • @user-hp4oh4xe8w
      @user-hp4oh4xe8w 3 년 전 +18

      @@hj91546 매 없는 하늘나라로...

    • @sealjune
      @sealjune 3 년 전

      야생동물이라 아자씨건 뭐건 인간과 접촉을 하믄 안된답니다 ㅋㅋ 원리주의자들

    • @E__J__Y
      @E__J__Y 3 년 전

      @@sealjune 접촉하지 말라는 법은 누가 만듬? 니 머릿속?

    • @SLR-C85SCE
      @SLR-C85SCE 3 년 전 +3

      @@E__J__Y 왜 저 사람한테 시비를 거는거야... '인간과 접촉을 하믄 안된답니다 ㅋㅋ 원리주의자들' 딱봐도 동물농장 전문가들보고 비꼬는거잖아;;

  • @user-cg7cp3em4w
    @user-cg7cp3em4w 4 년 전 +648

    아닠ㅋㅋ아파트 앞도 아니고 시골에서 자기 앞에서 바로 키우는것도 아니고
    바로 옆에 산속인데 이미 반은 야생이구만ㅋㅋ
    저 아저씨는 가끔씩 찾아와서 반겨주는건데 나중이면 알아서 짝찾으러 산속으로 들가겠지
    왜 지들이 왈왈 거려

    • @user-jz3gr6mq5g
      @user-jz3gr6mq5g 4 년 전 +2

      인정각? ㅇㅇ ㅇㅈ

    • @user-rs5dl6vj5f
      @user-rs5dl6vj5f 4 년 전

      그냥 지들맘에 안들면 빼애애애액 거리는 ㅂㅅ들이잖아 이해하자 ㅋ

    • @HeeGeonKang
      @HeeGeonKang 4 년 전 +3

      도대체 왜 저걸 지들 맘에 안들어한다고 생각하는거임?
      전문가들이 못난 4살이여서
      나도 이거 갖고싶어
      ㅇㅈㄹ하는거로 아는거임?
      나 전문가, 아저씨랑 살쾡이랑 친하게 지내는거 보기 싫어! 질투나! 그러니까 방생해! 이런걸로 보는거임?
      그리고 저렇게 계속 두면 저 살쾡이가 자연에서 왔다갔다할까?
      걍 아저씨 집에 얹혀살려고하지
      니네 부모님돈 받으며 살다가
      니네가 돈벌어먹으면 부모밑이 그립지?
      저 살쾡이는 안그럴까?

    • @user-cg7cp3em4w
      @user-cg7cp3em4w 4 년 전 +2

      @@HeeGeonKang ㅇㅇ 안그럴수도 있지

    • @HeeGeonKang
      @HeeGeonKang 4 년 전 +1

      쩝콜 그냥 결론은 확실치도 않은 확률로 저 동물의 생을 걸바에 방생해서 알아서 살수있게끔 도와주자 이거잖아

  • @Railchaser
    @Railchaser 년 전 +8

    0:24 항상 하앍!!! 캵!! 소리내는것만 보다가 냐앙~ 하는거 여기서 처음봄

  • @all1827
    @all1827 10 개월 전 +17

    천적 구분도 못할정도로 아저씨 손에 길들여 졌는데 굳이 ...

  • @ghlee1694
    @ghlee1694 3 년 전 +185

    이렇게 귀엽고 예쁜애였는데 ㅠㅠ 천적나타나도 피할줄 모르니 민가 근처에서 사는게 더 나았을텐데, 깊은 산속에 방생하면 어찌 살아남을 수 있었겠나...

    • @user-lx6rz5wf3q
      @user-lx6rz5wf3q 2 년 전

      천적이 매나 독수리밖에 없음
      걔들한테만 안걸리면 되는데 걔들은 거의 개체수도 없고
      삵이 야생최상위 포식자니 걱정 ㄴㄴ

    • @pomip1026
      @pomip1026 2 년 전 +9

      @@user-lx6rz5wf3q 근데 영상 속에만 하더라도 매가 나옴 ㅠㅠㅠㅠㅠ

    • @machmax7
      @machmax7 2 년 전 +5

      @@user-lx6rz5wf3q 시골가면 매가 꽤 있음...

  • @user-tw2mn7vt6g
    @user-tw2mn7vt6g 6 년 전 +514

    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한국어르신들에겐
    고양이는 나비
    강아지들은 바둑이나 흰둥이 ㅋㅋㅋ

    • @user-te5ht7bw3d
      @user-te5ht7bw3d 5 년 전 +2

      이지선 ㅋㅋㅋㅋㅋㅋ검둥이도 있어요ㅋㅋㅋㅋㅋ

    • @or5084
      @or5084 5 년 전 +10

      흰놈은 백구 누런놈은 누렁이 ㅋㅋㅋㅋㅋ

    • @Dixidjxs22
      @Dixidjxs22 5 년 전

      이지선 똥깨 아니면 독구도 있음 ㅋㅋㅋ

    • @user-ze1qx1eq2l
      @user-ze1qx1eq2l 5 년 전

      이지선 복실이도 있어요ㅋㅋ

    • @GoloFa9
      @GoloFa9 5 년 전

      저희 동네는 개는 다 누렁이 아니면 땡칠이 땡순이ㅋㅋㅋ

  • @user-gi6my1xv3o
    @user-gi6my1xv3o 8 개월 전

    귀엽다❤❤❤❤❤❤

  • @MN-zq1kq
    @MN-zq1kq 년 전 +46

    나비가 너무 귀엽고 아저씨도 보기 좋아서 가끔 생각날때마다 보러와요 ㅎㅎ

  • @Haniju_Official
    @Haniju_Official 6 년 전 +4643

    이 영상만 벌써 50번 본듯....진짜 힐링 영상이야

  • @user-ps8fu1er6l
    @user-ps8fu1er6l 4 년 전 +1018

    이건 떠서 볼때마다 짜증나네 굳이 멀리까지가서 왜 방생시킴? 다 산이고 원래 나비가 지내던곳인데

    • @hj91546
      @hj91546 3 년 전

      매소리도 구분 못한다잖아

    • @Ri-ram
      @Ri-ram 3 년 전 +120

      매소리도 모르는데 아예 모르는곳에다가는 왜 대려놔 바로 죽을수도 있는데

    • @user-tq9yw7xy9u
      @user-tq9yw7xy9u 3 년 전 +4

      방생 안하면 본인이 법적인 문제 아니 커가는 육식동물의 음식비 병원비를 개인적으로 다달이 죽을때까지 부담 할껍니까 그리고 저 영상 나오는 삵을 보살피는 아저씨도 앞으로 삵을 키우는 여러가지 여건이 안되니 방송국에 알린거겠지 안그래요?

    • @user-se4hz8wb7w
      @user-se4hz8wb7w 3 년 전 +8

      @@hj91546 매소리를 구분 못하면 무조건 다른 산으로 옮겨야함?
      구분을 못하면 오히려 안전한 원래 산이 더 낫지 ㅋㅋ

    • @user-il5yk9sd6v
      @user-il5yk9sd6v 3 년 전

      @@hj91546 매가 무슨 저 산에서만 살고 있음?

  • @nat-creat
    @nat-creat 7 개월 전 +2

    우와 신기하다. 우리 냥이만큼 짱구네요 😊

  • @Garnishes
    @Garnishes 2 년 전 +43

    So sweet.... and I love how Mr Cho tries to teach him how to hunt and is worried that he doesn't hide when a falcon cries nearby. Mr Cho is like his father

  • @user-it7iq1nb7m
    @user-it7iq1nb7m 6 년 전 +877

    기도합니다.. 삵아.. 잘살기를..
    매조심 하구.....

  • @hjl4527
    @hjl4527 4 년 전 +331

    이건 주기적으로 봐줘야됨 2개월만에 또왔다

  • @user-pu9vj2vi1n
    @user-pu9vj2vi1n 8 개월 전

    아ㅏㅏㅏ아ㅏㅏ 너무 기엽다ㅏㅏ아ㅏㅏ아ㅏ ㅠㅠㅠㅠㅠㅠㅠ

  • @jihoonpark6446
    @jihoonpark6446 년 전 +62

    이 칡이 말하길 아저씨랑 같이 있던 시간이 가장 행복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