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전북 현대 vs 강원 FC 경기 하이라이트 (12.01)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2. 01.
  • K리그1 전북 현대 vs 강원 FC 경기 하이라이트
  • 스포츠

댓글 • 100

  • ANSansj812
    ANSansj812 13 일 전

    영일만 형제여 힘을내라 미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피파팀 짜드립니다

    저 이날 직관가서 울었어요 ㅠ

  • jy k
    jy k 21 일 전

    7:40 오다ㅏ다다다다다다다다ㅏㄱ

  • kevin tan
    kevin tan 개월 전

    Penonton kayak kuburan kok kualitas pemain , skill pemain sedikit, kualitas klub dan liganya di atas liga Asia tenggara yang notabene skill pemain lebih beragam dan penonton ramai ?

  • 백민
    백민 2 개월 전

    이동국

  • 김화음
    김화음 2 개월 전

    2020 ?

  • JK SYNDROME
    JK SYNDROME 2 개월 전 +3

    6:25 저 아재같이 나도 집에서 소리질렀다ㅠ

  • DJ James Lee
    DJ James Lee 3 개월 전

    전북의 승리를 위하여~~ 녹색의 전사여~~ 전진하라~~ 심장이 뛰는 한~~ 그대를 지!켜주!리라! 전북 알레알레오~~~~~~

  • 그치
    그치 3 개월 전

    이때 직관갔는데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거렸다 ㅋㅋㅋ

  • عبدالحسين ع عبدالله زينين حسين

    3:17 아우한 웃으면서 달려드는거 ㅈㄴ 무섭네ㅋㅋㅋㅋㅋㅋㅋㅋ

  • JinJin
    JinJin 4 개월 전

    자리가 너무 비었다....

  • Warrior J93
    Warrior J93 4 개월 전

    와 전북 역전 우승 상상 못했다

  • 김승환
    김승환 5 개월 전

    스포티비 요즘 해축 안올리는데 중계같ㄴ걸 못 딴건가여?

  • K리그직관 TV
    K리그직관 TV 5 개월 전

    전북현대 우승이다!!!!!!

  • yh jh
    yh jh 5 개월 전 +1

    댓글을 보아하니 중요한 경기인거 같은데 왜 관중이 없죠? 야구 팬이지만 k리그에 좋은 선수들도 많아서 k리그가 흥행이 안되는것이 많이 아쉽네요. 야구처럼 축구도 나중에 꼭 흥행할 날이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 oud pr
      oud pr 5 개월 전

      원래같으면 많이 올텐데 날씨가 안 좋아서 그런것 같네요.

    • yh jh
      yh jh 5 개월 전

      @여머 그래서 꼭 흥행할 날이 오길 바래요 요새 크보에서 팬서비스 때문에 오히려 크보에 관심이 떨어지고 있어요

    • 여머
      여머 5 개월 전

      먼소리인지..오히려 야구가 팬서비스논란도 있고 그래서 관중이 떨어지고 축구가 관중 늘어나고 있다던데

  • 권재현
    권재현 5 개월 전

    노잼 k리그

    • 정유석
      정유석 23 일 전

      에이~~~~~거짓말😅😅

  • 김주민
    김주민 5 개월 전

    올해까지전북현대모터스축구팀우승별7개 2020년k리그우승전북으로

  • 라이언은사자
    라이언은사자 5 개월 전

    전북이 우승 장면 중 올해가 역대 최고였다

  • 조성만
    조성만 5 개월 전 +2

    전북은 진짜 포항에게 감사해야할듯

  • ᄒᄒᄒ
    ᄒᄒᄒ 5 개월 전 +1

    5:51

  • 노쓸개노맹장
    노쓸개노맹장 5 개월 전

    9:04 젤왼쪽에 딸치는놈

  • 리빅상트
    리빅상트 5 개월 전

    골은 저 멀리 울산에서 포항이 넣었는데
    전주가 술렁거림 ㅋㅋㅋ

  • hoon j
    hoon j 5 개월 전

    전붇 용병만 좀 잘 뽑아라

  • LEMON지훈
    LEMON지훈 5 개월 전

    이건 역대급 우승경쟁승리다

  • [여행사]우즈베키스탄가이드

    강원 골키퍼...

  • 이채연
    이채연 5 개월 전 +4

    솔직히 포항때문에 우승한게 반 이상인듯ㅋㅋㅋ

    • 네얼간이
      네얼간이 4 개월 전 +3

      포항은 울산이 잘되는거를 못보는거 같네요 무슨 악감정이 있었는지 알 수 없지만

  • 김경엽
    김경엽 5 개월 전

    전북 우승 축하 축하

  • 서몽하
    서몽하 5 개월 전

    현대가 현대 밀어준건가

  • 샌즈파피루스양띵야스오마크철구액괴TV

    음 이번경기는 관중이 별로 안온거같은데

  • 자연에서살아야돼
    자연에서살아야돼 5 개월 전 +2

    최종라운드 다 개꿀잼이네 ㅋㅋ

  • 도발
    도발 5 개월 전

    강원 존나 못하네

  • PUBG I wish you all the best in

    ㅋㅋ 울산 포항전도 보느라 바빴던 ㅋㅋ

  • 이동현
    이동현 5 개월 전

    그 김진수선수는 왜 화가 난 거죠???

  • 스마일
    스마일 5 개월 전 +1

    전북은 김승규국대주전골기퍼 한테고맙다해라^^

  • 인생답없음
    인생답없음 5 개월 전 +1

    농구는 망했어도 축구가 기적같이 우승해서 전주시민들은 기쁠듯

    • Bad clock
      Bad clock 5 개월 전

      슈메흐 진짜 홈직관 너무 재밌어요...

  • 포도봉봉
    포도봉봉 5 개월 전 +33

    대구 팬인데 대구 다음으로 좋아하는 팀이 전북입니다 우승 축하드려요 이참에 전북 유니폼도 하나 장만 할까요?

    • dan k
      dan k 18 일 전

      우왕 저도요!! 대구 전북 가장 좋아하는 팀!

    • 그치
      그치 3 개월 전 +4

      오~ 저는 전북팬이지만 대구를 2번째로 좋아합니다~`게임에서도 팀을 대구로 쓰고있어요~`ㅋㅋ

  • 포도봉봉
    포도봉봉 5 개월 전 +2

    대박이다 K리그 씹 미쳤누

  • 조성만
    조성만 5 개월 전 +6

    이 영상을 전북팬들이 좋아하고 울산팬들이 싫어합니다

  • 권동욱
    권동욱 5 개월 전 +1

    전북 우승축하합니다!!

  • 언니저맘에안드시죠

    조작 매수

  • angel kim dan
    angel kim dan 5 개월 전 +1

    Congratulations

  • 이상
    이상 5 개월 전 +1

    전북 8번 28번 쓰레긴가

  • z u
    z u 5 개월 전 +2

    전북 우승💚💚💚💚💚💚💚

  • ALE D
    ALE D 5 개월 전 +2

    올시즌 K리그는 최고다

  • Ten Bird Nim
    Ten Bird Nim 5 개월 전 +1

    개독진수 재섭어

  • The Optimist
    The Optimist 5 개월 전 +6

    Just my thought..Lee Donggook is from Pohang...and Pohang beats Ulsan :}
    Congrats Jeonbuk!

  • 박시환
    박시환 5 개월 전 +1

    울산진짜 잘하다가 마무리가...

  • 귀리보리
    귀리보리 5 개월 전

    3:11 뭔상황이야? 김진수

    • 이동혁
      이동혁 4 개월 전

      그전에파울에서

  • 몽키모모
    몽키모모 5 개월 전

    전북우승 축하(^^)

  • 김완재
    김완재 5 개월 전

    이번에는 좌석이 많이 비었네요 ㅠㅠ

    • 마적
      마적 3 개월 전

      비겁나왔음 이때..

    • 화이트츄
      화이트츄 5 개월 전

      비가와서 그런 것 같습니다.

  • 꼬마혁이
    꼬마혁이 5 개월 전

    제네더 질라~~ 우승을 했따

  • 포항스틸러스
    포항스틸러스 5 개월 전 +5

    전북 애들아 형님왔다 어서 절하거라.. 포항출신 동국, 승대, 준호, 무열, 형민, 원재 우승 축하한다 근호는 아쉽지만.

    • 딴딴따안
      딴딴따안 5 개월 전

      2021년에는 아챔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조수혁 선수 조아ᄒ
      조수혁 선수 조아ᄒ 5 개월 전

      ......헤

    • 화이트츄
      화이트츄 5 개월 전

      저는 포항팬이
      특별히 절을 2번 올리고
      반절까지 올리겠습니다.ㅋ

    • 포항스틸러스
      포항스틸러스 5 개월 전

      @엄카츄TV 축하드려요 ㅎ 내년시즌부터 저희도좀 응원해주세요 ㅠ

    • 엄카츄TV
      엄카츄TV 5 개월 전 +2

      큰절을 올리게 습니다

  • 김진호
    김진호 5 개월 전 +1

    이색기 캐스터 말 개못하는데 아직도 하고있네

  • 베예린
    베예린 5 개월 전 +4

    어우전 믿었다💚

  • 송빈
    송빈 5 개월 전 +4

    키야~~~다시봐도 소름이다 최강전북 파이팅!!!!!

  • 그랑트리콜로
    그랑트리콜로 5 개월 전 +25

    진짜 위닝 멘탈리티 차이다 스쿼드는 울산이 절대 안밀리는데 고기도 먹어본 놈이 먹는다고 전북은 그냥 꾸준히 자기 갈 길 가는데 울산은 매번 누가 안건드려도 혼자 무너지네

    • 임수현
      임수현 6 일 전

      포항이 건드림ㅋㅋㅋㅋㅋ

  • 김민수
    김민수 5 개월 전 +6

    우리 강원 선수들 너무 고생 했어요 오늘 이후로 전북은 꼭 잡자고요 ㅜㅜ 전북 매너꽝 경기 꽝~~

    • 여머
      여머 5 개월 전

      ㅋㅋ강원fc 15번 최치연이 전북 출신인데 정혁 밀쳐버리데??ㅋㅋ

    • 장미
      장미 5 개월 전

      강원선수들 동기부여가 없는데도 투지있게 뛰는 모습 정말 좋았지만, 현장에서 봤을때 강원선수들 역시 격하고 매너없는 모습이 많았답니다.........

    • 김민수
      김민수 5 개월 전

      선안댕이 율소리를 알랑가 몰려~~

    • 개셰이야마닥치라
      개셰이야마닥치라 5 개월 전

      뭐여 ㅋㅋ 강원도 촌놈이 인성..ㅉ

  • T Domy
    T Domy 5 개월 전 +9

    와 슈방 소름돋아버리네ㅠㅠ
    타구장 소식 들어올때마다 함성, 환호성 덜덜하다

  • 이리와 배구배구
    이리와 배구배구 5 개월 전 +1

    고기도 먹어본놈이 먹는다고

  • 김환희
    김환희 5 개월 전 +1

    이현식 유럽 가자

  • 처음처럼
    처음처럼 5 개월 전 +6

    이동국 적당히하고 은퇴하지 아직도 뛰네 그렇게 후배들 자리 스틸하면 후배들 보기 안 미안하냐?ㅋㅋㅋ

    • 최다훈
      최다훈 5 개월 전 +1

      @처음처럼 이야...내가한말을 1도 못알아들으시는 사람이랑 1시간가량 이러고있었다니 ㅋㅋ 탄핵의 뜻은 알고 말하시는거죠? 안다면 저런말 못할텐데 ㅋㅋ 저 말을 비하발언이라고 한다면 대한민국 국민에대한 모욕인데 그건 감당가능하신가봐요 ㅋㅋ 님이야 말로 누가 지역 비하발언을 했는지, 누가 먼저 시비를 털었는지 생각해보세요 참고로 저는 지역비하발언은 하지않았습니다 ㅋ 자 이제 답은 하지않겠습니다. 이 이상하는건 제 시간 낭비같군요

    • 처음처럼
      처음처럼 5 개월 전

      @최다훈 앞으론 무슨 얘기를 씨부리셔도 그냥 무시할게요. 님같은 개돼지랑은 역겨워서 도저히 얘기를 못하겠네요 ^^

    • 처음처럼
      처음처럼 5 개월 전

      @최다훈 그리고 저보고 머리가 텅텅 비었다고 하셨는데. 머리가 텅텅빈건 오히려 님 같네요. 머리에 우동사리 들었다고 사람이 아니에요. 사람이면 사람답게 생각하고 사람답게 행동합시다. 지금 님이 하시는 행동은 님이 좋아하는 매북현대모터스와 님이 사는 '그'지역을 욕보이는 일이라는걸 알아두셨으면 좋겠네요^^

    • 처음처럼
      처음처럼 5 개월 전

      @최다훈 ㅋㅋㅋㅋ 지능이 많이 떨어지시네요. 지금 박근혜가 범법자인지 아닌지가 중요한가요? 그럼 님 말대로면 범법자는 비하해도 된다는건가요? 그리고 얼마나 나이쳐먹은 꼰대길래 어리다어리다 하시는진 모르겠는데. 나이값좀 하고 사세요 ^^ 님 생각하시는거 보면 저희 옆집에 사는 초딩보다 지능이 현저히 떨어지시는거같네요 ^^ 하긴 염름발 염름발 거리는거 보면 딱 사이즈 나오네요 ㅋㅋ

    • 최다훈
      최다훈 5 개월 전

      @처음처럼 아직 어려서 남잘되는거 못보는 사람 심리상 객기로 부들부들거리시는건 이해가 가는데 먼저 시비를 걸었으면 맞을 각오도 하고 치는겁니다 알겟죠? 나중에 큰일나요 ㅋ

  • 올때메로나
    올때메로나 5 개월 전 +4

    전북이 우승안하면 누가하냐~ 전북우승🔥

  • 뉴턴
    뉴턴 5 개월 전 +2

    어.우.전.

  • 브롤하는연우
    브롤하는연우 5 개월 전 +2

    나이거경기장보고왔는데 겁나추움

  • Sun Hak JIN
    Sun Hak JIN 5 개월 전 +4

    전북현대가 고마워해야할것은 포항스틸러스다.
    포항한테 고마워 해야한다.
    그래도 전북현대 우승 축하해요 !

    • 네얼간이
      네얼간이 4 개월 전 +1

      포항갈일 있을때 스틸야드가서 큰절합니다.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5 개월 전

      진s.h 곰아워요 💚💚

  • 조hyun gn
    조hyun gn 5 개월 전 +17

    6:46 ㅋㅋㅋㅋㅋㅋㅋ

  • 윤영철
    윤영철 5 개월 전 +1

    축하합니다

  • 우주에서온장발남
    우주에서온장발남 5 개월 전 +1

    우승부스랑 트로피도 미리 전북에 갖다놓았나보네 울산은 없엇을거고

    • 김상수
      김상수 5 개월 전 +4

      어디가 우승할지 몰라서 트로피를 2개 준비했다고 하네요!ㅎㅎ

  • El gato
    El gato 5 개월 전 +4

    승규야 고맙당게

  • 강성진
    강성진 5 개월 전 +1

    09:11 EPL 우승 세레모니만 보다가 이거 보니깐 무슨 게임 우승 세레모니 보는거 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rande PH
    Grande PH 5 개월 전 +29

    우승 시켜줬으니 최영준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우승 축하드려요~

    • 김강유
      김강유 일 전

      고무열도 주셨네 ㅋㅋ

    • Bn JN
      Bn JN 5 개월 전

      그게 거의 현실이 되어가고 있네요 근데 문제는 거기서도 한명이 온다는거

    • Tobby Mcguire
      Tobby Mcguire 5 개월 전 +5

      맘같아선 김승대 선수도 1년 무상임대 해드리고픔

  • HM7 SON
    HM7 SON 5 개월 전 +19

    솔직히 내년에 포항원정가면 감사의미로 현수막하나해서가자 ㅋㅋㅋㅋ

    • 그치
      그치 3 개월 전

      우승 도와주신게 더 감사하죠~~^^

    • 오준서
      오준서 5 개월 전 +1

      감사합니다^^

  • 山下和也
    山下和也 5 개월 전 +2

    이광연빼고 김호준좀 넣자 이제

  • 김승환
    김승환 5 개월 전 +3

    이럴땐 우승트로피를 두개 만들어서 보냈겠지...

  • Zainal Arifin
    Zainal Arifin 5 개월 전 +32

    Congratss Jeonbuk 🇮🇩

  • 요코하마 F마리노스

    그러면 아챔은 전북 울산 수원이 나가고 서울은 플레이오프?

  • 송기준
    송기준 5 개월 전 +2

    역대급 우승이다 진짜로

  • Seungju
    Seungju 5 개월 전 +15

    축하한다 전북 나 울산 ㅈㄴ 싫어하는데 대신 우승해 줘서 고맙다 (포항팬이)

    • 조성만
      조성만 5 개월 전 +1

      포항도 우승해야지

    • 엄카츄TV
      엄카츄TV 5 개월 전 +1

      4대1 땡큐

    • 전북
      전북 5 개월 전 +2

      포항고마워요!!!!!

    • 백승유
      백승유 5 개월 전 +2

      Car Win 포항❤️❤️

  • 무무
    무무 5 개월 전 +2

    포항ㄷㄷ

  • 학교빡세
    학교빡세 5 개월 전 +1

    아 jtbc것도 올려주는군요. 감사합니다.

  • 이준혁
    이준혁 5 개월 전 +18

    영일만 형제여 힘을내라 6:40

    • 백승유
      백승유 5 개월 전 +1

      이준혁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 프라즈
    프라즈 5 개월 전 +6

    전북사람들은 좋겟당 맨날이겨서

  • 나는야트롤
    나는야트롤 5 개월 전 +11

    울산 ㅋㅋㅋ 저번2013년에도 포항한테 졌는데 또 지누 울산은 포항한테 약한거 같아 특히 결승에서

    • 나는야트롤
      나는야트롤 개월 전

      @전세계 골키퍼1등정성룡 울산 씹뇌절__

    • 전세계 골키퍼1등정성룡
      전세계 골키퍼1등정성룡 개월 전

      울산이 못하고 포항이 잘하는거임

    • 우리즈원
      우리즈원 4 개월 전 +1

      울산이 그냥 큰 경기에 약한가봐요 아님 울산이 그냥 못하나 하하하하하하하ㅏㅘ하흐흐흐흐흐흐흐하ㅣ하하하하하하

    • Fighter Ryu
      Fighter Ryu 5 개월 전 +1

      그때도 12월 1일, 올해도 12월 1일

  • 핸썸묵가
    핸썸묵가 5 개월 전 +5

    3:17 김진수는 심판에 대한 예의나 갖춰라

    • 최다훈
      최다훈 5 개월 전 +4

      @bittersweetlife74 김태환과 박동진, 한의권을 빼먹으시다니 k리그 많이 안보시나봐요 ㅋ

    • bittersweetlife74
      bittersweetlife74 5 개월 전 +2

      원래 김진수 고요한 인성 개차반이고 동업자 정신 1도 없는 걸로 유명한데 뭘 바라겠습니까 ㅎ

    • kku lee
      kku lee 5 개월 전 +1

      김진수도 잘못하긴 했음 항의도 정도가 있지ㅉㅉ

    • 핸썸묵가
      핸썸묵가 5 개월 전

      @kku lee 아 그런가요?

    • kku lee
      kku lee 5 개월 전 +1

      저 심판문제임 저 심판 나올때마다 사건터지거나 선수랑 마찰있음

  • 다니올레
    다니올레 5 개월 전 +10

    전북 스틸러스 우승 축하 !

  • 이문백
    이문백 5 개월 전 +2

    포항..대단하다ㅋㅋ 다음시즌 대구는 우승할수있겠지...?

  • Hell_win-동원
    Hell_win-동원 5 개월 전 +1

    포항 캐리

  • 송우석
    송우석 5 개월 전

    게이리그 관중석 보소 ㄷㄷ

  • •19년전 운민
    •19년전 운민 5 개월 전 +5

    고맙습니다 강원 울산을 위해 노력 했는데 울산이 저서 전북현대 우승 축하합니다

  • 이스탄불
    이스탄불 5 개월 전

    이광연 연예인인데 키퍼보네

  • Edward Seo
    Edward Seo 5 개월 전 +23

    포항 전북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녁에 포항 생각하며 과메기에 소주한잔 하고 싶군요

  • 화산동미나리
    화산동미나리 5 개월 전 +10

    경축!!! 전북!!

  • 24 Kim
    24 Kim 5 개월 전 +1

    추카추카

  • 나니?
    나니? 5 개월 전 +1

    오오올레

  • 정성룡
    정성룡 5 개월 전 +19

    포항 울산킬러네 언제 비기기만해도 울산이우승하는걸 10초남기고골넣어서 우승컵놓쳤는데 ㅋㅋㅋㅋㅋㅋ

    • 피파팀 짜드립니다
      피파팀 짜드립니다 13 일 전

      @네얼간이 라이벌이에요

    • 네얼간이
      네얼간이 4 개월 전 +1

      @오준서 울산에게 어떤 악감정이 있었는지 모르지만 근데 포항 울산 상대로 강하네요 ㄷㄷ

    • 네얼간이
      네얼간이 4 개월 전 +1

      포항은 울산만 만나면 작정하고 경기하거든요 울산이 우승하는게 보기 싫었나봐요 악 감정 역사는 알 수 없지만

    • 오준서
      오준서 5 개월 전 +1

      당연하죠!!

    • 축구
      축구 5 개월 전 +6

      131201
      191201
      울산잡는포항

  • 박성빈_
    박성빈_ 5 개월 전 +7

    수원펜이지만 축하드려요

  • 촤봉
    촤봉 5 개월 전 +54

    5:24 머냐 진짜 ㅋㅋ

  • 이축구 유튜버 준용

    우승추카~

  • Raymond Kim
    Raymond Kim 5 개월 전 +26

    7:38 문선민 이마...개 넓다...

    • recovered data
      recovered data 5 개월 전

      약간 오공블랙 닮았는데...

    • JAY G
      JAY G 5 개월 전

      조만간에 탈모진행 더 되서 대머리될듯 ... 저건 빼박 탈모

  • 엠맥팬임
    엠맥팬임 5 개월 전 +22

    김승규가 조작하고 김승규가 만들어준 전북의승리 ㅋㅋㅋㅋ 축하한다 김승규 영입할때부터 뭔일 나겟지 했더니 ㅋㅋㅋㅋㅋㅋ 우승을 놓치네 전북 ㅅㅅㅅ 울산 개븅신 주작으로 1등하려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승규 잘햇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그치
      그치 3 개월 전

      팀원 한명이 가까이 와서 달라고 하는데 굳이 롱스로인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