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메타티어표, 근데 이게 의미가 있을까요?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4. 02. 04.
  • #brawlstars #브롤스타즈 #테리 #메타티어표
  • 게임

댓글 • 484

  • @Gihyeon1105
    @Gihyeon1105 2 개월 전 +176

    "밸붕이지만 재밌잖아요" ....엄
    키트 때는 "내가 아직 초딱을 못 찍었으니까 너프 조금만 더 늦게 해줬으면" 이라는 바람이 있었는데
    래리 로리는 내가 초딱을 못 찍든 빨딱을 못 찍든 됐고 빨리 너프나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드네요

    • @imchan575
      @imchan575 2 개월 전 +38

      진짜 이건 아닌거같아요 이러다 진짜 겜 망해야 슈퍼셀 정신차릴거같음

    • @Elonmusk1.
      @Elonmusk1. 2 개월 전 +4

      ㅇㅇ 게임성을 헤침

    • @user-nt6xq8vo3o
      @user-nt6xq8vo3o 2 개월 전 +4

      얻은 날 바로 랜큐로 25까지 한시간 조금 넘게 걸린 듯. 생각이란걸 하고 만든 캐릭인지...

    • @SolarNyang
      @SolarNyang 2 개월 전 +2

      제발 살려줘 슈퍼셀

    • @user-jr3ff1dh8k
      @user-jr3ff1dh8k 2 개월 전 +2

      전성기 키트보단 래리가 훨씬 밸런스 적당하다 생각하는데

  • @Nameless_Man_
    @Nameless_Man_ 2 개월 전 +6

    래리로리는 솔직히 사기긴한데 너도나도 쓰니 정작 써도 올리기 어렵고(저한텐) 안쓰니 답이 없는 상황이네요

  • @Brawl_stars_fifteen
    @Brawl_stars_fifteen 2 개월 전 +27

    래리로리 일반공격 두번째 터지는거 범위를 첫타랑 똑같게 하든 범위를 줄이든 해야할거 같고 스파 피해 로리가 대신 맞아주는거 100%에서 90%~50%으로 줄이는게 좋을 거 같음

    • @Elonmusk1.
      @Elonmusk1. 2 개월 전 +9

      걍 얜 스타파워 자체를 바꿔야함 너프하든말든 사기라

    • @user-xo7md7jq3n
      @user-xo7md7jq3n 2 개월 전 +7

      로리 공격해도 궁 차게 하면 좋을듯?

    • @user-jr4or2zu9r
      @user-jr4or2zu9r 2 개월 전

      비비 유전데 브롤볼에서 1스파 래리가 공잡고 달려오면 1스파땜에 밀치기도 안먹혀서 답도없음;

    • @Roblox_Ruma
      @Roblox_Ruma 2 개월 전

      전에8비트스타파워급임​@@Elonmusk1.

    • @Elonmusk1.
      @Elonmusk1. 2 개월 전 +1

      @@Roblox_Ruma 그거 이상임 ㅋㅋ

  • @Go.rani08
    @Go.rani08 2 개월 전 +74

    윌로우 두마리 폼 미쳤다

  • @---920
    @---920 2 개월 전 +26

    래리로리는 대미지도 문제지만 근접에 있을 때 체공시간이 너무 짧음.. 이러면 근접, 원거리 다 최강이 되는 브롤러인데 긴급너프도 안 때리는 슈퍼셀은... 그리고 체력도 콜트만큼 감소해야 된다 생각함. 그리고 스파는 걍 리모델링해야 돼.. 진짜 답없음

    • @user-sx6xb2rc7h
      @user-sx6xb2rc7h 2 개월 전

      첫번째 데미지 감소
      두번째 데미지 반띵
      궁극기로 채워지는 궁극기 충전량 감소
      공격 체공시간 그롬 처럼 바꾸기
      체력, 가젯, 너프
      스파 변경
      그냥 전부 뜯어고쳐야함ㅋㅋㅋㅋ

  • @Seuung9
    @Seuung9 2 개월 전 +4

    캐릭터 스펙과 유저 컨트롤, 두 가지를 잘 저울질 해야하는데
    찰리부터는 연달아 게임성을 해치는 수준의 스펙으로 내놓고 있음
    선을 못지키는 op출시의 반복은 상위 과금 유저들을 제외한 모든 유저를 지치게 만들고 게임 패망의 가장 빠른 지름길임

    • @user-oj3fe5tu9d
      @user-oj3fe5tu9d 2 개월 전 +2

      벨붕이지만 재미있잖아요

    • @assu15
      @assu15 2 개월 전

      @@user-oj3fe5tu9d재미 없어요 드릅게 없어요 내가 썼을때만 좋지 브롤할때 맨날 래로리만 들거 아니잖아요 ㅠㅠ 다른 브롤러들었는데 래로리끼리 티밍하고 티켓 빵빵 쏴대는거 재미없어요

    • @user-oj3fe5tu9d
      @user-oj3fe5tu9d 2 개월 전 +1

      @@assu15 개소리 같지만 개발사가 집접말했다...

    • @assu15
      @assu15 2 개월 전

      @@user-oj3fe5tu9d 홀릿님 영상 저도 봤습니다.. ㅋㄱㄱㅋ 근데 개발자 말이라고 그게 무조건 맞는건가요? 지금 래로리 땜에 고통받는 브롤유저가 얼마나 많은데 그 유저들도 과연 ‘그래도 재밌잖아‘ 라고 생각할까요? 그리고 재미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적어도 전 이런 상황은 너무 재미없고 힘만 드네요 ㅠㅠ

    • @user-oj3fe5tu9d
      @user-oj3fe5tu9d 2 개월 전 +2

      @@assu15 그 비꼬는거잖아...

  • @user-xn7zx3zf6z
    @user-xn7zx3zf6z 2 개월 전 +12

    4:34 ^그 긴거^

  • @smile79793
    @smile79793 2 개월 전 +14

    아직 나락가지않은 래로는 공습경보가 떠있다니 ㄷㄷ

  • @The-abebeb
    @The-abebeb 2 개월 전

    래리 로리 카운터로 진을 어느정도 생각중인데 어떨까요 하이스트는 제외하고 보통 1스파를 드는데 본체하고 소환수가 멀리 떨어지면 1스파 효과가 없어지니깐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래리 로리 아니더라도 다른 브롤러 잡고 들어가기 좋게 암살자 한명(애드거,팽) 넣고 궁극기 빨리 돌리고 영역도 먹기 좋은 보 껴서 조합 짜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 @ooonly_HUMAN1031
    @ooonly_HUMAN1031 2 개월 전 +1

    아마 스튜 하이퍼차지는
    하이퍼차지 충전량=궁극기 충전량×2.5 라는 공식이 깨졌기 때문에(팽, 에드거 덕분에) 많이 때려야 하이퍼차지가 찰것 같네요

  • @35hgbg
    @35hgbg 2 개월 전 +9

    3:16 핑크 글씨 기울어진거 킹받네

  • @kwangjuyang3934
    @kwangjuyang3934 2 개월 전 +3

    테리님 시작할때 쉘리 스킨에 들어가면 PSG쉘리가 파는데 들어가면 상점으로 들어가집니다 그럼 스타드롭등을 무료로 받을수 있습니다 테이크다운 이벤트임 그리고 그거 버그 입니다!

  • @sulelem63
    @sulelem63 2 개월 전 +15

    진짜 래리&로리가 게임 다 망쳐 놓고 있음...파워리그 하는데 래리&로리 벤 안해서 상대팀이 선택했는데, 브롤볼이 무슨 47초만에 끝남...진짜 미친거 같음...

    • @umm1019
      @umm1019 2 개월 전

      파워리그 필밴캐

    • @youtubeshorts1608
      @youtubeshorts1608 2 개월 전 +1

      상대 선픽인데 래로리 벤 안한거면 그게 문제인거 같은데

  • @user-nx2xm3pu1k
    @user-nx2xm3pu1k 2 개월 전 +11

    그냥 조합에 레로리만 있으면 거의다 씹어먹을수 있어서..;

  • @user-dq9bj7mx6n
    @user-dq9bj7mx6n 2 개월 전 +2

    오늘 하이스트 머나먼다리에서 이브 쓰고 있는데 래로리만 울팀 2명 상팀 2명 근데 상팀은 잘하는데 울팀만 못함

  • @user-bc5fg4dg8i
    @user-bc5fg4dg8i 2 개월 전

    테리님 제가 좋은 팀원을 구해서 조합을 짜는데 맥스 래리 로리랑 다음은 뭐를 넣야 할까요?

  • @user-hl4ju1vx2m
    @user-hl4ju1vx2m 2 개월 전 +2

    이건 내용 상관없이 그냥 생각한건데..
    스튜 하이퍼차지는 출시때처럼 넉백 있으면 어떨까 싶네요

    • @umm1019
      @umm1019 2 개월 전

      예전엔 그 넉백이 너무 사기였는데

  • @user-hq5dv7ze2x
    @user-hq5dv7ze2x 2 개월 전

    프랭크 하차 나오면 궁극기 안달라져도 되니깐 공격이나 궁쓸때 움직일 수 있는 능력 나오면 좋겠다

  • @MokDol2
    @MokDol2 2 개월 전 +6

    애초에 하이퍼차지를 출시한 것부터 문제였고 스튜나 팔비트 같은 처음 출시의 밸런스 문제, 특히나 이번 키트, 래리로리는 생각을 하고 만든 브롤러인지 모르겠네요. 돈에 미쳐가지고 밸런스 생각도 안 하고 일단 밸붕캐로 출시하는데.. 아직까지 너프 안 먹은 이유도 래리로리 특가 기간이 끝나지 않아서인 듯해요. 점점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는 슈퍼셀.ㅠ 중복 브롤러 매칭이나 없앴으면

    • @user-ip6lj7qz5z
      @user-ip6lj7qz5z 2 개월 전

      트리플 래,로는 진짜ㄷㄷ

    • @user-qp2fm2gb8c
      @user-qp2fm2gb8c 2 개월 전

      돈벌어야해서 하차는 원래보다 더 빨리 출시해야하는걸수도 있었어요

  • @user-md7il4vo2e
    @user-md7il4vo2e 2 개월 전

    레리랑로리 너프먼는건 당연한고 하이퍼차지도 너프많이 먹어야됀다라고 생각하네요 옛날브롤은 실력겜이 였다고 생각하지만 요즘브롤은 하이퍼차지 한번쓰면 라인쫙밀고 게임끝나있음

  • @calvoom
    @calvoom 2 개월 전

    브롤 초창기때 앨모 랭커인데 래리는 도저히 상대법을 못만들겠음...
    분신도 그렇고 잡다한 좋은 능력 섞어 논거에 기동성도 좋아서 대처가 불가능함 그래서 벤 카드 고정임 애는...

  • @mugom4
    @mugom4 2 개월 전 +4

    0:10 윌로우 2명 ㅋ

  • @wktpglqhrl
    @wktpglqhrl 2 개월 전

    래로리는 아직 얼리엑세스 판매가 안끝나서 너프를 안먹는것 같아요
    키트 때는 얼리엑세스를 첫날에 구매하지 않고 그 후에 구매하면 뒤의 보상들을 못 받게 되어서 이번에 얼리엑세스를 1주에서 2주로 늘렸는데
    그래서 래로리 얼리엑세스 끝나면 바로 너프 될것 같네요

  • @metsoya
    @metsoya 2 개월 전

    테리님 찰리가 요즘 메타에서 괜찮은가요?? 찰리 추천 조합도 알려주세요ㅠㅠ

  • @user-kimyejune
    @user-kimyejune 2 개월 전 +2

    변신캐랑 소환캐는 하이퍼차지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

  • @Star_YouTube100
    @Star_YouTube100 2 개월 전

    테리님 질문입니다 8비트 어느맵에서 쓰면 좋은가요? 8비트 관련영상이 별로없어 트로피를 올리기 쉽지않습니다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shiningat
      @shiningat 2 개월 전

      8비트가 머에여
      할정도로 존재감이 없습니다 래로리 하세요

  • @user-cw5cv3dz4n
    @user-cw5cv3dz4n 개월 전

    원거리 브롤러가 생존기가 없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하이퍼차지는 암살자들이 많이 유리한거 같은데

  • @user-ix3pj5ho4k
    @user-ix3pj5ho4k 2 개월 전 +2

    3:27 나만 불안한지 모르겠는데.... 스튜 하이퍼차지 예전 스튜로 돌릴 거 같음.. 궁에 넉백 있는거...

    • @user-ot8ri9eq1q
      @user-ot8ri9eq1q 2 개월 전

      어차피 하이퍼차지인데 뭔상관 그 정도는 사기도 아닐듯

  • @seojungame1703
    @seojungame1703 2 개월 전

    테리님 혹시 편집앱 뭐쓰시나요?

  • @user-gc1ry8sr4e
    @user-gc1ry8sr4e 2 개월 전 +4

    뜨고나서 하체한테 돌아가는 알티처럼 달려오는데 래리로리한테 걸려서 좀 늦었다

  • @user-py1ps7go4d
    @user-py1ps7go4d 2 개월 전

    래로리 영향력이 너무 커서 각 팀에 래로리 한명씩 껴있으면 그들 실력차이에 따라 승패가 결정나고, 래로리 숫자가 더 많은 팀이 당연하게 이기는 듯

  • @user-gm4yx4dj6b
    @user-gm4yx4dj6b 2 개월 전 +1

    2티어에 윌로우 사진 두장이네요

  • @user-xr4bf8bg3b
    @user-xr4bf8bg3b 2 개월 전

    지금 두번터지는 거에서 한번으로 바꿔도 씹사기일듯

  • @user-lk6ec3bv6k
    @user-lk6ec3bv6k 2 개월 전 +2

    우리 바이런... 4티어 갔네 ㅠ

  • @periongsodom
    @periongsodom 2 개월 전 +15

    아니 진짜 심각한건 초보들이 래리 로리쓰고 캐릭터빨로 올라와서 트롤함;;

    • @Elonmusk1.
      @Elonmusk1. 2 개월 전 +9

      아 진짜 래리로리달고 30랭도 못하는것들은 ㄹㅇ 접어야함 ㅋㅋ 물랭들 개심함 요즘 이쯤되면 클랜 트로피 제한으로 받지말고 파워리그로 받아야함

    • @Bs-chono
      @Bs-chono 2 개월 전

      @@Elonmusk1.ㄹㅇ 래로는 역대급 쉬움 키트 그 이상

    • @umm1019
      @umm1019 2 개월 전

      ​@@Bs-chono상대팀에 래리로리 있는데 같은 팀에 없으면 걍 못 이김

    • @English_word_of_the_day1
      @English_word_of_the_day1 2 개월 전

      단어: Diligent
      뜻: 부지런한, 성실한
      발음: [딜리전트]

  • @user-uy1ph1op3g
    @user-uy1ph1op3g 2 개월 전

    레리 평타 스로우가 2타는 아에 범위가 안보이다보니 무빙 실수로 범위 내에 들어가 맞는 일도 많네요...... 게다가 근접 대응도 뛰어나서 하위권은 고통 받습니다

  • @user-iy6od8ly8b
    @user-iy6od8ly8b 2 개월 전 +13

    트로피보다 파워리그를 더 많이 시키기 위한 빌드업?

    • @Elonmusk1.
      @Elonmusk1. 2 개월 전 +12

      파워리그유저로서 벌레들이 더 안오기만 바랍니다

    • @mummoommi
      @mummoommi 2 개월 전 +3

      @@Elonmusk1. ㄹㅇ AI만도 못한 벌레들 너무 많아서 힘듦

    • @user-ym1zx3ct7k
      @user-ym1zx3ct7k 2 개월 전 +1

      ​@@mummoommiㄹㅇ 파워리그 11레벨 픽 안하는 벌레들 ㅈㄴ 많응 ㅋㅋ

    • @rbloxy
      @rbloxy 2 개월 전

      ​@@user-ym1zx3ct7k 그정도는 선녀지....

    • @kkkkang-ki3zg
      @kkkkang-ki3zg 2 개월 전

      ​@@Elonmusk1.파워리그는 에드거팽 글로버밴해야 유저늘어날듯

  • @onle4251
    @onle4251 2 개월 전

    저 버스터 900에서 700으로 나락 갔는데 30랭 도전 할까요?아니면 다른 800점대 도전 할까요?

  • @inging311
    @inging311 2 개월 전

    라이트 유저라 잘 모르긴 하는데 내생각에 앞으로도 신캐 씹사기로 내놓고 미리보기 패스인지 뭔지 그걸로 돈빨아먹을텐데 불매운동 해야할거 같음

  • @iiieeieei390
    @iiieeieei390 2 개월 전 +1

    4:30 "그 긴거"

  • @CAT.IS.GOD1029
    @CAT.IS.GOD1029 2 개월 전 +3

    0:01 윌로우가 왜 두마리임?

  • @user-lc8xo8mp8z
    @user-lc8xo8mp8z 2 개월 전

    그땐 래리로리 말고도 많았는데래리로리클라스ㄷㄷ

  • @user-zo1ht7om6h
    @user-zo1ht7om6h 2 개월 전 +1

    래리는 걍 신이다 모티로 잡을려는데 데미지 0이고 궁도 안채워지고 답이 없다 너프각

  • @user-do7ww7vq6t
    @user-do7ww7vq6t 2 개월 전

    개사기 출시>현금결제 기간 종료> 폭락너프
    키트도 이런식으로 해버리는데
    돈만 빨아먹고 못쓸정도로 너프시키는게 쪼금 그렇다..

  • @Chick_writting_comment

    뜨자마자 러프스처럼 달려왔다.
    근데 1시간 늦었다

  • @mankyu918
    @mankyu918 2 개월 전

    기분 좋게 3ㄷ3을 켜든 솔,두쇼를 켜든 래리로리 때문에 트로피가 사라지는걸 보면 요즘 브롤이 너무 스트레스 받음.

  • @Baeksuk_man
    @Baeksuk_man 2 개월 전 +1

    행크 드디어 4티어 진입!!!!!!!!!!!!!!!!!!!!!!

  • @user-uu9mm6dr2j
    @user-uu9mm6dr2j 2 개월 전

    버스터는 래리로리 출시로 장점인 반사가 퇴색되고 뚜벅이에 짧은 사거리라는 단점이 부각되면서 메타에서 그리 좋은 브롤러는 아닌 것 같아요

  • @KIM_SJ-
    @KIM_SJ- 2 개월 전

    키트는 전설이라서 크레딧 3800개
    여서 그나마 적게 나왔는데 래리&로리는 영웅이라서 크레딧 925개면 얻을 수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쓰는 거 같음;;
    제발 래리&로리 최대한 빨리 너프 됐으면 좋겠네요😢

  • @user-tg6qr4vg3z
    @user-tg6qr4vg3z 2 개월 전

    팀에 래로가 있는지
    상대팀에도 있다면 누가 좀 더 잘하는지
    팀에 2명이 래로인지
    팀에 3명이 래로인지
    이걸로 승리 예상ㄱㄴ함ㅋㅋ

  • @user-bx1ng9lo1t
    @user-bx1ng9lo1t 2 개월 전

    스튜 하이퍼차지로 예전 스튜처럼 궁에 밀쳐나게 해주면 좋겠다

  • @nightxsunset6550
    @nightxsunset6550 2 개월 전

    레리 로리 또 개빡치는게 궁쓰면 니타곰 같이 적한테 계속 안오고 왔다라ㅣ 깄다리 움직이면서 훼이크 치는거......

  • @Seou-R
    @Seou-R 2 개월 전

    4:54 극공… 매칭 에러까지 있으니 랜덤큐로 즐기는 라이트 유저 입장에서는 매우 짜증나네요 잠시 겜 접어둘까봐여

  • @sweetBreadhanni
    @sweetBreadhanni 2 개월 전

    증말 새로운 챔나오면 걍 겜 하기가 싫어지네 돈도 벌어야 겠지만 벨런스좀오오오오오오옹오

  • @RYU-pe7wz
    @RYU-pe7wz 2 개월 전

    레리로리 재밌긴한데 게임의 벨런스를 그냥 조져놓은듯 상대로 만나거나 쇼다운에서 킬당하면 그거만큼 ㅈ같은게 없음

  • @hongryeon1119
    @hongryeon1119 2 개월 전 +1

    무료로 풀리자마자 랜덤큐로 35랭크 찍었는데
    래리 로리는 진짜 말이 안됨
    쓰로워가 부담없이 몸내밀면서 싸울수 있고
    기본 스펙 + 2타도 굉장히 좋다는 느낌을 받았고
    3vs3으로만 돌렸는데 궁땜에 라인전도 빡셈
    걍 존재가 이상한 캐릭이지 않나.. 싶네요

    • @jrx34
      @jrx34 2 개월 전 +2

      비하할 의도는 없지만 혹시 날먹이란 생각도 드셨나요??

    • @GuNe_
      @GuNe_ 2 개월 전

      @@jrx34 날먹은 아닌 것 같아요 1000점만 넘어가도 상대도 똑같이 2래리/3래리라 걍 미러전임.. 어느 래리가 먼저 궁 채우냐가 승패를 가르는

    • @hongryeon1119
      @hongryeon1119 2 개월 전 +2

      @@jrx34 저는 갠적으로 있었습니다
      답글 다신분 말씀처럼 랜덤큐는 2~3래리 미러전이 대부분이었는데
      래리랑 맞라인전 하는건 같은캐라 넘어가고
      다른 캐릭한테는 지질 않는게 신기하더군요

  • @user-uy1ph1op3g
    @user-uy1ph1op3g 2 개월 전

    서지 1스파 롤백 기원합니다 (쉘리도 궁이나 하다못해 1스파 롤백 좀)

  • @chosun1972
    @chosun1972 2 개월 전

    난 바이런은인정 바이런을 몇년 했는데30랭...

  • @Mushrooms_power
    @Mushrooms_power 2 개월 전 +1

    와 OP가 래리 로리 밖에 없네 ㅋㅋㅋ

  • @-DEVILFRIEND-
    @-DEVILFRIEND- 2 개월 전

    내 인생 첫 25랭이 서지인데 진짜 잘 못쓰면 바로 나락가는게 나같은 실력으로 어떻게 서지같은 애를 25랭크를 찍었는지; 35랭크 찍으신 유튜버분들 진짜 ㄹㅇ 엄청나게 존경합니다ㅜㅜ

  • @user-xo1lq1bp6i
    @user-xo1lq1bp6i 2 개월 전

    래로 너프먹은 지금 시점에서, 아직도 래리로리 쎄고, 웬만한 브롤러들은 여전히 동렙 래리로리 못잡지만 그래도 잡는방법 찾아보면서 개인적으로 느낀건 행크가 그나마 래리로리 잘잡는거같음. 피하기 힘든 평타는 스타파워 이속으로 피하다가 높은 체력으로 버티고, 스로어인건 똑같이 관통되는 평타로 비벼보고, 래로리 1번 스타파워는 넓은 범위공격으로 커버하고. 사거리랑 dps에서 밀리는건....행크만 그런거 아니니까. 근데 이런거 따져가면서 상대해도 래로리 사기인건 변함없음. 파이퍼 스파이크보다 스로어가 더 단단한게 말이 되냐?

  • @user-lr9rg1rg7i
    @user-lr9rg1rg7i 2 개월 전

    스튜가 뭔가 고평가된 느낌이네요.
    스튜가 초반 궁채우기가 너무 어려운데다 딜도 약해서 현메타인 죽창메타에서 그리 좋진 않은 것 같습니다.

  • @YT_QUIKI
    @YT_QUIKI 2 개월 전

    래로 그냥 근접에서도 그롬처럼 바꿔야됨

  • @ingangyong
    @ingangyong 2 개월 전 +1

    저 어제 더그 25랭 찍었눈디 ㅠ 5티어 였다니

    • @user-jz2ky5ts5d
      @user-jz2ky5ts5d 2 개월 전

      저는 대릴 25랭 찍었는데 3티에네요 대릴 개사기인데 사람마다 잘쓰는 브롤러가있는거죠 뭐

  • @user-fl7vn5iv4z
    @user-fl7vn5iv4z 2 개월 전 +1

    래리로리는 스타파워가 ㄹㅇ 개사기임 로리 잡기 전까지 래리 무적은 어떤 년이 생각했을지....

  • @user-mv4lz2bw9l
    @user-mv4lz2bw9l 2 개월 전 +4

    저티어의 브롤러한테 호되게 당하셨다면 그것은 카운터를 맞았거나 너가 못하는거

    • @Elonmusk1.
      @Elonmusk1. 2 개월 전 +5

      + 당신의 팀에 래리로리가 있는데도 졌으면 걍 다른사람 피해주지말고 접으세요

    • @user-xy8bi6wd2m
      @user-xy8bi6wd2m 2 개월 전

      @@Elonmusk1. 제 팀에 래로리가 1명 있었는데 상대팀에 3명 나왔어요

  • @Butbisker
    @Butbisker 2 개월 전

    그나마 궁없을때 미코가 래리잡을수 있음 그래서 미코로 래리로리 많이 잡음

    • @umm1019
      @umm1019 2 개월 전

      궁 차는 순간 로리가 대신 다 맞아서 답 없음

    • @user-yv9uj3je9g
      @user-yv9uj3je9g 2 개월 전

      미코 레벨 딸리거나 들어가기 전에 맞으면 때리다가 궁만 채워주고 죽을수 있음 걍 개사기

    • @Butbisker
      @Butbisker 2 개월 전

      궁없을때라 했잖아여

  • @user-rs2uy2yz1r
    @user-rs2uy2yz1r 2 개월 전 +4

    래로 딱 키트까지만 내려가자
    +서지도 매니아층만 쓰는거지 거의 안보임(스로어보다 체력이 낮은 우리 서지....)
    래로 요약(마지막 부분)
    스로어지만 월등한 근접대응
    생존에 특화된 가젯과 스타파워
    높은 체력
    높은 데미지
    굉장히 긴 사거리

  • @user-yt9ni5hq9n
    @user-yt9ni5hq9n 2 개월 전

    마지막 그래프가 정확한듯 ㅋㅋ

  • @question_man1
    @question_man1 2 개월 전

    브롤 공식 인스타에서 틱도 추가되었다는것을 알수있어요

  • @user-vx8xm6po6h
    @user-vx8xm6po6h 개월 전

    버즈 벨 어케맞추심?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거,레온까지 맞추셨네..ㅋㅋㅋㅋ

  • @user-si5pi7eb1g
    @user-si5pi7eb1g 2 개월 전

    영웅캐가 전설캐보다 좋은겜은 처음..

  • @XIIZ12
    @XIIZ12 2 개월 전

    사실상 래리&로리OP, 나머지는 4~5티어인 듯 하네요😅

  • @esanghannom
    @esanghannom 2 개월 전

    래리로리는 ㄹㅇ 잘못 만든 챔프인게 원거리 쓰로잉 캐릭터이면서 기본 체력이 높은데다가 스타파워(맞으면 소환수한테 딜 들어감) 때문에 근접에서도 강함 견제당할때 2타때문에 번거롭고 소환수가 무빙치면서 견제까지 하는데 궁도 빨리 참
    쓰로잉한테 있으면 안될 유사무적기,이동기에 피 회복 달려있으니
    이거 벨런스 맞추려면 이동 가젯 힐량 줄이고 기본 체력,소환수 체력 낮추고 1스파였나 소환수한테 딜 들어가는거 일정 피해만 들어가게 하고 궁 게이지 더 늦게차게 해야함 ㄹㅇ
    틱 무적 가젯이 받는피해 50퍼 감소로 너프 된 이유가 이거임 캐릭터가 포지션별로 장단점이 있어야 하는데 쓰로잉이 에드거,불 이런애들이 붙어도 못 잡으니까 벨런스가 망가지고 너프되는거 아니겠음?
    슈퍼셀 예전부터 벨런스 개떡같이 캐릭터 내왔는데 이번엔 너무 심하다

  • @user-qp2fm2gb8c
    @user-qp2fm2gb8c 2 개월 전

    일단 그롬처럼 가까이서도 위로 던져서 근접대응력을 줄여야하고 1스파때 래리를 때려도 궁이 차게는 해야됨
    아니 이럴꺼면 그롬은 왜 너프시킨거야
    그리고 더 짜증나는게 950트로피 구간에서 상대 3래리에 우리팀2래리, 나는 메이지했는데 시작하자마자 팀원 둘이서 나한테 역따날리고 게임 포기함

  • @user-cn9vi9mx1w
    @user-cn9vi9mx1w 2 개월 전

    그러면 서지는 어떤버프를 먹어야 5티어 구간을 넘어갈까?

  • @Iamnoon5
    @Iamnoon5 2 개월 전

    알티친구분은 엄청 힘이쌘대 왜알티는 2티어징 1티가야지 알티는 궁됐을때 가까이해서 붙으면 처음엔 6000뎀으로싸우고 그다음엔 7000댐으로 마뀌고 3번역속으로 때리니깐 다❤합치면 2만뎀이라고!!

  • @martinkwon
    @martinkwon 2 개월 전 +1

    한국 1위의 고급정보
    참고하겠습니다

  • @user-sr3rd6mf3l
    @user-sr3rd6mf3l 2 개월 전

    래리 너프 먹을까봐 있는데도 키우지 않고있는 1인..

  • @user-gn8mf8rd4z
    @user-gn8mf8rd4z 2 개월 전

    4:33 ^그긴거^

  • @Iamfranker
    @Iamfranker 2 개월 전 +1

    또 프랭크가 5티어라니😢

  • @user-di9dq6zo1o
    @user-di9dq6zo1o 2 개월 전 +1

    뜨자마자 사람처럼 걸어왔다

  • @jeondamimun
    @jeondamimun 2 개월 전

    뭔가 래리 로리 너무 사기라서 거부감들어서 안함. 그랬더니 팀아 래로 로리가 있너 없냐가 중요해짐 shit

  • @user-do8gs6rh4c
    @user-do8gs6rh4c 2 개월 전

    진짜 신캐낼때마다 게임못해먹겠슴

  • @poly4907
    @poly4907 2 개월 전 +8

    래로 긴급너프 안하는거보면 이젠 슢셀 신뢰도가 바닥나고도 마이너스됨..ㅋ

    • @Elonmusk1.
      @Elonmusk1. 2 개월 전 +1

      이미 민심 내핵까지 뚫음

  • @rong826
    @rong826 2 개월 전 +2

    신기하게도 메이지는 아직도 사긴데 너프를 안먹음;;

    • @mincho.chicken
      @mincho.chicken 2 개월 전

      ㄹㅇ개아픔

    • @Elonmusk1.
      @Elonmusk1. 2 개월 전 +2

      ㄹㅇ ㅋㅋㅋㅋ 300점에 하이퍼차지 메이지로 래리로리 없이 900점대 얘들 30랭까지 올려줄정도로 숙련도가 없어도 사기임 하지만 궁을 쓸때 순간적인 대처로 궁을 끊을수있기에 상대가 대처법을 알면 알수록 힘들어지는 브롤러.

    • @user-od6se5tw1p
      @user-od6se5tw1p 2 개월 전

      그래도 메이지는 평타 맞추는거 꽤 어려워서 상대 무빙 잘하면 조금 빡세긴함(물론 궁채우면 그때는 완전 쇼타임)

    • @user-vp7ef6er1z
      @user-vp7ef6er1z 2 개월 전

      ​@@Elonmusk1.올라갈수록 대처를 잘 하더라고요

  • @user-ei4nf3gy3k
    @user-ei4nf3gy3k 2 개월 전

    와 역시 이럴줄 알았어

  • @mbt-nl7xb
    @mbt-nl7xb 2 개월 전 +1

    서지 25랭 유저입니다 뭐 대단히 잘난건 아니지만 서지는 갠적으로 매드무비에 좋습니다 특히 모티스 팽 에드거는 2가젯을 사용한다면 확정킬이라 봐도 무방할정도로 돌진캐 카운터 이기도합니다

  • @TV-kw3te
    @TV-kw3te 2 개월 전

    아니 그냥 처음부터 신캐를 벨런스 있게 내면 안되나? 신캐->개사기->너프 이게 뭐하자는거? 신캐 나올때마다 게임을 돌릴수가 없음 좀 제발 제대로 해주길

  • @tachyon5981
    @tachyon5981 2 개월 전

    스튜 하이퍼차지로는 발동 시간 동안 궁 사용 횟수만큼 평타 딜 증가하는 거면 재밌겠네요 브롤러 특성도 살리고 나쁘지 않을 듯...?

  • @Trash._.P
    @Trash._.P 2 개월 전 +1

    윌로우가 두개지요~

  • @user-nv1jf1jn1z
    @user-nv1jf1jn1z 2 개월 전 +2

    그럼 여기서 질문해도 될까요? 일단 래리와 로리의 몇없는 카운터는 미코와 에드거입니다, 그러면 이 친구들은 왜 주의 등급에 넣지 않았나요?(저는 브롤의 생태계를 잘 몰라 하는 말이니 비난하는 내용은 삼가해주세요)

    • @user-ck2vf9kd4g
      @user-ck2vf9kd4g 2 개월 전

      제 생각에는 미코와 에드거는 상황이나 상대에 따라 성능이 너무 갈려서 그럴것 같네요

    • @user-ei2sl3nq7w
      @user-ei2sl3nq7w 2 개월 전 +1

      래리,로리 1스파면 에드거 미코도 씹어먹습니다ㅋㅋ

    • @Elonmusk1.
      @Elonmusk1. 2 개월 전 +3

      미코는 1스파일시 래리로리 궁을 우리팀이 안채워주고 2스파일때는 무빙치는 로리를 힘들게잡아야할텐데요 에드거도 궁없어도 순간폭딜로 죽습니다...
      차라리 래리로리 한번에 때려서 로리한테 2배딜먹이는 재키나 범위딜 넓은 메이지같은게 카운터일거같은데요

    • @user-iw7qn6pm1v
      @user-iw7qn6pm1v 2 개월 전

      순간 딜이 쌘 캐릭들은 카운터가 아니었나요?

    • @user-od6se5tw1p
      @user-od6se5tw1p 2 개월 전

      에드거는 모르겠고 미코가 그나마 카운터긴 한데 얘도 막 하드카운터까지는 아님

  • @hhy.649
    @hhy.649 2 개월 전

    스파이크랑코델중에 뭐가 더 좋나요

    • @user-xo7md7jq3n
      @user-xo7md7jq3n 2 개월 전 +2

      같은 티어에 있다는 건 상성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대개 비슷하다는 소리입니다. 굳이 차이가 있다면 스파이크는 에임, 상황판단능력을 골고루 요구한다면 코델은 에임보단 상황 판단력이 아주 뛰어나야 효괴적으로 쓸 수 있다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 @user-un2qt2un5b
    @user-un2qt2un5b 2 개월 전 +2

    제발 서지 하이퍼차지 달라고

  • @user-xb2vx1bi6w
    @user-xb2vx1bi6w 2 개월 전 +1

    버즈가 구라다는건 그냥 못쓰는사람 기준인듯?,버즈 잘쓰면 아주 좋아요

  • @1time-Potion
    @1time-Potion 2 개월 전

    원거리로 상대하자니 까다롭고 근접하기에는 3000딜씩 박히고 심지어 로리는 진짜 뒤지게쌔고 "재밌으면 됬죠???????"진짜 슈퍼셀 고아원임?

  • @Ise_bear
    @Ise_bear 2 개월 전

    진짜 로리 때문에 게임 접고 싶어짐 로리 없으면 게임을 할수가 없어요.....

  • @user-iq9hg6ee2d
    @user-iq9hg6ee2d 2 개월 전

    테리님 윌ㅈ로우 2명 이에요!

  • @mincho.chicken
    @mincho.chicken 2 개월 전 +2

    2티어에 윌로우2명 뭐임?

  • @Iwanteatmeal
    @Iwanteatmeal 2 개월 전

    윌로우가 2개 있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