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킹] 제주 바다는 눈물바다😭 웃음바다🤣 오가는 중! 박지환X최영준의 명연기 현장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5. 01.
  • 티빙에서 스트리밍 : tving.onelink.me/xHqC/30a78d6f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토/일] 밤 9:10 tvN 방송
    나만의 명대사 기록하고 제주도 가자!
    '우리들의 블루스' 대국민 응원 캠페인 → bit.ly/3JjZGFR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
  • 엔터테인먼트

댓글 • 763

  • 지은
    지은 3 개월 전 +2734

    진짜 이번화는 아빠들 연기에 기립박수를 치고갑미다ㅠㅠ 마지막 현이랑 끌어안고 우는데 감정연기 쩔고 보는 내내 오열 ㅠㅠㅠㅠ 이번화 역대급 연기최고

    • YM Y
      YM Y 개월 전

      참 자식이 뭔지

    • OR-KP
      OR-KP 2 개월 전

      @크러쉬 👍👍👍어떻게 울지 않을 수가.... 역경을 같이 건너는 과정이 참 아프고 깊어요.

    • OR-KP
      OR-KP 2 개월 전 +1

      @뀨뀽뀽 덜 사셨거나 아직 갱년를 겪지 않으셨거나 ㅋㅋㅋ

    • Justin
      Justin 3 개월 전 +1

      이 장면에서 나도 마이 울었소 ㅠㅠ~

    • 크러쉬
      크러쉬 3 개월 전 +8

      진짜 질질 울었어요

  • 세헤라쟈데
    세헤라쟈데 3 개월 전 +1930

    아빠들 아이들 각자의 입장이 너무 다 이해가 가서 얼마나 가슴아팠는지 몰라요. 특히 인권 호식 진짜 명품 연기였습니다. 여기 출연한 어떤 스타들 보다도 빛났어요! 감동이었어요. 어제도 울었지만 제작기 보면서도 또 눈물이나네요...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몰입해서 본듯...여운이 한참 남아서 여기까지 찾아왔네요.

    • 구화자
      구화자 개월 전 +1

      인권이하고호식이펜이되답니다

    • 자자
      자자 3 개월 전 +1

      @이종성 저도 같은 생각했네요ᆢ
      원수가 아니라 은인이죠

    • 이와르
      이와르 3 개월 전 +2

      전 아직도 아이들 입장은 죽어도 이해가 안 가요.. 나이는 아버지들보다는 애들에 더 가까운데…후🤦🏻‍♀️

    • ᅳSihyeon
      ᅳSihyeon 3 개월 전 +4

      고딩 부모가 되어보니 참 남의일 같지 않고 저 부모입장에 눈물이 났어요ㅠ

    • 이재임
      이재임 3 개월 전 +6

      박지환 최영준 님 미친연기 감동 입니다❤

  • J. Alex
    J. Alex 3 개월 전 +1229

    대배우들 스토리보다
    박지환x최영준 스토리가 더 재밌고 심금을 울림

    • 메이야
      메이야 24 일 전

      보면서 엄청울음 ㅠ

    • 억만장자
      억만장자 2 개월 전

      공감 합니다 이들 나오는 장면만 계속 받어요 ㅎㅎㅎ

    • ᄋᄋ
      ᄋᄋ 3 개월 전 +7

      아직 에피소드 많이 남은만큼 이제 떡밥들 회수도 다 하고 막판에 한방 터트릴듯..

    • 아이린
      아이린 3 개월 전 +22

      진짜 이 두분이 대배우예요~보석같은 배우들~~

    • 수리12
      수리12 3 개월 전 +27

      그러게요
      이두 아부지 역 배우분들 넘잘한다
      고딩아들딸도 잘한다

  • 이엘리자
    이엘리자 3 개월 전 +1208

    호식이 양복입은 쓸쓸한 뒷모습이 잊혀지지 않아요
    두 배우님 꽃길만 걷기를!

    • 이경희
      이경희 3 개월 전 +8

      약간 헐렁하고 어색한 양복입은 아빠의 뒷모습~~~~~ 쓸쓸한 뒷모습~~~~

    • 구르미
      구르미 3 개월 전 +18

      나한테 늘 커보이기만 했던 아빠가 그날따라 왠지 더 작아보인듯한 뒷모습..연출 너무 좋았어요

    • 리브
      리브 3 개월 전 +23

      호식이 양복입고 선생님 면담하는 장면에 우리 부모님 생각나서 펑펑 울었네요
      나의 옛날 내주변에 있던 친구들 같아 격하게 감동 눈물바람 입니다~~

  • ekdrmstlfgdj
    ekdrmstlfgdj 3 개월 전 +385

    아방이들 서사가 진짜 최고였음 ㅠㅠㅠㅠㅠ 눈물 질질 짬 ㅠㅠㅠㅠ 똘랑구랑 아들두 그렇고 연기들을 어떻게 그렇게 잘하는지...

  • 꾸릉꾸륵꼬르륵
    꾸릉꾸륵꼬르륵 3 개월 전 +824

    인권과 호식 에피소드는 아껴두고 나중에 다시 한 번 더 봐야겠음 진짜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블 넘 사랑해 ㅜㅜㅜㅜ(;´༎ຶД༎ຶ`)

    • ᄏᄏᄏᄏ
      ᄏᄏᄏᄏ 2 개월 전

      @그래서뭐? 그래서뭐

    • 삼백안 이사랑
      삼백안 이사랑 2 개월 전

      난 이미 다시봤는데 또볼거임

    • 그래서뭐?
      그래서뭐? 3 개월 전

      진짜 너무들 줄이신다
      여기서나 우블 알지
      다른데서 우블 어쩌고저쩌고 하면 알겠냐고요
      씁쓸햐

    • 김시율
      김시율 3 개월 전 +1

      @그래서뭐? 우리들의 블루스 줄임말이요!!

    • 그래서뭐?
      그래서뭐? 3 개월 전

      우블이 뭐예요?

  • 구혜영
    구혜영 3 개월 전 +344

    박지환 배우님은 시집을 동료들에게 선물 주실정도로 책도 많이 읽으시고 선하시고 섬세하시고 감수성도 풍부하신 것 같아서 반전매력에 더 푹 빠집니다.
    최영준 배우님은 슬의생때 응급실 쌤으로 나올때부터 감초역할이지만 연기력이 뛰어나서 기억에 오래오래 남았었는데 여기서 이제 연기내공을 제대로 보여주시는 것 같아요 ㅠㅠㅠ
    두분 연기 덕분에 우리들의 블루스 정말정말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 밤수
      밤수 3 개월 전

      최영준씨 빈센조👍

    • 한연순
      한연순 3 개월 전 +8

      악의꽃 형사
      빈센조에서 송중기조력자
      연기잘하십니다
      최영준배우님 ^^

  • rachel haaa
    rachel haaa 3 개월 전 +138

    두 아빠연기 미쳤따리 ㅜㅜㅜ 입틀어막고 오열했어요 ㅜㅜㅜ

  • 호랑
    호랑 3 개월 전 +739

    두분 미혼인거에 놀랐어요.. 어쩜 결혼도 안하셨는데 부성애를 그렇게 잘표현하시는지..타고난 연기력 대단합니다👏👏👏👏👏

    • yoo
      yoo 3 개월 전 +17

      결혼을 안하셨어요~????헐 ..와 .. .. .. .. ..근데 연기가 ..ㄷㄷㄷ

    • 초록하늘
      초록하늘 3 개월 전 +20

      박지환 1980년생 차승원,이정은 1970년생 진짜 나이가 비슷해보이는데 ㅋㅋㅋ

    • 김갱이
      김갱이 3 개월 전 +32

      어머 박지환 님도 미혼이셨군요!!역시대박이네요ㅜ 다시봐도 눈물이ㅜㅜ

  • Yoonji Jang
    Yoonji Jang 3 개월 전 +347

    이렇게 가슴으로 연기하는 배우들의 작품을 앞으로도 계속 보고싶어요

  • k endand
    k endand 3 개월 전 +306

    코앞에 조명에 카메라에 사람들이 둘러쌌는데 저런감정 잡는거보면 진짜 배우들은 보통사람이 아니다.. 보석같은 연기 펼치는 아버지들과. 어린배우들까지 진짜 대단들...

  • 이정환
    이정환 3 개월 전 +260

    7회 8회 인권과 호식 그리고 영주와 현이 너무 너무 엄청났네요. 두 아빠가 이리 짠한 인생연기라니 .... 엄지척 명연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박지환 최영준 두분의 팬이 되었습니다.

  • gilly ace
    gilly ace 개월 전 +1

    the chemistry of the children is really powerful. hope they act together again for their own drama.

  • Tehreem
    Tehreem 3 개월 전 +28

    i love both the dads acting, they’re really talented, their chemistry on screen and in real life is amazing too !! wanna see more of them !! i wouldn’t be mad if the whole drama was about them :)

  • greeny
    greeny 3 개월 전 +468

    진짜 되도 않는 아이돌들 연기가 아니라 찐배우들의 열연을 보니까 너무 좋다 ㅠㅠㅠ

  • 김민규
    김민규 3 개월 전 +132

    어제 박지환 형님 연기보고 흐느껴 울었습니다.. 밥먹다 회상하는 씬부터 완전 몰입돼서보다가 마지막에 펑펑 울었어요ㅠ 진짜 팬됐습니다 연기 최곱니다 형님👍

  • MOMO KANG
    MOMO KANG 3 개월 전 +346

    어제 한회 내내 울어서 아직도 눈에 붓기가 안빠졌어요 😭🤧😵‍💫 울다 지친다는 느낌 정말 오랜만에 느꼈어요ㅜㅡㅠ 배우님들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어요🧡

  • 하느리
    하느리 3 개월 전 +152

    솔직히 영주현 인권호식 에피소드가 젤 재밌어요 사람들 반응도 같나 시청률도 확 올랐네!! 연기도 좋고 흥미진진

    • 캣치 똥꾸멍은 빨개요.
      캣치 똥꾸멍은 빨개요. 3 개월 전

      하느리다.

    • 조정희
      조정희 3 개월 전 +7

      보는내내 눈물이 줄줄~
      두아버지 입장 너무나도
      공감됩니다.
      요즘들어서 젤 좋아하는 프로!

  • 김블루
    김블루 3 개월 전 +55

    운동장에서 영주와 호식이가 순대공장에서 현과 지환이 이야기하는 씬들을 굉장히 인상 깊게 봤어요
    내면 깊숙한 곳에서 끌어올린 말들을 보면서 같이 펑펑 울었습니다.너무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 natcha '
    natcha ' 3 개월 전 +42

    ep.7-8 are pretty heavy and the actors are handling them very well. I truly love the storylines and how real they are. appreciate all the hard work everyone put for the show!

  • hello J
    hello J 3 개월 전 +38

    진짜 최고의 배우들의 명연기, 노희경 작가의 필력이 돋보이는 감동 가득한 회차였어요. 애끓는 부정으로 많은 분들의 눈물을 쏙 뺐죠...😭😭 남은 회도 기대 만땅입니당👍👍

  • Jung Jik
    Jung Jik 3 개월 전 +107

    8:08 이 차분하고 온화한 사람이 누가 그 직설적이고 다혈질 캐릭터인 인권인줄 알겠습니까 ..
    박지환 배우 정말 대단하십니다. 몰론 옆에 계신 최영준 배우님 역시 연기력으론 두말할 필요 없습니다. 참으로 대단한 배우님들!!

  • 쫑쫑쫑
    쫑쫑쫑 3 개월 전 +60

    아... 진짜 숨막히게 몰입되고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흘렀습니다. 인권 호식 스토리가 아직까지 본 우블중에 최고 압권이었습니다. 존경합니다. 배우님들

  • 듀리링
    듀리링 3 개월 전 +232

    진짜 호식인권편 눈물 줄줄 연기 완전 존잘.. ㅠㅠㅠ 둘이 평생 행복하세요 ㅠㅠㅠㅠ

    • 헤헤
      헤헤 3 개월 전 +10

      둘이 싱글인데 합쳐요 이제 그만 ㅋㅋㅋ

  • DUNE
    DUNE 3 개월 전 +245

    블루스 에피중 두아버지 에피가 제일 좋아요..제일 현실적이고. 두분 감정씬이 많아서 힘드셨겠어요~

    • 유리
      유리 3 개월 전 +4

      저도요 ㅠㅠ
      두 아방 부성애 + 두 아방의 우정 + 어린나이 아이를 갖게 된 아이들의 의지 다 좋았어요 ㅠㅠ

    • 쭌rose
      쭌rose 3 개월 전 +10

      저도 두아방 에피가 제일 좋았음!

  • 민이
    민이 3 개월 전 +244

    아버지들 연기 진짜 최고!
    엄청 몰입해서 봤네요 ^^

  • Sally Peanuts
    Sally Peanuts 3 개월 전 +201

    so impressed with the fathers and children's acting! wow! episode 7 and 8 were so heavy pulled off by great acting! 👏🏼👍🏼

    • janemam70
      janemam70 3 개월 전 +9

      아빠들도 아이들도 미친 연기력....
      대배우들이 안보일정도로...
      실제상황으로 착각할정도로 몰입하며 봤습니다...
      명품드라마!!!
      감사합니다~^♡^

  • lily a
    lily a 3 개월 전 +81

    비하인드 인걸 알고봐도 눈물나네요 ㅠㅠ 본방볼땐 통곡하면서 봤는데…. 여러모로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만들었던 회차였어요…열연하신 배우님들께 박수를 👍👏👏👏👏👏👏👏👏👏👏

  • 금진영
    금진영 3 개월 전 +44

    이드라마 정말 처음 봤을땐... 라인업에 기대했지만 어디가도 대 배우들 보다 더 빛나는 조연 아닌 주연분들 연기 정말.... 대박이였고 분량도...정말 주연급으로 설정되있어서 정말 연기 보는 재미있어요..

    • 밤수
      밤수 3 개월 전 +1

      옴니버스식 주인공들이죠.
      간만에 감동

  • 쭈리쭈리
    쭈리쭈리 3 개월 전 +366

    펑펑 울면서 봤어요 😂
    어쩜 연기를 대박나세요 ^^~

  • Love Poem
    Love Poem 3 개월 전 +197

    진짜 아버님들연기최고 8회에 펑펑울며봤어요
    진짜 감동💛 연기가 심금을 울렸습니다
    진짜 최고👍🏻👍🏻👍🏻

  • Seree Im
    Seree Im 3 개월 전 +106

    인권과 호식이 덕분에 우블 입덕했습니다 진짜 연기신들이냐며…. 울면서 봤어요😭 앞으로 두 배우분들 진짜 꽃길만 걸으세요❤️

  • 세상에그럴만두
    세상에그럴만두 3 개월 전 +150

    진짜 8화는 내가 제일 애정하는 에피소드일듯...여운이 오래간다ㅠㅠ 다시 볼때마다 울컥..

  • 구르미
    구르미 3 개월 전 +60

    늘 의지하고 커보이기만했던 아빠의 씁쓸하고 작은 뒷모습....그리고 누구한테 한번도 기죽은적없고 늘 강하기만했던 아빠의 폭풍눈물....연출 너무 좋았고 아빠들의 마음을 잘대변해주는 장면들이였다고 생각해요ㅜㅜ

  • Taeyeun
    Taeyeun 3 개월 전 +19

    박지환 배우님, 최영준 배우님 완전 팬 되었어요. 특히 반전매력 박지환 배우님의 딥한 인터뷰도 보고 싶어요. 햄릿은 못하겠구나 느끼셨다던 27세의 그 감정을 갖고도 이렇게 훌륭한 배우로 남아주셔서 넘 감사해요. 앞으로 쭈욱 기대하겠습니다!!

  • 츄피카
    츄피카 3 개월 전 +149

    이 드라마는 매 회가 레전드!!!!! 반박불가!!!!❤️‍🔥

  • 정은영
    정은영 3 개월 전 +3

    박지환 최영준 ㅎㅎ 두분 연기
    너무 공감해서 열심히 이름 반복
    케미 너무좋아요 감동

  • 영
     3 개월 전 +16

    노윤서 웃는 거 너무 예뻐💙

  • 김남이
    김남이 3 개월 전 +51

    연기들을 너무 잘 하셔서
    감동이었습니다~😭😭
    7,8회차 배우님들 수고 많으셨고 고생하셨습니다👏

  • J.K Baker
    J.K Baker 3 개월 전 +328

    너무나 따뜻한 드라마... 연기자님들 연기내공은 가히 평가 못하죠... 좋은 드라마 만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 따뜻한봄날
    따뜻한봄날 3 개월 전 +174

    아빠배우들 컷해도 저렇게 한참 울었을 줄 알았어. 진짜 감동연기 ㅜㅜ
    메이킹 보며 또 울었네 나는
    박지환, 최영준 배우 이번에 이름 확실히 기억해둡니다^^

  • 정클라라
    정클라라 3 개월 전 +131

    아버지 두 분이 중심을 잘잡아 주시고 공주랑 아드님이 잘 받쳐주시니 정말 명품드라마로 거듭나는것 같아요 가슴이 아플만큼 울었네요
    진심으로 연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MC Cruz
    MC Cruz 2 개월 전 +2

    hoshik, ingwon, yeong ju and hyeon are my most fave storyline here in our blues... i wish someone has a translation hehehehe

  • Maggie Cheung
    Maggie Cheung 3 개월 전 +15

    Just watched episode 7 and 8. The 2 fathers performed so well. Hope 2 families have a happy ending.

  • ferrari4avocado
    ferrari4avocado 3 개월 전 +285

    연기의 신들이 다 모여서 배틀로얄 뜨는거 같다.
    다들 연기를 너무 잘하니까 스토리는 잘 안보이고 매 scene 연기하는거에만 집중하게 된다.
    드라마가 보여줄 수 있는 최고수준의 작품성.👍🏾👍🏾

  • 히히히
    히히히 3 개월 전 +35

    숨소리도 못내며 울었습니다ㅜㅜ 이런 감동을 주신 배우분들께 너무 감사합니다..

  • 홍재득
    홍재득 3 개월 전 +80

    현장 분위기도 좋고
    연기도 좋고
    시청자도 좋고
    촬영 끝날때까지 제작진분들과 연기자분들 다친사람 하나없이 부탁드리겠습니다. 👍

  • J Lim
    J Lim 3 개월 전 +36

    인권 귀여운 미소 대박. 손주보고 해맑게 웃는 모습 나오면좋겠다ㅜㅜ 호식이랑 서로 보겠다고 투닥이는것도

  • 효윤
    효윤 3 개월 전 +94

    현이 역할배우 웃는거보니까 나도 웃음나오네
    보는사람이 기분좋은 웃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 차칸앙녀
    차칸앙녀 3 개월 전 +21

    갠적으로 블루스에피소들중 인권호식편이 압권이엇음ㅜㅠㅠ 연기구멍하나없고 오히려너무잘해서(아역들까지)소름 개돋앗음ㅜㅠ 마지막 현이랑인권씬에서 목놓아오열하며봣어요ㅜㅠㅜㅠ

  • 둘쥐
    둘쥐 3 개월 전 +90

    어제 너무 울어서 지금도 눈이 퉁퉁부었어요ㅜㅜ
    드라마인데 너무 몰입해서 ....
    지금도 눈물이 ㅜㅜ
    배우분들 대단하십니다👍👍

  • 이현준
    이현준 3 개월 전 +27

    정말 심하게 오열..
    아빠들 연기력 짱짱짱!!!💝

  • Eduarda muniz
    Eduarda muniz 개월 전 +3

    this drama touched me in a peculiar way, its soundtrack both sung and instrumental makes me immerse myself in feelings with the scene that are just tears to flow because this is one of the greatest demonstrations of when you can extract something from another human being.. thank you all from the team, one of the best dramas I've seen in my entire kdrama watcher career

  • 17 ying
    17 ying 3 개월 전 +11

    their chemistry is so good evenat behind the scenes

  • 세레즈
    세레즈 3 개월 전 +84

    메이킹만봐도 눈물이줄줄났어요 와... 너무멋졌어요ㅠㅠㅠㅠㅜ 배우님들최고

  • BAN BAN
    BAN BAN 3 개월 전 +3

    both of appa and both of children are really great at acting. I am legit crying while watching ep7and8

  • snow1969
    snow1969 3 개월 전 +99

    메이킹 보면서 또 울었네요😭
    사춘기 애들 키우면서 넘넘 감정이입되네요
    영주 현 호식 인권 열연에 큰 박수를👏🏻👏🏻👏🏻

  • 동백이
    동백이 3 개월 전 +19

    아진짜ㅜㅜ이거 겁나울엇어여ㅜ나진짜 꺼이꺼이하면서 울엇다구여ㅜㅜㅜ왜케 잘해다들ㅜㅜ연기도 작가님도 배우님들도 개좋아♡♡♡

  • waveteran
    waveteran 3 개월 전 +71

    both of the fathers are great acting,I can't help crying.

  • 소진
    소진 3 개월 전 +83

    아빠들 연기 진짜 대박! 너무슬프고 짠하고 뭐라말할수가 없어요ㅜㅜ

  • 뀨잇뀨잇
    뀨잇뀨잇 3 개월 전 +17

    호식아빠연기 진짜 장난아니었음 한화 내내 울음..

  • 정영미
    정영미 3 개월 전 +50

    진짜 최고의 에피소드였다..😭😭😭

  • 이현준
    이현준 3 개월 전 +24

    영주아빠랑 현아빠 미친 연기력
    오늘부터 찐팬입니다~~~❤

  • 생 제르망
    생 제르망 3 개월 전 +209

    딸딸이 아빠인데 너무 감정이입이 되더라구여....
    우리아이도 고3 고2인데 또 방송보면서 흐느끼게 울며 볼까바
    딸들 몰래 방문 잠그고 봤습니다ㅠㅠㅠ
    역시나 어제 방송도 가슴을 먹먹하게 울리더라구여
    마지막에 인권이 내가 쪽팔리냐 하는데 진짜 몇년만에 꺼이꺼이 울었습니다
    나는 우리 딸들에게 어떤 아빠였는지 생각하게 되는 회차였네여
    박지환 최영준배우 명품연기 너무 감사합니다

    • 멩이
      멩이 3 개월 전 +8

      공감만 누르고 나갔다가 님 댓글이 마음에 걸려 몇시간이 지난 후 다시 들어왔습니다. 따님들에게 좋은 아빠일거에요. 아버지들은 이런 마음고생을 늘 하셨군요.. 며칠 후 어버이날인데 그때 우리 감사하다는 표현 많이 합시다~^^

    • JkB
      JkB 3 개월 전 +8

      맥쥬한잔 하면서 꺼억꺼억 ㅠㅠ

  • EVA YANG
    EVA YANG 3 개월 전 +36

    엉엉 울면서 봄 ㅠㅠㅠ연기 다 너무 잘해

  • Shin Young
    Shin Young 3 개월 전 +30

    아오 연기들을 너무 잘하셔.나도 같이 흐느껴 울었음ㅠㅜ

  • 콩생이
    콩생이 3 개월 전 +62

    진짜 두 배우님께
    큰 박수를 보냅니다.
    아버지 입장에서 더 어떻게 표현을 할수가 있을까요.
    인권이 삼촌
    호식이 삼촌
    화이팅입니다

  • parksungjae박성재(초보요리)

    이런 좋은 드라마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너무 좋다

  • 동네형
    동네형 3 개월 전 +42

    메이킹만 봐도 본방의 느낌이 고스란히 느껴져요!!

  • 오세문
    오세문 3 개월 전 +45

    최영준배우님 박지환배우님
    정말 너무좋아요❤❤❤

  • THE즐겁게
    THE즐겁게 3 개월 전 +123

    딸가진 아버지입장이 너무 이해되고 또 아들의아버지 입장도 이해되고ᆢ 간만에 폭풍눈물 흘렸네요ㆍ
    인권이 호식이 두 아버지 응원합니다♡♡♡♡

  • 끼얏호우
    끼얏호우 개월 전 +1

    이편진짜 ㅠㅠㅠ눈물줄줄하면서 잘봤어요 이런 귀여운 현장이있었다니 ㅎㅎㅎ다시봐도 좋네요

  • Myungshin Lee
    Myungshin Lee 3 개월 전 +12

    두 아버지들이 제주도 사투리를 너무 잘하셔서 첫 회부터 남동생 보듯이 애정 가득 갖고 보고 있었어요 찐 현실감 있는 연기에 내가 드라마를 보고 있는건지 실제 상황인지 착각이 들 정도네요 옆에서 내 고향 제주말로 위로와 격려를 하고 싶다니까요^^ 두 분 최고입니다!

  • 랄프로렌
    랄프로렌 3 개월 전 +130

    우리들의 블루쓰는 1화부터 다시보면 안보이는것들이 다시보이고 인권이가 왜 어멍들한테 잘했는지 왜 하나하나의 인물마다 감정선이 느껴집니다. 진짜다시봐보세요

    • josee
      josee 3 개월 전 +5

      그러거보니 어멍들 앞에서는 급 공손하더라구요

    • 김지윤
      김지윤 3 개월 전 +13

      @kkk 인권이 깡패짓할때 배달가는 엄마와 스쳤는데 깡패들에게 쫓기는 상황이라 걍 무시하고 무단횡단하며 내달리고 뒤쫒던 엄마가 차에 치여 돌아가심~그래서 그뒤로 깡패짓 접고 아들하나 바라보며 사는데~그죄책감에 제주 할망들에게 어멍하며 못다한 효도하듯 어르신들에게 공손하게 대함

    • kkk
      kkk 3 개월 전

      인권이가 왜 어멍들한테 잘한건가요? 어멍들이 시장 할머니들 맞나요?

  • aileen ank
    aileen ank 3 개월 전 +117

    인권이 호식이 ㅜㅠ 두분 연기 너무 잘하셔서 같이 울면서 봤네

  • Abigail Valensia
    Abigail Valensia 개월 전 +1

    I love this drama, the actors, the story line, all the problems are real we can see it in our reality... love this drama, recommended

  • victoryaa
    victoryaa 3 개월 전 +7

    배현성 넘 훈남 ㅎㅎ 웃는 모습이 넘 해맑다 ❤❤❤

  • Jenis Jin
    Jenis Jin 3 개월 전 +25

    인권과 호식편 보고 펑펑 울었어요.ㅠ
    두분 다 연기 짱! 👍
    특히 아들이 아빠 백허그하면서 같이 우는 장면 ~ ㅠㅠㅠㅠㅠㅠ

  • wo ccc
    wo ccc 3 개월 전 +11

    보면서 닭똥같은 눈물 질질 흘리면서 봤습니다 진짜 모두 대단한 연기자라는 말밖에 매주 기다립니다!!

  • 구르미
    구르미 3 개월 전 +14

    이 드라마가 워낙 출연진들이 후덜덜해서 다른 조연배우들은 눈에 안들어올줄 알았음...근데 처음으로 주연배우들 다 잊게하고 이 두 배우들의 연기가 빛났던 회차였음!! 얼음순대 아방들 연기 넘 잘해요ㅠㅠㅠ 이분들의 서사 그리고 앞으로의 내용이 더 기대되는건 뭐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