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spa, Next Level (에스파, Next Level) [2021 INK Incheon K-POP Concert]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9. 25.
  • ,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krplus.net/CoRX...
    The K-POP

    All about K-POP in Korea!
    Official K-POP KRplus channel of SBS Medianet.
    Please don’t forget to click Subscribe.
    Enjoy your KRplus life with THE K-POP.

댓글 • 2 905

  • Seule기억
    Seule기억 일 전

    Whao 👑

  • Zin Lee
    Zin Lee 2 일 전

    댄서는 왜 없죠?넷이만 하기엔 너무허전

  • Brenda Alves
    Brenda Alves 2 일 전

    Giselleee

  • jihyuk dong
    jihyuk dong 3 일 전

    윈터 ㅈ이렇게 뿌리 볼륨 살려서 씨컬로 부드럽게 머리 스타일링 하는게 이쁜거 같음 코가 잘 빠져서
    둥그렇게 하는게 더 밸런스 맞음

  • Gbrll
    Gbrll 3 일 전

    Ningning's mo-tay 😳👀

  • 일해라토가시
    일해라토가시 3 일 전

    윈터의 면상은 사기다. ㅈㄴ예쁘다

  • bibi
    bibi 4 일 전 +1

    Giselle 😍

  • warren jung
    warren jung 5 일 전

    winter look like wendy from red velvet, so pretty

  • m
    m 5 일 전 +1

    Bro Giselle’s and Winter’s fits look so sick😳😳

  • 스티치
    스티치 5 일 전

    확실히 윈터 목소리를 입어주면 몰입감이 쎄고 닝닝이는 후렴구를 멤돌게 하고 카리나는 목소리랑 표정 연기가 과하지 않아서 좋음 지젤은 그 사이에서 중간 역할을 잘해주는듯

  • 제인's zepeto
    제인's zepeto 5 일 전

    카리나 화장 잘 어울리는거 나만 느낌?? 과하게 진하지도.과하게 연하지도 않아서 대존예......❤❤

  • 단톨
    단톨 6 일 전

    윈터 카메라 너무 잘찾아ㅠㅠ

  • BIRDSPRING
    BIRDSPRING 7 일 전 +1

    이노래랑 컨셉 그룹 이름까지 개찰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가 안됨ㅋㅋㅋ

  • YS C
    YS C 7 일 전

    아몬도 낵스트 래보

  • demian flash
    demian flash 7 일 전

    신기한 노래 신기한 외모들일세

  • Ryu Ryu
    Ryu Ryu 8 일 전

    넥스트레벨~ 까지는 좋은데. 중반 넘어가면 지겹다. 언제끝나나 하는 생각이...

  • xxed
    xxed 8 일 전

    winter's such a perfect visual... the way they change sa fast!! one second shes smiling then back to her fierce face.. AHHH i love her!!

  • 쩡
     8 일 전

    언제 들어도 개쥬아ㅠㅠ

  • 클레오우타우
    클레오우타우 8 일 전

    에스파 너무예쁘고 노래잘하고 랩잘하고 춤잘추고 완벽해😍😍😍😍

  • alex
    alex 9 일 전

    Light hair colored girl absolutely SUCKS at lip syncing, absolutely no effort

  • 박덕장
    박덕장 9 일 전

    ㄹㅇ 에스파는 4명이 다 목소리가 중독성 오지네

  • ayu agustini Uzerli

    Swaaag

  • 이노가리
    이노가리 9 일 전

    오늘 놀토보고 이제 알았는데 아무 문제 없고 사고없이 잘 간다면 크게 성공할거 같은데...

  • You are dreamy OT9
    You are dreamy OT9 10 일 전

    Giselle w o w

  • jw Log
    jw Log 10 일 전

    ㅇ ㅏ 에셈 의상 센스봐라 ㅡㅡ 의상만큼은 와쥐 반에 잔만이라도 좀 마킹해라

  • 오마이보이
    오마이보이 11 일 전

    가사만보면 뭔 뜻인가했는데
    노래로들으니 괜찮네..
    노래만들었을땐 블랙핑크인줄알았는데
    에스파노래구나

  • 여심폭격기 김인직

    아 중2병 돋는다

  • 은혜의성취자
    은혜의성취자 12 일 전

    처음엔 루머때문이기도하고 그다지 별로라고 생각해서 짱스파 안좋아했고 넥스트렙때 초반때도 관심없었는데 오늘 유튜브에서 오랜만에 먹방보려고 했는데 지금 알았다 내 검색어에는 에스파밖에 없어 내 먹방 검색어 어디갔냐 씨

  • ho young
    ho young 12 일 전

    파격 노출 가창력 논란 논란의중심의걸그룹
    표절시비 여러가지 문제가 많은가수
    아무리 들어도 원곡이랑 똑같은걸 잊을수가없음 가사만 한글로 번역한것같음
    옷이 특이하네 저런옷 의상처음봄
    라이브인지 립씽크인지 모르겠어

  • 판다여일어나라

    춤이부족하다 블랙핑크 있지에비헤 열정그루부가없다 그냥대충 추는 원레에셈이춤을잘추지않지만 근데 에스파4인조는보여주는 걸그룹인데 춤에맥아리가없다 춤선인없다 그루부라할가부족하다 제니리사 대충춰도 춤에힘이있다

    • 플라
      플라 9 일 전

      스타일이다른거임 회사마다ㅋ

  • showmethemoney
    showmethemoney 12 일 전 +7

    봐도봐도 질리지 않아!
    그냥 사랑스러워~🤩

  • 강주희
    강주희 12 일 전

    카리나 머리 빨간색으로 염색하면 어떨까....보고싶다

  • levi grey
    levi grey 13 일 전

    Low stage presense, thats Why I didnt know about just until Now

  • levi grey
    levi grey 13 일 전

    Blackpink copy, Not original

  • ㅇㅇ
    ㅇㅇ 13 일 전 +1

    이때 지젤 레전드 바지 개찰떡임

  • 김형국
    김형국 13 일 전

    카리나 연애 윈터랑 결혼하고싶다..

    • 플라
      플라 9 일 전 +1

      이런애들 조심하자 바람존나 잘핌 ㅋㅋ

    • 노른자보단도른자
      노른자보단도른자 12 일 전

      근데 궁금한데 남자들이 원하는 연애 기준이랑 결혼 기준은 뭐에여??

  • ONAT
    ONAT 13 일 전

    원곡이 머였죠.?

  • hellobaebae
    hellobaebae 13 일 전

    Kameramen nya buat pusing ga sih

  • 노노
    노노 14 일 전 +1

    민정이는 확신의 쿨톤이다..너무 이뻐 민정😭

  • Galaxy Eunha
    Galaxy Eunha 14 일 전 +1

    winter remind me of gfriend sinb in that hair..

  • Ricci Ann
    Ricci Ann 14 일 전

    They all look so healthy. Not skinny but not fat too 😍😍

  • καλοκαίρι
    καλοκαίρι 14 일 전 +1

    지젤 넘 예쁨 0:35

  • Trân Nguyễn
    Trân Nguyễn 14 일 전

    🍸🌹🌹🍸🌹🌹🍸
    🌹🌹🌹🌹🌹🌹🌹
    🌹🌹🌹🌹🌹🌹🌹
    🍸🌹🌹🌹🌹🌹🍸
    🍸🍸🌹🌹🌹🍸🍸
    🍸🍸🍸🌹🍸🍸🍸
    🍸🍸🍸🌹🍸🍸🍸
    🍸🎁😊❤☺🎁🍸

  • Trân Nguyễn
    Trân Nguyễn 14 일 전

    o==[]::::::::::::::::>

  • 임미
    임미 14 일 전

    메댄급이 없는게 아쉬움

  • Natalia Escobar Villa

    Giselle 😍

  • Sofia
    Sofia 14 일 전

    Giselle te amo 💖 💕 ❤

  • Mido and Parasol
    Mido and Parasol 14 일 전

    I've been singing this song repeatedly for a week now. Wth. 😂

  • 안니
    안니 14 일 전

    aespa are next level indeed

  • 양털개보송
    양털개보송 14 일 전 +1

    카메라 왤케 불안불안함?

  • 오나영
    오나영 14 일 전 +2

    닝닝온니ㅠㅠ 머리 밝게 하니까 루키즈 때 기억난댜...💗넘 예뻐요...ㅠㅠㅠㅠㅠ

  • Taehyung's bae
    Taehyung's bae 14 일 전

    Iconic performance of Next Level

  • 탑텐
    탑텐 14 일 전 +2

    이거 수능금지곡임 그래서 나 망함

  • Jeong Alexasas
    Jeong Alexasas 14 일 전

    aespa THE BEST

  • kiky
    kiky 15 일 전 +1

    as usual, they looks so solid and expensive

  • JHJ
    JHJ 15 일 전 +14

    근데 진짜 노래 잘부르는듯

  • Air Jordana Larioza
    Air Jordana Larioza 15 일 전 +3

    Wait winter kinda like the main dancer here

  • Winter Kim
    Winter Kim 15 일 전 +1

    Savage

  • momo hydrangea
    momo hydrangea 15 일 전

    karinaaaaaaa so byutiful

  • 입생노랑내
    입생노랑내 15 일 전 +2

    노래좋고,이쁘고 다 좋은데 짜리네?

  • 임현민
    임현민 15 일 전

    이거 분노의질주에서 들었는데 뭐지?

  • Aslie Suelo
    Aslie Suelo 15 일 전 +2

    Savage 내일 공개되면 뮤직비디오를 스트리밍하자, 아무도 스트리밍을 멈추지 않을거야

  • uwu uwu
    uwu uwu 15 일 전 +3

    I Started stan aespa win Winter's hair short now

  • Nikiii Lizzz
    Nikiii Lizzz 15 일 전 +3

    Can't wait for the savage performances ahh

  • Syawaliya ns
    Syawaliya ns 15 일 전 +2

    Kalau gue boleh bilang. Perform kali ini on fire bgt. Dancenya, outfitnya, apalagi vocalnya gileee udah stabil powernya berasa bgt pula

  • 서희주
    서희주 15 일 전 +4

    지젤 돌았냐? 결혼하자

  • Aliya
    Aliya 15 일 전

    ❤🌙⭐🦋

  • glowdeer_
    glowdeer_ 15 일 전 +1

    GISELLE

  • bangtan protector ✨
    bangtan protector ✨ 15 일 전 +3

    Winter for main dancer

  • 건전지
    건전지 15 일 전 +1

    썸네일 카리나 턱에 화면에묻은 먼지인줄알았는데 카리나 점이었음 딱 1도트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