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무서운 이유

공유
소스 코드

댓글 • 1.7K

  • @sogae_nam
    @sogae_nam  5 년 전 +369

    영화의 제목은 '언싱커블'입니다.
    어제 예약 업로드를 해놓은 상태에서 저작권 고지를 받았습니다.
    아침 댓바람부터 반쯤 감은 눈으로 재편집을 하고 영상을 올리게 되었네요.
    그러므로 이번 영상은 아쉽게도 결말이 포함되지 못했습니다.
    구독자분들에게 양해의 말씀 드리며 저는 못잔 잠이나 더 자러가보겠습니다아..
    모두들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user-hl445
      @user-hl445 5 년 전 +1

      소개해주는 남자 영화 소개할때 저작권 고지를 받으면 결말을 삭제해야 하는건가요?? 그럼 저작권 고지에 따라 영화소개에 결말을 넣는가 안넣는가가 정해지나요?? 궁금해여

    • @nutcracker6217
      @nutcracker6217 5 년 전 +4

      위에분 댓글 보고 저도 궁금한게 있어요 이렇게 재편집 해서 어쩔수없이 결말 없이 올려진게 최근 유튜브 저작권 문제 그러니까 제가 알기론 영화의 줄거리와 관련이 없고 영화를 홍보하는 식의 영상이라도 배급사나 제작사가 아닌이상 제재가 들어간다는 유튜브 저작권 정책 때문에 그러나요?

    • @user-lg6yd9yl6m
      @user-lg6yd9yl6m 5 년 전 +1

      @@user-hl445 흑인이 범죄자 아내 목땀

    • @user-qi7bd2in4o
      @user-qi7bd2in4o 5 년 전 +1

      흥미로운 영화네요
      완전 보고싶단 생각으로 가득차게한 리뷰였어요

    • @causality18
      @causality18 5 년 전 +5

      어쩐지.. 피곤하신 상태에서 하셨구나.. 오역있어서 정정해드릴게요
      07:05 정부가 시민들을 대피 시키기 시작한게 아니라
      정부 고위 관계자 및 각종 부서 공무원들 대피 시키기 시작한다고 말했습니다.
      폭탄의 위치도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그 많은 인구를 다 대피 시킬 수 없죠..
      시민들은 아무것도 모르고 있습니다.
      어제 영화 보고 댓글 남깁니다.

  • @o_o8561
    @o_o8561 5 년 전 +56

    안녕하세요 최자님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 @Rose-ef4sk
    @Rose-ef4sk 5 년 전 +1058

    애초에 수백수천명을 죽이려하는 테러범 인권을 챙겨주는거자체가ㅋㅋㅋ왜 우리나라 인권쟁이들 이번엔 김성수도 인권챙겨주시지?

    • @user-nb2xr6wv1w
      @user-nb2xr6wv1w 5 년 전 +52

      테러범한테 인권따위 굳이 지켜가면서 존중해준 필요가 없다라는 점에서 저도 동의합니다. 하지만 죄 없는 테러범의 가족들까지 고문하려하고 결국에 1명은 죽고 아기까지 죽이려고하는 점에 대해서 심각한 인권문제가 있다라는 점에서 명백한 진실이죠.

    • @user-ey3go1fv4y
      @user-ey3go1fv4y 5 년 전 +10

      @@user-nb2xr6wv1w 과몰입ㄴ

    • @user-nb2xr6wv1w
      @user-nb2xr6wv1w 5 년 전 +45

      @@user-ey3go1fv4y 이게 왜 과몰입하면 안되죠? 아무리 영화 내용이 허구에 불가해도 실제로 범죄자의 가족이라는 이유로 범죄자 취급 당하는 사람들도 있고 있었는데요.

    • @user-nb2xr6wv1w
      @user-nb2xr6wv1w 5 년 전 +12

      @@user-ey3go1fv4y 님 논리대로라면 저 분도 과몰입인데요. 왜 저보고만 ㅈㄹ이시죠?

    • @user-nb2xr6wv1w
      @user-nb2xr6wv1w 5 년 전 +7

      @@user-ey3go1fv4y 김성수라는 사람의 이야기가 나왔는데 저 분도 이미 과몰입되었는데요. 왜 저한테만 과몰입 ㄴ라고하시죠? 사람차별합니까? 듣기 싫은 말이 있다고 그 말을 무시하나요? 듣기 싫죠? 듣기 싫은 이유가 저만에 타당성이 있어서겠네요. 그런데 그걸 인정하기 싫어서 저한테만 과몰입 ㄴ라고 하세요?

  • @pogbapaul9516
    @pogbapaul9516 5 년 전 +192

    지금 미국이 자국민 몇천만이 죽게 생겼는데 저런 10선비짓을 할리가 없지 이 영화는 미국을 만만하게 봐도 너무 만만하게 봤네

    • @user-cr6my5ex7p
      @user-cr6my5ex7p 5 년 전 +10

      당장 CIA가 저질러놓은 똥만 봐도 사실상 이 영화 속 미국은 가상국가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eongdonghwa9880
      @jeongdonghwa9880 4 년 전 +5

      전쟁에서 사색은 바로 죽음이죠. 저런 감상용사치는 반역에 해당됩니다.

    • @user-pv4rs9sz2l
      @user-pv4rs9sz2l 4 년 전

      백퍼 미국은 자백할수밖에 없는 약 맥이고 자백받는거지 ㅎㅎ

    • @user-yg1qe9rb6u
      @user-yg1qe9rb6u 3 년 전

      krplus.net/bidio/etRvan5igY3ciaQ
      2015년부터 범죄자를 대상으로 한고문도 금지되었고 따라서 당연히 십선비질을 하겠죠 저기서도 자신들이 안하고 데려오는것도 그렇고 물론 특정인에게 고문하게 하고 사면권 남용해서 형을 없애는 형식이 가능해도 이것이 만약 대가성이였다면 불가능합니다. 그게 인정이 안되더라도 사면내용을 공개해야하고 그럼 범죄행위가 나타날텐데 그런 정치적위험을 바로 할수있을까요? 당연히 안하겠죠. 뭐 나중에는 할수도 있겠지만 어떤 취급을 당하게 될지는...

  • @midas99
    @midas99 5 년 전 +1256

    핵폭탄이 터지게 생겼는데 선비짓하는 것들은 제정신인가?
    실제 상황에서 미국이 저런 선비짓 할리도 없겠지만 ㅋㅋ

    • @leewonjea7358
      @leewonjea7358 5 년 전 +15

      Midas Lee ?? 트럼프는 물고문 지지하는데여

    • @midas99
      @midas99 5 년 전 +139

      그러니까 실제 상황이면 고문이던 뭐던 무슨짓을 해서라도 해결 할거라는 거죠.

    • @leewonjea7358
      @leewonjea7358 5 년 전 +14

      Midas Lee ㅇㅈ

    • @choicw79
      @choicw79 5 년 전 +113

      미국은 그냥 정신주사 놓습니다 저런 시간 낭비 따위는 하지 않아요

    • @user-kw1xd5ul7x
      @user-kw1xd5ul7x 5 년 전 +92

      여기서 사람들에게 던지는 메시지나 유도하게끔하는 토론의 주제가 존나게 불쾌한 이유는 이미 좇같은 답은 정해져 있는데 계속 다른 생각을 억지로라도 나오게 사람의 도덕심을 좇같이 건드는게 짜증나는거임
      쉽게 말해서 대(大)를 위한 소 (小)의 희생?
      당연히 소(小)도 중요하지
      희생될 소수쪽에 얼마든지 나 또는 내 가족, 지인이 포함될 수 있기 때문에 소수를 희생해도 된다는
      결과는 결코 나와선 안됨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찌됐든 소(小)를 희생시킬 수 밖에 없음
      생명에 무게를 잴 수 없다지만 1명 죽으면 100명이 사는데 1명 못죽이면 다 죽는다면
      아무리 도덕심이 어쩌니저쩌니 개 지랄을 떨어도 결국 1명을 죽일 수 밖에 없다는거임
      이렇듯 결국 불쾌한 결정이 나올게 뻔한 주제를 가지고 어디한번 야부리좀 털어봐라 라고
      퉤하고 던져놓는 주제는 양심을 가지고 놀아나는 느낌 밖에 안들기땜문에 좇같다는거임

  • @myloverher11
    @myloverher11 5 년 전 +371

    애초에 전쟁에서 인권을 찾는거 자체가 말이 안됨
    실제 전쟁에서는 절대선도 절대 악도 없음

    • @dreamwalker3182
      @dreamwalker3182 5 년 전 +22

      공감합니다.
      그것도 먼저 걸려온 전쟁에서는...
      비인도적이고 파렴치한 생각이지만
      일단 전쟁이나면
      적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건
      그게 가족이 되었든지
      자원이 되었든지
      활용할 수 있는 모든 걸 해서
      일단 내 편을 보호하고
      적은 무조건 많이 데미지를 입혀서
      이기고 봐야함

    • @snvfgfsertwerts7024
      @snvfgfsertwerts7024 5 년 전 +10

      전쟁에도 암묵적인 룰이 있음. 독일애들 생체무기, 그런거 존나 많았는데 2차세계대전때 안 쓴 이유가 있음. 우리가쓰면 적은 안쓸것 같냐? 라는식으로 폐지시켰음.
      가해자, 가족들에게 고문하고 죽였다면 핵무기 해결이후에는 누군가 책임을 지긴 해야됨.
      전쟁에서는 인권 못찾지만 전쟁 끝나고 나면 찾게 되어있음. 그 책임은 누가?

    • @user-qs4um7zr5w
      @user-qs4um7zr5w 5 년 전

      아메리칸 스나이퍼가 생각나는 말이네

    • @user-mn4fd3ef2v
      @user-mn4fd3ef2v 5 년 전 +5

      절대선은 절대적인 힘을 가진자가 같는거죠.
      절대악은 없고

    • @user-hs9he3xy9g
      @user-hs9he3xy9g 5 년 전

      결국의 역사는 승리한 나라가 쓰는거라서

  • @9944Kal
    @9944Kal 5 년 전 +25

    범죄자에겐 인권이란 없다
    사람의 존엄성을 해치지 않는 생계형 경범죄일 경우 어느정도 참작의 요지가 있지만
    사람의 존엄성을 해치는 범죄는 그 경중을 따질 필요 없이 무조건 인권을 박탈해야 한다

  • @user-wt5ug6dj9n
    @user-wt5ug6dj9n 5 년 전 +13

    이 영화 많은 걸 생각하게 해주는 좋은 영화죠 저도 이 영화 보면서 수백 수천만명의 목숨이랑 한명의 목숨이랑 비교하면 뭐가 중요한가
    저런 테러리스트들한테도 인권이 필요한가
    만약 필요하지 않다면 폭탄의 위치를 알아내려는 목표를 두고 비인권적이고 정당하지 않은 고문 방식이 정당화 될 수 있는가 쉽게 대답할 수 없는 문제들을 잘 풀어낸 영화 같습니다

    • @TheMarinegosu
      @TheMarinegosu 2 년 전

      댱연히 고문 방식은 정당화 될수 잇음 국가적 테러 특히 핵테러는 일반 전시상황급 이상이기때문에

    • @user-xi6fe1rv4v
      @user-xi6fe1rv4v 2 년 전

      먼저 무고한인간을 죽이려하는 인간은 인간이 아니다 인간이 아닌데 당연히 인권도 없다ᆞ 개의 새끼는 개다 ᆢ그의새끼도 인간이 아니다 ᆞ 지새끼를 죽인건 본인이다 그놈의 잘못으로 지새끼가 죽는건데 왜 망설여야 하지 ᆢ우리가 죽인게 아니라 그놈이 죽인거다

    • @Nothing-wb5lz
      @Nothing-wb5lz 개월 전

      인권은 인간한테 적용되는거고

  • @bamboojelo3897
    @bamboojelo3897 5 년 전 +1

    리뷰보고 흥미 생겨 풀영화 찾아 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영화 보길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개남님의 영상이 좋은게, 줄거리 요약이 다 되어있단거..
    사는게 바빠지니 때론 영화 한편 진득이 앉아 감상할 시간도 없어져 가는데 짧은 시간에 영화 한편 본것 같아서 좋네여.
    감사합니다

  • @leejinho7599
    @leejinho7599 4 년 전 +40

    국민의 목숨과 테러리스트의 인권을 맞바꿔버린 영화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fh6mj2gk7s
    @user-fh6mj2gk7s 4 년 전 +47

    죄는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말라. 말도안되는 소리입니다. 죄를 지은게 사람인데 사람을 어찌 안 미워할수가 있겠습니까.

  • @user-qg5ve4fj4s
    @user-qg5ve4fj4s 5 년 전 +2

    항상 재밌는 영화 가지고 오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소개님도 즐거운 주말 보네시길 바랄 게요!

  • @goeunlee2587
    @goeunlee2587 5 년 전 +1

    참 영화소개해주시면서 영화의 분위기가 안깨져서 넘 좋으네용~깔끔 깨알 재미영상~!ㅋ

  • @thered7914
    @thered7914 5 년 전 +10

    영화 소재가 재미있습니다 결말은 좀 암걸리지만....자국도시가 폭파하게 생겼는데 테러리스트 인권 챙겨야 하나? 고민을 해봐도 답은 나옴니다 더한 상황이라도 해야됨... 영화 재미있습니다 ~

  • @qwdddw
    @qwdddw 5 년 전 +282

    개인적으로 암걸리는 영화를 좋아하는데 이영화 제대로였음
    여자가 최고의 악역

    • @LuftUberSoldat
      @LuftUberSoldat 5 년 전

      qwdddw
      암걸리는 영화는 어떤점이 감상할때 느껴져야 제대로 본건가요?
      기분나쁜거 보면 기분만 나쁘고 끝나길래 이참에 배워보고 싶어서...

    • @qwdddw
      @qwdddw 5 년 전

      @@LuftUberSoldat 저는 어릴떄부터 영화볼떄 그런 기분나쁜감정이 드는걸 그냥 즐거워햇어서 저도 잘...;;

    • @LuftUberSoldat
      @LuftUberSoldat 5 년 전

      qwdddw
      아...앙대...

    • @10realman
      @10realman 5 년 전

      @인권을위하여 누구든 싫어할 짓을 하는 사람=사람이란 큰 틀
      당신의 병신 so 논리는 같았다.

  • @dierest
    @dierest 5 년 전 +2

    칭구~ㅋㅋㅋ 잘봤어요
    고마워여~ㅎㅎ
    루시 이후로 두번째 제가 부탁한 리뷰이네요!! 뿌듯ㅋㅋ
    다음번도 부탁해영ㅋㅋ

  • @user-pp4tu7ny8v
    @user-pp4tu7ny8v 5 년 전

    감사합니다 봐야겠네요 좋은영화 더많은리뷰 부탁드려요 구독 눌르고 갑니다

  • @jyd1384
    @jyd1384 5 년 전 +58

    폭력에는 더 강하고 잔인한 폭력으로 대응하라는 어느 미국 군사전문가의 말이 떠오르는 영화의 내용이다.
    "적에게 베푼 호의는 일시적으로 적의 호전성을 수그러들게하지만 장기적인 측면에서 아군에 대한 적개심은 제거하지 못한다. 다만 적이 한것보다 수배는 더 무섭고 잔인한 보복은 적으로 하여금 싸울 전의를 상실하게 하며 아군에 대한 또다른 공격을 하지 못하도록 공포심을 조성할 뿐 아니라 자신들의 군사적인 목표달성에 회의감을 주게된다"라는 것인데 바로 테러에 대한 미국의 안보노선은 바로 그것과 같다. 평화란 내가 상대방을 압도하는 무력을 가지고 있을때 가능한 것이며 상대방이 나의 전력을 우습게 간주하는 한 결코 평화는 항구적이지 않다.

    • @sdhs172sj
      @sdhs172sj 5 년 전 +9

      그말 좀 문재인 새끼랑 림종석 새끼한테 가서 해봐

    • @showhazi
      @showhazi 5 년 전 +8

      필력에 지렸습니다... 모든 댓글중에 가장 빛이 나네요

    • @sdhs172sj
      @sdhs172sj 5 년 전 +6

      @@showhazi 그럼 뭐하냐 어짜피 문재인 찍고 평화타령하는데 ㅋㅋㅋㅋㅋ

    • @showhazi
      @showhazi 5 년 전

      @@sdhs172sj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T 시궁창에 빠졌을때라도... 뭐라도 해야지ㅋㅋㅋ 모두 다 손놓고 견제 안하면 폭주할걸?

    • @rongja4609
      @rongja4609 5 년 전

      power of whelming 이던가요? 압도적인 힘으로

  • @user-sf1dh2ns8k
    @user-sf1dh2ns8k 5 년 전 +83

    세상은 미션 임파서블 처럼 안되는가봅니다

    • @seoultwins2015
      @seoultwins2015 5 년 전 +11

      그게 미션임파서블에 열광하는 이유죠

  • @joongholee6170
    @joongholee6170 5 년 전

    오늘도 잘 봤습니다 최자님

  • @user-qb5ml1cj9n
    @user-qb5ml1cj9n 5 년 전

    오늘도 잘 봤어요,최자님~

  • @sinojoon
    @sinojoon 5 년 전 +261

    사람 목숨을 가지고 테러하는 놈들을 '소수' = '인권 보장을 받아야 할 사람' 으로 본다는게 어이가 없던 영화.
    스스로 인권을 포기한 놈들의 인권을 왜 찾아줄려고 노력하는지도 이해 못하겠었고...

    • @ms8815
      @ms8815 5 년 전 +3

      테러리스트의 아내 아이는요? 그사람들은 남의 목숨으로 장난질한게 아니죠, 단지 가족이 테러리스트였던 것 뿐인데

    • @sinojoon
      @sinojoon 5 년 전 +35

      @@ms8815
      테러 모의 전 테러범 스스로도 포기한 가족의 인권이니 어쩔 수 없죠.
      그게 걱정이었거나, 막상 끌려와서 눈앞에서 희생되는게 보기 싫었으면 테러를 하지 말았어야죠.
      암튼, 더 큰 피해를 막기 위해 테러범 + 테러범의 가족들을 희생해서 막을 수 있다면 그렇게 할 수 밖에요.
      참고로 영화에 대한 감상이니 '분노' 와 '몰입' 이 겨우 이정도인겁니다.
      911 때 가족의 위험을 직접적으로 느껴본 경험을 떠올려보면 진짜 그런인권보호는 개나 주는게 맞는거에요.

    • @sinojoon
      @sinojoon 5 년 전 +24

      ​@롤인쓰
      전, '어쩔 수 없죠' 가 핵심이 아니라 그 앞의 문장이 우선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영화와 같이 '위치조차 알 수 없는 핵 테러' 를 전제로 한다면 위치를 알아내기 위해 할 수 있는건 다 해야 맞는거죠.
      테러범과 그 가족의 인권은 그 상황에서 '진짜 위기에 처한 무고한 이들' 에게는 고려할 옵션이 아닙니다.

    • @user-bm1xm6ye6i
      @user-bm1xm6ye6i 5 년 전 +16

      @롤인쓰 그럼 저상황에서 같이 폭탄 껴안고 뒤지시던가여 ㅇㅅㅇ

    • @windayhue3812
      @windayhue3812 5 년 전 +29

      테러범은 가족의 목숨을 구할 기회가 충분히 있었음 근데 끝까지 핵폭탄 위치 말하지 않음 결국 테러범 스스로 가족을 죽인거임

  • @rule1518
    @rule1518 5 년 전 +571

    만약우리나라였다면
    테러리스트 인권옹호하다가
    폭탄다터지고 사형선고 받지만 사실상 무기징역인데
    술먹고 심신미약에 정신병 있다고하면
    ㅇㅋ인정 징역10년 ㅅㄱ
    근데 테러리스트가 돈이굉장히 많다 그러면
    ㅇㅋ 5년뒤 사면 국민들 빡쳐서 국민청원막 100만 200만 넘어도
    국민청원 답변하는애들 나와서 존나 미안한 표정지으면서
    응 지금 법이 이래서 안됨 ㅅㄱ~ 하면끝

    • @ljh97416
      @ljh97416 5 년 전 +13

      놉 쿠데타 일나서 윗대가리들 총맞고 발할라갈텐데 뭔소리

    • @fuckuy
      @fuckuy 5 년 전 +1

      ㅇㅈ

    • @LuftUberSoldat
      @LuftUberSoldat 5 년 전 +2

      기지가 공격받고 있습니다

    • @ambition2975
      @ambition2975 5 년 전 +8

      헬잘알 ㅇㅈ

    • @lilliliiillii1789
      @lilliliiillii1789 5 년 전 +1

      그런 일이 일어나봐야 알겟죠....? 우리나라도 처벌이 약한거지 법이 개병1신은 아니니까요 뭐.....

  • @minkyujo5022
    @minkyujo5022 5 년 전

    영상 고생많으셨습니다.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바뀐 마지막 정리 눈아파요 ㅠ 마이크도 좀 멀게 느껴저서 집중력도 확떨어지구요
    좀더 눈편한 색과 마이크도 이전 부분 영상과 한번에 녹음하는 건 어떠신지?

  • @user-sj5sm7tc8q
    @user-sj5sm7tc8q 5 년 전 +1

    하나의 풍자라고 생각합니당
    예전부터 풍자작품은 많았고 현실에도 저런경우를 많이 볼수있으니 시대상을 대입해보고 우리의 주관을 돌아볼수 있게 했던 영화같아서 저는 좋았습니다
    우리가 예전부터 그저 배워오던 옳고 그름을 심도있게 생각하게 해줘서 줘는 좋았습니닷

  • @user-de6sr1tj3m
    @user-de6sr1tj3m 4 년 전 +18

    1985 소련외교관이 납치, 소련에서는 특수부대 급파, 특수부대는 테러범 가족을 납치해서 친절한편지와 손가락(?)을 보냄,
    외교관 석방, 테러범은 추적하여 죽임
    ... 러시아에서는 테러범이 테러를 당합니다

  • @podhd500metal4
    @podhd500metal4 5 년 전 +9

    미국도 최강대국이면서도 적이 너무 많아서 고위관료들도 정말 대가리빡돌만큼 스트레스받겠다..

    • @JYLEDH
      @JYLEDH 5 년 전 +1

      @@user-sc6wc9oz1i ㅉ 그렇게 말해도 역사상 최강국가중에서 미국만큼 자비로운나라는 없었다. 솔직히 이 모든일이 미국이 오히려 무자비했었으면 거이 안일어나겠지.

    • @user-ei6mj1il6z
      @user-ei6mj1il6z 5 년 전 +1

      @@user-sc6wc9oz1i 적어도 미국은 자기에 한테 잘보이면 ㅈㄹ은 안하지 중국? 잘보이든 친미이든 간섭 ㅈㄴ게 하지

  • @worldboy7
    @worldboy7 3 년 전

    잘보고 갑니다
    2020년 흥하세요

  • @hsh2952
    @hsh2952 5 년 전 +1

    이영화 정말 긴장감 좋고 많은생각을 하게하는 영화였던 기억이 있네요 저에겐 볼만한 영화중 하나였습니다

  • @user-hd1rt3re1m
    @user-hd1rt3re1m 5 년 전 +5

    테러범 한명의 인권 지켜주기위해서 죄없는 시민 몇천이 죽어야하나

  • @user-iw2vs1di8v
    @user-iw2vs1di8v 5 년 전 +86

    으아아아 형 결말 알려줘 ㅠㅠ
    형이 결말 말해주는것도 형의 매력인데 퓨 ㅠㅠ

    • @arigatowdazo
      @arigatowdazo 5 년 전 +12

      결말:
      아내 죽고 폭탄 시간 지났는데 영화도 끝남. 폭탄이 터졌는지 안터졌는지 모름.

    • @dkssudgktldy
      @dkssudgktldy 5 년 전 +9

      김민규 유투브에 unthinkable ending 이라고 검색하면 두번째에 영화 엔딩이 나옵니다 해체한 핵 근처에 숨어있던 핵의 타이머가 계속 흐르면서 00:00이 되자마자 영화가 끝납니다 이 핵은 결국 터지는거라 봐야죠

    • @user-bf5zc6ly5q
      @user-bf5zc6ly5q 5 년 전 +6

      4번때 핵폭탄이 있었고 타이머 0 되면서 끝...
      시한폭탄에 타이머 0되면 뻔하죠?

    • @user-uh5mf5qz5j
      @user-uh5mf5qz5j 5 년 전

      김민규 ㄱ

  • @user-cg7tw2gu8m
    @user-cg7tw2gu8m 5 년 전

    최자님 유투브도 하시는군요
    마지막부분 영상 음성이 좀 노이즈?울림 같은게있네요

  • @EVPchannel850
    @EVPchannel850 5 년 전

    영상 잘보고 갑니다..^^

  • @user-rv5sw8ug9z
    @user-rv5sw8ug9z 5 년 전 +22

    스포
    마지막에 영거는 자살하고 4번째 핵폭탄 시계가 00:00 되면서 끝남

  • @comehometo0815
    @comehometo0815 5 년 전

    소개해주신 영화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몰입하여 볼 수 있었네요.

  • @user-jy8pd2uz8h
    @user-jy8pd2uz8h 5 년 전

    항상 그렇듯 여운있는 영화 감사합니다

  • @user-kw1xd5ul7x
    @user-kw1xd5ul7x 5 년 전 +10

    여기서 사람들에게 던지는 메시지나 유도하게끔하는 토론의 주제가 존나게 불쾌한 이유는 이미 좇같은 답은 정해져 있는데 계속 다른 생각을 억지로라도 나오게 사람의 도덕심을 개같이 건드는게 짜증나는거임
    쉽게 말해서 대(大)를 위한 소 (小)의 희생?
    당연히 소(小)도 중요하지
    희생될 소수쪽에 얼마든지 나 또는 내 가족, 지인이 포함될 수 있기 때문에 소수를 희생해도 된다는
    결과는 결코 나와선 안됨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찌됐든 소(小)를 희생시킬 수 밖에 없음
    생명에 무게를 잴 수 없다지만 1명 죽으면 100명이 사는데 1명 못죽이면 다 죽는다면
    아무리 도덕심이 어쩌니저쩌니 개 지랄을 떨어도 결국 1명을 죽일 수 밖에 없다는거임
    이렇듯 결국 불쾌한 결정이 나올게 뻔한 주제를 가지고 어디한번 야부리좀 털어봐라 라고
    퉤하고 던져놓는 주제는 양심을 가지고 놀아나는 느낌 밖에 안들기땜문에 좇같다는거임

    • @user-bm1xm6ye6i
      @user-bm1xm6ye6i 5 년 전 +1

      ㅇㅈ

    • @dbtjddlf104
      @dbtjddlf104 5 년 전 +1

      ㅇㅈ 그게 딜레마인거죠

    • @user-ze9nf5te3i
      @user-ze9nf5te3i 5 년 전 +4

      댓글만 봐도 이게 맞네 저게 맞네하면서 서로 무식하다고 욕하는 중ㅋㅋㅋㅋ토론도 아니고 자기잘낫네하면서 비꼬들고 잇음

  • @user-wd7wc5ws1k
    @user-wd7wc5ws1k 5 년 전 +3

    H란 캐릭터가 너무 맘에든다

  • @user-bl3ch8my1d
    @user-bl3ch8my1d 5 년 전

    재밌게 잘봤고 찾아서도 잘 봤습니다

  • @user-bm2fx1hc6z
    @user-bm2fx1hc6z 5 년 전

    마지막에 터무니 없이 끝나는겈ㅋㅋㅋ 뭔가 멘트랑 잘 어울리네요 ㅋㅋ

  • @user-vy1eb4tx4v
    @user-vy1eb4tx4v 5 년 전 +28

    아 이거 해외여행 갈때 영화관서 본건데 테러리스트는 마지막 까지 테러리스트다 라는걸 알게됐지

  • @widjen
    @widjen 5 년 전 +29

    여자 발암..

  • @user-vg2nr4oi9u
    @user-vg2nr4oi9u 5 년 전 +1

    인권인권 점점 커지면서
    여러가지 막히고 금지되고
    이상한게 생기는데
    물론 좋은 일이다만 안좋은 점도 있다
    너무 이상향 그자체를 향해 간다고
    생각하고 하나로 밀어붙이는거 아닌가 싶다
    다른 길이면 이상향의 반대로 가는거 아니겠는가
    좀 위험한 말이다만
    공산주의는 무조건 틀렸고
    민주주의는 최선의 선택이다 에 대해
    2개다 아닌 새로운 도전도 필요하다 라고
    '생각'해본 사람이 얼마나 될지....
    기존과는 다른 무엇인가에 대한 대책을 내란게 아닌 필요성이라도 느끼는가의 문제

  • @user-iv1jt9jw9w
    @user-iv1jt9jw9w 5 년 전 +1

    이 영화 결말이 참 저에겐 충격적이었습니다
    내용자체도 그렇구요
    오늘도 재편집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user-ip5yr9ts2x
    @user-ip5yr9ts2x 5 년 전 +460

    아니 당연히 저사람 가족가지고 고문 해서 알아내야지 적의 가족보다 내가족이 중요한건 당연한거임

    • @dlweed88
      @dlweed88 5 년 전 +10

      아무리 그래도 가족까지 건드렸어야 할까요... 범죄자의 가족도 범죄자라고 하는건...

    • @user-ip5yr9ts2x
      @user-ip5yr9ts2x 5 년 전 +93

      @@dlweed88 저가족보단 우리 가족이 중요한건 당연한거죠 당신가족을 위해 저가족을 죽이는겁니다
      그리고 몇천만명의 생명이 달려있는상태에서 몇명의 목숨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겠죠

    • @user-op6xu5js9u
      @user-op6xu5js9u 5 년 전 +22

      그냥 힘쌘놈이 결정하는거지 미국은 지들 원하는게 있으년 주작으로 상대국에 쳐들어가는 나라고 미국이 상대국에 들어가서 폭동 그리고 자본투입으로 국가침략함 지들 위험할때나 불리할때 없는법도 통과시킴 또 일본 입장에서는 안중근이 테러리스트라고 생각하는거랑 같은 거지 독립운동가 잡을려고 고문하고 자국민 지킬려고 고문하고 그냥 옳고 그름은 자기에게 피해가 오느냐 마느냐임

    • @user-nb2xr6wv1w
      @user-nb2xr6wv1w 5 년 전 +6

      멍뭉이님 말대로 적의 가족보다 나의 가족이 더 소중할 수도 있겠죠. (거의 대다수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겠지만요) 허나 테러범만 문제가 있는데 그 테러범의 죄 없는 가족 자체를 죽이고 심지어 아기를 죽이겠다고 협박까지 하는 점에서 내 가족이 죽는것보다 적 가족을 죽이거나 고문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라고 하기에 무리가 있습니다. 이 말에 정당성이 있다고하면 그거 합리화밖에 안보입니다.

    • @user-nb2xr6wv1w
      @user-nb2xr6wv1w 5 년 전 +4

      멍뭉이 어떤 분이 다른 채팅에서 이런게 말하더라고요. 일본이 안중근열사를 테러범이라고하는데 일제가 독립운동가들 잡으려고 죄 없는 조선인들 잡아다가 고문하고 죽여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가 님 논리입니다. 일제로서는 자국민의 지키고 나라의 지키기 위해서 지배국인 조선의 백성들 중에 일제한테는 테러범으로 밖에 안보이는 독립운동가들을 잡기 위해서 죄 없는 조선인들까지 희생시킨다라는 점의 합리화밖에 안됩니다. 인권이 언제부터 합리화 시키려는 이름으로 만들어진 인간의 권리가 되었죠? 선의 넘는 새키들한테 굳이 인권을 지켜가면서 존중해준 필요는 없다만 죄 없는 많은 사람들이 죽는 것 막기 위해서 소수의 죄 없는 사람들 인권따위 중요하지 않다? 다수의 위해서 소수의 희생이 필요한다라는것 인권유린입니다. 인권유린으로 더 많은 이들을 구해서 이를 정당화시키는것 합리화하려는것뿐이고요.

  • @jazzer_4913
    @jazzer_4913 4 년 전 +3

    테러범은 저렇게 대하는게 진리다..아내랑 자식부터 데리고와서 신체 한부분씩 잘라야함 그래야 생각을고쳐먹겠지

  • @user-xp1so9dv7u
    @user-xp1so9dv7u 5 년 전

    와 정말 재미있게 봤었요 ㅎㅎㅎ

  • @mochachoco3098
    @mochachoco3098 4 년 전

    와 최자형님 영화소개채널까지 운영하시네 ㄷㄷ

  • @user-wo7gd4gr9j
    @user-wo7gd4gr9j 5 년 전 +5

    영화에 나온 인간들 비정상이야
    그래도 무고한 다수가 안죽게 하려고한 사무엘젝슨이 나아

  • @dsfhsdfh3456
    @dsfhsdfh3456 5 년 전 +70

    진짜로 핵폭탄 놔두고 협박한다면야 마지막 순간까지 가족은 안된다 애는 안된다가 아니라, 첫날 애 데려와서 잘근잘근 회 떴겠지.
    첫날 오후 되기전에 애는 절반만 남을거고, 폭탄은 전부 발견. 다음날 오후 되기 전에 전부 해체한 다음 저 미친 군인놈이랑 가족까지 마저 회 떠서 잘 갈아다가 어디 바다에 뿌렸겠지.
    미국 이야기냐고요? 아니오. 세계 어느 나라라도, 그렇게 합니다.

    • @dsfhsdfh3456
      @dsfhsdfh3456 5 년 전 +8

      @@LukeMarisa 영화에선 버튼식이 아니라 타이머식이고요. 딸 고문 시작하니까 세군데 정보는 발설해서 폭탄 제거 완료했음.
      마지막 하나를 못 얻었지만, 그나마도 네번째 폭탄을 눈치챈 고문기술자가 그대로 일 하게 놔뒀으면 나머지 하나 정보도 금방 얻었을걸요.

    • @user-wx2xc2rl1u
      @user-wx2xc2rl1u 5 년 전 +6

      러시아 불곰국이 아주 잘한다고 악명높죠ㅋㅋ

    • @judgejung488
      @judgejung488 5 년 전 +11

      지 3살짜리 아이 회를 뜨건 포를 뜨건 꿈쩍안할 미친넘도 있다는 게 문제다.
      어차피 죽는다 죽으면 끝이다. 아니면 죽으면 천당간다. 뭐 이러는 것들도 있다. 도축업자나 외과 수술 전문의의 비위나 심리상태가 일반인과 같을까?
      영화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만들지..
      1차대전때 1시간만에 자기네 군인 5만명을 전사하게 만든 프랑스 장군놈이 죄책감이라도 느꼈을까?

    • @user-mj9wq7kb8e
      @user-mj9wq7kb8e 5 년 전

      중국이나 북한이었다면? 생각하기도 끔찍하다

    • @user-ud7ht8he2c
      @user-ud7ht8he2c 5 년 전

      그렇게 해야죠..

  • @user-tx8uv5ms5r
    @user-tx8uv5ms5r 5 년 전

    이거 너무 재밌게 봤음..

  • @user-wf7qn5ht6q
    @user-wf7qn5ht6q 5 년 전

    잘봤어~최자형~

  • @user-zv7nd5dy4t
    @user-zv7nd5dy4t 5 년 전 +94

    님들 영화 좀 잘 살펴보세요.. 이건 걍 "다수를 위해 소가 희생해야한다" 그니까 열 좀 받아라는 의미의 단순한 영화가 아님..
    (스포주의)
    마지막에서, 상관이 지칠대로 지친 사무엘에게 "돌려보낸 애들을 데려와서 고문을 하라" 라는 지시를 듣자마자, 사무엘은 가장 인간적이고 도의적인 모습을 보였던 여주에게 지시를 합니다.
    사무엘: "살려달라고 애걸하는 아이들을 당신이 데려와서 의자에 묶어놔라. 그나마 인간적인 것은 당신이니까. 어느 누구든 대신하려 하지마라. 꼭 당신이 해라."
    여주:"왜 나죠?"
    사무엘:"당신이 한다면 그 누구라도 할테니까"
    이후 여주가 아이들을 데려오지 못하자 사무엘은 고문을 포기합니다. 폭탄 하나가 남아 있는 것을 알고 있는 사무엘은 자신이 직접 아이들을 데려와 고문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나머지 폭탄의 위치를 알아내려할 수 있었는데도 말이죠..
    저는 사무엘이 여주에게 지시를 한게 아니라, 물어본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세상 어느 누구라도 이런 상황에 닥쳤을 때, 아이들을 데려와 고문을 하지 않을 사람이 있는가? 내가 대의를 위해 아이들을 고문한다면 나를 비판할 사람이 있는가?의 판단기준을 여주에게 잡아봤던 것 같습니다.(여주가 이 영화에서 제일 인간적이였기 때문)
    (이와 생각한 이유는 영화를 보는 내내 사무엘에게도 인간적인 모습이 보였기 때문입니다.. 죄 없는 범인의 전 처를 죽여 뒤에선 울고 쇼핑몰 폭발 당시 여주가 범인에게 돌아와 도의적인 모습을 벗어버리고 범인을 고문하려하자 사무엘은 말리기까지 했으며, 더럽고 잔인한 짓은 오로지 사무엘 자신만하려고 했음. 고문을 하고 미친짓을 했던 것은 범인에게 위압감을 보이기 위한 필요적인 과정들이였을 뿐, 사무엘은 아이들을 데려와 고문을 준비할 것을 지시하는 극악무도한 사람은 아니였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엔 여주가 답답하고 바보같아 보이는 영화일 수도 있겠지만 내적인면을 살펴본다면, 모든 인간이 극한의 상황에서도 더럽고 추악한 행동을 하는 것은 아니다. 라는 것을 강조한 영화는 아닐까요?

    • @user-kb3bl3jq8l
      @user-kb3bl3jq8l 5 년 전 +20

      이거다 이게 선택지를 벗어난 정답이다

    • @f0383
      @f0383 5 년 전 +5

      미쳤다.. :0..

    • @user-ws2yw4tc6k
      @user-ws2yw4tc6k 5 년 전 +10

      이분 최소 배우신분..

    • @user-sn9jy4pw9t
      @user-sn9jy4pw9t 5 년 전 +17

      자신의 신념을 지키기위해 테러범의 자식을 고문하지 못할순 있겠죠. 하지만 불특정 다수의 안위가 걸린 상황에서 그 책임을 지는 자가 신념을 끝끝내 포기하지 못하는게 참 아쉽네요. 이 영화를 보고 괴물을 잡으려면 괴물이 되어야한다는 말이 새삼 옳다고 느껴집니다

    • @nalanalu
      @nalanalu 5 년 전 +2

      이게 정답이죠. 그렇게 간단한 내용이 아닙니다. 크 배우신 분

  • @user-gf7hq4hg3r
    @user-gf7hq4hg3r 5 년 전 +71

    젠더감수성으로 인해 보면서 암이존나걸림

  • @duking9245
    @duking9245 4 년 전 +1

    우리가 토론 할 필요가 있을까요?
    결국은 그 선택권자의 몫일뿐
    우리가 할 일들은 투표와 지금의 일본 제품 불매 정도... 우리가 할수 있는 일에 토론도 필요 할뿐 인듯 합니다

  • @Tothepast_1
    @Tothepast_1 5 년 전

    와 재밌을 거 같아요

  • @flat-coatedretriever4033

    결말은 2편으로 따로 올리면?

  • @MrPoligram
    @MrPoligram 5 년 전 +3

    괴물은 자기 보다 약한자를 잡아 먹는다.
    괴물을 잡으려면 괴물보다 더 괴물 같아야지
    테러범 가족은 건들이지 말아야 했다?
    뭔 개똥같은소리야 사돈의 팔촌까지 잡아다가 보는 앞에서 고문해야지
    내 가족 친척 친구들 모두가 죽게 생겼는데

    • @JYLEDH
      @JYLEDH 5 년 전

      니 팔촌이 태러범이었으면? ㅋㅋㅋㅋ 가족고문해도 안말해주는데 팔촌고문한다고 말하겠냐?

  • @user-my2sh7rl6n
    @user-my2sh7rl6n 5 년 전

    형 개인소견은 마이크를들고 찍어주면 듣기 좋을거같아👍

  • @hunhwang
    @hunhwang 5 년 전 +2

    8:30 최자 등장!!

  • @jamesyoon1368
    @jamesyoon1368 5 년 전 +15

    ㅋㅋㅋ....인권팔이 납시었네요. 저런 극악한 범죄자에겐 인권이 없다고 말하고 싶네요. 그리고 영화 끝부분은 마지막 핵폭탄이 남아서 Bomb~!

  • @jinny8801
    @jinny8801 5 년 전 +74

    현재 pc충들 인권쟁이들 욕하는영화인듯 ㅋㅋ 개 발암영화

    • @user-fd8fx8ow1k
      @user-fd8fx8ow1k 5 년 전 +2

      @@David-Davis-아니 일본에서도 살인, 강간 사건 일어 나는데 왜

    • @panzer8672
      @panzer8672 4 년 전

      @@user-fd8fx8ow1k 일본은 그런거 일어나면 일단 덮고 보거든

  • @user-jc5ed2td3s
    @user-jc5ed2td3s 5 년 전

    예고편을 보다가 재밌어 보여서 영화 한편을 봤는데 10점을 줘도 안아까울 정도로 신선한 소재와 연출이더라구요.
    그리고 댜들 브로디를 엄청 욕하는데
    어찌 보면 딜레마를 표현하기 위한 인물인거 같아요.
    목표 달성이냐
    인간으로써의 소중한 가치를 지키느냐의 문제인 것이죠.
    영화 상황에선 두가지 모두다 얻을 수 없는 상황까지 펼쳐지구요.

  • @AK-dv3qd
    @AK-dv3qd 4 년 전

    최자 아님 ㅋㅋㅋㅋ
    좋은 리뷰엿습니다 잘 봣습니다 ㅎ

  • @user-xc6vf6nm6q
    @user-xc6vf6nm6q 5 년 전 +2

    핵폭탄으로 사람들 죽이려 드는 사람이 더 무서운사람 아님?

  • @5mmbacteriaofdraags173

    제목이 미국이 무서운 이유인데
    과거 러시아에서 테러범이 인질잡고 바이러스 퍼뜨린다 협박하니까
    인질이랑 다 같이 죽여버린 일이 있었다는거 아시나요?

    • @user-vt7ou5du5e
      @user-vt7ou5du5e 5 년 전 +7

      거긴‥ 쉽지 않은 곳임‥
      인질도 죽였다고 국민들이 알아도‥
      보드카 한잔 딱 하고 고개한번 좌우로 흔들듯요

    • @user-to9nc8sk8k
      @user-to9nc8sk8k 5 년 전 +8

      거기는 인질극 일어나면 인질이랑 테러범 둘다 죽이기로 유명한동네...

    • @user-xg5qf5sq3m
      @user-xg5qf5sq3m 5 년 전 +4

      그거 아니고 극장에서 인질극 일어났는데 독가스 살포해서 그냥 다죽인거에요. 테러범들이 바이러스 퍼뜨린다 협박한건 아니구

    • @HOLY.G.O.D
      @HOLY.G.O.D 5 년 전 +2

      @@user-xg5qf5sq3m 수면가스 박아넣었는데 과도하게 마셔서 죽은거로 아는데 범인들은 방독면있어서 버텼고

    • @user-yx4pn8lm4o
      @user-yx4pn8lm4o 5 년 전 +4

      극장에서도 있었고 초등학교인가 인질극있었는데 진압과정에서 어린이들도 많이 죽었었죠 러시아식 진압덕분에 테러리스트들도 인질을 수천명의 어린이로 잡아도 러시아랑은 대화가 안통한다는것을 알게된 사건

  • @user-du9vz6vj6q
    @user-du9vz6vj6q 5 년 전 +2

    이 영화를 리뷰밖에 못보긴했지만 단순히 대를위해 소를 희생하는개념이 맞는걸로 보는 영화는 아닌거 같습니다. 그런 개념의 영화를 찾으신다면 아이인더 스카이를 추천합니다. 영화가 끝나고 어느쪽이 맞는것일지 많은생각을하게 만드는 영화 입니다. 대를위한 소에 희생에 대한 실제 설문조사 결과가 있는데 굉장히 흥미롭습니다. 기찻길에 5명있고 다리위에 나와 다른한명이 있는 상황에 내가 이사람을 밀어 죽인다면 5명이 살게 되는 상황일때 예상외로 대부분은 밀지 않겠다는 대답을 했다합니다. 대를 위한 소의 문제를 떠나서 내가 직접적으로 살인에 관련되는건 힘들다는 결론이지만 만약 그 5명안에 나의가족이나 지인 사랑하는사람들이 껴있다면 옆에사람을 밀어 5명을 지키겠다는 결론이지요. 그 수를줄여 한명과 한명까지 가더라도 결론은 밀겠다입니다. 우리가 공리주의를 논하는 전제는 나와 연관된 사람이 껴있지 않을때가 아닐까요.. 목숨의 무게는 개개인에게 모두 다르게 작용할수밖에 없지요. 연좌제는 당연히 허용되어서는 안됩니다. 하지만 영화와 같은상황이라면 누가 그결정이 그른것이라고 쉽게말할수 있을까요.. 더군다나 그안에 만약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껴있다면요? 반대로 몇십명이 죽는것과 내가사랑하는사람이 죽는 선택중에 선택해야 한다면요? 영화상 여자요원도 만약 내가족이 그 테러에 희생될거라는 가정하라면 행동이 달라졌을거라 생각합니다. 이영화의 맹점은 제기준에서 대를위한소의희생보다는 무고한사람들을 죽일수있는 테러리스트의 인권을 지켜주는게 맞는것인가에 대한 고찰이라고 보입니다. 전 잔인한것도 못보고 굉장한 쫄보이지만 테러리스트의 인권을 지켜주는것이 맞는것인가의 대한 시점은 회의적입니다. 살인마들도 그렇고 범죄자들이 피해자들에게 피해를줄때 무고한 그들의 인권을 지켜주지 않은것은 그들이 먼저 아닌가요? 그와 더불어 남겨진 유족들의 아픔은 누가 치료해 줄수 있을까요.. 여자요원은 인간적이고 객관적이기 보다는 자기연민과 개인적인 기준을 지키려는거로밖에는 안보입니다. 영화속 테러리스트는 무고한 사람이아니고 그 폭탄을 찾지못한다면 많은 무고한사람이 죽을수있는데 기준을 같이 잡는것으로밖에 안보이지요. 하지만 만약 피해자중에 내가족이 있다해도 똑같이 행동할수 있을까요? 피해자들의 인권을 챙기기도 바쁜데.. 전 영화속 고문기술자를 더 지지할수밖에 없네요..

    • @user-xi6fe1rv4v
      @user-xi6fe1rv4v 2 년 전

      무고한 소수를 희생하는거와 인간을 죽이는 소수를 희생하는건 다르니 저역시 동감합니다 브로디는 그냥 자기가 하기싫은일을 하지않은 그이상 그이하도 없는 아주 무책임한 인간으로 밖에 안보이네요

  • @coco-yb5yx
    @coco-yb5yx 5 년 전

    결말잇는 영화소개해주시는 분들만 구동중 하는데 그랫군요 ㅜ

  • @min-zv3qw
    @min-zv3qw 4 년 전 +21

    수백만명의 목숨을 위해서 테러범의 아이가 고문을 받아야한다면 전 찬성할 것 같습니다....

    • @qhshqhshtmdx
      @qhshqhshtmdx 3 년 전 +1

      특정 집단의 이익을위해 인간존엄을 위생시키는것은 특정 집단의 이익을 위해 테러를 가하는자들에게 정당성을 부여하는것과 마찬가지임

    • @min-zv3qw
      @min-zv3qw 3 년 전

      @@qhshqhshtmdx 그래서 남아있는건 '역사'도 존재하지않는 지옥 속 인간의 존엄뿐

    • @qhshqhshtmdx
      @qhshqhshtmdx 3 년 전

      @@min-zv3qw 무슨 비문학지문마냥 문맥이 그럼. 정리해주셈

  • @user-df4vg8bn8n
    @user-df4vg8bn8n 5 년 전 +13

    종교는 자유지만
    사람목숨을 좌지우지 하는건 자유가아님.
    요약=매우 불편하고 잘 못 만든 영화.
    평가=미친놈이 엄한 사람죽이는데 인권과 공리주의의 이해관계를 설명하는듯 하지만 결국 이도저도 아닌 내용을
    보여줌으로서 시간 버렸다 라는 생각을 가지게 해주는 영화.
    결론=어떠한 논리와 사견,비평 조차 아까운 영화.
    p.s 보겠다면 어쩔 수 없지만 낭비한 시간은 돌아오지않음.

    • @user-df4vg8bn8n
      @user-df4vg8bn8n 5 년 전

      @@zzimman5219 어디가 좆까는 소리임?
      영화를보고 느낀게저건데
      좆까는소리라고하면 평론가는 다좆까는소리고
      리뷰어들도 다 좆까는양반들임?
      반박가능?

    • @user-lu3bl3hl5e
      @user-lu3bl3hl5e 5 년 전

      글쎄요.
      전 꽤 괜찮은것 같은데요?
      인간은 어차피 이기적인 동물이라 결국 자신만 생각하죠.
      다만 자신이 어떤 사람인가가 중요한지 어떻게 해야 생명을 유지할 수 있나가 중요한지가 차이겠죠.
      전자라면 죽더라도 자신만의 기준을 지키면서 죽는걸 택할테니까요.
      물론 님 말처럼 수천만명의 사람의 죽음을 막기 위한 소수의 희생도 어찌보면 이해되긴힌지만 그 희생이 자발적인지 아닌지도 충분한 논점이 될 수 있구요.
      무엇이 옳다 그르다는 확답은 있을 수 없겠지만 이 영화를 보고 어떤 대화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 영화의 가치는 충분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 @user-df4vg8bn8n
      @user-df4vg8bn8n 5 년 전

      @@zzimman5219 님말대로 소개하는 자리인건맞아요
      그런데 님도 결국 남의의견에 좆까지말라고하고 나대지 말라고 하는거자체가
      불겸손한거아닌가요? 님이나 나대지 마세요
      원래 내똥은 깨끗하고 남의똥은 더러운거니까
      선비마냥 일침가하고 욕이나 하면서 겸손타령하는거는 좀 그렇네요ㅋ

    • @user-df4vg8bn8n
      @user-df4vg8bn8n 5 년 전

      @@zzimman5219 너야 말로 난독인것같은데ㅋㅋㅋ
      너가 겸손떨라말할처지가 아니라고 ㅋㅋㅋㅋ
      어디가 주제넘었다는 느낌을받은거는 니사정이고
      니가 좆까지말라하면서 겸손떨라고 으름장 놓을 수준이 아니라니까? ㅋㅋ 말귀는 너가 못알아처먹는것같은데ㅋㅋ내가 영어하니?
      내가한말은 주제넘은거고 너가 남의 의견에 좆까지말라고한건 당연한소리고?ㅋㅋㅋ
      지랄을싸라ㅋㅋㅋ

    • @user-df4vg8bn8n
      @user-df4vg8bn8n 5 년 전

      @@zzimman5219 ㅋ

  • @censoredun2896
    @censoredun2896 5 년 전

    최자 아님 ㅋㅋㅋㅋ
    영화소개 잘봤어요 ㅎ
    나중에 봐야겠습니다 ㅋㅋ

  • @seolneulgeunlee
    @seolneulgeunlee 5 년 전 +1

    ㅋㅋㅋㅋㅋ초록바탕만나오면 시선분산되다가 소개남이 연신 자기생각을 말할땐 집중하게된다 아무것도 안보여 그냥 듣게되죠 🤟🏻이영화 꼭 한번쯤봐야겠네요🤔🤔🤔

  • @jongminlee2140
    @jongminlee2140 5 년 전 +3

    정말 재밌었던 영화. 특별한 장면이 없을수도있지만 굉장히 스릴있었고 이해가 갔다.
    인권충이라.... 나는 대부분의 의견과 반대인가보다. 테러범은 테러범이지만 그의 가족, 특히 그의 아이들을 건드리는건 공감가지않는다ㅠㅜ
    영화제목인 인간으로서는 언씽커블한 행동(생각할수도 없는 행동)이 테러범의 아이들을 건드리는 것이라고 영화 중간에 대사로 나오는데 결말을 보고 정말 감독이 무슨 편의 입장에서 이 영화를 만들었는지 궁금해졌었다.
    그걸 이해 못하겠어서 더 재밌는 영화였는지도^^

  • @user-gx2sp7ot3m
    @user-gx2sp7ot3m 5 년 전 +104

    요즘 시골에도 히잡쓰고 다니는거 많이 보이던데 우리나라도 결코 안전하지 않는거 같다.
    자신들의 문화를 버리지 않고 유지한다는건 언제든 현지 사람들한테 위협이 될수도 있다는것--

    • @jaesungyoo8431
      @jaesungyoo8431 5 년 전 +16

      히잡쓰고 다니는 사람들의 문화가 테러라는거임? 기분 굉장히 나쁘네

    • @user-jx8uj5oo5p
      @user-jx8uj5oo5p 5 년 전 +12

      다른나라에서도 문화를 바꾸지않는다는건 위험하다라는게 빡대가리 인증 그면 한국에서 기모노 입음 전부 일본제국주의추종자들이라서 우리민족에게 위협인가? 이건 뭐 일본은 선진국이니 개소리하면서 쉴드칠것인가?

    • @user-dt9yq2ky7l
      @user-dt9yq2ky7l 5 년 전 +42

      히잡쓰면 디져야지 ㅅㅂ것들아 왜 우리나라와서 무슬림질이야? 중동사막가서 쳐쓰고다녀 걸어다니는 폭탄찍어내는 공장들이 에일리언 숙주같은것들 언젠가 저년들 치맛자락에서 ak소총을 꺼내겠지 ㅉㅉ 아직까진 ak소총이아니라 꾸란을 믿는 폭탄들이 나오고 있지만 걔들이 폭탄이될지 소총수가될지 어찌암? 전탕크 시절이면 다디졌을텐데 필요할때없네 ㅅㅂ

    • @user-jx8uj5oo5p
      @user-jx8uj5oo5p 5 년 전 +3

      @@user-dt9yq2ky7l 히잡쓰면 주특기 111101되버리는 기적의논리ㅋㅋㅋ 그면 지금 제주도는 난민때문에 온갖폭탄테러에 총격전으로 살수가없겠네ㅋㅋ

    • @user-pj2kj5ie6e
      @user-pj2kj5ie6e 5 년 전 +22

      @@user-jx8uj5oo5p 소수의 무슬림이 뿌리를 내려 다수가 되면 자기들을 위한 정권으로 바꾸려하지 유럽이 그 예시

  • @mashimaro5758
    @mashimaro5758 5 년 전

    하.... 리뷰 영상만 봐도 소름이~ @@;;
    순간순간 잔인함에 눈 질끈 감고;;
    리뷰 잘 봤어요~
    에고.. 저작권 관련으로 자주 태클 받으시네요;; 그럼에도 힘내시기 바라고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꾸벅)

  • @haiit6652
    @haiit6652 5 년 전

    ㅋㅋ 영상 너무 귀여워...........

  • @jamesc5041
    @jamesc5041 5 년 전 +5

    무슬림 옹오 하는 애들 외국 안나가본 애들임... 아우 진짜 애들 사상이 무서움. 미친놈들 테러가 일상임

  • @user-xl3mf7lf3i
    @user-xl3mf7lf3i 5 년 전 +4

    대를 위한 소의 희생이란 잘못된 표현인거 같습니다. 대를 향한 소의 테러가 맞는 표현같습니다.

  • @brandonh2296
    @brandonh2296 5 년 전

    재미있게 봤습니다. 캐리 앤 모스 맞죠? 음.. 색다르네.. 역~ 시 사무엘 잭슨 연기 죽이네요. ㅎㅎ

  • @user-xq3tf3ng8s
    @user-xq3tf3ng8s 5 년 전

    설리는 잘 있나요?

  • @user-es1ih3kj1x
    @user-es1ih3kj1x 5 년 전 +5

    결말 궁금하다ㅠㅠ

    • @user-es1ih3kj1x
      @user-es1ih3kj1x 5 년 전

      @7 272 감사합니다

    • @hit_palm
      @hit_palm 5 년 전

      마지막 폭탄은 테러범한테 돌아와서 터짐 영어 적힌 팔찌를 만지작거리며

    • @user-wr2ds1bq7u
      @user-wr2ds1bq7u 5 년 전

      김재헌... 내이름인데

  • @user-rf3jb5bp2u
    @user-rf3jb5bp2u 5 년 전 +4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애초에 '소'에다가 테러리스트를 접목시키는게 문제 아닌가? 만약 테러리스트들의 가족들을 소라고 접목시킨다면 대소의 경중에 가족을 빠뜨린 테러리스트에다가 잘못을 물어야지

  • @sskim7690
    @sskim7690 5 년 전

    영화를 이런 결말로 끝낸건 감독이 어느 한편을 들려고 하는게 아니라 현실에선 항상 극단적인 조치가 효과적이였기 때문에 그 부분을 그냥 보여준것 같네요. 인류역사상 항상 그랬듯이 폭력은 제일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이죠

  • @oatg7158
    @oatg7158 5 년 전 +1

    3:43 존나 마음에 드는 장면. 요원이기 전에 인간이길 포기한 새끼들한테 인권 운운하는거 자체가 웃기는 일이지... 법을 어기면 보호받을 권리가 없어지는거지

  • @jungsmith74
    @jungsmith74 5 년 전 +3

    끝에 리뷰평은 영화가 사실이라면
    당신말은 말장난에 불가합니다
    당신 가족이 죽게생겼는데 대의를위해
    소를희생하니뭐니하기전에 빨리
    찾고 적은희생을 감당하는것이 맞는게
    아닌가? 회의하고 자시고 할것없는데..

  • @ummmmmmaff
    @ummmmmmaff 5 년 전 +7

    과거 조선시대 이전부터 쭉 3대를 멸하는 형벌이 있었듯이 이 형벌이 다른 사람에게는 아니더라도 이슬람 테러범들에게는 적용되었으면 좋겠다. 걔네는 세뇌도 심해서 가족중 일부가 극단적으로 이슬람교를 숭배하면 나머지 가족들도 믿게 강요하거나 세뇌시킴. 즉 테러범만 죽이면 그 테러범의 가족들이 제 2의 테러범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높으므로 그런 싹은 잘라버리는게 답인것같음.

    • @user-kt8yp5ho2y
      @user-kt8yp5ho2y 5 년 전

      정말 좋더라 근데 그 법은 진나라 시절에 만들었음.

    • @user-kt8yp5ho2y
      @user-kt8yp5ho2y 5 년 전

      정말 좋더라 북한처럼 연좌제?!

  • @GLaDOSgavelen
    @GLaDOSgavelen 5 년 전 +1

    이 영화에서 진짜 무섭고 독한 사람은 저 유수프인것 같네요... 약자를 연기하여 동정심을 이끌어내는것조차 연기였다니...

  • @user-ix7sr1bh4n
    @user-ix7sr1bh4n 5 년 전

    와... 무엇보다 연기에 싸버렷다....

  • @user-uh4me5zw8t
    @user-uh4me5zw8t 5 년 전 +4

    THIS IS AMERICA

  • @eye-mc3pl
    @eye-mc3pl 5 년 전 +19

    여기 댓글들 보면 1명에 테러범 인권 보호하고 100만명 나가 뒤져도 상관없다는 댓글들 뿐이네ㅋㅋㅋㅋ
    FPS 게임할때 CT로 팀먹으면 테러애들 인권 챙긴다고 0킬 100데스 할새끼들

    • @user-xm5uv4wp4x
      @user-xm5uv4wp4x 5 년 전 +3

      ㅋㅋㅋ

    • @user-ey9hp9tl8h
      @user-ey9hp9tl8h 5 년 전

      그런 댓글은 안보이는데요? 혼자 쉐도우복싱 하지마세요 역겨우니까 정신병잔가

    • @user-xm5uv4wp4x
      @user-xm5uv4wp4x 5 년 전

      저분 수정해서 내가 이상한놈된거같은데.. 제가 댓글달땐 지금 수정된거 아니었습니다 찾아보면 간간히 나오긴해요. 여튼 시비걸려면 딴곳가세요

    • @user-ei6mj1il6z
      @user-ei6mj1il6z 5 년 전

      @@user-ey9hp9tl8h 댓글마다 태클거는 *'그새끼'* 가 있긴 있음

  • @ssaazcfe8422nnnaaaalfcvfc7

    옳은 말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것도 해결하지 못하는걸 보여주네요.

  • @injoy2u
    @injoy2u 5 년 전

    영화 재밌을꺼 같아 찾아봤네효 마지막 폭탄1개 카운트다운도 끝 영화도 끝 찝찝한 결말 ㅋ

  • @user-bo2ms6qv6e
    @user-bo2ms6qv6e 5 년 전 +3

    미국은수사를하지만고문을한다

  • @user-fb3zv9be7x
    @user-fb3zv9be7x 5 년 전 +3

    개나 소나 인권 줘야 하나?

  • @user-ex8rp2qw7q
    @user-ex8rp2qw7q 4 년 전

    소남, 잘생겨서, 음, 맘에 듬. 목소리까지 ... 완벽 함.

  • @user-ts7zq6yf3c
    @user-ts7zq6yf3c 5 년 전 +3

    영화를 보진 않았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은 테러범을 고문해야 된다가아닌 미국 시민이였고 정부기관 소속이였던 그가 왜 미국을 폭파시키려 하는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가 고문을 당하다 정부에게 자신이 원하는것을 말할때 중동지역을 미국이 건드리지 않으면 폭탄 위치를 밝히겠다 말합니다. 이것을 저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는 정부소속 폭탄관련으로 일했었기에 중동에서 일 했을것이고 미국이 아직도 고문 혹은 그외 나쁜일을 봤다고 할수있겠지요. 이것을 뒷받침하는 것으로 고문전문가가 미국에 있고 출신지는 불분명하지만 그 또한 정부를 위해 일하는 것이 영화에서 보이니 어느정도 미국인일 거라 생각합니다. 테러범은 미국 정부가 고문전문가를 부를것도 예상한거죠 왜냐하면 정부 소속 일을 할때많이 봤었겠지요. 또한 사람이 죽었다고 여주가 애기 하지만 그는 미국이 매일 그정도의 사람을 죽인다고 하지요. 그가 미국을 테러할려고 한것은 어쩌면 이 때문 아닐까요?

    • @user-bf5zc6ly5q
      @user-bf5zc6ly5q 5 년 전 +6

      의도가 행위를 정당회 시켜주지 않습니다.
      핵폭탄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목숨과 환경을 담보로 뻘짓 하는 시점에서 스스로의 존엄성은 개밥 준겁니다.

    • @user-ts7zq6yf3c
      @user-ts7zq6yf3c 5 년 전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 @thatshot3192
      @thatshot3192 5 년 전

      @@user-bf5zc6ly5q 상황을 바꿔보죠. 우리가 아직 일제강점 하에 있고, 블랙마켓에서 핵탄두를 구입해 열도에 배치해 뒀다면?
      조건은 물론 일본의 한반도 철수. 그냥 테러리스트이니 가족몰살 당연한건가요?
      미국의 시각에서만 보면 테러고, 이게 아이러니죠. 누가 착한쪽이고, 누가 정당한쪽 인가요.

    • @user-bm1xm6ye6i
      @user-bm1xm6ye6i 5 년 전 +1

      @@thatshot3192 그렇게 따지면 가족들이 고문당해 디지고 폭탄 터치거나 가족들이 고문당하는걸 원치 않아 폭탄을 없에거나 하겠죠 생각없음???

    • @thatshot3192
      @thatshot3192 5 년 전

      @@user-bm1xm6ye6i 시각의 편협을 시적하거 뿐. 누가 선하고 누가 악한가의 문제가 아니라, 그냥 내편이 진리라고 말하라는 거지. 테러리스트=악 이라는 도식을 그릴게 아니라.

  • @user-qu1wf9dm4w
    @user-qu1wf9dm4w 5 년 전 +4

    스포해줘

    • @user-jq8pn3ww7p
      @user-jq8pn3ww7p 5 년 전 +5

      둘이 섹스하고 같이 죽음

    • @user-nv2dy2tq2y
      @user-nv2dy2tq2y 5 년 전 +3

      너무압축이시네요.섹스하고난이후 흑인남자를 여자가 살해하고 자살합니다

    • @user-qu1wf9dm4w
      @user-qu1wf9dm4w 5 년 전 +3

      ???...

    • @user-qu1wf9dm4w
      @user-qu1wf9dm4w 5 년 전

      @@user-rn8rn7sj9d 감사해여

    • @user-lk9id8xw8q
      @user-lk9id8xw8q 5 년 전

      @@user-rn8rn7sj9d 근데 더욱 암걸리는 사실은 그 고문관은 폭탄이 하나 더있다는걸 확신하고 있었고 범죄자가 죽어버리죠.

  • @jhonsmith531
    @jhonsmith531 5 년 전 +1

    역시 우리 마더퍼커는 틀리지 않아ㅏ

  • @allem49
    @allem49 5 년 전 +1

    저런상황이 발생하면 우리나라는 인권상 절차상 문제로 절데로 테러 못막음

  • @user-mv8hq5ti5i
    @user-mv8hq5ti5i 5 년 전 +27

    히잡쓰고 지나가는 외국인봤다 순간소름끼치더라 우리나라도 안전하지않구나 하는생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