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악플] 방귀 택시 사건, 충격적 비극 - 실화탐사대 (8월22일 방송)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8. 22.
  • MBC [실화탐사대]는 토요일 밤8시50분 방송됩니다!!
    더 많은 영상이 보고 싶으시다면~
    - Subscribe Now! ▶▶ / 실화on
    - WAVVE ▶▶ m.wavve.com/player/vod?progra...
    - iMBC ▶▶ www.imbc.com/broad/tv/culture/...
    #실화탐사대 #방귀택시사건 #악플 #충격악플 #방귀가부른참극 #실탐 #실화On #신동엽 #김정근 #강다솜

댓글 • 21K

  • @user-ti9ro9vh5c
    @user-ti9ro9vh5c 3 년 전 +867

    자상이 7~8군데면 걍 죽일생각으로 찔렀구만; 블랙박스 없는 차에서 장갑이랑 칼을 챙겨다닌다는거 솔직히 다른범죄가 또 있었을 것 같은데;

    • @user-bk8xe6ib9f
      @user-bk8xe6ib9f 3 년 전 +33

      12군데래요 의사가..

    • @user-cc2kh7mm8l
      @user-cc2kh7mm8l 3 년 전 +39

      칼들고 찌른거자체가 죽이려고 작정한거지 그럼 나는 두대만 찌르고 그만둬야지 세대만 찔러야지 하는놈도 있음?

    • @user-cc2kh7mm8l
      @user-cc2kh7mm8l 3 년 전 +1

      @@foxk6132 지랄을 한다. 내가 지금 외국이다.
      영화봤냐? 내 반평생 외국살면서 그런케이스 듣도보도 뉴스에서조차도 본적이 없다. 북미 뉴질랜드 체코 지금은 호주에서 살고있다.

    • @user-xv1en6xm3s
      @user-xv1en6xm3s 3 년 전 +1

      @@user-cc2kh7mm8l 그렇긴하죠.대부분 칼든순간 죽이죠 ㅠ

    • @jji3493
      @jji3493 3 년 전 +11

      @@foxk6132 왜 외국 얘기를 하고 처 앉았어 ㅋㅋ 저기요 여기 한국이에요

  • @movemove7565
    @movemove7565 3 년 전 +3662

    우리가 매순간 안전한 이유는
    미친놈을 안만났기때문이다

    • @kneeling-shot
      @kneeling-shot 3 년 전 +140

      그러게요 미친놈 어떻게 방귀를 낄 수 있지

    • @user-hi7gu3tu1n
      @user-hi7gu3tu1n 3 년 전 +57

      아니지 예의가 있어서지

    • @user-lh4hj4be8f
      @user-lh4hj4be8f 3 년 전 +50

      김닐링 관심받고 싶음?

    • @user-sx6uy4kd1j
      @user-sx6uy4kd1j 3 년 전 +43

      김닐링 니가그유명한 미친놈이구나

    • @mjjhm7230
      @mjjhm7230 3 년 전 +30

      내가 먼저 미칠것 같다 무서운 세상...

  • @user-ef5cr2pu1m
    @user-ef5cr2pu1m 6 개월 전 +50

    여자 친구분도 신고 한다고 사진 찍지 말고 내렸어 사과 하고 그냥 그자리를 떠났다면 좋았을 덴데

  • @user-uy8hd3gy4u
    @user-uy8hd3gy4u 6 개월 전 +104

    그냥 2남여가 내려서 갔어야 한것 같다.... 여자가 신고한다고 "사진을 찍는등 행위에 운전사의 분노를 일으켰을 가는성이 커 보이네요

    • @user-eh4hl1xi9v
      @user-eh4hl1xi9v 2 개월 전 +12

      여자들의 안일한생각도 문제임 남친도있겠다 보호받고있다 저 택시기사가 칼을 휘두를거라는 생각자체를 못한거지

    • @user-pd8zy6iy4b
      @user-pd8zy6iy4b 2 개월 전 +3

      운전기사는 방귀에 대한 아이러지가 있었던 모양이다.
      뀌면 뀐다고 말을하고 방구를 뀌어야 하는데.. 방구뀌고 막웃으니까 거기서 기사가 승질났나보다.

    • @user-fo6xy7lo9o
      @user-fo6xy7lo9o 개월 전 +4

      몰상식하고 예의없는 것들이 많은것도 문제

  • @richardpark6605
    @richardpark6605 3 년 전 +2967

    아무리 화가나도 칼로 사람을 10회 이상 찌를수 있다면 그사람은 사회에서 길게 격리 되어야 합니다.

    • @JudyYMPark
      @JudyYMPark 3 년 전 +226

      한번이든 스무번이든 정상적인사람이면 못찌르져

    • @richardpark6605
      @richardpark6605 3 년 전 +93

      @@JudyYMPark 그렇죠. 아무리 화가나도 가족을 해한 원수가 아니고서야...ㅠㅠ

    • @user-mm4ky4rs6c
      @user-mm4ky4rs6c 3 년 전 +39

      내가볼땐 죽일려고 칼든게아닌것같은데 죽일생각이면 13차례에 흉기를 휘둘럿는데 안죽었다? 말도안되는거지 칼로 어느곳이든 찌르면 한방에죽음 과다출혈이나쇼크로

    • @richardpark6605
      @richardpark6605 3 년 전 +49

      @@user-mm4ky4rs6c 동기가 무엇인지 보다는 결과가 않좋은것 같아요. 사람과 사람 사이에 화난다고 칼을 꺼내들고 열댓번씩 상해를 입히는건 상식적으로 가족을 해한 원수나 전시상황이 아니고서야 이해가 어렵죠. 그 기사분 마음이 아픈분 인것 같아요.

    • @user-mm4ky4rs6c
      @user-mm4ky4rs6c 3 년 전 +76

      @@richardpark6605 나이50에 전과기록도없는사람이면 싸이코패스는 아닙니다. 그리고 장갑까지끼고 칼부림해서 12개의자상을입히고도 사람을못죽인거면 사람한테 칼을 처음쓴거일거고 여기서 피해자도잘못잇다는점 얘기하는부분이 영상에서는 사과도햇는데 방귀뀌엇다고 칼부림당햇다고 영상에잇는데 영상은 피해자입장이구 사건내면에서는 그게아닐거라는얘기임 꼭 흉기를들어야 사람을죽일수잇는게아님 말로도 사람죽이는세상이라 언어폭력도 심각한거

  • @shinesun8341
    @shinesun8341 3 년 전 +552

    쌓여서 준비한 거예요. 다 잃어도 상관없다 하고... 그런 사람들 가끔 있으니까 서로 서로 다들 조심해요. 사람 속까지 알 수 없으니까.

    • @fiercehan6791
      @fiercehan6791 2 년 전 +12

      네...

    • @leavemealone1022
      @leavemealone1022 2 년 전 +10

      @heegakim _ 복붙좀 그만하세요

    • @younjung007
      @younjung007 년 전 +2

      귀신보다 무서운게 사람인거 같아요.

    • @_wind_legend_
      @_wind_legend_ 년 전 +3

      조심...어떻게 조심해야 할까요?
      예의 존중으로 조심(대처)해야 하겠죠...
      저 피해자들은 그걸 안했을 가능성 상당히 높아 보이는데요...

  • @a-xi7gq
    @a-xi7gq 3 개월 전 +49

    식당에서 여친 신발 챙길때 남의 신발을 던져버리는 인성을 보면 답나옴

    • @user-in3wl1sm6y
      @user-in3wl1sm6y 개월 전 +4

      인성 개차반 맞는듯

    • @hannae811
      @hannae811 28 일 전

      (단면적 부분이지만..) 저도 속으로 느꼈네요…

    • @ballack1174
      @ballack1174 14 일 전

      그니까요 회장실용 슬리퍼라도 그냥 옆으로 살짝치울수도있지만 그냥 밀어버리긴하네요

  • @elin8110
    @elin8110 6 개월 전 +216

    누군가에게 함부로 모욕감을 줬다간 그 사람이 미친 사람일수도 있으니 세상 조심히 살아야 함. 😢

  • @cocosette_papa
    @cocosette_papa 3 년 전 +196

    사람은 항상 말조심하고 살아야한다. 진짜 싸이코 하나 만나면 인생 조진스키다...

    • @user-yx7iq3ij6o
      @user-yx7iq3ij6o 3 년 전 +7

      진짜 싸이코패스였다면 저기 있던 사람들 다죽었을뜻 ㅎㅎㅎㅎㅎㅎㅎ

  • @kcorea154
    @kcorea154 3 년 전 +2270

    지혈 해준 행인 존내 착하다.
    처음보는 사람 갑자기 옷 벗어주는거 쉽지 않은뎅.

    • @flowershop.
      @flowershop. 3 년 전 +105

      거즘 사람을 막말로 회쳤다고 하더라구요.. 옆구리 등 하며 수차례 찔러서 피가 엄청 나셨다고해여 ㅠㅠ

    • @roah.h4107
      @roah.h4107 3 년 전 +216

      그러게요ㅠ그 분 덕분에 사셨다해도 무방할듯해요..본인 지인처럼 대처해 주신듯..진짜 착하신분이네요ㅠ

    • @user-AmicusAdAras
      @user-AmicusAdAras 3 년 전 +163

      착하게 지혈해주신분 인터뷰 보고 싶어요

    • @user-sd3ix1ff7x
      @user-sd3ix1ff7x 3 년 전 +101

      부산여행때 느낀건데 서울살면서 못보던 가족? 같은 인심을 많이 느꼈어요ㅜ그뒤로 부산사투리가 좋아짐

    • @JMWWMJJMW
      @JMWWMJJMW 3 년 전 +75

      @@user-sd3ix1ff7x 저도 몇번 가보고 부산사람들에 대한 엄청 좋은 인상받았어요. 사투리 넘 이쁘고 좋아요.

  • @realfreeelf
    @realfreeelf 6 개월 전 +96

    진짜 안타까운일이지만 그냥 끝까지 사과했으면 이런일없었을것같다 여자도 내려서 회사 신고한다고 사진찍고.. 싸움은 항상피하자

  • @hyeriyang9651
    @hyeriyang9651 4 개월 전 +37

    뭐 잘했다고 차번호를 찍어요.. 보는내가 기분 더럽네..

  • @user-mq7ut4zu3y
    @user-mq7ut4zu3y 3 년 전 +215

    저분은 방귀때문이지만 우리는 언제 어떻게 사소한일때문에 저렇게될줄 모른다 말가려가면서 합시다 제발

  • @1120sj
    @1120sj 3 년 전 +87

    그래서 평소에 예의잘 지키고 다른 사람 건드리지 않아야됩니다...언제 미친 사람 만날지도 모르니까

  • @user-mk3fl9em5h
    @user-mk3fl9em5h 5 개월 전 +99

    택시기사도 사이코긴 한데 여자가 폰으로 찍고 신고한다는것에 눈 돌아가게 된게 결정적인 원인이었을거 같은데 사람 봐가면서해야지 안그럼 피봄 이거는 본능적으로 피해야지 어떨때는 신고보다 신변이 우선이지

    • @fivefingers-pe4db
      @fivefingers-pe4db 3 개월 전 +17

      방귀가 시발점 거기에다 여자가 카운터 펀치날린격이네.

    • @user-hc3if5ho8w
      @user-hc3if5ho8w 29 일 전 +4

      개택 기사는 저거에 눈 돈듯 ㅇㅇ 아 그럼 신고할게요~ 기다려봐 찍어서 내가 신고해줄게~ 여기서 긁힌듯

    • @user-dm2zf5rc6z
      @user-dm2zf5rc6z 24 일 전 +2

      그것도 그건데 칼을 항시갖고있는게 심상치않은거지 ㅋㅋ

  • @jangyoulbae9421
    @jangyoulbae9421 6 개월 전 +19

    평상시 인성이 어떻길래 타인이 운행하는 차에서 예의도 없이 방귀를 뀌냐 기사를 얼마나 하찮게 생각했으면 ㅉㅉ

  • @zhhhqhg761d
    @zhhhqhg761d 3 년 전 +358

    요즘은 진짜 그냥 진척 피하면서 살아야된다.. 요즘은 사이코가 넘치는 시대라.. 아무리 쎈 사람이라도 저떤 사이코 만나면 저런일 생길수있음.. 그냥 화 죽이고 저런 놈 만나면 더러운놈 만났다 싶고 피해야됨. 그냥 피하는게 이기는거임.

    • @user-xk5em6iv4x
      @user-xk5em6iv4x 3 년 전 +1

      나 달리기 빠름 ㅋ 칼들고오면 걍 ㅈㄴ 재끼면됨 ㅋ

    • @user-gm9zf5nx7j
      @user-gm9zf5nx7j 3 년 전 +20

      사이코는 어느 시대에도 있었음 다만 인터넷과 뉴스가 발달하면서 사이코가 많게 느껴지는것뿐

    • @jenalee2524
      @jenalee2524 3 년 전 +11

      진짜 잃을게 없는 사람은 용감하다고
      그 택시기사는 분노로 한명만 걸려라~~이런 상황이었을듯

    • @user-gm7bq2ky9q
      @user-gm7bq2ky9q 3 년 전 +7

      @@juhyeonyoo9430 마져요 요즘은 같이 싸우면 안되고 죄송하다고 하고 그자리를 피하는게 내목숨 지킵니다.싸이코들이 많아서..

    • @freeguy3639
      @freeguy3639 3 년 전 +2

      결론은 싸이코패스가 너무 많으니깐 화가나고 안좋은상황이 닥쳐도 그냥 조용히 져주고 사는게 살기좋은것 같습니다

  • @user-qr5zy9qm5f
    @user-qr5zy9qm5f 3 년 전 +204

    대놓고 사진 찍는건 내가 니놈 짜르겠다로 보였을듯~ 공격하는 행동~ 막 SNS 퍼트리는 이미지도 있고~ 어딜가든 사이코 많으니 조심해야쥐~ ㅠㅠ

    • @user-cm2yj4ec7z
      @user-cm2yj4ec7z 3 년 전 +32

      맞아요 그사람 밥그릇을 빼앗겠다는 거아닙니까? 요즘은 연세 많으신 분들이 취직하기도 힘든데

    • @user-km1dx6nu9c
      @user-km1dx6nu9c 3 년 전 +13

      그런다고 칼로찌르나....밥그릇뺏겼다고 다 칼로찌르는건아니지.,

    • @user-ki2qr8jm4h
      @user-ki2qr8jm4h 3 년 전 +4

      용구리초보엄마 그니까요 살인이 이유가 어떻든 정당화가 되나 . 막상 지네 가족이 피해자였어봐 자극했건 뭐건 용납 절대 못함 ㅋㅋㅋㅋ

    • @tv-gv1in
      @tv-gv1in 3 년 전 +14

      내가 겪은 모든 여자의 일방적인 진술은
      자기가 유리하게 진술하고 기억함
      내부 cctv 없나?? 소리도 녹화되어있으면 되는데..
      택시기사편드는건 아니지만 정확하게봐야지
      택시기사가 분명 또라이 싸이코 살인범은 맞는데
      할말하않

    • @user-2boyRun
      @user-2boyRun 2 년 전 +9

      @@tv-gv1in ㅇㅈ 정말 저여자가 죄송하다고 공손히 사과했을까 싶음.. ㅋㅋ

  • @user-mb4zy4zr1w
    @user-mb4zy4zr1w 3 개월 전 +41

    그런 상황에서 사진찍고 신고한다는 자극을 줬으면 안되지 그자리를 피해야 됐어야지

  • @user-ix3tt9nt5r
    @user-ix3tt9nt5r 6 개월 전 +195

    택시기사가 무조건 잘못한건 맞다. 근데 일부러 방귀 낀거는 자존심 건드리는거고, 내려서 사진찍은 여자친구가 결정적인 역할을 한듯. 그냥 똥을 피하듯이 갔어야.

    • @kyp4897
      @kyp4897 5 개월 전 +1

      일부러 낀게 아니고 체중이 실리니까~~ 나왓다

    • @user-nx6zc3gf6p
      @user-nx6zc3gf6p 5 개월 전 +6

      요즘 얘들은 너무 똑똑해서 탈 인것..
      뭔 사진을 찍어,.

    • @bestick9587
      @bestick9587 5 개월 전

      ​@@user-nx6zc3gf6p똑똑한게 아니라 멍청한거임

    • @hjs0070
      @hjs0070 3 개월 전

      누가 똥이니?

    • @user-yx9rc4xo6s
      @user-yx9rc4xo6s 3 개월 전 +8

      사진 찍으니깐 문제가 더커짐

  • @sharllala144000
    @sharllala144000 2 년 전 +177

    위험해 보이는 사람을 만났을 때는 상황을 빨리 피하는게 좋습니다. 괜히 맞서다가 상대를 더 자극하게되면 비극을 초래하게 됩니다. 피해자분이 사과를 했음에도 택시기사의 계속된 지적에 감정이 욱하셨던 것에 공감은 하지만, 정상적인 언행을 하지 않는 기사를 만났을 때는 싸움을 피해야 합니다. 택시기사분들을 비하할 의도는 없지만 개인공간에 오랜 시간 있는 분들 중에는 보성어부 살인 사간의 주범인 오종근처럼 사이코패스 성향을 가진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분이 촬영을 한 것도 가해자 택시기사를 크게 자극했을 겁니다.
    피해자 분이 몸과 마음의 상처를 빨리 회복하시기를 바랍니다.

    • @user-dg8vg2kf4w
      @user-dg8vg2kf4w 2 년 전 +1

      갑자기 훅 하고 칼이 들어오는대 당신은 피한다고? 말같은 말을 해라

    • @user-kz7tb8sw3p
      @user-kz7tb8sw3p 2 년 전 +38

      @@user-dg8vg2kf4w 아니.. 칼에 찔려 피해 입기 전에, 그러니까 택 안에서 언쟁이 시작될때 상황이 더 커지지 않게 다시 한번 사과하거나 자리를 떠나란 말이잖아요

    • @user-es7hu2zs6o
      @user-es7hu2zs6o 2 년 전 +3

      이런 사람들 그냥 보내면 또 다른 피해자 나올게 분명함. 그래도 영상에서처럼 내려서 곧바로 사진을 찍기보단 일단 그 상황을 잠시 모면한 뒤 차 갈때 찍는게 나았을지도... 근데 ㄹㅇ 칼로 찍은거 보면 어떤 상황으로든 자극받았을듯

    • @spy50123
      @spy50123 6 개월 전 +2

      택시 기사님이 피해자입니다~

  • @sistar2524
    @sistar2524 3 년 전 +337

    3:09 본인들 신발 챙기느라, 슬리퍼 노룩 밀치기....
    보통은 들어서 가지런히 옆에 놓는데....
    공용슬리퍼를 대하는 자세,
    공용공간 택시를 대하는 자세...
    택시 욱한건 물론 백번잘못.
    저상황이 된 정황 양쪽 모두 안타깝다.

    • @yoojinlee3110
      @yoojinlee3110 3 년 전 +40

      그리고 보통은 방귀하나에 빡쳐서 칼로 저케 수군데나 찔려서 죽기전까지 만들어 놓진 않죠

    • @jinijinijinijn
      @jinijinijinijn 3 년 전 +84

      cctv보니까...양아치 같음ㅜ

    • @user-pi6lg7tg3o
      @user-pi6lg7tg3o 3 년 전 +15

      정확하네요

    • @user-gw7uo1fq4o
      @user-gw7uo1fq4o 3 년 전 +49

      그러네요 무개념인듯 모르는남 앞에서 가스배출하는 자체가 상종하고 싶진 않은 부류임

    • @sanatubevlogasmr7746
      @sanatubevlogasmr7746 3 년 전 +42

      Cctv보는데 건들건들하는게 보기좀 그랬는데 택시안에서 상황이 어떻게돌아간지 대충알겠네요

  • @reality1214
    @reality1214 5 개월 전 +18

    피해자라는 사람들이 가해자를 사회에서 매장시키려했으니 열받았겠지.
    어린것들이 참 개념이없는세상을살고있다.

  • @sausalito2875
    @sausalito2875 2 개월 전 +17

    승객도 예의를 갖춰야합니다. 사람의 인내심을 모멸감을 주며 긁으면 언된다고 생각합니다

  • @user-nb1tl6qv8x
    @user-nb1tl6qv8x 3 년 전 +448

    사진찍고 신고하겠다 하니까 , 분노 조절이 더 안된듯 하다. 젊은 애들이 내 차에서 방귀뀌고 날 신고하고 사진찍고 그런다?? 나를 무시하나? 그런 부정적인 피해의식이 컸을 듯.
    그래도 사람을 12번이나 찌른다는건 절대 하면 안되는 일인데 이사람도 무서운 사람이네.

    • @yrj8776
      @yrj8776 3 년 전 +22

      사체 분석할때 분노 범죄인 경우 칼 자국이 유독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런 경우 심지어는 피해자가 사망했음에도 분노가 풀릴때까지 계속 찌르기도 하구요. 그리고 또다른 특징은 죄책감보다는 후련함이 드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싸이코들이 많은 세상이니 될 수있으면 싸움은 줄이고 피하는게 상책인 듯 합니다.

    • @user-cu4ze5gs8s
      @user-cu4ze5gs8s 3 년 전 +2

      이번 건이 처음일까?

    • @user-cu4ze5gs8s
      @user-cu4ze5gs8s 3 년 전 +3

      허인식 알려지지 않은 실종은?

    • @xxll009sllk
      @xxll009sllk 3 년 전 +3

      원래 못배워먹은 하류직업ㅈ택시하는애들이 그렇지뭐 ~ 부모없는사람들이 많이한다메

    • @user-rm3jv4lg5i
      @user-rm3jv4lg5i 3 년 전 +6

      @@user-cu4ze5gs8s 짜식아 두번이번 택시운전 못 하지

  • @franglish7926
    @franglish7926 3 년 전 +669

    피해자와 동승자가 무조건 옳았다라고 말하긴 조심스럽지만 팩트는 택시기사가 진짜 분노장애에 정신병있는 사람인 것 맞는 것 같아요.

    • @user-sp4se4cl1p
      @user-sp4se4cl1p 3 년 전 +51

      무개념2 VS 분노조절장애 싸이코1

    • @user-il3hm5df1n
      @user-il3hm5df1n 3 년 전 +3

      @통통이오동통 왜쪼개냐 이사건이 마냥 웃기냐?

    • @user-il3hm5df1n
      @user-il3hm5df1n 3 년 전 +5

      @통통이오동통 너같은놈들때문에 대한민국이 초등학생들이 욕먹는거야 초딩아 이사건 이해못했으면 제발 댓글 아무생각없이 남기지말고 생각이란걸좀 해보자 친구야

    • @Jiyajiya1024
      @Jiyajiya1024 3 년 전 +2

      @통통이오동통 미친ᆢ너두 문제아네

    • @user-vm9yz4nq9o
      @user-vm9yz4nq9o 3 년 전 +16

      서비스업 일하게 되면 없던 분노조절 장애도 생기더라구요

  • @user-sb2ig4ht6f
    @user-sb2ig4ht6f 4 개월 전 +30

    택시기사를 옹호하는게 절대 아니다. 방귀를 뀌고 사과를 했으면 정중하게 했어야했는데 젊은 커플이라 막 키득키득 웃지는 않았을런지 내리고나서 사진찍는것도 자기 기분나쁜걸 택시기사한테 어필하려고 사진을 찍는다는 행위는 너 회사에 문제제기 할거야 라는 협박도 포함되있으니까 그 방귀냄새 맡아서 기분나빴을 택시기사도 생각을 했어야했다. 결국 진짜 미안했다면 사진은찍지 않았을텐데 내잘못은 별거 아니고 니가 불친절한건 아주 잘못된거야 라고 생각 하셨던건 아니였을런지. 세상에 무서운 사람들이 많다는건 요즘 느낀다. 보통 두번째 기름을 붓는 행동들로 인함이더라 좀 기분나쁘고 말면 될일들을 한명이라도 참으면 좋았을것을 안타까움..

  • @user-dd1bz9ft7n
    @user-dd1bz9ft7n 5 개월 전 +65

    택시기사를 절대 옹호하는게 아니라..왜 굳이 또 저런 상황에 차 번호를 찍어서는..

    • @user-eo9vy9py4k
      @user-eo9vy9py4k 4 개월 전 +2

      사진을 찍던
      방귀를 뀌던
      칼로 찌른 놈이
      미친×인데~
      어째서 피해자 탓을
      하는건가요??

    • @user-dd1bz9ft7n
      @user-dd1bz9ft7n 4 개월 전 +3

      @@user-eo9vy9py4k 제말은 굳이 하지 않아도 될 행동이였다는 건데요

  • @user-en8pn3mu5b
    @user-en8pn3mu5b 년 전 +49

    요즘은 정신문제가 많아서, 첫째는 무조건 본인이 조심을 해야합니다. 피해자분 정말 안타깝고 가해자는 중대한 처벌을 받아야하지만 타인과 시비가 붙지않도록 서로가 조심해야합니다

  • @popoyo1472
    @popoyo1472 3 년 전 +1620

    아...당연히 택시기사가 이상한거지만
    저렇게 격해지면... 앞에서 사진찍고 그러면 위험해요...ㅠ 여자분들 종종 저런일들 있는데 대놓고 저러지마세요 제발...ㅠ 카드결제내역있으면 택시든 웬만한건 다 알수 있어요...참고들하세요.

    • @fullmoon0488
      @fullmoon0488 3 년 전 +98

      저 택시기사가 상상초월 또라이라 그렇지 보통은 동영상 촬영하면 나중에 무슨 책 잡힐까 성질 삭히면서 원만하게 끝나게 도와줘요..

    • @popoyo1472
      @popoyo1472 3 년 전 +186

      @@fullmoon0488 밑에 댓글들 보시면 비슷한 사례많네요 폰카메라 들었더니 광분해서 더 다퉜다는 얘기요 ㅎㅎㅎ
      말씀하신 또라이가 생각보다 많답니다..

    • @user-gb6bh6wh3c
      @user-gb6bh6wh3c 2 년 전 +157

      누구든 격해진 감정을 도발하면 우발적 사고가 생길 수 있습니다.

    • @popoyo1472
      @popoyo1472 2 년 전 +234

      @@user-gb6bh6wh3c 그니깐요 대놓고 저렇게 촬영하는건 위험한 행동 같아요.

    • @user-fd2rs7tc5s
      @user-fd2rs7tc5s 2 년 전 +10

      카드 결제 내역 있으면 어떻게 할 수 있는건가요?? 무섭네용 ㅠ

  • @initialdarcadegame1285
    @initialdarcadegame1285 5 개월 전 +18

    깝죽거리다가 임자만난거지뭐 .: 끼리끼리라고

  • @user-ms7sx4se7w
    @user-ms7sx4se7w 6 개월 전 +161

    택시기사가 잘한건 아니지만 방구끼고 사진찍으며 갑질 하려고 한거는 충분히 또라이를 초싸이언으로 만들기에 충분했다

    • @jaemin61
      @jaemin61 6 개월 전 +5

      말도 안되는 얘기
      방구를 일부러 뀌었겠나
      실수니까 미안하다고 사과했지.
      가끔 저런 또라이ㅈ기사들 있음.
      부디 쾌차했으면 좋겠네요.

    • @user-ms7sx4se7w
      @user-ms7sx4se7w 6 개월 전 +14

      @@jaemin61 방구끼고 지들끼리 히히덕 거린거면 얘기는 달라지지

    • @user-ns6fk9wy5b
      @user-ns6fk9wy5b 5 개월 전 +4

      ​@@jaemin61재밌어하면서 일부로 쥐어짜면서까지 꼈데자나 딱보면 상황이 않그려지니?보통주변에 잘까부르는친구녀석들보면 방구끼는걸로 장난잘치잖아
      뭐? 억지로꼈겠냐고? 그럼 세상사람들 왼간하면방구못참고 시도때도없이 아무데서나 뿡뿡껴데나?

    • @jaemin61
      @jaemin61 5 개월 전

      @@user-ns6fk9wy5b 너 같은 애 인가부지~
      아무데나 야자 하고

    • @user-hh1xz7vr3v
      @user-hh1xz7vr3v 5 개월 전 +3

      @@user-ns6fk9wy5b 재밌어하면서 일부러 쥐어짜면서까지 꼈다는 말이 어디있어요?

  • @user-sl7vs4xn9f
    @user-sl7vs4xn9f 3 년 전 +70

    18:53 오윤성 교수님이 상당히 객관적이네요. 타인에 대한 감정적 공감 능력이 높으신 분.

  • @mikyoungkim2635
    @mikyoungkim2635 년 전 +90

    서로 감정이 격해있는 상황에서 여자분이 대놓고 사진찍은게 도화선이 되었네요
    아마도 신고하겠다고 하면서 찍은건아닌지

    • @user-ib2vv8jv1u
      @user-ib2vv8jv1u 년 전 +30

      남의차에서 방귀끼고 내려달라해서 내려줬더만 택시기사 예민한 태도가 맘에안든다고 사진까지 찍어댄다? 이건 여자분이 칼들게했다봐야죠
      택시를 탄거지 자기차에 대리기사님 부른게아니잖아요

    • @user-wj5wm5bx8v
      @user-wj5wm5bx8v 년 전

      피해당하신분 안타까운데
      배려하는 모습은 아름답습니다,

    • @yongsunwu8390
      @yongsunwu8390 년 전 +3

      그럴 확률이 높으네요~

  • @user-xq6sh9dw9k
    @user-xq6sh9dw9k 6 개월 전 +29

    쪼분공간에 방귀키고 신고한다고. 번호판찰영하고. 기사가격분하죠. 여친이기본이 안됬어요. 그리안해도 신고한다면. 어느사람이조아하겠어요 여친이. 사견을만든겁니다 7:37

    • @YeongsinHyeon-cf8fi
      @YeongsinHyeon-cf8fi 개월 전 +3

      굳이 대놓고 그래야됬나;;;
      이미 불쾌해있는사람을...
      죄송함돠 하고 내림되지..
      원인제공도 본인들이 하고 사진도찍고 신고도 한다니 ...
      참고살던게 터진듯....
      글구 반데로보믄 가해자도 피해자 같은 생각 아닐까 싶네...

  • @user-xw7mu1ss3v
    @user-xw7mu1ss3v 7 개월 전 +10

    방귀가 촉발점 역할을 했고 여자가 사진 찍어대니 완전 폭발해버린듯

  • @user-lo9wy1mc9f
    @user-lo9wy1mc9f 3 년 전 +553

    말다툼후 내려서 택시차넘버 사진찍고 회사신고할려한건 분노조절성격자에게 더화나게한 행동임...빠른 쾌유 바랍니다

    • @user-rg1ri4ui2s
      @user-rg1ri4ui2s 3 년 전 +19

      이말이 정답이네

    • @user-rb2op2uh3u
      @user-rb2op2uh3u 3 년 전 +48

      @@ri5605 그말이 아닌데요. 저기 우리집 근처라서 잘 아는 곳입니다. 방귀꼈다고 저렇게 화내고 욱할때 아..이기사 또라이구나~하고 알아봤어야합니다. 요즘 세상 무섭잖아요. 윗분 말대로 이런 싸이코기사한테 오히려 더 열받게 기름을 부은 격입니다. 뒤에서 차번호판찍고.회사에 신고 한다고하고. 당연히 열받겠지요. 전문가분 말처럼 요즘 기사들이 손님들한테 얻어 앚고. 폭행등으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아서 자기도 당하지 않으려고 회 칼을 차에 뒀을겁니다. 정상적인 인간은 아닌거죠. 저사고난 근처에서 예전에 기사분과 손님이 갑자기 내리더니 말다툼하다가 기사가 도로에있던 큰 돌을 주워서 손님한테 던질려고해서 제가 막은 적이 있습니다. 사고는 순식간에 벌어집니다. 왠 만하면 죄송합니다. 두번3번 해주세요. 내목숨이 위태로운 것보단 낫잖아요.

    • @HANA-jw2go
      @HANA-jw2go 3 년 전 +21

      맞아요 택시기사들은 신고하려하면 엄청 갑자기 돌변하듯이 화를 많이 내는 그런분들이 많아요 ㅠㅠ

    • @user-hu5fe9zc9n
      @user-hu5fe9zc9n 3 년 전 +5

      @한영진 직장을 못다니게 한다고 사람을 죽인다는 것이 당연하다 생각하는 너가 잠재적 살인자가 아닐까?

    • @sws2052
      @sws2052 3 년 전 +13

      @@ri5605 살인미수라는 결과론 집어치우고
      택시기사 입장에서 생각해봐라 그럼 지금까지
      아무일없이 타고다니던 사람들은 기사가
      봐준거냐? 니가 뭘안다고 한사람을 그렇게
      몰아가노? 마녀사냥질 적당히하고 내가쓰늘
      읽어라

  • @user-tv1ps9yg5r
    @user-tv1ps9yg5r 3 년 전 +124

    그래도 목숨은 건져서 다행이네요
    요즘은 자존감 낮은 사람도 많고 힘들게 사는사람도 많아서 왠만하면 남한데 폐안끼치고 조용히 사는게 좋을거 같아요

    • @blueblue4401
      @blueblue4401 3 년 전 +12

      좋은 말씀입니다 조용히 사는게 좋을 것 같네요

    • @Akdiwq
      @Akdiwq 3 년 전 +3

      이번일로 교훈 삼은게 있어요. 범죄자들은 절~~대 안변합니다. 피해자들이 조심해야합니다. 누가 싸이코패슨지 모르니, 사과했는데 왜그러냐하고 반문하기 보다는, 죄송하다고 몇번 더 말하고 내리고 빨~~리 그자리를 피하는게 좋아요. 여친도 사진찍었다던데, 그럴 시간에 남친데리고 빨~~리 가버려야지, 택시비도 계산했드만. 그리고 장갑낄때도 튀었어야지, 튈기회는 많았건만 왜 그자리를 빨리 안뜨고 싸움을 이어 나갔을까. 이기려 들었을까, 가르치려 들었을까, 저것들 가르치려 들어봐야 저것들은 범죄자, 살인마들인데, 일반인이 어찌 이기려고.‥ 저것들과 말씨름해봐야 칼빵맞기밖에 더했나. 법은 멀고 칼은 빠르니 진~~짜 사람 조심해야함을 느꼈으어요.

    • @BELLA-vq1fz
      @BELLA-vq1fz 3 년 전 +2

      맞습니다 현명한말씀

  • @user-op5qc9zk8j
    @user-op5qc9zk8j 6 개월 전 +36

    카메라 들이대며 신고한다고 한것이 밥줄끊어버리겠다고 협박한거임
    이건 여자가 선 넘었음

    • @user-cv9fn8zv2j
      @user-cv9fn8zv2j 6 개월 전 +1

      ㄹㅇ

    • @user-hf7dx8pj6n
      @user-hf7dx8pj6n 개월 전 +2

      그렇다고 칼부림이 정당화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 @tksgk6464
      @tksgk6464 26 일 전

      밥줄끄느려는건 정당하구​@@user-hf7dx8pj6n

    • @user-hf7dx8pj6n
      @user-hf7dx8pj6n 26 일 전

      @@tksgk6464 위에 댓글 있었던 것 같았는데

  • @user-qf8fv6tg2y
    @user-qf8fv6tg2y 5 개월 전 +109

    신고하겠다고 사진찍는 행위가 칼부림의 도화선이다. 여자가 기사를 자극했네.

  • @KOREA_JDS
    @KOREA_JDS 3 년 전 +1130

    여성분이 사진찍는거 보고나서 꼭지 돌아버린듯...
    아무리 그래도 칼을 찌르는건 뭔경우냐... 칼도 가지고 다니는거보면... 누구하나 걸려라 이거지...

    • @user-yl9eo3ql6x
      @user-yl9eo3ql6x 3 년 전 +131

      사진이 발화점이지

    • @user-rj6cy1is6h
      @user-rj6cy1is6h 3 년 전 +130

      그니께 번호판 몰래찍던가 해야지..대놓고 찍으니.. 꼭지돈듯.. 근데.. 칼을 들고 다니다니..ㄷㄷㄷ

    • @user-ys5cj9ry9w
      @user-ys5cj9ry9w 3 년 전 +63

      니 얼굴에다 사진찍으면 기분좋냐!~일을 만든건 너니까 함부로 손꾸락 놀리지말고 살아라.

    • @user-qr9fe5vw1z
      @user-qr9fe5vw1z 3 년 전 +210

      나도 이거 맞다고 봄. 인터뷰에선 나긋하게
      기사님 왜그러세요....라고 했다는데..
      도중에 걍 내려달라 요구하고, 사진까지 찍을정도로 불합리를 참지 못하는 성격에
      좋게 얘기하진 않았을 듯...

    • @leesha234
      @leesha234 3 년 전 +49

      @@user-qr9fe5vw1z 맞아요 님.에말씀에 동감합니다

  • @daebongjang169
    @daebongjang169 3 년 전 +437

    방귀뀐거보다 내려서 신고할려고 사진찍었는게 진짜 촉발제가...우린 진짜 무서운세상에 살고있다!

    • @1206kohjin
      @1206kohjin 3 년 전 +12

      작은일에 눈돌아서 남 칼로 쑤시는것도 위험한 세상이지만, 타인에 대한 배려가 없어지는것이 더 무섭습니다. 냅두면 잘 사는 사람조차도 눈돌아가게 만드는 세상인거죠.

    • @or3330
      @or3330 3 년 전 +6

      @@1206kohjin 그건 ㅇ아니지 여기 댓글들 인간들 보니 왜 개한민국인지 알겄다

    • @1206kohjin
      @1206kohjin 3 년 전 +3

      @@or3330 뭐가 아닌데?

    • @sws2052
      @sws2052 3 년 전 +4

      @@or3330 너같은 인성 가진
      몇몇 이기주의자들의 눈에만 아니게 보여

    • @dbo3176
      @dbo3176 3 년 전 +1

      @@1206kohjin 그게 맞는 말인가?배려가 없어지고 이기적으로 변하는건 세상이 그렇게 바뀌고 있으니까 사람도 변하는거지만 그런 말다툼거리로 눈돌아가서 칼로 담구는거는 사람이길 포기한건데 그게 그게 맞아?

  • @user-op5qc9zk8j
    @user-op5qc9zk8j 6 개월 전 +30

    카메라 들이대는 것은 밥줄을 끊어버리겠다는 협박임
    남의 밥줄을 끊으려면 최소한 자기 목숨은 걸어야 함

  • @jaelee2263
    @jaelee2263 6 개월 전 +9

    상대가 아무리 우스워도
    인간 으로서 예의는 기본입니다.

  • @user-bv1ik4qq9x
    @user-bv1ik4qq9x 3 년 전 +390

    여자친구가 사진찍는거보구 더 분노가 폭발한거 같네요ㆍ 정상적인사람은 그러지않겠지만 분노조절장애 택시기사였나 보내요ᆢ

    • @user-bd1qj8wx7w
      @user-bd1qj8wx7w 3 년 전 +120

      여자친구에 행동이 더 자극했을거 같은데.

    • @user-ex8ts3ih2w
      @user-ex8ts3ih2w 3 년 전 +182

      여친이 화 키웠다고 본다
      실례했으면 본인이 먼저 창문 내리고 사과 했어야지 기사가 창 내리고 투덜거리니깐 사과하고 이미 늦음 내릴때도 사과하고 조용히 내렸어야지 기사가 화도 안풀렸는데 여친이란 분은 그 사항에 회사에 따질꺼라고 사진찍고있으니 기사 눈 뒤집어졌네
      조금만 현명했으면 얼마든지 피할수 있는 사건이였다고 본다

    • @lch6479
      @lch6479 3 년 전 +94

      여자가 왜 저런짓을 사진찍는거도 좀 있다하지

    • @user-jc9gg6vb7m
      @user-jc9gg6vb7m 3 년 전 +35

      한순간에 장애인 되 버렸네
      세상을 지혜롭게 삽시다

    • @user-un5xw7qs3z
      @user-un5xw7qs3z 3 년 전 +126

      당연히 택시기사는 구속이 되어야 맞고
      그리고 피해자분들도 반성해야됨
      애초에 남을 배려하는 마음 1도 없이 사는 이기적인 마음이 부른 참사네요
      자신들이 무례하게 택시안에서 한 행동에대해 부끄러움이 1이라도 있었으면 그냥 미안하다하고 내려서 걸어갔으면 될것을 굳이 사진찍어서 회사에 통보하겠다는거는 상대방의 경제활동을 끊는것으로 한 가정을 풍비박산 내겠다는 것 밖에 안되는 행동이었네요..
      한마디로 너 한번 조ㅈ되봐라 식의 갑질에서 이어진 참사.
      어휴 ㅉ

  • @user-wr5ds7ig2t
    @user-wr5ds7ig2t 3 년 전 +424

    그냥 웃음거리로 만들고 가쉽거리로 만들기 위해 '방귀'에만 초점을 맞춰서 기사내는게 더 문제지
    왜 이런 일이 일어났고 더 정확한 사유가 나와야지...
    그냥 어그로성 기사밖에 생각안됨.

    • @user-xo3gd4ut5l
      @user-xo3gd4ut5l 3 년 전 +17

      ㅇㅈ 기레기가 문제임 그래서 사람들이 그거만 보고 댓글 달고..

    • @PangPangTerrible
      @PangPangTerrible 3 년 전 +7

      어디에 초점을 둔게 있음? 방귀때문에 일어난 원인이 제일중요하니 그렇지 그럼 어떻게 찔럿는지에 중점을 두냐

    • @user-cg9fb1yh7y
      @user-cg9fb1yh7y 3 년 전 +14

      ​@@PangPangTerrible 초점은 영상쭉보다보면 충분히 보이는구만..나말고도 다른 댓글 여러사람들이 일부러 트집잡는게아닌데..
      방구때문이 아니라 상대방 말이나 태도, 그니까 서로 감정 격해진거라고봄 방구는 걍 시비의 시작이지
      택시기사에겐 고의적이고 모욕적인 행위일수있음... 성인남성 방구냄새를 밀폐된곳에서 누가 맡고싶어함
      밥시간이라 본인도 식전후였을확률높고 커플내려도 본인 그안에가 영업장인데...
      옆에 기대며 엉덩이들면서 방구뀌는건 누가봐도 힘줘서 소리내는걸로보이는데 50대에 모욕감느낄수있다봄
      뭣보다 다툼이 이어지고 여자친구가 번호판찍어서 직장에 신고한다고한거 본인에겐 사업망하고 마지막 보루인 택시하는거 위협으로 느껴져서 정신줄 놓은거라봄
      칼든거 택시기사 옹호하는거 절대아닌데
      방귀를끼니 칼들엇다 이건 아닌거같음

    • @beau7780
      @beau7780 3 년 전 +28

      저정도면 택시운전자는 충분히 기회를 많이 줬다. 손놈들이 자기의 작은 공간에서 장난이라도 의도적으로 방귀를 끼고 쿨병환자마냥 쪼개고 있는대다 창문을 열어 냄새를 빼려고 하니 계집애가 자기 춥다고 왜 창문 내리냐고 뻔뻔하게 나대고 택시기사가 그러니까 왜 그런 무레한 행동을 저질렀나고 하니까 찐따놈이 알았어요 미안해요 미안하다고 했으니 잔말말고 창문올리고 앞에보고 운전이나 하세요 이러고 있으니 더욱 화가 나서 사과에 진정성이 없다고 하니 계집애가 운전기사 이상하네 내려주세요 이러고는 내려서 차 앞길 막고 사진찍고 내가 너 신고할꺼다 지금 당장 내려서 나한테 사과해라 택시운전하는 주제에 어디 까불어 이러고 있으니 눈 돌아간거지 ㅉ 택시기사가 자기몸을 불살라서 본보기가 되어 좋은 일 했다고 본다.

    • @lestarantedot
      @lestarantedot 3 년 전 +8

      무슨 짓을 했던간에 칼로찌르는건 정상이 아님 칼이 있었던것도 이상한데 순간적으로 욱했다고 해도 한번도 아니고 12번찌르는게 정상임?

  • @user-kf2kz5mj2y
    @user-kf2kz5mj2y 6 개월 전 +11

    맞아요. 저 여자가 문제
    없구만 아직도 자기네들이 칼침 유발자 들인지 인지을 못하구만.

  • @user-gk4wc1rd3z
    @user-gk4wc1rd3z 6 개월 전 +63

    여자친구의 잘못이 있는것 같습니다.
    거기서 그냥 싸움을 말리고 사진을 찍지 말고 달래고 갔어야지요.사진 찍을동안
    그렇게 큰 사건이 나게 되었네요.

    • @user-fo6xy7lo9o
      @user-fo6xy7lo9o 개월 전 +3

      맞아요.여자친구가 옆에서 사진찍고. 속 긁는 소리를 않했다면... 아그놈의 혓바닥이 큰 사고를 친거네요.

    • @MR-ys6qo
      @MR-ys6qo 개월 전 +3

      ... 아니 진짜 그렇게 생각하세요..?;; 와

  • @dodopapa
    @dodopapa 2 년 전 +141

    낚시를 즐기는걸로 보아 회 뜰때 쓰는 사시미 칼이었을것 같고, 피해자는 평소에 객기가 좀 있는 편의 사람이었을것 같습니다. 계속 장난스럽게 방귀를 끼고 택시기사님과 시비가 붙었다가 여친분도 신고한다고 하며 사진 찍고, 피해자분도 술기운도 있고 여친앞이기도 해서 기사에게 큰소리를 쳤을것 같구요.. 화를 참지 못한 택시기사가 칼질을 한 것 같네요 ㅠㅜ 안타까운 사건입니다

  • @user-oy7tm5ez8l
    @user-oy7tm5ez8l 3 년 전 +194

    손에 닿기 편하게 조수석 글로브박스에 사시미 넣어놓고 장갑까지 챙겨놓고 흥분한 상태에서 홧김에 일어난 일인데 저 짧은 시간에 바로 사시미 꺼내서 장갑까지 챙겨 끼고 한방도 아니고 7~8방을 찔렀다고? 절대 우발적 살인 아냐

    • @user-kn3gq1nv9s
      @user-kn3gq1nv9s 3 년 전 +9

      오바 하지마 우발맞어

    • @user-oy7tm5ez8l
      @user-oy7tm5ez8l 3 년 전 +4

      @@user-kn3gq1nv9s 왜?

    • @user-oy7tm5ez8l
      @user-oy7tm5ez8l 3 년 전 +38

      @@olbeelzebubs4576 저 커플을 계획적으로 살해 한게 아니라 빡돌게 하면 누구든 찔러 죽일 준비와 계획이 돼있었다는 거임 영상에서 충분히 단순 충동이 아니라 피해망상에 빠져서 누구 하나 잘못 걸려봐 나 건드림 죽여버릴거야 하는 단서들이 보이는데? 그리고 저 커플이 방귀를 꼈으니깐 칼에 난도질 당해도 될 충분한 촉매제가 됐다는건 정상적인 사고방식으로 살고있는거 맞지?

    • @user-oy7tm5ez8l
      @user-oy7tm5ez8l 3 년 전 +14

      @nkr S 나만ㅇㅈㄹ안했는데? 니도 혹시 어떤 실수로 시비 붙어서 나중에 싸이코한테 칼 쳐맞아도 지금처럼 그새끼 신경 건드린 널 탓하면서 옹호해 줘라 꼭?

    • @user-kh7ik4gi4p
      @user-kh7ik4gi4p 3 년 전 +24

      애초에 칼들고 다니는게 잠재적 살인마지ㅋㅋㅋ 어느 미친놈이 칼들고 다니냐

  • @user-ms7sx4se7w
    @user-ms7sx4se7w 6 개월 전 +18

    택시기사 입장에선 폰카메라가 본인을 위협하는 흉기였다 피해자들 안타깝지만 꼭 그렇게 까지 해야 했나 싶다 상대가해자도 그렇게 까지 해야했나 싶다 세상은 넓고 또라이는 많다

  • @_nyong_
    @_nyong_ 3 년 전 +66

    근데 싸패던 분노조절장애던 그게 아니던..
    저 짧은시간안에 전과자도 아닌데 사람을 저렇게
    수차례나 찌른다는게 가능함?
    범위도 되게 넓게 찔러놓은거 같은데

  • @rr-fm7fl
    @rr-fm7fl 3 년 전 +101

    저렇게 큰칼을 왜 갖고다니는지 .진짜무섭다 ..ㅡㅡ

    • @user-zc8ml2im4k
      @user-zc8ml2im4k 3 년 전

      얀데레 인가 보죠
      가질수 없다면 죽여서라도 갖겠다
      이런건가 보죠

    • @Akdiwq
      @Akdiwq 3 년 전 +3

      @@user-zc8ml2im4k 뭘가져요? 위험한 발상이네.‥

  • @user-bj7ti7rp1e
    @user-bj7ti7rp1e 7 개월 전 +25

    남친이 잘못했으면 쓴소리좀 듣고 해도 참아야지 가만있든가..ㅜ
    가만있었으면 이지경까지 안됐을거 같다..
    먼저 잘못한건 맞잖아 잘못해놓고 뭘 잘했다고 당당하게 무슨 사진을 찍고 있나~
    이여자가 기름을 부었네 ㅉㅉㅉ
    안타깝다
    냄새에 예민한 사람은 눈 뒤집힐만 하다 밀폐된 공간에서 ~

  • @VVIlIl6323
    @VVIlIl6323 3 개월 전 +21

    방귀로 한소리 들어서 기분이 안좋아 갑자기 멈추라하고 번호판 찍는 쪽도 그리 맘이 가진 않아...

  • @user-wk2lb4uh3j
    @user-wk2lb4uh3j 3 년 전 +112

    사진찍는 장면이나 전에도 이런일이 있어 앙싱을 품고 있다가
    방구와 사진 콤보로 폭발한듯
    고발할려면 그냥 넘버 외워도 됩니다
    굳이 기사면전에서 찍으면 저런일을 당할수 있어요
    세상이 흉폭해져서 진짜 방검조끼라도 입고다녀야 하는지

    • @gys2183
      @gys2183 3 년 전 +31

      사진
      니놈 고발할거야~
      대놓고 사진찍는거에..
      눈깔 뒤집힘 ㅡ..ㅡ

    • @user-vx7kk6xm6z
      @user-vx7kk6xm6z 3 년 전 +23

      대놓고 찍으면 당연히 당사자도 빡치지

    • @ssunnee2647
      @ssunnee2647 3 년 전 +8

      빡친다고 칼로 난도질을 ? 가지고있던칼도 웃끼고 술먹고 토하고 택시비 안내는 사람도 있을껀데 그럼 그사람들은 회떠야함?

    • @user-sg9vj4lp8k
      @user-sg9vj4lp8k 3 년 전 +1

      운전하다가 운전시비 붙으면 상대 운전자 칼로 조졋을듯

  • @user-ev6uy5vv7o
    @user-ev6uy5vv7o 3 년 전 +392

    이건 방귀때문은 아닌듯한데.
    사진찍어서 신고하고 그런 종류의 갑질이나? 모욕감을 당했던 사람이 아닐까요?
    그냥 방귀때문에 죽인거라면
    연쇄살인범이 되야할듯..

    • @user-wm4sh1ix8g
      @user-wm4sh1ix8g 3 년 전 +36

      야 이 ㅂㅅ들아. 범행용? 요즘같이 가는 곳마다, cctv널려 있는 데 범행용? 그것도 금방 추적되서 잡히는 차량으로?ㅋㅋㅋㅋㅋ 이 기사분 한달 보름 근무 했다는데, 1인 차량 이었으니 45일 동안 태운 손님이 2000명 가량 될텐데, 범행용 이었다면 그 중 범행 상대(여성 혼자?)가 못해도 50명은 넘었을 거라 본다.
      진짜 초딩보다도 못한 ㅂㅅ댓글들 ㅋㅋ
      본 사람도 있겠지만, 어느 중딩 댓글 보니 자기도 택시에선 방귀는 참는다더라ㅋㅋㅋㅋㅋ
      진짜 ㅂㅅ들이세요? ㅋㅋㅋㅋㅋ

    • @eunkeithkim6118
      @eunkeithkim6118 3 년 전 +48

      라스트할로윈 그 말은, 그 젊은 것들이 얼마나 기사에게 모욕과 분노를 자극했은지룰 알수있음. 방구한방이 아니고 두어번 끼고,킥킥웃고 뻔하지 뭐~

    • @kuraedio
      @kuraedio 3 년 전 +7

      @@user-wm4sh1ix8g 2천명이라고 생각하는 당신이 바보.
      하루에 손님 못태우기도하고 한명태우기도하는게 택시입니다만

    • @4v232
      @4v232 3 년 전 +9

      @@eunkeithkim6118 니도그렇게하면 칼로찌를거냐 그냥 기사새끼가 분노조절장애인거지 일반정상적인택시기사면 방구껴도 그냥 웃고넘어가면서 택시에서 이러시면 안됀다고하고 끝나는문제다

    • @user-ku3ki1vw3b
      @user-ku3ki1vw3b 3 년 전 +6

      태시기사가 본인이 사이코패스나 분노장애인걸 그동안 몰랐는데 순간 팩하고 돈거다.서로이해하고 웃고 넘길 문제을.
      생리현상 인데 죽자고 달려드는건 서로간에 이해에관계가 감정에관계로 가다보니 돌이킬수없는길로가는 현실이 마음이 아프다. 서로 조심하는수밖에 없네.

  • @js5822
    @js5822 7 개월 전 +1

    온전히 회복되시길요..

  • @user-pb5uf3um4n
    @user-pb5uf3um4n 6 개월 전 +34

    저 여자말 못믿겠음 도무지 말이 안됨

  • @Jinah-fw5oc
    @Jinah-fw5oc 3 년 전 +572

    장갑을 낀건,본인손이 미끄러지지않을려고..죽일려고 작정했네..우와 무서워 정말..살인미수가 아니라 살인이지..엄정처벌부탁

    • @S2ng_jun
      @S2ng_jun 3 년 전 +11

      그거보다 지문 묻을까봐 그런거아니었나요?

    • @user-mr1tt3qn9v
      @user-mr1tt3qn9v 3 년 전 +50

      그 자리에서 도망가지 않았다고 들었는데요? 칼로 찌르고 가만히 보고있어다는데 지문은 아니죠 그렇다면 그 자리에서 바로 도주했을꺼 같은데 그냥 지 손에 피 묻는거 싫어서겠죠 하여튼 재정신 아닌사람 찌르고 그걸 보고있었다는거 자체가 사코패스...

    • @Akdiwq
      @Akdiwq 3 년 전 +36

      @@S2ng_jun 지손에 피묻히기싫고, 지손 안다치고 안미끄러져서 제대로 찌를라구.‥너무 무섭네. 무기 받아야함.

    • @vcore5887
      @vcore5887 3 년 전 +6

      인간말종 상대 하기 싫으니, 몃초 줄동안,
      도망가라는 뜻

    • @you009
      @you009 3 년 전 +5

      장갑 낀건 가해자 손에 자상 남을수 있어서 그런거 아닐까요??

  • @vahalla_owo
    @vahalla_owo 3 년 전 +205

    애초에 다수가타는차에
    칼이있다는게 레알 싸이코지

    • @ikonlove2475
      @ikonlove2475 3 년 전 +2

      ㅇㅈㄹㅇ 사이코 ㅅㄲ ㅇㅈ? ㅆㅇㅈ

    • @user-wn7is8vn9e
      @user-wn7is8vn9e 3 년 전 +6

      택시기사 호신용으로 칼 도라이바 야구방망이 같고 다녀요

    • @user-xk6sx4oe1i
      @user-xk6sx4oe1i 3 년 전 +8

      애초에 남의차에서 방구를 왜껴ㅋㅋㅋ

    • @user-wn7is8vn9e
      @user-wn7is8vn9e 3 년 전 +6

      @@user-xk6sx4oe1i 마직막에 기름붓은 촉매제는 여친 입이다 내려서 신고 사진찍으면서 뭐라고 말하였을까?

    • @ikonlove2475
      @ikonlove2475 3 년 전 +2

      @@user-xk6sx4oe1i 그럼님은 애초에 상황파악을 왜못해요 ㅋ

  • @user-nk8zy4om9o
    @user-nk8zy4om9o 5 개월 전 +56

    보통사람들은 엘리베이터에서 사람이 있으면 방귀 참습니다..
    기본매너 니까요.. 모르는사람옆에서 방귀를 낀다는건 상대를 벌레취급한겁니다..
    곰곰히 생각해보시길..
    그렇다고 택시기사가 잘했다는건 아닙니다

    • @user-dc6xj2sr4j
      @user-dc6xj2sr4j 3 개월 전 +2

      방귀낀다고 벌레 취급했다는게 말이되냐 니가 피해자를 벌레취급하는거지
      생리적 현상인데 그걸 가지고 흉기로 사람을해쳐

    • @user-nk7nq5pd5c
      @user-nk7nq5pd5c 3 개월 전

      @@user-dc6xj2sr4j
      방귀 쳐 끼고 난 후 행동이나 말때문에 저사단이 난거지 방귀때문에 그런것 같냐 너는 ㅋㅋㅋㅋ

    • @user-to2qc3py5h
      @user-to2qc3py5h 3 개월 전 +1

      방귀끼고 냄새나면 얼른 창문열어놓으면

    • @user-nk8vk1cn9n
      @user-nk8vk1cn9n 3 개월 전

      지랄을 하네 그렇다고 깔질하냐

    • @user-ug9lp1zz7t
      @user-ug9lp1zz7t 3 개월 전 +2

      사람은 늘 절재와 조심을 하면서 살아야되는데
      이런경우에는
      하면 안되는 행동을 한것이다
      사람이 예민할때는
      사소한일로 성질을 낼수있는 사람이 있기에 늘 조심하면서 사는것이 답이다

  • @gasdresfa6245
    @gasdresfa6245 4 개월 전 +15

    방귀한번 꼈다고 아무렴 면허로 일하는 택시기사가 칼부림하진 않았을테고... 정중히 죄송합니다 하면 그냥 넘어갔겠지..근데 방귀 쳐 뀌고 싸가지없이 히히덕거리고 승질머리 슬금슬금 올라오다가 번호판 찍은것때매 역린을 건드려 참교육 한번 당한 거 같은데 운 좋았다 생각하고 조용히 사세요.

  • @HaruHaruman
    @HaruHaruman 2 년 전 +171

    항상 타인에게 기본적인 예의를 지키고 인내심을 가져라. 저런 미친놈 만나면 너만 그냥 죽는거다. 기본적인 예의와 매너는 인생을 살아가면서 드는 보험이라고 생각해라.

  • @han1695
    @han1695 3 년 전 +63

    피해자가 타지 않았어도 그 어떤 누구한테 했겠죠
    세상 무서워서 택시 못탈것 같아요

  • @user-pq2dn9ko1x
    @user-pq2dn9ko1x 3 개월 전 +19

    왜 저 커플은 자기들이 피해자인척 하는 코스프레를 보여주는걸까?...

    • @tkwwtkww
      @tkwwtkww 2 개월 전 +5

      칼맞았는데 피해자지 가해자는 아니잖슴 방귀낀게 범법행위도 아니고

  • @user-dr5sx4zv3b
    @user-dr5sx4zv3b 3 년 전 +340

    역시 사람은 누구한테든 겸손하고 공손하게 하는게 그나마 제일 안전한거같다.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들면 칼맞는 세상이니... 싸이코패스를 언제 어디서 만날지 모르니...

  • @user-vd7mb2hh2b
    @user-vd7mb2hh2b 3 년 전 +42

    반드시사형시켜라.변호사님말씀이 맞습니다.자기보호

    • @user-wq6uj6dt1m
      @user-wq6uj6dt1m 3 년 전

      헬조선이 사형하는 확률이 해가 서쪽에서 뜨는 확률보다 낮을듯 ㅋ

    • @eunkeithkim6118
      @eunkeithkim6118 3 년 전 +2

      아무대서 방귀뀌면 저런일 당할 확률 높습니다. 요즘 한국사회

    • @user-vl3fn9sc9o
      @user-vl3fn9sc9o 3 년 전

      살인미수 우발적 범죄 몇년 안살껄요

  • @ok-888
    @ok-888 6 개월 전 +24

    이 사항에서도 인터뷰 이렇게 잘 하는것 버니 보통이 아니시네요.

  • @user-vf1tv2ej9q
    @user-vf1tv2ej9q 2 개월 전 +5

    솔직히 이건 피해자가 택시기사랑 헤어질떄까지 사과 계속했어야함 이건 진짜 누구라도 속으로 쌍욕나올만한일임 .. 손님도 태워야대는 차안에서 방구뀌고 자기 물건 에 방귀뀐건데 독화면 진짜 화날만하지 근데 여자가 신고할려는 의도로 택시기사 앞에서 사진찍고 이건 피해자 잘못도 있다고봄

  • @user-rl2tb3mu2e
    @user-rl2tb3mu2e 년 전 +100

    여친이 카메라로 차번호를 찍은것이 택시기사의 분노를 증폭시틴 듯. 물론 택시기사가 나쁜넘이지만.

  • @user-lc9qq9oz9o
    @user-lc9qq9oz9o 3 년 전 +43

    우리 나라 전체가 분노에 차서 상대를 모르면서도 욕하고 조롱하고... 댓글을 웬만하면 차단해야 될 것 같아요.

  • @ebvmfflzjt4118
    @ebvmfflzjt4118 3 개월 전 +34

    분명 칼부림은 잘못됐지만, 택시기사 말도 들어봐야한다. 50넘도록 전과 없는 일반사람이 칼부림을 하기가 쉽지 않거든. 번호판 사진찍고 신고하겠다고 난리치는거보니 커플들 보통아닌듯. 커플사진도 그렇고 피해자 아버지도 카메라앞에서 욕하는것도. 보통이 아닌듯. 어떤 대화내용이 오갔는지 블박 공개해라.

    • @ebvmfflzjt4118
      @ebvmfflzjt4118 3 개월 전 +5

      @@user-dn3hz2hv7i 대화내용이 정확히 공개되어야합니다. 그게 없어서요. 애초에 방귀 함부러 뀌고 히히덕거리는거 자체가 인성을 말해주죠. 하나를 보면 열을안다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님. 당연히 아버지는 커플들 입장만 알고있으니 더 열받죠. 본인이 택시기사여서 방구냄새 맡고 조롱당했다면 어땠을까요? 많은 블박영상 올라오지만 보복운전을 당하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앞 자르고 후영상만 보니 보복운전자만 궁지에 몰리지요. 물론 다시 말씀드리지만 보복운전이나 칼부림은 정상이 아닙니다. 그래도 정확한 원인을 알아야죠.

    • @user-bh7bw7ud2x
      @user-bh7bw7ud2x 3 개월 전

      사미칼을 왜 가지고 다니냐?

    • @ebvmfflzjt4118
      @ebvmfflzjt4118 3 개월 전 +1

      @@user-bh7bw7ud2x 살인이 아닌 필요에 의해 가지고 있을수도 있죠. 아니면 택시 폭행이 많아서 보호용으로 가지고 다녔을수도 있고요. 칼을 살인 계획적으로 가지고 다녔다면 50넘도록 전과하나 없을수가 없죠.

  • @guhgsesghuv
    @guhgsesghuv 7 개월 전 +1

    예의만지키고 살아도 최소한 목숨은 건진다. 워낙 미친놈들이 많아서.

  • @HH-rp4fu
    @HH-rp4fu 3 년 전 +666

    피해자커플이 과연 예의있게 행동했을까 싶긴하다만은.. 가해자놈 엄중히 처벌받고 피해자분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 @gugoong12
      @gugoong12 3 년 전 +67

      사람이 죽은뻔했는데 예의가 뭐가 좋아하죠 아무리 시비 먼저 걸렸다해도 상해는 아닌건같은데요

    • @gugoong12
      @gugoong12 3 년 전 +19

      가해자 엄중히 차벌하는것 공감이네요

    • @clarajang904
      @clarajang904 3 년 전 +64

      예의가 중요한게 아니라 가해자 저 ㅅㄲ 자체가 정상이 아니고..사회에 대한 불만이 있던걸 그 피해자가 말그대로 타깃이 된거죠..진짜 교도소밖을 안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일년에 걸친 재활 ㅠㅠ 저 분도 트라우마 생길듯..
      진짜 부산살지만 부산택시아저씨들 무섭다요 ㅠㅠ 택시는 죽어도 안탈래...

    • @rouge9984
      @rouge9984 3 년 전 +133

      Clara Jang 예의를 떠나서 냄새 나는 방귀를 꿨다는게 잘한 짓은 아니죠 더군다나 모르는 택시기사인데 같이 타면서 가는거잖아요 누가 방귀냄새가 좋다고 하겠습니까.. 저라도 기분이 나쁠것같애요 ㅠㅠ 물론 택시 기사가 100퍼 잘했다고 하는거 아닙니다 하지만 가해자나 피해자나 원인 결과에는 둘다 있다고 봐요

    • @user-gn5nv3px1m
      @user-gn5nv3px1m 3 년 전 +47

      여기서 방귀 잘 뀌었다고 하는 사람 아무도 없지 않나? 당연히 기분 나쁠 수 있는 일이지만 거기서 그쳐야지 칼을 ;; 택시에 칼이 왜 있는지도 모르겠고 참 ㅋㅋㅋ 진짜 무서워서 택시 타겠나

  • @notlus2778
    @notlus2778 3 년 전 +73

    생긴걸로 판단하지말자..
    세상 싸이코패스며 연쇄살인범들이라하는놈들 죄다 멀쩡하게생겼다..
    무섭게생긴사람 거의없다

    • @user-hr9rt2sh3z
      @user-hr9rt2sh3z 3 년 전 +1

      @@user-bq8sj5uw2z글쓰는거 안힘드냐 ㅠ

    • @Hyonji_HS
      @Hyonji_HS 3 년 전 +1

      @@user-bq8sj5uw2z 볎싮샚낎

  • @user-vz6tm1kl9m
    @user-vz6tm1kl9m 6 개월 전 +83

    생각도 할수없는
    끔찍한 일이일어났었네요
    얼마나 놀라고고통스러웠을까요 재활치료 잘해서 건강한모습 일상으로 ...
    피해자분 빠른쾌유
    진심으로 바랍니다

    • @user-vc4zc4js3h
      @user-vc4zc4js3h 6 개월 전 +2

      꼭 괘차 하시길~~
      기도합니다
      힘내세요^^
      여친보호 멋지시내요
      여친은 평생의 은인인 남친에게
      잘하세요^^

  • @user-ku2ov5om4c
    @user-ku2ov5om4c 3 년 전 +42

    빨리회복바랍니다

  • @user-nk4bt5sk2m
    @user-nk4bt5sk2m 2 년 전 +2590

    너무나 끔찍한 사건. 가해자는 횟칼 사시미를 택시에 가지고 다녔다는건데... 생각만해도 무시무시하네요. 엄벌을 요구합니다.

    • @user-re6gr9vz7q
      @user-re6gr9vz7q 2 년 전 +5

      사형이 법치국가의 할일 ㆍㆍ아니면 법은개법 개들의세상이겟죠 ~~~ 아마도

    • @user-wu4pc5fc9o
      @user-wu4pc5fc9o 2 년 전 +171

      택시안에
      회칼이 왜 있어
      끔찍합니다

    • @user-wu4pc5fc9o
      @user-wu4pc5fc9o 2 년 전 +186

      여자 친구가
      택시 번호사진은
      왜 찍어
      사건을 자초 했네

    • @user-ce4id2rn6c
      @user-ce4id2rn6c 2 년 전 +28

      @@sinhan5425 그럼 왜 사람한테 썼을까..5분도 안되서요

    • @b._.bq._.q
      @b._.bq._.q 2 년 전 +31

      위에 몇 명 니네는 차 번호판 사진 찍으면 칼에 찔려도 된다는 논리냐ㅋㅋㅋ화를 자초했다고 하네 머리가 비어도 이런 말은 하면 안되지 시비가 붙은게 문제냐 말로 끝나든 무시를 하든 뭘 하든 폭력이 없으면 아무 문제 없는건데 거기서 택시기사가 밀치는걸로 시작해서 흉기로 찌른게 문제인거야 사이코들아 시비 자체가 문제냐? 법이 시비걸리는것 그 자체로 처벌 함? 진짜 이런 사람들이랑 같이 살아가야 한다는게 숨이 막힌다 너넨 시비붙으면 칼맞아라 니넨 저 택시기사에 공감하고 동조하는거 보면 칼들고 다니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하나봐ㅋㅋㅋ

  • @hals3354
    @hals3354 6 개월 전 +4

    참 어처구니가없다. 좀 서로 참고 존중하며 살자.
    어린애들 지들끼리 철없는 혹은 어른앞에서 매너없이 장난친것에 충분히 기분 나빳을거같다만 욱해서 애를 저지경으로 만들거까진 없었자나.

  • @gracekim5510
    @gracekim5510 2 개월 전 +2

    가해자의분노가 정말 무섭네요!
    피해자가 정말 가엾고 심각하네요! 무엇으로 위로받을수있겠습니까?

  • @user-en9rx2zs6f
    @user-en9rx2zs6f 3 년 전 +71

    택시회사랑 기사 밝히자 무서워서 택시타겠나..

  • @user-hu8tj7wk8n
    @user-hu8tj7wk8n 3 년 전 +456

    사실상 방귀때문이 아니고 말싸움으로 찌른거구만;;
    택시내려서 번호판찍고 신고하려고 하고 하니까 쌈나고 이걸 뭐 방귀때문만으로 만들어버리네

    • @Choym0105
      @Choym0105 3 년 전 +31

      이게 맞는말같아요

    • @user-zr2zh6hc9o
      @user-zr2zh6hc9o 3 년 전 +74

      이게 팩트네요.. 택시에서 방구끼고 낄낄거리고 처웃고아버지뻘 되는 사람하고 쌍욕하고 싸운게 팩트네요

    • @user-zr2zh6hc9o
      @user-zr2zh6hc9o 3 년 전 +40

      물론 그렇다고 칼로 사람을 찌른다는건 용납할순 없겠지.. 그렇지만 방구꼈다고 사람을 찌른 사이코로 만들진 말자

    • @sexyguy81
      @sexyguy81 3 년 전 +49

      칼로 찌른 행위는 절대 용서할수없지만 원인제공을 여러번했네. 창문도 허락맞고 올리지 그딴일로 기사신고나하려고 사진이나찍어대고

    • @user-nc9mn5yw3c
      @user-nc9mn5yw3c 3 년 전

      협객이방지 허락 맞고 올렸다 나오는데요

  • @user-qj8fs3ro2j
    @user-qj8fs3ro2j 6 개월 전 +3

    이왕 내리기로 했으면 사진을 안 찍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 @anam0916
    @anam0916 7 개월 전 +5

    가는데 최대5분 안걸리는 거리 고작 1km 택시를 타서
    다음 손님 태워야 하는데 방귀를 꼈다? 칼부림은 잘못이지만 그전엔 손님둘다 잘못했네 예의가 없네

  • @user-cw3to3nq6w
    @user-cw3to3nq6w 3 년 전 +470

    운이 좋아서 살은거지 살인미수가 아니라 진짜 살인이다

    • @user-ef5cr2pu1m
      @user-ef5cr2pu1m 3 년 전 +17

      살아도 장애로. 살거 같아요

    • @user-ub5mu7lt5z
      @user-ub5mu7lt5z 3 년 전 +11

      지금 상태론 살아도 산게 아닌것 같습니다..

    • @beau7780
      @beau7780 3 년 전 +27

      저정도면 택시운전자는 충분히 기회를 많이 줬다. 손놈들이 자기의 작은 공간에서 장난이라도 의도적으로 방귀를 끼고 쿨병환자마냥 쪼개고 있는대다 창문을 열어 냄새를 빼려고 하니 계집애가 자기 춥다고 왜 창문 내리냐고 뻔뻔하게 나대고 택시기사가 그러니까 왜 그런 무레한 행동을 저질렀나고 하니까 찐따놈이 알았어요 미안해요 미안하다고 했으니 잔말말고 창문올리고 앞에보고 운전이나 하세요 이러고 있으니 더욱 화가 나서 사과에 진정성이 없다고 하니 계집애가 운전기사 이상하네 내려주세요 이러고는 내려서 차 앞길 막고 사진찍고 내가 너 신고할꺼다 지금 당장 내려서 나한테 사과해라 택시운전하는 주제에 어디 까불어 이러고 있으니 눈 돌아간거지 ㅉ 택시기사가 자기몸을 불살라서 본보기가 되어 좋은 일 했다고 본다.

    • @gogogogogg
      @gogogogogg 3 년 전 +12

      @@beau7780 조만간 감방갈분을 여기서뵙네요 나중에 콩밥리뷰도 해주세요~

    • @user-xu8hd6cn4x
      @user-xu8hd6cn4x 3 년 전 +10

      @@beau7780 아무리 화가나도 할짓이 있고 못할짓이 있는겁니다. 칼로 사람이 찔렸다구요 아는지인이 찔렸어도 이런말 쉽게 내뱉으실수 있나요?누가보면 님이 저분들이랑 같이 택시탄줄;;; 무슨이유에서든지 칼로 사람을 찌른게 어떻게 정당화가 될수있어요?

  • @TeddyBear-dk7tk
    @TeddyBear-dk7tk 년 전 +63

    신고한다고 사진찍고 그런 행위는 몰래 하거나 아님 그냥 그런거 포기 하고 빨리 자리를 벗어나서 미친 사람피해야 되요. 미국에서는 총기소지 합법이라 뭔가 이상하다 싶으면 그냥 바로 그 자리를 벗어나는게 최고 좋은 해결책 입니다. 너무 무서운 세상이네요

  • @jsjs4442
    @jsjs4442 개월 전 +2

    누구든 간에 주장을 곧이곧대로 믿지 맙시다

  • @user-do8ez3zw1c
    @user-do8ez3zw1c 2 년 전 +147

    택시 블랙박스 영상 녹화.녹음 공개하면 .... 손님이 싸가지없이 갑질을 했는지 아닌지 금방 알텐데. 물론 택시기사의 행위는 잘못이다.

  • @twokkk5750
    @twokkk5750 2 년 전 +265

    무조건 무조건 택시기사가 미친놈이고 법의 처벌을 받아야하고 악이지만 여친의 카메라가 불을 지핀거다 안타깝네

    • @user-vl5kf3mr8v
      @user-vl5kf3mr8v 2 년 전 +36

      동감...세상에 또라이가 얼마나 많은데 서로서로 좋게좋게하는게 최고라는걸 느낌.. 깊이 사과하고 실수였다고만 했어도 이런 비극은 피했다.. 걍 서로 욕하면서 싸워서 더 열받은듯

    • @sj0103
      @sj0103 2 년 전 +35

      맞아요. 서로 문제가 있었고 택시기사는 손님이 내리면 그게 끝이죠. 뭐 더 싸우거나 시시비비를 가릴 수 있는 위치가 아니지만 커플은 택시 주위를 돌면서 다 사진 찍었고 택시회사에 전화해서 기사가 불이익을 받게 하려는.. 그런 갑질 행동들을 기사는 고스란히 보고 있어야 하는 상황이 택시기사를 극한으로 몰았던게 아닐까 싶었어요. 사진 찍지말고 택시회사에 전화 하는걸로 끝내고 가셨으면 어땠을지...

    • @user-dg1ju6dn6u
      @user-dg1ju6dn6u 2 년 전 +18

      @@sj0103 현명하시네요! 일방적으로 당하는것 같고
      보는데서 사진 찍으면 무시 당하는것같아 빡침니다[현직]

    • @freestyle6161
      @freestyle6161 년 전 +17

      열받을만 하긴함. 지들이 매너없이 방구뀌고선 기사가 뭐라하니 신고한다며 되려 나쁜놈 만드는데 보통사람도 화날만하지. 단지 분노조절안되는 사람을 만났을뿐 보통사람도 열받을만하긴함

    • @user-dn6ln9sx1u
      @user-dn6ln9sx1u 년 전 +5

      근데 저여자가 저리안했음 다른사람이 피해봤을수도ㅡㅡ

  • @user-gx7sh6fj3o
    @user-gx7sh6fj3o 6 개월 전 +3

    요즘 사람들은 너무 이분법적이라 안타깝다...
    그들에겐 무조건 좋은 사람 아니면 죽어도 마땅한사람 밖에 존재하지 않아
    잘못에도 정도가 있는건데, 인터넷에 매일 올라오는 자극적인 기사에 뇌가 절여진건지 참...

  • @user-gh9gs6vf3d
    @user-gh9gs6vf3d 개월 전 +1

    많은 교훈을 얻고갑니다.

  • @user-jl2yo9rg8e
    @user-jl2yo9rg8e 3 년 전 +301

    모르는 사람 앞에서 방귀뀌는게 예의가 아니긴 해. 택시기사는 무시당한 기분에 화났을텐데 사과 했다고 사과했는데 왜그러냐 한 다음에 신고하겠다고 사진찍고 있으니 3번 참은 분노 폭발한데다가 애초에 과격한 택시기사가 칼로 찌른듯.

    • @user-iv6li2gl7u
      @user-iv6li2gl7u 2 년 전 +25

      택시기사가 칼 들고 다니는거는 이해 가나요?

    • @user-jl2yo9rg8e
      @user-jl2yo9rg8e 2 년 전 +15

      @@user-iv6li2gl7u 몇일전에 택시기사가 승객한테 죽었죠?

    • @user-iv6li2gl7u
      @user-iv6li2gl7u 2 년 전 +5

      @@user-jl2yo9rg8e 죽지않고 20대한테 폭행 당한걸로 아는데요? 죽었대요?

    • @user-jl2yo9rg8e
      @user-jl2yo9rg8e 2 년 전 +15

      @@user-iv6li2gl7u 6일전 뒷자석 앉은 20대 흉기 휘둘러 택시기사 사망

    • @DDjasmine
      @DDjasmine 2 년 전 +8

      공감

  • @user-jl7qz3ny5e
    @user-jl7qz3ny5e 3 년 전 +647

    택시기사는 승객한테 지켜야할 의무를 다할때 아름답고 승객은 승객으로써 지켜야할 매너 지켜야 좋은손님 대접 받는다
    상식적으로 서로 싫어하는짓은 하지않는것이 예의다 안타깝다

    • @audrnjs1994
      @audrnjs1994 2 년 전 +61

      @heegakim _ 사진까지 처찍으니까 눈돌아가죠. 어휴 손님새기도 문제였네요.

    • @yongmyungje9327
      @yongmyungje9327 2 년 전 +8

      @heegakim _ 그건맞지

    • @vsshbshsjasgdhshshshs7531
      @vsshbshsjasgdhshshshs7531 2 년 전 +46

      여자승객이 회사에
      고발하려고, 택시기사
      인적사항이 적힌것을
      휴대폰으로 사진 찍었다고했는데...
      거기서 더 화가났을듯!
      (물론 어떤 상황에서도
      사람을 햬하는것은
      절대 안되지만...)
      이상한 사람이라고
      느꼈으면, 피하는게!!
      ㄸ이 무서워서 피하나?
      더러워서 피하지!
      한쪽에서 참았으면
      이런 참사는 없었을텐데...
      안타깝습니다!

    • @user-bx6xy7xp8k
      @user-bx6xy7xp8k 2 년 전 +32

      예의좀
      지키자ㅡ고발까지
      할려고하니!
      열받지.어른한테
      어린것들이
      방귀내질러
      부모앞에서해라
      인성교육문제다!!!

    • @user-bx6xy7xp8k
      @user-bx6xy7xp8k 2 년 전 +35

      여자애땜에생긴일!
      그냥내리고말지
      왜사진은찍어
      여자애도
      칼에안찔린게
      다행이다!

  • @user-uy8hd3gy4u
    @user-uy8hd3gy4u 6 개월 전 +198

    여자가 택시 회사에 알린다고 택시 "사진을 찍는등 행위가 기사의 "분노심을 일으킨것은 아닌지요...

    • @user-dl1db5xi6u
      @user-dl1db5xi6u 6 개월 전 +34

      별일도 아닌데 사진 찍고 녹음한다하고
      나도 그때 돌아 벌이는 줄

    • @user-su4te4lw1d
      @user-su4te4lw1d 6 개월 전 +29

      ​@@user-dl1db5xi6u그랫다고 칼로 찌릅니까 운전기사가 나쁜 깡패죠

    • @user-ow6mf6mb6p
      @user-ow6mf6mb6p 6 개월 전 +22

      그래서요? 분노심을 일으켰으면 사람을 회칼로 찔러도 됩니까?

    • @user-dr9lb4ft9e
      @user-dr9lb4ft9e 6 개월 전 +20

      저도 순간 이생각 함. 사진 찍고 회사에 신고한다고 하니까 분노가 폭발해버린듯

    • @user-oz1ls3xf2z
      @user-oz1ls3xf2z 6 개월 전 +5

      너 오산서 택시하냐
      그걸말이라고 하냐
      니딸이 그래도 택시기사의 분노를 일으켯다고 할거냐

  • @userswh
    @userswh 3 년 전 +236

    부산택시기사 얼굴공개됏나요?.. 강서구pc방급이네
    사생활?근무하는 회사차량에 cctv필수로 해야할듯
    솔찍히택시기사중 저런 범죄하루이틀도아니고 손님을위해 그리고 반대로 기사님 보호를 위해 의무화해야될거같음..

    • @user-rn2rt4pw1u
      @user-rn2rt4pw1u 3 년 전 +22

      거짓말하는겁니다.택시에는 후방블랙박스만 없고 실내.전방.블랙박스는 의무적으로 설치하게 되있습니다.전직택시기사.

    • @antivirus2695
      @antivirus2695 3 년 전 +6

      디지털교도소에 뜰듯...

    • @nni6753
      @nni6753 3 년 전 +7

      택시는 실내 전방 블랙박스 필수 아닌가요? 그렇게 알고 있는데

    • @user-mm4ky4rs6c
      @user-mm4ky4rs6c 3 년 전 +6

      3:08 피해자가 본인지인 신발 챙겨주기위해
      놓여있던 슬리퍼를 주변살피지도않고 쳐내버리는 모습만봐도 정상적인 인성이아닌듯 싶다. 보통사람이면 조용히 옆으로밀어놓는다 근데 피해자는 다른사람 슬리퍼를 쳐버린다. 저행실만봐도 피해자는 택시기사 성질을 방귀뀐놈이성낸것처럼 건든게 분명함

    • @soulbrick8931
      @soulbrick8931 3 년 전 +1

      유경래 경래 일상생활 가능? 잘잘못도 못따지네ㅋㅋㅋㅋ

  • @maonkim8536
    @maonkim8536 3 년 전 +1064

    평소에 칼을 품고 다녔던 사람인데,
    '누구 하나 걸려봐라.'라는 마음으로 지내온 사람이 아닐까요. 저건 고의 살인이나 마찬가지....
    피해자분 빨리 건강 회복하고 그날의 악몽을 떨쳐버리길 빌어요.

    • @canshirou
      @canshirou 2 년 전 +24

      걸어다니는 시한폭탄

    • @PDwooki
      @PDwooki 년 전

      한국은 그래도 됨, 한번쯤 진짜 누구 하나 죽여야겠다싶으면 나쁘지않은 나라임

    • @mr.kimwriter
      @mr.kimwriter 년 전

      어버이연합 꼰대영감과 인터넷 보수 베충이들이 이렇게 죽이 잘맞는다ㅋㅋ

    • @cmkg-wf8yu
      @cmkg-wf8yu 년 전 +7

      방구를 쳐끼네 ㅋㅋㅋ

    • @user-ju1nt2rs7u
      @user-ju1nt2rs7u 년 전 +9

      칼을 품는것도 저 순간이 아니라 평소에 당한거 도저히 못참아서 칼을 품은거지

  • @user-ln7bp6vt4z
    @user-ln7bp6vt4z 5 개월 전 +4

    피해자는 진상 가해자는 분조장

  • @wdh0528
    @wdh0528 개월 전 +3

    제보자는 왜 그걸 택시회사에 얘기한다고 사진을 찍어서.. 저건 단순히 방귀때문이 아니고 내려서 여자친구분이 사진을 찍는 것에 이성의 끈을 놓은 것 같음. 그 피해를 남자친구분이 본 것 같고.

  • @user-kw4bx2pk7e
    @user-kw4bx2pk7e 3 년 전 +450

    와 ㅅㅂ 차안에칼을넣고 다닌다는건 언제든지 누구하나 죽이겠다는심리 ㄷㄷ 무섭다

    • @user-kw4bx2pk7e
      @user-kw4bx2pk7e 3 년 전 +6

      @@uuuuuiuui4167 야 무뇌충아 생각이없으면 공부나해라 개인택시면 개인물품이니이해라도하지 생각이없으면 그냥 찌그러져서 공부나해라

    • @user-hl7io8ef6m
      @user-hl7io8ef6m 3 년 전 +1

      @@uuuuuiuui4167 어디좀 모자라니? ㅋㅋㅋㅋ 택시가 회사꺼라고 ㅋㅋㅋ

    • @ikonlove2475
      @ikonlove2475 3 년 전 +1

      @@uuuuuiuui4167 낚시를다녀도 저건아니죠 님도돌으셨읍니까?

    • @BK-zg7yj
      @BK-zg7yj 3 년 전 +8

      택시기사 입장도 들어봐야지
      원래 운전할때 끼고 있던건데
      최대한 사이코 이미지 만들려고
      칼쓸때 장갑 꼈다고 msg쳤을지 너네가 어떻게 알아ㅋ

    • @BK-zg7yj
      @BK-zg7yj 3 년 전

      이러니깐 싯팔 마녀사냥 밥먹듯이 하지
      아주 국민들 수준이 낮아도 너무 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