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ISU 피겨 그랑프리 4차_컵 오브 차이나_안나 쉐르바코바 프리_’Six Gnossiennes’ [습츠_피겨 스케이팅]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1. 08.
  • 2019 ISU 피겨 그랑프리 4차_컵 오브 차이나_ 안나 쉐르바코바 프리_’Six Gnossiennes’ [습츠_피겨 스케이팅]
    11월 9일 중국 충칭에서 열린 2019-2020 ISU 피겨 시니어 그랑프리 4차 대회 컵 오브 차이나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152.53점을 얻어 전날 쇼트프로그램 합계 226.04점을 기록, 시즌 두번째 우승을 한 안나 쉐르바코바.
    #쉐르바코바 #피겨그랑프리4차 #프리스케이팅
  • 스포츠

댓글 • 190

  • @user-yj2xy4sn9q
    @user-yj2xy4sn9q 4 년 전 +153

    기술점 95라고 뜨더니 최종점 84... 엄격하게 했나 보다. 근데 왜 sbs 중계진들은 저런 거 언급을 안함? 누가 봐도 엣지 이상했는데?

    • @jellypop7
      @jellypop7 4 년 전 +36

      엣지는 잘 교정이 안되나봐요.주니어때부터 저랬는데.. 언급을 잘 안하더라구요. 우리나라는 표현성을 더 우위에 두는경향이 있는거 같아요. 피겨도 스포츠라서 기술 높은 선수들도 인정을 해줬으면 좋겠어요

    • @user-qm5no1li5s
      @user-qm5no1li5s 4 년 전 +29

      한국은 회전수부족이랑 스핀불안정 엣지에대에서는 언급을 잘안하더라고요
      그리고 롱에지에 대한 감점이 줄어들어서 그렇지 아마 개정전으로했으면 기술점수가 80점이어도 할말없엇을둣..

    • @user-gz7sw7yw6f
      @user-gz7sw7yw6f 4 년 전 +7

      엣지 교정 잘안되도 고쳐와야한다고 생각함 제대로는 안되더라도 노력을하면 그게보여서 좀 이쁜데 코스톨은 럿츠엣지 고쳐왔다던데 누구는고치고 누구는안고치고는 아닌듯

    • @jellypop7
      @jellypop7 4 년 전 +10

      @@user-gz7sw7yw6f 맞아요.. 그리고 어쩔땐 감점주고 어쩔땐 가산점까지 주고.. 러츠 뛰는 다른 선수들도 저렇게 못뛰어서 안뛰는게 아닐텐데요. 이게 쿼드러츠이건,트리플이건 엣지가 잡혀야 프리로테도 줄어들고 더욱 견고한 점프가 될거라고 믿어요. 울나라 피겨팬들 이 선수 너무 좋아함. 뭔가 여리여리하고 예뻐서 좋아하는 팬들도 있는듯.. 그래서 가끔 속터져요ㅋㅋㅋ🤨🤨🤨🤨🤨😡

    • @jellypop7
      @jellypop7 4 년 전 +3

      @@user-qm5no1li5s 옳소!!! 이번에 바뀐룰중 그 항목이 제일 마음에 안들어요!!!😡😡

  • @user-px4uq2wx9u
    @user-px4uq2wx9u 3 년 전 +15

    이때 테크니컬심판 참 맘에드네요
    럿츠엣지 전부다잡아버림

  • @ellenlu5205
    @ellenlu5205 4 년 전 +66

    플러츠 양심없게 5방 들고왔다가 오텐션코바 됨ㅠㅠ

  • @shs1176
    @shs1176 4 년 전 +139

    해설 진짜 이해가안간다... tes 95점에서 84가됐는데 왜 언급도안해주고 총점만 얘기하고 끝냄?? 일반인들이 보면 당연히 "?"이러지.. 뭐잡혔다고 언급을 해주던가 1~2점 내려간거도아니고ㅋㅋㅋ 트루소바때도 세계신기록 경신됐는데 언급도안하고 ㅋㅋ 세신언급안하는 나라는 첨봄

    • @user-tq3ot4zh5b
      @user-tq3ot4zh5b 3 년 전 +7

      @@user-qg3pb4un8g 그냥 피겨 좀 오래 본사람 데려다 안쳐도 저거보다 훨씬 잘하겠다

    • @user-ln3yb8ck3l
      @user-ln3yb8ck3l 3 년 전 +2

      @@aiaaia9328 그분은 너무 문장 구사력이 안좋아서 답답해요..ㅜ

  • @sunlee4181
    @sunlee4181 4 년 전 +210

    저렇게 엣지는 제대로 잡아줘야 제대로 뛰는 선수들이 억울하지 않지.

    • @iriuss9455
      @iriuss9455 2 년 전 +1

      저때 엣지 잡혔나요?

    • @user-vn4xo6so4n
      @user-vn4xo6so4n 2 년 전 +4

      @@iriuss9455 네 이때 럿츠마다 어텐션 잡혓는데 이게 끝이에요. 이 경기 말고는 지금까지도 어텐션 은 커녕 럿츠마다 가산점 4.76 씩 받아가고 있어요 ~

    • @iriuss9455
      @iriuss9455 2 년 전 +1

      @@user-vn4xo6so4n 아... 감사합니다!

  • @kan771
    @kan771 4 년 전 +41

    몸이 너무 여리여리해서 부츠가 아이를 끌고가는 느낌이다 .. 저 얇은 몸에서 어찌 저런 힘이 나오는지..

  • @user-kj2xk5ip1v
    @user-kj2xk5ip1v 4 년 전 +175

    러츠 어텐션 5방 진짜 속이 다 시원ㅋㅋㅋㅋ 요즘 엣지 더 빠지던데 이게 맞지

    • @jellypop7
      @jellypop7 4 년 전 +39

      저도 댓글보고 그프 홈피가서 보고왔어요. 왠일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엣지가 항상 불분명해서 이선수가 나중에 고생할듯. 심판들에게 달리긴 했지만요

    • @dennisjo2128
      @dennisjo2128 4 년 전 +34

      토픽이 아니라 블레이드로... 도입이 거의 룹 점프와 흡사하게 보이네요

    • @dwh8966
      @dwh8966 3 년 전 +1

      플러쳐

    • @12345678924455
      @12345678924455 2 년 전 +1

      @@vghhjjjj ㄹㅇ 사토과임 회전력으로 조지는 회전조금만 느려지면 언더 잡힐듯

  • @poppoooiu7615
    @poppoooiu7615 4 년 전 +5

    내 최애선수 응원합니다ㅎ

  • @whykyu8832
    @whykyu8832 4 년 전 +46

    일단 얼굴 너무 예쁨. 갑자기 소트니나방 생각나네. 그앤 더럽게 못생겼었는데

  • @user-fe8yx4qy7q
    @user-fe8yx4qy7q 4 년 전 +30

    쿼드러츠 정면보니까 엄청 비비네요..진보양이 불쌍할정도...

    • @hyeunlee8044
      @hyeunlee8044 3 년 전 +6

      최씨 진보양하고 비빌수도없음 진보양은 깊은 아웃엣지+프리로테 거의없음의 완벽한 러츠임 근데 이아이는... 노코멘트

  • @poppoooiu7615
    @poppoooiu7615 4 년 전 +4

    진짜 천재적이네요 대단

  • @user-mu5sh9ek4t
    @user-mu5sh9ek4t 4 년 전 +17

    저 어린 선수가 저런 여리여리한 몸으로 4회전..와..힘도 진짜 너무 좋고 다리도 몸매 균형도 너무이쁜데 선도 너무 이쁘고..솔직히 반했다ㅜㅜㅜ너무 이쁘다... 아ㅜㅜㅜㅜㅠㅠㅠㅠ흐어엉 넘이뻐

  • @user-jn8wc2os7t
    @user-jn8wc2os7t 4 년 전 +167

    럿츠 엣지 다 잡힌거 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otnikovaadelina3187
      @sotnikovaadelina3187 3 년 전 +28

      박은수 이게맞는거임 원래 ㅇㅇ 러시아라고해서 ㅈㄴ 안잡는데 자기토바도 잡히고 요즘 애들 다잡히는중 ㅋㅋ

    • @user-ob2kf9yt2n
      @user-ob2kf9yt2n 3 년 전 +20

      얘는 그래도 다 안잡힌거임 트루소바는 프리로테만 잡히면 되는데 얘는 롱엣지 프리로테 언더로테 다 잡혀도 할말없음 ㅋㅎㅋㅎㅋ

    • @user-tx4ef9cu2k
      @user-tx4ef9cu2k 3 년 전

      잡히는게 뭔가요?.?

    • @kimkk2934
      @kimkk2934 3 년 전

      @@user-tx4ef9cu2k 말그대로 실수가 지적당해야 한다는거에요

    • @anjfqhk1894
      @anjfqhk1894 3 년 전 +1

      가끔 속이 답답할 때 보러온답니다

  • @user-cp8xq1cn1p
    @user-cp8xq1cn1p 4 년 전 +10

    우와의상대박ㅋㅋㅋ

  • @user-cw9qo8nu3r
    @user-cw9qo8nu3r 4 년 전 +11

    스케이팅을 엄청 속도감있게 타네 대단하다

  • @dbp3370
    @dbp3370 3 년 전 +16

    실제로 해외 어떤분이 진보양 럿츠랑 비교한 점프에서 쉐르 실 회전수 3.06바퀴라는거 밝혀졌었는데
    프리로테로 거의 220도 돌리고 들어가고
    엣지도 완전 어텐션이 아니라 저정도면 e줘도 할말없을것같은데 플러츠가 아니라 거의 플룹츠급
    근데 제일 자신있는점프가 러츠라고 답하는데
    저게 어딜봐서 러츠니
    컵오차 오텐션은 심판들의 훌륭한 판정이었다

  • @user-tk8kj2hc4o
    @user-tk8kj2hc4o 4 년 전 +4

    무슨 쿼드를 트리플 뛰듯 뛰네... 어찌됐든 기술력이 대단!!

  • @Icedamericano88
    @Icedamericano88 4 년 전 +26

    라인 곰돌이 저기왜있엌ㅋㅋㅋ

  • @harmony458
    @harmony458 4 년 전 +6

    기술적으로 엣지는 아직 고쳐야 될 점 이 있지만 안무 소화력이 부드럽고 좋은 편인것 같아서 앞으로 계속 찾아보게 될 선수 인 것 같음

  • @user-qu2lz9sp1p
    @user-qu2lz9sp1p 4 년 전 +1

    넘사벽이네..대단

  • @sinjiaa
    @sinjiaa 4 년 전 +288

    여기다 유영이 예술은 어쩌고 점프는 잘도는데 기계같다느니 나는 유영 점프가 더 좋다 어쩌고 분탕 치지말자.. 솔직히 아사다가 김연아한테 비빌때보다 추하다 ㅠ

    • @user-zf7hn4yy3d
      @user-zf7hn4yy3d 4 년 전 +119

      맞아요.누가봐도 러시아 선수들이 훨씬 기술적으로 뛰어난데 자꾸 우리나라 선수 들먹이면서 예술성 타령하는건 좀 아닌 것 같아요. 총합계 점수만 봐도 점수차이가 엄청난데 지금 상황에선 러시아 선수가 크게 실수하거나 체변 와서 무너지지 않는 이상 우리나라 선수가 이기는건 불가능하다고 봐요.

    • @jellypop7
      @jellypop7 4 년 전 +35

      그런댓글은 한두개일 뿐인걸요.. 유영선수 영상에선 유영선수 까는 댓글도 많아요. 선수가 댓글보고 속상해하지 않길 바랄뿐.

    • @seoho1003
      @seoho1003 4 년 전 +4

      예술이고 모고 저점프 그냥 다 예뻐보임......

    • @delphinium7618
      @delphinium7618 4 년 전 +9

      비교하는글이아니라 우리나라선수를 응원하고싶은 마음이큰거죠 . 오히려 같은 자국민끼리 특히 은수팬들이 유영 후려치기하면서 은수 칭찬하는 댓글이 더 어이없던데 ㅋ 같이 응원해쥬ㅓ도 모자랄판국에

    • @user-tm8jm2fo7d
      @user-tm8jm2fo7d 4 년 전 +9

      그런 댓글 비난할거면 거기까지만 하지 왜 마지막 말은 유영 머리채도 같이 잡히는소리로 들리냐ㅠ

  • @user-ve4jj4pp3z
    @user-ve4jj4pp3z 4 년 전 +128

    저런 대단한 선수가 나올거였는데 소치때 실력도 안되는 선수를 내세워 금메달을 뺏어왔어야했나 싶다
    러시아 피겨역사에 길이길이 오점이 될듯

    • @_KotMulder_
      @_KotMulder_ 4 년 전 +1

      Оценки ставили судьи ISU, но виновата почему-то Россия. Странная позиция.

    • @user-rm9sf7jh1r
      @user-rm9sf7jh1r 4 년 전

      인정이요 주니어 선수들도 피하는 콤비네이션 점프 가져와서는 그것도 버거워 하는 선수를 들고와서는 ㅉㅉ..

    • @user-hw4od3qy1n
      @user-hw4od3qy1n 4 년 전

      욕심이과했어

  • @user-cy7pm3we8r
    @user-cy7pm3we8r 4 년 전 +17

    다른 러시아 선수들과는 뭔가 다름

  • @user-zm2lk8vx1l
    @user-zm2lk8vx1l 4 년 전 +5

    준환은 아름다웠고 쉐르바코바는 멋있었다~

  • @user-tm4pk9sj7p
    @user-tm4pk9sj7p 4 년 전 +1

    대단하다

  • @Fadeaway12
    @Fadeaway12 4 년 전 +68

    항상 느끼는거지만 쉐르바코바의 프리 너무 아름다움. 사티의 그노시엔느 1번과 스트라빈스키의 불새의 조합이라니! 곡 편집도 진짜잘한듯. 처음에 은밀한 분위기의 그노시엔느로 진행되었다가 마지막 극적인 불새 피날레까지! 쉐르바코바의 표정연기와 기다란 선이 아름답다. 의상도 이쁘고! 다만 점프가 살짝 비비기가 있는것같은데 체형변화 후가 관건임.. 확실히 매력적인 스케이터인듯! 어린나이에 저정도 표현력이라면 앞으로도 기대됨!

    • @user-un4do9tw1x
      @user-un4do9tw1x 4 년 전 +1

      점프 할때 얼굴이 바닥을 보는 점이 그리 예뻐보이지 않음.

    • @iriuss9455
      @iriuss9455 2 년 전 +2

      곡선정이랑 의상은 진짜 인정

    • @lee-rn4rc
      @lee-rn4rc 2 년 전 +1

      곡선정 예술성은 역대급 최고 ㅇㅈ

  • @sojulover2
    @sojulover2 4 년 전 +6

    러시아는 쉐르 코스톨 트루소바 세명이나.. 대단하다

  • @user-id6qm6jl7c
    @user-id6qm6jl7c 4 년 전 +9

    저 선수가 쿼럿을 저렇게 뛴다는게 못믿겨짐 .. 러시아 내부에서도 경쟁이 계속 치열해지고 있는데 요즘에는 쿼드러플 점프 한번 뛰거나 트리플 악셀을 뛰는것 정도로는 경쟁력이 없는거 같네요 .. 러여싱의 기술력이 부러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정말 대단하네요

    • @sinjiaa
      @sinjiaa 4 년 전 +5

      맞아요 단독 쿼드나 트악으로는 못비벼요 ㅠ 트악 트리플 쿼드 트리플은 뛰어야 그랑프리 파이널이나 세선 메달권들어 갈듯 하네여 넘어지고도 프리에서 기술점수만 100점이 넘은 사례도 있어서 ㅎㄷㄷ

  • @siaechen913
    @siaechen913 3 년 전 +3

    이때처럼 럿츠엣지 좀 다 잡아줬으면 좋겠네요..

  • @yuri6582
    @yuri6582 4 년 전 +136

    여리여리한데 힘이 정말 대단한듯.. 체변은 아직 안온거같은데 오래 유지할지가 궁금하네요 4회전은 정말 대단..ㄷㄷ

    • @user-mm2vl7gk4n
      @user-mm2vl7gk4n 4 년 전 +6

      쿼드러플 러츠가 아니라 쿼드러플 플립인데?

    • @yuri6582
      @yuri6582 4 년 전 +4

      @@user-mm2vl7gk4n 엣지는 잘못되긴 했네요

  • @newnjeong9738
    @newnjeong9738 4 년 전 +1

    점프 뛸 때 에너지와 스핀 횟수 넘보기 힘들정도로 너무 잘해주고 있는 선수인듯 엣지랑 예술성에서 몸선 처리 조금만 더 신경쓰면 더욱 아름다운 프로그램을 할 수 있는 선수가 될거같네요 멋진선수!

  • @phyllis2403
    @phyllis2403 4 년 전 +7

    러시아애들은 언더나 엣지 잡혀도 그냥 밀어나가려는건가...? 쉐르바코바도 그렇지만 트루소바도 프리로테 문제는 좀 있고... 그중 러츠 엣지 교정하려고 용쓰는건 코스톨 뿐...... 🤔

  • @kkk-cm7kd
    @kkk-cm7kd 4 년 전 +6

    쉐!르!바!코!바!

  • @jbistlbs
    @jbistlbs 4 년 전 +1

    얼굴도 이쁘다.

  • @user-gz7sw7yw6f
    @user-gz7sw7yw6f 4 년 전 +98

    인엣지네 연아한텐 그렇게 엄중한잣대들이밀어놓고 은퇴후에 롱엣지안잡아서 짜증났는데 드.디.어 양심챙기네

    • @jellypop7
      @jellypop7 4 년 전 +34

      연아 진짜 플립 엣지 현미경으로 보고 잡았다고 해도 믿겠음. 연아한테만 ㅈㄴ 박했음. 연아팬들이 괜히 한 맺힌게 아님

  • @ghopper3435
    @ghopper3435 4 년 전 +1

    대~단. 점프가 제일 쉬었어요! 놀랍다.

  • @kevinnet73
    @kevinnet73 4 년 전 +75

    한국 남자 시니어보다 잘타네 ㅋㅋㅋ

    • @user-ui7xp7hx5i
      @user-ui7xp7hx5i 3 년 전

      차준환 말고는 트리플도 제대로 못뛰는 폐급인데 뭐하러 비교함ㅋㅋ차준환 물론 형편없지만

    • @user-yy6mj6cq1n
      @user-yy6mj6cq1n 3 년 전

      @@user-ui7xp7hx5i 차준환이 형편없데ㅋㅋㅋ 다른
      선수면 몰라도 피겨도 안타봤으면서ㅋㅋㅋ 님
      4회전할수있음?^^

    • @fnb8171
      @fnb8171 3 년 전

      @@user-yy6mj6cq1n 저분은 선수가 아닌데요 ㅎ

    • @iriuss9455
      @iriuss9455 2 년 전

      @@user-xq5ym1ps6h 근데 쉐르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차준환보다 트루가 더 잘함....

  • @user-xo4gp2hh6w
    @user-xo4gp2hh6w 4 년 전 +4

    점프 뛰기전 블레이드를 인으로 도입하고 뛸때 잠깐 아웃으로 된듯 보이지만 .... 블레이드가 거의 플렛으로 뛰어서 저건 누가봐도 엣지 문제 있는거 맞아요 ㅠㅠ .....회전수는 다 채워서 언더는 아니지만 엣지는 잘잡았네요... 근데 러샤연맹에서 항의글 보냇다죠 .... 흠 ...;; 저런 엣지는 막눈인 내가 봐도 다 보이는데 .. 저걸 눈감아 준다면 쟤는 비선실세 딸인거임 ㅋㅋㅋㅋㅋㅋㅋ

  • @user-fq3or1po2i
    @user-fq3or1po2i 9 개월 전 +3

    전설의 5플립 프로그램 ㅋㅋㅋ

  • @user-xk8pf2xx4f
    @user-xk8pf2xx4f 3 년 전 +4

    인엣지 사용하는 럿츠, 토점프를 블레이드로 올라가는 점프, 프리로테 이런거 싹다 먹이면 80점도 아슬아슬 하게 나올거같음

  • @user-ej6rt7ui1r
    @user-ej6rt7ui1r 4 년 전 +2

    !!!!

  • @user-np8bw3ub5e
    @user-np8bw3ub5e 3 년 전 +1

    이 여싱 배우 "나탈리포트만" 어린시절과
    넘 닮앗네요~ 옛날영화 "레옹"에 나왓던 인형처럼예뻣던깡마른소녀,,
    우아하고 고혹적인모습에 어리지만 반하겟어요^^
    이실력으로 정말 잘 성장해서
    김연아를 뛰어넘는 그런 훌륭한선수로
    오래 기억되길 바랍니다,, ^^

  • @user-fh9no4zl7c
    @user-fh9no4zl7c 4 년 전 +13

    손끝 하나 하나의 흐름과 포인트를 보면 한끝으로 안무의 완성으로 이끄는 이런 섬세함을 한국선수들이 가져올 수 있다면 좋겠다

  • @Rudah967
    @Rudah967 4 년 전 +3

    랜딩 안정적인거 봐라.... 쩐다.....

  • @seokever6853
    @seokever6853 4 년 전 +36

    원래 95점인가 받았는데 엣지땜에 10점가까이 깎였네..

    • @seokever6853
      @seokever6853 4 년 전 +4

      @@Jinijjo 어제는 상대할만한 경쟁자가 없었으니 금메달 딴거지요. 러시아내에서 경쟁이 얼마나 치열하다고요. 어차피 올림픽금메달을 목표로 하고있다면 엣지 안고치면 어림없는거 선수본인도 잘알거라 봅니다.결국 고치려고 노력은 할겁니다.

    • @shs1176
      @shs1176 4 년 전 +4

      남는장사라니요.. 저대회는 그랑프리니까 그러지 월드나 그랑프리파이널가서 저점수 나오면 4위에요

  • @sojulover2
    @sojulover2 4 년 전 +2

    이번에 채점 정확하게 하나보다 확실히 엣지 사용 잘못된 거 보임..

  • @sy-et5sn
    @sy-et5sn 4 년 전 +4

    코레오할때 엣지가 구려..

  • @jaceykim
    @jaceykim 4 년 전 +1

    Jap 은 어디에?

  • @user-vi9ej6vw3h
    @user-vi9ej6vw3h 3 년 전 +2

    쿼드를 저렇ㄱ ㅔ뛰고 트리플도 많은데 총점이 김연아선수 밴쿠버보다 낮다니 ㅋㅋㅋ 진짜 김연아가 그 시대에 얼마나 대단한 사람이엇는지 새삼 느낌

  • @user-pl5ii5pp4o
    @user-pl5ii5pp4o 4 년 전 +6

    그와중에 인형주워주는 뿌까같은 애기들 너무 귀엽ㅎ

  • @shinemuscat4382
    @shinemuscat4382 4 년 전 +15

    아름답다는 말이 어울리네..

  • @birdhui9_8
    @birdhui9_8 4 년 전 +16

    와 진짜 보면서 왠만해서 감탄 안하는데 저도 모르게 감탄이 나왔네요 정말 빙판위애서 날라다니는 선수인것 같습니다 미래가 기대되는 선수이고 연습량이 느껴지네요

  • @user-tu6sq9cx9w
    @user-tu6sq9cx9w 4 년 전 +8

    엣지교정하면 4회전 못뛸거 같은데 ㅋㅋ

    • @---jj2po
      @---jj2po 3 년 전

      민소희 안도는 엣지 교정 07-08에 했었는데... 그때 엣지콜이 생겨서.. 그래서 08세선 기권 했었구요

  • @user-gz8un8mt9s
    @user-gz8un8mt9s 4 년 전 +25

    이번 중국 대회 보면서 점수가 박하다 느낄수 있겠지만 완전 제대로 다 체크함

    • @hyeunlee8044
      @hyeunlee8044 3 년 전 +2

      혜발 이렇게해야 실력좋은/수법사용하는 이런식으로 걸러짐

  • @seungyeonkim5321
    @seungyeonkim5321 4 년 전 +13

    쿼드 컨시가진짜 대박이네.. 대단하다

  • @shin9841
    @shin9841 3 년 전 +6

    ㅋㅋㅋㅋ롱엣지 비비기 작렬이네 비루해서 못봐주겠다 도저히... 남싱을 보는게 눈정화에 낫겠네. 난 저렇게 기술속이기로 4회전한다 트악뛴다 입나불거리면서 끙챠끙챠뛰고 메달따는것들 볼때마다 부모빽으로 대학합격하고 대기업합격한것들 보는거랑 똑같은 기분임ㅋ 도저히 예쁘게 못봐주겠네 저 범죄자들을

  • @user-tk1yk9dg7p
    @user-tk1yk9dg7p 4 년 전 +2

    체형만 변하지 말고 고대로 컸으면 좋겠네.

  • @gracep4256
    @gracep4256 4 년 전 +7

    워메 슬로우보고 헛웃음이..퀴드라더니 땅에서 한바퀴돌고 올라가고 내려서 반바퀴 도네. 어쩐지 퀴드 뛰는 애가 더블악셀이 저리 비루하나 싶더만. 그래도 쿼드뛰는 러시아 5~6명 중에는 안나가 제일 나아보였는데...

    • @user-or8ms6pv2i
      @user-or8ms6pv2i 3 년 전

      어차피 체변오면 쿼드 뛰고싶어도 못뜀... 그냥 애교라 넘깁시다 여싱 피겨 폭망한지 오래잖아요 하하..

  • @jykim4921
    @jykim4921 4 년 전 +13

    여리여리 진짜 가볍고 휙날아오르는게 멋지지만.. 러츠 죄다 잡힌게 더 멋짐 아우 뭔가 뻥 뚤리는 이 기분 이런게 확실해야 기분이 더럽지않음 하지만 쉐르를 너무 좋아한다는게 함정 솔직히 삼인방 다 좋아

  • @user-yd4se9hc4r
    @user-yd4se9hc4r 3 년 전

    진짜잘하네 무거운느낌도 전혀없이 가볍게 뛰네

  • @user-qn9sz8js1l
    @user-qn9sz8js1l 2 년 전 +4

    해설자가 좀 자격이 없는듯요 높이와 회전력이 좋다고 하는데 롱엣츠 얘긴 왜 안하는지 러츠 너무 심하게 인으로 하는데 프리로테는 누가봐도 심한데

  • @rs-oy1jw
    @rs-oy1jw 4 년 전 +31

    콜 받은거와 별개로 올해 불새 중 최상의 컨디션, 최상의 연기인 듯. 코레오 얼굴 강조하는 안무 짜신 분은 절 받으세요 ㅎㅎ

  • @songa8440
    @songa8440 4 년 전 +8

    ㅎㅎ 해설자 차분하긴 한데.. 롱엣지 드 언급을 안하고... 제발 공부좀 하고합시다

  • @user-lv8yc5hv6i
    @user-lv8yc5hv6i 4 년 전 +10

    체력진짜좋다 개대박임

  • @Han-in8wh
    @Han-in8wh 4 년 전

    그러니까 그랑프리 파이널 여싱에서
    쿼드 2, 트악 2 나머지 2 이렇게 된다는거자너...

  • @jugy28
    @jugy28 4 년 전 +44

    누가 뭐래도 정말 대단하네요...러시아가 한동안은 여싱 피겨계 지배할 듯 ㅎㅎ.....

  • @user-vg8ns8fq7f
    @user-vg8ns8fq7f 4 년 전 +3

    점프는 굿! 그외는.. 소트는코바의 허우적 보는듯

  • @user-yf2lc3kq5j
    @user-yf2lc3kq5j 4 년 전 +5

    근데 아무리봐도 체격이 12살인데 ㅋ 먼가 시니어라하기엔 체격이 어린이

    • @sojulover2
      @sojulover2 4 년 전 +6

      진친절한 깜슌씨 식단관리 철저히 하면서 일부러 저렇게 유지시키는 거.. 성인 여성 체형 나오기 시작하면 저렇게 가볍게 4회전 절대 못뜀 대표적으로 지금 자기토바 평창 때 비해 체형변화 와서 이전에 비해 점프 많이 무거워짐

  • @user-xv2vk4kt1c
    @user-xv2vk4kt1c 4 년 전 +1

    다리가 이메다네 거의...🙊

  • @mirakim3809
    @mirakim3809 4 년 전

    쿼드 처럼 안보이네요 ㅜ

  • @choicoi1545
    @choicoi1545 4 년 전 +1

    여자 피겨 역사상 가장 잘함 ㅋㅋㅋㅋ

    • @choicoi1545
      @choicoi1545 4 년 전

      트루소바는 팔다리가 짧고 박자감이 떨어져서 안됨

  • @mmk3210
    @mmk3210 4 년 전 +3

    엣지....이선수는 항상 회전수 부족으로 보임 럿츠 룹으로 보임 러시아 특유인가?;;;비비는게 보이는데 하긴 요즘 정식점퍼가 별로없긴하다 정식은 오히려 요즘 일본쪽이 좋았음

  • @NativeBakJaesaram0001

    완벽함

  • @user-mf2se3dz4i
    @user-mf2se3dz4i 4 년 전 +1

    러츠가 뭐 잘못 된 거 같다고 하시는데 머가 틀린거에용ㅇ ,,,?

    • @user-tk8kj2hc4o
      @user-tk8kj2hc4o 4 년 전 +1

      러츠는 아웃엣지인데 이 선수는 인엣지로 도약해서요~ 플립이 인엣지 점프라 플러츠라고도 불려요

    • @user-mf2se3dz4i
      @user-mf2se3dz4i 4 년 전

      ᄋᄋᄌ 헐 그게 보여요 ,,,?

    • @jellypop7
      @jellypop7 4 년 전 +5

      @@user-mf2se3dz4i그냥 봐도 보여요ㅠㅠ음..리플레이 영상을 잘보시면 러츠뛸때 룹처럼 도약하는게 보이실거에요. 럿츠처럼 아웃사이드엣지로 가는듯하다 토픽찍으면서 엣지가 불분명해지는게 보입니다.사실 저 정도의 엣지면 롱엣지 감점이 맞지만 어텐션(!) 으로, 끝났던게 쉐르바에겐 다행이네요🥰🥰🥰

    • @user-mf2se3dz4i
      @user-mf2se3dz4i 4 년 전

      jelly pop 저는 왠지 잘 모르겠네요 ,,, 그냥 완전 옛날에 좀 배우다가 멋있어서 영상 자주 보기만 해서 그런가 봐요 ,,, 자세하게 적어주셔서 감사해요 ☺️❤️

    • @jellypop7
      @jellypop7 4 년 전 +2

      @@user-mf2se3dz4i 아유 아니에요!!! 제 답글이 도움이 안되셨다니ㅠㅠ미안해요. 그 김연아 선수와 러시아의 툭타미쉐바선수의 러츠 비교해보시면 잘 보이실거에요. 토픽안찍는 발은 아웃사이드로 깊게 들어가고 토픽찍으면서 그 힘으로 날아올라야되용. 쉐르바코바선수가 약간 프리로테이션이 있는선수라 아웃사이드로 들어가는 블레이드힘으로 올라가는거 같아요. 그래두 스케이팅 너무이쁘게 타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 @user-ii9vg6cd9w
    @user-ii9vg6cd9w 4 년 전 +4

    러쯔가 죄다 마오플러쯔랑 비슷하지 않나요?

  • @user-ye9hq6uw6p
    @user-ye9hq6uw6p 4 년 전 +4

    아 트리플토 블레이드로 찍는구나,,, 러츠엣지도 느린슬로우로보니 애매한거같구요 잘안보여요 🤔

    • @---jj2po
      @---jj2po 4 년 전

      러츠 전부 어탠션 받았네요

  • @atom6348
    @atom6348 3 년 전 +3

    럿츠 이상한데 왜 해설은 암말도 안함

  • @sc1217
    @sc1217 3 년 전

    나방년은 실력도 없는데 비주얼도 폭망이었는데 요즘 러시아 탑 선수들은 실력도 오지는데 얼굴도 개예쁨

  • @user-bk1lf6xj7m
    @user-bk1lf6xj7m 4 년 전 +22

    기술로 점수 많이 받는다면 우리 나라도 기술을 보강하면 되지
    요즘 추세가 기술 추세인데 예술 타령이고 시대 맞게 바꿔야지
    예술 한다고 점프 자꾸 넘어지면 그게 예술임?

  • @user-yr8xe2uv2l
    @user-yr8xe2uv2l 4 년 전

    점프를 넘가볍게뛰기에 타고났구나ㅋ

  • @user-nd2ie7gn1r
    @user-nd2ie7gn1r 4 년 전 +3

    !!!!!

  • @user-on2vf2vl2k
    @user-on2vf2vl2k 4 년 전

    호날두 닮았다

  • @jellypop7
    @jellypop7 4 년 전 +15

    투트베리제 사단의 선수들은 각 선수의 단점을 최소화 시키는 프로그램을 정말 잘 짜네요.오늘 연기 조심스러웠음.아직 어려서 그런지 조금은 어설픈 불새네요. 어린선수가 쿼드러츠라니..러츠가 룹처럼 도입 하고 도약하는게 안좋다.지금 점수표 보고왔는데 드디어 러츠에 경고를 다 주네. 항상 엣지가 좀..😒😒😒

  • @__miya
    @__miya 4 년 전 +3

    럿츠 이상하네..

  • @alliswell8811
    @alliswell8811 4 년 전 +6

    1:03 4회전 점프하기 위해서 달려가는 스피드 보세요
    실로 엄청납니다.. 비거리와 스피드 어마어마...
    우리나라 같으면 바로 넘어질듯ㅠㅠ

    • @user-of1mu9lp4k
      @user-of1mu9lp4k 9 개월 전 +2

      저 정도 속도가 있어야 점프 뜁니다. 우리나라 선수들과의 비교는 왜 합니까. 뭐 물론 전부 약쟁이들이니 비교가 이제 무의미해졌네요😊

  • @parkha2048
    @parkha2048 4 년 전 +7

    연아선수 이후로 첨으로 아름답다고 생각함...

  • @Jeong-hyeon-gyu
    @Jeong-hyeon-gyu 4 년 전 +1

    4회전 러츠 엣지가 인으로 빠지고 토를 찍은 채로 반회전을 회전(프리로테이션) 1/4 지점을 못넘겼습니다. 저건 완전한 기술 수행이 아닙니다. 착지(언더로테이션)

  • @user-fn1fb2gc6c
    @user-fn1fb2gc6c 2 년 전 +1

    러프 엣지 틀리고 회전수도 부족해보여요 게다가 약물의심

  • @user-kv9wq9bt2v
    @user-kv9wq9bt2v 4 년 전 +2

    우아함까지는 어렵네

  • @ellyjang8339
    @ellyjang8339 4 년 전 +2

    러시아 애들은 두발랜딩이 특기인가

  • @kttonggeaum
    @kttonggeaum 4 년 전

    잘하긴 하지만 유영이 더 감동인 이유는?!!!!

  • @marylee4739
    @marylee4739 3 년 전 +1

    Something changes, but....Korean ice skating fans still clinging to the situation in Sochi in 2014... At first if there are so many negative comments and "proofs" why didn't they just ask judges themself? At second technical elements of Russian skaters nowadays can't be even compared with others... So just stop spitting bile on this girl

  • @user-cq8bv3bp2s
    @user-cq8bv3bp2s 4 년 전

    너무잘하는데.속도감은 어떤가요?제가보기엔 소도가 그닥빠른것같지않아서..연아는 링크넓게,심지어 빠르거사용한거같아요

    • @user-wc8cp2wr3d
      @user-wc8cp2wr3d 4 년 전 +4

      연아 선수랑 비교는 하지맙시다.. 안나 선수 속도 빠른 편입니다 다른 선수들 보다가 안나 선수 경기보면 확실히 시원시원한 느낌이에요

  • @user-mj3ng8yc3n
    @user-mj3ng8yc3n 4 년 전 +3

    Representing russia " !!!!! "

  • @hansolmi78
    @hansolmi78 4 년 전 +1

    요즘은 예술점수는 신경 안쓰고 기술로만 승부 거나봐요~~

  • @user-lu3dz1ob7u
    @user-lu3dz1ob7u 4 년 전

    신계에 있는1인 부상만없다면 앞으로 최소 5년이상은 혼자 씹어먹겠네

    • @user-ws2lm5zi7f
      @user-ws2lm5zi7f 4 년 전

      신계에 트루소바 코스톨 2명있습니다 ㅋㅋ

    • @limit1049
      @limit1049 4 년 전 +2

      못씹어먹음 트루땜에

    • @user-wc8cp2wr3d
      @user-wc8cp2wr3d 4 년 전

      현재 점수만 보아도 1트루소바 2코스톨나야 3키히라 4쉐르바코바 입니다

  • @mjk1365
    @mjk1365 3 년 전 +3

    아니 이정도가 엣지 잘못된거면 윤아선 임은수 이해인은 롱엣지인데? ㅋㅋ더 심한듯 이선수만 뭐라 할게아니야 ㅋㅋ

  • @seoulsaram5158
    @seoulsaram5158 4 년 전 +4

    2014소트니코바, 2015~7메드예드바, 2018트루소바, 2019쉐르바코바...평균 1년이다. 서커스로 어린 애들을 조지니 오래갈리가 있나.

    • @user-wc8cp2wr3d
      @user-wc8cp2wr3d 4 년 전 +2

      트루소바는 ing인데 평균1년이라니요 2019 여싱 피겨 점수 트루소바가 제일 높습니다 현재로서는

    • @user-hw4od3qy1n
      @user-hw4od3qy1n 4 년 전 +1

      쟤들은쏟아져나온다

  • @winstonelew9410
    @winstonelew9410 4 년 전 +1

    4회전을 뛰는 애가 트리플악셀을 못 뛰다니.. 점프가 전부 럿츠로 뒤덮여 있으니.. 룹과 살코는 아예 못 뛰나보네. 글고 해설은 누구니? 롱엣지 안 보이니? 방상아해설위원 다시 모셔 와라.

  • @needevent
    @needevent 4 년 전 +3

    김연아선수 이후로 피겨는 안보게 되네요~~ ㅠㅠ러시아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도... 연아킴만 생각나고... 기술은 러시아가 월등하다해도 예술적인면이나 표정, 손동작 또는 모든 스토리에서는 김연아를 따라올수없다고생각해요~...그립습니다 김.💖연💖아💖

    • @needevent
      @needevent 4 년 전

      @@KumaKumaKyun 좋은정보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