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d You Know Cockerels Are Slaughtered To Death? 😢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2. 07.
  • 알을 낳지도 못하고 성장 속도도 더뎌 '상품 가치'가 없다고 판단되는 수평아리.
    이들은 태어나자마자 잔인하게 죽음을 맞이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도살되는 수평아리는 약 40~60억 마리로 추정됩니다.
    이런 수평아리 도살을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스브스뉴스가 알아봤습니다.
    Male cockerels are judged to have no ‘product value’ because of its slow growth rate and inability to lay eggs and as soon as they are born, they face a cruel death.
    It is estimated that around 4 to 6 billion cockerels are slaughtered worldwide.
    Is there a way to stop this cruel act? SUBUSUNEWS find out.
    ✔ 뉴스에는 위아래가 없다, 스브스뉴스
    - 스브스뉴스 링크 -
    Facebook : / subusunews
    Instagram : / subusunews
    홈페이지 : news.sbs.co.kr/news/subusuNews...

댓글 • 18K

  • @yeeunjin928
    @yeeunjin928 3 년 전 +3069

    인간으로 치면 남자로 태어나면 분쇄기에 갈려죽고 여자로 태어나면 평생을 철장에 갇혀서 같은 음식만 먹으면서 아기만 낳고 죽는거네.. 인간이 제일 잔인한거다 ㄹㅇ

    • @Ara60119
      @Ara60119 3 년 전 +584

      인간에 비유하니까 ㄹㅇ잔인하다... 뭘로 태어나든 너무 불행하잖음

    • @ansanfan
      @ansanfan 3 년 전 +30

      ㅇㅈ

    • @user-bo7nw2dw6f
      @user-bo7nw2dw6f 3 년 전 +11

      그렇다고 뭐가 크게 바뀌지도 않을거 같음 독일은 그걸 기술로 해결하고있고

    • @user-pk5vr8xo4m
      @user-pk5vr8xo4m 3 년 전 +154

      치킨그만 뜯고 잠이나 자샘 토나옴

    • @user-dk9sn8xd8r
      @user-dk9sn8xd8r 3 년 전 +20

      인정 우리라도 그렇게 살면 안됩

  • @user-ib7qr5tf2e
    @user-ib7qr5tf2e 3 년 전 +6023

    와 이런건 처음 알았네 35년전 문방구앞이나 길거리 앞에서 팔던 병아리가 수컷이였구나 ㅠㅠ

    • @user-lr6fu8mt1o
      @user-lr6fu8mt1o 3 년 전 +235

      아 맞네

    • @alejandroson2099
      @alejandroson2099 3 년 전 +477

      나도 두마리 수탉까지 키운적있는데, 도저히 키운걸 먹을수없어서 아버지께서 다른집에 줬던 기억이나네요 ㅎㅎ

    • @user-ib7qr5tf2e
      @user-ib7qr5tf2e 3 년 전 +376

      @@alejandroson2099 네 그때는 부모님이 길거리에선 병든병아리만 판다고 하셨는데 지금 생각하니 수컷이고 저도 딱 한번 닭까지 키워봤어요^^

    • @_Kim_Parrot_
      @_Kim_Parrot_ 3 년 전 +100

      병든 병아리일까봐 다 기르고 나서 먹고싶었는데 먹고 죽을수도 있어서 안먹음

    • @user-gy7gc3wu7l
      @user-gy7gc3wu7l 3 년 전 +34

      내가 그걸 다 사고있ㅈ
      .....

  • @babymip
    @babymip 2 년 전 +16

    병아리를 키우는 입장으로 너무 안타깝고 슬프네요...태어난지도 얼마되지안았는데 저렇게 죽는다하니 눈물나고 정말 충격이네요...저렇게 사랑스런 병아리들을 ㅠㅠ

  • @user-zz5kx8gu5j
    @user-zz5kx8gu5j 2 년 전 +17

    인공육은 진짜 만들어져야할듯하다 ㅜㅜ 미안해 ㅜㅜ

  • @YSzzang123
    @YSzzang123 3 년 전 +1668

    매일 죽을때까지 알을 생산하는 암컷...
    태어나자마자 갈려나가는 수컷...
    닭의 운명은 참으로 슬프네..

    • @n.o.p.e9953
      @n.o.p.e9953 3 년 전 +72

      그 닭이 옛날에는 지구를 지배했었던 티라노였던건 아이러니

    • @sala2346
      @sala2346 3 년 전 +161

      이분은 몇일뒤 요기요에서 치킨을 시킵니다.

    • @user-vc5lp3xt1q
      @user-vc5lp3xt1q 3 년 전 +7

      @@sala2346 ㅇㅈㅋㅋㅋㅋㅋ

    • @user-zz7wv7ri2f
      @user-zz7wv7ri2f 3 년 전 +3

      토트넘도..

    • @aftermath7148
      @aftermath7148 3 년 전 +10

      그렇죠 부위별로 세계 각국으로 흩어지고 소 돼지의 운명도 참 슬프네요.

  • @user-do1zw4ll7n
    @user-do1zw4ll7n 3 년 전 +594

    인간으로 치면 애기 태어나자마자 분쇄기에 갈아버리는거네 ㅎㄷㄷㄷㄷㄷ개무섭.... 뭐 닭이니나 소는 먹기위해 죽는다지만 쟤네는 성별이 다른단이유로 죽는거니까...나 참...어찌보면 참 씁쓸하네 모든 동물을 죽여도 고통없이 죽였으면 좋겠다..

  • @user-ed9ne6mz5k
    @user-ed9ne6mz5k 2 년 전 +82

    그 와중에 병아리들이 너무 귀엽다ㅠ

  • @user-rq2oo7om7t
    @user-rq2oo7om7t 2 년 전 +114

    우리 인간은 다른 생명들의 행복과 목숨을 대가로 살아간다 그 누구도 거부할수도 부정할수도 칭찬할수도 비난할수도 없는 일이다 그러나 다른 생명의 삶을 대가로 산다면 적어도 우릴 위해 사라진 생명의 존중은 못해줘도 함부로 대하지는 말자

    • @user-wq9tq4ku5h
      @user-wq9tq4ku5h 2 년 전 +3

      맞습니다..ㅠㅠㅠ

    • @leegayyong
      @leegayyong 2 년 전 +1

      ㅈㄹ ㄴㄴ 닭은 경제 동물임

    • @TEXTKEY
      @TEXTKEY 2 년 전 +6

      @@leegayyong 그건 인간이 만들어낸거고 ㅋㅋㅋㅋㅋㅋㅋ

    • @leegayyong
      @leegayyong 2 년 전 +1

      @@TEXTKEY 뭐래 사람이 닭을 낳냐?

    • @user-hk7sd8jy5o
      @user-hk7sd8jy5o 2 년 전 +1

      @@leegayyong 진짜 난독인가

  • @user-fz4jn5yd9b
    @user-fz4jn5yd9b 4 년 전 +764

    와 이건 몰랐네... 충격이다

  • @smartseok
    @smartseok 4 년 전 +655

    진짜 생각도 해 본 적 없다...... 아...... 어떻게 해야하지 이거.....

    • @user-fh4jh5ln5y
      @user-fh4jh5ln5y 4 년 전 +29

      최민수 물론 가축을 먹을때부터 이기적인 행위가 되는거지만 최소한 사람으로서 도덕성을 가지고 있다면 죽어나가는 동물들에 대해 죄의식은 가지고 있어야하는게 맞는거 아닐까요?

    • @user-cl9xq8vy9o
      @user-cl9xq8vy9o 4 년 전 +4

      그렇지만 너무 맛있어

    • @user-oe6gu9rv8f
      @user-oe6gu9rv8f 4 년 전 +5

      ㅋㅋ뭘 어떻게해 알고먹어야지

    • @submarine7675
      @submarine7675 4 년 전 +5

      받아들여야지 뭐. 세상이 뭐 저스티스만 있는것도 아니고 😜😜😜😜

    • @ansrjtm6939
      @ansrjtm6939 4 년 전 +1

      @@user-dh8zc6bn5w 근데 솔직히 그 기술 들여오면 기계값, 공장 기계 재배치 등 돈이 오질라게 깨질테고 그로인한 닭값이 크게 올라 문제가될듯 난 지금도 괜찮음
      치킨 존나 좋아해서

  • @chipmunkv-log5565
    @chipmunkv-log5565 2 년 전 +18

    세상에 인간이 없었다면 행복하게 살아갈 생명체들…얼마나 억울할까

  • @Kimsky2006
    @Kimsky2006 2 년 전 +5

    슬프다...
    불쌍하다
    어떡해 저런 귀여운것을...
    😢😢😢😢

  • @BlackberryandBay
    @BlackberryandBay 3 년 전 +4227

    저기서 아무 감정없이 병아리 던지는 모습이 너무 무섭다. 저 사람들도 처음엔 너무 무섭고 미안했겠지? 근데 무뎌졌을테고... 한 생명의 생사를 결정하는 것도 시간이 흐르면 덤덤해지는구나

    • @fegeleinisback6962
      @fegeleinisback6962 3 년 전 +545

      독일 SS 아인자츠그루펜(학살부대) 부대원들도 처음엔 심리적으로 스트레스가 극심했는데 계속 학살을 반복하다보니 무감각해지는걸 넘어서 학살에 희열을 느끼게 됬다고 함. 결국 주변 환경에 따라 사람은 달라지는거...

    • @BlackberryandBay
      @BlackberryandBay 3 년 전 +160

      @@fegeleinisback6962 인간의 적응력이 대단한 걸까요..

    • @user-er2zx7jg3j
      @user-er2zx7jg3j 3 년 전 +93

      님들 그렇지만은 않음. 개 안락사시키는 직업인 사람 죄책감에 자살함

    • @romaldocristianoon5012
      @romaldocristianoon5012 3 년 전 +35

      Jin L 근데 안죽이고 ...자기 생일마다 바다에 사는 생선이나 생물 사서 방생 하고 몇년 흐르다보면 개미한마리도 못잡겠더라

    • @kyjae
      @kyjae 3 년 전 +33

      @@user-bd6jh7gq9h 모기는 해충이라 잡아야죠ㅎㅎ 모기...

  • @Bell_828
    @Bell_828 3 년 전 +174

    0:06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 좁아서 병아리가 병아리를 깔고 서 있고 그 병아리를 또 다른 뱡아리가 깔고 있네요..계란 껍데기도 보이고...

  • @Seol_904
    @Seol_904 8 개월 전 +7

    병아리도 우리와 같은 생명인데 태어나자 마자 분쇄기에 갈린다니...진짜 끔찍하고 잔인하다..

    • @AutismGallery
      @AutismGallery 개월 전

      안잔인한데 ㅋㅋㅋ 오히려 저게 축복임

  • @kristine1004to5
    @kristine1004to5 년 전 +72

    인간의 잔인함엔 끝이 없다

  • @winner247
    @winner247 3 년 전 +3452

    초등학교앞에 파는 수평아리가 젤 사랑받고 자란거네 ㅜㅜ

    • @625ghk3
      @625ghk3 3 년 전 +81

      그렇게 불상하고 아타까우면
      니가 숫놈 목숨 갑까지 쳐서 2배로 비사게 사라
      아니면 닭을 처먹지 말든지...
      위에분 아니고
      영상 만든놈인지.년인지 그 사람에게....

    • @user-mh8kv8gu9j
      @user-mh8kv8gu9j 3 년 전 +578

      @@625ghk3 ㅋㅋㅋㅋㅋ 찐딴가? 뜬금없이 부들부들이지 ㅋㅋㅋㅋ

    • @user-qq9zz8tn4h
      @user-qq9zz8tn4h 3 년 전 +283

      @@625ghk3 저기나오는 공장 주인이노 ㅋ

    • @dashcamstorage
      @dashcamstorage 3 년 전 +134

      @@625ghk3 등신.. 인생이 한심하니까 어줍잖은데 얼굴시뻘개져서 댓글다는구나야

    • @10ar80
      @10ar80 3 년 전 +56

      @@625ghk3 맞춤법 ?

  • @user-gx4eu8ty7h
    @user-gx4eu8ty7h 4 년 전 +495

    와 생각지도 못했네 진짜 너무 안타까워

    • @user-gv5dn3lw8s
      @user-gv5dn3lw8s 4 년 전 +2

      결국 다 돈이 문제죠!!!

    • @user-fx2sq4tm1f
      @user-fx2sq4tm1f 4 년 전 +18

      라고 쓰고 닭다리 뜯고 있겟지?

    • @user-kc9zg2hc5v
      @user-kc9zg2hc5v 4 년 전 +1

      저런일도 있었구만..

    • @user-gv5dn3lw8s
      @user-gv5dn3lw8s 4 년 전 +1

      @@user-fx2sq4tm1f !!!어케 알았지 ...!!! 어제 치킨 먹었는데;;

    • @user-gr3ix5ug6r
      @user-gr3ix5ug6r 4 년 전 +4

      2일째 치킨먹고 3일전에는 쉬림프피자먹었는데 새우도 불쌍하다고 해주세요 ㅠㅠ 새우야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

  • @user-wk3lr6xu4t
    @user-wk3lr6xu4t 8 개월 전 +1

    전세계적으로 이건 법이 바껴야함

  • @VATERRR
    @VATERRR 2 년 전 +13

    이렇게 귀여운 솜뭉치를 죽이다니ㅠㅠ

  • @Flash300s
    @Flash300s 3 년 전 +735

    학교앞에서 파는게 사실은 병아리들 그래도 편안하게 갈수 있게 해주는거였구나...

    • @pornhubkorea8286
      @pornhubkorea8286 3 년 전 +32

      편하게라도... 내 뱃속으로 들어 갔으면

    • @user-gf8ds5fm5f
      @user-gf8ds5fm5f 3 년 전 +9

      @@pornhubkorea8286 ㄷ....

    • @icandothisoneday1155
      @icandothisoneday1155 3 년 전 +4

      시비충 ㅁ 자연의섭리

    • @user-bf4gf1ul4l
      @user-bf4gf1ul4l 3 년 전 +1

      @@pornhubkorea8286 아니..

    • @user-lh8jj6nx9f
      @user-lh8jj6nx9f 3 년 전 +1

      사람에게 가는거 자체가 더 스트레스일것같네요 ㅋㅋㅋㅋ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할지는 모르겠지만 병아리 입장에서는 포식자한테 키워지는거니까

  • @Again-vj2tg
    @Again-vj2tg 4 년 전 +552

    인간이 제일 쓰레기다 미안해 애들아ㅠㅠ

    • @user-bb9lf8mp5p
      @user-bb9lf8mp5p 4 년 전 +3

      ㅇㅈ ㅠㅠㅠㅠ

    • @taekym5934
      @taekym5934 4 년 전 +3

      저두 그러게 생각합니다

    • @user-fn9cq4kb4h
      @user-fn9cq4kb4h 4 년 전 +24

      미안하면 오늘부터 치킨 금지

    • @kim_menboong
      @kim_menboong 4 년 전 +19

      이분이말하는 인간이 제일 쓰레기다에는 글쓴이가 포함되어있음 자기자신이 미안하지만 치킨은 먹을거라 쓰레기라고 인정을하는것 치킨금지할필요 없음

    • @JYH-hd3co
      @JYH-hd3co 4 년 전 +2

      ㅇㅈ

  • @user-im8zl4zg6t
    @user-im8zl4zg6t 6 개월 전 +2

    진짜 분쇄기에 갈리는건 정말 불쌍하다 ㅠㅠ

  • @TV-jm8gm
    @TV-jm8gm 2 년 전 +53

    진짜 몰랐던 사실이에요.너무 잔인하네요.
    알인때 비용이 들더라도 암컷을 골라내는게 그나마 태어나자마자 죽는 병아리들을 막을수 있는 법제화가 전세계적으로 제정 되어야 할거같아요.ㅜㅜ

    • @kk-tb3dz
      @kk-tb3dz 년 전 +7

      니가 먹는 치킨도 도축되는건데 그건 안잔인하고?

    • @user-nj3rz8rb6t
      @user-nj3rz8rb6t 년 전 +3

      불쌍하다. 잔인하다.. 슬프다. 까지는 말할수 있지만 저거 막아라! 또는 나쁜놈들! 이런거는
      지금 말할 자격이있는 사람이 얼마나될까요?

    • @user-lz4dc8gj1h
      @user-lz4dc8gj1h 년 전 +2

      @@user-nj3rz8rb6t 글 잘 읽으세요 성별을 미리 알고 부화시키는 제도를 만들라는 건데 뭔..

    • @user-lz4dc8gj1h
      @user-lz4dc8gj1h 년 전

      @@kk-tb3dz 애초에 저게 비윤리적인 행동인 건데 그거에 대해 비판도 못 함? 이런 애들이 진짜 사회 부적응자에다가 국어 6 7등급 맞는 버러지들이지 ㅋㅋㅋ

    • @sf7662
      @sf7662 년 전 +1

      @@user-lz4dc8gj1h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 말인거죠
      글을 잘 읽었고 더 나아가서 그게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이유까지 생각한 뒤 주장에 대한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한거죠 "닭을 안먹으면 된다" 라는

  • @user-qb9yo8ey7t
    @user-qb9yo8ey7t 3 년 전 +451

    닭에 대해선 할 말이 없다... 치킨이란 음식 인기가 줄어들지 않는 이상은 결국엔 죽는 거자나.. 그래도 산채로 저렇게 되는 건 더 아닌 것 같지만..... 불쌍히 여길 자격은 없는 게 이거 볼 때는 불쌍하다고 하지만 결국엔 다들 치킨 먹을 거니까.

    • @user-qu8bk8mf8q
      @user-qu8bk8mf8q 3 년 전 +5

      순살치킨 저렇게 만듬

    • @bomikim3268
      @bomikim3268 3 년 전

      @@user-qu8bk8mf8q ㅁㅊ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cg9qk8eh8w
      @user-cg9qk8eh8w 3 년 전

      @@bomikim32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my6pl3xo9z
      @user-my6pl3xo9z 3 년 전

      치킨 존나 맛있고

    • @aquwarium
      @aquwarium 3 년 전

      치킨도 치킨이지만 계란 생산때문이라도 저렇게 죽는 애들이 적어질지라도 생길것 같네요 ㅠㅠ

  • @user-gu7kn3np4y
    @user-gu7kn3np4y 4 년 전 +732

    1분 46초
    우리 가족이 최근 샀던 달걀에 저런 마크가 있었는데 그게 존중받는 달걀이었구나.
    처음에 난 국내산 같은 걸 상징하는 마크인 줄 알았네.

    • @uncledrew4400
      @uncledrew4400 4 년 전 +46

      1:46

    • @sskung5260
      @sskung5260 4 년 전 +20

      국내에 저런 달걀이 있다구요? 처음들어서요

    • @jiseok_cat
      @jiseok_cat 4 년 전 +1

      @@sskung5260 독일에서 사는 분 아님?

    • @LLeader0309
      @LLeader0309 4 년 전 +12

      @@jiseok_cat 코스트코같은데에소 산거 같아요

    • @user-wo8fb6ee3b
      @user-wo8fb6ee3b 4 년 전

      1:46 1:46 1:46
      1:46 1:46 1:46
      1:46 1:46 1:46

  • @user-tt8bs6mc6p
    @user-tt8bs6mc6p 년 전 +105

    와 진짜 너무 잔인하다 아무리 상품가치가 없다고 해도 병아리를 저렇게 갈아버리는건 너무 심한데..ㅠㅠ 동물이 인간을 위해서 존재하는 것도 아니고 생명이 있다는 사실만으로 존엄하잖아요

    • @user-eb1hb4nf3u
      @user-eb1hb4nf3u 년 전 +9

      그나마 생명존엄의 인식체계가 잡혀가는 현대라 이정도지 이전엔 개념조차없이 상상못할 무차별한 학살을해왔을걸 생각하면 더욱 끔찍합니다

    • @ys-cp9vj
      @ys-cp9vj 년 전 +4

      너가 다 사라 ㅋㅋㅋ

    • @polalis1102
      @polalis1102 년 전 +8

      대안좀 제시해봐요 저렇게 안하면 치킨값 더 오름

    • @Teocis
      @Teocis 년 전

      치킨을 안 먹는거죠... 예전에도 비슷한 사례있는데 프레온가스가 위험해서 오존층 파괴하면 사람들이 햇빛만 쬐도 암걸린다는 소문이 퍼지자 금세 설득된 대중이 더이상 그걸 안쓰게되었죠. 수평아리 많이 죽이면 업보가 쌓여서 끔찍한 재난과 전염병이 생긴다고 하면 될듯

    • @be734
      @be734 11 개월 전 +2

      그렇게 존엄한 생명을 맨날 좁은 공장식 사육으로 평생 갇둬 키우다가 죽여버리고 손질한걸 우린 맨날 먹고 있습니다😅

  • @gumbyt7374
    @gumbyt7374 년 전 +14

    이렇게 소중한 생명이 세상에 태어난지 얼마 안되어 죽는다는 사실이 참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알을 낳지도 못하고 성장 속도도 더뎌 상품의 가치가 없어서라니 너무 냉정한 판단인 것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 @yooooou2
    @yooooou2 3 년 전 +301

    엤날에 학교 앞에서 팔던 병아리가. 수컷 병아리를 입양겸 주인 찾아주던 걸까?

    • @oliviamun
      @oliviamun 3 년 전 +7

      나는 박스에 넣어서 기르고 밖에 놔두고 했는데 박스줍는누가 주워간걸로 판단

    • @user-nj1my6sw5s
      @user-nj1my6sw5s 3 년 전 +6

      옛날입니당!

  • @mbchanpd
    @mbchanpd 3 년 전 +551

    차라리 알일때 암수 감별해서 미리 처분하자는 얘기임. 알 개당 10원 더 추가한다면 나는 기꺼이 그 감별된 숫알(?)을 사먹겠다는 거지.

    • @M_MOMO
      @M_MOMO 3 년 전 +22

      후... 이게맞는거지 ㅠㅠㅠㅠ
      미친 이게 이게..... 말이되는거야? ㄷㄷ
      하..진짜 ㅠㅠㅠㅠ

    • @user-vi9pn8ye3c
      @user-vi9pn8ye3c 3 년 전 +13

      ㅇㅈ 완벽함 구분하면 저렇게는 안될텐데

    • @godsizo8327
      @godsizo8327 3 년 전 +3

      이게맞는거지

    • @pornhubkorea8286
      @pornhubkorea8286 3 년 전

      뭐이 바보야

    • @user-jp8tm7db7b
      @user-jp8tm7db7b 3 년 전 +1

      근데 문제는 작은 구멍 뚫으면 잘 상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user-jz8ef4tp8j
    @user-jz8ef4tp8j 5 개월 전 +2

    너무 잔인하네요ㅠㅠㅠㅠ

  • @sinbisingi
    @sinbisingi 년 전 +1

    생명을 주고 고통을 주는…ㅠㅠ 불쌍한 병아리들ㅠㅠ 저렇게 귀여운데…잔인하게 죽이다니…ㅠㅠ

  • @user-ze5lo2ug7i
    @user-ze5lo2ug7i 3 년 전 +606

    어릴때 문방구에서 병아리팔던 아저씨들이 나쁜사람인줄알았는데 무히려 좋으신분들이였네...

  • @user-nz1ij5fy8e
    @user-nz1ij5fy8e 3 년 전 +469

    솔직히 닭을 요리해 먹는것은 어쩔수없지만 저런식으로 잔인하게 죽이는 비도덕적인 짓은 안했으면 좋겠다

    • @Nimal1333
      @Nimal1333 3 년 전 +21

      과연 닭을 요리해 먹는것은 도덕적일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면 또 다르겟죠...
      닭을 요리한다는 자체가 펄펄끓는 물에 내 몸을 담는것과 같은 이치인데... ㅠ

    • @user-nm6tu6lr9c
      @user-nm6tu6lr9c 3 년 전 +46

      @꾀꼬리 산 채로 펄펄 끓이는게 아니잖아요 먹으려고 죽인 닭 생으로 먹을수도 없는거고

    • @user-xg6zr5co8v
      @user-xg6zr5co8v 3 년 전 +35

      진짜 이런 문제는 계속 따지면 밑도 끝도 없다 이 말도 맞고 저 말도 맞고 이에 대한 비판도 맞는 말이고,, 다 생각하기 나름인 듯

    • @Nimal1333
      @Nimal1333 3 년 전 +6

      ??? 결국은 우리가 먹기 위해 비참히 죽어야만 하는 닭들인데 저건 비도덕적이고 우리가 먹기위해 요리된 닭은 괜찮다는 생각은 좀 위험한 생각인듯 해요~
      사실 뭐 생명을 논하는 것 자체가 사람이 논할수있는 자격이 되는지도 모르겠네요 ㅎ

    • @Nimal1333
      @Nimal1333 3 년 전 +3

      ??? 추가로 산채로 펄펄 끓이는게 아니라 생각한다면, 그리고 먹으려고 죽인 닭이라고 생각한다면, 그 전에 먹으려고 단지 우리가 먹기위해 생명을 죽인다라는게 말이 될까요. 애초에 생명을 가지고 태어난 생명체들인데, 인간에 비유하면 더 끔찍할텐데요 .. 사람이 행한 잘잘못 보다는, 내가 먹을수 있음에 감사하고, 자연에 대한 항상 미안함과 고마움은 가지고 살아가야된다는게 전 중요하다고 봅니다.

  • @_soru1543
    @_soru1543 2 년 전 +3

    예전에 초등학교 앞에서 팔던 병아리....
    암컷한마리 수컷한마리 모이 하나를 사서
    정성껏 키웠지만 얼마안가 죽어버려서
    땅에 둘이 나란히 묻어준게 기억난다.
    지금은 이사오고 몇년이 지나버려서 그곳이 어떻게 변해있는진 모르겠지만
    그립다... 병아리....

  • @user-xl4bz5wl2s
    @user-xl4bz5wl2s 8 개월 전 +1

    역시 진격거가 세상을 정확하게 설명해주는 명작이지
    진격거에서 나오는 대사 하나하나가 다 맞아 떨어짐
    세계는 잔혹하다
    인간에게 먹히는 꿩 오리 닭 돼지 소
    물론 사람이라도
    약한자는 강한자에게 잡아 먹히는거고
    내가 보기엔 지구에서 제일 없어져야 할건
    인간인듯

  • @user-ze6yf6zx4g
    @user-ze6yf6zx4g 4 년 전 +640

    개당 10~20원 차이면 한판에 300~600원 차이네 ㅜㅜ 우리나라도 레스펙달걀 기술도입하자 ㅠㅠ

    • @user-ni8bt8uk1e
      @user-ni8bt8uk1e 4 년 전 +1

      ㅇㅈ
      ㅠㅠㅠ

    • @kbsmd0
      @kbsmd0 4 년 전 +5

      *2~3을 잡아야하죠. 즉 한판에 1800원까지도 비싸진다 봐야 합니다.

    • @hellohell-o
      @hellohell-o 4 년 전 +1

      인정합니다!

    • @user-jv5kc4se9o
      @user-jv5kc4se9o 4 년 전

      저것 이미 유정란 그러니까
      생명있는 생태아님? 이것 낙태해서 죽여도 되지만 그냥 태어나서 죽이면 안된다? ㅇㅋ?
      둘다 별 차이가 없음
      저 수평아리들은 사료 만든 기술을 필요함

    • @hellohell-o
      @hellohell-o 4 년 전 +2

      @@user-jv5kc4se9o 그래도 태어나기 전이면 고통은 없지 않을까요? 물론 님 말도 맞기는 합니다만....

  • @aw3xm2tz
    @aw3xm2tz 3 년 전 +664

    인간은 별의별 짓을 한다. 생각이있는 동물이기에 더 잔인하다.

  • @user-fo4jh6yh3q
    @user-fo4jh6yh3q 2 년 전 +198

    너무 안쓰럽다..병아리가 뭔 잘못이냐고...
    너무 잔인하다ㅠㅜ
    병아리야 너무 미안하다..
    부디 하늘에서 행복하길..ㅠ

    • @user-wz8om7qg1o
      @user-wz8om7qg1o 2 년 전 +36

      니 입에 들어가는 소, 닭, 돼지들은 무슨 잘못이겠니 ㅋㅋㅋㅋㅋ

    • @user-wz8om7qg1o
      @user-wz8om7qg1o 2 년 전 +7

      @@_salmonsushi 쟤들이 시장가치가 없는걸 어쩌겠음.. 마음아파할거면 저 병아리들에게뿐만 아니라 인간에게 의해 희생을 강요당하는 다른 동물들에게도 마음아파해야한다는 말이었습니다.

    • @madsaggi6550
      @madsaggi6550 2 년 전

      @@user-wz8om7qg1o 엌

    • @user-te5cp7kp5h
      @user-te5cp7kp5h 2 년 전 +7

      꼭 말 저렇게 하는 애들있어요

    • @user-dk6me5zj8f
      @user-dk6me5zj8f 2 년 전 +6

      @@user-wz8om7qg1o 초면에 반말 뱉으면서 니 거리는 수준하고는 ㅋㅋㅋㅋ

  • @user-qd3gk4vb2g
    @user-qd3gk4vb2g 2 년 전 +6

    근데 원래 자연의 세계가 이렇게 냉정한 법임. 솔직히 병아리들 하나하나 챙겨주면 우리가 좋아하는 계란이나 치킨을 못 먹는건데 어떤 포식자가 그런 비효율적인 짓을 할까?

    • @1ovingyou
      @1ovingyou 2 년 전 +1

      아무리 그래도 분쇄기에 갈아버리는 건 자연의 세계가 아니잖아요..

  • @user-hi6cq7xs4d
    @user-hi6cq7xs4d 3 년 전 +1323

    아ㅠ 진짜 삐삐거리는 소리 들을때마다 너무 슬프고 저런 행동이 진짜 너무한거 아님?ㅠㅠㅠ

    • @user-jt7jc3yg4z
      @user-jt7jc3yg4z 3 년 전 +86

      님이 저 많은 숫평아리 다 키우시게요. 자연에 어미 없이 풀어놓으면 오히려 더 고통스럽게 죽을껀데 ㅇㅈ? 쟤들 감당할 자신 없으면 잔인하다, 불쌍하다 이런 소리 하면 안댐

    • @user-nw6vy7kx6r
      @user-nw6vy7kx6r 3 년 전 +22

      비인도적인건 인정하는데 아니면 어쩔도리가 없잖아요

    • @user-nw6vy7kx6r
      @user-nw6vy7kx6r 3 년 전 +5

      @길영 하면 다 된다? 개선점이 많다? 그래요 닭 유통업자 입장에서 들어봅시다 뭐가 어찌하면 해결이 되는지

    • @user-iq5wu7li8g
      @user-iq5wu7li8g 3 년 전 +12

      @정신우 하나님이 욕하라고 가르쳤구나 ㅋㅋ

    • @user-iq5wu7li8g
      @user-iq5wu7li8g 3 년 전

      @정신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
      귀엽에ㅋㅋㅋ

  • @junhong511
    @junhong511 4 년 전 +264

    얼레 사람이 제일 잔인한 거임. 암닭은 양계장에서 섞어빠지도록 알만 낳고 치킨, 삼계탕, 닭가슴살 차라리 병아리때 죽는게 나을수도.

  • @user-rt6pn3mu4b
    @user-rt6pn3mu4b 2 년 전 +1

    아ㅜ 불쌍해요 ㅜ

  • @estherrhee4629
    @estherrhee4629 년 전

    넘 잔인합니다 ㅠ 눈물나네요 ㅠㅡ

  • @user-nx4bg5tb3h
    @user-nx4bg5tb3h 4 년 전 +2158

    어제도 굽네 시켜먹었는데 괜히 미안하네..
    + 그만 싸워요ㅠㅜ

  • @user-il2dm9um7h
    @user-il2dm9um7h 4 년 전 +2071

    크기가 작게 태어난 가축이나 수평아리 같은 동물은 돈이 안되니 죽이더라고요. 최대한 ‘효육적’으로 죽이는 거라면서 안락사 없이 갈려죽이거나 베어죽이거나;;

    • @sgstardust
      @sgstardust 4 년 전 +54

      당장 본인이 먹는 음식,입는 옷,누리는 대부분의 서비스가 저런 방식으로 이루어질텐데.....

    • @user-jw5mj6zv6j
      @user-jw5mj6zv6j 4 년 전 +20

      그럼 치킨 먹지 밀던가

    • @sungmin1161
      @sungmin1161 4 년 전 +42

      손바닦만한 병아리를 안락사 약으로 처리를 한다 치면 약값만 엄청들걸요?

    • @movedaccount9958
      @movedaccount9958 4 년 전 +36

      @@sgstardust
      음식: 현재까진 아직 연구가 많이 진행은 안 되었지만 고기와 비슷한 맛이 나는 인공 고기를 만드는 기술을 외국에서 어느정도 개발 시작함.
      옷: 그냥 모피 안 입고 인공 섬유 쓰고 인공 단열재 쓰면 대부분의 문제 해결
      희망은 있다

    • @sgstardust
      @sgstardust 4 년 전 +67

      @@movedaccount9958 왜 굳이 그래야하죠? 그리고 왜 그게 "희망"임?
      그냥 동물 잡아먹고 가죽으로 옷만들고 누에고치로 실만들고 양털로 옷만드는건 크나큰 죄악입니까?
      그리고 동물의 희생으로 우리가 누리는 서비스가 음식과 옷뿐입니까?
      의약품이나 새로운 의료기법은 항상 사람한테 적용하기 전에 동물 실험을 거치는데 그럼 이제 만들어지면 사람한테 테스트 먼저 해봐야 합니까?

  • @coolnezin-dong5661
    @coolnezin-dong5661 5 개월 전 +1

    가슴 아프다~ㅜㅜ

  • @user-fd9ok3yt6b
    @user-fd9ok3yt6b 2 년 전 +1

    인간도 물론 먹고 살기 위해서 필요에 의해 동물들을 죽이고 그들을 먹으면서 살아가지만, 인간이라는 존재 때문에 생물들이 고통받고 있다는 사실은 정말 부정할 수 없는 거 같아요..동물들에게 고통을 주지 말자는 비현실적인 말은 할 수 없지만, 이 영상이 적어도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무차별적인 학살을 하는 일은 최대한 줄여야 한다는 경각심은 일깨워주는 거 같아요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 @user-tu1uc4jf4q
    @user-tu1uc4jf4q 4 년 전 +2967

    작은생명부터 아낄줄 알아야 전쟁도 안 일어나겠죠.
    몰랐는데 끔찍하다.
    이세상에 무의미한 죽음이 일어나는구나.

    • @You.Tube-
      @You.Tube- 4 년 전 +69

      5년 전인가 중딩때 병아리 갈아버리는 거 봤는데 와우.. 이게 인간이구나 깨달았음

    • @swk1546
      @swk1546 4 년 전 +68

      생명을 아끼시고 싶음. 채식 하시면 됩니다.

    • @molluuuu
      @molluuuu 4 년 전 +96

      그럼 고기는 왜먹음?
      치킨은 왜먹음? 너는 이 세상 살아있는 생명들 한번이라도 안먹고 그말 지껄이는 거임?

    • @user-mc8jz8bb7e
      @user-mc8jz8bb7e 4 년 전 +66

      전쟁이 왜일어나는지 몰라서 댓글 싸지르는거냐? 나라를 빼았거나 작은생명? ㅋㅋ 전쟁이 일어나는 이유는 국가가 그것을 얻지 못했을때 막심한 손해를 보기때문에 마지막 수단으로 전쟁이 일어나는거임 전쟁도 어떻게보면 인간사에서 필연적인건데

    • @swk1546
      @swk1546 4 년 전 +81

      비둘기 그냥 착한'척'이 하고 싶은 거임. 진짜 불쌍하면 고기 못먹어야지ㅋ

  • @SunFlower-ns4xr
    @SunFlower-ns4xr 3 년 전 +2062

    병아리가 죽는 거에 모자라서 분쇄기에 갈리기 까지 한다니 정말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우리도 치킨을 먹지만 분쇄기에 갈리는 것은 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육환경을 조금이라도 더 낫게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 @tV-uz2nr
      @tV-uz2nr 3 년 전 +3

      ㅇ쥬ㅠㅠㅠㅠㅠㅠㅠㅠ

    • @user-pv6vc7fj9m
      @user-pv6vc7fj9m 3 년 전 +32

      ㅇㅈ 그냥 키워서 튀겨먹지 ㅅㅂ

    • @Doh-fr7lo
      @Doh-fr7lo 3 년 전 +65

      치킨을 먹지만? 그럼 치킨으로써 죽이는건 상관 없으니까 먹어도 된다?
      죽이는걸 합리화 하면 안됨
      인간이 살려면 죽여서 먹어야지 라고 말해야지

    • @sami.lukc_
      @sami.lukc_ 3 년 전 +62

      진짜... 분쇄기는 아닌것 같애ㅠㅠㅠㅠㅠ

    • @user-ex4rk7yo9d
      @user-ex4rk7yo9d 3 년 전 +4

      @@sami.lukc_ 그쵸? 튀겨먹는건 괜찮조? ㅜ

  • @user-yl4wd9rh2o
    @user-yl4wd9rh2o 3 개월 전 +1

    너무 끔찍하다ㅜㅜ

  • @llullu4273
    @llullu4273 년 전 +5

    저기서 일하는 분들 덕분에 지들 손에 피 묻히고 험한 꼴 보는 일 없이, 지들이 도덕 운운하는 여유 부리면서 치킨 존맛하고 쩝쩝거릴 수 있는건데 부모들은 애들한테 그걸 가르쳐야지. 아주 애들이 지들은, 지들만, 착하고 깨끗한 줄 앎ㅋ그러는 짓이 진짜 인성 터진 짓인걸 모르고ㅋㅋ

  • @user-pi8qi8kr3u
    @user-pi8qi8kr3u 4 년 전 +543

    치킨런 영화 같이 탈출도 못하고
    끔찍하게 당하지 않았으면
    달걀에서 해결하길
    달걀 상태에서 성별을 감별해
    고통을 덜어주길

    • @bjgoring
      @bjgoring 4 년 전 +5

      @멸종한언다인 1:40 보시면 나옵니다 ㅎ

    • @user-ln6qp2xd8u
      @user-ln6qp2xd8u 4 년 전 +16

      인과응보 그러면 좋긴한데 현실적으로 몇억개되는 닭알을 언제 일일히 테스트하고있음

    • @user-rr4de9pj7u
      @user-rr4de9pj7u 4 년 전 +23

      @@user-ln6qp2xd8u 이게 팩트지..

    • @user-jz1nk3mt4m
      @user-jz1nk3mt4m 4 년 전 +2

      나중엔 달걀도 생명입니다 카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여

    • @jelly7348
      @jelly7348 4 년 전

      생명의 소중함은 모두 같지만 현실은 약육강식이다

  • @bigaga04
    @bigaga04 4 년 전 +146

    진짜 너무 미안하다 인간이 너무 미안해...이러면서 맛있게 닭을 먹는 내가 모순적이지만 진짜 뭐라고 해야 될지 모르겠다ㅠㅠ 적어도 고통없이 보내거나 부화를 안 시키는 방법이 상용화된다면 정말 좋겠다

    • @user-lk3yk3zt9k
      @user-lk3yk3zt9k 4 년 전 +1

      좋다 유전자 조작해서 부화를 안시키는거ㅠㅠㅠㅠ이게 차악일듯

    • @user-fm9vv6vs9x
      @user-fm9vv6vs9x 4 년 전

      분쇄기에 갈려죽나 목꺽어서 뜨거운물에 담궈서 죽나 죽는건똑같은데 불쌍하고그딴게어딧냐 아 치킨은 인간을위해 희생하니깐 덜불쌍하다는 차이점있겠네 ㅋㅋㅋㅋㅋㅋ

    • @nocturne8721
      @nocturne8721 4 년 전 +11

      @@user-fm9vv6vs9x 너는 깔끔하게 죽고싶나요 아니면 분쇄기에 갈려 죽고싶나요? 지성체인 인간의 모순된 합리화라고 저도 생각하지만 저 가축들이 더 인도적으로 도살될수 있는 방법도 충분히 찾을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또한 이러한 제안을 하는 사람들에게 너는 치킨쳐멱으면서 병아리가 불쌍하냐? 라고 묻는건 너의 두개골 속의 뇌가 나는 불쌍함따위 못느끼는 정신병자 싸패의 뇌다 라는걸 본인 입으로 뱉는거라 다름 없는것 같습니다ㅎ

    • @user-rd6ol8dn7d
      @user-rd6ol8dn7d 4 년 전

      꺼억~ 오늘도 치킨맛있게먹었다 병아리야 고맙다~^^

    • @user-lk3yk3zt9k
      @user-lk3yk3zt9k 4 년 전 +1

      @@user-rd6ol8dn7d아 혹시 싸이코패스인 척 하는 본인의 모습을 즐기시는 편..?

  • @idev8218
    @idev8218 년 전 +1

    리스페그에서 사용되는 달걀 상태에서의 폐기는 (상대적으로)고통 없이 폐기된다는 점에서 호평할 만 하지만, 배아줄기세포와 같은 딜레마를 피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어디까지가 살아있는 생명인지, 과학적으로는 연속적인 과정에 있는 것을 윤리적인 잣대를 들이밀 때 칼같이 나눠야 하는 문제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 점은 아쉬운 것 같습니다.

  • @YHJ2070
    @YHJ2070 2 년 전 +12

    미안하다
    다음생에는 너네가 사람으로 태어나라
    내가 병아리로 태어날게

    • @YoutubeKorea_No.1
      @YoutubeKorea_No.1 2 년 전

      "재벌3세 운명인데 병아리 되고 싶다는데요?"
      "그렇게 해줘라"

    • @YHJ2070
      @YHJ2070 2 년 전 +2

      @@KRplusKorea_No.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재벌3세면 얘기가 달라지지
      재벌3세하고 저 병아리들 죄다 사서 이 세상에서 제일 가는 병아리왕국 만들어봄

    • @user-hy1dr3of5m
      @user-hy1dr3of5m 2 년 전

      @@YHJ2070 꼬오꼭꼭 꼭꼬로록꼬옥~

  • @user-od8in5nd7y
    @user-od8in5nd7y 4 년 전 +56

    잔인하고 슬프다.... 다음 생에는 사람으로 태어나서 자유롭게 살았으면 좋겠다 물론 나도 고기 먹고 하지만 불쌍한 건 사실..... 먹을 때는 항상 감사히 생각하며 먹을게 고맙고 미안해

    • @user-mp8tx2iv8i
      @user-mp8tx2iv8i 4 년 전 +1

      이놈이 인간으로 태어나면 병아리 갈아 죽일걸

    • @user-le1gy7zk9o
      @user-le1gy7zk9o 4 년 전

      닭고기인데

    • @junjun36
      @junjun36 4 년 전

      개소리하지마 치킨 다리들고 맥주 처먹을거면서 치얼쓰

  • @user-jq9im2px8v
    @user-jq9im2px8v 4 년 전 +115

    노랗고 뽀얀게 진짜 너무 귀여운데ㅜ
    잔인하다....

  • @user-nz7hk3li6l
    @user-nz7hk3li6l 2 년 전 +1

    와.....어떡해ㅠㅠ저렇게 귀엽고 어린애들을 죽이다니ㅠㅠ 너무 슬픈데요?..

  • @DALSIM_story
    @DALSIM_story 2 년 전

    너무슬퍼요ㅠㅠ

  • @user-ee9ph3vb4k
    @user-ee9ph3vb4k 3 년 전 +615

    치킨 먹는걸 떠나서 너무 잔인하잖아 범죄자들을 저렇게 하자

    • @user-iv5pn4zq3u
      @user-iv5pn4zq3u 3 년 전 +27

      오 굿아이디어

    • @user-vp8eu4up5v
      @user-vp8eu4up5v 3 년 전 +3

      ㅋㅋㅋㅋㅋ

    • @Sp1itOW
      @Sp1itOW 3 년 전 +57

      조두순을 저기다 갈아야지

    • @user-lb4nq3rh8w
      @user-lb4nq3rh8w 3 년 전 +78

      말도안되는 얘기지만 실제로 저렇게 범죄자들을 분쇄기에 갈아넣는다고하면 범죄율이 확 줄어들듯

    • @user-bk2pb7bz5p
      @user-bk2pb7bz5p 3 년 전 +11

      내가 에전에 비슷한 기사에 욱해서 이런댓글 달았다가 욕먹어서 댓글 안달고 눈팅만 하게 됐는데
      막 어떤농부인가? 아무튼 무슨 농사 시위 였던거 같은데 시위 퍼포먼스로 새끼돼지 능지처참하는 사진이 기사로 올라옴 돼지새끼가 고통스러워하는 모습보고 내가 화가나서
      범죄자들을 그렇게 하지 머 이런 댓글씀 진짜로 그러라고 쓴것도 아닌데 죄없는 돼지새끼를 왜 능지처참하하는데 이런거 보면 사람이 악마다 라는 생각이듬 그래서 사람이 꽃보다아름다워
      이노래 처음 들었을때 속으로 뭐가 아름답다는거냐 하고 생각함.... 뭐 좋은사람들도 있긴 하지만 너무 부정적인거같네 나도 사람인데 근데 이런 영상보면 그렇게 생각됌....

  • @user-wb7qt2ys5s
    @user-wb7qt2ys5s 3 년 전 +571

    0:13 아무것도 모르고 떨어지는 표정보니까 진짜 존나불쌍하다...

    • @user-tb5lu4ur1n
      @user-tb5lu4ur1n 2 년 전 +6

      ???: 에? 와씨#@~:/!),?):♡'/%!!!!!!!!
      삐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user-vf6sc1pp6l
      @user-vf6sc1pp6l 2 년 전 +9

      근데 어떻게 보면 이게 나을지도 모름 왜냐하면 괜히 암탉으로 쳐태어나서 움직이지도 못하는 공간에 앉아서 알이나 낳고 살만 디룩디룩찌고..

    • @Pascal0217
      @Pascal0217 2 년 전 +6

      왜 치킨 안만들고 죽임?
      그냥 싸게팔지 맛 없어도

    • @user-vf6sc1pp6l
      @user-vf6sc1pp6l 2 년 전 +1

      @@Pascal0217 영상 제대로 보셈 잼민아

    • @MOOSO_
      @MOOSO_ 2 년 전 +1

      @@Pascal0217 맛없음

  • @JongsungsJJo
    @JongsungsJJo 2 년 전 +1

    20년전에 부화장에서 1마리당 1000원씩 5마리 사서 지극정성으로 키웠는데 시간이지나니 5마리 모두 닭이 되어 시골 할머니댁 마당에 닭장을 크게 만들어 키웠던 기억이 나네요. 나중엔 생명을 다해 죽는과정(임종)도 지켜봤습니다. 생명이란 정말 소중한건데 저렇게 태어나자마자 죽는걸보면 참 안타깝네요

  • @user-vm9yi4ii4d
    @user-vm9yi4ii4d 2 년 전 +5

    그냥 내가 다 키울래…너무 귀엽잖아ㅠㅠ

  • @Ima184mm
    @Ima184mm 4 년 전 +411

    독일 기술 도입해서 계란 상태에서 폐기 하자
    저건 너무 심하다
    이러면서 닭먹고 있는 나의 모습이라니
    미안하다

    • @user-ee9ek5vh1n
      @user-ee9ek5vh1n 4 년 전 +5

      @헬조선 그러네? ㅋㅋㅋㅋㄱ

    • @user-qt7jr4pt1q
      @user-qt7jr4pt1q 4 년 전 +5

      @헬조선 먹지전에부화할수도있음 집이 병라리천국됨ㅇㅇ

    • @Blues_m27
      @Blues_m27 4 년 전 +3

      태어나기전에 죽이는거랑 태어난후 죽이는거랑 차이가 별로인거 같은데요.
      분쇄기에 넣어 죽이는거라서 잔인한걸 얘기하는거라면 이건 사람마다 다르니 ...
      이 댓글을 비판하는게 아니라 영상속의 이중성을 나무라는 거니 오해는 마시길.
      영상을 통해 알게된 분들도 있겠지만 오래전부터 아는 사람이 더 많을지도 모릅니다.
      그냥 맛없다 하지말고 맛있게 먹어주는게 도리일수도 있겠네요.

    • @aomine6432
      @aomine6432 4 년 전 +16

      @@Blues_m27 고통없이 죽이느냐 아니느냐의 문제라고 봐요. 요리사인 친구말 들어보니 식재료가 되는 동물은 고통없이 보내주는게 도리라고 하고 개인적으로 푸아그라나 샥스핀 같은 동물학대 요리를 완전 혐오한다네요

    • @user-vz4kl2gg9t
      @user-vz4kl2gg9t 4 년 전 +9

      근데 감별 시설 만들어서 공정 길어지면 우리나라는 10원 올리는게 아니라 생닭값 1000원씩 올리고 배달료는 2000원올라감 결국 저거 10원 차이라는게 소비자한테는 3000원 인상으로 돌아옴, 그럼 또 빼액빼애액 난리치고 일단 두마리치킨은 폭망길 걷고 헬조선식 즙짜기 엔딩 시전하고, 개판임, 미안한말이지만 별로 상관없는데 돈쓰는걸 좋아해줄 사람이 세상엔 별로 많지 않음.

  • @halalkorea2012
    @halalkorea2012 4 년 전 +224

    사람은 어느동물들보다 이기적이고 모순이 심하다.

    • @user-wl2ug4hr8o
      @user-wl2ug4hr8o 4 년 전 +12

      모든 동물이 이기적이죠. 세렝게티에서 이타적인 동물 봤음 ?ㅋㅋㅋㅋㅋㅋㅋ 모순은 양육강식의 진리를 도덕이라는 간판으로 가리려고하는 사람들이 모순인거지 ㅋㅋㅋㅋㅋㅋ. 알을 낳는 암탉과 알을 낳지못하는 수탉 중 투자대비효율을 생각했을때 암탉을 고르는건 지극히 경제적으로 옳은 선택일 뿐임. 낳아서 기를 자신없으면 태아도 척출하는 시대에 병아리가 대수임 ?

    • @Atra_83
      @Atra_83 4 년 전 +7

      @@user-wl2ug4hr8o 워워 풀발하지말고 진정하고 말하셈

    • @user-vo7xu1wf2g
      @user-vo7xu1wf2g 4 년 전 +2

      @@user-wl2ug4hr8o 이 분 말이 화나고 마음 아파도 이게 진실임. 씁쓸하네.

    • @youhamin
      @youhamin 4 년 전 +6

      이기적인게 문제가아님 모순이 가장큰 문제지 모든동물은 자신이 생존 하기위해 이기적인개체가 유리할게 사실이고 현실임 그러나 인간 처럼 모순적인 동물은 1종도없음
      과연 불쌍하다는사람중에 닭,알 을 한번도 안먹어본사람이 있을까? 이것자체가 모순임 아무리 도의적살생어쩌고 다른댓글에서 ㅈㄹ발광하면서 싸워도 먹이 를 이중적으로 생각하는
      포식자는없음 하다못해 스님 조차도 다른 단체(육식먹지말자,뭐 먹지말자 발광하는단체)와 반대로 자신이 안먹고 자신이 부처의길을 간다고 생각하지(정상적인 스님이면)다른사람에게
      고기먹는다고 뭐라하지않음 우리는 잡식동물이기에 앞서 육식동물에 가까운 포식자이고 앞으로도 계속쳐먹을거임

    • @R.O.K.SimGameEnjoyer
      @R.O.K.SimGameEnjoyer 4 년 전 +4

      @@youhamin 그러니 그냥 쟤들의 희생에 감사하면서 한입한입 맛있게 뜯자구요

  • @user-ss4it9bu1z
    @user-ss4it9bu1z 2 년 전

    너무너무 슬프구 잔인하네요
    먹지말자고 하는소리가 아니라 진짜 소든 돼지든 닭이든 제발 잔인하게 죽이진 말았음 좋겠어요 ㅠㅠ 말한다고 쉽게 바뀌진 않겠지만요ㅠㅠ

  • @user-pb6wi8et1z
    @user-pb6wi8et1z 년 전 +17

    너무 잔인하다! 최대한 고통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길!

    • @user-hk1pj1ev8w
      @user-hk1pj1ev8w 년 전

      방법1,그냥죽이지않기
      방법2, ......없음

    • @banbaknono
      @banbaknono 년 전 +2

      니가 찾아봐라 ㅋㅋ

    • @dbfbbf
      @dbfbbf 6 개월 전

      치킨 한마리 3만원, 다른 닭고기 상품값 한 40퍼 정도 인상해서내면 그런 방법들 찾고도 남음ㅋㅋㅋ 근데 실제로 그렇게 올린다고하면 니 포함 여기 불쌍 어쩌구 하는애들 90퍼는 다 비싸다고 징징댈껄?ㅋㅋㅋㅋ 우리 좀 현실적으로 살자ㅋㅋㅋㅋㅋㅋㅋ

    • @Mr.Roi_
      @Mr.Roi_ 4 개월 전

      ​@@banbaknono지금 그런 거 말하는게 아니잖음 넌 굳이 그렇게 다른이들에게 상처 줘야만 적성이 풀리겠니?😂

    • @Mr.Roi_
      @Mr.Roi_ 4 개월 전

      ​@@dbfbbf지금 그런 거 말하는게 아니잖음 넌 굳이 그렇게 다른이들에게 상처 줘야만 적성이 풀리겠니?😂

  • @user-mi6ub7gy4b
    @user-mi6ub7gy4b 3 년 전 +616

    분쇄는 아니다 독일에게 기술을 수입라더라도 이렇게 잔인한 행동은 어서 빨리 멈추자

    • @user-et6nb3np1h
      @user-et6nb3np1h 3 년 전 +13

      식용닭, 산란계가 매년 수십억마리가 도축됩니다. 수탉 수십억마리를 어떻게 사육함?ㅋㅋ

    • @Eatbitetasteandenjoy
      @Eatbitetasteandenjoy 3 년 전 +9

      @@user-et6nb3np1h 애초에 그렇게 많이 나오는 거조차도 ㅈ간 탓임;;

    • @user-yj2mv3em2j
      @user-yj2mv3em2j 3 년 전

      @@user-et6nb3np1h 암컷은 어케 사육..?

    • @user-et6nb3np1h
      @user-et6nb3np1h 3 년 전

      @@user-yj2mv3em2j 계란용 아니면 육계아님여?

    • @Latioas
      @Latioas 3 년 전

      뉘신데 저와 닉네임이 같으신가요?

  • @user-ji9cz4vn6v
    @user-ji9cz4vn6v 4 년 전 +315

    독일같은 경우는 저런 기술력이 있지만 없는 다른 나라들은 폐기를 좀 잔인하지 않은 방법으로 방향을 바꿔야 할듯

    • @yunkana5978
      @yunkana5978 4 년 전 +40

      잔인하지 않게 죽이는게 분쇄기에 갈려나가는 병아리 입장에서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정성들여 교수형으로 하나하나 죽이는게 병아리들에게 위안이 될까요? 그냥 죽음을 관전하는 입장에서 죄책감을 덜려는 이기적인 도피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bingbongyee3730
      @bingbongyee3730 4 년 전 +3

      @@yunkana5978 아닠ㅋ...교수형ㅇ

    • @user-le1gy7zk9o
      @user-le1gy7zk9o 4 년 전

      @@yunkana5978 이거다

    • @user-ho7ho9rn4d
      @user-ho7ho9rn4d 4 년 전 +5

      KEI KRM 임신 1-2개월에 낙태하는거랑 출산후 죽이는건 다르죠.

    • @user-sc6de7pj1m
      @user-sc6de7pj1m 4 년 전 +3

      @@user-ho7ho9rn4d 그럼 뭐 알까고 병아리 나오기 전에 알째로 처리하면되나요?

  • @SOOHYUNSEOHYUN
    @SOOHYUNSEOHYUN 7 개월 전

    불상하다ㅠㅠㅠㅠㅜㅜㅜ😢😢😢😢😢😢😢

  • @no_name301
    @no_name301 년 전 +4

    자료화면에 나온 저 영상 출처가 PETAㅋㅋㅋㅋ
    그 동물 못지켜서 안달난 채식주의 정신병집단인데..
    불쌍하단 사람들 닭고기 한번도 안먹어봄?

  • @user-nv9uu9ig4f
    @user-nv9uu9ig4f 4 년 전 +194

    인간이라는 종의 관점에서 어떤 한 동물의 가치는 그 동물이 인간에게 미치는 영향에 의해 결정된다
    - 에릭 멕켈런 -

    • @user-wc2kw4gm8h
      @user-wc2kw4gm8h 4 년 전 +7

      @@user-sp3vb7tk8r 갑자기 천황이 튀어나온다고?

    • @user-fj5sz4fs9v
      @user-fj5sz4fs9v 4 년 전 +2

      @@user-wc2kw4gm8h 그러게유

    • @JS-zt7fs
      @JS-zt7fs 4 년 전 +2

      @@user-sp3vb7tk8r 의식의 흐름 화법이냐?ㅋㅋㅋ

    • @user-rk6ok9kn3x
      @user-rk6ok9kn3x 4 년 전 +2

      저분의 말 진짜 인정한다 생명의 가치니 뭐니 이중성 어쩌구들 하는데 저 말 하나로 다 종결됨

    • @shskgsoeh2729
      @shskgsoeh2729 4 년 전 +2

      강아지엿으면 전쟁남

  • @qkrtntjdalsrks
    @qkrtntjdalsrks 4 년 전 +476

    계란 파동때 무슨일이 있었는지 다들 기억하실거라 믿습니다
    그러한 이유들로 인해서 파장이 생긴걸 감안하면 좋은 이유 없이는 바뀔 일이 없을겁니다
    선택은 소비자도 선택하지만 소비를 주도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생산자가 하니까요

    • @Eclair_Chocolat.
      @Eclair_Chocolat. 4 년 전

      맞아요..
      서민의 입장에서 그나마 제일 저렴한 가격에 단백질이 충족되는게 달걀만한게 없죠

    • @user-wt6be4qv3t
      @user-wt6be4qv3t 4 년 전 +1

      @_unsc 인피니티 누가보면 본인은 안먹는줄;;

    • @user-ys4nh2ic8z
      @user-ys4nh2ic8z 4 년 전 +1

      달걀(무정란)은 생명체 아님 노른자 그거 그냥 영양소 덩어리임(지방덩어리 같이) 달걀안에 눈에 보이지 않는 세포가 자라면서 그 노른자를 먹고 병아리가 되는거지 달걀노른자가 병아리가 되는게 아님

  • @user-qf8uj1es2b
    @user-qf8uj1es2b 개월 전

    너무 슬퍼..ㅠ 😭

  • @user-yd9xz4on5i
    @user-yd9xz4on5i 7 개월 전 +1

    동물의 죽음에 단 한 번도 동정해본 적 없던 내가 움찔하게 된 영상. 병아리를 산 채로 갈아버리는 장면은 상당한 충격이었다.

  • @user-jf6ne4uk1y
    @user-jf6ne4uk1y 4 년 전 +314

    병아리 키우는 사람으로서..애들 어릴때 삐약삐약 되면서 막 똥도 싸고 그러지만 밥 먹는거라던가 물 먹을때도 사랑스럽고..엄청 귀여운데ㅜㅜ가능하면 저 병아리들중 일부라도 나한테 입양시켜주면 잘 키워줄 자신있다..

    • @natsu5050
      @natsu5050 4 년 전 +3

      ㅇㅈ...

    • @user-ye8jv1sw5f
      @user-ye8jv1sw5f 4 년 전 +75

      @@user-jangsangjin 너무 애들이 불쌍하니깐 저러시는거죠 님 말대로면
      유기견들을 다 데려갈거아니면
      입양하면 안되는건 아니잖아요
      유기견도 시간지나면 안락사 될텐데

    • @user-jf6ne4uk1y
      @user-jf6ne4uk1y 4 년 전 +18

      @@user-jangsangjin 다 대려가면 또 제 한계점에 의해서 몇마린 죽게되니까 그나마 제가 보살필수 있는 정도의 애들만 대려간다는 얘기죠...

    • @user-rq3sl2rg2v
      @user-rq3sl2rg2v 4 년 전 +20

      장상진 한마리도 못데리고 가는거보다̆̈ 한마리라도 데리고가는게 좋음

    • @minwooahn2289
      @minwooahn2289 4 년 전 +5

      사람으로써가 아니라 사람으로서임

  • @Kittywow74
    @Kittywow74 3 년 전 +856

    학교앞에서 팔던 병아리 초1때 키워서 깃털이랑 벼슬 날 정도로 진짜 지극 정성으로 보살폈는데ㅠ 밖에서 같이 데리고 갔다가 고양이한테 물려간게 생각난다 ㅠ 하늘에서도 잘살아 ㅠ

    • @user-pe3gt5ht3o
      @user-pe3gt5ht3o 3 년 전 +28

      ㅠㅠ

    • @AnikoM374
      @AnikoM374 2 년 전 +20

      쥐약풀어라

    • @user-jw3xq6ir4p
      @user-jw3xq6ir4p 2 년 전 +61

      @@xyzfree8 씌이밬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알지ㅋㅋㅋㅋㅋㅋㅋ근데 위에는 하늘가서도 행복해...거리고있는데
      갑자기 뜬금없이 누가 날아라~!병아리!!
      ㅇㅈㄹ하고있는게 왜웃기노ㅋㅋㅋㅋㅋㄲㅋㅋㅋ

    •  2 년 전 +10

      고양이 살처분이 필요한 이유지 ㅇㅇ

    • @Discriminant1017
      @Discriminant1017 2 년 전 +10

      @ 이건 뭔 또 ㅈㄹ ㅋㅋㅋ

  • @KOR_white-hacker

    흐어엉 ㅠㅠ 세상 서럼들이 이럼니다 ㅠㅠ

  • @user-lz5yp1uu4b
    @user-lz5yp1uu4b 2 년 전

    아 진짜 넘 속상하네ㅜㅜㅜ..

  • @ittechblins
    @ittechblins 4 년 전 +332

    와 난 대부분이 잡아먹히는건줄 알았지만 그거보다 훨씬 잔인하구나......

    • @user-nj8pg2xz3f
      @user-nj8pg2xz3f 4 년 전

      리루 ?

    • @user-kc4mz1nz8y
      @user-kc4mz1nz8y 4 년 전

      산채로뜯기는거보다 1초만에 분쇄당하는게 덜 잔인하긴하지 ..

    • @ionic1969
      @ionic1969 4 년 전

      군데진짜잔인함

    • @etherdo4728
      @etherdo4728 4 년 전

      @ᅳᅵᅵᅳ ㅇㅈ 맞춤법에서 ㅈㄴ 못배웠는게 보임

    • @user-ok1io2cf8b
      @user-ok1io2cf8b 4 년 전

      @@user-sp3vb7tk8r 알거 같애요 ㅋㅋㅋㅋ

  • @user-wn7cn5hk5y
    @user-wn7cn5hk5y 4 년 전 +332

    나 저거 문방구에서 5마리 샀는데 저거 아저씨가 작은 병아리도 주길래 키워보니까 메추리임 암튼 난 문방구 병아리 한번도 안죽이고 키움 그중에 2마리는 암컷이라서 엄마가 사올때는 반대했는데 울엄마가 달걀값 안든다고 좋아했음 난 나중에 닭 키워서 팔았는데

    • @KYb-yp3iz
      @KYb-yp3iz 4 년 전 +73

      테이밍마스터로 전직되었습니다

    • @sand_-wt1ul
      @sand_-wt1ul 4 년 전 +2

      @@KYb-yp3iz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et6wt1uk1o
      @user-et6wt1uk1o 3 년 전 +6

      만랩 찍었누

    • @M4skedBoi
      @M4skedBoi 3 년 전 +5

      ㄹㅇ 경제적이넼ㅋㅋㅋㅋ

    • @mink7826
      @mink7826 3 년 전 +5

      엇? 보통 알을못낳는 수컷을 판다고들었는데 (나도들은거)
      암놈걸린거보니 운이좋으신가보네용

  • @user-li6sn4yn7u
    @user-li6sn4yn7u 11 개월 전 +1

    진짜 인간이 얼마나 잔인한지 말하지 않아도 알거갔네 지금도 얼마나 많은 병아리들이 죽을지..
    끔직하네요 저 영상보니 앞으로 치킨 못먹겠어요 너무 끔직하네요ㅜㅜ

  • @user-mo2su6xu1k
    @user-mo2su6xu1k 년 전 +4

    오늘날 한국남자들에 대한 대우를 보는거같다

    • @make_the_world_happy
      @make_the_world_happy 년 전 +6

      나도 이생각했는데..
      군대랑 저거랑 뭐가다름
      다녀와도 예비군 안가면 감옥행

  • @user-gm1kl4ds5x
    @user-gm1kl4ds5x 4 년 전 +728

    진짜 독일은 ㄹㅇ 선진국이다.... 진짜 대단함

    • @user-bo7nw2dw6f
      @user-bo7nw2dw6f 4 년 전 +32

      남들이 안된다는건 기술로 바르잔어~

    • @user-nb8tb3zn6x
      @user-nb8tb3zn6x 4 년 전 +52

      단타왕 원래 독일이 동물을 존중해주는 걸로 압니다 그 부분만은 세계적으로 탑급이죠

    • @0SeolHwa0
      @0SeolHwa0 4 년 전 +29

      @@user-nb8tb3zn6x 동물 존중 하나만큼은 정말 히틀러 때 부터 유서깊었져.

    • @hayoungjeong1392
      @hayoungjeong1392 4 년 전 +36

      한이 애초에 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해서 기술개발을 했다는 거 자체가 출발점이 다른거라고 생각해야하지 않을까요? 다른나라에서는 이걸 큰 문제라고 인식하지 않으니 기술개발할 생각을 하지 않았던 것이겠죠. 지금 제가 독일 살고있는데 독일이 단점이 없는 나라라고는 할수없지만 적어도 약자나 장애인, 동물 인권에 대해서는 우리나라보다 훨씬 더 깊게 생각하고 그것을 당연시하는 곳입니다. 시민의식이 바뀌어 나가야한다고 생각해요

    • @user-wt6be4qv3t
      @user-wt6be4qv3t 4 년 전 +4

      @@Abcdefg83858 틀-

  • @user-mx4fu7jx8r
    @user-mx4fu7jx8r 3 년 전 +298

    근데 저렇게 갈려나가는 병아리들은 그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반려동물들의 사료가 되어버림. 즉. 개와 고양이의 대표적인 사료가 된다는 사실...

  • @user-qy7im7jl7l
    @user-qy7im7jl7l 2 년 전

    너무슬퍼 ㅠㅠㅠㅠ

  • @user-yi9wz5dx7p
    @user-yi9wz5dx7p 18 일 전 +2

    암수를 구별해내는 일은 양계장의 생산비를 증가시켜 닭값 상승으로 이어질겁니다. 아무리 저렴한 기술이라도 사람하나 더 고용해야하고 시간이 들어가는 일인데 환경도 좋지만 현실적인 예기를 해야하는 부분 아닐까요? 당장에 치킨 지금도 비싸다고 난린데 더 비싸지면 감당하실 수 있으신분이 얼마나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 @user-tf9sx8tj3r
    @user-tf9sx8tj3r 4 년 전 +98

    병아리의 성별을 병아리의 항문으로 구분을 하는데 가끔 감별사들이 잘못 보고 수컷 병아리를 암컷 병아리로 착각해 보내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뭐 이렇게 산 수컷들은 수정란을 만들때 사용 된다고 해요

  • @yunh3567
    @yunh3567 4 년 전 +65

    너무 끔찍하다....

  • @user-nj2ej3bm8v
    @user-nj2ej3bm8v 7 개월 전

    요즘은 계란상태일때 암수구분가능하다네요~ 태어나기전에 폐기처분가능 하지만
    물론 열약한 국가에서는 아직도 저런걸쓰겠지만

  • @user-wq3rq7eg8n
    @user-wq3rq7eg8n 년 전 +3

    와..
    차라리 자연에 풀어라

  • @jesperjenset_1
    @jesperjenset_1 4 년 전 +122

    인간이 제일 잔인하다....

  • @user-my8xx8kx3n
    @user-my8xx8kx3n 3 년 전 +96

    암병아리는 뭐잘살아갈겉처럼..평생 알낳는공구인데 그냥죽는거보다나을려나

  • @user-xn2tk5hv9u
    @user-xn2tk5hv9u 년 전 +1

    이게 말이 됩니까? 어떻게 이런짓을... 절대 있어선 안될일입니다 다들 왜 그럽니까 대체...

  • @user-sk3iz2lt1i
    @user-sk3iz2lt1i 7 개월 전 +2

    먹는문제가 있어서 어쩔수없다지만 수컷병아리 처리방식은 너무하다

  • @user-en3wv3ng8q
    @user-en3wv3ng8q 3 년 전 +158

    80년대 국민학교시절
    학교앞에서 병아리 파시던 분들
    생각난다

    • @user-yf8hn9hg6x
      @user-yf8hn9hg6x 3 년 전 +4

      색깔있는 병아리들 통에 페인트 붓고 병아리 넣어서 김치처럼 버무린다던데 ㄷㄷ

    • @ililllil878
      @ililllil878 3 년 전

      @@user-yf8hn9hg6x 그거 걍 유머임 ㅋㅋㅋ

    • @user-yf8hn9hg6x
      @user-yf8hn9hg6x 3 년 전 +1

      아항

    • @user-nz2cu4cw5i
      @user-nz2cu4cw5i 3 년 전 +25

      난 학교앞에서 병아리 두마리 사서 키웠었는데 12년간 같이 지냈음
      집?! 겁나 잘지킴. 모르는 사람보면 날아다니면서 공격함 ㅋㅋㅋ

    • @user-ew5fg8wf5g
      @user-ew5fg8wf5g 3 년 전 +1

      2000년대 생들은 이해를 못하군요

  • @user-bt2dn6zt4g
    @user-bt2dn6zt4g 4 년 전 +632

    아 그래서 학교앞에서 파는 닭은 다 수탉이였구나 ㅜㅜ 차라리 죽일빠에는 학교앞에서 팔아줘...

  • @user-th5ym2pq4v
    @user-th5ym2pq4v 2 년 전

    아가들... 마음아파...,.

  • @user-fo7it9yh8m
    @user-fo7it9yh8m 2 년 전 +1

    저도 청계 병아리 잘 키우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