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건 또 처음 해보는 예비부부 (아기자기 신혼집 꾸미기✨) [소근커플 S.K.Couple]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10. 15.
  • 집순이 집돌이가 되고 있는 예비부부입니다.
    뭔가 부족한 부분을 채워봤어요!
    #유료광고 #에이블리 #소근커플
    👫소근네 찜 이벤트👫
    영상에서 소개한 제품 중 찐 추천템 5개 중 1개를 랜덤으로 보내드립니다 (총 10분)
    ✔︎ STEP 1. 에이블리 앱 하단의 스타일 탭에서 제 영상을 클릭하세요!
    ✔︎ STEP 2. 제 영상 아래 나열된 상품을 1개 이상 찜하면 (하트클릭)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됩니다!
    ✔︎ 진행 기간 : 2020년 10월 15일 ~ 10월 22일까지
    ✔︎ 당첨자 발표 : 2020년 10월 28일 (수) 오후 5시 (에이블리 유튜브 채널 - 커뮤니티 탭에서 발표)
    소근네💕 예비신혼부부의 방꾸미기 아이템 👉 ably.onelink.me/vJEo/705edf0
    ♡ 품절된 상품은 에이블리 - 해당 상품의 하단을 보시면 다른 마켓에 동일하거나 비슷한 제품들 파는곳이 많아요!
    그러니 품절이라고 아쉬워마시구 '이 상품들은 어때요?'를 꼭 확인해 보세요!
    좋아요 / 구독버튼 꾸우욱 눌러주세요 🙊👍🏻

    ❤️소근커플 채널 구독하기 S.K.Couple❤️
    [소근커플 데이트! 매주 일요일 업로드! 구독하고 알림받아보세요!🙈]
    👉🏻 krplus.net/uSKCouple

    👧🏻이소영 So Young's
    instagram 👉🏻 pianolsy

    👦🏻김근명 Keun Myung's
    instagram 👉🏻guikkm

    👧🏻❤️👦🏻소근커플 S.K.Couple's Instagram 👉🏻 sokuencouple
  • 엔터테인먼트

댓글 • 70

  • 소근커플 S.K.Couple
    소근커플 S.K.Couple  4 일 전 +272

    멋드러지게 꾸며본 저희 신혼집 어떤가요!?!
    예비 부부에서 진짜 부부가 되는 그 날 까지 !!! 👰🏻🤵🏻
    소근네💕 예비신혼부부의 방꾸미기 아이템 👉 ably.onelink.me/vJEo/705edf0

  • 민웅
    민웅 14 시간 전 +1

    진짜 저렇게 달달하고 귀엽고 이쁜사랑 하시는데 벌써 30대라는게 믿겨지지가않는다 ㅠㅠㅠㅠ 대체 어떻게하면 시간이 거꾸로흐르는거같이 늙지않으시나요ㅠㅠㅠㅠ 너무보기좋습니당 항상 행복하시면 좋겠어요~~👍👍👍👍

  • 이름
    이름 16 시간 전

    에이블리 성공했네 소근커플한테 광고도 받고

  • 애포니ミ
    애포니ミ 18 시간 전

    이분 에이블리에서 봤는뎁..

  • 남매극장
    남매극장 21 시간 전

    아 나도 결혼해서 저렇게 아기자기하게 같이 꾸며가며 알콩달콩 달콤상큼하게 살고싶다
    젠장.

  • 치킨 닭
    치킨 닭 일 전

    내 워너비..

  • 뽕뽕
    뽕뽕 일 전 +1

    8:08 소영님이 더 귀여워요 🥺💗

  • 강0
    강0 일 전

    오.. 너무 예쁘네요ㅠㅠㅠㅠ 막 사고싶어졌어요.. 특히잠옷..💙

  • 노잼주전자NojamKettle

    아기 검색해서 영상보고 있는데 이곳으로 오게되는 신기한 유튜브 알고리즘 ㄷㄷ

  • yeon J
    yeon J 일 전

    안방에 놓은 무지개 등이랑 노란색 잠옷 넘,, 취향 저격이에요 광고에 이렇게 넘어간거 첨이에요...💕

  • 노시현
    노시현 일 전

    뭐야 댓글이 왤케 없어...
    저는 언니가 에이블리 광고하는게 젤 좋아요..

  • 최주연
    최주연 일 전

    3:22 둘이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

  • 김나라
    김나라 일 전

    왜캐 다 비싼 느낌이냐 ..

  • 이에이치
    이에이치 2 일 전

    에이블리 사용하면서 처음알았네요 ㅋㅋㅋ저도 신혼부부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데 에이블리에서 찾아봐야겠어요~

  • 구름곰
    구름곰 2 일 전 +1

    광고가 이렇게 달달하면 어뜨카니!!

  • 누굴좋아하는하늘레르

    유튜며 바꾸죠? 소곤부부로

  • 빈이는인어공주

    앙 오늘 에이블리에서
    뭐 사려고 들어갔는데
    어쩐이 스타일 거기에 소근커플님 영상이 있었네요ㅋㅋㅋ
    + 참여 했지용>

  • 1419윤지윤
    1419윤지윤 2 일 전

    아니 언니 노란 잠옷 진심 잘 어울려요 ㄹㅇ

  • 기영서
    기영서 2 일 전

    IT'S TOO MUCH

  • 생강남녀
    생강남녀 2 일 전 +1

    아니 광고 영상이 이렇게 재밌어도되나요... 벌써부터 신혼느낌 물씬_...ㅎㅎ

  • dke dflekm
    dke dflekm 2 일 전

    소영님 모델이 좋아서인지 모든 잠옷이 다 잘 어울리시네요ㅎㅎ

  • 정은채
    정은채 3 일 전 +1

    이벤트 참여 했어용ㅎㅎ

  • 카즈KJ
    카즈KJ 3 일 전

    어라 너무 보기좋은데 어째서 눈물이

  • 오!
    오! 3 일 전

    보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이 예비 부부의 달달함... 내가 다 근질근질하네

  • 이름없음
    이름없음 3 일 전

    엇.. 수애랑? 제 이름이 수애인데.. 제가 잘 정수 해드릴게요😅

  • 이은영
    이은영 3 일 전

    너무 예뻐요ㅠ 진짜 고등학교1학년때부터 21살인 지금까지 꾸준히 영상만 기다려지고 빠짐없이 영상 다 봤는데 댓글은 별로 안남겼어요ㅠㅠ 그래도 항상 소근커플을 응원하는! 완전 킹 왕 짱 팬입니당!!!!♥️

  • 대금소년
    대금소년 3 일 전 +1

    그냥 말하는건데요...
    에이블리에서 잠옷하나 추천드리자면....
    원에이 회사가 잠옷이 부드럽고 디자인도
    너무 이뻐서 ㅠㅜ 추천드리고 싶어요!

  • 정민
    정민 3 일 전

    소근커플 항상 응원해요 이쁜 부부 ㅠㅠ💕

  • soso
    soso 3 일 전

    진짜 센스쩌는 소근,,

  • Eunmee Lee
    Eunmee Lee 3 일 전

    인기급상승 ~~~~~!!
    소근커플 소근부부 힐링 그 자체 ><
    할머니 할아버지 될때까지 유튜브 계속 해주세요

  • 신지선
    신지선 3 일 전

    혹시!!!!!!!!!!!!!!!!!!!!!! 이제 결혼하면 소근부부로 바뀌나요

  • 이소연
    이소연 3 일 전

    1:34 아닠ㅋㅋㅋㅋ 소파냅두고 왜 자연스럽게 바닥에 앉는건데옅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atella
    patella 3 일 전 +1

    헐 저 저 조개 무드등 있는데!! 저거 진짜 이쁘고 좋아용 ㅠㅠ💖💖 소근예비부부랑 같은 제품이라니!! 히히,, 그리고 저 하늘색 커플잠옷 ㅠㅠㅠ 사고 싶어서 고민중이었던건데 에이블리에서 사야겠서요ㅠㅠ 남자친구 다음 휴가 나오면 여행가기로 했는데 커플잠옷입고 놀아야징,,~ 🥰

  • 모찌
    모찌 3 일 전 +1

    오랜만에 봤는데 근님 진짜 잘생겨지셨다 대박;;;;

  • 김오복
    김오복 3 일 전 +1

    혹시 저건 다이슨 에어랩(?)?? ......소영언니근명언니...제발 저거 후기 좀...!!!!줴발 언니의 손의 실력을 보여줘!!!! 고민하고 나도 사고 싶어 ㅠㅠㅠ엉엉

  • _김타루
    _김타루 3 일 전

    확 그냥 죽창으로 달고나 별모양이 뚫어줄까보다

  • 오월애 owolae五月愛

    벌써 신혼생활 시작한것 같네요ㅎㅎㅎ😉
    어쩜 이렇게 알콩달콩 귀여운 커플같죠?🥰
    두분은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인것 같아여ㅎㅎ☺☺

  • 지민
    지민 3 일 전 +25

    연애할때부터 부부느낌 물씬하더니 벌써 몇년이 지나 이런 영상이네요 퓨ㅠ 너무 축하드리고 매일매일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 c h
    c h 3 일 전 +1

    와 소영언니 노랑 파자마 너무 잘어울려요.. 완전 뭐 인간 옐로우ㅜㅜㅜㅜㅜㅜ

  • 박하얀
    박하얀 3 일 전 +1

    군데 ㄹㅇ 좋은것만 쏙쏙 고르셨넹

  • 이재용
    이재용 3 일 전

    결혼하면 달라져요

  • 신들아
    신들아 3 일 전

    근맹님 약간 장성규님 느낌남

  • Yeahss P
    Yeahss P 3 일 전

    근데 에이블리 진짜 조음 무료배송에 이쁜게 너무 많아서 돈은 없는데 아이쇼핑 취미되는 지름길 ㅠㅠㅠ 하도 많이 봐서 요기 영상에 나오는 것들 이미 하트해놓은게 꽤나 많다는..ㅋㅋㅋㅋ

  • V둘비둘
    V둘비둘 3 일 전

    헐 이언니 오빠 진심 미쳤네 내마음을 그렇게 잘알아요??!!

  • 구독하면늘 천운이 따라감

    지나가시다 우연히 절 만나신분들
    늘즐거우시고 코로나때 건강 조심하세요
    複雜복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 쁭연 [TINA]
    쁭연 [TINA] 3 일 전

    혹시 결혼예정일?? 이라고 하나.. 결혼 언제 하실 생각이예용??

  • 박병무
    박병무 3 일 전

    오빠언니 메렁 ㅋㅋㅋ

  • 돼지감자
    돼지감자 3 일 전

    근맹님ㅋㅋㅋㅋㅋㅋㅋ잠옷 팔 길이가 조금 짧으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나현
    김나현 3 일 전

    아기자기 집 뀨미긴데 아기라고 잘못봐서 설렜자나요ㅠ

  • 김희선
    김희선 3 일 전

    3:00 인턴님 손왤케 이쁘셔요ㄷㄷ

  • 손진희
    손진희 3 일 전

    이제는소근부부가되나?

  • 예담
    예담 3 일 전

    이제 닉네임도 봐꿔주세요..








    우리 언니 못보내

  • 김단비
    김단비 3 일 전

    대박이다! 우리 신혼집 안방이랑 비슷해요~ 사진 찍어서 보여주고 싶어요~ 너무 똑같아요ㅎㅎ 언니 오빠와 똑같아서 너무 좋네요ㅎㅎㅎㅎ

  • 최진선
    최진선 3 일 전

    인트로 노래뭔지 알려주세요ㅜ 애기시절 비디오테이프로 들은기억있는데 아직까지 찾고싶었는데ㅜㅜ 도와주세요

    • Yeahss P
      Yeahss P 3 일 전

      Danses Caracteristiques a Marche 입니당

  • 무띠
    무띠 3 일 전

    노란색 잠옷 노란색 헤어밴드 짱 잘어울링다 .. 👍🏻

  • 안녕
    안녕 4 일 전

    빨리말하는거 소영님 어머님이 한번 해주세요!!

  • 윤코인
    윤코인 4 일 전

    인트로 음악 뭔지 아시는분...

  • 냠냠
    냠냠 4 일 전 +1

    진짜 광고하나 기깔나게 하는영상ㅠㅠㅠ딱봐도 광고인거 티내는데 그게 너무웃기고 어캐 소화할지 궁금해서 보게된다 완벽한 광고영상ㅠㅠㅠ어떤 누구의 광고영상을 봐도 이정도로 완벽히 풀어내는 사람 없을듯 . . ❤ 믿고보는 광고영상🕵✨

  • sh park
    sh park 4 일 전

    왕 아기자기하고 너무 예쁘네요

  • 루롕
    루롕 4 일 전

    팁을 하나 드리것심더
    냉장고에 자석 붙이면 전기세가 더 나간다능..

  • 집에서 하는 스케일링

    액자 너무 예뻐요😍😍

    • 남매극장
      남매극장 21 시간 전

      긍까여 왕탐나요 ㅜㅜㅜㅜ

  • Kelly
    Kelly 4 일 전 +2

    홈데코 카테고리가 있다니,,처음 알았다 ㅠㅠ 정보 감사합니당

  • 박슬기
    박슬기 4 일 전 +3

    8: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김
    김김 4 일 전 +4

    귀여워.......귀여워........귀여워........ 귀여워.......귀여워........귀여워........ 귀여워.......귀여워........귀여워........ 귀여워.......귀여워........귀여워........ 귀여워.......귀여워........귀여워........ 귀여워.......귀여워........귀여워........ 귀여워.......귀여워........귀여워........ 귀여워.......귀여워........귀여워........

  • 행운빌어드리고,구독자수777분모으기

    안녕하세요, 올 한해도 얼마남지않았는데, 올해도 좋은날보다 힘든날이 많으셨죠.. 고생많으셨습니다. 구독만 눌러주신다면 앞으론 구독자분과 가족분들에게까지 행운과 건강이 따를것이며 진심을담아 기원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기바라고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김도영
    김도영 4 일 전

    유리병 무드등은 안 파는 건가...? 검색해도 안 나오네ㅠㅠ

  • I OI
    I OI 4 일 전

    평일에 보다니 넘좋아요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져요
    입꼬리가 광대까지 걸렸어요 힐링

  • 너무해
    너무해 4 일 전

    이채널만 보면 흐뭇해....히히...

  • 신세계
    신세계 4 일 전

    화장대 깔끔ㅎㅎ

  • 고아라
    고아라 4 일 전

    강아지들시강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