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트클럽 로드fc 이길수 vs 손지훈 full버전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1. 17.
  • #로드fc#파이트클럽#정찬성

댓글 • 316

  • @owner7278
    @owner7278 년 전 +65

    17:36 아니 길수야 얼굴한번 보고 시선이 어디가는거얔ㅋㅋㅋㅋㅋ

  • @dglee1826
    @dglee1826 2 년 전 +84

    길수선수 타격은 진짜 넘사였네, 근데 초반 그래플링에 약한 모습은 상당히 보완 되었어도, 그걸 뽑아치는 지훈선수도 대단하네

  • @user-vk8uc5no7v
    @user-vk8uc5no7v 2 년 전 +49

    ㅋㅋㅋㅋㅋㅋ 그라운드 30초 룰 장난하냐 그래플러 어떻게 하라고 입식을 하지

  • @user-vk8uc5no7v
    @user-vk8uc5no7v 2 년 전 +56

    아 룰 킹 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R.Putin1
    @MR.Putin1 2 년 전 +32

    이 둘은 보면 볼수록 호감이네ㅋㅋㅋ

  • @hotdoji27000
    @hotdoji27000 2 년 전 +9

    역시 이런 경기가 더 재밌어...

  • @user-pk8se9qu9l
    @user-pk8se9qu9l 2 년 전 +16

    이길수 타격 지리네 손지훈은 30초룰이 넘 아쉽다

  • @user-op8to1uu2k
    @user-op8to1uu2k 2 년 전 +9

    펀치 겁나 빠르다

  • @user-pm6tp3zp9v
    @user-pm6tp3zp9v 2 년 전 +35

    이거 보고 레슬링 배우고싶어졌다

  • @WYSim-hq6ur
    @WYSim-hq6ur 2 년 전 +9

    종합에서 복싱이 필수인 이유네요

  • @user-os3sh7fo3q
    @user-os3sh7fo3q 2 년 전 +42

    30초 룰 좀 어떻게 없애던지 해야지...
    ㅅㅂ 아무것도 안하면 일으키는거야 당연하지만
    룰이 무슨 동네싸움이네

    • @sincerus1
      @sincerus1 2 년 전 +1

      ㄹㅇ 저럴거면 그냥 입식으로 진행했어야 함 ㅋㅋㅋ 무조건 타격이 유리한 룰 그래플러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음

  • @jukim7755
    @jukim7755 2 년 전 +112

    길수형 실력이 미친듯이 늘었네 ㄷㄷㄷ 그전에는 태클걸리면 그냥 손발 다 뺏기고 맞더만 이젠 다 잡아서 묶는게 예술이시당

    • @user-zm6hi2du9i
      @user-zm6hi2du9i 2 년 전 +1

      ㄴㄴ 그때는 글러브가 커서 잡을수가 없었음

    • @user-sj1rz7yn9e
      @user-sj1rz7yn9e 개월 전

      복서한데 글러브큰거 끼우고 글래플링 가능하게하면 ㅈ되보란소리지 ㅋㅋㅋ

  • @user-er3iv2eo6z
    @user-er3iv2eo6z 2 년 전 +43

    그라운드 상황때 일어나라고 시킨건 이길수한테 아예 유리하게 판을 짜줬네

  • @user-en2su6pj2k
    @user-en2su6pj2k 2 년 전 +2

    둘 다 너무 잘한다

  • @user-vk8uc5no7v
    @user-vk8uc5no7v 2 년 전 +25

    손지훈 승이다 30초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ohndoe-cc1yi
    @johndoe-cc1yi 년 전 +9

    복싱빠들 많나본데, 복싱은 단일로는 절대로 레슬링 못이긴다. 신종훈 Vs 검정 만 봐도 답 나옴.

  • @user-ok7om4mi4y
    @user-ok7om4mi4y 2 년 전 +1

    0:57
    톡❤

  • @ddf773
    @ddf773 2 년 전 +6

    복싱 국대 출신이랑 강제 스탠딩 경기 치르 게하는 클래스 ㅋㅋㅋ 아니 레슬러한테 30초 그라운드 제약을 준다는 건 그냥 경기 뛰는 내내 일방적으로 처맞으라는 얘기인가?

  • @user-zq2zu9lg3u
    @user-zq2zu9lg3u 2 년 전 +152

    이길수타격은 확실히 글러브가 족쇄였네 ㅋㅋ진짜 넘사 타격이다 그래플링 대비도 ㄱㅊ은듯

    • @hamyunok
      @hamyunok 2 년 전 +3

      ㅇㅈ

    • @muscle-uponetool9358
      @muscle-uponetool9358 2 년 전 +4

      옛날보다 그래플링 대비 많이 늘은듯 ㄷ 타격은 ㄹㅇ 넘사벽

    • @hansol_0
      @hansol_0 2 년 전 +31

      타격은 좋은데 확실히 룰빨로 이긴걸로 보임

    • @user-pm4iy2bx6x
      @user-pm4iy2bx6x 년 전 +7

      먼 글러브가 족쇄야 ㅈ같은 그라운드 룰이 있는데

    • @user-eu5yh8fy8g
      @user-eu5yh8fy8g 년 전 +4

      그래플링 대비가 괜찮나..?
      룰 대비 아님? 그래플링은 오래할수록
      체력빼는 전략으로 쓰이는데… 30초 광고냐ㅋ?
      저러면 오히려 손지훈이 체력 손실 더 옴.
      테이크다운해도 30초 버티면 일어나니깐

  • @HurtLocker160
    @HurtLocker160 2 년 전 +25

    시도때도없이 넘어가는데 룰때문에 이기네

  • @user-jz5tx3wo1e
    @user-jz5tx3wo1e 2 년 전 +15

    룰 탓 하는게 맞지.. mma의 뜻들은 아시는 가?? 한 쪽이 유리하게 만드는 룰이 개판이 맞지.. 이것도 경기라고... 쯪쯪

  • @zafanchina7192
    @zafanchina7192 2 년 전 +2

    타격은 와우~ 근데 양아치같다~ 항상......

  • @user-bp5tn1rf6z
    @user-bp5tn1rf6z 2 년 전 +48

    어이없는 30초룰 아니었으면 이길수가 진 경기네요

    • @user-bh8bg6yv7n
      @user-bh8bg6yv7n 2 년 전 +1

      ㅈㄹ 하네 ㅋㅋㅋ 그냥 계속 쳐맞기만했쥬 ㅋㅋㅋ 아무고토못하쥬

    • @user-er9jn8qw2v
      @user-er9jn8qw2v 2 년 전 +18

      @@user-bh8bg6yv7n ㅋㅋ뭘 아무것도 못하냐 이길수 태클 한번도 못 막았고 다 넘어갔다 30초룰 아니였으면 스탠딩에서 타격으로 점수 쌓지도 못하고 손지훈이 계속 바닥 개비기 하면서 포인트 쌓았을텐데 경기자체는 재미없었을지 몰라도 30초룰 같은 이상한 룰 아니였으면 적어도 종합에선 손지훈이 이김

    • @user-bh8bg6yv7n
      @user-bh8bg6yv7n 2 년 전

      @@user-er9jn8qw2v 타격도 죠또못하고 레슬링만 처할거면 mma를하면안되지 ㅋㅋ 격알못새릐 ㅂㄷㅂㄷ하누

    • @user-bh8bg6yv7n
      @user-bh8bg6yv7n 2 년 전 +1

      @@user-er9jn8qw2v 레슬링충들 ㅂㄷㅂㄷ거리네 ㅋㅋㅋㅋ 아니 mma에서 타격도못하니까 ㅋㅋㅋ 쳐발리지 ㅋ
      누가봐도 이길수승 ㅋㅋ 룰탓 노노 ㅋ 이건 레슬링경기가아니다 ㅋㅋㅋ

    • @user-tf7eg5pb1n
      @user-tf7eg5pb1n 2 년 전 +2

      @@user-bh8bg6yv7n 둘다 잘했다 이길수는 타격이 베이스여서 확실히 오픈핑거여서 복싱글러브보다
      훨씬 더 가볍고 손지훈이 더 아파했던것같고
      손지훈은 계속 맞는상황에서도
      꾸준히 태클 성공시켰다
      그라운드가 30초인게 최악의룰이여서 사람들이 아까워하는거

  • @hyung322
    @hyung322 년 전 +14

    룰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Vibrato_choi
    @Vibrato_choi 년 전 +4

    이길수 그래플링 배우고 mma나오면 존나 넘사일듯ㅋㅋ

  • @ans1448
    @ans1448 년 전 +1

    이길수 너무재밌다 ㅋㅋ

  • @hill9112266
    @hill9112266 2 년 전 +3

    ㅅ1발 손지훈한태 너무 불리하네 이게 무슨 뭐 양아치 동네 싸움도아니고 뭘 그레플링 한태 30초 룰이 뭔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매치를 하지를 말던가 그냥 입식 파이터들만 좋은 룰 이네
    1라운트1분 30초 보자마자 어이가 없어서 기도안차네

  • @ssimonu
    @ssimonu 2 년 전 +83

    룰 황당하네 피니쉬 못 시킨 이길수가 진 게임이다

    • @user-eu5yh8fy8g
      @user-eu5yh8fy8g 년 전

      이게 맞는말이다 레알.

    • @KnightHollow-qg7ws
      @KnightHollow-qg7ws 년 전

      룰안에서 싸우는데 룰 없으면 어쩌구 저쩌구 하네ㅋㅋㅋㅋ 룰 없으면 스포츠가 아닌데 뭔 개소리들인지 모르겠네 그럼 축구에서 상대 죽탱이 날리고 발목 작살 냈으면 우리나라도 월드컵 우승할수있는거 아님?ㅋㅋ ufc선수들로 축구팀 꾸려서 상대팀 개작살 내고 골넣으면 되는거지 룰이 왜 있는건지를 모르나?ㅋㅋ

    • @jiminbyun9114
      @jiminbyun9114 년 전 +1

      @@KnightHollow-qg7ws 룰이 이길수한테만 유리한룰이니깐 그런겁니다 잼민씨
      30초룰은 레슬러한테는 절대적으로 불리하죠.

    • @user-re7nq1gp5i
      @user-re7nq1gp5i 11 개월 전 +1

      @@KnightHollow-qg7ws 손지훈선수가 받았긴한건데 원래 정식 mma룰이 아님 레슬링 상황때 30초뒤에 일어나게한다는 룰은 듣도보도 못한 처음보는룰임

  • @user-wc9ji6sv4e
    @user-wc9ji6sv4e 2 년 전 +31

    근데 일단 룰이 손지훈선수님한테 불리한거 ㅇㅈ 하지만 이길수님의 복싱 기량은 복싱하는 사람한테만 보여요 저런 주먹은 진짜 손지훈님이 엘리트 운동인이여서 버텼지 일반인은 1대맞고 쓰러져요 그만큼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을경기였고 둘다 잘했다라고 생각합니다 손지훈 선수 경우에는 가드가 너무 안되는 아쉬움 이길수님은 여전히 태클방어가 안되는 아쉬움 태클은 30초 룰이 있지만 가드는가 안되는건 너무 치명적이여서 여기서 갈린거 같아요

    • @user-xw4cy9ih1h
      @user-xw4cy9ih1h 2 년 전

      복싱하는 중2 잼민이로서 진짜 복서들 중에서도 엄청난 복서십니다!!

    • @user-li2ut7ow9h
      @user-li2ut7ow9h 년 전

      와 이길수선수 그정도로 빠르군요

  • @user-hd4ck4gn2n
    @user-hd4ck4gn2n 2 년 전 +9

    이건 mma 라고 하면 안된다 ㅋㅋㅋㅋㅋ
    30초 그라운드 금지 뭐냐 ㅋㅋㅋ
    복싱이나해

  • @cody1717
    @cody1717 2 년 전 +3

    30초? ㅋㅋㅋㅋㅋㅋㅋㅋ

  • @art5794
    @art5794 2 년 전 +2

    둘다 이종격투기로 먹고살긴 힘들겠네... 수준차이가.....

  • @dudududuak
    @dudududuak 2 년 전 +3

    저두사람이 누군지 모르고 본다하더라도 누가봐도 복서vs레슬러 ㅋㅋㅋㅋㅋㅋㅋ

  • @user-zf1iw8yc7q
    @user-zf1iw8yc7q 6 개월 전 +2

    10:33 젖꼭ㅉ..적극적으로 해야되는데..

  • @user-zc2lz5yw3o
    @user-zc2lz5yw3o 2 년 전

    코치님 보고싶어요

  • @user-0zdxdibxv4
    @user-0zdxdibxv4 2 년 전 +3

    30초룰 킹받네 ㅎ

  • @user-tp7zk9tp4n
    @user-tp7zk9tp4n 2 년 전 +141

    이길수 복싱은 지린다 국내 mma에서 펀치싸움은
    탑급일듯 근데 30초룰 아니면 손지훈이 이겼을듯

    • @danger556
      @danger556 2 년 전 +7

      다운은 커녕 유효타 먹인것도 그닥없는데 복싱이 지리는건진 몰겟음~

    • @Tmrtir
      @Tmrtir 2 년 전 +33

      @@danger556 유효타가 없다는건 뭔소리냐 ㅋㅋㅋㅋㅋ

    • @user-zv5ct4wm3y
      @user-zv5ct4wm3y 2 년 전 +4

      탑급 까지는.....ㅋㅋㅋㅋ 룰안에서 싸우는 스포츠인데 30초룰아니면 이라는 가정이 왜 붙음ㅋㅋㅋㅋ

    • @user-zv5ct4wm3y
      @user-zv5ct4wm3y 2 년 전 +2

      그 논리면 입식으로만 싸웟음 이길수가 걍 씹어먹엇어ㅋㅋㅋㅋ

    • @user-ck6ek9qx2y
      @user-ck6ek9qx2y 2 년 전 +2

      맨주먹이거나 술먹다 실전 경찰오기전 선빵 한두방싸움이면 이길수가 훨신더셈 ㅋㅋ

  • @ujustnotaman
    @ujustnotaman 년 전 +7

    2:10 170cm 손지훈스크린
    3:15 184cm 손지훈 ??

  • @user-yf9mf8bu2x
    @user-yf9mf8bu2x 2 년 전 +15

    손지훈 소속사 없다고
    심판들 이길수편 드는건가ㅋㅋ?
    룰 개킹받네

    • @user-td3ep8co3k
      @user-td3ep8co3k 2 년 전 +5

      판정에서는 이길수가 이긴게 맞습니다

    • @user-td3ep8co3k
      @user-td3ep8co3k 2 년 전 +7

      30초 룰은 손지훈이 불리한거 맞습니다

    • @xx6069
      @xx6069 2 년 전

      이길수가 잘하는걸 어떡해

  • @user-ju9jb5jj2v
    @user-ju9jb5jj2v 6 개월 전

    잘하네 길수.~~ 나도 해보고싶당

  • @user-iv2zu8dh2s
    @user-iv2zu8dh2s 2 년 전 +68

    찬성이형이 진짜 어나더레벨 신급이란걸 다시 깨닫는다

  • @user-lw2zs7vg3s
    @user-lw2zs7vg3s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어디 동네격투 단체냐 ㅋㅋㅋㅋㅋㅋ 30초 ㅋㅋㅋㅋ 기가막히네 ㅋㅋㅋㅋㅋ 개웃기네진짜

  • @user-wc6nn9zf3x
    @user-wc6nn9zf3x 2 년 전 +11

    룰 이상한거 뭐라 한다고 태클거는 애들은 뭐지
    유도도 아니고 mma인데 그라운드 상황이 제한적인게 말이 되나

    • @user-eu5yh8fy8g
      @user-eu5yh8fy8g 년 전

      타이슨이 맞는말하누..
      어떤 놈은 출전동의 했는데 네들이 룰타령
      ㅇㅈㄹ.. 당연히… 하겠지 저 두선수는 기회인데.

  • @amg6431
    @amg6431 년 전 +3

    30초 룰은 어느 빡대가리에서 나온 생각이고 존나 병맛이네

  • @user-lc8me7te3b
    @user-lc8me7te3b 2 년 전 +1

  • @user-op4er7on9v
    @user-op4er7on9v 2 년 전 +3

    룰 ㅈ같이 짯네 ㅋㅋㅋㅋㅋ

  • @TheKwonjunyoung
    @TheKwonjunyoung 년 전 +1

    솔직히 이건 ARC가 아닌 정식 로드FC에서 다시 붙어봐야지 논란거리가 완전히 사라질듯 ㅋㅋㅋ

  • @user-no5gl4bx2d

    길수 귀엽땅ㅋ

  • @user-pl6wk8qu9p
    @user-pl6wk8qu9p 년 전 +1

    이길수있다!

  • @user-kh8og2ql5o
    @user-kh8og2ql5o 2 년 전 +15

    애초에 룰은 둘다 인지 하고 출전 동의하고 나온건데 왜 경기 다끝나고 님들이 룰타령 하고있음

    • @user-eu5yh8fy8g
      @user-eu5yh8fy8g 년 전 +1

      30초룰 적용하면 왜 굳이 mma하냐? 이게 이상한거지. 저 둘 이제 막 뜨는 선수들인데
      저런 경기들을 마다하겠냐? 어떤 기회인데?
      애초에 두 선수한텐 선택권이 없는거임.

  • @user-fb8cw3ix5c
    @user-fb8cw3ix5c 2 년 전 +4

    Mma에서 이딴 제약을 왜만듬? 삼류 단체라 그런가? Ufc에서 무슨 30초 그라운드 제약이있나? 그럼 하빕 우스만 같은애들 챔피언 꿈도 못꾸겠네?

  • @user-lk9bt7oc2y

    이길수있나!? 이길 수 있습니다!!

  • @user-gg7rc1wn2o
    @user-gg7rc1wn2o 4 개월 전

    테이크다운때 펀치동작이 꼬마돌 비슷하네요

  • @CalmDain
    @CalmDain 2 년 전 +2

    이야 인간적으로 그래플링 타임과 심판의 스탠딩 선언의 갭이 너무 짧다. 그래플러들은 뭘 하라는거야?

  • @kljljkjk7078
    @kljljkjk7078 년 전 +1

    짭데산야인가 왤케 훼이크를 주냐 각기춤추는줄
    경기요약: 손지훈: 팍!씨 이길수: 어? 팍!씨

  • @hostel1010
    @hostel1010 4 개월 전 +1

    이길수 이길수있네

  • @user-tz7bc5ch4f

  • @user-zm6hi2du9i
    @user-zm6hi2du9i 2 년 전

    그래플링을 더 보강하면 계속쎄지겠네

  • @user-gn5iv9lh6m
    @user-gn5iv9lh6m 2 년 전 +3

    손지훈한테 불리한건 맞지만 손지훈이 때리질 못해서 진건 맞는듯

    • @sincerus1
      @sincerus1 2 년 전

      므마는 종합격투기임 타격 그라운드 둘다 있음 그렇게 치면 한번도 못넘긴 이길수는 뭐임?? 복서가 레슬러 못넘기고 레슬러가 복서 못 때리는건 당연한거임 30초룰 땜에 굳히기도 못하고 스탠드로 싸워야 하니 레슬러 입장에선 치명적이지

  • @jiwon4958
    @jiwon4958 2 년 전 +3

    짱구같은새끼.. 스타성이 있어서 실력만 출중하면 크게될거같다..

  • @dongchulkim2149
    @dongchulkim2149 2 년 전 +1

    룰이 복싱룰이네ㅎㅎ

  • @user-yy8in8sb7h

    길수선수 파이트클럽이랑 근데 비교하면 안되는게 글러브자체가 달라ㅋㅋㅋ파괴력 ㅈㄴ 올라갔지 저 스피드에 저 글러브면

  • @whatthehello
    @whatthehello 2 년 전 +3

    30초 룰 찬성한다 경기나와서 애무만 하다 가는 새리들 개극혐이야 노잼의 원흉

  • @user-yu3ic7zw1m
    @user-yu3ic7zw1m 2 년 전 +44

    ㅋㅋㅋㅋㅋㅋ 그라운드 30초 룰이면 브룩 레스너나 하빕이 와도 이길수님이 이길듯ㅋㅋㅋㅋㅋ 룰 재밌네

    • @user-ly7eq2ie1k
      @user-ly7eq2ie1k 2 년 전 +1

      그건좀...

    • @user-xw6hi7ym3t
      @user-xw6hi7ym3t 2 년 전

      그런사람들한테 30초룰이면 그 30초안에 굳이 안때릴것도 더 때려서 이길듯

    • @user-qv8ez1iz3e
      @user-qv8ez1iz3e 2 년 전 +6

      하빕이 잽만써도 여기 있는애들 다 이김

    • @Tmrtir
      @Tmrtir 2 년 전 +2

      @@user-qv8ez1iz3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쫄빕이 잽만쓰면 이긴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생각해도 복싱룰로 뜨면 쫄빕이 질텐데

    • @user-qv8ez1iz3e
      @user-qv8ez1iz3e 2 년 전

      복싱룰이라고 말 안했자나욯ㅎㅎㅎ
      복싱룰로 해도 하빕이 이김 ufc선수는 사람아님

  • @user-sz4dm1yi4i
    @user-sz4dm1yi4i 년 전 +1

    왜 손지훈은 킥 활용을 안하냐

  • @jk-te9dd
    @jk-te9dd 2 년 전 +1

    윤형빈 이길수랑 붙으면 백퍼 씹창난다 이길수 잘하네 싸움꾼이네

  • @choding00l00
    @choding00l00 년 전

    실제 싸움엔 레슬러가 압살하겠네. 펀치 공격들어올 때 몇대 맞더라도 바로 테클 자세가 자동으로 되네.. 레슬링이 무조건 유리하네

  • @user-pi2ou2mj8u
    @user-pi2ou2mj8u 2 년 전 +1

    손지훈 타격실력이 단소살인마같노

  • @hurricanejoe3267
    @hurricanejoe3267 2 년 전 +3

    둘다 담배충이라 체력이 그지네

  • @user-lt6nc4er7w
    @user-lt6nc4er7w 5 개월 전

    캬 길수 더파이팅이네ㅋㅋㅋ

  • @TV-mm1uo
    @TV-mm1uo 2 년 전 +1

    아쉽다 그라운드 냅두지

  • @user-cg7qt9mp9j
    @user-cg7qt9mp9j 6 개월 전

    아니 이길수가 타격 넘사라기보단 손지훈선수가 너무 타격이 없다

  • @user-tv4qq4iu6f
    @user-tv4qq4iu6f 28 일 전 +1

    아니 스피어만 거는 선수나 스피어걸때마다 걸리는선수나... 손지훈 저선수는 이종격투기 선수라고보기에는 너무 실력이 아쉬운데.....

  • @judeyoung2792
    @judeyoung2792 2 년 전 +2

    그냥 킹복싱으로 룰을 바꾸지?ㅋㅋ뭔 30초룰 개웃기네 솔까 그라운드 허용이라면 1라운드에서 ko나 대미지 없었으면 2라운드 부터 땅바닥에 질질 끌려다니다가 3라운드에 개쳐맞아ㅋㅋ 이러니까 로드fc가 발전이 없고 아무도 안보지ㅋㅋ

  • @kimminy0ung
    @kimminy0ung 년 전

    파이트클럽 이길수ㅋㅋㅋㅋ

  • @user-mh4mp9qn9f
    @user-mh4mp9qn9f 6 개월 전 +1

    로드fc엔 이길수가 있다

  • @user-se7rh3ji6l
    @user-se7rh3ji6l 2 년 전 +2

    승연이형이 존나잘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

  • @whatthehello
    @whatthehello 2 년 전 +2

    여자들 왜이리 이쁘냐 이름뭐야

  • @user-sn3fs5gy6p

    97년생 26 우와 나이 좋다 나이가 깡패다

  • @user-wu9ln9vf4j
    @user-wu9ln9vf4j 2 년 전 +1

    30초 룰은 뭐냐 ㅋㅋㅋㅋㅋ 어지럽네

  • @user-mf2cl3uo7f
    @user-mf2cl3uo7f 2 년 전

    심건오 누가 해설에 앉혀놨노

  • @user-wz3ud8to5y
    @user-wz3ud8to5y 5 개월 전

    손지훈은
    이길수 선수를 이길수 없는 건가!

  • @asdf-fb3xw
    @asdf-fb3xw 2 년 전

    패널티매치ㅋㅋ

  • @user-vx1vj5se3v
    @user-vx1vj5se3v 5 개월 전 +1

    나는 이길수를 이길수있다 ㅋ

  • @user-ic2mg9vd9g
    @user-ic2mg9vd9g 2 년 전 +20

    길거리면 손지훈이 최강일듯

    • @user-ck6ek9qx2y
      @user-ck6ek9qx2y 2 년 전 +1

      맨주먹이면 한방에 실신이야

    • @user-kg7ex6en8d
      @user-kg7ex6en8d 2 년 전 +10

      @@user-ck6ek9qx2y 글러브+헤드기어낀다고 다운안될것같지? 써보고 맞아보기나 해라 방구석에서 있지말고 운동이라도좀 하고

    • @sincerus1
      @sincerus1 2 년 전 +1

      미안한데 그렇게 치면 복서들도 한 번 잡히면 끝임 ㅋㅋㅋ 턱 돌아가서 기절 vs 허리꺾여서 병신되기

    • @user-yx3tx7xg8k
      @user-yx3tx7xg8k 6 개월 전

      아스팔트바닥에 꽂히는건 그냥주먹으로맞는거랑 차원이달러 중력으로 지구한테 쳐맞는것임

    • @user-jn9ow5ei2f
      @user-jn9ow5ei2f 11 일 전

      길거리는 걍 누가 먼저 빠르게 닿냐 싸움임 즉 실전충들의 실전토론은 ㅈㄴ 쓸모없는 이야기. 복싱,레슬링 둘 중 어느 무술이 더 쌘가? 이런건 중요한게 전혀 아님. 걍 먼저 태클건쪽 혹은 먼저 턱 후리는 쪽이 이기는거니깐. 물론 먼저 때린쪽은 벌금 폭탄먹어서 사실상 진거나 다름없지.ㅇ

  • @user-wz6hl1sl3s
    @user-wz6hl1sl3s 2 년 전 +11

    룰 없으면 레슬링이 최강이네 ㅋㅋ

    • @hsick
      @hsick 년 전

      룰이 길거리말하는거? 아니면 걍 로드fc룰?

  • @user-wz4rm1um9x
    @user-wz4rm1um9x 2 년 전 +4

    입식이면 입식 mma면 mma지 룰을 새로 창조하네 ㅋ

  • @tusk6146
    @tusk6146 5 개월 전

    이둘이 파이트클럽때도했는데

  • @acookingpoodle774

    이길수가 이길수 뭔 게드립이야ㅋㅋㅋ?

  • @user-mo6zt3lb5k

    소먀 이야기가 없네..

  • @Team_Ninja
    @Team_Ninja 4 개월 전

    원툴vs원툴 이종격투기 완전 꿀잼

  • @user-nh4bx7pt2s
    @user-nh4bx7pt2s 2 년 전 +1

    그라운드 룰 뭐냐

  • @user-ss3ls4pp6h

    신종훈에비하면 선녀지

  • @CatsNGHee
    @CatsNGHee 2 년 전 +2

    경기력 둘다 쓰레기네 ㅋㅋ
    아니 상대 복싱베이스인데..
    왜 가드는 안하고 쳐하는지..
    이길수 선수는 많이 좋아지긴 했는데,
    하아...

  • @poem9942
    @poem9942 개월 전

    저 사람 보수 쪽 교수 아냐?

  • @user-hd9qk9wg4b

    노래이름?

  • @user-ng8xz6ki7x
    @user-ng8xz6ki7x 4 개월 전 +1

    이길수 이길 수 있나?

  • @user-qk7eo3dh8t
    @user-qk7eo3dh8t 년 전 +1

    30초 룰이 엄청 재미없네 근데 라운드걸 다 넘사벽이네

  • @user-vp3jz7zl6r
    @user-vp3jz7zl6r 2 년 전 +7

    그렇게 따지면 파이트클럽때 이길수가 불리해서 진거아니냐 ? ㅋㅋㅋ

    • @user-yu3ic7zw1m
      @user-yu3ic7zw1m 2 년 전 +2

      이길수가 불리하다기 보다는 복싱이 인자약 스포츠

    • @user-ck6ek9qx2y
      @user-ck6ek9qx2y 2 년 전 +1

      줮나불리해서 짐ㅋㅋ 글러브자체가 이미 타격가들 주먹파워가 너무 유리해서 그걸
      불리하게 만드는거

    • @user-ck6ek9qx2y
      @user-ck6ek9qx2y 2 년 전

      @@user-yu3ic7zw1m 근데 왜 인자강 레슬링게이는 지쳐서 헉헉대지 ?

    • @sincerus1
      @sincerus1 2 년 전

      개소리임 ㅋㅋ 그래플러들은 맨바닥이 아니라 링 위에서 싸우니깐 차피 부상이 안 생길테니 그대로 하는거고 마찬가지로 복서들도 부상 방지 목적으로 글러브 끼우는거지 뭔 복서가 유리하다느니 뭐니 ㅋㅋㅋ

  • @user-gu4cx2ol1y
    @user-gu4cx2ol1y 4 개월 전

    ㄹㅇ 졸전이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