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드라마 EP.06] 현모양처의 표본, 완벽한 내 아내의 믿지 못할 과거, 남편의 선택은?! I 애로부부(Doomed Marriage) I 매주 월요일 밤 10시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9. 14.
  • 현모양처의 표본, 임신 소식으로 시댁의 사랑을 한몸에 받던 아내 정원. 하지만 길거리에서 만난 여자가 정원의 이름을 소라라고 부르고, 밤마다 남편 몰래 쫓기듯 통화를 하기 시작했다. 남편 도일이 의심하며 캐묻자 정원은 빚 보증을 잘못 섰다며 둘러대고, 오해가 풀리는 듯 싶었을 때 걸려온 한 통의 문자. '당신 와이프 한소라는 악마예요.' 한소라? 내 아내가 악마라니!? 의심 반 두려움 반 만난 문자 주인공은 뜨악할 이야기를 털어놓는데...
    바로 현모양처 정원이 결혼 전 대기업 회장의 비서이자 상간녀였다는 사실!
    '사모님들이 해 주지 않는' 특급 내조를 하며 회장의 마음을 빼앗은 애첩이었다. 남편을 충격으로 몰아넣은 건 회장을 꼬신 정원의 애첩 비법(?)이었는데...
    결혼식 당일에도 상간녀 소송 진행 중임을 속이고 밝게 웃으며 도일의 옆에 있던 정원. 내 아내의 믿지 못할 과거. 남편은 어떤 선택을 해야 할까.?
    금기를 깬 리얼 부부들의 속사정이 펼쳐진다!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매주 월요일 밤 10시 SKY 채널, 채널A 동시 방송
    #애로부부 #애로드라마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
    ✅ 스카이티브이 (skyTV)
    👉구독 : bit.ly/3ausdaT
    👉skyTV 공식 홈페이지 : skylifetv.co.kr
    ✅ 채널A
    👉채널A 공식 홈페이지 : www.ichannela.com
    👉채널A 유튜브 : krplus.net/umainchannela
  • 엔터테인먼트

댓글 • 70

  • peter lee
    peter lee 4 시간 전

    연애의참견 사랑과전쟁 버전이네ㅋㅋㅋ

  • jihee h
    jihee h 8 시간 전

    그냥 살아라 지난과거인데 ᆢ
    돈때문에 그랬게찌

  • niceJ -
    niceJ - 17 시간 전

    과거는 힘이 없지만 잊혀지지 않는다는 말.. 딱 맞는말이네요 정말 괴롭답니다

  • 김초코
    김초코 일 전

    믿어달라고 하기에는 거짓말을 너무 많이침...여자 양심 어디...?진짜 반성하고 진심이란 사람이 적반하장으로 구는거 실화...????그냥 사연자가 의사니까 팔자 고치려고 한거면서...그런 헌신이 누구한테는 연기고 남편한테는 진심이라고?소송중에 결혼한것도 소름인데 결국 뒷감당 남편이한것도 모자라서 자기는 이제 빚쟁이도 아니니까 아쉬울거 없는 저 태도 좀 봐...ㅋㅋ사연자한테 진심이면 저 상태로 결혼도 안했겠지 ㅉㅉ

  • 봄햇살
    봄햇살 일 전

    여자의 과거는 무덤 까지 비밀 인데 과거를 알면 용서하기 힘들고

  • sgpark8784
    sgpark8784 3 일 전

    위자료 뱉어.

  • sgpark8784
    sgpark8784 3 일 전

    한국인은 밥심 이지.
    오늘 교훈.

  • E MIL
    E MIL 4 일 전 +2

    나도 저런 현모양처같은 남편 만나고 싶다 하. 내 모든거 다 뒷바라지 했주면 좋겠당

  • 주권
    주권 5 일 전 +1

    사람사이엔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하는데
    배우자에 몹쓸 과거를 알게되면
    자꾸 생각나겟지

  • seoyeon park
    seoyeon park 5 일 전

    정신이 중요한가?
    육체가 중요한가?
    판단하면 답은 금방 나올걸?
    정신이 중요하다면 이혼하면 되고
    육체가 중요하다면 짐승처럼 살면 된다

  • 손현희
    손현희 5 일 전

    못잊는다
    그게 자의로 되나ㅡ

  • 이송희
    이송희 5 일 전

    감정에 흔들리는일은 없길
    죄값은 죄지은 만큼 받아라 ㅠ

  • joo ch
    joo ch 6 일 전 +1

    둘다 연기잘한다!
    아는 사람 저런경우 있었음.결국 이혼했음 근데, 나중에 후회했음.그냥 용서해줄껄,그럼 평생 나한테 고마워하며 잘해줬을텐데..하며.

  • 슬기로운발로란트

    28:32 현명하다 ㅇㅈㄹ 저여자 제정신인가

  • dream come true say

    가지가지ㅋㅋㅋㅋㅋ

  • 이정민
    이정민 8 일 전 +1

    이혼해야지
    상간녀보다 뛰어난 요리실력
    상간녀보다 깨끗한 과거
    상간녀보다 ..? 더적을것도 없내

    능력있는대 뭐가 고민이지? 애? 낳으라 하고 데려와도
    서로 키워준다고 줄서서 결혼하자고 할듯

  • V Core
    V Core 8 일 전 +1

    남자들의 환상속 여자란 뜻이..
    아침에 자신이좋아하는 음식의 밥상을 받는다는. 뜻 이라니... 그게 무슨 ㄱ소리? 웬 머저리 소리?
    말을 하려면, ㅇㄱㄹ에 음식은 좀 삼키고...
    말을 하시요..아~~증말~~~~~~~

  • jisoo Kim
    jisoo Kim 8 일 전

    내가 보기엔 남편 의 인성 에 문제 있는 듯 합니다.
    용서 할거 면 여자 과거를 확실하게 잊고 다신 꺼내지 말아야 한다.
    하지만 아직도 갈등 하다니.. 사랑 별거 없다.. 내가 좋아 하는 사람보다,
    나를 사랑 하는 사람을 택하라 고 두 사람 에게 권하고 싶다.
    여자가 새벽 에 일어나.. 아침 차려 주면.. 감사히 받고 사랑 함을 느껴야지..
    여자 과거 가 무엇 이기에.. 과거 에 집착 하는지.. 흘러간 과거 보다
    현재가 중요하다.. 그리고 앞으로의 알찬 미래를 바라보아야지.....
    남편이 갈등 계속 하고 .. 임신 한,, 아내를 괴롭히면..이혼 하는 것이 좋을듯

  • #훅지그#에기바늘교정기

    남자들이여 정신차리라

  • 들렌마
    들렌마 9 일 전

    저런엄마밑에 애라고 다르겟냐 정신차려 의사양반

  • 안개꽂악다구양여사

    이혼이답이다...남편이그녀의과거를잊을래야잊혀지지않기때문이다...털어버리고새출발이답이다...

  • 장나현
    장나현 10 일 전 +2

    암걸리신분 연기 미쳤다...

  • 이경화
    이경화 10 일 전

    저어 사장 쓰레기 감옥에 50년을 넘어라 ㅇㅋ??.??

  • 진광운
    진광운 10 일 전

    참기.힘드시겠어요.진정으로.사랑.한다면.노력.해보세요.아이.낳고.살다보면.세월이.흘러서...잊혀질수도.있을 테니깐요.과거는.과거고.현재.미래가.중요하다고.생각이.드네요.잠시.떨어저.사는것도.괜찬겠네요.많은.생각을.하시면서요.

  • Suk Yi
    Suk Yi 10 일 전 +1

    이 여자는 애나면 또 바람펴요
    천성이 끼있는 여자는 절대로 변하지 않음
    이혼이 최선

  • 얼음연꽃
    얼음연꽃 10 일 전

    아니그냥 집밥 사먹으면 끝 아닌가 무슨 밥때문에 바람이 나 ㅡ.ㅡ죨 신기하넹

  • 이장우
    이장우 10 일 전

    그여자는 악마야!.....

  • 애탄다
    애탄다 11 일 전

    재벌은 뭘 해도 되는구나...

  • I hope_호석
    I hope_호석 11 일 전

    패널들이 자꾸 실시간 중계 하니까 집중이 안되네요

  • kr jeon
    kr jeon 11 일 전

    광고가 60%네.. 휴

  • 무지개
    무지개 11 일 전

    아내님에 울음또한 거짓같네요
    거짓으로 사는사람은 거짓이 습관이고 일상이니깐요

  • 댓츠베리핫
    댓츠베리핫 11 일 전

    13:58 뭐? 냄새나고 흔해빠진 된장국?????!!이 맛있어

  • 쀼뀨빵
    쀼뀨빵 12 일 전

    여자가 썅년인데 왜 자꾸 편을드냐;;; 급한불 남편이 꺼주고 살만하니까 되려 협박하고 이혼하자하네 같은 여자로써 좆같다

  • 후후후
    후후후 12 일 전

    너무 살림을 잘해도 의심해야하고 누굴믿고사냐ㅎㅎ

  • Yooyeon Lee
    Yooyeon Lee 12 일 전

    언제까지 죄인취급 받아야하냐고 이 정도면 충분하지 않냐고 뻔뻔하게; 정말 사람은 쉽게 바뀌지않는데 저런 여자가 용서가 되나요

  • 한석빈
    한석빈 12 일 전

    과거도 나름이지. 저건 악질적인데.

  • k베르제
    k베르제 12 일 전

    저년뱃속에 애가 남편애일까도의문 참 뻔뻔한년이야..

  • 깨비연
    깨비연 12 일 전

    과거는 상관없어 극복하던가 도망치던가.. 근데 극복이 안되겠지 그리고 불륜한사람 웃긴게 잘못해놓고 불륜소리 듣거나 욕하면 존나 개같은 지랄반응을보임... 내가하면로맨스 남이하면 불륜임..그리고 나같아도 차려준밥 먹기싫을 듯. 행실을 바르게 해야한다는말이 괜히 있는게 아님. 그리고 남에가정을 박살내놓고 본인은 과거세탁하고 잘살려고 억울하다고하는건 본인욕심이지. 거기서부터 벌써 사람은 고쳐쓰는게아님. 그. 천성 절대어디못감. 헤어지자는것도 절대 남자가 헤어지는게 쉬울것같진않으니까 내뱉은것깉음. 명분은 있어야하니 애기 들먹이겠지.
    헤어져도 같이 살아도 진짜 찝찝할것같아.

  • 정재우
    정재우 13 일 전

    인생을 잘 살아야 행복을 누릴 수 있는겁니다 막 살지좀 마시길

  • Na You
    Na You 13 일 전 +1

    재벌 사모님으로 나온 분... 엄청 우아하고 고급지게 생기심... 막 화려한 건 아닌데 빨려들어감 ㅎㅎ

  • 이모나는
    이모나는 13 일 전

    이쁘시다.. 부럽네

  • 이경자
    이경자 13 일 전 +3

    과거도 과거나름이죠
    남에 눈에 눈물나게 하면 내눈에 피눈물 나죠 당연한거죠
    그런데 진행자들 반응이 뭐죠
    남자가 선택 잘했다는 얘기는 좀 딴세계사람들 같네요

  • 영웅 &구원자
    영웅 &구원자 13 일 전 +1

    근데 아기가 본인 아기가
    맞는지 ... 확인해야하지 않을까...

  • 고성윤
    고성윤 13 일 전 +1

    30:50 그새 도시락먹어버림 으이그!
    여기서 가장 큰 아픔을 가진 사람은 남편이다.
    사모님의 무심함
    회장님의 합리화
    아내의 이중성
    이런 프로그램에서 상간녀의 최후를 보여줘야한다. 그래야 간통죄 형사처벌없어진걸로 더러운 세상이 그나마 나아지지.
    패널중에 마지막즈음에 '그러니까' 한 여성분
    그게 공감이 되나요? 저 이야기 속 여성분이 진심으로 보이게 하려고 연기하는거란 생각이 들어서 못 믿을수밖에 없을텐데...과거는 과거지만 그냥 과거가 아니라 누군가의 행복을 빼앗아간 것이기에 사실상 전과자나 다를게 없어보입니다.

  • 유민희
    유민희 14 일 전 +26

    오 된장찌개 저거 해봐아겠다.막장 스토리 보러 왔다가 요리팁 얻고 갑니다.

  • 덩치
    덩치 14 일 전 +4

    아니 무슨 패널들이 죄다 여자편만드노
    사고를여자가쳤는데도

  • Hana j
    Hana j 14 일 전

    항상 속시원한 결론이 없어 아쉽다.

  • 킴뽈
    킴뽈 14 일 전 +1

    잘했다고 감싸는건 아니지만...
    사모님들도 정신좀챙겨라..
    고상하게 헛짓거리 하고 다니지말고 남편이 돈 분에 넘치게 벌어다주면 마음으로 사랑하고 잘 해줘야 된장찌게 안갈아탄다.

  • 류영
    류영 14 일 전 +2

    와.. 무슨 광고가 3분에 하나 나오냐.. 진짜 해도 너무 한다..

  • 아수라발발타
    아수라발발타 14 일 전

    이혼이 답이네 어떻게살아 ㅜ

  • 아수라발발타
    아수라발발타 14 일 전

    광고 오지네

  • 이쁜이
    이쁜이 14 일 전

    진짜 똥 밟았대 ㅋㅋㅋㅋㅋ

  • 다랭이
    다랭이 14 일 전

    33:34

  • Kwangsung Cho
    Kwangsung Cho 14 일 전

    천성 안바뀐다
    정답
    ㅋ천박한 상간녀 일뿐

  • april choi
    april choi 14 일 전

    미인은 소박 맞아도 음식을 잘하면 소박 맞지 않는다는 말이 있는데 이 사연대로면 상간녀가 아니라 본부인 쫒아냈을 것 같은데요 부인이 만들어준 맛있는 밥 먹으면서 행복감을 느끼는 남편들 많아요 자기가 아내에게 사랑 받고 있다고 느끼는 것 같아요

  • 커다란형씨
    커다란형씨 14 일 전

    밥 잘 차려주고 애교 있는 여자가 최고의 아내라니..ㅋ 남편 마인드도 뭐.. 끼리끼리 만났네

  • 딸기잉
    딸기잉 15 일 전

    일단 저기나온 된장찌개 끓이는법 다들 시도해보시길

  • 앤셜리
    앤셜리 15 일 전

    ,

  • Federico Nam
    Federico Nam 15 일 전

    남자배우 누군지 아시는 분 계세요?

  • Jedidiah은혜
    Jedidiah은혜 15 일 전 +1

    남편 배우분 목소리 너무 좋고 연기 너무 잘하시네요... 멋있어요..! 여자 배우님도 목소리 너무 좋고 연기 잘하시네요 ㅠㅠㅠ 대박

  • 기분좋은날
    기분좋은날 15 일 전

    멸치 새우 표고 배워 갑니다 ㅋㅋ 울 신랑 해줘야지 ㅋㅋㅋㅋ

  • Stephen Choi
    Stephen Choi 15 일 전

    여기서 또한번 느끼네 결혼은 미친짓이다! 끄읏

  • 박호영
    박호영 15 일 전

    먼저이혼해라 울마누라가 저짖하고 한방날맀띠만 아휴
    서포사는 강 모양 두고봐라
    내 가만두는가 이것들을

  • mepy
    mepy 15 일 전

    ㅋㅋㅋㅋㅋ 가정부랰ㅋㅋㅋㅋㅋ
    애초에 전업주부(성별무관)의 '가사일을 돈받고 대신 해주는 업'이 가정부다.
    전업주부가 원래 해야할 일을 잘해서 완벽한 주부라고 하는데 그게 가정부랜닼ㅋㅋㅋ
    애 엄마가 애 잘 돌보면 '완벽한 엄마' 대신 '유모'나 '돌보미 쌤'이라고 할껀가?

  • 화명수상 레포츠 타운 Water Sports town

    진심.사랑한다면 잊을수있는법
    과거는 내가.그사람을 알기전ㅇㅔ 일이기에

  • 해낚테레비
    해낚테레비 15 일 전

    남자가 너무 쑥맥이라서 자꾸생각나는거임
    그냥 모든걸 초기화시키자
    사랑하면 그냥 내여자다 하고 살아라

  • 릅갈통
    릅갈통 16 일 전 +1

    그냥 이혼하지 뭔 위자료까지 내주냐? 에혀 한심한 색히네 ㅋㅋㅋㅋㅋ

  • 간장
    간장 16 일 전

    시간이 지나면 잊혀집니다... 아이와 같이요..

  • 앨리스
    앨리스 16 일 전

    그냥 다 잊고 덮어 주고 태어난 아기나 잘 기를 생각하는게 나을 거 같아요.
    정상적인 가정의 정상적인 부부의 아기가 태어나는 거 아닌가요 지금 상황은 모두 정상입니다 과거가 있을뿐 과거가 어쨌든 지금 모두 사는 사람들은 잊고 살아가고 있잖아요 사람은 어떻게든 살아가게 됩니다 그게 또 한 생명의 인생에 영향을 준다면 안 되잖아요 모두 다 잊고 아내를 품어주고 태어날 아이도 사랑해 주세요

  • Pelania
    Pelania 16 일 전

    말이 필요없다. 남의 눈에 피눈물나게 하면 내 눈물에도 피눈물 날줄 몰랐니 ? 이혼해라 걸레는 빨아도 걸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