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안전하게 할수 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5. 06.
  • @돈깡의 알고하는투자
    ↓출연 문의 및 광고제안 방법
    이메일: shxjcl1122@gmail.com
    ↓유튜브로 월 2억 수익올리는 구조
    [MKYU] 커리큘럼 구경가기
    mkyu.co.kr/sub_page/businessin...
    ↓70만원으로 시작한 쇼핑몰로 월 1000만원 버는법
    [클래스101] 강의 구성 보러가기
    class101.net/products/nE3Rka3...
    ↓월 수입 180만원에서 1억8천까지 키운방법
    저의 첫 책, [킵고잉] 구경가기
    book.naver.com/bookdb/book_de...
    - 이 채널을 후원하는 곳 -
    4월 9일! TIGER 미국 기술주 2종 신규 상장!
    [미국테크TOP10]
    investments.miraeasset.com/pr...
    [미국필라델피아반도체]
    investments.miraeasset.com/pr...
    한국금융투자협회 심사필 제 21-01814호
    주식 거인들에게 배우는 잃지 않는 투자 원칙 49
    bit.ly/38Od1XT
    쇼핑몰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아임웹
    bit.ly/3xvGHDN
    정다르크의 비밀문서
    bit.ly/secretcrew
    다이어트는 수원 해인부부한의원
    bit.ly/2Wpo6aY
    대장TV
    www.bosstv.co.kr/

댓글 • 465

  • 정들빛
    정들빛 14 일 전

    주식의 현인이 될 것 같아요.

  • yoonytv
    yoonytv 개월 전

    어리신데 자기그릇을 알고 투자한다고 말씀을 하시네요. 대단!

  • 김길웅
    김길웅 개월 전

    30대 초반에 40억대의 부를 이뤘다니 대단한 친구라는 생각이 드네요.
    주식 투자의 성공 여부는 인생 경험이 아니라 공포심을 극복하고 절제심이 있어야만 성공할 수 있는 것 같네요.

  • 김덕준
    김덕준 개월 전

    왜?? 이해가 안되네 왜이렇게 세상은 좁밥이 많은가

  • 트루크 막토
    트루크 막토 개월 전

    이동상만 6번 봅니다 저보단 어리신 분이지만 많이 배우며 나름 많이배워 감사의 말을 드립니다.

  • gksxhdtghr
    gksxhdtghr 개월 전

    주식투자는 이년 삼년하는게 아니고 이십년삼십년 하는거라..돈깡의 투자가 정석이다. 큰돈을 번 사람들은 무조건 분산.분산분산. 배분배분배분의 반복

  • gksxhdtghr
    gksxhdtghr 개월 전

    현금을 뒤로 빼놓는것은 일이년마다 오는 폭락장에 대비하는거죠. 보통은 자금관리라하고..비슷한 전략은 자산배분이라하는게 있고..올웨더나 60/40전략이 자산배분의 대표적전략..공부해보면..총투자자산의 30%만 주식에 투자하는게 이상적임.

  • 강태윤
    강태윤 2 개월 전

    이분 만나고 싶습니다 01038526533 연락처예요 이분 주셨으면해요

  • 전상욱
    전상욱 2 개월 전

    제 생각에, 전업 투자자 중에 자산을 크게 손해 본 사람 인터뷰도 만들어 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박냥
    박냥 2 개월 전

    가슴이 차가운사람이 유리하다 모는감정은 묻고 기계적으로 분석 정보

  • 젬스톤나는나
    젬스톤나는나 2 개월 전

    돈깡.. 얼굴에 김 묻었어요.
    잘생김. ㅎㅎ
    생각이 바로 잡힌 돈깡님.
    항상 응원합니다.

  • 문경록
    문경록 2 개월 전 +1

    아 자신을 조절하는 신선하고 예쁜분입니다
    배웁니다. 지혜롭습니다.
    돈이 전부가 아닙니다.

  • 일등제자
    일등제자 2 개월 전 +1

    이분찐이네요.덜어내는것도. 진짜힘든건데

  • 르네마루
    르네마루 2 개월 전

    왔니~~?

  • 빡스
    빡스 2 개월 전

    제그릇은 돈깡님의 100분의 1...

  • 헐크
    헐크 2 개월 전 +1

    돈깡님 팬입니다!!!!항상 응원합니다!!!

  • 노형동워렌버핏
    노형동워렌버핏 2 개월 전 +1

    감자깡, 고구마깡, 새우깡
    그치만 머니머니 해도 돈깡이 최고지!!

  • 나비날다
    나비날다 2 개월 전 +1

    돈깡님 처럼 자기만의 철학을갖고 성투할게요!!

  • 김연투버
    김연투버 2 개월 전

    ㅋㅋㅋ 왜케 심각해요?~~두분잼있어요

  • ri oh
    ri oh 2 개월 전

    얼굴보니 매우 맑아요
    영혼체가맑아서 돈은따르게서요

  • Bear Pump
    Bear Pump 2 개월 전

    코인을 하다보니까 50억이 별로
    크게 느껴지지가 않는다.

  • MS B
    MS B 2 개월 전

    투자방법이 정말 현명하신 것 같아요.

  • 갓호두
    갓호두 2 개월 전

    돈깡이 한 시드100억되는줄

  • 안중희
    안중희 2 개월 전

    ㅋㅋㅋㅋ 종목을 계속 보시는거 같아요.. 네 요즘 주식 기웃거리고 있구요... 종목 자주 봐요..... 그런데 주로 보시는 종목들 보니깐... ㅋㅋㅋㅋㅋ
    질이 안 좋은... ㅋㅋㅋㅋ 에이.... 아니에요... ㅋㅋㅋㅋ 걱정이 조금 됩니다...

  • 쌔내 My Diary
    쌔내 My Diary 2 개월 전

    이 영상 썸네일 때문에 몇번 봅니다 👍

  • 세수
    세수 2 개월 전 +3

    4천으로 3억1600만원까지 시드불렸습니다 저도 저만의 투자방식이 있는데 총시드의 30퍼이상으론 투자안합니다 맥스가30퍼고 한달30일중 15일은 기업은괜찮은데 저점 종목찾는데 시간을쓰고 나머지15일동안 투자합니다 일단 보수적으로 다가가니 손실은적고 수익나면 더크게나더라구요

  • 모드나
    모드나 2 개월 전 +1

    난 1억으로 2억 벌었는디 더 열심히 해야겠당 ;; 언제 불리낭 이번년도는 워낙에 장이 좋아서인디 ㅠ.ㅠ 더 열심히 공부 공부만이 살길 ㅎ

  • 날디
    날디 2 개월 전

    나도 45억 잇으면 10억으로만 주식하겠따.

  • Su Pk
    Su Pk 2 개월 전

    순수해 보여서 더 멋쪄보여

  • 강피터
    강피터 2 개월 전

    안전한투자 롤모델입니다

  • 맥센세
    맥센세 2 개월 전

    엉덩이 들썩들썩… 웃으면 안되는데, 가끔 왜이리 공감이 가는지..; 그럴 때마다 침착하게..

  • ij h
    ij h 2 개월 전 +1

    주변에 저런 고수분이 있다면 가서
    배우고 싶다.

  • Dongjoon Lim
    Dongjoon Lim 2 개월 전

    일베아님?

  • 홍콩보험설계사
    홍콩보험설계사 3 개월 전

    말씀하시는게 보기 편하고 좋네요👍👍👍👍

  • 김료딘
    김료딘 3 개월 전

    부동산으로 우연히 생긴돈과 대출을 받을수있어서 (싼금리) 주식에 작년말경에 5억을 태웠습니다. 맞벌이라 이자를 내는거엔 무리가 아직은 없습니다. 현재 수익은 7~8천정도입니다. 쫄보라 우량주 삼성에 절반이상 넣었구 테슬라에 나머지 삿습니다. 테슬라는 많이 떨어져서 수익이 미미한데 삼전으로 연봉이상 수익인데 저는 장기투자로 5년이상 보면서 합니다.

  • 호랑말코TV
    호랑말코TV 3 개월 전

    대단하시네요

  • 찌질몬
    찌질몬 3 개월 전 +21

    돈깡이 레전드인 이유는 수익률보다는 리스크관리를 너무 잘한다.

  • 하프하
    하프하 3 개월 전

    이분 배당금 들어오는것만해도 꽤 상당한걸루알고있음

  • 이명선
    이명선 3 개월 전

    멋지다!!내그릇을알고있다는것!!

  • A MD
    A MD 3 개월 전

    돈깡 ㅈㄴ 멋지다.

  • BM NLT
    BM NLT 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대화 너무 웃겨요 희망회로 마스터ㅋㅋㅋ

  • 화려한백수
    화려한백수 3 개월 전

    주식하는 황치열

  • Isabel 10おくえん
    Isabel 10おくえん 3 개월 전

    돈깡님 좋아해요

  • 야
     3 개월 전

    ????????????????????????????????????

  • 신영웅
    신영웅 3 개월 전 +1

    돈깡님 너무 좋음 ㅎㅎ
    롱런 롱런~!!!

  • 고고아님쓰
    고고아님쓰 3 개월 전

    돈깡님의 채널서만 보다가 이거보니 웃음기 사라져

  • sam song
    sam song 3 개월 전 +1

    나이가 어린데 배울게 너무 많다 진짜...

  • 유승석
    유승석 3 개월 전

    저분 kbs 창에 나오셨는데 여기서보네ㅋㅋ

  • 김용규
    김용규 3 개월 전

    멋있는 분이네요 라는 생각이 번쩍 듭니다. 영상 잘 보고 갑니다.

  • 지금이순간
    지금이순간 3 개월 전

    어떡해 매번 수익을 내지???
    잃을 때도 있지 않나?

  • 인영이랑 연지랑
    인영이랑 연지랑 3 개월 전 +1

    그릇을 알기때문에ᆢ감사합니다 키포인트

  • 이게 나야 this is me
    이게 나야 this is me 3 개월 전 +1

    주식하는 공대생인데 확실히 감정적인 요소를 배제하니까 주변 문과 친구들 보단 수익률이 잘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 케바케긴한듯

  • Wizard_ Shen
    Wizard_ Shen 3 개월 전 +4

    가장 보통 사람들의 입장과 자세에서 경청하시는 능력이 아주 뛰어나시군요. 채널이 잘 되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진짜 완전히 주식 초보들이 할 만한 심리적인 질문을 하시네요.

  • 해바라기
    해바라기 3 개월 전 +1

    진짜 각 투자자마다의 생각이 다르지만 돈깡님은 돈깡님의 스타일이 있기에 누구도 무시하지 않았으면 하네요~불사조님이랑 제일로 애정하며 보는 분들인데 정말 지금도 잘되고 계시지만 훨씬 더 잘되시기를 응원합니다 ㅎㅎ

  • Beom Kyoo Choi
    Beom Kyoo Choi 3 개월 전

    난 뭐한거냐. ㅜㅜ 나이ㅜ먹도록.
    멋지네요. 나이만 어릴뿐 투자에는 형님이시네요.

  • 똑이
    똑이 3 개월 전 +2

    감사합니다 요즘 돈깡님과 주식단테님 영상보고 많이느끼고 배움니다

  • 손흥민
    손흥민 3 개월 전 +1

    이분 정말 소신있고 현명하네요

  • 트루크 막토
    트루크 막토 3 개월 전 +1

    피터린치도 버핏할배도 주식은 지능보다 성향 이라고. .
    젊은나이에 대단함. .

  • jane J.
    jane J. 3 개월 전 +1

    왔니.. 안하시네 이거 하셔야 하는데 돈깡님-♡♡♡♡

  • 세이프티
    세이프티 3 개월 전

    일본계 모델 같다
    겸손하고 멋있네요~ 난 뭐하고 있는건지?.. ㅋ

  • Min kim
    Min kim 4 개월 전 +8

    코인이든 주식이든 성공한 사람은 뭔가 격이 다르네요 ㄷㄷㄷ 돈깡님 웃을때 배우 김재원 닮았어요 ^ ^

  • 으악새
    으악새 4 개월 전 +1

    내신에 강한 타입 ㅎㅎ 비유 쥑엿당!!

  • 기둥매매
    기둥매매 4 개월 전 +1

    저 50억은 누군가 개미들 돈입니다

  • hopeleader
    hopeleader 4 개월 전

    욕심을 버려야해.. 늘 생각하면서도 항상 여유자금 없이 매수하고있는 날 보면 참 한심하다. 존버를 외치면서도 존리를 따라해야지~하면서도 이슈 뭐하나 떴다하면 또 매수타이밍 보고있는 나..
    손절은 안하지만 그래서 보유종목이 30개를 넘어감. 매가 약일까? 5년간 천만원정도 수익인데 물린종목도 10개넘어가니.. 이건 뭐 약도 없네요.
    크게 한번 당해야 정신차리려나.. 답답하네요. 처방전 좀 주실분?

  • 이황금
    이황금 4 개월 전 +1

    와 돈깡님이 32살이요?
    제가 처음 주식에 입문했을때네요
    지금 54살
    세월앞에 겸손해지는 나이인데 ㅎ

  • 고독한호랑이
    고독한호랑이 4 개월 전 +6

    보수적으로매매해서 50억까지불렸다니
    대단함
    앞으로 더 기대가되는군여

  • Youngmo Koo
    Youngmo Koo 4 개월 전

    제 그릇이라는 말 정말 동감동감합니다. 돈깡님은 정말 고수의 향이 나요 ㅎ

  • 생체킹카
    생체킹카 4 개월 전 +1

    가정교육을 어떻게 받았는지 알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