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VR좀비 3화 [어몽어스 애니메이션] / [AMONG US ANIMATION]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1. 08.
  • 벌써 3화네요! 다음화도 기대해주세요 ㅎㅎ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사랑합미다!!
    Sorry for taking so long.
    Have fun watching!
    ** ENG SUB **
    문의 : ssuleim@naver.com
    총 제작 : 썰레임
    더빙 : 썰레임,릴리로즈(핑크)
    ***본 영상을 상업적 이용, 무단 배포 등 불법적으로 이용할 경우 저작권법 및 관계법령에 따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BGM, SOUND 출처]

    ㅡㅡㅡㅡㅡ
    music by BGM HERO
    channel : url.kr/Ibdgrq
    song link : krplus.net/bidio/Yap8oXyIeq2yipg(Ambient Creepy Music)
    ㅡㅡㅡㅡㅡ
    Track : Will O the Wisp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rplus.net/bidio/lLmsY5aaqoOviZg
    ㅡㅡㅡㅡㅡ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Bye - krplus.net/bidio/o9mjmoF_nKOranI
    ㅡㅡㅡㅡㅡ
    Song : Ujabes - Rural Life
    Music provided by Ujabes of RAUMI
    Official Video Link: krplus.net/bidio/YKiad5qimoqXYnY
    ㅡㅡㅡㅡㅡ
    📢BGM
    ✔️Track - Alexander Nakarada - Fallout
    ✔️Soundcloud - soundcloud.com/serpentsoundst...
    ✔️나눔뮤직 - tv.naver.com/v/12663965
  • 코미디

댓글 • 70

  • 썰레임 Ssuleim
    썰레임 Ssuleim  7 일 전 +432

    어몽어스 VR 좀비 3화입니다!
    ( 스포 당하기 싫으시면 다른 분들 댓글조심 영상부터 시청해주세요! )
    ( 4화는 금요일 오후 5시에 업로드됩니다! )
    Thanks for watching my video!
    1인제작이라, 거의 밥,잠시간 아니면 작업만 하는거 같아요.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버티는중이에요! 앞으로 매주 금요일 업로드 할수있도록 노력해볼게요! 😍

    • 곰빵
      곰빵 6 시간 전

      @Jongseok Jeon 그딴 소리 하지말앗주세요

    • Jongseok Jeon
      Jongseok Jeon 6 시간 전

      5시에 안올린죄로 당신을 체포합니다

    • 맥퀸
      맥퀸 6 시간 전

      1!!!!!!!!!!!!!!!!!!!!!!!!!!!!!!!!!!!!!!!!

    • 맥퀸
      맥퀸 6 시간 전

      2분!!!

    • 곰빵
      곰빵 6 시간 전

      시작 시간 2분

  • 태싹이
    태싹이 45 분 전 +1

    근대 주황이 핵이면 죽어두 부활할수있니않나염

  • 네?
    네? 59 분 전

  • Ro mi
    Ro mi 59 분 전

    흐아 오늘 4편 너무 설래서 1편부터 2편까지 몰아서 보는중!!

  • Among us 주황
    Among us 주황 시간 전

    Ah..내가죽다니

  • 신고질라tv
    신고질라tv 시간 전

    이탯까지 갈색이가 중간보스 인것같네요.

  • 최형우
    최형우 시간 전

    32초 주황이 칼없어졌네

  • 이고은
    이고은 2 시간 전

    아너무잘만들었는데 너무눈물날것같네

  • 김효진
    김효진 2 시간 전

    마지막 거이다왔다

  • ???와샌즈
    ???와샌즈 2 시간 전

    핵쟁이 드는 부활 핵 있는데

  • 안진만
    안진만 2 시간 전

    주황임포인듯

    • 엔젤하트
      엔젤하트 2 시간 전

      ㄴㄴ 핵임 마지막 에죽음

  • 달빛Tv
    달빛Tv 3 시간 전

    겁나 무서,,,

  • 스폰지밥처음시작할때그해적

    0:30~054까지왤케웃기냨ㅋㅋㅋㅋㅋ

  • 초코 퐁당
    초코 퐁당 3 시간 전

    1:20초꺼 따라그려야징~

  • 이름뭘로할까요?
    이름뭘로할까요? 4 시간 전

    주황아 부활핵써

  • 리프
    리프 4 시간 전

    이거 현실세계에도 지장이 있을거 같은데...

  • ???
    ??? 5 시간 전

    핵은 좋은거여써!(?)

  • ???
    ??? 5 시간 전

    ㄷㄷㄷㄷㄷㄷㄷ

  • 틱톡커보라미술쌤

    주황아.. 너 핵으료 부활 하면도ㅑ지

  • 여우왕자TV
    여우왕자TV 5 시간 전

    근데 파랑은살아남은건가요?

  • 이봉주
    이봉주 5 시간 전

    2:06 이개무슨 부산행이야!?

  • 서용인
    서용인 5 시간 전 +1

    근데 핵좀비 안나온게 어디임

  • 노루TV
    노루TV 5 시간 전

    주황다시살아나면좋겠어요..ㅠ(너무멋있게죽어서...)

  • 솜탕&연
    솜탕&연 5 시간 전

    주황이는 핵이니깐 분명 살아날거야

  • 어이없개
    어이없개 5 시간 전

    재미있다절대핑크때문보는거아니야

    핑크쌉가능

  • kim수현
    kim수현 6 시간 전

    핵 도 좀비는 이길수 업는거구나

  • _십시일반
    _십시일반 6 시간 전 +1

    핵 부활!!!

  • Monday and Tuesday su
    Monday and Tuesday su 6 시간 전

    다음화예상 하양이 못들어갔는데 주황이가 부활핵써서죽이면..(좀비:밸런스안맞잖아!!!)

  • 곰빵
    곰빵 6 시간 전

    외 아직 안올라왔지????

  • Ronael로나엘
    Ronael로나엘 6 시간 전 +1

    파랑이 어디있어ㅠㅠ

  • 라이YOUTUBE
    라이YOUTUBE 6 시간 전

    왜.하필..너희냐...근데 파랑은 나중에 보스로 나오나?

  • 박찬범
    박찬범 6 시간 전

    오오오 좀비임포스터 노랑

  • 곰빵
    곰빵 6 시간 전

    외 게속 안나오지

  • 대대광란의 고양이 모히칸

    5화까지 나오면 1.2.3.4.5화 모아보기나오면 좋겠다

  • 김누겸
    김누겸 6 시간 전

    과연 하양의 운명은?!

  • Ssa Su
    Ssa Su 6 시간 전 +1

    빨강 ...
    파랑 Dead?
    갈색 ...
    연두색 (크루원)
    핑크색 (크루원)
    하양 (임포스터)
    노랑 ...
    주황 ...(H.A.C.K)

  • 김누겸
    김누겸 6 시간 전

    하양 실제 존잘ㅋㅋㅋ

  • Ssa Su
    Ssa Su 6 시간 전 +1

    왜 안1나오지?

  • 곰빵
    곰빵 6 시간 전

    왜 안나오지?

  • 로동이
    로동이 6 시간 전

    5시 됐는디

  • 엠달이
    엠달이 6 시간 전 +2

    노랑아 좀비가돼도 인간일때....기억이 있었구나....핑크을 죽이지 못 한걸 보니

  • 곰빵
    곰빵 6 시간 전 +1

    5섯시

  • 맥퀸
    맥퀸 6 시간 전 +1

    왜안올라오지?

  • 곰빵
    곰빵 6 시간 전 +1

    1분

  • 솔이
    솔이 6 시간 전 +1

    1분듸ㅣ

  • 다크사이즈
    다크사이즈 6 시간 전 +1

    0:42어색해!

  • 곰빵
    곰빵 6 시간 전 +1

    4화 시작 시가 3분 남았드앙

  • 롤링스카이공략
    롤링스카이공략 7 시간 전

    최종때 노랑이가 도와줄듯

  • 스트립StripedAuthor77

    이 미친 핵쟁이?

  • 김승아
    김승아 7 시간 전

    파랑님

  • 동물들의나라 animals country

    잘만드셨다

  • 소피아
    소피아 7 시간 전

    혹시 파랑이가 이 사건의 원흉?!

  • 백호
    백호 8 시간 전

    핵유저가 무적핵은 다운안받았구나.. 먼치킨이 이래 빨리 죽다니 ㅋㅋ

    • 쵸쿄
      쵸쿄 6 시간 전

      ㅋㅋㅋ먼치킨ㅋㅋㅋ

  • 조병문
    조병문 8 시간 전

    썰래임님 주황 살있어요? 죽었어요?

  • 고준수
    고준수 8 시간 전

    5화는요?

  • 지니
    지니 9 시간 전

    주황이 핵이여서 크루원인데 임포스터 된건가?아니면 월래 임포스터인거가(주황 핵아 너 핵이여서 살아 났수 있지 안니?)

  • 윤철찡TV
    윤철찡TV 9 시간 전 +1

    근데궁금한게있어요. VR좀비만화끝나면어떡해되나요?

  • 해골바가지TV
    해골바가지TV 9 시간 전

    근데 핑크는 원래 컴뷰터로 하지않았나? 핑크는 안죽을것같은데

  • Chungeun Lyu
    Chungeun Lyu 9 시간 전

    하양이 보고 싶어요. 서보타즈에서 같힌뒤 어떻게 되었는데 넘 걱정 되요...

  • 냥미호제국 유튜브
    냥미호제국 유튜브 9 시간 전 +1

    0:30
    핑크: @$#@$#$!!
    보고있는 나: ㅋㅋㅋ

  • 샌즈
    샌즈 9 시간 전

    아 주황님 너무 멋있는거 아냐ㅠ

  • TV a dense star
    TV a dense star 9 시간 전

    파랑이도 핵쓰는거 아니죠?

  • 박세영
    박세영 10 시간 전

    ㅠㅜ

  • W.D Gaster
    W.D Gaster 10 시간 전

    주황 분량...

  • BIGFIREND TV
    BIGFIREND TV 10 시간 전

    어몽어스영상 기본조회수:50만회
    최대조회수:200만회
    썰등 노래 영상 기본조회수:1천회
    최대조회수:10만회

  • BIGFIREND TV
    BIGFIREND TV 10 시간 전

    썰레임님은 어몽어스 만화만드는데
    소질 있으신것같아요

  • 박세현
    박세현 10 시간 전

    핵킬때 무적 안키면 어떻해😅

  • women6732
    women6732 10 시간 전

    주황이 나온지 얼마나됬다고

  • 허재똥이
    허재똥이 10 시간 전

    이거 근대 임포다뒤지면 끗나는거잖아 하양 안죽었을걸

  • 이용원
    이용원 10 시간 전

    오늘 기대합니다 썰레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