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내가주문한 음식을 사장님이 만들생각이없다면?ㅋㅋㅋㅋ(feat.면상들)표정점점굳음ㅋㅋㅋㅋㅋ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6. 27.
  • 안녕하세요 땅콩찐콩입니다! 이번영상 먹을거에 목숨거는 남사친 면상들의 이선민을 또 놀리고 왔습니다
    바로바로 '햄버거가게 사장님이 햄버거는안만들고 계속 수다만 떨고있다면.....?' 입니다
    과연 이선민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기대해주시구요 구독&좋아요 부탁드려용~~~~
    👉 영상 속 제래미버거 가게 정보입니다.
    naver.me/FuVEi5Gf
    저희 땅콩찐콩도 자주 가는 맛집이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소개해 드려요!!!!
    몰카,예능,먹방,꽁트 등 다양한 장르를 하는 개그우먼 김지영, 이수빈의 버라이어티 채널입니다~!!
    오늘도 재밌게 봐주세요~!!!^^
    *이수빈
    인스타 : subin088
    이메일 : ytostm@naver.com
    틱톡 : www.tiktok.com/@subin088
    *김지영
    인스타 : genius8704
    이메일 : genius8704@naver.com
    *땅콩찐콩 팬카페 : m.cafe.naver.com/ca-fe/web/ca...

댓글 • 575

  • 면상들
    면상들 개월 전 +172

    그니까 햄버거 언제나오는데?

    • 슬롯의전설
      슬롯의전설 6 일 전

      햄버거 나왔습니다

    • 달빛일러스트
      달빛일러스트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힘내 ㅠ 안나온대

    • Angry Jedi
      Angry Jedi 개월 전

      재미 없다!!! 선민은 나가서 먹으며 반전 장난을 쳤다. 장난에 실패했습니다.
      NOT FUNNY!!! SEONMIN did reverse prank by going out & eating. Prank failed

    • 바다 김
      바다 김 개월 전

      사장님 넘 웃겨요 짱

    • 부로스멘탈
      부로스멘탈 개월 전

      지영 수빈님 보는것만으로 배부르시면서 ㅋㅋ

  • 동동
    동동 개월 전 +66

    ㅋㅋ편의점가서 삼각김밥 사먹는거 겁나웃기네~ㅋㅋㅋㅋㅋ 역시 선민님은 실망을 안시켜~ㅋㅋㅋㅋㅋ

  • 율2해야
    율2해야 개월 전 +46

    진짜 음식 몰카는 면상들 선민이 최고네요 ㅋㅋㅋㅋㅋ
    리액션 맛집 ㅋㅋㅋ

  • 열정개그은돌이
    열정개그은돌이 개월 전 +23

    ㅋㅋㅋㅋㅋㅋ 선민오빠가 사장님한테 버거 언제 나오냐고 물어보면 그때마다 사장님은 박수치면서 까먹은척 들어가시고
    수빈언니랑 지영언니는 그 중간마다 소환해서 계속되는 토크ㅎㅎ
    버거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던
    선민오빠는 결국 배고픔을 버티지 못하고
    편의점으로 몰래 찾아가서 삼각김밥 사먹기ㅎㅎㅎ
    오호 제래미버거 나도 기회되면 먹으러 한번 찾아가서 먹방 한번 찍어볼까? 안되면 맛있게 먹어보고 나와야징~

  • 별주부전 토끼
    별주부전 토끼 개월 전 +51

    이거 개웃기네 이거 시리즈 계속 해도 될듯 ㅋㅋㅋ재밌네요

  • Elluna Moonlight
    Elluna Moonlight 개월 전 +12

    선민님 화도 못내고 가서 삼김 사드시는거 너무 웃기넼ㅋㅋㅋㅋㅋ사장님 연기를 너무 잘하셔요😂😂

  • 노강현
    노강현 개월 전 +7

    선민형이 너무 착해서 가능한 몰카 ㅋㅋㅋ

  • peace and love
    peace and love 개월 전 +11

    ㅋㅋㅋㅋ 사장님 연기 최고네요 박수 치고 들어가는 거 너무 웃겨

  • 김깍깍
    김깍깍 개월 전 +4

    진짜 땅콩찐콩 기획력과 미모는 국내 탑인듯 ㅋㅋㅋㅋ

  • 스노우볼
    스노우볼 개월 전 +10

    선민님 삼각김밥먹방하는거 웃겨용😊😊 오늘도 영상잘보고가요🤍🧡 언니들 팟팅💗💗💗

  • 천예슬
    천예슬 개월 전 +3

    사장님 짱웃기네 리액션 존잼ㅋㅋㅋ

  • 잭과콩껍질
    잭과콩껍질 개월 전 +3

    이선민 진짜 주웃나 웃긴다 ㅋㅋㅋㅋㅋ

  • 정성헌
    정성헌 개월 전 +1

    분홍분홍한 수빈님의 귀여움 맘껏 눈에 넣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 땅콩찐콩
      땅콩찐콩  개월 전

      👍👍👍👍👍👍감사해여 늘

  • 초보맛정호
    초보맛정호 개월 전 +2

    지영님 너무 예쁘세요 수빈님도 계속뵈니 진짜 매력있으세요 오늘 점심은 신사도 브루클린 버거로 정했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

  • 뒹굴tingle
    뒹굴tingle 개월 전 +3

    면상들과함께라서 행복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재밌는영상 감사합니다 😍😍😍

  • 꿀단지
    꿀단지 개월 전 +1

    짠것도 아닌데 저리 오래 대화나눌수 있다니 대단하다ㅋㅋ

  • 이정
    이정 개월 전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생각은 어디서 나오는거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 끝도 없이 웃긴게 나오네

  • switch_onoff 스위치 온오프

    누나들 덕에 항상 웃어요!!!👍

  • wed smoker
    wed smoker 개월 전 +1

    Cant wait to see more of this one on your friends😂😂👌

  • 댤댤
    댤댤 개월 전 +2

    사장님 센스 엄청나시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민님.. 또닥또닥 ㅠㅠ ㅋㅋㅋㅋㅋ

  • SleepyKiing_
    SleepyKiing_ 개월 전 +2

    He couldn't handle it anymore😂😂😂
    The owner of the restaurant is an amazing person✨

  • 보노보노
    보노보노 개월 전 +6

    사장님께서 넘 자연스럽게 수다떠시네요ㅎㅎ

  • 손흥민
    손흥민 개월 전

    아 ㅋㅋㅋ 땅콩진콩 언제 잘되나 했더니 이거 진짜 기발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햐요효
    햐요효 개월 전 +8

    사장님 연기 대박 ㅋㅋㅋㅋ

  • 쏜상무
    쏜상무 개월 전

    단순한 이야긴데 계속 웃기네 콩콩언니들 아이디어 짜기 힘들겠지만 재밌는거 계속해서 올려주세요 잘봤어요~

  • 참치
    참치 개월 전 +1

    땅콩찐콩님들은 재미도 있지만 뭔가 한결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다들 처음에는 땅콩찐콩님들하고 비슷하게 열심히 하는 느낌이었는데,
    시간 지나니까 다 변하고,
    땅콩찐콩님들만 예전 초심 그대로 방송하시는 것 같아요.
    항상 초심 같은 방송 너무 감사합니다

  • 별사탕
    별사탕 개월 전

    와 이건 쫘식이형에겐 고문인데ㅋㅋㅋㅋㅋ 제레미버거 함 가봐야겠네요^^

  • Sam Leung
    Sam Leung 개월 전 +1

    Lol, this was so hilarious. 🤣

  • 망고멜론바나나

    이미 눈치깜 ㅋㅋ
    컨텐츠 살려줄려고 하는 선민쓰
    상부상조 화이팅!!!

  • 오점
    오점 개월 전 +1

    선민이 진짜 착하네ㅋ

  • 새벽빛♡
    새벽빛♡ 개월 전 +2

    사장님, 74시간째 기다리는데 코울슬로만 60접시 먹었네요. 햄버거 언제나와요?

  • Hy Lee
    Hy Lee 개월 전 +2

    7:44 멈춰서 보세요! 이건 분명히 피가 섞인겁니다! ㅋㅋㅋ 먼 친척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 아 선민이 참 착하다 하고 보고있었는데 이거보고 다 까먹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

  • 장끝순
    장끝순 개월 전 +1

    선빈이가 나오면 무조건 잼남..ㅋ

  • 토순
    토순 개월 전

    저만 웃기나요?진짱웃기네요.ㅋㅋㅋㅋ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김도형
    김도형 개월 전 +1

    선민이형 너무 귀여워❤️

  • 西のくま_쿠마
    西のくま_쿠마 개월 전 +3

    1시간치가 대본일리는없고 증말 대단하시다~~
    그와중에 삼각김밥먹는거보고 터졌네요😂

  • Me_me I
    Me_me I 개월 전 +1

    사장님 상 드려야할 정도..엄청 애쓰셨네요 최고

  • Felix
    Felix 개월 전

    Simple, novel and refreshing ideas for pranks😊

  • 개미일꾼
    개미일꾼 개월 전 +1

    역시~~땅콩찐콩 언냐들의~~아이디어는 도대체, 어디까지일까? 너무너무, 웃겨요^^선민오빠,못참고,삼각김밥ㅋㅋ 그래도 양반일세ㅋ

  • 정이슬한잔
    정이슬한잔 개월 전

    ㅋㅋ 사장님 정말 연기도 잘하고 수빈님하고 너무 닮았네요 ㅋㅋ 햄버거 가게와서 몰래 나가서 삼각김밥이라니 ㅋㄱ

  • 유현덕
    유현덕 개월 전 +3

    면상들+땅콩찐콩 조합은 무조건 재밌네요. 라디오 고백 몰카도 넘어갔습니다.ㅎㅎ
    다음 타겟은 조훈님인가요? ㅎㅎ 조훈님은 짜장머리컨셉에 맞춰
    중국집가서 짜장면으로 하실껀가요.ㅎ 오늘도 재밌게 봣습니다. ㅋㅋ

  • 피자먹다배에튜브

    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구독할게요!!😍

  • 그린스페이스TV

    ㅋㅋㅋㅋ왠치 방문했는데 오래걸려도 잼있게 기다릴 수 있을거 같아요.ㅋㅋㅋㅋ

  • none
    none 개월 전 +1

    선민이형 먹을걸로 놀리는게 젤 재밌네 ㅋㅋㅋ 다이어트한다면서

  • denny
    denny 개월 전

    진짜 빵 터졌어요.
    감사합니다.^^

  • 이승록
    이승록 개월 전

    ㅋㅋ 아이고 뭔가 웃음보다 아름다운 영상인듯 ~ 여윽시 쵝오

  • 토리아빠
    토리아빠 개월 전

    버거 저도 먹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

  • 육체피로
    육체피로 개월 전 +1

    선민아재 겁나 귀엽네 ㅋㅋ

  • 우하하
    우하하 개월 전

    ㅎㅎ수빈님 조큼늦었지만 생일축하드려요 오늘도 영상 잘봤습니다 땅콩찐콩 흥해라!!

  • 이석석열
    이석석열 개월 전 +1

    선민씨 삼각김밥 역시 현명한 선택입니다~!오물 오물 귀엽네요ㅋ

  • Royer Enrique Montaño Llanos

    🤣😂🤣😂🤣😂 excelentes contenidos,, se han esforzado, mucho,, me encanta peanut,, sigan así, felicitaciones 👏🏻👏🏻👏🏻👏🏻👏🏻😂🤣😂🤣😂🤣👏🏻👏🏻👏🏻👏🏻✌🏻✌🏻✌🏻✌🏻✌🏻

  • 후니
    후니 개월 전 +3

    이수빈…
    기아 사내방송 mc 하셨네요 .zㅋㅋㅋ
    제가 봤는데요 ..
    왜 지영님은 같이
    안오시고 ..!

    • 후니
      후니 개월 전

      @땅콩찐콩 제가 기아 다녀서 직원들한테 수빈이 광고 해줬죠 개그맨이면서 유튜브한다고 .ㅋㅋㅋㅋ

    • 땅콩찐콩
      땅콩찐콩  개월 전

      오떻게봤어요?!!

  • 양유진
    양유진 개월 전

    지영공주님 볼때마다 점점 이뻐지고 있어요 ㅎㅎㅎ

  • Eric Kim
    Eric Kim 개월 전

    우와!!! 나도 햄버거...랑 삼각김밥 🤤
    너무 재미있게 잘봤어요 ^^
    그리고 수빈님 생일 축하드려요 🎂 🥳 🎉
    행복한 생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

    • 땅콩찐콩
      땅콩찐콩  개월 전 +1

      어머머고마워👍🏻💕리킴👍🏻👍🏻

  • 김써니
    김써니 개월 전

    으아 선민님 다이어트 중인데ㅜㅜㅜㅜ 안타깝쓰ㅜㅜㅜ 배고프면 예민해질법도 한데 티 안내고 나가서 혼자 삼각김밥 먹는거 너무 귀여움ㅜㅜㅜㅎㅎ

  • Andre Jean Yves LEE
    Andre Jean Yves LEE 개월 전 +1

    우~와
    사장님 대단하세요
    유투버 하세요.
    제레미 버그 대박 나세요.
    선민씨는 역시 못 말려
    영상의
    화룡정점
    찍는 장면
    대단 대단
    무조건
    좋아요 찍고 보는
    땅콩 찐콩
    면상들

  • ge zusammet
    ge zusammet 개월 전

    아, 맞다, 댓글!
    선민님 성격에 중화요리라도 주문할 줄 알았는데 많이 참았네요😁

  • 갤워치
    갤워치 개월 전 +2

    와 그런데 진짜 햄버거집 사장님 수빈님이랑 눈매가 너무 닮으셨어요 ㅎ.

  • 김승연
    김승연 개월 전 +2

    두분 화이팅
    선민님 넘무 좋아요~~ㅋㅋ

  • 박성현
    박성현 개월 전

    웃깁니다 ㅎㅎ 들어보다가 이제 발견해서 이제 봅니다 전 영상에도 재밌으신 분들이고 버거 대접말고 수다 몰카 재밌습니다 👍 👍

  • K TV
    K TV 개월 전

    ㅋㅋㅋ 삼각김밥 지려따 ㅋㅋㅋㅋㅋㅋㅋ 땅찐 좋아요!

  • 규짱
    규짱 개월 전

    재미있게 봣어요.^^
    😊😊갑자기 햄버거 먹고싶어지네요~~

  • jh
    jh 개월 전

    수빈님은 역시 이쁘시고 오늘도 재미있게봤습니다. 이거 시리즈로하면 재미있겠네요~^^

  • 느까마까
    느까마까 개월 전

    수빈님 오늘 점심시간 저희사내식당에서 토크흥보영상 진행을 하는 영상을보았네요!
    맨첨엔 긴가민가 햇는데 괜시리 반갑더라고요!ㅋ
    암튼 좋은영상잘보고있습니다!
    홧팅하시고 더좋은영상 부탁합니다!

  • 어익후
    어익후 개월 전 +1

    사장님 진짜 수빈님 닮으셨다 ㅋㅋㅋㅋㅋㅋㅋ

  • 진엄마
    진엄마 개월 전 +3

    제목이 ㅋㅋㅋ보기전인데도 웃김 ㅋㅋ

  • 앵그리버드7&3
    앵그리버드7&3 개월 전 +1

    이 선민씨 짱 좋아요~~✌✌

  • 세컨
    세컨 개월 전 +2

    진짜 옛날 부터 느낀건데, 지영이한테 미안해서 안달았던 댓글 지금 단다
    인트로에 수빈, 지영 같이 빨간 파란 츄리닝 입고 같이 춤 추는거 있잖아
    둘 다 웃기게 추려는 건 알겠는데
    수빈이는 아가씨가 웃기게 추려는 느낌이고
    지영이는 그냥 아줌마가 잘 추려는..읍읍

  • 박지현(박이안) 사랑하는 팬

    셋다 이안씨의 후배들이네요^^
    이안씨는 뿌듯하겠다.. 이런 후배들을 둬서

  • Enfj
    Enfj 개월 전 +9

    ㅋㅋㅋㅋㅋㅋㅋ보기전인데 벌써 재밋다

  • WersenChannel
    WersenChannel 개월 전

    햄버거 나왔을땐, 이미 100살 할아버지 돼있을듯... ㅋㅋㅋㅋㅋ

  • junek
    junek 개월 전

    ㅋㅋ 영상 마니마니올려주세요 요즘재밌어서 다봐버림

  • Random Top
    Random Top 개월 전 +1

    땅콩찐콩 솔직히 영상 다 재밌고 되게 열일하는데 알고리즘신한테 간택을 못받아서 못뜸..ㅋ 간택되면 떡상각인데

  • 잘게.
    잘게.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ㅈㄴ웃기네

  • 장정호
    장정호 개월 전 +1

    좋아요 😀 응원합니다 하이팅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

  • 밍구
    밍구 개월 전 +1

    이 누나들 오늘도 귀엽네 기다렸어요

  • 김영훈
    김영훈 개월 전 +1

    ㅋㅋㅋ 사장님을 섭외하시다니 아주 미쳐가는구만 섭외력이요 까르륵

  • H.설탕
    H.설탕 8 일 전

    수빈씨랑 사장님 1인 2역인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OUSTON 스윙개미

    제가 있는 미국에서 햄버거가 한시간이나 걸린다면....ㅋㄱㅋㅋ 너무 재밌습니다 !! 정주행 시청중

  • 남남중
    남남중 개월 전

    사장님깨서 연기력이 여우주연상 급이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