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CASA SUESASHA ROOM TOUR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10. 12.
  • 이사하고 정말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핑계이고 싶지만 둘째 임신은 체력적으로 더 더 힘든 것 같아요.
    육아를 같이 하면서 하려니 깐 그런 거겠죠?
    새로운 우리 집,
    정리하려면 아직 멀었지만
    아무래도 둘째 출산 d-day 10일 남은 시점에
    출산하고 몸 회복하고 두 아이 헬육아 시기 들어갔다가
    집 정리하고 촬영 편집하려니..........
    내년 중순 정도에 나 소개할 것 같다는 생각에^^
    애라 모르겠다. 그냥 ! 있는 그대로! 담아봤습니다.
    헤헤 저도 정말 급으로 편하게 찍은 만큼 여러분들도
    펴~언~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저의 영상을 시청해 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함니돠 아악

    -

    instagram @suesasha
    suesasha

    filmed&edited by suesasha

    ©2020 by suesasha
    All rights reserved

댓글 • 459

  • 수사샤suesasha
    수사샤suesasha  6 일 전 +951

    여러분!!!! 밤똥이 나올 날까지 드디어 10일 남았어요!!!!!!!!!! 오마이갓!!!! 제가 요즘 몸이 부우쩍 무거워지면서 예상치 못한 몸의 변화들을 느껴서 이번 영상 준비하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이번 영상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하게 댓글로 남겨 주세요! 에트나 재우고 대댓 남길 수 있는 것들엔 남겨놓을게요☺️
    오늘도 제 영상을 시청하러 들어와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 soso_mmom
      soso_mmom 19 시간 전 +1

      @Nuna Dubu 텍타 였던것같아요 :)

    • 오리발
      오리발 3 일 전

      헐...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나갔어요?????

    • 정쓰
      정쓰 3 일 전

      혹시 수납장은 따로 브랜드를 선택하셔서 짜넣으신건가용??

    • Aggela cahnz
      Aggela cahnz 4 일 전

      AISHITE.TOKYO/reina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Интересно #забавно #девушка #смешная #垃圾

    • 냥베토
      냥베토 4 일 전 +1

      안녕하세여 수샤샤님🤍🤍카페트 , 검정무지개거울(?),테이블 정보 알수있을까여ㅜㅜ? 집 너무 이뻐요 저렇게 꾸미고싶어요 진짜 !!!! 사랑해요 🤍🤍

  • 마라나타
    마라나타 5 시간 전

    휴거 사건에 대한 시나리오 요약정리
    - 예슈아커밍 -
    당신은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1. 하늘에 있는 구름들이 점점점 땅으로 내려오고 있다.
    2. 날마다 슈퍼문 슈퍼해를 보고 있다.
    3. 핑크색 하늘을 보고 있다.
    4. 켐트레일(Chemtrail)을 아주 미친듯이 뿌리고 있다.
    5. 달이 빙글빙글 돌고 있다.
    당신은 휴거 사건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까? 휴거 사건은 하나님의 선택 받은 예슈아의 거룩한 신부들이 죽음 없이 하나님의 강권적인 선택과 능력으로 썩어질 육신이 썩지 아니하고, 번개가 번쩍임 같이 영원히 썩지 아니할 영적인 몸으로 변해서 하늘 위로 들림 받는 사건을 말합니다. 마태복음 24장, 누가복음 17장, 21장, 마가복음 13장, 데살로니가전서 5장, 요한계시록 등 많은 성경구절에 적혀 있는 아주 특별한 사건입니다.
    이 휴거 사건이 일어나기 전에 우리는 예슈아 하나님께서 예슈아의 신부들을 대리러 오시기 전에 수많은 징조들을 보게됩니다.
    지금 전세계의 하늘을 보시게 되면, 구름들이 점점점 땅으로 내려오고 있습니다. 구름은 원래 H2O 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전세계의 하늘에 켐트레일을 아주 밤과 낮과 아침 저녁, 밤 12라고 해도, 24시간 전세계적으로 켐트레일을 뿌려대고 있는데, 구름이 H2O와 켐트레일에서 나오는 화학 물질과 썩여서 구름이 아주 뭉게구름이 보이며, 이 구름들은 점점점 땅으로 내려 오고 있습니다.
    뭉게 구름은 나무 높이 까지 내려 오게 될 것입니다. 지면까지 내려오게 될 것입니다. 그 때가 되면, 이 지구는 완전하게 뒤틀어 진다고 합니다. 거대지진과 쓰나미, 씽크홀, 흙탕물 흘러내림들, 화산 활동등 아주 엄청난 대격변이 이 땅에 일어날 것입니다. 그 때가 되면, 지진이 얼마나 큰지, 건물이 90도 각도로 벌떡벌떡 일어나고 건물이 90도 각도로 퍽퍽 쓰러지는 그런 엄청난 대격변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핑크색 하늘을 보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여 주신 비젼에 의하면, 니비루(Nibiru)가 오고 있다고 합니다. 니비루는 태양과 같은 빛을 가지고 있는 존재이며, 그 속에는 붉은 행성과 하얀색 행성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 니비루의 위치는 태양 뒷편에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2개의 빛의 존재가 우주에 있기 때문에, 우리는 날마다 슈퍼문, 슈퍼해를 보고 있으며, 니비루 내에 있는 붉은 행성 때문에, 지금 핑크색 하늘을 보고 있는데, 때가 되면, 전세계의 하늘에 아주 짙은 핑크색으로 덮힌다고 합니다. 그 때가 되면, 북극과 남극의 극이 이동을 한다고 합니다. 이 지구에 엄청난 대격변이 있을 것입니다. 그 때가 되면 공기 조차도 보라색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 때가 되면 우리는 2개의 태양이 뜨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 때가 되면 예슈아께서 오시기 바로 일보직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우주에 태양과 니비루 2개의 빛의 존재가 있다 보니, 달이 마치 빙글빙글 돌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휴거 사건은 지구에 대격변이 일어나자 마자 일어나게 됩니다. 이 지구에 대격변이 일어나기 전에 운석이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어마무시하게 큰 운석이 바다에 떨어지게 되면, 그것으로 인해서도 엄청난 대격변의 이유가 되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든 일들이 예슈아 오시기 전에 다 일어날 것입니다. 7년 대환란은 지구에 엄청난 대격변이 일어남과 동시에 휴거사건이 일어나고, 이 지구는 사탄이 지배하는 7년 대환란에 들어가게 됩니다. 거룩한 예슈아의 신부들은 이 대환란을 경험하지 않고, 대환란이 일어나자 마자 들림을 받습니다. 휴거사건이 일어나고 맨 마지막으로 성령님께서 천국으로 올라가시고, 천국의 문이 닫겨버립니다. 성령님께서 천국의 문을 닫으십니다.
    저는 어느 천사장의 외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Rosh Hashanah! Heaven gate will be shot down.
    Rosh Hashanah! Heaven gate will be shot down.
    (로쉬 하쉬하나! 천국의 문이 곧 닫긴다.
    로쉬 하쉬하나! 천국의 문이 곧 닫긴다.)
    사탄은 사탄의 표를 가지고 이 전세계에 남은 자들을 토탈컨트롤 하게 될 것입니다. 휴거사건이 일어나고 난 후에 대환란이 시작될 때, 남은 많은 크리스찬들 중에서 순교를 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 사람들도 로쉬 하쉬아나에 다 들어가게 됩니다.
    Just Matter Of Time "RAPTURE" in between C-Virus to Martial Law
    (그냥 시간 문제일 뿐이다. "휴거"는 씨바이러스와 전세계 계엄령 사이에 일어난다.)
    전세계 계엄령이 일어난다는 말은 RFID Chip이 시행된다는 말입니다.
    씨바이러스-독사뱀주사(+부스터 샷)-사탄의표(RFID Verichip) = 게임오버(끝)
    무조건 휴거다. 그렇지 않으면, 순교다. 끝
    씨바이러스(생물학 무기) -> 독사뱀주사(+부스터샷):BioTech+NanoTech로 만들어졌음(사람의 DNA 변경및 조작함), 사람을 인터페이스화시킴 -> 휴거사건 발생(예슈아께서 신부들을 대리고 가심) -> 전세계계엄령 발동(RFID Chip 시행, Health Care System 통해서 들어옴) -> 순교할 기회 -> 6G인공위성으로 토탈컨트롤함, 적그리스도의 때, 7년 대환란시기
    휴거! 그날과 그 시는 알 수 없지만, 이제 예슈아 하나님께서 야훼 하나님으로 부터 너의 신부를 대리고 와라!라고 하는 허락 편지를 받으셨습니다.
    예슈아께서 곧 오십니다. 그날과 그 시는 오직 창조주 하나님께서 알고 계시지만, 예슈아께서 아주 곧 오십니다. 거룩한 예슈아의 지혜로운 신부로 준비가 되셔서, 어떤 상황과 환경 속에서도 예슈아를 믿는 믿음을 꼭 지키시고, 휴거의 영광의 그 시간에 함께 마라나타하며 올라가는 님들이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오직 예슈아! 샬롬................

  • 소소맘
    소소맘 7 시간 전

    앗 저 예전에 살던 아파트 같은평형 같은구조~ 그집이 이렇게 이뻐지다니~ 센스만점👍💖

  • 초심
    초심 19 시간 전

    해 잘 들어오는 시간에 영상 찍으셔서 그런지 그냥 조명이 따로 필요 없네요 정리 덜 하셨다그래도 인테리어랑 눈에 띄는 소품들 덕에 멋진 집인거 알겠어요 ✨❤️
    곽 리암 니슨에서 빵터진 사람 나야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ejma jlaidi
    nejma jlaidi 일 전

    Im sooooo happy for u and your family !!

  • 원미경
    원미경 일 전

    수사샤니^^~ 전집에서부터 있었던 지금은 안방에 놓으신 아이볼크롬 빈티지램프 어디서 구매할수있을까요^^♡

  • 초이
    초이 일 전 +6

    최고의 이혜인 실장님과 함께 꾸민 집은 역시 최고일 수 밖에 없네요 !!

  • 박정윤
    박정윤 일 전 +2

    수사샤님 넘잘보고있어요~! 혹시 편집앱 어떤거쓰시나용~?

  • boo be
    boo be 일 전 +2

    빨간 러그 정보 알수있을까요??❤️❤️❤️❤️

  • 레아
    레아 일 전 +3

    수사샤님 영상 너무 좋아서, 올려주실 때마다 감사한 맘으로 아껴서 보고있어요! 이사 축하드려요:)
    저도 곧 인테리어 예정인데 혹시 벽에 화이트 페인트 컬러 넘버가 뭔지 알 수 있을까요?
    같은 화이트여도 미세하게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수사샤님 댁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궁금합니다!!

  • ;-
    ;- 일 전 +6

    배려 넘치고 화목한 엄마아빠에 좋은 집까지 다 가졋네요 애기들

  • 그뭐였더라
    그뭐였더라 일 전 +2

    ㅠㅠ가구나 소품 같은 것도 소개해주세요 넘 제 취향....☁️🤍

  • Minhye Kim
    Minhye Kim 2 일 전 +10

    에트나 넘어졌다 일어날때 손털구 시크하게 훅 지나가는게 넘 구엽고요 ㅜㅜㅜ

  • 도연
    도연 2 일 전 +2

    혹시 이 날 립 정보 알 수 있ㅇ을까여ㅕㄹ렁류ㅠㅠㅠㅠ 너무 예뽀올ㅇ멍람우ㅏ라유ㅠ

  • ᅲᅲ
    ᅲᅲ 2 일 전 +6

    곽에트나파파's 비디오들 너무 자연스럽구 좋구 귀엽구
    완전 곽파파 채널 아니구? 조금 혼란스럽구?

  • Er Y
    Er Y 2 일 전 +7

    저도 이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수사샤님의 넘사벽 센스는 따라갈 수 없겠지만 감히 추천을 받고싶습니다…! 조명,꽃병,긴 식탁이요…!!
    가격대가 높은 제품 말고 서민(?)들도 접할수 있는 가성비 갑.. 제품이 있을까요오..

  • Hansol Choi
    Hansol Choi 2 일 전 +3

    스위치가 너무 귀여워요!!😆 혹시 스위치는 어디서 구매했는지 알수있을까요~??

  • 최하늘
    최하늘 2 일 전 +1

    에트나 지이이이인짜 귀엽당🤍

  • Haejoung Park
    Haejoung Park 2 일 전 +1

    문?…. 😮😳😳😳😳

  • lee youngkyung
    lee youngkyung 2 일 전 +1

    ♥️♥️♥️

  • H.m Im
    H.m Im 2 일 전 +35

    39평이라구요? 왜이리 넓어보이지?50평대처럼보이는데 가구가구가없어 넓어보이나? 여튼 너무좋네요~~축하드려요 보금자리에서 행복한일만 가득하길 빌어요

  • djlee
    djlee 2 일 전 +10

    너무 정돈된 모습보다 이게 더 재밌었어요 ㅎㅎㅎ 큰 집으로 이사하신 모습 보니까 좋네요!!! 새 집에서 행복하세요~

  • 뚱땅이
    뚱땅이 3 일 전 +2

    집 넓고 너무 깔끔해서 이뻐요ㅎㅎㅎㅎ
    혹시 거울 정보 알수있을까요ㅎㅎ

  • pa sandeula
    pa sandeula 3 일 전 +1

    love the work you put into the house and etna is so adorable !! 🥺

  • Nuine Je
    Nuine Je 3 일 전 +3

    🧻🧻🧻
    🧻🧻🧻
    🧻🧻🧻

  • happy !
    happy ! 3 일 전 +4

    집 엄청 좋은데요!!!!!

  • 이쀼릿
    이쀼릿 3 일 전

    혹시 0:38 장면에 글씨 어떤프로그램 사용하셨는지 알수있을까요 ㅠㅠ

  • dududu
    dududu 3 일 전 +2

    수사샤님이 입은 검은색 조거팬츠 궁금해요❤️
    빨간벨벳셔츠랑 너무 이쁘네요(너무 잘어울려요ㅠㅠ)

  • 피리미리
    피리미리 3 일 전 +3

    너무 좋아.... 수사샤 사랑해애애.... 🤍 밤똥이!! 순산하세요 건강히 보아요 🥺

  • 정지헌
    정지헌 3 일 전

    위시티 인가요???/?

  • Ym
    Ym 3 일 전 +1

    헐 벌써 밤똥이가 나온다니.... 순산하세요!! 화이팅!! 그리고 집 인테리어 너무 이뻐요..😍

  • Alex
    Alex 3 일 전

    랜탈이 궁금해요.~몇년써야하는건가요?

  • 몽땅 연필
    몽땅 연필 3 일 전 +3

    엄마딸 아빠딸 몇번째 보는지 ㅜㅜㅜㅜㅜ

  • 코코호두
    코코호두 3 일 전 +1

    언니 집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업체 공유부탁드려도 될까요 ???

  • Contentつ
    Contentつ 3 일 전 +1

    Are your bags and quality good? My friend brought me a small Louis Vuitton bag messenger bag URL: xrepbag.com to my surprise, I realized that it can match any clothes and it looks elegant. I don't use it often on special occasions. But it feels good to know that I have something special like this. love it !

  • 림콩
    림콩 3 일 전 +2

    수사샤 언뉘,,, 작업실에 온 수납장은 어디껀가요,,? 세상 존예탱

  • light pringle
    light pringle 3 일 전 +1

    You really have a gift for aesthetics! I’ve never seen anything like it. GOAT of good taste.

  • MISUN KIM
    MISUN KIM 3 일 전 +3

    꼬불머리가 우리딸 어릴때랑 너무똑같아서 에트나볼때마다 우리집꼬맹이 애기때가 너무생각나네요ㅋㅋ 쿠션에 엎드리는모습 쫑쫑쫑 뛰어다니는 모습 쫑알쫑알 쉬지않고 말하는모습ㅋㅋ 에트나는 좋겠다 엄마가 애기때모습 예쁘게담아줘서♡♡♡

  • 희토리hee_tori
    희토리hee_tori 3 일 전 +3

    아 진짜 너무 귀여운 에트나 ㅠㅠㅠㅠㅠㅠㅠღ 🧻🧻🧻🧻🧻🧻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에트나랑 밤똥이랑 건강하고 행복한 일 가득하시길 바래요🥰❤️❤️❤️ 원형 창문 너무 포인트되고 좋은 아이디어같아요🤭💖 이사 축하드려요❣️❣️

  • 정말비밀이고싶다

    목소리랑 말투가 이하늬님이랑 완전 비슷해요오오오오 이뻐요오오

  • youkyung Eun
    youkyung Eun 3 일 전 +1

    영상이 예뻐요. 사진 잘 찍어서도 이겠지만 어떤 카메라 쓰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 서관도
    서관도 3 일 전 +3

    아파트가 크게 잘 빠진 것 같아요! 위치 어딘지 궁금하다..! 잘 봤습니다~~^^

  • come true 🐶
    come true 🐶 3 일 전 +1

    혹시 블러셔 뭐쓰세요? 진짜 이뽀요ㅋㅋ

  • U.U. _usual us
    U.U. _usual us 4 일 전 +7

    진짜 과하지 않고 너무 제스타일 ㅠㅠ 다음집 인테리어해서 갈 생각중잉데ㅠㅠ 완전 참고해야겠어요ㅠㅠㅠㅠ❤️❤️

  • Huluuluoo
    Huluuluoo 4 일 전 +1

    집 진짜 넘 우 예뻐요!!!!!! 진짜 궁금했는데 얼른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아기 정말 자연스럽게 잘 있는 모습 보고 너무 예쁘고 힐링이고.. 본격 출산 장려 까사 드 수샤사패밀리…… 순산!!!!!! 바라요!!!!💜💜

  • ᄋᄋ
    ᄋᄋ 4 일 전 +2

    집 진짜이뻐요 외국집같다 ㅜㅠㅠ

  • seinie H
    seinie H 4 일 전 +1

    에트나도 귀엽지만 수사샤님의 그러취~가 너무 좋아서 무한반복

  • ᄋᄋ
    ᄋᄋ 4 일 전

    식탁 어디껀가요??

  • 넥스트 레블.
    넥스트 레블. 4 일 전 +11

    진짜 어떻게 이 가족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
    사랑합니다 수사샤 패밀리 ......

  • 니나니뇨
    니나니뇨 4 일 전 +2

    동네어디죠….어디동네 아파트인지 너무 제스탈 이사준비중인데 너무궁금해요

  • 오유정
    오유정 4 일 전 +4

    수사샤님 원래도 좋아했지만 예전 집 공개하신 것 보고 더 좋아지고 응원하게 됐어요. 요새 들어 가끔씩 이상은 높은데 현실은 시궁창 같더라구요. 제가 꿈꾸는 제 모습이 되기 위해 노력하다가 이미 그런 사람인척 연기하기도 하고… 그 모든 모습이 저인걸 알고 너무 사랑하다가 가끔은 부끄럽기도 하고! 물론 수사샤님과 제 상황이 당연히 다르지만 이렇게 새 멋진 집을 보니 제가 다 행복하네요! 저도 꼭 제 가치관과 꿈과 멋으로 도배된 미래와 가정을 이룰 거에요! 늘 행복하세요

  • dkdkdkdk dks
    dkdkdkdk dks 4 일 전 +1

    수샤샤님 메컵 정보 궁금해여! 립이 너무예뻐요~

  • 이영은
    이영은 4 일 전 +1

    엄마 너무 이쁘다 아빠는..

  • ㅇㅇ
    ㅇㅇ 4 일 전

    혹시 아기침대 어떤제품인지 알수있을까요??

  • 나야난
    나야난 4 일 전 +2

    가전빼고 붙박이 싱크대까지해서 올 리모델링 비용 총 얼마정도 들었을까요.?너무이뻐요..

  • Sara
    Sara 4 일 전 +1

    4:29 와우 USM 수납장인가요?? Flex!!👍🏻

  • 몽뜨: monter :리뷰와 일상 브이로그

    새로 구매하신 화이트 수납장 구매처 궁금해요?☺️

  • Kong Lovely
    Kong Lovely 4 일 전 +1

    16:00 수사샤님께서 딸국질 언급 하시자마자 에트나 하늘에서 내려온 물 먹이러 가시는 곽리암니슨님,,👍 증말 러블리 러블리 풰밀리-👨‍👩‍👧‍👧

  • J
    J 4 일 전 +2

    언니 인기동영상 진입 축하드려용 !!!!!!!!!!!!!!!!!! ♥ 다들 수샤샤's 집 인테리어 감각에 감겨버린 거지,,, ~!~!~!!

  • 민하
    민하 4 일 전 +1

    헉.. 인기 급상성 동영상 #37 슈스수사샤🥺🖤

  • 개굴
    개굴 4 일 전 +2

    거실장 안방장(?) 화장대서랍 등등 장들 정보알수잇을까요?? 저런거 찾고잇엇어요ㅠㅠㅠ

  • 춤추는 티라노
    춤추는 티라노 4 일 전 +1

    밤똥이 순산하세요♥️ 집은 천천히 꾸며나가면 되요~ 좋은생각만 하세요~~~~👍🏻

    • Aggela cahnz
      Aggela cahnz 4 일 전

      AISHITE.TOKYO/reina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Интересно #забавно #девушка #смешная #垃圾

  • 후후별나라
    후후별나라 4 일 전 +1

    정말 제가원하던 구조네요^^

    • Aggela cahnz
      Aggela cahnz 4 일 전

      AISHITE.TOKYO/reina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Интересно #забавно #девушка #смешная #垃圾

  • 뺑구
    뺑구 4 일 전 +2

    안전하고 행복한 출산하시고 시간 여유로우실때 룸투어 2 꼭 해주세요 수납장도 어떻게 구성해서 짰는지도 궁금합니다! 저 지금 몇번째 들어와서 보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 도른언니
    도른언니 5 일 전

    침대프레임어디꺼예요?ㅜ

  • YEJI YOON
    YEJI YOON 5 일 전 +2

    까사 슈샤사.. ❤️‍🔥❤️‍🔥
    아껴보려고했는데에….
    실패예요..💝

  • sumi kim
    sumi kim 5 일 전 +2

    아가가 아빠랑 진짜 존똑 🥰

  • ss
    ss 5 일 전 +1

    진짜 제 취향저격의 트렌디 하우스에요 수사샤님 취향은 언제나 옳습니다,,! 저도 나중에 제 집 이렇게 꾸미고싶어요😭😭 이사 축하드립니다 순산하시고 건강하게 돌아오세용!! 🧡🧡

  • Xoxo Xoxo
    Xoxo Xoxo 5 일 전 +2

    영상이 진짜갈수록 성의없어진다

    • 짜네짜네
      짜네짜네 4 일 전 +9

      이런 사람 진짜 이상한거 같아....

  • PEPCIE
    PEPCIE 5 일 전 +1

    너무 예쁘고 몽글몽글한 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