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PL 6R] 번리 vs 토트넘 H/L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10. 26.
  • '손흥민 선발 출전'
    6R 번리 vs 토트넘 홋스퍼 경기 하이라이트
  • 스포츠

댓글 • 70

  • JR K
    JR K 6 일 전

    진짜 다시봐도 벤뎁 ㅈㄴ 닺답하다

  • 토트넘리그일정입니다

    10:20 잘 보면 케인이랑 손흥민 중심 잃고 쓰러질때 동시에 쓰러지고 일어날때도 동시에 일어남 ㅋㅋㅋㅋㅋ

  • 명량진사갈비
    명량진사갈비 16 일 전

    9:24 He is Doctor strange

  • cyper
    cyper 16 일 전

    4:16 번리 아예 대놓고 몸빵ㅋㅋㅋ

  • 짜루 JjaRoo
    짜루 JjaRoo 23 일 전 +2

    This is the nunmber of goals son heung min will score this season
    👇🏻

  • 구너스케인
    구너스케인 24 일 전

    케인아 돌아와라 ㅠㅠ 제발 ㅠ 닭집에서 죽쑤지말고 우리랑 우승하자ㅠㅠㅠ

    • win win
      win win 6 일 전

      가봉맨이있잖아 어바메양ㅋㅋㅋㅋㅋ

  • groot only
    groot only 24 일 전

    박지성 뛰던시기 맨유는 거의 넘사벽급이라 박지성이 언급 안됀거지
    손흥민이 그 당시에 뛰었으면 무조건 벤치딱이었음.
    시기가 다르다 해도 그 당시 맨유 인걸 감안하면 박지성도 ㄹㅇ 개 잘했던건 맞음

  • groot only
    groot only 24 일 전

    손흥민이 잘하나? 그냥 간판세우기용 아님?
    진지하게 해리케인이 더 잘하는데 토트넘의 중심이 왜 케인이 아닌 손흥민인지 이해가 안가네

  • 우파메카노
    우파메카노 26 일 전

    케인이 흥민이 보고 헤딩했겠냐 그냥 박스안 암나 먹어라 헤딩이지ㅋ

  • 피크닉
    피크닉 개월 전

    토트넘 순위에 이경기 잡은건 진짜 컸다

  • G디오의 괴짜 생활

    역시 운동에서도 머리가 있어야 돼

  • 정호중
    정호중 개월 전

    케인 이마가 더 빛난다니 말씀이 지나치시네

  • 맹구
    맹구 개월 전

    흥민이 백업좀 사라 제대로된 애로

  • 아이고난1
    아이고난1 개월 전

    토트넘 수비는 하이라이트만 봐도 못하네 토비빼고

  • 이호진
    이호진 개월 전 +2

    10:22 ㅅㅂ 나도 할수 있었는데

  • 승준
    승준 개월 전

    손흥민 교체하고 남은2분안에 한골 먹힐까봐 존나 불안해서 박수친거같네 ㅋㅋ

  • 와칸다포에버!
    와칸다포에버! 개월 전

    케인이마 MOM

  • 신서하
    신서하 개월 전

    아 술먹으면 ㅡㅡ 번리까지 온다이가

  • 고한빈
    고한빈 개월 전

    경기볼때도 의아했는데 상처부위 빼고 붕대 감을거면 왜하는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용석
    김용석 개월 전

    해설 장지현해설하고 누구에요? 목소리가 넘 좋아서 ㅠ

  • Sven
    Sven 개월 전

    2:33 붕대르베이럴트 ㅠㅠ

  • asdaad w
    asdaad w 개월 전

  • 스위트
    스위트 개월 전 +1

    갓흥민

  • Maverick Lee
    Maverick Lee 개월 전

    크리스 우드(wood)는 볼 때마다 성(姓)하고 생긴 이미지하고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선수입니다.
    같은 남자끼리 봐도 참 멋지게 생겼어요.

  • C. Pulisic
    C. Pulisic 개월 전

    8:46 아 우당탕탕탕 빠져나옵니다.

  • 밤
     개월 전

    ㅋㅋ 번리 유니폼에 한자있으니까 ㅈㄴ 멋없네

  • 오메가산님
    오메가산님 개월 전

    아이 잡것이 조회수 늘릴려고 상술부리내.!

  • 쏘쏘쁘리띠
    쏘쏘쁘리띠 개월 전

    최근의 손흥민의 골이 케인과 연관 된골이 70 이상이네

  • 쏜흥민
    쏜흥민 개월 전 +1

    10:22 어어어어어! 들어갔어요!!!! 손흥미이이이이이인!!!

  • 아미드나이아신

    토트넘 경기 모바일에서 어디서 볼수있나요

  • 현수
    현수 개월 전

    토트넘 수비 타이트 해졌네요ㅎㅎ
    오늘의 하이라이트
    9:01
    10:20 ㄷㄷㄷㄷ

  • 최병일
    최병일 개월 전

    나의 소원:토트넘 리그우승

    • win win
      win win 18 일 전

      @ᄒᄒ 소원이라잖아
      누가 우승한다고했나ㅋㅋㅋ

    • ᄒᄒ
      ᄒᄒ 개월 전

      @jj u 그러면 맨시티,맨유도 초반기임ㅋㅋ 초반기인데 우승이라고 하는 닭집애들인데ㅌㅌ

    • jj u
      jj u 개월 전

      @ᄒᄒ 저기여 아직 초반기입니다

    • ᄒᄒ
      ᄒᄒ 개월 전

      어 못하고 닭집은 닭집이나 해라ㅋㅋ 손 케인ㅇ 있어도 3위 미만잡팀ㅋㅋㅋ

  • time every
    time every 개월 전

    번리는 손흥민 트라우마 생기겠네

  • 대한민국
    대한민국 개월 전

    요즘 케인이 이타적인 플레이로 바뀌고 토트넘 공간이 많이 생기니 손흥민이 기회가 많이 생기네

  • 대한민국
    대한민국 개월 전

    무리뉴 2년차 무엇?

  • 하이5
    하이5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라멜라 머리색만 보이노

  • Kim Jiwon107
    Kim Jiwon107 개월 전

    GOOD

  • 우병삼
    우병삼 개월 전

    좋기는 하지만 선수는 부담이겠죠

  • ka kan
    ka kan 개월 전

    손까들 눈물의 오열

  • 황제뜨리
    황제뜨리 개월 전

    알더베르트기절

  • 보성
    보성 개월 전

    토트넘 오고 첫시즌 기록보다 더많이 한달만에 해버리는 월드클래스.

  • 블랙페이퍼
    블랙페이퍼 개월 전

    11:00 Did you get the assist?

  • Red Dr
    Red Dr 개월 전

    근데 호이르베르는 왜 머리에 붕대감고 있어요?

    • jj u
      jj u 개월 전

      아니 알더베르윌트가 수비앨보우에 코를 박아서 출혈이생겨가지고

  • 세상을 정복하는 자.

    흥민이 슛때릴때 닥쳐줬음 한다. 부탁이다. 그 순간 만큼은 집중하고싶구나.

  • 구독자
    구독자 개월 전

    와 케인 팀 위해 뛰는거 보니까
    팀게임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상기시키고
    인류애도 살아나네...

  • 준영
    준영 개월 전

    경기날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실검에 손흥민골 떳나 본다 ㅇㅈ?

  • ᄐᄐᄐᄐ
    ᄐᄐᄐᄐ 개월 전

    10:50 선넘으시네

  • 정지
    정지 개월 전

    아 좀 화질좀 좋은 카메라 쓰자.. 뭉개져서보인다

  • 성장기
    성장기 개월 전

    수비라인 ㅈㄴ 불안정하네

  • Boss Young
    Boss Young 개월 전

    엄청난 골인데 ㅋㅋㅋ 장지현 해설위원 "이야!!!!!" 소리 안 들으니까 느낌이 안 살아요 ㅋㅋ

  • 길근찬
    길근찬 개월 전 +1

    2:42 빤스!

  • 김동웅
    김동웅 개월 전

    1993년 축구왕 슛돌이가 현실이 될줄이야!!! EPL득점1위가 한국에서 온 소년 슛돌이 아니 손흥민

  • 귤맛
    귤맛 개월 전

    크.. 국뽕이 차오른다

  • 김민성
    김민성 개월 전

    13:00

  • 무한체력
    무한체력 개월 전 +1

    손흥민은 요리스한테 절해야함. 게으르고 요령 피우던 손흥민을 요리스가 다그쳤기 때문에 손흥민이 분발해서 성적 잘 나오게 된 거. 요리스가 그때 손흥민 다그치지 않았다면 손흥민의 지금의 득점은 불가능함. 요리스 덕임.

  • R A
    R A 개월 전

    와.. 9:55 수비수 공과 상관없이 손흥민 뛰는거 보고 같이 뛰네..
    안그랬으면 골 먹혔을듯

  • L.J
    L.J 개월 전

    10:49 선넘네;;;

  • Hey Robin
    Hey Robin 개월 전

    내 군대시절을 지성팍으로 인해 행복했다면 현재는 쏘니와 함께~

  • music Min
    music Min 개월 전 +1

    진짜 손흥민선수 보면 레반도프스키파인듯
    나이를먹을수록잘해 ㅋㅋㅋ

  • 송병일
    송병일 개월 전

    케인6경기 5골 8어시 케인도 미쳤다 진짜

  • 블래스터
    블래스터 개월 전 +1

    치매환자들이라 박지성이 잘한걸로 기억함 ㅋㅋ 박지성 출전하면 와 거리던시절은 기억 못하고 ㅋㅋ 손흥민은 당연히 출전에다가 오늘은 몇골 넣을지 보는데 박지성은 한달에 몇번 나오는지 세아렸음 ㅋㅋ

  • 이희선
    이희선 개월 전

    벤 데이비즈ㅠ좀 어케하자ㅠ

  • Jerome Jang
    Jerome Jang 개월 전

    10:31 is that your assist?

  • 이엘리
    이엘리 개월 전

    2015 첨 토트넘가서 라멜라랑 기싸움하던거 생각나노..이제 겜자체가 안되니 그냥 접어두는거지..나이도 실력도 무르익을만큼 무르익었다 이제 그만 일낼때가 된듯하다.

  • 날강두
    날강두 개월 전 +2

    11:03 ㅈㄴ행복해보인다

  • ACE REVOLUTION27S
    ACE REVOLUTION27S 개월 전

    토트넘 공격 3대장 다 국대 캡틴이네

  • Record Jang
    Record Jang 개월 전

    웅장하다.

  • 맨해튼사는덕준이

    아직 32라운드 남았는데 12골 이상 넣고 윙어 리그 20골 반박불가 월클 되어보자 흥민이형 진짜.

  • 김또깡
    김또깡 개월 전

    이정도면 케인도 손흥민 좋아하겠다
    실패할거 어시만들어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