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초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21-22 PL 손흥민 모든 골 모음

공유
소스 코드

댓글 • 0

  • SPOTV 오리지널
    SPOTV 오리지널  18 일 전 +289

    ※21-22 PL 손흥민 득점 타임라인※
    00:06 1호 골
    00:57 2호 골
    01:32 3호 골
    02:15 4호 골
    03:10 5호 골
    04:11 6호 골
    05:05 7호 골
    06:07 8호 골
    06:58 9호 골
    07:48 10호 골
    08:35 11호 골
    09:20 12호 골
    10:10 13호 골
    10:58 14호 골
    12:03 15호 골
    12:55 16호 골
    13:56 17호 골
    15:11 18호 골
    16:18 19호 골
    17:14 20호 골
    18:23 21호 골
    19:09 22호 골
    19:58 23호 골

    • 오하은
      오하은 16 일 전 +3

      스포티비 어쩔티비

    • 황윤준
      황윤준 17 일 전 +4

      감사

    • 홍길동
      홍길동 17 일 전 +1

      존나 우려먹네 aaa

    • 포차코
      포차코 17 일 전 +17

      ㅈㄴ게 많네 거의 지성이형님 맨유 통산 골 ㄷㄷ

    • 함께하는길
      함께하는길 18 일 전 +4

      어시스트 영상도 같이 올리면 좋았을듯 공격포인트 영상

  • 러셀
    러셀 13 일 전 +221

    20:03 이건 진짜 대한민국 축구사에 길이 남을 명장면... 현존 최고의 리그에서 득점왕 그리고 다국적 스타선수들이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모습..

    • 강철민
      강철민 일 전

      @CR 니가 조축가면 물주전자가 주어지는 이유지

    • 파인
      파인 8 일 전

      축구역사에 남을 세레모니 스프린트 속도인듯 ㄷㄷㄷ

    • 김영광
      김영광 8 일 전

      애국가에 한장면으로 나와야됨

    • Won Noh
      Won Noh 10 일 전

      루카스 왜들어 ㅋㅋㅋ

    • 줄게내갤럭시
      줄게내갤럭시 11 일 전

      @CR 밥 잘챙겨먹어라

  • Playyy
    Playyy 18 일 전 +669

    진짜 가슴이 웅장해진다... 마지막 골에 선수들 다같이 달려올때 소름돋음 ㅠ

    • 택이
      택이 12 일 전 +2

      와 저 경기 보면서 소리지른게 엊그제 같은데... 오늘 벌써 개막전!!!

    • 9 lee
      9 lee 14 일 전 +6

      저 경기 보길 잘했지 리얼 ㅅㅂ ㅠㅠ

    • 영훈 박
      영훈 박 17 일 전 +5

      진짜 살맛날거 같음 좋은동료들과 함께 돈도 벌고 골넣을때마다 희열 장난아닐듯

    • 민재
      민재 17 일 전 +6

      웅정이 가슴해지네

    • 균
       17 일 전 +8

      난 모우라가 손흥민 안아올렸을때 손흥민포효하는게 진짜 너무 멋있어서 소름돋았음 ㅠ

  • 이진욱
    이진욱 18 일 전 +261

    노리치전이 가장 생생하네... 진짜 떨면서 봤는데 ㅋㅋㅋㅋㅋ 새벽시간임에도 정말 많은분들이 함께 해서 뜻깊었던 경기.. 골든 부츠를 결국 타게 되면서 해피해피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되어서, 제 가슴속에 평생 죽을때까지 좋은 기억으로 남을거에요. 흥민선수 감사합니다 (__)

    • 박민규
      박민규 일 전

      닭집 경기가 먼저 끝나서 ㅋㅋㅋㅋ 살라 공잡으면 골넣을까봐 긴장하면서 봄

    • 뉸뉴하뜌
      뉸뉴하뜌 9 일 전

      아스널이랑 노리치전이 젤 생생하고 심장 떨림ㅋㅋㅋ

    • Atan JUNG
      Atan JUNG 13 일 전

      모리치전 전반에 골 안터져서 졸려서 후반 안보고 잤는데 ㅠㅠ

    • MJK
      MJK 16 일 전 +10

      평소의 손흥민이면 충분히 넣었을 기회 두세번 놓치니까.. 안되나 싶었다가 2골넣고 단독득점왕!! 리버풀 경기 언제끝나나 조마조마하며 봤음 그와중에 살라 골넣어서 공동득점왕에 여기서 살라가 더넣으면 득점왕실패였는데 다행히 그대로 끝 ㅎㄷㄷ

    • 쩡쓰
      쩡쓰 16 일 전 +5

      저도 본방으로 봤네요. ㅋㅋㅋ

  • 으으
    으으 18 일 전 +765

    손흥민은 진짜 전설이다..

  • 찌후니
    찌후니 18 일 전 +346

    항상 손흥민은 18-19부터 그 시즌이 최전성기일 줄 알았는데.. 시즌을 거듭하면 거듭 할 수록 더더욱 강해지는..
    특히 작년 20-21 17골 10어시 역대급 시즌..
    그게 커리어하이 일 줄 알았는데..
    득점왕을 할줄이야..
    다음시즌이 더더욱 기대되는 우리흥

    • 권지용
      권지용 일 전

      이번 시즌은 득점왕 절대 못함

    • 영희 정
      영희 정 일 전

      역시
      세기의 득점왕
      대한민국의 자랑
      Mr. son이로소이다

    • e깝규
      e깝규 4 일 전

      @siuuuuuuu 나대지말자 ㅋㅋ이미 통계적으로도 순도 자체는 피엘 탑급이니까 ㅋㅋㅋ너 프사가 ㅈ두 프사면 뭐 알만한 능지긴 해

    • The Ss
      The Ss 7 일 전

      @정현빈 ㅛㅓ -

    • CR 7
      CR 7 11 일 전

      @Individual evaluater 저번시즌 살라보다는 높은데 홀란드보단 낮음
      알리송이 슛팅시 골 전환율 100퍼고
      홀란드가 25.8퍼
      손흥민이 25.0퍼
      손흥민을 까려는건 아니고
      팩트는 짚고 넘어가는게 좋은것같아서

  • LEVIA JANG
    LEVIA JANG 18 일 전 +445

    마지막 골은 진짜 너무 감동이네..
    토트넘 선수들 다 좋아하는 거 보고 진짜 너무 좋았음.. 개인 커리어 뿐만 아니라 팀적으로 의미가 있으니까
    이번 시즌 받은만큼 담시즌엔 해줬음 좋겠다 손흥민이.. ㅋㅋ

    • idfwu
      idfwu 9 일 전 +1

      @인싸여신들 우승 너무 원하지만 힘들다,,,

    • 멍게소리여
      멍게소리여 16 일 전 +14

      특히 콘테가 엄청 좋아하네 시즌 도중에 부임했는데 쏘니 겁나 좋아하는 듯ㅋㅋ 쏘니 성격이 좋은가보다

    • 인싸여신들
      인싸여신들 16 일 전 +6

      믿는다 진짜 우승가자

    • 👈클릭 노퍤티녀 영상보기
      👈클릭 노퍤티녀 영상보기 17 일 전

      ⬆⬆동ㄴH 영감들 잣물 ㄷr ㅃH주고오는 유명한 휴장녀❤
      진짜 대박영상..짤리기전에 빨리 보세요😍

  • 백쥰
    백쥰 18 일 전 +764

    한국인이 EPL에서 골모음으로 20분이 넘는 영상이라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김경란
      김경란 12 시간 전

      한국인이니깐요~~~가능함

    • 이레미
      이레미 4 일 전

      22-23시즌 다시 가봅시다~~~

    • Justice League
      Justice League 4 일 전

      @김상민ㅋㅋㅋㅋㅋㅋ

    • 킹갓제네럴
      킹갓제네럴 5 일 전

      @김상민 기점 어디감여?

    • Lol Lol
      Lol Lol 6 일 전

      손흥민 최대 수혜자 스포티비

  • 칸열
    칸열 18 일 전 +276

    꾸준하기가 어렵다는 걸 모두가 알기에 더 대단한 손흥민..

    • 쿵푸케니
      쿵푸케니 13 일 전

      @유동연 누녜스는 득점왕 기대는 안됨 10골 초 중반 정도면 잘해준거

    • 박격포
      박격포 17 일 전 +2

      꾸준함은 기본이고 오히려 더 잘해짐

    • 유동연
      유동연 17 일 전 +11

      @포차코 이번에 뉴녜스 홀란드 오는거보면 딱 좋을때 득점왕한듯 ㅋㅋㅋㅋ

    • 귤바나나
      귤바나나 17 일 전

      꾸준함이라면 살라 케인

    • 포차코
      포차코 17 일 전 +4

      @이잉 ㄹㅇ이번에 못했으면 앞으로 못했을 가능성이 큼

  • rio dio
    rio dio 18 일 전 +108

    진짜 완벽한 양발이다..한번 접고 안접고 차이가 진짜 큰데 어느방향이든 다이렉트로 때리니까 반응을 못하네 ..레전드

    • 구름전주
      구름전주 7 일 전

      사조영웅전 최고수 주백통

    • 가위가위맨
      가위가위맨 17 일 전 +7

      @이름없음. ㅇㅇㅇ 맞음 손흥민은 슛팅은 진짜 양발 느낌인데 다른 건 확실히 오른발 느낌이 강함(그렇다고 오른발에 치우친 건 전혀 아님) 근데 우뎀이나 페드로 얘넨 진짜 주발이 없는 느낌

    • 이름없음.
      이름없음. 17 일 전 +5

      손흥민은 슈팅에서는 양발 미스턴데 뎀벨레는 진짜 미친놈임 왼쪽에 있을땐 왼발로 드리블하고 오른쪽에 있을땐 오른발로 드리블함

    • 낭낭
      낭낭 17 일 전 +1

      뎀벨레는 진짜 양발임 슈팅만이아니라 드리블도 양발임...순도 100퍼 찐 양발

    • 가위가위맨
      가위가위맨 18 일 전 +7

      @개메ㅈ 뎀벨레 솔직히 양발 ㅈㄴ 잘 쓰긴 함 요즘 폼이랑 상관 없이

  • 피타는노력
    피타는노력 18 일 전 +164

    이런 선수가 앞으로 더 나오면 좋겠지만 이 선수가 보여주는 퍼포먼스와 웅장함은 말이 나오지 않는다

    • SJ Y
      SJ Y 18 일 전

      @쿼카흥 ㄴㄴ 30몇위임

    • 쿼카흥
      쿼카흥 18 일 전 +2

      역대 pl골 순위도 20위 안 쪽 아님? 케인이 10위 안쪽이고

    • MJK
      MJK 18 일 전 +14

      손흥민 커리어 끝날때쯤엔 역대 아시아 EPL선수 골 다합쳐도 손흥민 하나 못이김... 지금도이미 10골정도만 더넣으면 손흥민이 앞서는 상황;;
      미나미노 떠나고 황희찬밖에 안남은 것도 있고...

  • 박지원
    박지원 18 일 전 +287

    손흥민 선수 한 시즌 골 모음만 21분이라니..
    그저 월드클래스 빛흥민 ㄷㄷ

    • 요염한 선글라스
      요염한 선글라스 5 일 전

      이번에 프리미어리그 베11에 마네한테 자리 뺏긴거 에바긴 했음 ㅋㅋㅋ

    • 루드 굴리트
      루드 굴리트 18 일 전

      @강우주 그때는 메날두가 너무 잘해서

    • 박창혁
      박창혁 18 일 전 +1

      @접근불가 손뽕인척하는 손까

    • 혼코노 일기장
      혼코노 일기장 18 일 전 +2

      @접근불가 손흥민 발롱타려면 리그 챔스 우승에다가 월컵 4강은 들어야 함 발롱 20등 안에만 들면 좋겠다

    • 강우주
      강우주 18 일 전 +4

      @접근불가 ㅋㅋㅋㅋㅋ 수아레즈도 no pk득점왕 31골인데 발롱못탐

  • 문곰
    문곰 18 일 전 +108

    손케 듀오가 진짜 서로의 믿음이 대단하다..케인은 손흥민이 뛰고 있을거란 믿음으로 공을 주고 손흥민은 그 믿음대로 움직여서 골을 넣음 다음 시즌도 기대된다 손케 듀오

    • 이승윤
      이승윤 12 일 전

      @대신동호랑이 케인 시야랑 커버 및 패스 능력 & 손흥민 위치 선정과 돌파 및 슈팅 능력
      레전드 듀오의 레전드 시너지

    • 대신동호랑이
      대신동호랑이 17 일 전 +5

      믿는것도 있긴한데 미리 위치봐두는
      센스가 엄청 좋은듯 케인 헤딩
      어시스트는 정말... 잠깐고개 돌리고
      정확하게 ㄷㄷ

    • charlie puth 짱
      charlie puth 짱 18 일 전 +5

      손흥민이면 믿을 수 있지

  • MH L
    MH L 14 일 전 +35

    16:22 19호골 레스터전...최고인듯...캐스터랑 해설 둘 모두 '우와~~'ㅋ
    20:00 23호 마지막 골 역시 대단...
    모두가 최전성기다 할 때 조금씩 더 늘고있는 쏘니...이번 시즌도 다치지말고 좋은 성적 내길 바랍니다~

  • 승찬
    승찬 18 일 전 +89

    진짜 손흥민이랑 같은 시대에 살고 있다는 게 너무 감사하다

  • 토드
    토드 14 일 전 +22

    와....마지막골을 자신이 그렇게 연습하던 그 자리에서 완벽하게 골을 넣고 골든부츠를 받았다니...얼마나 감동적이여...

    • 토드
      토드 12 일 전

      @DB 소름이 돋아...

    • DB
      DB 12 일 전 +3

      개쩐다ㅋㅋㅋㅋ진짜 매일 몇천개씩 차던 위치에서 연습하던 골로 득점왕 마무리골

  • 캡틴아시아
    캡틴아시아 17 일 전 +20

    해외에서 우리 대한민국의 이름을 널리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손흥민 선수가 대한민국 선수여서 정말 자랑스러운 것 같아요. 항상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시즌도 응원할게요. 손흥민 선수 파이팅!

  • 전준서
    전준서 18 일 전 +87

    20-21 시즌에는 후반기에 좀 떨어지고 전반기때 엄청난 모습이었다면 21-22 지난시즌은 전반기때 좀 사렸다가 마치 후반기에만 골넣어도 득점왕 한다라는걸 보여주고싶었던걸까..후반기에 골폭풍이 대단하네요...그리고 손흥민 골모음인데 케인도 함께 빛나는건 뭘까요...

    • 핫케이크
      핫케이크 16 일 전 +3

      전반기엔 누누 디버프, 후반기엔 콘테 버프

    • 서태훈
      서태훈 17 일 전 +4

      전반기에 꾸준히 한골씩 넣음 전술이 골넣기 어려운구조였는데도 꾸역꾸역 팀을 이끌던건 손흥민이였음 후반기에는 케인이 폼이 살아나고 셉셉이 가세로 골폭풍으로 몰아넣었다고 봄

    • 정현빈
      정현빈 18 일 전 +10

      사실 후반기에 갑자기 몰아넣기 전에도 득점 분포도 좋았음 그 페이스로 시즌 마감 했어도 한 15골쯤은 넣었을라나? 그정도도 개많이 넣은거긴 함ㅋㅋㅋ 저번시즌은 꾸준히 골은 넣는 탑클정도 유지하다가 후반 10경기정도 미친시즌.. 꾸준하고 임팩트도 있었음

    • 쿼카흥
      쿼카흥 18 일 전 +10

      드록신&램파드 듀오 제낀 미친듀오라서 그럼 ㅋㅋㅋ

    • DT35G1
      DT35G1 18 일 전 +8

      pk없이 !!!!!!!!

  • 쑤키
    쑤키 18 일 전 +127

    골장면을 어찌나 많이 봤는지 해설을 다 외우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 손흥민 선수 이번 시즌도 화이팅!

    • HJ
      HJ 14 일 전 +1

      빌라전 두번째골때 여지없습니다 들을때마다 소름

    • 홀남탱
      홀남탱 17 일 전 +1

      폭발이랑 가랑이 잊을수가 없다

    • 👈클릭 노퍤티녀 영상보기
      👈클릭 노퍤티녀 영상보기 17 일 전

      ⬆⬆동ㄴH 영감들 잣물 ㄷr ㅃH주고오는 유명한 휴장녀❤
      진짜 대박영상..짤리기전에 빨리 보세요😍

  • 요몰라
    요몰라 17 일 전 +22

    프리미어리그 무대, 모든 축구인들의 꿈의 무대에서 득점왕을 하다니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그것도 필드골로만 이뤄낸 득점왕이기에 더욱 가치있기도하고요. 처음으로 친구와 새벽에 손에 땀흘리면서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 뚜루뚜뚜
    뚜루뚜뚜 18 일 전 +67

    진짜 이렇게 살면서 축구경기가 기다려지나 싶다 .. 손흥민이 활약한다는 시대에 같이 존재해서 너무 행복하다 다음시즌도 다 썰어버리길

  • 권도은
    권도은 18 일 전 +63

    5:40 와 케인이 손흥민한테 못가게 반대쪽으로 계속 미네 진짜 멋있다

    • 이승윤
      이승윤 12 일 전 +2

      케인이 진짜 월클 선수긴 함
      손흥민 골게팅 능력이 미치긴 했는데
      그걸 대부분 케인이 만들어주거나 받쳐줌
      진짜 서로 시너지가 환상적임

    • 최마귀
      최마귀 12 일 전 +3

      와 많이봐도 볼생각을 못햇는데
      저런걸 보실수잇는 능력신기ㅎㅎ
      케인 멋잉네여

    • 몽메
      몽메 14 일 전 +2

      와 역시 센스 축구는 지능이다

    • 스타카토
      스타카토 18 일 전 +1

      오우 첨봤네요 멋짐

  • 임상묵
    임상묵 18 일 전 +81

    12:57 개인적으로 최고의 골이라 생각합니다. 손케듀오의 정점을 보여주는 골 !

    • 피치
      피치 15 일 전

      @윤태일 ㅋㅋㅋㅋㅋ이제 봤네여

    • 윤태일
      윤태일 15 일 전

      뒤에서 세레모니하면서 오는 레길론도 ㅋㅋㅋㅋㅋ

    • Zz
      Zz 17 일 전

      케인이 내려오면 손흥민이 공간으로 들어갈거라는 믿음도 넘어선 확신의 골

    • 공종원
      공종원 18 일 전 +7

      진짜 그짧은 사이에 손흥민 위치 살짝 보고 바로 준다는 판단을 했다는게 진짜 케인 대단하다

    • Where are you
      Where are you 18 일 전

      토트 넘홋 스퍼 들의 합작골

  • 피웅
    피웅 17 일 전 +17

    선수들 다같이 축하해주고 기뻐해주는게 왜이렇게 뭉클하냐 ㅠ

  • 훈이쭈니짱
    훈이쭈니짱 14 일 전 +7

    손흥민은 진짜로 역사에 남을거 같다!!

  • 시몬스브로
    시몬스브로 17 일 전 +24

    골장면만 봐도 ㄹㅇ 미친 퍼포먼스
    클라스가 느껴진다

  • ChiHun Lee
    ChiHun Lee 13 일 전 +14

    진짜 몇번을 다시봐도 모든 골이 대단하다.. 손♡ 곧있을 22-23시즌에도 부상 없이 우리를 즐겁게 해줬으면 !!!

  • 박지수
    박지수 15 일 전 +10

    노리치전 마지막 골 넣고 상대 관중들도 박수 치면서 인정하는게 너무 멋있네

  • 아마축환
    아마축환 18 일 전 +118

    1:40 3명 다 공 바로 주우러 가는 거 너무 멋있다

    • ᄋᄒ
      ᄋᄒ 18 일 전 +9

      토트넘은 이런부분이 좋음.
      베르바인 추가시간 2골도 첫골 넣고 극장무승부로 만족하면서 세레모니 할만한데 공 먼저 줍고 한골 더 넣음

    • 피파온라인4영상올리는채널
  • 오토봇
    오토봇 18 일 전 +21

    시즌 첫골과 마지막골이 모두 손흥민존이라니 정말 대단합니다.

  • 뚠뚠
    뚠뚠 18 일 전 +397

    20-21 17골이 전성기일줄 알았는데 보란듯이 다음시즌에 23골 넣고 득점왕하는거 보니까 다음시즌에도 더 충분히 발전할것 같다 ㄷㄷㄷ

    • 강아지
      강아지 14 일 전

      @오승우 님 그럼 살라 단점은 오히려 박스 밖에서의 중장거리 골이 거의 전무다~오히려 스피드 피니셔는 손흥민가 훨씬 우월해~
      축구에서 최고로 관중을 열광하게끔 하는게 바로 스피드을 달고 골을 만드는거야! ~이피엘 최고의 피니셔는 손흥민 이다.
      골드부츠 받은 두선수 골 모음을 봐라~ 손흥민쪽 관중이 훨씬 열광도 넘치는 이유다.

    • eea1 eow
      eea1 eow 16 일 전 +1

      리그우승은 매우힘들걸로보임.. 챔스도 실력도 중요한데 운도필요하고. 근데 fa컵이나 리그컵은 가능성 충분함

    • 초코슈
      초코슈 17 일 전 +1

      @칸셀루 첼시랑 3위권 경쟁은 해볼만함

    • 제로사이다
      제로사이다 17 일 전 +1

      @신승환 구라안치고 이 소리만 3년 내내 들은듯ㅋㅋㅋ

    • ᄏᄏᄏ
      ᄏᄏᄏ 17 일 전

      @뿡뿡 리버풀이 왜 어수선함 ㅋㅋㅋ 큰돈주고 영입한 누녜스가 첫 공식경기부터 골넣어주고 리그 라이벌인 맨시티 이기고 커쉴 우승까지 했구만 어수선한걸로 따지면 큰맘먹고 데려온 홀란드가 풀타임 뛰고도 별 활약 못한 맨시티가 더 어수선하지 ㅋㅋㅋㅋ

  • 강동현
    강동현 6 시간 전

    몇번을 봐도 감동이고 너무 자랑스럽고 가슴이 웅장해 집니다. 이번 시즌도 다치지 말고!! 화이팅!!!!

  • ms
    ms 17 일 전 +8

    진짜 골 하나하나가 주옥이다 그 중에서도 레스터전 골은 진짜 예술이네..

  • 서울아이
    서울아이 13 일 전 +5

    진짜 콘테감독은 신의한수였다. 쓰리백전술에서 원터치패스들은 정말 기가 맥히네요…너무 간결하고 손의 골결이 더한 챔스티켓행이였네요 다시봐도 대단합니다

  • 하리보쩰리
    하리보쩰리 18 일 전 +38

    축구팬으로써 득점왕 다시 한 번 축하드리고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amor
      amor 17 일 전 +1

      로서

  • 경재혁
    경재혁 15 일 전 +16

    저 위치에 있기까지,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기까지 얼마나 뼈를 깎는 노력과 반복을 거듭했을까.. 감히 상상도 못하겠다..

  • iphone13
    iphone13 15 일 전 +6

    21호골 차는거 보면
    손흥민의 집중력과 시야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잇음
    진짜 개쩌는 선수

  • K
    K 15 일 전 +5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손흥민선수 정말 재가 생각하는 우리나라 최고의 선수의 상상이상을 보여주심에 항상 감사하게 봅니다T^T 외향적인 모습에서 나오는 웃음과 감정표현에 보는사람들은 매우 행복하지만 항상 그 밖에선 감히 상상도 못할 위대한 노력을 하심에 더욱 감사하고 경의롭게 보게 됩니다. 남은 커리어 꼭 큰 부상없이 엄청난 퍼모먼스 길게보여주세요ㅠㅠ 항상 팬들생각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당신은 우리나라에서 가장행복할 자격을 충분히 갖췄습니다

  • EUGENE
    EUGENE 17 일 전 +10

    노리치 전 마지막 골 장면은 정말 수십 년은 두고두고 회자될 법한 장면이네요..

  • 남포동위대한
    남포동위대한 15 일 전 +10

    우리나라 선수라 손흥민은 그냥 좋아가 아니고 냉정히 봐도 스피드,양발,슈팅력,피니쉬,드리블 다 갖춘 괴물 같은 선수임

  • 2629정지훈
    2629정지훈 18 일 전 +66

    20 21시즌은 커하긴 했는데 중반에 부진이 너무 길어서 많이 아쉬웠음.
    근데 이번 시즌은 오히려 꾸준하다 못해 갈수록 폼이 더 올라가서 보는 맛이 있었음

    • 정현빈
      정현빈 18 일 전

      @개메ㅈ 정지훈 축구관련 유튜브 댓글창에서 많이 보이는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 꾸레임 악플안다는 개념인임ㅇㅇ

    • 개메ㅈ
      개메ㅈ 18 일 전 +1

      꾸레가 맞는말도 할줄 아는구나...

    • 민수
      민수 18 일 전

      @최효준 80분쯤에 한골차이여도 적절하게 계속 교체해줬던것도 큰거 같아요

    • 최효준
      최효준 18 일 전 +5

      지지난 시즌은 리그 말고도 다른 경기 일정이 너무 많고 혹사가 심했어서 시즌 갈수록 체력적인 문제로 폼이 많이 떨어졌었는데 지난 시즌은 모든 대회를 조기 탈락해서 리그에 집중 할수 있었던 덕이 좀 컸던것 같네요

    • psh4956
      psh4956 18 일 전 +1

      인정합니다 점점 폼이 좋아지는게 보여서 즐거웠던 시즌 ㅋㅋ

  • O .o
    O .o 17 일 전 +6

    케인이 있어서 진짜 든든하다.
    서로에게 어시스트, 마무리까지 가능하니까
    이보다 좋은 공격 옵션이 어딨어

  • MAJOR 1
    MAJOR 1 18 일 전 +13

    진짜 이번 세기에 손흥민과 같이 살고 있는 축구팬들은 축복 받은인생들이야.

  • wiiee
    wiiee 18 일 전 +21

    손흥민선수 영상 볼때마다 왜 자꾸 눈물이 나려 할까요… 너무 멋집니다 대한민국의 자랑👍

  • groo ve
    groo ve 17 일 전 +24

    마지막골은 진짜 봐도 봐도... 말이 안나온다 ㅋㅋㅋㅋ 역시 우리손

  • 김주찬
    김주찬 12 일 전 +2

    몇번을 우려먹는데도 여전히 든든한 그의 골모음,,

  • Luke Skywalker
    Luke Skywalker 18 일 전 +8

    와..마지막 게임 두 골은 진짜 지금 봐도 소름이다..저 대다한 프리미어리그에 진짜 우리 흥미니가 우뚝 선 순간이었다..진짜 저 순간 이피엘 최고의 선수는 흥민이!!

  • 으유으유
    으유으유 16 일 전 +6

    이런 선수가 아시아권에서 나온다는게 기적인데 한국인이고 그 시대에 내가 같이 살고있어서 그저 행복하네요, 손흥민 선수 감사합니다 ! 저도 다시 한번 동기부여가 되네요 여러분들도 모두 힘내시고 화이팅입니다😊

  • Won Lee
    Won Lee 14 일 전 +2

    거의 모든 골장면 실시간 중계로 본 것 같은데, 이렇게 또 몰아보니 가슴 벅차네요 ㅎㅎㅎ 특히 22~23호 골장면에서 동료들이 자기 일처럼 기뻐할때 국뽕 풀로 찹니다🤗

  • 박찬영
    박찬영 17 일 전 +4

    보고 또 보고 계속 보고싶은 장면. 올 시즌도 득점왕을 기원합니다

  • 고화영
    고화영 17 일 전 +6

    진짜 잘한다 아직도 득점왕 믿기질않는다..

  • TEAM:MADMAX
    TEAM:MADMAX 18 일 전 +3

    저번시즌 정말 토트넘 경기 있을때마다 아침부터 설레 했었습니다 늘 손흥민선수 좋은 모습만 보여줬었고 마침내 득점왕까지 하게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자만하지않고 겸손한 마음 꾸준히 이어나가시는것도 참 멋있습니다 다음 시즌도 득점왕 에 챔스 좋은 성적 가봅시다~!!

  • 김병균
    김병균 12 일 전 +1

    진짜 마지막골은 골도 멋있고
    팀원들이랑 기쁨 나누는 세리머니도 개멋있음

  • 세렌디피티
    세렌디피티 16 일 전 +5

    대한민국과 토트넘의 리빙 레.전.드
    제발 올시즌도 부상없이 공격포인트 탑레벨 찍고 월드컵도 캐리 해보자 자랑스럽다 쏘니

  • 칸셀루
    칸셀루 18 일 전 +101

    한국에서 EPL 득점 1위가 다시 나올 수 있을까 싶네요. 정말 엄청난 선수입니다.

    • 박세빈
      박세빈 18 일 전

    • 로롤해
      로롤해 18 일 전 +15

      아시아에서도 피엘은 고사하고 4대리그 득점왕은 다신 안나올듯

    • 김민준
      김민준 18 일 전

      ㅇㅈ

  • 오태식
    오태식 13 일 전 +8

    마지막 노리치 전 때는 모든 팀동료들이 엄청 밀어주는게 보여서 너무 좋았던 경기였지

  • MJK
    MJK 16 일 전 +2

    21-22 시즌 토트넘의 서사에 마침표를 찍는 기록이였죠
    누누강점기로 고통받고 초반에 케인 이적파동으로 컨디션 난조였을때 승점 가져오고
    콘테로 바뀌었다가 다시 3연패하다가 북런던더비 이기고 4위진출 확정
    열심히뛴 손흥민이였고 그 보상을받은 기록이라고 생각함

  • 비둘기99
    비둘기99 18 일 전 +9

    시즌 첫골은 진짜 소름돋음 영혼의 파트너인 케인없는 상황이엿는데

  • 대인배
    대인배 18 일 전 +16

    프리미어리그에서 20골 넘긴것도 대단한데 득점왕은 또 어떻게 한거야 ㅋㅋㅋ
    진짜 대단하다
    22 23 시즌 다시 커리어하이 시즌이 되길

  • 이규빈
    이규빈 18 일 전 +20

    영상길이 21분 부터 설명 필요 없지.. 미쳤다 그냥 대한민국의 자랑🇰🇷

  • 홀란드 몸값 그릴리쉬 절반

    아무리 손흥민이 잘해도 득점왕은 절대로 못할줄 알았는데 대단하다 진짜 ㄷㄷ

  • kuda
    kuda 17 일 전 +5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손흥민 골모음 22-23시즌에는 꼭 트로피 들어 올리길

  • ☹︎우울해
    ☹︎우울해 18 일 전 +13

    헤트트릭-> 커리어 하이-> 살라와 비교-> 단독선두 이게 말이 되나 진짜 대단하다

  • 이우재
    이우재 17 일 전 +4

    캐스터의 맨트가 모든 걸 말해줍니다. "우리는 지금 손흥민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 스티브4
    스티브4 18 시간 전

    아니, 이렇게 결정력 좋은 선수가 대한민국에 있었나 싶다... 너무 멋지다.

  • WA PD
    WA PD 18 일 전 +14

    23골 보는 동안 좋은 동료를 두고 있다는 생각도 해본다. 동료들이 욕심낼만한 상황도 많았는데 손흥민에게 패스하는걸 보면 손흥민이 사랑받고 있다는걸 알수 있다

  • 미니
    미니 18 일 전 +15

    오랫동안 참아왔던 말을 드립니다. 우리는 월드클래스 손흥민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 단
     18 일 전 +21

    22/23 시즌 손흥민이 득점왕 한번더 하면 ㄹㅇ레전드다.....

  • Richard Song
    Richard Song 18 일 전 +6

    그냥 미친 시즌 💜

  • 훈이쭈니짱
    훈이쭈니짱 14 일 전

    손흥민은 진짜로 역사에 남을거 같다!!

  • 메타몽냠냠
    메타몽냠냠 4 일 전

    마지막은 ㄹㅇ 전설이다
    터치부터 슈팅까지 월클
    피나는 연습으로 만들어낸 완벽 그 자체

  • 손민수
    손민수 18 일 전 +4

    후반기 득점포 진짜 미쳤었다

  • Aaaaasaass
    Aaaaasaass 18 일 전 +43

    진짜 시즌 지날수록 발전하는게 ㅈㄴ 대단함

    • 뭐
       18 일 전 +1

      이번 시즌 사람들이 전시즌 뛰어넘을수 없다고 억까 ㅈㄴ 했는데 결국 증명함

  • 빡구
    빡구 16 일 전 +3

    우리나라 10호골도 정말 대단한건데 득점왕이라니...아직도 믿겨지지 않는군요

  • moris made
    moris made 18 일 전 +8

    대한민국 선수가 세계 정상급 리그에서 득점왕은 정말 대단한 결과 입니다

  • 쏜
     14 일 전 +2

    손도 진짜 마무리좋았고 케인 찔러주는 패스 볼때마다 미친듯

  • 심재석
    심재석 13 일 전 +13

    차범근, 박지성 다 넘어섰다...ㅎㄷㄷ EPL 득점왕~~~!!

  • Clark Kent
    Clark Kent 4 일 전

    진짜 감동 그자체다 오늘 첼시전부터 다시한번 기적을 써나가자 쏘니여

  • 하우진
    하우진 17 일 전 +8

    대한민국 국민이면서 축구팬으로서 정말 자랑스럽다ㅠㅠ

  • 지수이쁘다
    지수이쁘다 16 일 전 +4

    진짜 웨햄전 전에 부진해서 기자가 왜 손흥민을 밴치에 두지 않냐고 물어봤던거 생각나네 그 이후로 극복해서 득점왕해서 실력으로 증명하는 흥민이형 존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