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이제는 돈까스도 잘 못튀기네요? l 경력있는신입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5. 10.
  • 망원시장을 경험하다


                                                                                           
    오늘은 선배님과 후배님이 함께 일하고 있는
    망원시장 돈까스맛집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오늘도 살아남을 수 있을까...?
    ✔️ 승우아빠를 처음 보신분들을 위한 영상 : www.youtube.com/watch?v=RBcpx...
    ✔️ 요리사 때려친 이유 : www.youtube.com/watch?v=J08K5...
    ✔️ 트위치 생방송 www.twitch.tv/swab85
    ✔️ 네이버 팬카페 cafe.naver.com/swab
    📪 문의 seungwoodaddy@sandboxnetwork.net
    🎁 택배수령주소 :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타워, 30층 샌드박스 "승우아빠"
    냉장 보관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식품류는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댓글 • 0

  • 승우아빠
    승우아빠  개월 전 +7424

    내가 진짜 이건 말 안할라고 했는데
    지각한건 실장님임

    • 오훈성
      오훈성 9 일 전

      2차 중인배 승급심사 참여 ㄷㄷ

    • 방
       10 일 전

      남탓이다 ㅋㅋㅋㅋㅋㅋㅋ

    • Atticus Langston
      Atticus Langston 17 일 전

      @Marcus Jaxson yea, I've been using flixzone for since november myself :)

    • Marcus Jaxson
      Marcus Jaxson 17 일 전

      pro trick: you can watch movies at Flixzone. Been using them for watching lots of of movies recently.

    • Y.J Kim
      Y.J Kim 2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추키럭사
    추키럭사 17 시간 전

    승우아빠가 좀만 투덜거리면 '아니 님은 알아서 하라고 했잖아요.' 로 반박되네
    ㅋㅋㅋ

  • JS C
    JS C 21 시간 전

    4:15 0.3인분이라는 말 듣고 놀랐다가 본인이 예전에 했던 말 같아서 수그러지는 게 웃음 포인트네 ㅋㅋ

  • Min kim
    Min kim 일 전

    어지간하게 볶았나보다 ㅋㅋㅋㅋ

  • 승훈
    승훈 2 일 전

    맥앤치즈 진짜 대존맛

  • Games Gom
    Games Gom 2 일 전

    "알아서 해"

  • 이언주
    이언주 3 일 전

    잼있어요 ㅋㅋ

  • 투피스
    투피스 3 일 전

    동갑인데 10년째 존댓말쓴데 ㅋㅋㅋ

  • SG K
    SG K 3 일 전

    동갑인데 말을 못 놓을 순 있지만 그게 10년이면 킹정이지.

  • 떨떠름이
    떨떠름이 4 일 전

    오늘 기억한건 때려주셔 감사합니다 같습니다

  • Jini jin
    Jini jin 5 일 전

    아 이 시리즈 너무 재밋어요 ㅋㅋ 특히 업보청산 방송 ㅋㅋ

  • Youngjoo Sohn
    Youngjoo Sohn 6 일 전

    솔직히, 승우아빠 채널에 한동안 안 오게 됐다가, 경력신입 시리즈 넘 잘 보고 있어요~~
    그런데 편집자님, 자막 좀.....
    19:20 우왕"좌"왕
    19:36 "돼"버리면

  • 새벽별.ᄋᄀ
    새벽별.ᄋᄀ 7 일 전

    0:28 ???:어서오세요
    그 '목': 어서오세요? 어서왔습니다
    경력직 신입 패기 ㄷㄷ

  • 최정식
    최정식 7 일 전

    갈구던 상사가 후임으로 오다니 속이시원하겠구만 ㅋㅋㅋ

  • 김성용Lotus
    김성용Lotus 7 일 전

    11:15
    볶셰프 복명복창 하는 것도 멋있는데,
    실장님도 몸에 베인듯 복명복창 하는거
    왜케 멋있냐.
    업보청산 시리즈 계속 보면
    볶셰프 복명복창 몸에 베인거 확실히 느껴진다
    진심 멋있다.

  • 라군 Lagoon
    라군 Lagoon 8 일 전

    와 시장인데 저렇게나 깨끗하다니 무조건 가야지

  • 주노이야기 junostory

    너무 재밌네요. 승우아빠님 채널 ㅋㅋㅋ

  • love 2 it
    love 2 it 10 일 전

    제일 순한 맛이시닼ㅋㅋㅋ
    어후 시장안에 있는 가게셯구나 이거저거 종류별로 튀기면서 디저트까지 하는거 보니까 요리중독이라는 게임 생각남ㅋㅋㅋㅋ

  • 쥐노블
    쥐노블 10 일 전

    하이딩 실장님 조곤조곤하게 은근히 나쁜말 하는 거 호감이심

  • name no
    name no 10 일 전

    바삭마차 집 근처에 지점 있을 때 진짜 맛나게 먹었는데 닫아서 넘 아쉽고 ㅠㅅㅠ 여기 진짜 대존맛 돈까스집입니다.. 본점에도 함 가보고 싶네요

  • 담리나
    담리나 10 일 전

    16:00 아이스크림 태우는건 머리 털나고 처음 봅니다

  • 와이닥터
    와이닥터 11 일 전

    본것중에 제일 잘해서 제일 재미없는 편이네요 ㅋㅋㅋㅋ

  • 신우진
    신우진 11 일 전

    이은신 셰프님 진짜 사람좋으신 것 같아요
    뭐 누가 나쁘다는 건 아니고 ㅎ;; 그죠?? 목셰프님??

  • Peachwa Super
    Peachwa Super 11 일 전

    업보청산도 방송 컨텐츠가 될수 있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ee jae seok
    lee jae seok 12 일 전

    하루만에 저걸 해내는게 대단스

  • 조기웅
    조기웅 12 일 전

    ㄹㅇ 바삭포차 치킨가스 처음 먹을때 충격을 잊을 수 없다
    JMT

  • 최우빈
    최우빈 12 일 전

    바삭마차에서 사용하는 돈가스 담는 스텐통 어디서 구매할수있을까요?

  • 서현주
    서현주 12 일 전

  • 정아
    정아 12 일 전

    이거보고 바삭마차 다녀왔어요~!!

  • Yj H
    Yj H 12 일 전

    17:41 어머.....형🙊

  • yg go
    yg go 12 일 전

    후배분이 영상취지에 가장 맞으신듯ㅋㅋㅋㅋ

  • 고훈정
    고훈정 12 일 전 +1

    "얘기 통모짜야! ㅇㅅㅇ" ㅋㅋㅋㅋ

  • 나를 찾아서
    나를 찾아서 1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업보 청산 방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수사불패
    수사불패 13 일 전

    역시 레스토랑에서 기본기를 탄탄하게 배우니 강한 소상공인이 되는구나..!!!

  • 귤 먹으라귤
    귤 먹으라귤 1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재밌다

  • 아르끄띠
    아르끄띠 13 일 전

    응암에도 바삭마차 있는데 개맛있음 ㄹㅇ 전국 돈까스 집은 여기를 기준으로 만들어야됨

  • Xait H
    Xait H 14 일 전

    이번 편은 유독 자막 오타가 눈에 띄네요 머선 129;

  • 김왈왈
    김왈왈 14 일 전 +1

    실장님 자체가 좀 순하시네 볶는것도 순한맛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말대꾸하지마
    말대꾸하지마 15 일 전

    와 여기 개맛있음 돈까스도 종류별로 았고 가성비도 장난아님 그리고 주방도 엄청 깨끗하네 더 호감간다..

  • 릴리리롤로
    릴리리롤로 15 일 전

    여긴 진짜 가보고싶다

  • 우란오탕
    우란오탕 15 일 전 +2

    13:42 사회생활 만랩 ㅋㅋ

  • Sofia Lee
    Sofia Lee 16 일 전

    너무 잘해, 이게 갈굴게 없어 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 김다람
    김다람 16 일 전

    아니 맞춤법 좀....😑

  • 조이엘로
    조이엘로 16 일 전 +3

    그러고보니 대표로 계시는 양셰프님도 권의 아이들이셨구나 근데 선배인 대표님이 더 어려보여요 ^^

  • 이하빈
    이하빈 16 일 전

    ㅋㅋㅋㅋㅋ

  • 감이
    감이 17 일 전 +2

    역시 장사는 제대로 배운 사람들이 해야함 위생 철저한거 봐 👏👏

  • 김다
    김다 17 일 전

    와 망원동 평생 살면서 저기 한번도 안가봤는데 ,,, 사실 망원동 새로 생긴 음식집을 잘 안가긴 하지만,,, 무조건 가봐야겠네,,,

  • KORLEND
    KORLEND 17 일 전

    이 콘텐츠 영원했으면 좋겠네. 승우아빠 갈굼당할때마다 왠지 모를 희열이 느껴짐.

  • 벼리
    벼리 17 일 전

    와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

  • 이종선
    이종선 17 일 전

    전 선배가 계셔서 그런가 볶이는 텐션이 다른곳보다ㅋㅋㅋㅋㅋㅋㅋ훨씬 높네

  • Freedom
    Freedom 18 일 전

    전 승빠가 진짜 특이케이스인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파인다이닝 경력있는 셰프님들이 다양한 곳에서 일하고 계시네욤...

  • wisdom hand
    wisdom hand 18 일 전

    일하는거 타이쿤 보는것처럼 재미있어요 ㅋㅋㅋㅋ돈까스타이쿤

  • bomber AC
    bomber AC 18 일 전

    요식업 진짜 빡세구나 ㅠㅠ

  • 밥쿠
    밥쿠 18 일 전 +7

    여기 굉장히 유명한 동네 맛집중 하나인데... 설마 승빠 선후배님들 가게였을줄은 몰랐네요...
    망원시장 들리시는분들 한번씩 가보시는걸 권장드립니다.

  • 이삼전
    이삼전 18 일 전

    6:37
    아 진짜... 빵 터졌습니다... ㅠㅠ...
    볶이고 싶은 계란들... ㅠㅠ

  • 강인우
    강인우 19 일 전 +21

    9:20 비율이 영업비밀이라서 계량해두셨고나!

  • 강인우
    강인우 19 일 전

    아 20분짜리 영상인데 첫 5분도 안되어서 빵빵터지네 ㅋㅋㅋ

  • 예찬
    예찬 19 일 전

    당담자요? 이상함을 느끼지 못햇음

  • 송무형
    송무형 19 일 전 +1

    망원시장에 있는 바삭마차라는 곳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위생상태도 깔끔해서 장사를 진짜 열심하신다 라고 생각했는데 파인다이닝 출신이였네요.. 사장님 앞으로도 맛있는 돈까스 만들어주세요..

  • 박으아아아
    박으아아아 20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업보청산방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주빈
    이주빈 20 일 전

    가서 먹어봐야겠네 맛있겠다

  • 데빌클로
    데빌클로 20 일 전

    멘탈 붕괴 왔어 ㅋㅋㅋㅋㅋ

  • pixie
    pixie 22 일 전 +1

    본격업보방송 좋네요. 다른 누군가가 누굴 볶는걸 보면서 웃고있는 저의 싸이코틱함에 놀랐지만, 뭐 유튜브니까요🤭

  • 최하영
    최하영 22 일 전

    15:36 도...동갑....

  • 마지마형님
    마지마형님 22 일 전

    와 진짜 맛있어보이네 덴푸라 전문점인가

  • 마지마형님
    마지마형님 22 일 전

    셰프분들 잘 몰라서 질문드리는데 칼등은 왜 왼쪽방향으로 둬요? 오른쪽방향으로 두는게 잡기 편할것 같은데

  • 비엔돌체
    비엔돌체 23 일 전

    안녕하세 요 구독 잘않 하는데 팽수랑김밥 만드는방송 보구 재미있어서 오늘구독 신청했어요

  • Han K
    Han K 23 일 전

    동갑인데 10년동안 말 못 놓았데 ㅋㅋㅋㅋ

  • 백아
    백아 23 일 전

    위생이 미쳤는데...? 개업한지 일주일된 매장이에요??!!

  • CHILL Hill
    CHILL Hill 23 일 전

    이게 며칠 주방에 적응이되야 좀 뭐가 잡히는데 베테랑스펙이라서 가자마자 ㅋㅋㅋㅋ정신없을만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