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오빠는 되고 나는 안 돼?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 EP.11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11. 20.
  • 우리집 엄해서 나만 친구네집 못감.avi
    이거 당해본 사람만 아는 서러움...ㅠㅠㅠㅠㅠ
    04:18 너무 자연스러워서 까메오인줄 몰랐음;;;;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10분
    ❤️유튜브, 페이스북 틴플리 채널
    ❤️네이버TV, Vlive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 Facebook : TeenPlayList
    🧡 Instagram : playlist_studio
    서연고 1학년 3반 애들 근황👀
    🖤 한결 : cho.0910
    💛 예진 : yejin_yeah
    💚 세민 : saemings
    💜 지우 : kimjiwoo1114
    🧡틴플리 채널 구독하기 👉 bit.ly/3jNoUAq
    #내리겠습니다지구에서 #내지구 #틴플리
  • 엔터테인먼트

댓글 • 70

  • TEENPLY 틴플리
    TEENPLY 틴플리  14 일 전 +245

    지금 12화 보러 가기👉krplus.net/bidio/gJaxeXd5iK6-Y4I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OST PART.2
    '이은상 - 그때 다시 빛나요 우리'
    음원 발매완료‼️지금 스밍하러 📀
    kko.to/2kXjrvODo
    🎬방송, 예술에 특화된 학교 가고픈 사람‼️
    광신방송예술고등학교
    👉ksmedia.sen.hs.kr/index.do
    🎥학교소개 영상 보러가기
    krplus.net/C2yfpTGZt68QD78IgiRf2eA

    • mj j
      mj j 12 일 전

      노래 핵 좋네 제목알려고보니 떡하니 있네잇~!

    • uji
      uji 12 일 전

      @Eni Susilowati it's Starry Night by Lee Eun Sang!

    • Gunjan Sharma
      Gunjan Sharma 13 일 전

      Would you please also add English subtitles.....please it's a request ✨❤️✌️

    • 김형석
      김형석 13 일 전 +2

      지우도 다른학교에서 계속 반복되는바람에 반복을 없얘보려고 전학온듯

    • Santarin Grishalyn
      Santarin Grishalyn 13 일 전

      english sub againnn

  • 마렵다지건
    마렵다지건 시간 전

    오빠샊 진짜 지건마렵네

  • 옐로우
    옐로우 2 시간 전

    유교결 엄마 우리엄마랑 개똑같네

  • 박민지
    박민지 3 시간 전

    아 미친 안니 사랑해 언니 뺀 지구는 e랑 h밖에 없어 왜녀묜 언니는 art이니까..사랑해 레알로 내 남친보다 멋져 하

  • ෆ⃛ we were young
    ෆ⃛ we were young 3 시간 전

    진짜 지우엄마=우리엄마,,,

  • Zareen Noory
    Zareen Noory 9 시간 전

    Wait is that Eunsang in Jiwoo's brother's role? It is omg alsksmakamdnnzamma

  • 시우미니
    시우미니 10 시간 전

    남아선호사상 진짜 싫다 극혐 으 ;;

  • 올마이트
    올마이트 11 시간 전

    여자라서?? 난 이해할수없다

  • 강서윤
    강서윤 11 시간 전 +1

    와 진짜 미쳐따리... 진짜 이거 떠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ㅜㅜ

  • 안성탕면.
    안성탕면. 14 시간 전

    이은상..❤️❤️

  • 민솔
    민솔 14 시간 전 +1

    여자여서 안돼 이거 진짜 싫다 우리가더 위험한건 맞지 그래도 이건 좀 차별같은데... 여자면 하면안돼나...우리가 무슨 여자로 태어나고싶어서 태어났냐 ❓ 진짜 여자라서 그런거 짜증나

  • 윤서영
    윤서영 15 시간 전

    내가 잘못본건가... 지우오빠로 나오는사람 이은상 닮았는데...????

  • 먕먕
    먕먕 15 시간 전 +1

    연개소문이 지우라니 댑악

  • 루삥뽕ᄏᄏ
    루삥뽕ᄏᄏ 15 시간 전

    은상아.. 이 할미가.. 많이 보고 싶었어.. 우쭈쭈.. 우리 은상이.. 아이구...

  • 현지
    현지 15 시간 전 +1

    와 진짜 노뮤 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치맥한밤
    치맥한밤 15 시간 전 +1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이건 상상 밖에서 벗어난 전개가

  • 메롱
    메롱 16 시간 전

    지우네 어머니 옛날 분이신거 개티내신다 으읕 저런 분이 실제로 계실까봐 겁나네ㄹㅇ;;

  • 채빈
    채빈 16 시간 전

    지우 엄마 무슨 반바지도 못 입게 하냐

  • ᄌᄋᄒ.
    ᄌᄋᄒ. 16 시간 전

    헐 은상아? 너가 왜 여기에 웹드에서 보니 새롭네

  • V I A
    V I A 16 시간 전

    omg lee eunsang!!

  • 민샌[ : ミンサン ]
    민샌[ : ミンサン ] 17 시간 전

    여주가 존나 나같아서 불쌍하노..

  • 산율맘
    산율맘 17 시간 전

    과거: 야 수련회 간다고해!! 지금: 코로나땜에 안됨

  • 예징
    예징 17 시간 전

    진짜 이은상이에요!?!?!?!?!?!?!?!
    ㅁㅊㅁㅊ 은상옵ㅠㅠㅠㅠ💗💗

  • 린린
    린린 18 시간 전

    어머...제 이름 예진인디...엄마 이름 예진이라고 지어줘서 고마워용 ㅠㅠㅠㅠㅠㅠ

  • bts army
    bts army 일 전

    ㅁㅊ 은상이다....

  • 눈ᄂ누눈눈나나

    지우는 50번째반복인가

  • Sparkleducky
    Sparkleducky 일 전

    so she is the author of the the web novel 😳😳

  • Hanadulset
    Hanadulset 2 일 전

    So, who's the main female lead??

  • mango spin
    mango spin 2 일 전

    my jiwoo x hangyul ship needs to work

  • 지오
    지오 2 일 전

    이은상ㅠㅠㅠㅠㅠㅠ미친 내가잘못본건줄

  • 모모씌
    모모씌 3 일 전

    여기서 나온 웹툰 실제로 연재하는 거에요??

  • Mini Sister
    Mini Sister 3 일 전

    Omg!!! Eunsang ahhhh😀😀😀😀

  • 이원림
    이원림 3 일 전 +2

    왕슬프겟다ㅠㅠㅠㅠㅠㅠ

  • Cassy Ng
    Cassy Ng 3 일 전 +2

    I feel so bad for Kim Ji Woo

  • Blue berry_art
    Blue berry_art 3 일 전 +1

    Soo jiwoo wrote the webnovel...and she is living in it?? I mean the title of webnovel is "first experience for fiftieth time"....so their life repeats for 50 times...wow!

  • Mayza Febrianty
    Mayza Febrianty 4 일 전

    Eunsangie acting is very good, I hope that next time she will get an offer to play another drama, I really want to see Eunsang actor, EunSangie paiting !! we will always support you

  • Taeramin
    Taeramin 4 일 전

    It's nice to see Eunsang in hereeee. I miss him a lot!

  • 나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나 4 일 전 +2

    오오오오오

  • Afifah Noor Fadhilah

    Lee Eunsang , i'm so proud of you. You did really well. Hope to see more of your acting in the future..
    Fighting !!! ❤❤

  • 김민서
    김민서 5 일 전

    헐 이은상임??? 대박ㅜㅜ 오랜만이야..

  • 0' '
    0' ' 5 일 전

    은상이 목소리 나른해서 잔소리 듣다가 편안하게 숙면할 듯

  • 아름
    아름 5 일 전 +1

    에? 지우언니 오빠가 이은상옵하.....? 와 우리옵하 여깄었네.....ㅎㅅㅎ❤️❤️ 얄미운 오빠연기도 잘하네...💕

  • basupati adikara
    basupati adikara 5 일 전

    I really love the OST.

  • 뿌뿌
    뿌뿌 5 일 전 +1

    은상이다...😍😍

  • 이진경
    이진경 5 일 전 +2

    여자니까 조용해야 하고 여자니까 말조심 해야 하고 여자야하니까 청순해야대고 여자니까 집안일 잘해야 한다고 하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다 진짜 여자라고 참고 살아야 한다 ? 이해 못해주겠다. 여자도 다할수도 있고 입도 거칠게 애기할수도 있고 운동이 뛰어날 수 도 있다 .. 여자라고 뭐가 문제인지..

  • lobi
    lobi 5 일 전

    ウンサン😭😍

  • 나늬고뤠
    나늬고뤠 5 일 전

    엄마가 아니라 시어머니야? 딸한테하는 말투가 왜저래

  • Johnny Tran
    Johnny Tran 6 일 전 +1

    Basically its double life vs rezero

  • Lilac Addict
    Lilac Addict 6 일 전

    EUNSANGGGGG!!!

  • 워녕이Tv
    워녕이Tv 6 일 전

    10:46 박예진님 육상선수이셨나요 ...?
    하체가 완전히 .....ㅎㄷㄷ

  • alvina ridzqi
    alvina ridzqi 6 일 전

    OMGGGGG EUNSANGGG........

  • 도로롱
    도로롱 6 일 전

    뮤ㅗ야 은상이 나왔어

  • anushka maheshwari
    anushka maheshwari 6 일 전

    Ost?

  • 체리콕
    체리콕 6 일 전 +1

    1:51 3:59 11:51 에어팟낄땐 소리가 줄어드는 세심한 연출도 너무 몰입되구 마지막에 12:07 부분부터 지우 나오는 부분도 넘 짠하구 몰입되요 ㅠㅅㅠ
    11:03 지우의 비밀도 알 수 있어서 넘 깜놀ㅋㅋㅋㅋ 근데 은상이 목소리가 잔잔하게 깔려서 더 좋았어요 ♥

  • 민트초코
    민트초코 6 일 전 +1

    4:19 은상이가 까메오로 어떻게 등장할까 너무 궁금했었는데 짧은 분량에도 임팩트가 엄청나서 11화는 매일 밥먹듯이 본 것 같아요🤣특히 나긋나긋 유교보이 은상이에게서 야동봤지? 라는 대사라니 아직도 배잡고 뒹굴뒹굴 굴러버려욥ㅋㅋㅋㅋㅋ까메오 활용도 남달라...내지구..틴플리..짜릿하고 새로워🤩
    우리 은상이가 부른 OST '그때 다시 빛나요 우리'가 11화 이후로 어떤 장면들에 녹여들어갈지 끝까지 기대하면서 볼게요💛🧡

  • 0115이루리
    0115이루리 6 일 전 +2

    아 진짜 얼마나 답답하실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같으면 숨막혀서 못 살아요 넌 여자고에서 진짜 울 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내 부모님은 그런 분들이 아니여서 다행이지

  • 능금
    능금 6 일 전

    저의 최애 파트는 바로 🤍 4:22 🤍 내가 오빠야? 하는 동생에 아이씨..진짜 하면서 작게 중얼거리는 은상이가 평소와는 너무나 다른 말을 해서 놀라기도 했고 너무 귀여워서 저의 최애 파트! 입니다 항상 착하고 다정한 은상이가 이번에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 에 출연하여서 색다른 연기를 펼치고 은상이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그 때 다시 빛나요 우리”로 ost까지 부르니 저 진짜... 이거 실환가요?? 틴플리 제 심장에 깊게 Beautiful Scar 남기셨어요...❤️ 틴플리가 남긴 Beautiful Scar를 넘어 은상이의 연기로 타오르는 제 심장에 쓰인 기름..혹시 뭔지 아시나요? 틴플리 이은상 온리유...♥︎♥︎ 은상이 불러주셔서 은상이의 재능을 보여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번에도 또 불러주세요~💞

  • なちこ
    なちこ 6 일 전

    ジウが書いたのは予想外だった

  • 또르릉
    또르릉 6 일 전

    조선시대야 뭐야ㅡㅡ

  • 쪼푸잉
    쪼푸잉 6 일 전

    4:53 순둥이 은상이가 세상 까칠한 연기라니! 처음보는 모습이라 조금 낯설기는 하지만 어떠한 역이든 잘 해내는 은상이가 기특하네요ㅎㅎ찐 현실오빠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은상이에게 동생이 있었더라면 까칠하기는 커녕 너무 너무 잘해줄 거 같은 우리 은상이🤍
    좋은 기회로 OST에 참여하고 카메오로 출연까지 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빛나게 걸어나갈 은상이를 응원해주세요☺️

  • 황소인
    황소인 6 일 전 +2

    12화올려주세요

  • 은랑이
    은랑이 6 일 전

    4:28 어떤 역으로 나올지 너무 궁금해하면서 기다렸었는데 전혀 예상하지 못한 오빠 역할..!! 어디에서도 귀염둥이 막내인 우리 은상이가 오빠 역을 소화해내는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생각보다 찐 현실오빠 모습을 잘 보여줘서 감탄했답니다😆은상이같은 오빠 있으면 시키는 거라면 뭐든 다 할 거 같은..ㅎㅎㅎㅎ(꿈만 꿀 수 있음)
    은상이의 새로운 모습의 연기를 내지구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은상군 많이 사랑해주세요!! 다음에도 또 불러주시기를 기다리겠습니다🤩

  • 긍구르미
    긍구르미 6 일 전 +1

    5:10~6:10 학생이라는 이유로, 여자라는 이유로 자신이 원하는대로가 아닌 틀에 갇힌 통제되는 생활이 버거워보이기도하고 누구도 자신의 편이 없어보여요ㅠㅠ 통화가 끝나고 흘러나오는 노래가 지우양의 마음을 읽어주는 거 같아서 더 안쓰럽게 느껴지네요
    은상이가 하고 싶어했던 OST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시고, 카메오까지 출연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은상이에게도 팬들에게도 더할 나위없는 소중한 추억이 생겼어요☺️앞으로도 더 멋지게 성장해 나갈 은상이 많이 사랑해시고 다시 한번 좋은 기회가 생긴다면 또 불러주세요🙌🏻

  • 은밍
    은밍 6 일 전 +1

    0:59 밤 늦게 공부하고 돌아와도 반겨주는 사람없이 어둡고 조용한 집..유일하게 위로가 되어주는 노래가 일상이 되어버린 거 같아보여 마음이 조금 아프네요
    4:14~5:01 기대이상으로 오빠 역할을 잘 소화해 준 은상이의 연기👍🏻대사가 있는 연기는 처음이기도하고 실제 성격과 정반대의 조금은 까칠한 성격의 오빠역할을 전혀 어색함없는 강약조절 감정연기를 너무 잘 해내서 놀랐어요!
    또 중간 중간 흘러나오는 은상이의 목소리가 담긴 OST도 주인공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읽어주는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도 좋은 기회가 생긴다면 또 불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앞으로도 '이은상'군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 은은
    은은 7 일 전 +2

    11:50 현실 속에서 성별 때문에 겪는 어려움을 지우가 조금이라도 벗어날 수 있었던 도피처로서의 모습들이 은상이가 부른 OST에서 지우의 감정들을 함축하고 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지금은 볼 수 없는 별이지만 언젠간 환하게 빛날 별이 될 것이라는 희망의 메세지가 듬뿍 담긴 곡이라고 생각해요🎀🧸
    p.s) 이은상 연기에 꿈쩍 놀랐고요 실제 성격이랑 정반대인데도 극중의 은상이에게 잠깐 화가나더라고요ㅎㅎ 은상아 연기 너무 잘해>.< 앞으로도 다양한 은상이의 모습 기대할게🧡💛

  • The Pyromancer
    The Pyromancer 7 일 전

    Is it just me? he kinda look like kim jonghyun 😅

  • 한지수
    한지수 7 일 전

    은상아 사랑해

  • 버블
    버블 7 일 전

    04:16 “뭐하냐?” 초면 말투 은상이 등장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니까 1026번만 더 볼게요 ... 🤓

  • 바흐흑
    바흐흑 7 일 전 +2

    이상한 춤동아리? 춤 동아리가 이상해? 아니 그것보다 그냥 저 오빠 샛기는 지가 효자고 쟤가 속썩인다고 생각하겠지? 와나 진짜 이거 처음 봤는데 10화 부터 봐서 잘 모르지만
    저 오빠가 ㄳㄲ란건 알겠다 집안이 ㄱ같아,, 전화를 끊지말고 연을 끊으시죠 어머니^____^
    전교일등에 똑부러지고 용감하고 도덕관념도 친구도와주는 마음도 있고 춤동아리도 하는데 잘나가는 소설작가에 집안일 시키는대로 다하는데
    도대체 뭐가 모자라 ㅅㅂ 아오 빡쳐 오빠샛기야^^ 니가 밥이나 한번 차려 먹고 지랄을 해라 아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