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탐 단독] 이춘재 연쇄살인 사건 1부 - 단독! 이춘재 어머니 증언! - 실화탐사대 (2019. 9. 25. 방송)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2. 02.
  • MBC [실화탐사대]는 토요일 밤8시50분 방송됩니다!!
    더 많은 영상이 보고 싶으시다면~
    - Subscribe Now! ▶▶ / 실화on
    - WAVVE ▶▶ m.wavve.com/player/vod?progra...
    - iMBC ▶▶ www.imbc.com/broad/tv/culture/...
    #실화탐사대 #이춘재연쇄살인사건 #화성연쇄살인사건 #이춘재 #실탐 #실화On #신동엽 #김정근 #강다솜

댓글 • 3.9K

  • @user-jb5ic9yl6h
    @user-jb5ic9yl6h 년 전 +594

    세상에 19살 처제를 죽였는데 며느리 욕을 하다니 제정신인가 싶네요. 끔찍합니다.

    • @nexcrom
      @nexcrom 10 개월 전 +19

      부모마음은 알겠는데 그런 부모 마음을 배신한 이춘재를 욕하는게 맞지 근데 다른 싸이코패스들은 가정학대 등 어릴때 여러 사건이 많은데 이춘재는 진짜 타고난 싸이코패스같음

    • @DJ-qh1ds
      @DJ-qh1ds 10 개월 전 +64

      ​@@nexcrom 처제를 강간하고 망치로 때려죽인 사건이에요. 근데 며느리를 욕해요? 쏘시오패스지?

    • @ghyd67
      @ghyd67 10 개월 전 +58

      @@nexcrom 부모마음 어쩌구 이러고 있네 아무리 화가 난다 해도 홧김에 처제를 유인해서 수면제 먹이고 성폭행하고 살인하는게 말이 된다고 보세요? 그냥 부모도 싹 다 정상이 아님 지 아들 지 눈에만 이뻐보이고 착해보이지 ,, 이춘재가 인정했는데도 엄마는 아득바득 아니라고 우기는 거 보세요 이래도 부모가 죄 없는가

    • @sj3865
      @sj3865 9 개월 전 +11

      @@ghyd67 유전 안배웠냐???ㅋㅋㅋㅋㅋㅋㅋ이춘재 부모인데 당연히 그렇게 말하지....말이 왜 안됨?

    • @user-sm5rx7lk1e
      @user-sm5rx7lk1e 9 개월 전

      애미에 그자식

  • @sy-gp3mz
    @sy-gp3mz 3 년 전 +4273

    이춘재엄마 보니까 괜히 괴물이 태어난게 아니네 몇명을 죽였는데 며느리탓 진짜 저정도면 연대책임 물어야된다

    • @giovanni4840
      @giovanni4840 3 년 전 +275

      콩 심은데 콩나고 팥 심은데 팥난다고 지 어미랑 아비가 제정신이 아니니 저런 사람새끼도 아닌놈이 나오는거죠 뭐 정상적으로 태어났다고 해도 살인을 하고 싶은 맘이들고 그걸 이미 실행에 옮겼다는것 자체가 떡잎부터 지 부모 유전자 몰빵당한 벌레새끼 인증하는 꼴 ㅉㅉ 저런 새끼를 무얼 먹고 낳았을꼬..

    • @user-fl4bt5hv1n
      @user-fl4bt5hv1n 3 년 전 +494

      더 소름은 손주도 이춘재처럼 인사성좋고 착하고 반듯하게 "직접키운" 애라고...

    • @wldk515570
      @wldk515570 3 년 전 +139

      저게 말이야 방귀야?!!!!!!생각좀 하고살자.말이라고 다 말이아니다.ㅜㅜ죽은사람이랑 유가족만 억울하지...

    • @one-xv2xi
      @one-xv2xi 3 년 전 +196

      맞는 말임 저런 괴물만들어서 죄송하다는 말은없고 미친

    • @user-fv6fm9fo6e
      @user-fv6fm9fo6e 3 년 전 +173

      천병문 ㅈㄹ 하네

  • @Sdk306
    @Sdk306 2 년 전 +588

    부모를 보니까 자식이 왜 살인자가 됐는지 알겠다. 끝까지 피해자에 대한 미안함이나 죄책감이라곤 찾아볼수 없고 자기 속상하다는 말만 늘어놓는 꼴이라니. 역겹다

    • @user-fj6js7jj2y
      @user-fj6js7jj2y 년 전 +24

      학교폭력 사건을 많이 다뤄봤는데... 가해자의 사건 기록을 본 후 보호자와 면담을 시작하면 범행동기를 보호자의 눈빛과 말투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 @DJ-qh1ds
      @DJ-qh1ds 10 개월 전 +11

      ​@@user-fj6js7jj2y저도 학교에 있었는데 결국 부모 문제 입니다. 부모가 올바르면 애가 틀어지는 한이 있어도 마음은 아주 나쁜 경우가 없어요

    • @user-dn2mw6gt4v
      @user-dn2mw6gt4v 10 개월 전 +5

      공범이지 뭐

    • @user-ve2fw9ub3t
      @user-ve2fw9ub3t 5 개월 전

      @@DJ-qh1ds 처제를 죽인건 맞지만, 이춘재는 화성 연쇄살인범이 아니고
      경찰의 기획된 조작이다. 이건 법의학적으로 입증되고 있다.
      유투브에서 검색하면 진실을 알 수 있다.
      광고 아닙니다.

    • @user-fn8fq5rz9f
      @user-fn8fq5rz9f 5 개월 전

      @@user-fj6js7jj2y 맞아요~~~최악의 학생 부모를 만났는데......그 애비 개새의 말과 행동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우리 현정이는 절대 그럴 현정이가 아니여. 빼액~~~~" 븅신 새끼...

  • @wondastravels4439
    @wondastravels4439 년 전 +740

    아무리 팔은 안으로 굽는다지만 정신좀 차려라 저정도 사건이면 부모까지 처벌 받아야된다 진정한 부모는 작은 잘못이라도 엄하게 다스려야한다 그게 진정한 부모지 무조건 감싼다고 좋은게 아니다

    • @user-op1bk2yu2y
      @user-op1bk2yu2y 년 전 +2

      사람이 5000만명인데 뭔 경찰이 205만명이야 구라도 적당히해야지 주작영상 오지네 ㅋㅋ 경찰 205만명이면 50명중 1명이 경찰이라는 소리다 에효 한심한 한국인들 이런거 속는사람이 잇냐??

    • @nonspecialthing1210
      @nonspecialthing1210 년 전 +24

      @@user-op1bk2yu2y 연인원 205만명이 다다른사람이겠니.. 같은경찰들이 여러번 투입된거까지 합쳐서205만이라는거겠지 이해력이 이렇게딸려서 취직은 하겠나

    • @luvehem
      @luvehem 년 전 +7

      작은 잘못을 엄히 다스려서 저렇게 큰거예요. 그런 식의 사고방식이면 이춘재로 키울 확률이 높아져요. 이춘재가 정상으로 자랐을거 같아요? 화성사건 외국 프로파일러도 범인이 여성에게 억압 통제 받는다 했어요. 작은 아이에게 무슨 짓을 하며 키웠는지는 오직 아이 본인만 아는거고. 안타깝게도 가풍은 대대손손 되물림입니다. 저들 사는거 살아온거 뻔한 겁니다.

    • @user-co8gb2cg1b
      @user-co8gb2cg1b 년 전 +15

      어머니도 제정신이 아닌거죠 뭐

    • @user-zj3tc7sq6b
      @user-zj3tc7sq6b 년 전 +1

      15:01 걔가 마음이 착한애인데 왜 이렇게 오래 가둬??? 저게 지금 할소리냐?저 악마넘 애미란 것부터 죽여야된다.몹쓸것들...그리고 말야 아무리 촬영이 중요하지만 서두 촬영기자도 말야 저런 개소리 들으면 버럭 화내면서 사람을 얼마나 많이 죽인 악마인줄 아세요?그거 알고 지금 하는 말에요?하면서 크게 소리짖고 꾸짖어야지 가만히 듣기만 하면 어떻하나?아무리 취재가 중요하다지만 서두

  • @user-uj5nb7uj7s
    @user-uj5nb7uj7s 3 년 전 +535

    이춘재 엄마가 더 소름끼쳐......이와중에 저체가 싸가지 없었다고 이야기 하다니 불쌍하다고 꽃다운 나이에 안됐다고 죽을때 까지 미안하다해야지...

    • @user-iw8xo3qw4r
      @user-iw8xo3qw4r 2 년 전 +43

      진짜 싸가지있든없든 성폭행하고 죽여도된다는건지ㅠ
      역시 흉악범죄자는 혼자 나오는게아니더라구요
      부모가 반드시 문제가있어요
      유전자든 양육방식 가정교육 환경이든요

    • @user-oj6wr6gk1p
      @user-oj6wr6gk1p 2 년 전 +27

      전처가 싸가지 없었다고 살인자 어미가 말을 하네요.
      살인자의 어미가 할말인지ㅠ

    • @vegancafes6602
      @vegancafes6602 2 년 전 +13

      레몬님 이 정답
      어머니뱃속부터 인성이 자란다
      세살이면 인성완성
      세살버릇 여든간다에 부합되는뜻
      태교의중요성.

    • @user-ol1bw5cx8w
      @user-ol1bw5cx8w 년 전

      그놈 어머니도 미친X 이지…

    • @gd9209
      @gd9209 년 전

      춘재엄마는..지자식이 연쇄살인마인거 알앗것지..밤마다싸돌아댕기고..흙묻히고..들어왓을텐데~~~

  • @masstige8076
    @masstige8076 3 년 전 +1044

    아주머니 토할꺼같아요 정말 무섭습니다
    염치란 눈꼽만큼도 찾아볼수가 없군요
    천벌받을겁니다.

    • @user-zv1xh7uu4j
      @user-zv1xh7uu4j 3 년 전 +36

      꼴깝하고있네 저런쓰레기를낳아놓고 무슨 개소리야 할망도 그냥지구떠나라 재수없는쓰레기일뿐이야

    • @user-xr3dx4df1z
      @user-xr3dx4df1z 3 년 전 +25

      걍 그 집 식구들 다 뒤졌으면 좋겠음 천벌 꼭 받길

    • @user-bs4ip4xk1k
      @user-bs4ip4xk1k 3 년 전 +23

      나도 동감. 아무리 팔이 안으로 굽고, 피가 물보다 진하다지만.....피해자들과 그 가족들은 평생을 지옥 고통에서 살텐데..이건 아니지 범죄자를 옹호하는 차원을 넘어 현실부정, 정의부정, 헌법부정, 국가부정

    • @user-xr6dv8kn8v
      @user-xr6dv8kn8v 3 년 전 +12

      원래 콩심으면 콩난다

    • @user-ot9mz9mb4x
      @user-ot9mz9mb4x 2 년 전 +6

      @@user-xr6dv8kn8v 썩은콩을 심었음

  • @herren-house
    @herren-house 년 전 +56

    저가족 너무 무섭다. 엄마는 알았을거 같다. 모를리없다. 느낌으로도 알았을것이다. 자기아들이 좀 이상하다고

    • @user-es6ez1mg2r
      @user-es6ez1mg2r 4 개월 전 +3

      자기닮아서 감싸는거 아닌가 싶네요

  • @deathjeong6935
    @deathjeong6935 8 개월 전 +23

    희생자 가족들이 보면 진짜 피가 거꾸로 솟을듯😤
    무슨 미친 소리를 저런 자식을 낳고도 편을 들고 어의가 없네요
    철면피들이네요

  • @hk416_mod3
    @hk416_mod3 3 년 전 +616

    전처때문에 화가 난다고 처제를 성폭행한다음에 홧김에 죽였다?
    그 엄마에 그 아들이지...

    • @inasof4186
      @inasof4186 3 년 전 +43

      홧김에 그랬으면 처제가 심기를 건드리는 말을 하고 뭐 때려 죽이든 그랬어야 하는건데 수면제 타서 성폭행하고 죽였는데 뭐가 홧김이라는 거지 ㅋㅋㅋㅋ 완전 계획적인거지

    • @user-lh8bm2ik2c
      @user-lh8bm2ik2c 3 년 전 +31

      처제 이전에 이미 9명을 강간하고 죽였는데 그사실을 전해듣고도 착한애다 홧김에햇을거다 ㅇㅈㄹ하는게 더웃김

    • @user-pt5mu8vn3s
      @user-pt5mu8vn3s 2 년 전 +12

      저 할망구가 키운 이춘재 손자도 살인마될것같다 ㅋㅋㅋ

    • @user-mn4fp9ij5h
      @user-mn4fp9ij5h 2 년 전 +4

      쥐죽어 살아가도 고개를 못들고 살텐데, 이춘재 애비는 저런 나쁜새끼를 놓고도 주둥이를 함부로 놀리면. 안돼요

    • @dreameroh4819
      @dreameroh4819 2 년 전 +7

      홧김에가아니더라구요 계획적...처제에 빵틀가져가라고 시켜서 델몬트쥬스에 수면제 많이타서먹인뒤...성폭행하고 죽이고 유기...제정신아니죠...계획적이고 전처한테도 얼마나폭력쓰고했으며뉴가출을하겠냐구...저할매는 자기아들을모르네...알고도 김싸주고...친척분이라는분도 마음이 착한애를 오래가둬둔다고 집안자체가 다들...비정상..사람을 얼마나죽이고 잔인하게 해놨는데 오래가둬뒀다니?다들제정신이아닌집안...

  • @ashton6846
    @ashton6846 4 년 전 +2701

    교도서에서 인품을 운운한다는게 참..ㅋㅋㅋㅋ
    죄목이 말해주고있는데 뭘...교소도 모범수제도 없어져야 한다고 봅니다. 형량이 많은 것도 아니고

    • @user-nl5kp1fz2i
      @user-nl5kp1fz2i 3 년 전 +77

      춘재가.교도소모범수로.가석방기회를노리고.쌩쇼를햇다네요.화성집일대의.땅값땅값이.많이올랏다는소식을듣고. 어떻게던가석방되보겟다고.가증스런 발정난벌래새끼.교도관일하는 지인으로부터 들음

    • @user-rh4jq4zi1c
      @user-rh4jq4zi1c 3 년 전 +148

      제 말이요
      범죄자한테 '모범'이라는 단어가 가당키나 하냐구요

    • @user-ry1fr9dq5r
      @user-ry1fr9dq5r 3 년 전 +25

      쓰레기새끼들 사이에서 모범이어야봤자 그냥 흠 다시 쓸 까? 아니야 그래도 더러우니까 버리자 급의 쓰레기일 뿐임.

    • @user-nl5kp1fz2i
      @user-nl5kp1fz2i 3 년 전 +23

      법! 법적용도 사치다. 벌래들에게 법도아깝다.

    • @user-wp7ii3dy6n
      @user-wp7ii3dy6n 3 년 전 +32

      모범수로. 수감생활 단축하기위한거 아닌가요. 빨리나와서 또 살인할까 무섭다 사형시켜야 되지안을까요. 끔찍하네요...

  • @hch5058
    @hch5058 년 전 +104

    엄마가 얼마나 중요한지 잘보여줬다

  • @secret2485
    @secret2485 2 년 전 +244

    아무죄도 없이죽어간 희생당하신분들
    너무 안타까워요

    • @user-op1bk2yu2y
      @user-op1bk2yu2y 년 전

      사람이 5000만명인데 뭔 경찰이 205만명이야 구라도 적당히해야지 주작영상 오지네 ㅋㅋ 경찰 205만명이면 50명중 1명이 경찰이라는 소리다 에효 한심한 한국인들 이런거 속는사람이 잇냐??

    • @Unknown-uh8bc
      @Unknown-uh8bc 년 전

      @@user-op1bk2yu2y 205만명 맞다
      너네 어머니 몸팔고 다녀서 이해를 못하나본대ㅋ

    • @user-zj3tc7sq6b
      @user-zj3tc7sq6b 년 전 +3

      이춘재 재산이 100억이 넘는다던데 그거라도 몰수해서 피해당하신유가족들에게 나눠줘야 됩니다.지금이라도 천문학적인 소송해서 받아내야 되요.

    • @user-dn5vt1es3o
      @user-dn5vt1es3o 9 개월 전

      사람 탈를쓴 괴물이다 사람잡는백정

  • @happykhys3564
    @happykhys3564 3 년 전 +3602

    살인자를 모범수라고 칭하지 마라
    범죄자를 모법수라 칭하며 석방하는 일이 없도록 해라
    나오면 누군가를 또 살해할 놈인데..... 그런 인간을 모범수라고 하지도 말고 영원히 사회와 격리 시켜라

    • @user-tm4hu5eb4e
      @user-tm4hu5eb4e 3 년 전 +4

      777ㄱ7

    • @user-pd8zy6iy4b
      @user-pd8zy6iy4b 3 년 전 +24

      범죄자가 승리인 이나라 ㅎㅎ
      쉬부레 ㅋ

    • @ykm7969
      @ykm7969 3 년 전 +2

      @@user-bq8sj5uw2z 찍는
      •`!111

    • @sang-ah9861
      @sang-ah9861 3 년 전 +32

      맞아요ㅡ 흉악 범죄자 1인의 권익 침해보다 피해자롸 유족의 인권이나 출소 후 또다시.저지른 범죄로 인한 피해자나 그 유족의 인권을 보호하는게 엄청 더 중요하죠ㅡ 우리나라는 흉악 범죄..특히 성폭력 살해 등 강력범죄에 대해 너무 관대하죠

    • @no-bv7hy
      @no-bv7hy 3 년 전 +1

      @@user-bq8sj5uw2z 애자냐 개 무섭네;

  • @Physics_OT
    @Physics_OT 4 년 전 +1851

    이춘재 애미는 이미 30년 전에 모든 걸 알고 있었을 가능성이 높다... 수사해라.

    • @user-wg5rz2gx5w
      @user-wg5rz2gx5w 3 년 전 +160

      맞아요 모를리가 없죠

    • @user-nl5kp1fz2i
      @user-nl5kp1fz2i 3 년 전 +36

      하고있읍니다.

    • @user-nl5kp1fz2i
      @user-nl5kp1fz2i 3 년 전 +115

      공범으로 확인됨.

    • @nephilimcrusader6942
      @nephilimcrusader6942 3 년 전 +55

      범죄는 중독임 사형제도 부활해야함.

    • @user-pu4kr8cu8e
      @user-pu4kr8cu8e 3 년 전 +253

      비오는 밤에 옷이 젖어 들어온 아들, 그리고 얼마뒤 뉴스에 아들이 집에 들어온 비슷한 시간에 죽은 여성들이 나오는데 모른다? 그건 말이 안된다. 그냥 알면서도 모른 척하는거지. 그래. 당신이 모른척해서 죽어간 귀한 딸들은 안불쌍한지.. 아휴.. 잘못엔 그에 대한 책임과 처벌이 따른다는 걸 알아야함. 그게 진짜 사랑임.

  • @abcdefg0772
    @abcdefg0772 2 년 전 +56

    용의자로 몰린분 정말 억울하실거 같아요. 저런분이 한두분이 아니고.. 진짜 감옥가신분도 있고.. 피해자뿐만 아니라 경찰때문에 생긴 피해자가 너무 많아요.
    이춘재 가족들은 무슨 생각으로 인터뷰를 하는지.. 참 뻔뻔.. 일반적인 사람들이라면 절대 인터뷰 못하지...

  • @user-of4mn7cg9x
    @user-of4mn7cg9x 년 전 +47

    아무리 팔이 안으로 굽는다지만, 죄없는 많은 사람을 죽인 넘인데, 내가 엄마라면 방송에 죽을힘을 다해 아들대신 본인이 잘못키운탓하며 무릎꿇고 빌고빌겠다. 너무 소름이다. 할머님이나 어머님이

  • @user-sd3rc3ko5n
    @user-sd3rc3ko5n 4 년 전 +2017

    엄마가 자식을 잘못키운게 맞네요
    살인병기로 키워서 사람 죽이고 다니고 처제를 죽였는데 아들이라고
    감싸주는거 보니 엄마도 똑같은 사람이네
    저런 부모 밑에서 보고 자랐으니
    둘다 똑같은 사람들이지

    • @user-xw5hr5jf6y
      @user-xw5hr5jf6y 4 년 전 +71

      👍👍👍👍👍👍👍👍맞는말 ~
      진짜 저어미 , 말하는 꼬라지 보셈
      후~~ 자기가 잘키웠데 와 미친

    • @user-xw5hr5jf6y
      @user-xw5hr5jf6y 4 년 전 +57

      맞는말 저어미
      말투 보셈 자기가 잘키웠데 ㅅㅂ
      ㅋㅋ 어이가없네

    • @user-sj5ki3hf8t
      @user-sj5ki3hf8t 4 년 전 +41

      다 세상의 병신 싸이코 새끼들은 그 가정 환경을 보면 답이 나온다. 부모가 분명 부모노릇을 제대로 못했기 때문에
      자식이 엇나간거다. 부모가 부모 노릇을 제대로 하고 자녀 교육을 제대로 시켰다면 이춘재가 그렇게 됐겠냐? 저 노친네 노망났네~

    • @user-xw5hr5jf6y
      @user-xw5hr5jf6y 4 년 전 +35

      @@user-sj5ki3hf8t 쌉 인정 ~
      저 시팔 할망구 정신나갔다니까

    • @user-pg8vb8de1r
      @user-pg8vb8de1r 4 년 전 +31

      저러니 아들이 저런거에요.원인은 부모임 거세시키거나 자궁적출해야함

  • @user-ks9vk9io6c
    @user-ks9vk9io6c 4 년 전 +1052

    자식이라고 편들고 있는 모습 정말 극혐이다... 며느리가 바람이란 소리하고 지아들이 며느리 손주 개패드시 때린건 쏙 빼는구만..ㅉㅉㅉ

    • @user-kv5gc4xj5r
      @user-kv5gc4xj5r 4 년 전 +8

      살인자 들 다 똑같이 살해 한다는 증거가 있나 이렇게 저렇게 달리 살해 할숮있지 ㅡ

    • @user-kv5gc4xj5r
      @user-kv5gc4xj5r 4 년 전 +18

      법이 문제디ㅡ 사형안시키니 ㅡ

    • @yongwandoll7324
      @yongwandoll7324 4 년 전 +24

      성범죄자 어멈들 치고 지아들 감싸지 않는 인간들 있던가

    • @yongwandoll7324
      @yongwandoll7324 3 년 전 +26

      @@for8548자신의 아들떼문에 많은 여성들이 처참한 죽음을 당한것도 모자라 처제까지 같은 수법으로 죽여놓은놈의 어미가 나라면 정말 죽고 싶을정도로 괴로울텐데 과거의 며느리에게 당치도 않은 누명을 쒸우잖아요 나쁜할몀 이네요

    • @rotnsdl3948
      @rotnsdl3948 3 년 전 +8

      걍 저 노인네도 뒤졌음 좋겠다 살만큼 살은 것 같은데 아까운 공기 빼먹지 말고 빨리 뒤져버리길

  • @user-gb1sf8bb2y
    @user-gb1sf8bb2y 년 전 +21

    와... 진짜 가족들 인터뷰에 친척인지 뭔지 할머니랑 친엄마 인터뷰 개소름.. 진짜 토나올 정도로 소름끼친다.. 사람을 그렇게나 많이 죽였는데 끝까지 착하고 어쩌고 저쩌고 하는거랑 엄마는 그 와중에 전처가 문제가 많았다고 그래서 그런거라고 하는거 보면서 소름끼치고 구역질이 나왔음..지새끼 교도소 들어간게 그렇게 맘 아픈 사람이 왜 피해자 유가족은 생각 못 하고 끝까지 저럴까 ㅋㅋㅋ저딴 사고방식은 뿌리타고 이제 손자도 이여지겠져..?ㅠㅠ손자 잘키웠다 그러는것도 소름이다..
    성격이나 성향도 유전인데... 저런 집 유전을 받고 저런 사고방식 환경에서 자랐으니..앞으로가 무섭다

  • @tourM
    @tourM 년 전 +44

    저런 악마를 착하게 키웠다는 엄마라는 사람... 자기 아들은 착한데 주변에서 그렇게 만들었다는 논리가 무섭네요. 처제를 홧김에 그렇게 했다니... 엄마라는 사람이 범죄의 끔찍함 보다는 오로지 자기 아들을 성질나게 해서 그렇게 당했다라고 감싸게 있는게 더 무섭네요.

  • @user-kg1jl9no3l
    @user-kg1jl9no3l 3 년 전 +764

    교도소 모범수제는 진짜 예를 들어 성폭력 피해자가 가해자 새끼 죽였을 때나 가정폭력 받은 아이가 쓰레기 부모 죽였을 때처럼 정말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사람들만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user-ij5si2nv5b
      @user-ij5si2nv5b 년 전 +45

      와... 어떻게 이런 바른 생각을 할 수 있지?

    • @user-op1bk2yu2y
      @user-op1bk2yu2y 년 전 +2

      사람이 5000만명인데 뭔 경찰이 205만명이야 구라도 적당히해야지 주작영상 오지네 ㅋㅋ 경찰 205만명이면 50명중 1명이 경찰이라는 소리다 에효 한심한 한국인들 이런거 속는사람이 잇냐??

    • @abofgkm
      @abofgkm 년 전 +7

      @@user-op1bk2yu2y 여기서도 설치고 다니네 전체 205만명이 아니라 누적이라고 ㅋㅋ

    • @user-bq5sl5ef5u
      @user-bq5sl5ef5u 년 전 +1

      ​@@abofgkm 작가가 꿈

    • @abofgkm
      @abofgkm 년 전 +1

      @@user-bq5sl5ef5u ?

  • @user-ku7hk6ow2h
    @user-ku7hk6ow2h 4 년 전 +567

    집안나갔으면
    아내도 죽었을텐데..
    엄마가 아들을 너무 모르네 ㅠ

  • @Kimkkongdae
    @Kimkkongdae 년 전 +41

    살인마 어머니도 양심이 있으면 피해자들의 마음에 죄책감에 우발적으로 손자까지 데리고 스스로 할복해주세요..

  • @logicprmer
    @logicprmer 년 전 +38

    유영철 발언의 검토 의견이 영화 양들의 침묵에 연쇄살인마 랩터 박사급인데. 요즘 아줌마도 아닌 할머니 나이에 모친이 친아들 이춘재 안사람한테 싸가지가 없다는 표현을 쓴다는 것이 정상적인 가정 교육을 시켰다고는 힘든 가정사 같은데요.

  • @Jaeduck
    @Jaeduck 3 년 전 +484

    애미가 악마를 낳은 건지, 악마로 키운건진 모르겠다만 어찌됐든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며느리탓 진짜 골때리네

  • @evielee3251
    @evielee3251 3 년 전 +1010

    지자식은 살인을저질러도 착하고 며느리는 싸가지없다고말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고부관계란 참 어마무시하네

    • @user-iw8xo3qw4r
      @user-iw8xo3qw4r 2 년 전 +98

      그러니까요
      이래서 시댁식구들은 남보다 못할수도있다고 하는가봐요

    • @user-xx6vy6id3p
      @user-xx6vy6id3p 2 년 전 +67

      저정도는. 고부관계나 일반적 시대관계들갈등 초월한...살인자 제조한 어미라고 표현하심이....
      자기자식을 저리 모를수가있을정도면 젊었을때 지가 난잡하게 쳐노니 남들도 그런줄아는 벼락맞을 할매...저 동네 할매들도 인터뷰 진짜 소름끼쳤음...

    • @dongk.4494
      @dongk.4494 년 전 +43

      아니 전남편때문에 동생을 잃었는데 왕래를 하교 싶겠음 ....? ㅜㅜㅜ

    • @sgr1999
      @sgr1999 년 전 +58

      이춘재가 잔혹한 살인마가 된것에는 애미의 사악한 유전자도 한몫했을것임. 추가로 난 이춘재엄마가 이춘재의 엄마가 춘재의 살인을 몰랐을리 없다고 생각함. 모르는척한것이지. 봉준호 마더의 김혜자처럼. Tmi하면 이춘재잡히고 나서 살인의 추억의 대단함에 마더를 다시 생각해봄.

    • @user-op1bk2yu2y
      @user-op1bk2yu2y 년 전 +2

      사람이 5000만명인데 뭔 경찰이 205만명이야 구라도 적당히해야지 주작영상 오지네 ㅋㅋ 경찰 205만명이면 50명중 1명이 경찰이라는 소리다 에효 한심한 한국인들 이런거 속는사람이 잇냐??

  • @user-vg8lr7ct9s
    @user-vg8lr7ct9s 년 전 +25

    와 고슴도치도 자기 새끼는 예쁘다고..
    모성애라 이걸 당연한거라 해야 하나.. 머라해야 하나..
    손자도 반듯하게 잘 키웠다고 하면서 착하고 붙임성도 좋고 사교성도 있고 어른도 알아보고..이렇게 묘사하는게 이웃들이 기억하는 이춘재의 모습이네.. 개소름

  • @user-je2nj1gz9p
    @user-je2nj1gz9p 10 개월 전 +14

    엄마부터 제정신 아니네, 이러나 저러나 사람을 죽였는데 자식이 그걸 감싸고 있나... 그와중에 화성 연쇄살인사건도 지 아들이라고 밝혀 졌는데 그냥 할말없다고 죄송하다고 하면 인간이긴 하구나 싶을건데 인간도 아니네 엄마도

  • @user-ie9rq4xn1g
    @user-ie9rq4xn1g 3 년 전 +307

    살인을 실수라고 말하는 친척분 말에..유구무언 이올소이다

  • @user-lh3gx5ox5g
    @user-lh3gx5ox5g 4 년 전 +2140

    어마이야
    손자도 니가 키워놔서
    이춘재처럼 될까봐 겁난다

    • @parkgeunwoo7780
      @parkgeunwoo7780 3 년 전 +250

      그러게 진짜 전처가 집나갔다고 바로 처음봤을때부터 예의가 없었네 싸가지가 없었네 하는거보소 맘충 오지네 니 새끼가 살인범인거 알고 도망갔을거여 홧김에 처제사건 저질렀댄다 우와 진짜 대가리에 뭐가 들었지 지가 생각하고싶은대로만 생각하네 그래도 지자식이라고

    • @leeaekyoung3986
      @leeaekyoung3986 3 년 전 +101

      도대체 눈과귀에 염증이 생긴거 아닌지 자신의 자식을 어찌 그렇게도 모르는지 절대로 씨퍼터리지 말고 3족을 멸해야 겟다

    • @user-wg5rz2gx5w
      @user-wg5rz2gx5w 3 년 전 +117

      이애미란년도 싸이코가 백퍼야 아가리 놀리는게 예사롭지가 않네

    • @user-em6rv8yh7f
      @user-em6rv8yh7f 3 년 전 +11

      그러네요 ~~ 무섭다 ~~

    • @user-em6rv8yh7f
      @user-em6rv8yh7f 3 년 전 +12

      @@parkgeunwoo7780 세상에,, 입에 열개라도
      할말이 없겠다 ~~

  • @user-vz2fx8tq8q
    @user-vz2fx8tq8q 2 년 전 +28

    아무리 자기 자식이여도..
    저렇게 끔찍하게 다수에게 해를 가했는데 그부분에서는 상대방에게 미안하고 죄지은 마음이여야죠……?전처가 싸가지가 없다니 무슨 논리입니까? 당신은 그 전처에게 매일매일 용서를 구해야되는 입장같은데요…
    손자를 바르게 잘 키웠다는 말 무섭습니다..
    손자도 이춘재키웠을때 똑같은 방식으로 키웠겠죠..

  • @MG-fw7dp
    @MG-fw7dp 11 개월 전 +54

    어머니 할복하세요 !!!❤

  • @happykhys3564
    @happykhys3564 3 년 전 +436

    자기 자식이 이춘재한테 살해 당했어도 실수라고 할까?
    아무리 팔이 안으로 굽는다지만 진짜 무지하고 이기적인 인간들이네

    • @user-wg5rz2gx5w
      @user-wg5rz2gx5w 3 년 전 +33

      엄마란 사람이 싸이코네 정상이 아니야 보통사람이면 주변에 알려질까봐 인터뷰도 꺼려해을텐데 아들감싸기가 청산유수네 죄송하다고가 먼저아닌가

    • @user-pn8ph5kk3v
      @user-pn8ph5kk3v 3 년 전 +18

      저걸보고 정신나간 집구석이라 하는겨 제정신이 아니여

  • @user-lq6xt8xd9j
    @user-lq6xt8xd9j 4 년 전 +524

    처제를 죽인것만 해도 이게 사람이냐? 엄마한테 하는행동과 밖에서 하는행동이 다른사람이 많다.

    • @user-kv5gc4xj5r
      @user-kv5gc4xj5r 4 년 전 +34

      처제 죽였을때 청주겻찰들이 화성 결찰 한테 협조를 안해줬어 못잡았데요 ㅡ고유정 사건도 글코 ㅡ청주경찰이 문제가 많죠

  • @user-ow4dr3pz7w
    @user-ow4dr3pz7w 년 전 +67

    어떤 어미기에 저런 악마를 키워낸건지ㅜㅜ

  • @user-bi3pu9tn3u
    @user-bi3pu9tn3u 년 전 +17

    이춘재 진짜화남!!!
    소중한생명을..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 @user-el2gh9st9x
    @user-el2gh9st9x 4 년 전 +205

    괴물새끼를 낳아 기른것만해도 피해자들에게 이마터지게 사죄하고 사죄해도 모자를판에 단한마디 피해자에게 사과하는말 없이 어디서 지들이 피해자인양 징징대냐 할매야 피해자들 시신이 얼마나 처참했는지 삼자인 나도 한동안 충격이었다 부디 천벌을 받고 또 받길 바란다

  • @user-xj8df5hm9w
    @user-xj8df5hm9w 3 년 전 +524

    죄 지은 사람의 부모들을 만나보면 한결같은 말을 한다
    "저희 아이는 절대 그럴 아이가 아니예요 정말 착해요"

    • @user-tu3fz3wb3x
      @user-tu3fz3wb3x 2 년 전

      착한사람은 빨리 죽는댔으니까 빨리 사형시키자

    • @user-xv7mq3sm2s
      @user-xv7mq3sm2s 년 전 +41

      우리 개는 안물어요 하는것과 비슷한 말~소름

    • @user-op1bk2yu2y
      @user-op1bk2yu2y 년 전

      사람이 5000만명인데 뭔 경찰이 205만명이야 구라도 적당히해야지 주작영상 오지네 ㅋㅋ 경찰 205만명이면 50명중 1명이 경찰이라는 소리다 에효 한심한 한국인들 이런거 속는사람이 잇냐??

    • @JohnLennon_1980
      @JohnLennon_1980 년 전 +4

      근데 너희 부모도 똑같은말 할꺼다
      인터뷰하는데 부모가 내자식 살인마다 하겠냐?

    • @user-dj9qq9vv2k
      @user-dj9qq9vv2k 년 전 +4

      "저희 아이는 어렸을때부터 그런끼가 보였어요.폭력성도 있고.커서 전국적으로 떠들썩할 넘이 될줄알았어요."이렇게 솔직히 말하는게..

  • @user-ut6dx2eu7h
    @user-ut6dx2eu7h 년 전 +17

    어뚱한 사람만 누명씌우고 강압수사한 수사관놈들 너무 어이가 없다

  • @user-gm5ho4bo3s
    @user-gm5ho4bo3s 년 전 +18

    살인적이고 공격적인 사람은 태어날때부터
    그 습성을내면에 내포한상태로 태어나지만
    부모가 좋은 환경을 만들어준다면 그공격성을 다른방향으로 향하게하여
    살인자가 아닌 다른 우수한 사람으로 거듭나게할수있다 하지만 대부분의살인범들의 가정환경은 그야말로 엉망진창이다
    공격적인 습성을 지니고태어난 것도 문제지만 그 습성을 증폭시키는 부모들 또한문제

  • @abcd12345efg
    @abcd12345efg 4 년 전 +829

    며느리 욕할때 딱정떨어지네 할머니

  • @user-tu3fz3wb3x
    @user-tu3fz3wb3x 2 년 전 +165

    동네 할매는 어쩌다가 그런 실수를 했지?래 진짜 소름 돋는다 ㅠㅠㅠㅠㅠㅠ마음이 착한애릉 왜 오래 가두냐니 다들 농약한병씩 드링킹 하셔야겠네여 주무시기전에

  • @user-eq5ho5sr1d
    @user-eq5ho5sr1d 6 개월 전 +3

    제기억에는 용의자 선상 의 오른 사람들중에. 두명 자살 한걸로 알거든요, 그유가족 분들 국가를 상대로 소송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경찰이 얼마나 고문을 했댔으면

    • @user-eq5ho5sr1d
      @user-eq5ho5sr1d 6 개월 전

      살인자 잡겠다고 억울한 사람 죽게 했는데

  • @user-wl4qg6ng6y
    @user-wl4qg6ng6y 2 년 전 +13

    자식은 부모의 거울이란 말이있죠 춘재가 잘 보고배웠네요

  • @user-rh4jq4zi1c
    @user-rh4jq4zi1c 3 년 전 +345

    할머니 얘기를 들어보니 이춘재, 이춘재 아버지, 아버지의 형제들, 이춘재 아들 다 그렇게 착하고 예의 바른 사람이네 그집안 남자들이 다 비슷한가보네 어쩐지 소름

    • @user-tj6xp1oe6r
      @user-tj6xp1oe6r 11 개월 전 +7

      아버지는 나쁜사람 아닐수도 있을것 같네요.
      저 할머니랑 똑같이 생겼다는걸로 봐서.
      그리고 저 할머니 말씀하는거 보니
      엄마 닮아 싸패가 됐나보네여.
      공감능력 제로인 저 할머니. 무섭.

    • @nexcrom
      @nexcrom 10 개월 전 +7

      왜 우리애기 기를 죽여요 하는 젊은 엄마들 반성하세요 그렇게 키우다간 자기 자식이 돈때문에 자길 찌를수도 있습니다. 인성교육은 엄하게 시켜야 됨

  • @user-nv8of2fp6l
    @user-nv8of2fp6l 3 년 전 +918

    자기 자식은 착하고 선한사람이라고 말하는게 참 역겹다

    • @user-xf1zj1nq5j
      @user-xf1zj1nq5j 2 년 전 +6

      지 입장에서 지 아들이 지랑 닮으면 그럴수 밖에없지;;

    • @user-mn4fp9ij5h
      @user-mn4fp9ij5h 2 년 전 +9

      누구든 등잔밑이 어둡다고 ,지새끼는 이쁜가 보네? 남들을 그리 처참하게 죽였는데, 부모가 혀를 깨물고 자결을해도 모자랄판에

    • @user-wf2ji6wn1r
      @user-wf2ji6wn1r 2 년 전 +5

      엄마도 깜방에 잡아서 쳐넣었음 좋겠네요

  • @user-oo1rj7ze7y
    @user-oo1rj7ze7y 4 개월 전 +4

    이춘재엄마 정말 무섭다. 그러니 저런 아들이 있는거지. 한마디 반성이나 죄의식이 없어

  • @user-ok4zd2hl7f
    @user-ok4zd2hl7f 3 년 전 +2442

    손자 자기가 반듯하게 잘 키웠다는 거
    왤케 소름돋냐...

    • @ok-ou3lz
      @ok-ou3lz 3 년 전 +352

      자식을 반듯하게 잘 키워서 연쇄 살인범 되었나요
      지나가는 개가웃고 소가 웃겠어요
      뻔뻔 하고무식 한것도 죄라고 하더니 딱 그짝이네 엄마라는 사람이 자기 자식이 사람을 수도없이 죽이는 연쇄 살인마 인데도 남탓만 하니 그런 악마가 됬지요
      돌아가신분들과 그 가족분들에게 죽을때까지 자식대신 용서를 비세요
      며느리 탓하지 마시구요
      며느리도 살려고 도망간거에요

    • @user-bb3kh6jv1b
      @user-bb3kh6jv1b 3 년 전 +62

      @@ok-ou3lz 이춘재는 인성 갱생 못할듯

    • @user-do9uw7tt4t
      @user-do9uw7tt4t 3 년 전 +13

      @@ok-ou3lz
      자기 자식을
      누가 살해 하면 ?

    • @user-iw8xo3qw4r
      @user-iw8xo3qw4r 3 년 전 +62

      한번만 더 반듯하다가는
      수천명 죽이겠다
      역시 집안자체가 뻔뻔하고 아무런 죄책감도 못느끼는 싸이코집구석이네요

    • @user-fj1dq5jx4d
      @user-fj1dq5jx4d 2 년 전 +123

      사이코패스도 어렸을때부터 강력한 도덕적교육과 습관으로 억제와 절재가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할머니가 바늘도둑이 소도둑되듯이 키운거네요

  • @goswim_
    @goswim_ 4 년 전 +400

    전처도 같이사는게 얼마나 무서웠으면 애까지 내팽개치고 도망갔을까 ㅡㅡ

    • @28thmayCho
      @28thmayCho 4 년 전 +95

      이춘재의 성취향이 저렇게 변태적이고 독특한데 결혼후 그런 취향을 부인한테 했을거라고 프로파일러들이.그러더라구요.
      이영학 사건처럼...

    • @user-lw9ds2pq2r
      @user-lw9ds2pq2r 3 년 전 +54

      강간도 당했대요 부인도. 경찰 조사 받으면서 경찰들한테 가정 폭력이랑 강간에 대해서 울면서 호소했다고.. 그 정도면 살려고 도망가는게 너무 당연한 것 같아요........

    • @user-xr6dv8kn8v
      @user-xr6dv8kn8v 3 년 전 +1

      그때 여자의 신고만 있었어도
      아쉽다 변태 성향은 일상에서도 나온다

    • @user-iw8xo3qw4r
      @user-iw8xo3qw4r 3 년 전 +5

      아들은 데리고간거아닌가요?
      2~3살된 아들도 방모서리에 몰아넣고
      미친놈이 때렸었데요
      화성에서는 강간살인하고다닐때만 악마짓하고 평소엔 조용히 평범하게지냈다는데
      청주에서 결혼하고살때는 폭력적 변태적 가학적인거 다 부인한테 풀고살았던건지
      이춘재알던분들 인터뷰한거봄
      다 안좋게 얘기하시더라구요
      끔찍한놈 처제 강간살해후 교도소가서도
      처제가 넘예뻤다 여러번말하면서 내가죽였지만 난무죄라고 다른재소자한테
      웃으면서 계속 얘기했었데요
      이춘재가 화성연쇄살인사건 진범이라고 나오는거보고 온몸에 소름돋았다시면서요

  • @user-ip8yv4vq7o
    @user-ip8yv4vq7o 4 개월 전 +3

    피는 못 속인다.
    저 할머니가 무섭다

  • @user-js7od6le7d
    @user-js7od6le7d 년 전 +9

    이춘재엄마 제정신이 아니네. 아들을 살인마로 키워놓고 처제도 우발적살인이라? 며느리흉만 보고 손자도 저손에서 자란다니 불쌍하다

  • @user-wu6lf2dg3v
    @user-wu6lf2dg3v 3 년 전 +224

    자식이 그런짓을했으면 죄송하다고 내가 잘못키웠다고 그게 첫마디인게 사람이지...

  • @jellykim5170
    @jellykim5170 4 년 전 +700

    저 미친 노인네 끝까지 아들편드는거 보니까 공범이다. 알고도 모른척, 아니면 같이 은닉을 했던지..

    • @user-nl5kp1fz2i
      @user-nl5kp1fz2i 3 년 전 +15

      공범여부 수사중. 많은여죄은닉.현수사중

    • @user-nl5kp1fz2i
      @user-nl5kp1fz2i 3 년 전 +8

      수사중

    • @user-ks5lg8cb3r
      @user-ks5lg8cb3r 3 년 전 +1

      팔은 안으로굽지요 재벌들 국회위원아들래미 술집사망사건 뺑소니사망사건도 집행유예 받아내는세상인데요

    • @user-zo1fm2ft8h
      @user-zo1fm2ft8h 3 년 전 +3

      증거 묻은 아들새끼 옷 빨래 빨아줘서 은닉했죠

    • @user-sh8dt2no1m
      @user-sh8dt2no1m 3 년 전

      Ss님 친아들인데 그건 어쩔수 없겠죠;;

  • @user-gt9em2mp1d
    @user-gt9em2mp1d 2 년 전 +14

    본인이 저딴 일 당했어도 편 들어주실 수 있나요 할 말이 있고 못 할 말이 있지 참.. 피해자분만 무슨 죄인지

  • @user-fw1wn5ue3h
    @user-fw1wn5ue3h 2 년 전 +14

    연쇄살인마에 대해 일반적인 상식 수준으로 설명 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연쇄살인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반사회적인격이라 하는 이유입니다.

  • @111blessme5
    @111blessme5 4 년 전 +974

    이춘재 사형촉구합니다..이런살인마한테 해마다 세금얼마가 쓰이는지 아시나요??죄없는 개들은 주인없단이유로 안락사 당합니다..세금이 제대로 쓰이게 해야합니다..판검변들은 반대할거에요..국회의원친척도 판검변많을테니..범죄자없이 밥줄끊기니
    ..저들가족이 저런범죄자 접할이유없으니 서민만 다치고 죽고 피해입는거죠..

    • @user-iw6rb2kk2c
      @user-iw6rb2kk2c 4 년 전 +22

      이춘재+조두순

    • @kik310
      @kik310 3 년 전 +2

      @@user-bq8sj5uw2z 말투 왜그럼? 귀여니야?

    • @kik310
      @kik310 3 년 전

      김대중 전대통령님 인권을 제일 중요하게여겨서 없앤건데 무슨 사형이에요 인권대통령님 김대중대통령의 인권역작이에요 억울할수도잇습니다

    • @user-gz7sw7yw6f
      @user-gz7sw7yw6f 3 년 전

      @@user-bq8sj5uw2z말투왜이래 알아듣게 얘기해보슈

    • @user-cd4dl3qc4w
      @user-cd4dl3qc4w 3 년 전 +6

      진짜 저런새끼 먹여살리느니 유기견을 살리는게 나을 것 같네요.

  • @user-oq1ey3bn6l
    @user-oq1ey3bn6l 3 년 전 +759

    14:20 아무리 나이드신 할머니라도 할말안할말 가려야지 처제 약먹여 강간해서 살인한걸 실수라고 하냐 어떻게;; 지한테 인사성 바르면 그만인거야 누굴 강간하돈 죽이던? 무섭네;;
    진짜 세상에 죄없는 여러사람 잔인하게 죽인 사람을ㅋㅋㅋ
    야이씨 가족이었어? 진짜 사탄도 울고갈 dna네ㅋㅋㅋ
    저 할매도 사이코패스같다고 할라다 욕먹을꺼같아서 말았더니 다음장면에 가족이랜닼ㅋㅋㅋㅋ진짜 개소름
    저 애미라는아줌마랑 말싸움 조져보고싶다 아.아줌마한테 죽임당하려나ㅠㅠ

    • @user-qq5uq1dv4v
      @user-qq5uq1dv4v 년 전 +5

      실수를 ㅈㄴ많이 ㅋㅋㅋ

    • @user-yi1cb1gj1q
      @user-yi1cb1gj1q 년 전 +18

      부모가 저러니.ㅜ

    • @okkim1811
      @okkim1811 년 전 +42

      화성 저 동네 집성촌이래요.
      서로가 다 가족인거에요.
      근데 저 할매하는 이야기 들어보니 작정하고 처제 강간하고 죽인게 실수라니, 저 할매도 젊어서 남편몰래 실수 많이 햇나보죠? 참 아들한테는 쿨하네요

    • @user-hd4im1um7l
      @user-hd4im1um7l 년 전 +20

      역시 강간범 어머니 답다

    • @user-wg4pw8sv9o
      @user-wg4pw8sv9o 년 전

      그 에미년의 그 아들새끼네

  • @bladimirsamchova3568

    하승균 총경님, 고문으로 죽은 억울한 사람들에 대해서도 한 마디 해주세요.

  • @ttmxs747
    @ttmxs747 3 년 전 +129

    며느리가 싸가지가 없는게 아니지 악마를 알아본거지.

  • @user-sw1cj3nm9g
    @user-sw1cj3nm9g 2 년 전 +705

    희생당한 피해자들 얼마나 억울할까...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user-gc5pm6gi4z
      @user-gc5pm6gi4z 년 전 +12

      용의자 이춘재가 아니라, 연쇄 살인범 이춘재로 수정 해야하는 것 아닌가?
      방송국?😨😖😈

    • @j-skim4621
      @j-skim4621 년 전

      화성이란 동네도 대다수가 쓰레기 유전자라서 희생당한 쓰레기 유전자들이 크게 아깝지는 않다

    • @user-vh6wl5uw6j
      @user-vh6wl5uw6j 6 개월 전

      찢어 쥐길넘들은 이춘재같은 연쇄살인범을 인권 어쩌고하면서 사형제 반대하는 인간들 입니다 지들이 무슨 성인군자인것 처럼ㆍㆍ 지네들이 당해봐야 하는데 ᆢ

    • @user-vh6wl5uw6j
      @user-vh6wl5uw6j 6 개월 전 +3

      춘재 애미야 ᆢ사람같으면 유가족에게 사죄하는게 먼저이니냐 니자식이라고 착했다고? 기가막히네 저런거 부터 없애야돼

  • @user-gx9rz3xq8c
    @user-gx9rz3xq8c 6 개월 전 +6

    무조건 살인마는 사형을시켜야한다 무조건 사형이나 싱가폴처럼 태형을해서 사회에서 버티지못하게 해야한다 삼가고인에 명복을빕니다

  • @user-rr7ot2cp2x
    @user-rr7ot2cp2x 2 년 전 +26

    아내분집 나가길 정말 잘하신듯...

    • @user-iw8xo3qw4r
      @user-iw8xo3qw4r 년 전 +7

      가출은 잘한건데 전부인의 여동생이 악마춘재로인해 19세에 성폭행 당하고죽었으니ㅠ
      자신의 남편이 화성연쇄살인사건 진범인거 알았을때 얼마나 기가막혔을까요
      동생죽인것만도 악마인건데

    • @user-su9gw2ul8q
      @user-su9gw2ul8q 년 전 +5

      대신 동생 잔인하게 잃었잖아요~~~ㅠㅠㅠㅠ

  • @user-se1if2fm8t
    @user-se1if2fm8t 3 년 전 +446

    이춘재 어머님의 인터뷰를 보니 정작
    자신의 자식을 제대로 키우시지를 못하셨군요.
    아니 처제를 잔인하게 살인했는데 어쩔 수 없었다고요?
    이춘재가 화성 연쇄 살인범이든 아니든
    그건 딴 이야기 이고요.
    처제를 수면제 먹이고 성폭행하고 잔인하게 사체훼손한 아들을 그렇게 이야기 하니 어머님도 문제가 심각하네요.

    • @user-iw8xo3qw4r
      @user-iw8xo3qw4r 2 년 전 +22

      싸이코패스성향 어머니쪽 유전인듯요
      자기중심적 피해자탓하는게

    • @yongwandoll7324
      @yongwandoll7324 2 년 전 +8

      자신이 낳은 아들이 그짖 했는데 뭐가 잘났자고 큰소리야

    • @user-ol1bw5cx8w
      @user-ol1bw5cx8w 년 전 +8

      어머님이 아니고 미친X…

  • @user-fc4rs2vd6w
    @user-fc4rs2vd6w 3 년 전 +240

    이춘재 자식이있어?
    저 할머니 손에 자란다고?
    제2의 이춘재를 심어놨네 ㄹㅇ소름돋는 집안이다
    애가 지아빠 이춘재인거알면 진짜 정신적으로 미치지 정상으론 못살아갈듯

    • @ju-og2zb
      @ju-og2zb 2 년 전 +8

      면회까지 년에 한번씩 했다는데

  • @user-jo2te2oe1j
    @user-jo2te2oe1j 10 개월 전 +6

    엄마을 보니 아들이 연쇄살인범. 강간범이 된지 알것네. 아들의 죄을 싹싹빌어도 시원찬을판에. 착한아들이라고 누명을 벗겨졌으면하는 말도 안돼는 말이나 하고.

  • @user-en4wk3fq6c
    @user-en4wk3fq6c 년 전 +11

    춘재 어머니 악마 육성 장인....마인드가 어나더 클라스

  • @dpfla197
    @dpfla197 3 년 전 +151

    엄마랑 친척들 이야기하는거 보니까
    가족들이 싸패같네...

  • @SUN-kb8te
    @SUN-kb8te 3 년 전 +404

    엄마가 돈좀 있다던데 그재산 털어서
    죽은 유가족에라도 나눠주며 죽을때까지
    빌고 또빌고 잘못낳아키운 자식대신에라도 사죄를 하는것이 도리아닐런지......

    • @kimarkim5967
      @kimarkim5967 3 년 전 +20

      HD L 범인이 부정하게 번 돈도 아니고 범인의 어머니가 힘들게 버셨을 돈인데 그걸 피해자에게 나눠주라는건... 잘못 키운건 백번 잘 못이겠지만 사이코패스는 아무리 잘 키워도 어떤 상황에 그 정신병이 발현될수 있는거라고 알고 있습니다 차라리 이춘재가 노역하며 버는돈을 나눠 주라는게 더 맞는거 같네요

    • @user-ds8ph3gr2p
      @user-ds8ph3gr2p 3 년 전 +8

      어린학생도 아닌데 왜 부모가 책임져야 합니까

    • @happy1030k.
      @happy1030k. 3 년 전 +13

      악마가 악마를낳았네

    • @SUN-kb8te
      @SUN-kb8te 3 년 전 +3

      @Na Kyoung Lee 그도 그럴수 있겠네요? 예전에 방송에서 어떤 범죄자의 부모가 자식대신 용서를
      해달라며 수십년간을 싫다는대도
      피해자의 집을 찾아가 매달리며
      온갖 허드렛일등을 하면서 용서를
      구했고, 한참 지난후에는 피해자가정
      에서 이젠 그만해도된다 라며 맘을
      받아들인 이야기가 떠올라서.......

    • @user-cd4dl3qc4w
      @user-cd4dl3qc4w 3 년 전 +7

      @@kimarkim5967 사이코패스가 유전적 요인이 있긴하지만 사회적인 교육을 받으면서 그걸 억제할 수 있고, 특정 트리거가 없다면 외부적으로 발현 (사회에 악을 끼치는 범죄) 되지 않는다고합니다. 그리고 가해자 부모가 자기자식 두둔하는데 아무리 깨끗하게 돈을 벌었다한들 돈을 나누어준다한들 가해자 두둔하는 저 말한마디가 얼마나 피해자의 가슴을 쑤실지 ㅠ

  • @jhs33
    @jhs33 년 전

    전 여기 나오시는 신동엽 님 외 세분을 존경합니다 👍

  • @user-yv5ui4es3b
    @user-yv5ui4es3b 년 전 +15

    아무리 가족이라 해도……하….친척이란 사람 말하는거…..착한애를 왜 오래 가둬두냐는데….할말이 없다

  • @user-od1ul7tx2o
    @user-od1ul7tx2o 4 년 전 +801

    너무 무섭네요 며느리의친동생이
    본인아들 손에 죽었는데
    그아들 엄마라는 사람이 하는 말이
    며느리탓만 ㅎㄷㄷ
    며느리친동생을 죽인 미안함따위는 전혀없네
    저런 어머니니 아들의 사고방식이 옳을
    리가 있겠는가?
    아들이 살인하고오면 살인당한 사람잘못이지 살인자너는 잘했다고
    할 각이네요

    • @user-th9wq2sy7d
      @user-th9wq2sy7d 4 년 전 +34

      자식은 부모의 거울임

    • @entp9205
      @entp9205 3 년 전 +26

      그걸 며느리탓을 ㅅㅂ 지가 아들을 살인자로 키운 죄지 도라이네

    • @chl5203
      @chl5203 3 년 전 +2

      애미부터 쳐죽여야함ᆢ

    • @goddae
      @goddae 3 년 전 +2

      씨바갈년이네진짜....

    • @user-hp5zm3lm2q
      @user-hp5zm3lm2q 3 년 전 +2

      여러분의원수그누구인가.ㅡ부처님말씀 원한은원한을났는다그러니용서하고또용서라
      .....
      ..

  • @gerry6076
    @gerry6076 4 년 전 +392

    아이고 어머니... 화가 난다고 해서 우발적으로 사람 죽이는 놈이 그게 정상이오?!

    • @goldendelicious3581
      @goldendelicious3581 3 년 전 +20

      우발 아니고 계획살인....ㅠㅠㅠ

    • @user-qq9ze8kj9d
      @user-qq9ze8kj9d 3 년 전 +8

      어머니가 아니고 엄마라고 부르기도 역겹네요

    • @user-dk5nq7iz2t
      @user-dk5nq7iz2t 3 년 전

      Earl Gray (17:27) 본인 생각에는 우발적으로 살인한거같은데 애가 착하다고 하는거 말씀하시는거 같네요..

    • @user-iw8xo3qw4r
      @user-iw8xo3qw4r 2 년 전

      이미 처제강간살인전 13명살인
      화성과 청주 수원에서도
      살인미수2명 강간만 20명넘음
      그것도 신고된건수만

  • @user-ts3fz9tl5z
    @user-ts3fz9tl5z 5 개월 전 +2

    이춘재 엄마를 보니 왜 그런 범죄자가
    되었는지 알거같음

  • @Royguk
    @Royguk 년 전 +5

    부모는 생각 보다 자식에 대해서 아는게 별로 없음.
    오히려 친구나 애인관계가 잘알지 막상 학교가고 친구들이랑 나쁜짓하고노는거 부모가 1도모르거든

  • @user-vo8is4fy4o
    @user-vo8is4fy4o 2 년 전 +173

    모범수없애고 사형시켜야 된다고봅니다.
    그인성이 어디갑니까?교도소에서
    세금으로 밥먹이는것도
    아깝습니다!!!

    • @user-zj3tc7sq6b
      @user-zj3tc7sq6b 년 전 +6

      그걸떠나서 저악마 재산이 꽤 많다고 들었음... 소문으로는 100억이 넘는다던데 그거 다 몰수해서 피해당하신 유가족들에게 균등하게 분배해야 됩니다.악마같이 몹쓸짓해서 수많은사람들 피눈물을 흘리게 했는데 최소 그정도는 해줘야죠 ... 우리나라는 멍충하니 강제성이 없어 특히 악마같은넘들한테 더더욱 그래

    • @user-vi4xf5zt1o
      @user-vi4xf5zt1o 년 전 +1

      절대적으로 옳으신말씀입니다

  • @user-if3cm4jr9m
    @user-if3cm4jr9m 4 년 전 +440

    아이고~ 춘재 엄마
    말듣다가 화병나겠어요
    처제사건 홧김이란다
    쥬스에 약까지타서 먹이고
    성폭력까지하고 죽였는데~
    남편도 좋은사람 시동생도 좋은사람 손주도 예의바르게 잘 키웠고~ 무슨 사이비종교 보는것 같아서리

  • @user-qy3yi2xi9n
    @user-qy3yi2xi9n 년 전 +4

    살인이 어떻게 실수가 됩니까.....

  • @user-jr6ph7qr8f
    @user-jr6ph7qr8f 년 전 +4

    자식을 가장 모르는자는 이웃도 저너머 할배도 친구도 아닌 ... 부모.... 자식에게 눈을 감아버리는 본능적인 부분이 있다는 점.....

  • @user-lb3gc6vd7j
    @user-lb3gc6vd7j 3 년 전 +351

    진짜 마지막에 용의자로 몰려서 투신자살한 사람 얼마나 억울했을지.... 그 심정을 어떻게 다 헤아릴 수 있을까요.... 저는 어렸을때 언니가 내 아이스크림 니가 먹었지라고 안 먹었는데 그렇게 몰리니 진짜 너무 억울하고 울화가 치밀었는데 살인자로 그것도 연쇄살인범으로 몰렸을 사람들을 생각하면.... 백명의 범인을 놓쳐도 한명의 무고한 피해자를 만들지 마라는 말이 있습니다.... 경찰도 용의자로 몰린 많은 무고한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사과하시길 바랍니다.... 얼마나 억울했으면 그 형사 명함을 30년을 갖고 있었겠어요....

    • @0l1via
      @0l1via 3 년 전 +6

      아이스크림ㅋㅋㅋㅋㅋㅋㅋㄴ

    • @user-xr6dv8kn8v
      @user-xr6dv8kn8v 3 년 전 +18

      정말 옳은말씀하셨습니다
      그들도 범죄자입니다 말도안되는 혐의 뒤집어 씨운뒤
      처넣고 두들겨 패고 생사람 잡은놈들이 한놈이겠습니까 끝까지 잘못할것없다고 침묵해버리는 그들’ㅡㅡㅡ
      전주약산오거리도 마찬가지 입니다
      끝내 범인이 밝혀 졌지요 ㅡㅡ

    • @user-xr6dv8kn8v
      @user-xr6dv8kn8v 3 년 전 +4

      정말 좋은말씀 잘보고갑니다

    • @user-qc9td3qc9v
      @user-qc9td3qc9v 3 년 전 +1

      무턱대고 사형 시키라는 무뇌 인간들은 이런 생각를 안하죠

    • @user-iz1ds3gn7v
      @user-iz1ds3gn7v 년 전

      맞아요 진짜 맞는말씀이세요ㅠ

  • @user-hb4kd9pd8h
    @user-hb4kd9pd8h 3 년 전 +609

    와 이 할망구가 반듯하게 키웠다던 이춘재 아들도 지금 안양교도소에서 복역중이래요... 이런것도 유전인감??? 개소름

  • @user-rs4td6ic6k
    @user-rs4td6ic6k 년 전 +1

    어머니 대단하시네요

  • @piter_31
    @piter_31 년 전 +11

    살인자들은 감옥에서 석방 없는 무기징역을 때리고 나이가 들어 죽어갈 때 쯤 사형을 시켜 시체 조차 찾을 수 없는 곳에 묻어 버리는 게 피해자를 조금이라도 위로하는 방법이다.

  • @user-yi9iw5te4h
    @user-yi9iw5te4h 4 년 전 +441

    일가족 다 신상공개했음 좋겠네요 진짜 얼굴도 못들고 다녀야할 사람들이 뻔뻔하기짝이 없네요

    • @hyhwang1264
      @hyhwang1264 4 년 전 +22

      근데.. 그집구석이 화성 개발되서 보상금을 많이받아 예전하고는 다르게 재산이 생겨서 세상은 불공평하단 생각이. 죽어서 꼭 그댓가 치루고 그 악마때문에 몇명의 목숨이 살아진건지..

    • @user-xm3jy6uf6w
      @user-xm3jy6uf6w 4 년 전 +7

      살아진게아니고 사라진거임 맞춤법 극혐 어휴

    • @hyhwang1264
      @hyhwang1264 4 년 전 +2

      @@user-xm3jy6uf6w 남이사 맞춤법을 틀리든 뭐든 무슨상관? 우리는 미래가 이니라 과거라하지? 그것도 왜 띄어쓰기 안함? 어이없네~~

    • @user-mx2bl5jz8i
      @user-mx2bl5jz8i 3 년 전 +4

      일가족은. 넘 심한거 아닌가요..죄 없는 사람이 죄값 받는것은 아니다싶습니다...식구한명이 죽을 죄를 지엇는데 한가족이 전부 죄인처럼 사는것은....

    • @ok-ou3lz
      @ok-ou3lz 3 년 전 +1

      받아쓰기 하는것도 아닌데 꼭 맞춤법 따지는
      분 어디가나 있어요

  • @user-qv5zn5gy5b
    @user-qv5zn5gy5b 4 년 전 +2969

    우리애가 사람을 죽였지만 착해요....

    • @user-co5xt6mw3q
      @user-co5xt6mw3q 4 년 전 +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sj5ki3hf8t
      @user-sj5ki3hf8t 4 년 전 +302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안했다.” 는 유명한 말을 남긴 김상혁의 어록을 뛰어넘는 명언이구나 ㅋㅋ;

    • @user-qj9pl5pc6x
      @user-qj9pl5pc6x 4 년 전 +71

      미개인 엄마네

    • @donkeyekyo7676
      @donkeyekyo7676 4 년 전 +162

      역대 개소리 탑급 ㅋ

    • @betilylee2956
      @betilylee2956 4 년 전 +57

      ㅁㅊㄴ 욕밖에 안나오네

  • @user-wq9bm7io3t
    @user-wq9bm7io3t 년 전 +2

    이춘재잡펴쓰니천만다행입니다고심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 @User_dkffkdrkagfgk

    역시 어머니도 죄책감이 결여된 ...

  • @DrCYRisk
    @DrCYRisk 3 년 전 +206

    살인자의 어미는 보통 "우리 아이는 착한 아이에요. 누굴 해칠 아이가 아니에요" 그러죠.
    핵심은 살인자라고 해도 자신의 치부를 가장 들키고 싶어하지 않는 상대가 엄마라는 것이고, 그렇기에 엄마는 결코 자기 자식을 다 알 수 없다는 거죠.
    즉, 자식에 대한 엄마의 믿음은 가장 옳기도 하지만, 가장 거짓일수도 있다는....

  • @JP-hm2zm
    @JP-hm2zm 3 년 전 +222

    지 자식 저렇게 키워서 남의 자식 죽게 해놓고 남의 탓하는 엄마라니... 마누라가 바람 났댄다..

  • @user-ck1eh2sj2w
    @user-ck1eh2sj2w 년 전 +6

    아진짜 자기식구들은 다 착하고 그외는 다 문제 있는거네!!아 열받아

  • @user-rx7pi7tl4d
    @user-rx7pi7tl4d 4 년 전 +174

    아주머니 자기 자식을 착하게 키웠다는 건 어머니 입장이고 아들이 안 착하잖아요 착한 척을 한거지 진짜 착한 사람이면 홧김이라도 제 속이 썩지 누구를 죽이지 않습니다 아들 죄를 미화 시키지 마세요 아무리 부모라도 살해 당한 사람들도 부모가 있고 귀한 자식입니다 쯧 사람을 몇 명이나 죽였는데 저 딴 말을 하냐

  • @user-yf9xp5mj2k
    @user-yf9xp5mj2k 4 년 전 +291

    아니...유전의 힘이라는거는 진짜 무시못하는데....이춘재 아이도.....진짜 이런생각하면 안되는데 진짜 무섭다

  • @hlucky900
    @hlucky900 년 전 +3

    피해자들의 영혼과,,,그 가족들...그사람의 친구들.....수많은 사람들을 충격과 고통속에 빠뜨린 악마.

  • @user-bu7ly5ro3b
    @user-bu7ly5ro3b 2 년 전 +4

    저렇게 사람죽여도 사형이 안되는게 더경악스럽다

  • @user-xr3dx4df1z
    @user-xr3dx4df1z 3 년 전 +62

    저 할아버지 진짜 존나 답답했겠다. 범인을 목격을 하고 그것도 경찰 앞에서 지목까지 했는데 범인을 놓치고...

  • @vcore5887
    @vcore5887 3 년 전 +193

    엄마라는 사람의 입에서 나온 말은100프로 거짓.
    언변이뛰어난인간이다.
    그를 그렇게 만든건, 바로 그 엄마, 혹은 부모다.100프로.

    • @user-fp7mh4sh3o
      @user-fp7mh4sh3o 년 전

      이춘재엄마 똥싸고 자빠졌네
      피해자들은 어쩔거여 본인만 아니라고 우기면 다여? 이춘재 지가했다고 말했는데.. 뻔뻔도 살인급이네

  • @kimjinhyun97
    @kimjinhyun97 6 개월 전 +4

    이춘재 엄마도 살인마를
    감싸는데
    박수홍씨 부모들은 참내 ;;;;

  • @rlwjddms9126
    @rlwjddms9126 년 전 +3

    이 와중에도 내자식 사랑이구나...

  • @user-hm6rj9if9i
    @user-hm6rj9if9i 4 년 전 +230

    마지막부분에 철저히 이중적인삶
    싸이코패스에 변태

  • @user-uw8tc3mi5t
    @user-uw8tc3mi5t 4 년 전 +212

    남편이 착한거면 이춘재는 엄마 닮았나봄?
    화가나면 부모도 못말렸다고 써있는데
    며느리 싸가지없다고하고
    동네사람들한테도
    며느리바람나서 나간거라고
    뻥치고
    할머니 재판할때 알았을거아니야
    입만열면 거짓말
    이춘재가
    둘중 하나 닮은거지
    이제는 진실을 좀 말해보쇼
    이춘재때문에 몇명이 죽은거야
    그동네 집성촌이었다면서
    지들끼리 끼고 돈거
    모를줄 아나

  • @kmy825
    @kmy825 10 개월 전 +3

    딱 그 에미에 그 아들이네
    어머니란 사람부터 정상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