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ISU 피겨 그랑프리 2차_스케이트 캐나다_ 알렉산드라 트루소바 쇼트_페르귄트 모음곡 [습츠_피겨 스케이팅]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0. 25.
  • 2019 ISU 피겨 그랑프리 2차_스케이트 캐나다_ 알렉산드라 트루소바 쇼트_페르귄트 모음곡 [습츠_피겨 스케이팅]
    10월 26일 캐나다 켈로나에서 열린 2019-2020 ISU 피겨 시니어 그랑프리 2차 대회 스케이트 캐나다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기술점수 40.96점, 예술점수 33.44점으로 합계 74.40점으로 3위를 기록한 알렉산드라 트루소바.
    #알렉산드라트루소바 #피겨그랑프리 #프리스케이팅
  • 스포츠

댓글 • 176

  • @JS-nt5ze
    @JS-nt5ze 4 년 전 +220

    2:05뭘본거야 내가

  • @user-sk6by3mh2a
    @user-sk6by3mh2a 4 년 전 +179

    와.. 근데 구성점 지 마음대로 계속 바뀌는 피겨계에서는 트루소바처럼 기술로 찍어버리는게 제일 좋긴하지...

  • @user-rp1vk3vc3p
    @user-rp1vk3vc3p 4 년 전 +402

    그놈의 예술성ㅋㅋㅋㅋ 저렇게 박력있고 카리스마 있게 경기하는것도 연기고 예술이양... 일본인들이 김연아한테 젤 많이하던 말이 예술성이 없다임 똑같은 사람 되지말고 인정하자

    • @christyna9100
      @christyna9100 4 년 전 +121

      트루소바 갈라보면 예술성 없는것도 모르겠음 엄청 몰입도 높아서.. 난 개인적으로 트루소바 스타일의 강렬한 표현도 하나의 예술성이라고 생각함. 님 생각에 매우 동의해요. 솥뚜껑때문에 그냥 러시아 선수라면 색안경끼고 보는 사람들도 꽤 많은듯..

    • @user-zm2lk8vx1l
      @user-zm2lk8vx1l 4 년 전 +19

      좀 더 체조같단 느낌이 드는건 어쩔수 없죠....그래도 4회전 하는 친구한테 다른말이 뭐가 필요한가요. 대단하죠!!!

    • @seoho1003
      @seoho1003 4 년 전 +21

      난 그냥 경이롭고 이쁘고 멋짐......

    • @user-ng6hu1ne3h
      @user-ng6hu1ne3h 4 년 전 +10

      ㅇㅇ... 강렬한 표현을 예술로 인정하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는 것처럼 뭐랄까... 예술의 영역이 원래 정형화하기 어려운 것 같음

    • @user-rp1vk3vc3p
      @user-rp1vk3vc3p 4 년 전 +18

      SJSJ SJSJ 피겨는 예술이
      아니라 스포츠입니다

  • @jellypop7
    @jellypop7 4 년 전 +245

    트루소바선수 러시아선수중에 유일하게 내가 좋아하는 선수!! 다른 러시아선수와는 확연하게 다른 파워풀하고 독창적인 트랜지션과 카리스마가 좋음. 근데 경기끝나고 보면 진짜 완전 꼬꼬마ㅠㅠ

    • @user-xk2sm9lm2u
      @user-xk2sm9lm2u 4 년 전 +16

      이 선수는 유영과 동갑인데 더 어려보이고 피겨하는 호두까기 인형같네요.유영 등 우리나라선수들 1위는😅😂😂

    • @jellypop7
      @jellypop7 4 년 전 +6

      @dh952 프리올라왔어요. 맞아요.맞아 씹덕터져요ㅋㅋㅋ

    • @user-ie1bw3kq1q
      @user-ie1bw3kq1q 4 년 전 +7

      님 말씀대로 경기끝난후 표정 완전 꼬꼬마~
      사랑스러워요~~^^♡

    • @jellypop7
      @jellypop7 4 년 전 +6

      @@user-ie1bw3kq1q 아기같아요ㅋㅋ목소리도 완전 꼬마.. 너무 귀여움ㅠㅠㅠ

    • @Uuuu_youuU
      @Uuuu_youuU 4 년 전 +1

      그러게요 유영선수와는 동갑인데 유독 러시아선수들이 더 꼬꼬마같아보이는건 왜일까요...원래 러시아쪽 계통은 성장이 느린가요?

  • @dugi765
    @dugi765 4 년 전 +63

    댓글뭐야 내눈이 삔거냐? 존나 잘하고 우아하게 연기하는데

  • @user-dh7wf9ey7v
    @user-dh7wf9ey7v 4 년 전 +153

    댓글들 왜이렇게 다 날이 서있지.. 연기, 기술 둘 다 안되는 선수들 많은데 기술을 이렇게 잘 하는 것만으로도 정말 대단한거 아닌가? 나이도 어리니까 연기력은 점점 더 늘거고 신체변화 전이라서 무시하는 댓글도 많은데 난 오히려 신체변화 전에 이정도면 내공이 더 쌓였을 때는 얼마나 더 잘할지 기대되는구만.. 이렇게 잘하면 신체변화 왔을 때도 잘 극복하고 금방 잘 할 것 같음 너무 잘한다 화이팅❤️

    • @user-we2qk8wd4d
      @user-we2qk8wd4d 4 년 전 +4

      신체변화되면 더 무거워지고 키가 커져서 점프가 힘들다고 하던데요?
      변화안되는게 도움 되는거 아닌가요?

    • @wpeordnsjxnaa6831
      @wpeordnsjxnaa6831 4 년 전 +1

      변화 왔을 때 더 잘할 수 있다고 말하는 거겟죠

    • @user-dh7wf9ey7v
      @user-dh7wf9ey7v 4 년 전

      김연주 변화 오면 당연히 힘들어지죠 근데 잘 극복할 수 있을거라고 말한겁니다

  • @user-ut8mw8nz6v
    @user-ut8mw8nz6v 4 년 전 +137

    러시아 ㄹㅇ무섭네 러시아 금은동나오겠다 이제 올림픽에서

    • @user-hw4od3qy1n
      @user-hw4od3qy1n 4 년 전 +2

      @Naeun Lee ㅋㅋㅋㅋㅋ 나도그런생각했었죠 욕심이과했어

  • @user-rz7yw3cr4d
    @user-rz7yw3cr4d 4 년 전 +51

    꼬마인형같은 선수
    연습을 얼마나 않이 했을까?
    정말 대단하네요.

  • @adaline01
    @adaline01 4 년 전 +81

    트루소바는 다른 선수들이랑 다르게 자기만의 매력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막 그냥 이쁘게만 하는 게 아니라 자기가 할 수 있는 기술을 최대한으로 사용해서 파워풀한 연기 보여주는 것도 독특하고 너무 좋고요! 앞으로도 이렇게만 해나가면 정말 최고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사샤 화이팅!!💕💞

  • @dayo_5110
    @dayo_5110 4 년 전 +42

    경기끝나고 보니까 아가네아가ㅠ 얼마나 연습했을까 잘컸으면 좋겠다

  • @user-js5tr6jy5w
    @user-js5tr6jy5w 4 년 전 +19

    뭐야 왜케 귀엽게 웃어

  • @Kawkdoopal
    @Kawkdoopal 4 년 전 +30

    진짜 피겨선수들은 거의다 우아하고 잔잔하게 가던데 역동적인 피겨를 이렇게 잘 소화하는거 첨봄ㄷㄷㄷ 글고 예술성 없다 그러는데 내가 보기에는 트루소바가 젤 예술성도 높은듯 다른선수들 볼때랑 트루소바 볼때랑 몰입도가 확실히 다름 이선수가 연기하는거 보고있으면 나도 같이 빙빙도는 느낌

    • @hfrd9358
      @hfrd9358 4 년 전 +3

      예술성 아니여도 기술로 이미 고득점 찍어버리는데ㄷㄷ

    • @fnb8171
      @fnb8171 3 년 전 +1

      트루기술성이 좋긴하지만 예술성은 별로맞음

    • @user-zh2sm4iz2r
      @user-zh2sm4iz2r 2 년 전 +7

      @@fnb8171 발레처럼 우아하게하고 다양한 표정이 예술성이라면 저런 강렬하고 역동적인 동작들도 예술성임

  • @user-mf1vt5uc7u
    @user-mf1vt5uc7u 4 년 전 +48

    트루소바선수 군인 같아요 ㅋㅋ 너무 귀여워요!!

  • @user-gx6zf6mg9s
    @user-gx6zf6mg9s 4 년 전 +30

    이 선수는 자기한테 맞는 노래를 잘 선곡한거같아요 예술성도 저는 나쁘지않다고생각하고 유려한 선을 더 좋아하긴하는데 이런 피겨도 괜찮네요

  • @user-ij3fn3jg1e
    @user-ij3fn3jg1e 3 년 전 +11

    남싱에서 느끼던 박진감을 느낄 수 있는 안무가 많아서 지루할 틈이 없어서 좋아요. 여싱에서 김연아선수 안무 중에서도 강렬하고 박진감 느끼는 안무가 종종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재밌었는데 이 선수도 그렇습니다. 그리고 이 선수를 보면 야구딘을 보는 느낌이듭니다

  • @-NEONG
    @-NEONG 4 년 전 +21

    나이도 어린데 너무 완벽하다

  • @linhm8783
    @linhm8783 3 년 전 +6

    내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러시아 선수!
    영상 몇개씩 다 찾아봤는데 점프는 말 할것도 없고
    진짜 속도감도 다른 선수랑 다른 거 같고
    2019기준 15살인데 저래...
    너는 응원할게 언니가 ,,,

  • @user-cs4yu1en3u
    @user-cs4yu1en3u 4 년 전 +20

    ㅠㅠ 아이구 귀여워 진짜 ㅠㅠㅠㅠ

  • @cb9246
    @cb9246 4 년 전 +33

    러시아선수중에 스핀 살짝 부족한거 빼곤 가장 완벽... 예술성만 더 한다면 전설이 될듯.

  • @user-espew21ksk7
    @user-espew21ksk7 3 년 전 +5

    너무 잘하고 귀엽당

  • @user-kq8jn1jw3z
    @user-kq8jn1jw3z 4 년 전 +8

    아가라 귀엽긴 하네요ㅠㅠ 늠나 애기다

  • @lIIllIIIlIIIl
    @lIIllIIIlIIIl 4 년 전 +7

    애기다 애기 ㅜㅜ귀여워

  • @claires369
    @claires369 4 년 전 +57

    아직 어리고 체구가 작아서 몸이 상당히 가볍고 움직임이 날렵하네요. 실력이 대단하네요. 유영선수와 동갑인데 훨씬 어려보이구요.

  • @user-mf2se3dz4i
    @user-mf2se3dz4i 4 년 전 +4

    스피드가 진짜 오진다 ... 너무 잘 타네 ㅠㅠㅠ

  • @user-gz7sw7yw6f
    @user-gz7sw7yw6f 4 년 전 +8

    트루는 찐이다..!

  • @vibeebee
    @vibeebee 4 년 전 +6

    귀여워

  • @user-qu8up8cq9m
    @user-qu8up8cq9m 4 년 전 +11

    뭔가 스트로킹 같은것도 별로 안하는데도 스피드가 쓩쓩 나가는게 신기하당

  • @LilianeDCho
    @LilianeDCho 4 년 전 +4

    저렇게 귀염귀염한 얼굴로 빙판 씹어먹는 것도 예술이지.

  • @fire_likable
    @fire_likable 4 년 전 +3

    진짜 미쳐따..........

  • @user-ek6de7wz2q
    @user-ek6de7wz2q 4 년 전 +12

    놀라운 기술력입니다!! 하지만 피겨는 아이스댄스부터 좋아하기 시작했어서인지 피겨의 묘미는 기술과 예술의 절묘한 조화라고 생각하고 있어 점점 기술쪽으로 치우쳐가는 피겨 경기가 개인적으로는 아쉽네요.

    • @user-ng6hu1ne3h
      @user-ng6hu1ne3h 4 년 전

      저두...

    • @suga3083
      @suga3083 4 년 전

      저두요

    • @user-ng6hu1ne3h
      @user-ng6hu1ne3h 4 년 전

      @Moritz Fritz 네티켓 좀 지키시구요. 요새 피겨 경기들 보면 프로그램 구성 자체가 난이도 높은 트악이나 쿼드로 채워 기술 점수로 깔고 들어가는 전략을 취하시는 선수분들이 많잖아요? 사실상 예술성이 뛰어난데다가 올클린한다해도 기술의 난이도가 달라 순위가 밀리는 경우도 있구요... 그렇기에 고난이도 점프 기술을 갈고 닦아 출전하는 선수들이 많아지고 대세가 그쪽으로 기울다보니 예술성의 비중이 떨어지는 게 안타깝다고 한 것이죠.
      악플 다는 게 무슨 자랑 같이 써놓으셨는데 얼굴 안 보인다고 막말하지 맙시다.

    • @user-tj4dw4bz1o
      @user-tj4dw4bz1o 4 년 전 +5

      sejin Lee 저는 오히려 현재 방법이 더 맞는 것 같아요. 일단 피겨는 예술이기 이전에 ’스포츠’이고, 예술성은 주관적이기 때문에 심사도 주관적일 수 밖에 없죠. 당장 저는 트루소바의 예술성이 뛰어나다고 생각하지만, 아닌 사람도 있으니깐요. 명확한 심사 기준이 없어서 점수를 퍼다 주고 싶은 선수에게 점수를 퍼다 주는 용도로 사용하는 예술성보단 그나마 명확한 심사 기준이 있어서 판정 가능한 기술성에 초점을 두는게 올림픽의 성격과도 맞다고 봅니다.

    • @user-ek6de7wz2q
      @user-ek6de7wz2q 4 년 전 +3

      @@user-tj4dw4bz1o 여자 선수들의 기술적 신장은 저도 무척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트루소바 선수의 예술성이 부족하다는 의견은 더더욱 아니었구요. 다만 음악이 가미된 종목의 경우 주어진 시간에 기술요소를 꽉꽉 채우게 되면 음악을 표현하는 데 한계가 있는 것 같아 개인적인 안타까움을 남겨보았습니다.
      저도 트루소바 선수의 과감한 연기는 선수 성향과 맞는 훌륭한 연기라고 생각합니다.

  • @ksc6077
    @ksc6077 4 년 전 +46

    러시아는 왠지,점프.회전에만 중점두고 연습많이 하는거 같음.기술력은 좋음.
    어린나이지만 잘하네.매끄러운 예술성만 조금더 노력하면 세계최고 될거 같음.잘한다.

    • @user-dh7wf9ey7v
      @user-dh7wf9ey7v 4 년 전 +3

      Moritz Fritz 여기서 맘충이 왜나와 ㅋㅋㅋㅋㅋㅋ 트루소바 칭찬할거면 칭찬만해 어디서 잘못없고 연관도없는 맘충타령이야

  • @Gogeung
    @Gogeung 3 년 전 +1

    우왕 진짜 멋있다...

  • @user-os3nq9qz5d
    @user-os3nq9qz5d 3 년 전 +3

    트루 체변 잘 이겨내고 기량 유지만 잘 하면 포디움은 들지 않을까 기술점이 일단 엄청나서...러샤 3A중 트루랑 코스톨은 포디움 들거같음

  • @user-vt7vn5pr8e
    @user-vt7vn5pr8e 4 년 전 +6

    와 진짜 잘한다ㅋㅋㅋㄱㄲㅋㅋ

  • @user-pl1ix4xc8o
    @user-pl1ix4xc8o 3 년 전 +3

    옷바뀌는거 너무조하

  • @user-re1vj9qz6t
    @user-re1vj9qz6t 4 년 전 +1

    오~~~~! 정말 잘하네요.

  • @hungunum6086
    @hungunum6086 4 년 전 +32

    15살이라니 12살정도로 보이는데..

  • @Play-md9sn
    @Play-md9sn 4 년 전 +3

    로봇같이 잘하네요,,,걍.. 신기

  • @user-pv5is2bq1l
    @user-pv5is2bq1l 3 년 전 +2

    나보다 어린데 존경스럽다 진짜 악바리에 천재

  • @sophia-sw8ev
    @sophia-sw8ev 4 년 전

    정말 대단하네요

  • @user-hs4jj9mg3r
    @user-hs4jj9mg3r 3 년 전 +5

    근데 님들이 그렇게 많이 우려먹는 체변을 생각하는거 치고는 지금 금메달 다 러샤에서 따고 있는데
    어케 생각함.,.?

  • @pipikun4840
    @pipikun4840 4 년 전 +59

    객관적으로 저 나이때의 김연아 보다 잘함. 신체변화 잘 이겨내고 기술유지도 잘 하고 예술성도 늘면 새로운 레전드를 쓸 수도 있겠지

    • @user-ge2lh2iz9c
      @user-ge2lh2iz9c 4 년 전 +21

      최전성기 김연아보다 훨씬 잘하지. 프로그램 하나에 쿼드점프를 4개 넣는 수준인데

    • @user-sy5fu3ih9g
      @user-sy5fu3ih9g 4 년 전 +51

      시기가 다른데 둘을 객관적으로 비교하는게 의미가 있는지? 그렇게 따지면 김연아 선수가 같은 나이라는 가정하에 미셸 콴, 소냐 헤니, 카타리나 비트등 내노라하는 전설적인 스케이터보다 몇 배는 더 잘했을 텐데? 의미없는 비교라고 봄. 김연아가 지금 시대에 태어났다면 마찬가지로 쿼드를 들고 나왔을테니까. 반대로 소냐 헤니 시절이었다면 대부분의 점프가 더블이었을 거고, 카타리나 비트 시절이었으면 간간히 트리플이 있는 수준으로 들고 나왔을거. 그렇다고 저 러시아 소녀가 못한다는 이야기가 아님. 난 내가 죽기전에 여싱이 4Lz를 뛰는건 절대 못볼거라 생각했었으니까. 저런 점프를 어릴때 가져버리면 나이가 들어 신체구조가 변할때 급격히 무너져버리는데, 이걸 극복한다면 또 하나의 전설이 생긴다는 점은 동의함.

    • @user-pu1ob5dz5b
      @user-pu1ob5dz5b 4 년 전 +7

      잘모릇네 서양특히 ㅡ러시아인들은 성인이되면서 신체의변화로 발레부터 그만두는이가99프로임
      시기도다르고ㅡ체급도 다른데 먼비교를

  • @YH-zi7xo
    @YH-zi7xo 4 년 전 +15

    저 선수가 기술을 저렇게 만드는데 얼마나 노력을 했을지 생각도 안하고 막 글 싸지르는 꼴 좀 봐.. 님들은 저 사람만큼 노력하면서 사나요? 서커스 이ㅈㄹ 어이가 없다. 아직 발전 가능성도 있고 열심히 하는게 보기 좋구만 너무 욕 하고 있어서 화가남.

  • @user-bp2rz3ce1u
    @user-bp2rz3ce1u 4 년 전 +6

    김연아 이후로 인정 인정~~~♡

  • @user-lo1pt6dc2m
    @user-lo1pt6dc2m 3 년 전 +1

    근데 저렇게 돌자마자 빙판에서 바로딱서는거 봐도봐도 신기 어지러움이 단련되서 못느끼는건지 균형감각이 뛰어나서 어지러움 참는건지 궁금

  • @user-ty3mu9xh5l
    @user-ty3mu9xh5l 4 년 전

    개꼬꼬마 너믜 긔엽긔 ㅜㅜ 도키도키

  • @user-jj3us1sw7c
    @user-jj3us1sw7c 4 년 전

    혹시 0:27부터 1:42까지 옷 바뀌기 전에 나오는 노래가 뭔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 분명 유명한 노래인거 같은데 제목을 모르겠는...ㅠㅠㅠㅠ 페르귄트 모음곡이라고 해서 찾아봤는데 그건 저 노래가 끝나고 나오는 곡인 것 같아서요....ㅠㅠ 앞 노래가 너무 좋은디.....

    • @rei-clover
      @rei-clover 4 년 전 +3

      Miro미로 솔베이지의 노래 Solveig’s Song입니다

    • @rei-clover
      @rei-clover 4 년 전 +3

      참고로 뒷곡은 산왕의 궁전에서 라는 곡입니다

    • @user-jj3us1sw7c
      @user-jj3us1sw7c 4 년 전 +1

      Reiclover ü 와 정말 감사합니다...!!!!💖💖

  • @user-uw1mo8sd2j
    @user-uw1mo8sd2j 4 년 전 +1

    너무 잘하능뎅

  • @user-cn4xb9ur9z
    @user-cn4xb9ur9z 4 년 전 +9

    아직 아기네요~ 잘하긴하는데 아직 표현도 그렇고 중간중간 이어지는게 매끄럽지는 않은듯..아직 신체변화는 없는거 같긴한데..잘 이겨내길

  • @user-lr2cg6fr5g
    @user-lr2cg6fr5g 4 년 전 +3

    아름다움은 부족
    기술은 최고

  • @atom6348
    @atom6348 4 년 전 +8

    말안했음 의상 바뀐지도 멀랐음.

  • @lee-vg1ec
    @lee-vg1ec 4 년 전 +12

    와....김연아가 제일인줄알았는데,..ㄷㄷ더 멋있다...빈틈이없어ㄷㄷ

  • @efimkrivov
    @efimkrivov 4 년 전 +2

    Осторожно, тут у текста настройки кодировки сбились! Сашенька красотулечка!!

  • @user-cy9dd8iy6j
    @user-cy9dd8iy6j 4 년 전 +33

    점프는 잘 뛰는데 정말 연기는 뻣뻣하네요.
    앞으로 여싱들이 정말 험난한 길을 걷겠네요.

  • @user-rq9uv8tc1d
    @user-rq9uv8tc1d 4 년 전 +2

    와 대단하다...👍

  • @mielish_official
    @mielish_official 4 년 전 +6

    요정같이 생겼당

  • @hohoho7078
    @hohoho7078 4 년 전 +6

    다들 연아 때문에 눈만 높아져서 그렇지 애 정도면 예술성도 있는편임ㅋㅋㅋㅋㅋ
    그래서 연아가 레전드인 이유가 정말 음악이랑 모든게 혼연일체가 되어 비트에 맞게 딱딱 우아하면서도 힘있는 선수가 정말 없었기 때문임ㅎㅎㅎ 근데 애는 그냥 기술점으로 씹어먹기 때문에 뭐라 말을 못하겠다ㅋㅋㅋㅋㅋㅋ 트리플러츠 트리플룹.. 연아 시절 안도미키나 했던 고난위도 컴비네이션이었는데 앤 그냥 쉽게하네ㅋㅋㅋㅋㅋ 안도미키는 맨날 다운그레이드였지만ㅋㅋㅋㅋㅋㅋㅋ..

    • @user-hw4od3qy1n
      @user-hw4od3qy1n 4 년 전 +1

      김연앝자위랑비고불가

    • @user-hw4od3qy1n
      @user-hw4od3qy1n 4 년 전 +1

      김연아따위?키히라리카가된다

    • @user-hs4jj9mg3r
      @user-hs4jj9mg3r 3 년 전

      김연아 따위라니요 ㅠㅠ 키히라 선수도 엄청 잘하지만 다른 선수 까내리지 마세여 ㅠㅠ

    • @hohoho7078
      @hohoho7078 3 년 전

      @@user-hw4od3qy1n 너 따위가 감히 어느 안전이라고 뚫린 입이라고 쳐먹고 똥이나 싸듯 쉽게 지껄일 말은 아닌것 같구나^^

  • @ae-8107
    @ae-8107 4 년 전 +69

    점프 기술이 정말 좋은데 뭔가 뚝뚝 끊기는 느낌이네..

  • @user-jy2or9xx2n
    @user-jy2or9xx2n 4 년 전 +2

    요정이네

  • @user-yn2ns4yc8w
    @user-yn2ns4yc8w 4 년 전 +5

    군인경기 보는줄~동작이 씩씩하네요

  • @dodudu5897
    @dodudu5897 4 년 전 +2

    2:13 이 노래 어디 나오더라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LilianeDCho
      @LilianeDCho 4 년 전

      그리그의 페르귄트 모음곡 1번 4악장입니당~ 1악장과 함께 대중매체에 자주 나오기 때문에 한번쯤은 들어보셧을 거에요 ㅎㅎ 음악 교과서에도 자주 나오는 걸로 압니다

  • @yeeun1994
    @yeeun1994 4 년 전 +9

    쇼트는 왜 쿼드가 안되나요?

    • @user-Unicorn.
      @user-Unicorn. 4 년 전 +3

      쇼트는 필수과제로 점프 뛸수 있는게 정해져 있어서 그래요

  • @jamminiya
    @jamminiya 4 년 전 +2

    0:45

  • @user-kv8pe8jp1h
    @user-kv8pe8jp1h 4 년 전

    쇼트에서 4회전 왜 금지에여?

  • @user-to6ty4mi
    @user-to6ty4mi 3 년 전

    잘하는건 맞는데 ...감동과는 거리가 먼거같음...
    세상에 노래를 잘하는사람은 많아도 감동을 주는 가수는 많지 않다는 것과 같은 맥락이라고 해야하나.

  • @cmscms39
    @cmscms39 4 년 전 +1

    뭔가 지금까지 역대급 선수들 세포를 모아 만든 특급 병기 같은 (마치 드래곤볼 셀 같은)선수같은 느낌이다. 소트니 김연아 아사다등 모습이 조금씩 어설프게 보여 ㅎㄷㄷ
    마지막 스탭 시퀀스는 김연아가 많이 쓰던 동작들 진짜 비슷

  • @user-rt5tu8xl8h
    @user-rt5tu8xl8h 4 년 전 +13

    잘하기만하는데
    뭔 예술성이없다냐...

  • @rusiarillak1
    @rusiarillak1 3 년 전 +6

    예술성이 없는게 아닌것같음. 예술성과 기술성충분한 단 연기력이 조금부족해서 예술성이 없어보이는것 표정이랑 안무만 수정하면 그냥 레전드인거지

  • @kennylanderson9580

    소바 왜케 많음.. 메밀소바는 왜 없냐

  • @yuri6582
    @yuri6582 4 년 전 +18

    러시아 선수들은 예술은 적당히만하고 점프에 올인인듯

    • @ukkikkki
      @ukkikkki 4 년 전 +3

      율잼 4회전은 무조건 고득점이니..

    • @hfrd9358
      @hfrd9358 4 년 전 +1

      그러니까 잘하지

  • @user-kb1iy8np4q
    @user-kb1iy8np4q 4 년 전 +6

    우아함과 아름다움은 없는 그냥 기술자같아요~~~
    피겨의 아름다움을 볼수 있었던 예전이 좋았는데....ㅠㅠ

  • @user-dw9pn1sm6j
    @user-dw9pn1sm6j 4 년 전 +7

    쇼트연기는 아무런 감정이 안느껴지네요.
    선수 점프질은 대단하죠.

  • @user-uz2bo6fg2x
    @user-uz2bo6fg2x 4 년 전 +6

    기술은 좋지만 예술성이 부족하다 생각듬 색안경 끼고 본다하는데 힘이 있는거 뿐만아니라 강약조절하는것도 예술이라고 생각함. 연아는 강약조절을 잘하는 선수였고 표현력이 좋은 선수였음. 연아보다 기술은 저 선수가 더 좋다고 생각함

    • @user-uw5qs8cb4x
      @user-uw5qs8cb4x 3 년 전 +7

      그놈의 예술 예술 지겨워 .......

    • @user-hs4jj9mg3r
      @user-hs4jj9mg3r 3 년 전 +4

      우리나라 사람들은 예술성을 너무 좋아하네..

    • @mjk1365
      @mjk1365 3 년 전 +3

      김연아 팬인데 전 트루소바의 연기도 예술이라고 생각해요 오히려 강하고 멋있는 연기는 김연아 보다 트루소바 선수가 더 잘하죠 물론 김연아 선수의 물흐르듯한 연기는 배워야 하지만요

  • @user-yf7gm9xr6o
    @user-yf7gm9xr6o 3 년 전

    어떤종목이던 발전하는거다 최고는 김연아였고 얘네는 김연아 포스트로한데서 더 기술발전시킨거지 김연아가 중국계 미국인 보다 훨씬 기술적인 면에서 좋듯이 시간이 흐르면 그렇게 되는것 만약 이시기에 김연아가 시니어였으면 또 달랐을것

  • @kneeling-shot
    @kneeling-shot 4 년 전 +1

    잘하긴 진짜 잘하네요
    하지만 저는 유영 선수 응원합니다 ㅋ

  • @user-ns7ri8jy4k
    @user-ns7ri8jy4k 4 년 전 +36

    점프는 좋은데 연기 예술은 그저그렇다

  • @gogobb7496
    @gogobb7496 4 년 전

    아무리 봐도 주니어 몸인데...시니어라니

  • @user-tg5xd8np9n
    @user-tg5xd8np9n 3 년 전 +3

    진짜 정석으로 타는 것 같네 나쁜의미로
    그래도 러시아 삼인방 중에서는 젤 아름답게 타는듯

  • @user-pu1ob5dz5b
    @user-pu1ob5dz5b 4 년 전

    왜이리점프가깨끗하지안아보이는지
    이선수도몸이성장하면 어떻게 변할지 ㆍ저렇게연습하고

  • @user-wf9fb3kv4n
    @user-wf9fb3kv4n 4 년 전 +4

    형광나방보다 잘하네

  • @user-fs7vi2bf5o
    @user-fs7vi2bf5o 3 년 전

    Да уж. Нашу Сашу и японцы любят.

  • @user-im9ru1gy3k
    @user-im9ru1gy3k 4 년 전 +4

    학예발표하는거 같은데 잘하긴 해~

  • @vivid0720
    @vivid0720 4 년 전

    의상 바꾸는게 그다지 좋아 보이지 않는데..

  • @user-gs3tl5vg5h
    @user-gs3tl5vg5h 4 년 전 +4

    러시아 애들 이 잘하드라....근데 짧아서. ..수명이 십대때는 겁나 잘하다가 십대 후반 부터 사라지고 없어? 다~ 어디간겨?

    • @hungunum6086
      @hungunum6086 4 년 전 +1

      선수층 두터워서 체변전 아이들만 사용하는거같음.

    • @user-gs3tl5vg5h
      @user-gs3tl5vg5h 4 년 전

      @Moritz Fritz ????? 정말? 햐~ 당신에 눈을 삐꾸로 ㅇ ㅈ 합니다~ 솔직히 기술은 있는데 예술은 목각 인형인줄....발레 현대무용??! 갑자기 레미제라블 생각난다

    • @wpeordnsjxnaa6831
      @wpeordnsjxnaa6831 4 년 전

      자기토바 메뎁 다 활동 하는데 개소리 하고 있넼ㅋㅋㅋㅋ 미안한데 니가 운운하는 예술성은 저렇게 당당하고 당찬 표현력도 하나의 예술이다 비융신아~~~ 쟤 지금 체변 중인데 트악 장착하고 있다; 잘하는 애한테 수명이 짧다느니 개소리 작작해ㅋ

    • @user-gs3tl5vg5h
      @user-gs3tl5vg5h 4 년 전

      @@wpeordnsjxnaa6831 당찬게 예술이어서 소트니소바(?) 연아보다 예술점수가 높았구나~~당신이 당당 당찬?게 예술이면 김연아 은메달 ㅇ ㅈ ~~~이럴줄 알았냐 개소리 하고있네

    • @user-hs4jj9mg3r
      @user-hs4jj9mg3r 3 년 전

      소트니코바는 기술도 부족하고 점프도 질 낮은데
      예술성이 그냥 바닥이였죠
      근데 왜 예술성이 바닥이였냐면 무슨 비비기를 하거나
      기술에 어울리지 않는 동작들을 집어넣어 정신사납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에요
      근데 이런 당차고 활기차고 어쩔땐 전사 같은 모습도 예술성 중 하나입니다.
      소트니가 욕 먹는 이유는 기술에서부터의 차이에요
      이 선수는 각 동작마다 완성도 있게 잘하는데
      왤케 까내리세요?

  • @wontopJJ
    @wontopJJ 4 년 전 +2

    징그랍게잘하네

  • @ysy4551hw
    @ysy4551hw 4 년 전

    그닥........

  • @user-dc8vf1py4j
    @user-dc8vf1py4j 4 년 전

    러시아선수들은 다 엣지가 굉장히 불안하네요 인엣지가 많이 보여요 김연아선수의 딥아웃엣지가 너무 그리워용 ㅠㅠ 정석오브 정석

  • @notyourbabe2826
    @notyourbabe2826 4 년 전

    해설이 발암이다

  • @user-zn2br2cp1q
    @user-zn2br2cp1q 4 년 전 +2

    그냥 로봇같음..

  • @user-gx6mv9rx3d
    @user-gx6mv9rx3d 3 년 전 +2

    예술성이란게 무조건 우아해야된다는건 아니지만 러시아애들은 카리스마나 박력있는 느낌이 아니라 어떻게든 예술점수얻으려고 악착같이 몸을 움직이는느낌??임 오버스럽고 부자연스러움 진짜 기계체조를 얼음판위에서 하는거같음... 점프도 하나의 작품을 완성해가는 과정이아니라 점수받기위해 중간중간에 억지로 끼워넣은거로 보임 러시아가 다른나라라서 싫어하는게 아니라 진짜 피겨가 뭔가 잘못되가는 느낌임... 앞으로 러시아가 주도하는 여자피겨는 기대되는사람도 없고 보기도싫음

  • @user-dp5mr9yi1j
    @user-dp5mr9yi1j 4 년 전

    러샤 애들은 하나같이 애기같이 소녀일때만 잘 하고 조금만 나이들면 무지 못함
    다 똑같아서 서커스 곡예사 같음

    • @user-hs4jj9mg3r
      @user-hs4jj9mg3r 3 년 전

      gg qa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팩트... 유영 선수만 잘하죠 참....

  • @winterlee1788
    @winterlee1788 4 년 전

    러시아 선수들 비비지 말고 미리 돌지말고 바퀴수 제대로 돌고 점프 점수 받기나해라 정석점프 하라고

    • @LilianeDCho
      @LilianeDCho 4 년 전 +4

      트루는 점프 잘하는 편인데 ... 트루랑 코스톨은 점프 질 현역 탑이에요. 웬만한 남싱보다 더 잘해요.

    • @user-hs4jj9mg3r
      @user-hs4jj9mg3r 3 년 전 +4

      트루가 러시아 신예 중 엣지 젤 탄탄해요!!!!
      근데 가산점이 동양보단 높은 편인데
      요즘은 정석 보다는 프리로테 섞어서 더 높은 가산점 받기도 해요.. 심판들이 후해지기더 했지만
      아니 이게 아니지
      트루는 회전 수 꽉꽉 채워요
      간간히 프리로테가 있지만 트루가 젤 정확함

  • @123reo
    @123reo 4 년 전 +9

    개인적으로 러시아선수의 연기를 보면... 감동이 없어요. 곡예보고 있는 느낌.

  • @user-ju2xu9ri3g
    @user-ju2xu9ri3g 4 년 전

    쳇 체변전이 잖아. 응가하고 와라 애기야!

  • @user-ne2bt4wz3l
    @user-ne2bt4wz3l 4 년 전 +3

    매끄럽지 못한 연기.점프조차 부드럽지 못하고.흐름은 계속 끊기고.선수따로 음악따로 트악.쿼드.예술성1도 못느끼겠어서 구성점수30도 아까운데 33점 더러워서 피겨하겠니?

  • @user-xv3zu7kd3l
    @user-xv3zu7kd3l 4 년 전

    인조인간 로보트 마찡까아~~ 쩻! 그냥 로보트 같음! 보기 딱하다 딱해! 점프빼면 그냥 딱하고 불쌍해 보임! 서커스소녀여~~~

    • @user-yt3oi1ix1j
      @user-yt3oi1ix1j 4 년 전 +8

      타국선수라고 막말 하는걸로밖에 안보임
      기술구성 남싱보다 뛰어나고 저렇게 쿼드 4개 뛰는게 어디 흔한가요? 여싱이 쿼드 뛰는거 거의 최초인것 같던데 그런 대단한선수 응원은 못해줄망정 악플이나 다는거
      진짜 추해보여요

    • @user-xc3in9yt7o
      @user-xc3in9yt7o 4 년 전 +2

      댓글이 너무 경박스럽네요.. 님이 더불쌍해보임옄ㅋㅋㅋㅋ

    • @wpeordnsjxnaa6831
      @wpeordnsjxnaa6831 4 년 전 +2

      오리 벼엉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