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최종예선] B조 사우디아라비아 VS 베트남 H/LㅣAFC 아시아지역 월드컵 최종예선전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9. 01.
  • [월드컵최종예선]
    B조 사우디아라비아 VS 베트남 최종예선 1차전 H/L
  • 스포츠

댓글 • 1.4K

  • @tvNSPORTS
    @tvNSPORTS  2 년 전 +113

    2일 '대한민국 VS 이라크' 1차전 하이라이트 영상은 3일 오전 10시에 공개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 @1k670
      @1k670 2 년 전

      Uae하고 레바논은 아직 안했나요?

    • @KHG118
      @KHG118 2 년 전 +15

      ㅋㅋㅋㅋㅋㅋ 개포티비네 뭐네 하던 애들 이제 티비엔도 슬슬 까야지? ㅋㅋㅋㅋㅋㅋ

    • @sweetdays1371
      @sweetdays1371 2 년 전 +10

      혈압 높으신 분들 시청주의

    • @user-cu6ug5zh9d
      @user-cu6ug5zh9d 2 년 전 +4

      굳이?

    • @user-dm1wt3km5m
      @user-dm1wt3km5m 2 년 전 +27

      공개안해도 됩니다

  • @user-pz5gh5ld6j
    @user-pz5gh5ld6j 2 년 전 +25

    사우디 아라비아는 항상 강력한 경쟁자입니다. 나는 각 팀에 7명의 외국인과 함께 그들의 리그를 따르고 있었다 그들의 최하위 팀이 팀으로 간주된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가진 가장 작은 팀에는 아프리카와 유럽에서 온 7명의 외국인이 있습니다. 리그에서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그리고 강한 마찰 덕분에 수준 높은 선수들로 팀을 만들었습니다. 베트남전 사우디 대표팀 승리 불가피 그리고 당신은 사우디 국가 대표팀이 앞으로 쉽게 상대 팀을 능가할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 @user-yp3rb2ys4b
    @user-yp3rb2ys4b 2 년 전 +137

    베트남 선수들에게서 이기려는 투지가 너무 느껴지는 경기 였습니다 ~ 굿 수고하셨습니다

  • @user-koala1203
    @user-koala1203 2 년 전 +180

    17:18 박항서 감독 캐빡침

    • @user-mu8ur2pl8d
      @user-mu8ur2pl8d 2 년 전 +12

      어차피 박항서감독 베트남국대 이번최종예선까지 감독임기 어차피 내년본선나가도 다른감독이 베트남 본선경기 감독이라는것 그동안 박항서감독 축구변방베트남발전시키는게 고생많았지 아마도 베트남 앞으로 박항서감독같은 훌륭한 감독 부임할일없을것이다 베트남축구는 성장여기까지니까 그나저나 베트남 이야기할떄까 않닌데 벤투호 한국국대 비상 잘못하다가는 카타르입성 힘들어질듯 있는 상황 어찌 조편성이 넌 완전 포위됐다이네 완전 동아시아는 한국뿐이고 나머지는 중동 뭐이렇 토쿄올림픽 조편성 좋았던 아우들국대랑 극과극편 조편성이구만

    • @user-xh8tw9su8f
      @user-xh8tw9su8f 2 년 전 +8

      항서형 너무 존경하지만 당신은 우리나라의 얼굴.. 너무 화내는모습자주보여주는거같아요..

    • @kimd.h357
      @kimd.h357 2 년 전 +15

      왜 화냈냐면 사우디 감독이 박항서한테 인종차별적인 제스처 취해서 그런거에요;; 우리는 벤투감독이라 그런거 당할일이 없어서 잘 모르시나본데 극동지역 감독들은 꽤 자주 당합니다

    • @DAVID-zi7bv
      @DAVID-zi7bv 2 년 전 +4

      햄토리같이 화낼 때도 귀엽네ㅎㅎ

    • @user-ew7hz4hu6y
      @user-ew7hz4hu6y 2 년 전 +11

      @@user-xh8tw9su8f ㅋㅋㅋㅋ 감독이 화내는거 가지고 무슨 그렇게까지 ㅋ

  • @jameskwon3113
    @jameskwon3113 2 년 전 +6

    박 항서 감독님 다음 경기에 이기길 기대합니다

  • @user-xl3lc4ye5j
    @user-xl3lc4ye5j 2 년 전 +43

    1998년 프랑스월드컵때 한국 멕시코전 느낌나네.
    그때 하석주가 선제골 넣고 흥분한 상태에서 수비를 과하게 하는 바람에 레드카드 받고 퇴장, 내리 3골 먹히고 졌었지
    23년이나 된 그때 그 경기를 베트남이 재현하다니.

    • @sasasasak1023
      @sasasasak1023 2 년 전 +2

      그때 분위기였쥬
      엄청오래되도 생생하네유

    • @wowowow05
      @wowowow05 2 년 전 +4

      그래도 그때는 부족해보이더라도 시원시원하게 돌파하고 슈팅하고 그런 맛이라도 있었는데...지금은 상대팀 골대앞에서 공받으면 지들이 당황해서 폭탄돌리기하듯이 주거니 받거니하다가 뺏김..

  • @user-cw3og7xz5v
    @user-cw3og7xz5v 2 년 전 +49

    우리나라 축구보다 이거보니까 속이 뻥뚤리는게 정상인가 ..?? 경기가 너무 재밌네

  • @user-vx7sw6du8n
    @user-vx7sw6du8n 2 년 전 +5

    사우디가 이번 예선라운드에서 가장 강팀다운 경기를 했다. 양쪽 측면 돌파와 중앙에서 패턴 플레이로 수비라인을 빠져 나오는 공격 등 상대밀집 수비를 상대로 한 수 위의 피지컬과 속도, 기술 등을 유감 없이 발휘한 경기다. 물론 베트남의 퇴장건이 있었다지만 전체적으로 위험한 장면을 굉장히 많이 만들었다는 점에서 어제 한국, 일본, 이란 등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강팀다운 경기였다. 잔뜩 내려선 약팀을 상대로 일본이나 한국처럼 점유율 축구를 하는 게 얼마나 의미 없는지를 사우디 경기를 보면서 절실히 느꼈다.

  • @chickenlike9982
    @chickenlike9982 2 년 전 +22

    베트남은 정말 발전햇네
    아직은부족하지만 이번 월드컵보다는
    다음에는 48개국출전이니 그때를 노려봐야할듯

    • @korea-gurye
      @korea-gurye 2 년 전

      사우디 이길실력인데 뭘

    • @user-PPT
      @user-PPT 2 년 전 +1

      48개국 확대되도 베트남따위는 진출못함

  • @user-md1wt6hf1m
    @user-md1wt6hf1m 2 년 전 +139

    개인 능력, 피지컬 등 차이가 많이 난다. 중계는 못 봤지만...먼저 선제골 넣었으면 이기는 게임으로 가야했는데, 결과만 기억한다....박항서 감독님 수고 하셨습니다.

    • @user-vy5gw6rk1g
      @user-vy5gw6rk1g 2 년 전 +3

      첫 끗발은 개 끗발이라던데 , 출발은 좋았으나 ㅠㅠㅠ

    • @Go-zv1ln
      @Go-zv1ln 2 년 전 +1

      우리나라보다 경기 재밌던데ㅋㅋㅋㅋ

  • @SeoJH87
    @SeoJH87 2 년 전 +30

    새벽에 봤다. 애초에 베트남이 이길 거라고 생각도 안했음. 베트남이 너무 기대감이 큰거 같은데 베트남 전력으로 최종예선까지 온것도 대단한 일이다.

    • @user-fsisiddxs
      @user-fsisiddxs 2 년 전 +3

      일본이 오만한테 졌기 때문에 베트남도 아직은 희망이 있음

    • @Go-zv1ln
      @Go-zv1ln 2 년 전 +3

      노노 초반 경기운영은 ㄹㅇ 우리나라보다 잘했음 님 경기 똑바로 안봤죠? 후반에 퇴장당하고 무너진거지 잘했음

    • @SeoJH87
      @SeoJH87 2 년 전 +3

      @@Go-zv1ln 우리나라보다 못했다고 안했는데.. ㅡㅡ;;; 경기 풀 로 본방송으로 다봄. 진짜 퇴장 당하기 전까지 잘한건 맞지만 전력자체가 월드컵본선 갈 정도가 아니라고 한것뿐이지
      위에 그 어디에도 우리나라랑 비교 한 얘기 없응

    • @Go-zv1ln
      @Go-zv1ln 2 년 전 +1

      @@SeoJH87 저도 우리나라랑 비교한게아니라 제 생각을 말한거고 실제로 우리나라보다 잘했다고 생각든겁니다. 제가 님함테 한건 아닌데요?

    • @SeoJH87
      @SeoJH87 2 년 전 +5

      @@Go-zv1ln 본인이 위에 단 댓글 다시 읽어보시고 안했다고 우기시길 바랍니다.

  • @seoki12
    @seoki12 2 년 전 +103

    감독의 영향력이 이리 중요하구나. 베트남 진짜 많이 발전했네

    • @user-lr8qe5kc8m
      @user-lr8qe5kc8m 2 년 전 +3

      될놈은 어떻게 해도 다 됨

    • @user-kf8ri3wb5l
      @user-kf8ri3wb5l 2 년 전 +4

      @@user-lr8qe5kc8m 뭐라는겨?

    • @user-wh1im9uy7i
      @user-wh1im9uy7i 2 년 전 +3

      공산베콩 탈락해서 집에ㄱㅏ라

    • @ironfist9104
      @ironfist9104 2 년 전 +4

      @메퇘지 히딩크는 이미 업적을 다 쌓고 검증된 감독이니 한국선수들이 당연히 따를수 있지만..
      박항서는 전혀 그렇지 않았는데도 선수들을 장악해서 이끌었음 감독 역량이지

    • @aceofbase4656
      @aceofbase4656 2 년 전

      @@user-kf8ri3wb5l 뭘해도 긍정적이고 이겨내는사람은 다된다는뜻인거 알잔아요 될놈은 뭘해도 할 의지가잇으니 된다는것

  • @xogud6505
    @xogud6505 2 년 전 +248

    우리나라 경기 보다
    이걸 보니까 시원시원해서 좋다.

    • @user-fm7qf7nl6g
      @user-fm7qf7nl6g 2 년 전 +13

      맞불놓으니까 시원시원하지 ㅋㅋ 멕시코전도 시원했음

    • @user-rd9up4ok2s
      @user-rd9up4ok2s 2 년 전 +10

      @@user-fm7qf7nl6g ㄹㅇ ㅋㅋ
      우리조에서 저런경기 볼려면 이란정도?
      나머지는 한국이랑 맞불놓을 실력이 안됨

    • @user-fk4wi7uu3s
      @user-fk4wi7uu3s 2 년 전 +1

      근데, 영상에서는
      베트남 선수 별로 항의하지 않은것 같은데, 왜 카드지?

    • @-ssonny
      @-ssonny 2 년 전 +1

      @@user-rd9up4ok2s 이란이 나설필요도 없다
      이라크선에서 한국상대로 비벼진다
      아시아의 종이호랑이

    • @woosunjung8666
      @woosunjung8666 2 년 전 +4

      @@-ssonny 이란 이라크 삐까뜬다 ㅋㅋ시리아도 행운골로 겨우이긴 이란.

  • @user-ic7uo6vr7j
    @user-ic7uo6vr7j 2 년 전 +12

    베트남선수들 의지가 정말 좋네요

  • @user-fd8kk5ce9e
    @user-fd8kk5ce9e 2 년 전 +45

    잡을수 있었는데 선수들이 흥분하면서 다 망쳤네 베트남 입장에선 최고레벨의 무대인데 그래서 더 흥분한듯 이래서 경험이 중요한것

  • @coely7
    @coely7 2 년 전 +34

    박항서 다시 데려와 국대감독 맡겨라
    예전에는 노하우가 없어서 국대운영 실패햇겠지만 현재 밴또 쉬바랄럼보다 잘할듯

    • @user-th7zn7rj5t
      @user-th7zn7rj5t 2 년 전

      미쳤소 경남FC를 어떻게 만들었소
      그결과 백수로 있다가
      베트콩으로 간것아니오

  • @user-su4nu2vm4q
    @user-su4nu2vm4q 2 년 전 +40

    우리나라 축구보다가 이런걸 보니 시원시워하고 좋구만

  • @ghghun1.2
    @ghghun1.2 2 년 전 +62

    어우 베트남 수비가 사우디에도 벅찰정도네
    중동이라 특히 더 힘들어하는건가
    호주전 잘 준비하길 빕니다!

    • @user-vy5gw6rk1g
      @user-vy5gw6rk1g 2 년 전 +3

      세상에 사우디가 이렇게 강팀이었나 ?

    • @user-ky8ef7qj8s
      @user-ky8ef7qj8s 2 년 전 +16

      과거에는 이란보다 사우디가 엄청잘했음
      월드컵 단골국가임

    • @user-zz3hc1td6w
      @user-zz3hc1td6w 2 년 전 +3

      중동 최단신팀 사우디... 사우디도 뚫기 힘들면 다른 팀들은 더 힘들다 봐야하는데... 호주는 머 거의 ㅎㄷㄷㄷㄷ

    • @user-ik1mf6dl8g
      @user-ik1mf6dl8g 2 년 전 +5

      애초에 바로 직전 러시아 월드컵에 본선까지 올라간 팀이고 그때 주전이나 핵심들 아직도 다 뛰고 있는데 아시아에선 의심의 여지 없는 강팀이죠

    • @user-th9lc5vv6c
      @user-th9lc5vv6c 2 년 전 +6

      @@user-vy5gw6rk1g 사우디강팀이에요 아시아에선 일본도쉽게 못잡는팀임

  • @user-is8iz8zf2d
    @user-is8iz8zf2d 2 년 전 +16

    솔직히 제공권 준비했다고 하지만.. 확실히 신장차이는 무시못하겠더라.. 거기다 경험부족 한명 퇴장당해서 체력적인 부분도 무시못하겠더라.. 육탄방어 하면서 역습 찬스 노리는거 까지 괜찮았지만..

  • @user-fc8he7pc1y
    @user-fc8he7pc1y 2 년 전

    소중한 영상 감사드립니다.

  • @user-vd6bk9gh2n
    @user-vd6bk9gh2n 2 년 전 +31

    이라크전 보고 이거 보니까 시원시원하네

  • @lee-korea
    @lee-korea 2 년 전 +34

    본선진출을 위해서는 지지않는 경기가 중요함. 베트남 실력 많이 올라왔지만 전체적인 밸런스 피지컬 체력 아쉬움

    • @donggyukim50
      @donggyukim50 2 년 전 +1

      동남아에서도 빌빌대던 실력이었는데
      최종예선 올라왔으면 용된거 ㅋ

  • @turinoik9477
    @turinoik9477 2 년 전 +34

    베트남은 최종예선까지 온것만도 대단한 성과지.

    • @user-nr7gm6gl6u
      @user-nr7gm6gl6u 2 년 전

      맞음 동남아팀이 최종예선올라온게 역대2번째임

    • @flk8474
      @flk8474 2 년 전

      그럼 베트남은 여기서 떨어진건가요? 아니면 결과를 더 지켜봐야 하나요? 제가 잘 몰라서요.. ㅠ

    • @turinoik9477
      @turinoik9477 2 년 전 +2

      @@flk8474 9경기 남앗습니다. 지금 1경기 햇어요.

    • @user-tv1lf8pi6f
      @user-tv1lf8pi6f 2 년 전

      잘싸웟는데 역부족이엇네~~남은8경기도열심히요~~

    • @vvw4527
      @vvw4527 2 년 전 +1

      베트남
      많이 좋아젔네
      한국도 이기기 힘든
      사우디를

  • @James_burn
    @James_burn 2 년 전 +26

    역시 관중도 있고 골도 터지니 이 경기가 더 잼남...ㅎㅎㅎㅎ

  • @turinoik9477
    @turinoik9477 2 년 전 +29

    카타르월드컵이 중동개최라 왠지 중동국가들이 본선에 많이 올라갈듯... 그 도우미가 한국이 될듯..

    • @skim7923
      @skim7923 2 년 전 +1

      예선을 중동에서 하면야 이득이 있겠으나 중동에서 개최하는거랑 예산은 일절 상관이 없는데 무슨 논리...? 그냥 결국은 기분상 그렇다는 거임?

  • @noname-wv4qd
    @noname-wv4qd 2 년 전 +44

    박항서 감독 빡치는 모습마져 멋있네 ㅋㅋㅋㅋ

    • @hyun7736
      @hyun7736 2 년 전

      추해보이는데 ㅋㅋ

    • @user-xh8tw9su8f
      @user-xh8tw9su8f 2 년 전

      항서형 너무 존경하지만 당신은 우리나라의 얼굴.. 너무 화내는모습자주보여주는거같아요..

    • @jotaeoh
      @jotaeoh 2 년 전

      그냥 다 늙은 노인네가 화내는거구만

  • @user-lq5dz2uy1z
    @user-lq5dz2uy1z 2 년 전 +126

    죽기 살기로 뛰는거 부럽다

    • @user-mg5zp5kv2v
      @user-mg5zp5kv2v 2 년 전 +9

      진짜 베트남 투지는 ㅇㅈ

    • @user-oc6yx5qz7b
      @user-oc6yx5qz7b 2 년 전

      응 손흥민이는 다치면 안되서 못 뛴데~

    • @eyedy1
      @eyedy1 2 년 전 +1

      ??? 진심 개못하는데ㅋㅋ 기본적인 빌드업도 안되서 위험지역에서 계속 뺏기고 두줄수비하는데 상대 공격수가 크로스받아서 슛팅갈때까지 수비수는 멍때리고, 무지성 노가다축구 하느라 정작 중앙에 공잡고있는 플메한테 안붙어서 계속 프리로 패스하게 놔주고 쉽게 처리할수있는걸 겁나 어렵게 몸으로 육탄방어하는게 투지? ㅋㅋㅋ

    • @user-ki2hj9qi6e
      @user-ki2hj9qi6e 2 년 전 +1

      베트남이 한국보다 잘하는데? 벤투호 ㅈ됐네

    • @user-ox1qy1pp5z
      @user-ox1qy1pp5z 2 년 전

      @@eyedy1 우리나라는 다안되는데 몸으로도 안막잖어

  • @user-ly9py1iq5y
    @user-ly9py1iq5y 2 년 전 +36

    결과는 아쉬웠다. 그러나 적어도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 국민들 앞에서 큰 부끄러움은 없을 것 같다. 본인이나 선수나 최선을 다했다는 것이 경기 내내 보인다.

  • @myungholee8536
    @myungholee8536 2 년 전 +24

    11:27 약팀이 퇴장이라니,,, ㅠ
    쌀딩크 화이팅~ 당신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 @user-ye4sy7gq3h
      @user-ye4sy7gq3h 2 년 전

      @킹습 저건 적어도 퇴장감은 아닌거 같은데요. 핸들링이 고의성이 없어서 페널티킥은 맞는데 카드는 아님. 저게 테클걸다가 손에 맞아서 그런데 그마저도 손을 안으로 오므리고 있어서 판정이 좀 논란이 될만함

  • @user-di7ff5ji7u
    @user-di7ff5ji7u 2 년 전 +37

    동남아 축구가 여기 까지 올라온자체가 대단한거 아님?

    • @1k670
      @1k670 2 년 전 +15

      아니 근데 웃긴게 쟤들 지들이 1위 인줄 알음

    • @scvholy7142
      @scvholy7142 2 년 전

      심판이 돈먹었음 저게 퇴장이면~

    • @taeyoonedwardhan5801
      @taeyoonedwardhan5801 2 년 전 +7

      @@scvholy7142 경고누적에 의한 퇴장임

    • @MrYou-wf1df
      @MrYou-wf1df 2 년 전 +3

      먼소리야 전월드컵 최종예선에는 태국도올라왔었는데ㅎ

    • @MrYou-wf1df
      @MrYou-wf1df 2 년 전 +2

      @@scvholy7142 경고누적 퇴장개념을모르시는구나 핸드링이면 무조건 엘로우 근데그선수 전에경고하나있었음

  • @Harry-qg4gl
    @Harry-qg4gl 2 년 전 +69

    1:50 와 지렸다. 동남아팀에서 저런슛팅이라니.. 한국감독 코치진들의 성과!! 진짜 많이 발전한듯

    • @dfkr2954
      @dfkr2954 2 년 전 +2

      @lucky _ ㅋㅋㅋㅋㅋ 그냥 넘어가자

    • @es_iz
      @es_iz 2 년 전 +7

      @lucky _ 글네 ㅋㅋㅋㅋㅋ 베트남은 뭐 리그 없는 것도 아니고

    • @korea-gurye
      @korea-gurye 2 년 전 +1

      @lucky _ 미군놈 꺼져라

  • @blackmagic843
    @blackmagic843 2 년 전 +5

    어웨이 경기에서는 수비수들 상대선수들 헐리우드액션에 말려들지 않도록 주의 시켜셨어야죠...어쨋든 골키퍼도 잘하고 모두 열심히 했는데 안타까움...한국선수들도 이런 투지가 필요한듯

  • @Ansangmin1994
    @Ansangmin1994 2 년 전 +65

    배트남경기가 한국경기보다
    더 재미있는것 같네요

    • @ducpham1083
      @ducpham1083 2 년 전 +2

      맞아

    • @user-rz7vj6xb1g
      @user-rz7vj6xb1g 2 년 전 +7

      한국과 경기하는 팀들이 밀집수비이고 공격이 거의 없어서 재미가 없죠, 비슷한 팀끼리 경기할 때는 두 팀 다 공격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재밌죠.

    • @user-bm6pp9iv8o
      @user-bm6pp9iv8o 2 년 전 +8

      @@user-rz7vj6xb1g 베트남에게 사우디는
      아직은 한단계 위죠
      통상 약하면 수비위주의 겜을 하겠지만
      박항서의 특유의 공격우선 작전과
      베트남의 첫 월드컵 진출을 노리는 투지
      넘치는 경기가 보는이들에겐 재미진거죠

  • @user-qg1os8we5p
    @user-qg1os8we5p 2 년 전 +25

    골 많이 들어가니까 재밌네

    • @leesinbottle8124
      @leesinbottle8124 2 년 전 +2

      베트남이 한국보다 잘하는거같음

    • @user-hb6di8pi7w
      @user-hb6di8pi7w 2 년 전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틀 개귀엽다

    • @kaksungyongku
      @kaksungyongku 2 년 전

      @@leesinbottle8124 그건 아직 아닌거 같지만 붙음 질수도

  • @user-dr5xr4id7w
    @user-dr5xr4id7w 2 년 전 +1

    호주 중국전은 안올려주시나ㅠ

  • @relax8946
    @relax8946 2 년 전

    블랑TV 왜이리 좋냐 ..클라스가 다르다 볼맛나네

  • @spiritrock5742
    @spiritrock5742 2 년 전 +54

    조금 투박하긴 해도 우리나라 80년대, 90년대처럼 죽어라 뛰는 모습..... 지금의 우리나라 국대에서는 볼 수 없는 투지의 경기......

  • @user-qu1tk4vz2k
    @user-qu1tk4vz2k 2 년 전 +126

    그래도 사우디 상대로 잘했다 이정도면
    퇴장이 좀 컸다 ㅜ

    • @VicTory_Beak
      @VicTory_Beak 2 년 전 +3

      퇴장만 아니였어도 무승부까지는 노려볼만 했는데 아쉬움

    • @user-ww1bo2mb2t
      @user-ww1bo2mb2t 2 년 전 +1

      오일머니힘이지

    • @korea-gurye
      @korea-gurye 2 년 전

      @@VicTory_Beak 주희야 이기도있었다 퇴장. 아니면 이겼을듯

  • @user-im4ur5ix5c
    @user-im4ur5ix5c 2 년 전

    중계권을 땄으면 전 경기중계로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네요 티빙 다시보기에 가봐도 찾을수가 없고 부득이하게 잔여경기 중계를 못한다면 무해설영상이라도 따오던가 해야죠
    다행히 UAE - 레바논 경기는 볼수있었지만 호주 - 중국경기는 찾을수가 없네요 지금이라도 티빙에 풀영상 올려줬으면 좋겠습니다

  • @user-vb8sf6mu2v
    @user-vb8sf6mu2v 2 년 전 +24

    박항서 감독 덕분에 베트남이 최종예선에도 올라오네 고마운줄은 알려나 ㅋㅋㅋ

    • @user-se7cy2gs3y
      @user-se7cy2gs3y 2 년 전 +4

      그걸 알리가 없는것이 베트콩임

    • @user-pu1qd3jn4g
      @user-pu1qd3jn4g 2 년 전

      모름

    • @user-se7cy2gs3y
      @user-se7cy2gs3y 2 년 전 +4

      @@user-nb7ik6wk5g 우리나라대한민국축구가 아무리 냄비근성이 있어도 월드컵우승까지바라는 그 정도는 아니란다

    • @junghwanjo6464
      @junghwanjo6464 2 년 전 +1

      아는데 금방 까먹는게 종특

    • @joker.p4300
      @joker.p4300 2 년 전 +2

      베트콩들 지네가 월드컵 본선진출 무조건나간다고생각할걸 ㅋㅋ 박항서가 진출못시키면 지네수준모르고 뒤통수칠거임

  • @yonghyunjang2341
    @yonghyunjang2341 2 년 전 +6

    한국대 이라크경기보다 훨씬더 재미있는 경기입니다
    베트남 정말 많이 발전했네요

  • @woojac6546
    @woojac6546 2 년 전 +14

    어제 우리나라 경기력 보다 이거보니 B조 안간게 더 다행이다 싶네 ...Tlqkf..

    • @user-cw2vk9bm2k
      @user-cw2vk9bm2k 2 년 전 +1

      뭔소리야 ㅋㅋ A조가 훨신잘하는데

    • @bransse4051
      @bransse4051 2 년 전

      A조가 더 빡센데

    • @user-rl5um9eu6r
      @user-rl5um9eu6r 2 년 전 +1

      A조가 더 빡세다 하는데 실력적인 부분만보면 일본, 호주, 사우디가 있는 B조가 더 빡센게 팩트다. A조는 이란, 이라크 정도만 승점 잘 쌓아줘도 월드컵 본선은 거의 딸 가능성이 높아진다. 다만 원정길이 한국에겐 지리적으로 A가 참 복병이여서 그렇지 실력은 B조다.

    • @HappyKorea77
      @HappyKorea77 2 년 전

      @@user-rl5um9eu6r 이라크한테 비기는데
      승점확보는 개뿔
      차라리
      사우디 베트남 중국 등
      수비만 안 하는 팀들 있는게
      대한민국 축구에선 개꿀이고
      개편한거다

    • @mollamollamolla
      @mollamollamolla 2 년 전

      @@HappyKorea77 응 이라크전 3:0~

  • @ii4573
    @ii4573 2 년 전 +120

    잘 버티긴 했는데 전력 차이가 너무 나서 수비만 하다가 결국엔 무너질수밖에 없던 경기였다

    • @zpapeng2el855
      @zpapeng2el855 2 년 전 +12

      경기봄? 퇴장아니엇음 몰랏다~

    • @user-PPT
      @user-PPT 2 년 전 +9

      @@zpapeng2el855 응 아니야 똥남아는 탈락이야~

    • @user-jm5nb5vd4h
      @user-jm5nb5vd4h 2 년 전 +6

      @@zpapeng2el855 개인 실력 피지컬 이런데서 밀리고 있어서 결국에는 발릴 경기였음

    • @user-gf5rp5ss1s
      @user-gf5rp5ss1s 2 년 전

      너무 수비에만 치중한거 같음.
      앞쪽에 공격인원이 너무 적었긴 함.

    • @hyun7736
      @hyun7736 2 년 전 +1

      @@zpapeng2el855 퇴장도 경기 일부분인데 퇴장아니였음 몰랐다라는게 뭔 개소리냐 ㅋㅋㅋㅋㅋㅋ누가 퇴장당하라했냐 ㅋㅋ

  • @cyj2116
    @cyj2116 2 년 전 +15

    상대가 전력상 약체라고 공만 돌리면서 빌드업 타령 안하고 바로바로 빠르게 공격하니 얼마나 보기 좋아

    • @Moviekor
      @Moviekor 2 년 전 +3

      뭐 이런 무식한 댓글이... 실력이 안좋은 애들을 빌드업해서 실력으로 이겨야지, 굳이 장점을 포기하고 빠르게 공수전환하면서 체력전 소모전으로 가라고?.... 축알못 티 줄줄나네 국대아니면 평소에 축구도 안보는 인간이 ㅋㅋ

    • @cyj2116
      @cyj2116 2 년 전

      @@Moviekor 한국 국대를 보면 유독 역습 상황에서도 볼을 돌리면서 템포를 조절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러는거지. 당장 아시아 팀들이 한국을 상대로 텐백을 쓰는데 후방 빌드업만 정답인 것마냥 하는 태도는 전혀 도움이 안됨.

    • @Moviekor
      @Moviekor 2 년 전

      @@cyj2116 먼 헛소리야, 우리나라가 역습상황에서도 볼을 돌리면서 템포 조절을 하는 경우가 어딨어? 상대방이 애초에 수비라인 내리고 텐백 시전하는데 역습할 상황조차 안나오는거지 제발 알고 말해;; 상대방이 전부 수비만 하는데 언제 어떻게 역습을 하란거고 빌드업말고 뭘 하란건데?

  • @2010133omi
    @2010133omi 2 년 전 +94

    답답한 경기를 한 무득점 한국 경기보다는
    차라리 이 경기가 더 박진감 넘기네..

  • @sycho5121
    @sycho5121 2 년 전 +5

    베트남 골키퍼가 막은 골까지 계산하면 5:1은 족히 될만큼 골키퍼 잘하네

  • @taewookkim8315
    @taewookkim8315 2 년 전 +25

    베트남 경기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결과와 무관하게 경기에 임하는 태도가 너무 보기 좋다. 거기에 기본기들이 다들 좋고 한국인 코칭 스테프가 베트남 선수들에 이해가 깊어서 어떻게 축구해야 되는지 아주 잘 알고 하는 느낌. 베트남에 비하면 우리는 축구가 아닌 ‘벤투’라는 종목의 공놀인를 하는 거 같음

    • @user-PPT
      @user-PPT 2 년 전 +2

      지랄하네 ㅋㅋㅋ 똥남아좀 그만빨아라

    • @benjamin-erlangen
      @benjamin-erlangen 2 년 전 +2

      염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pi8wv5cp8m
    @user-pi8wv5cp8m 2 년 전 +7

    어째 베트남이 우리나라보다 더 조직력이 좋아보이냐....

  • @paperboyhong9743
    @paperboyhong9743 2 년 전 +36

    퇴장까지 줄거는 아니었는데 주심의 그 판단이 승패를 갈랐네 퇴장만 아니었어도 어떻게 될지 알수없는 경기였다

    • @dagom2974
      @dagom2974 2 년 전 +6

      이미 옐로가 있어서 패널티 에어리어 안 유효슈팅에 대한 핸드볼인 경우, 최소 옐로카드라 퇴장 확정이었음.
      그건 그 전에 옐로카드를 쌓아둔, 그 선수가 잘못한 거임.
      박항서호는 베트남 홈에서 다시 되갚아 줄 생각해야 할 듯.

    • @seungwonyoon2976
      @seungwonyoon2976 2 년 전 +2

      그 전에 리플레이 볼때 자기가 옐로 카드 받은게 나비효과가 된거임 본인 잘못이지 뭐...
      슈팅방향이 유효슈팅이라서 충분히 옐로 줄만한 상황이였음

    • @user-jb3yj6zr5x
      @user-jb3yj6zr5x 2 년 전 +2

      누가봐도 막을 목적으로 손 들었구만
      손으로 안막았으면 몸 맞아도 골이었음

    • @naif2459
      @naif2459 2 년 전

      البطاقة الاحمراء🛑كانت واجبه لاعب الفتنامي حصل على كرت اصفر🟡مسبقاً

  • @PEPERO-bs1ve
    @PEPERO-bs1ve 2 년 전 +15

    양팀 다 과감하고 파이팅 넘치네 뺏길까봐 쩔쩔매고 타이밍 놓치고 돌파시도조차 없는 벤또호랑 붙으면 무조건 우리가 지겠다

    • @user-ki2hj9qi6e
      @user-ki2hj9qi6e 2 년 전

      베트남이 한국보다 잘하는데? 벤투호 ㅈ됐네

    • @user-ox1qy1pp5z
      @user-ox1qy1pp5z 2 년 전

      돌파시도는 ㅈㄴ하지 근데 못뚫을뿐

    • @user-kr1mq1iq9r
      @user-kr1mq1iq9r 2 년 전

      @@user-ox1qy1pp5z 돌파 시도하는게 대단한 거져 ㅎㅎ 점점 돌파 시도에서 자신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 할 수 있으니

  • @user-gf5rp5ss1s
    @user-gf5rp5ss1s 2 년 전 +2

    항서 형님 조금더 공격적으로 해도 될꺼 같습니다. 5-3-2 투톱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꽁푸엉도 경쟁력 괜찮은데 써봤으면 좋겠습니다.
    저번에 아시안컵 할때도 일본 상대로 너무 수비적으로 해서 꽁푸엉 혼자서 일본수비 4명을 상대해야 하는 상황이 오던데 8명은 수비하고 2명은 항상 공격할수 있도록 해서 역습할때 어느정도 숫적인 우위를 가져갈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user-dx1to4fq4e
      @user-dx1to4fq4e 2 년 전

      꽁프엉은 아내 출산으로 명단제외입니다

    • @American-drone
      @American-drone 2 년 전

      베트남 최종예선에서 공격숫자 늘리다간 뒷공간 털리기 십상이고 후반 중반가서 애들 다퍼집니다. 동남아끼리 할땐 님 의견대로 해도 될지 모르지만 여기선 상대팀들 압박의 수준이 달라서 라인올리면 위험합니다.

    • @user-gf5rp5ss1s
      @user-gf5rp5ss1s 2 년 전

      @@American-drone 라인을 올리자는 얘기가 아니라 선수비 후역습을 하되. 9명이 수비하고 1명이 올라가 있는 형태가 아닌 8명이 수비하고 2명은 미리 올라가 있는 형태에 역습시에 뒤에 3명이 동시에 따라와서 5명이서 마무리 짓는식이죠. 역습을 해도 전방에 숫자가 없으니 역습이 제대로 안되더라구요. 어차피 본선 올라가는게 기적인만큼 모험이라도 걸어서 뭔가 될만한 방법을 시도나 해봤으면 좋겠습니다. 결국 공격해서 골을 넣어야 이기는 게임이고, 적어도 선제골 먹기전에는 효과적인 공격이 될껍니다. 오히려 10백 이런식으로 하다가 1골 먹고, 공격가야 하는 상황이 저는 더 위험하다고 봅니다.

    • @American-drone
      @American-drone 2 년 전

      @@user-gf5rp5ss1s 말씀하신대로 하더라도 애들 그러면 미들진 밑으로 후반 한 20분 지나선 다 퍼질거에요 ㅡㅅㅡ

    • @user-gf5rp5ss1s
      @user-gf5rp5ss1s 2 년 전

      @@American-drone 교체카드가 5장인 만큼 체력적인건 보완할수 있다고 봅니다. 지금은 모험이 필요할때인거 같습니다. 어차피 쉽지 않은 게임 모험이라 걸어봐야.......

  • @user-id9be6nk5u
    @user-id9be6nk5u 2 년 전 +13

    왜 한국경기보다 볼게많은거같냐..

  • @clintonkim5075
    @clintonkim5075 2 년 전 +20

    17:17 박:뭐야? 니가 뭘 알아? 연봉이 어쨌다구?

    • @user-xh8tw9su8f
      @user-xh8tw9su8f 2 년 전

      항서형 너무 존경하지만 당신은 우리나라의 얼굴.. 너무 화내는모습자주보여주는거같아요..

  • @user-mg8kx2qj3s
    @user-mg8kx2qj3s 2 년 전 +1

    와 베트남 사우디가 이렇게 경기를 재밌게 하네;; 베트남은 진짜 잘해졌다;;

  • @hongngocluong6481
    @hongngocluong6481 2 년 전

    Tự hào nhỉ? Tự nhiên người Hàn xem bóng đá VN.
    Mong thầy Park đi với đội tuyển thật lâu❤

    • @CongNguyen-zb7gg
      @CongNguyen-zb7gg 2 년 전 +2

      Họ quan tâm thành tích của ông Pak, nếu Việt Nam tiến bộ giỏi thì ông Pak đuợc hưởng tiếng thơm, và người Hàn cũng tự hào vì ông ấy là người Hàn :))

    • @vuive888tv3
      @vuive888tv3 2 년 전

      tự cái mẹ gì cháu. vòng loại wc thì đọi nào nó ko làm highlights. cháu thứ 1 tự nhục tại sao nó xem đội khác đc mà ko xem vn?. thứ 2 là cháu thích thủ dâm thua 3-1 chỉ cần hàn quốc xem là tự hào ?

  • @brucehur2051
    @brucehur2051 2 년 전 +10

    He can score with his left foot
    He can score with his right foot
    He can dribble
    He has speed
    He can assist
    He can be funny
    He is humble

  • @0521taks
    @0521taks 2 년 전 +8

    베남이들 예전과는 분위기가 확연히 다르긴 하다 왠지 오래전 우리랑...어제 경기보고 베남이들 보니깐 할 말이 많아...

  • @junleedang
    @junleedang 2 년 전

    베트남이번엔 본선까지 갈수있길기대해 보겠습니다

  • @piazola2003
    @piazola2003 2 년 전 +1

    베트남 화이팅!! 월드컵 본선 가라!!

  • @user-kh2xo9qf4r
    @user-kh2xo9qf4r 2 년 전 +3

    참 열심히 뛰는구나..

  • @user-bp1fb5sh3c
    @user-bp1fb5sh3c 2 년 전 +51

    느릿 느릿 우리팀 경기보다 다른 경기들 보니까 박진감 느겨지네

    • @user-fm7qf7nl6g
      @user-fm7qf7nl6g 2 년 전 +7

      ㅋㅋㅋㅋㅋ 텐백스니까 느릿느릿하지 쟤넨 둘다 고만고만한팀이여서 저런구도가나오는거고 전형적인축알못 fc코리아

    • @5_kimkh
      @5_kimkh 2 년 전 +5

      @@user-fm7qf7nl6g 그게 맞긴함 ㅋㅋㅋ 이라크가 의도적으로 템포늦춘거지 우리가ㅜ못뚫은것도 있디만

    • @user-jf9kh4fo7s
      @user-jf9kh4fo7s 2 년 전 +1

      사우디가 베트남을우습게보니깐 저런경기흐름이돼는거지
      일본이나한국가경기하면 바로침대모드다ㅋㅋ

  • @user-xh8bj1mt5l
    @user-xh8bj1mt5l 2 년 전 +9

    베트남 선수 월드컵 진출 간절한과 투지가 보인다
    반면 우리 나라 선수 경기는 진짜 몸 사리면서 경기 한다

    • @user-mm2lo9ub9s
      @user-mm2lo9ub9s 2 년 전 +1

      경기 하나 보고 예선 치르는 거 아니잖아요.

    • @HappyKorea77
      @HappyKorea77 2 년 전 +1

      @@user-mm2lo9ub9s 그 경기 하나하나가 쌓여서
      월드컵 본선 가는거임
      중간.기말고사 볼때
      1문제 바라보고 공부하지 않잖아요
      1문제 1문제 맞추어야
      고득점 나아가고 등급 잘 받는거에요
      축구도 똑같아요
      대한민국도
      이라크 b급한테
      못 이기는데
      1경기 개판치면
      바로 욕 쳐먹어야 되는게
      정상이죠

    • @user-mm2lo9ub9s
      @user-mm2lo9ub9s 2 년 전

      @@HappyKorea77 죄송하지만 한국축구 원래 B급이에요.

    • @user-gv2zg5wh7w
      @user-gv2zg5wh7w 2 년 전

      @@user-mm2lo9ub9s ㅋㅋ아니 그쪽이 뭐라도?ㅋ뭔b급이고 뭐고 판단을내림? ㅈㄴ웃기네ㅋㅋ

    • @user-mm2lo9ub9s
      @user-mm2lo9ub9s 2 년 전

      @@user-gv2zg5wh7w 너 가슴에 손 얹고 축구 보면서 어떤 팀이 더 나은지, 어떤 선수가 더 뛰어난지 등의 평가 안내림? ㅋㅋ 그리고 한국축구가 B급이지 A급이니? 잼민아.. 정신 좀 차리자

  • @user-dp5ej6ik7s
    @user-dp5ej6ik7s 2 년 전

    베트남 예전에 아시아 전체로 보면 중하위권이었는데 이제 월드컵최종예선진출해서 나오고 확실히 중위권이나 잘 봐주면 중상위권으로까지 올라온게 보임

  • @franmerida9921
    @franmerida9921 2 년 전 +30

    박항서 감독님께는 죄송하지만.. 그동안 베트남 하던 꼬라지 생각하면, 선제골 넣고 들떠서 이미 마음은 월드컵 본선진출로 가있다가 점차 나락으로 떨어졌을 그림을 상상하니 기분이 매우 좋네요ㅎㅎ

    • @eyedy1
      @eyedy1 2 년 전

      베트남도 본선진출은 생각안할껄? 이라크나 중국이 진출해도 기적인데 베트남은 ㅋㅋ

  • @JungHeeLeeTV
    @JungHeeLeeTV 2 년 전 +3

    사우디가 베트남 보다 잘했네... 패스와 골 결정력만 보면 현재 우리나라 대표팀보다 좋은것 같기도...

  • @reydiansyahh
    @reydiansyahh 년 전 +1

    Literally.. Vietnam have a good defense and good Attacking
    Greeting from Indonesia

  • @user-yu8jj1nn1n
    @user-yu8jj1nn1n 2 년 전 +12

    초중반에는 스피드를 활용해 밀어부치다가
    '이길 수도 있겠는데?'라는 생각이 드는 시점에 결국 체력적 열세로 무너지던 80-90년대 한국 축구를 보는거같다.

    • @mr6943
      @mr6943 2 년 전 +2

      옛날 한국축구는 그래도 기본 피지컬과 체력은 아시아에서도 이란 제외하면 최상위권이였음 베트남이나 동남아 인종은 그냥 축구를 도저히 할수가 없는 몸임

    • @user-bj5co8oz4m
      @user-bj5co8oz4m 2 년 전

      @@mr69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oveLove_Paradise
    @LoveLove_Paradise 2 년 전 +4

    사우디가 확실히 실력적으로 한수 위였지만 베트남 투지가 불타오르는 경기였다.

  • @sungjungkim7438
    @sungjungkim7438 2 년 전 +11

    투지가 대단하네... 사우디는 역시나 강하고 한국은 베트남이랑 붙으면...이길수 있을까..싶은데...

    • @user-yg5tp1mr9l
      @user-yg5tp1mr9l 2 년 전

      텐백 상대만 아니면 한국 득점은 나옴 대신 텐백을 못 뚫어서 그렇지

    • @benjamin-erlangen
      @benjamin-erlangen 2 년 전

      베트남 평균키가 164임 베트남은 중국부터 이기고 봐야됨 ㅋㅋ

  • @mishu0102
    @mishu0102 2 년 전 +1

    관전 포인트 알려준다.
    2:04 사우디 골키퍼 세상 억울한 표정
    4:51 열씨미 설명하는데 판때기엔 관심도 없는 박 감독
    6:52 미친 바디 랭귀지
    17:12 얼굴은 쨉도 안 되지만 조금도 굴하지 않고 맞서는 박 감독

    • @parkkkk75
      @parkkkk75 2 년 전

      박준아 니보단 항서가 잘생깃다 빙시야

    • @mishu0102
      @mishu0102 2 년 전

      @@parkkkk75 ㅇㅈ. 근데 르나르 감독한테는 쨉이 안 되지.

  • @jeremyyoung2188
    @jeremyyoung2188 2 년 전 +2

    선제골 넣고 후반 퇴장상황 전까지는 처음 최종예선 올라온거 치고는 나쁘지 않았는데 역시 베트남의 한계는 명확해보였다 그러나 축구 오늘 내일하고 안하는거 아니니까 잘 갈고 닦는게 중요하다

  • @junghwanjo6464
    @junghwanjo6464 2 년 전 +24

    우리나라 b조로 갔으면... 아찔하다.
    사우디 약팀 상대할 줄 아는듯
    잘하네

    • @Qwer0609
      @Qwer0609 2 년 전 +1

      ???A조도 어렵습니다 우린...

    • @junghwanjo6464
      @junghwanjo6464 2 년 전

      탈탈 털릴뻔했네 라고 쓰려다 순화시켰습니다 ㅋㅋ

    • @HappyKorea77
      @HappyKorea77 2 년 전

      차라리 호주대신 대한민국이 b조 나았다
      중동 사우디 오만 2개 뿐이고
      A조는 5중동이고
      차라리 해볼 만한 팀
      많은 b조가 훨씬 낫다

    • @junghwanjo6464
      @junghwanjo6464 2 년 전

      @@HappyKorea77 중국이랑도 중동에서 하던데요? 걔들이 입국 거부해서...

  • @shoheiohtani132
    @shoheiohtani132 2 년 전 +10

    사우디 진짜 잘하네

  • @user-vy5gw6rk1g
    @user-vy5gw6rk1g 2 년 전 +56

    16:22 사우디가 이렇게 잘하는 팀이었나 ? 골대 앞까지 패스가 이렇게 깔끔하고 간결하네. 순식간에 공격작업 다 해냄.

    • @fredericfrancoischopin4646
      @fredericfrancoischopin4646 2 년 전 +15

      4우디 아라비아가 잘하죠 ㅋㅋㅋㅋ 사우디 아라비아 한국이 원정가면 늘 졌는데요 ㅋㅋ

    • @wincup
      @wincup 2 년 전 +22

      원래 사우디가 90년대에는 최강이었죠. 2010년대에 빌빌대다가 요즘 다시 폼 회복중. 베트남이 비빌 상대가 아님 (사우디가 빌빌대던 시절에도 붙으면 최소 세골차로 이길 차이).

    • @user-rd9up4ok2s
      @user-rd9up4ok2s 2 년 전 +10

      사우디도 저기서 1위 후보인만큼 못하는게 아님

    • @user-xi7il1fj7g
      @user-xi7il1fj7g 2 년 전 +1

      베튼남 수비도 압박이 약해서. 더욱 돋보인 듯

    • @GRP65
      @GRP65 2 년 전 +10

      사우디아라비아 최종예선 2위로 진출해 2018 월드컵에서도 1승을 했습니다.

  • @user-kd8wh7qc6n
    @user-kd8wh7qc6n 2 년 전 +7

    잠재력은 충분히있다고본다.버릴경기는버리고 승점비빌만한경기는 함 해봐봐.박항서감독님 화이팅!!!

  • @user-zw2hq3fk6z
    @user-zw2hq3fk6z 2 년 전 +21

    우리나라 대표팀은 정말 동네 축구 같았다. 대표팀 선발을 다시하고 감독도 교치해야 한다.

    • @user-um9bk3rz2o
      @user-um9bk3rz2o 2 년 전 +1

      5타

    • @Al-yy1wm
      @Al-yy1wm 2 년 전

      @@user-um9bk3rz2o 짝🙌

    • @kimd.h357
      @kimd.h357 2 년 전

      맨날 감독교체하재 진짜 ㅋㅋㅋ 아니 그래서 히딩크 빼고 니들이 만족스러워한 감독이 도대체 누가있음?? 맨날 바꿔대니까 돈은 돈대로쓰고 좋은감독 못데려오는거야 얘들아;;

  • @swanswan5356
    @swanswan5356 2 년 전 +8

    사우디 감독 영화배우 같음
    모로코 감독할때도 되게 멋있었는데 여기서 봐도 멋있네

  • @aloklimbu2656
    @aloklimbu2656 2 년 전

    Vietnam 🇻🇳 really impress me really Vietnam 🇻🇳 have progress a lot & I respect their game

  • @rakio6248
    @rakio6248 2 년 전

    한끝이 아쉬운 느낌이지만 투지 넘쳤네 베트남, 화이팅! 우리나라보다 훨 낫네

  • @user-gf1uk7xy8e
    @user-gf1uk7xy8e 2 년 전 +8

    박항서감독님이 베트남축구를 많이 바꿔놓았내요.킹항서!!!

    • @flysky1885
      @flysky1885 2 년 전

      바꿔서 머하겠어요 나중에 한국 적이 될텐데요 아무런 이미도없죠 욕이란욕은 오지게먹고도 베트콩 돕고있으니 ~~ㅉㅉ

  • @user-md3id5tu7x
    @user-md3id5tu7x 2 년 전 +6

    베트남 축구....많이 발전했네. 사실 퇴장만 아니었어도 승패를 알 수 없는 경기였는데...
    뭐 1패 해도 끝난 건 아니니까...
    베트남 화이팅!!!

  • @ChGb-qr5zx
    @ChGb-qr5zx 2 년 전 +1

    2:04 이름답게 꽝! 하고 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gg6cs8ds8k
    @user-gg6cs8ds8k 2 년 전 +1

    잘했네요 개인적으로 베트남2번 수비수 잘하네요

  • @user-cp2hl7kb6y
    @user-cp2hl7kb6y 2 년 전 +12

    후반에 허무하게 무너지내....

  • @user-xn3ov9ub5j
    @user-xn3ov9ub5j 2 년 전 +21

    베트남이 지긴 했지만, 박진감 넘치게 잘했네요 ㄷㄷ 퇴장만 아니었으면 결과가 어떻게 될지도 모르는 상황이었네요. 일본입장에서는 긴장해야 겠네요 ㅎㅎㅎ 베트남 이번 최종예선 기대가 되는데요. 사우디 원정에서 이렇게 대등한 경기를 펼치니.

  • @user-lr8qe5kc8m
    @user-lr8qe5kc8m 2 년 전 +2

    사우디가 전반 끌려다니다가 운좋게 1명퇴장 시커서 기회를 잡았군요
    역시 베트남은 경험이 부족해 ㅎㅎ

  • @guanjinyun9106
    @guanjinyun9106 2 년 전 +1

    상대 퇴장한명 pk두개로 겨우이긴사우디! 베트남축구가 이렇게 성장했네! 다음경기 기대되네!

  • @user-xx3vs6is5z
    @user-xx3vs6is5z 2 년 전 +34

    와 경기력 자체가 다르네 시부레

  • @badmin_talkfunnybadmintons8453

    와 기사만보면 거의 제대로 스쿼트 짜기도 어려운 선수구성이라고 하던데..베트남 선수들 퇴장만 아니었어도 좋은 결과 나올수도 있었겠네요 ㄷㄷ 정신력이 어마어마

  • @user-iv4sy1ud5k
    @user-iv4sy1ud5k 2 년 전

    경기장소도 표시해 주세요

  • @user-ws5pr8qb6n
    @user-ws5pr8qb6n 2 년 전 +23

    첫 월드컵예선 사우디 상대로 정말 좋은경기 보여준 베트남 👍

  • @adamedentree8718
    @adamedentree8718 2 년 전 +14

    개인수비력이 딸린건 감독도 어쩔수 없음ㅜㅜ 그래도 베트남 진짜 많이 성장함, 인정 ㅋㅋ

  • @user-jh1uz9cm4f
    @user-jh1uz9cm4f 2 년 전 +3

    뒤통수까는 베트남 열받아서 사우디 응원한 1인🙋‍♂️

  • @teo6415
    @teo6415 2 년 전 +1

    사우디 잘한다

  • @user-rn6bi9pk2f
    @user-rn6bi9pk2f 2 년 전 +3

    사우디 경기장도 발전했네. 월드컵 열어도 될듯

  • @user-zs8wh9ef2q
    @user-zs8wh9ef2q 2 년 전 +8

    잘 했어요.
    베트남 축구 체계가 잡히면 더욱 좋은 인재가 나올듯 하네요.
    박항서 감독님은 베트남 축구협회 회장이 되어야 베트남 국민들의 염원을 이룰수 있을것 같네요.

  • @user-fl7fr8pi5c
    @user-fl7fr8pi5c 2 년 전 +114

    박항서감독덕에 최종예선도뛰
    어보는거다 지더라도 이런경험이 팀을 발전시키는거임 베트남축구에게 박항서는 우리의 히딩크같은 존재여

    • @ho6512
      @ho6512 2 년 전

      뭔개소리야…

    • @user-ez5qs9zu9c
      @user-ez5qs9zu9c 2 년 전

      진짜 뭔 개소리야

    • @user-fl7fr8pi5c
      @user-fl7fr8pi5c 2 년 전 +16

      @@ho6512 아 수정하기 귀찮아서 나뒀더니 문맥상 이해가안됨? 박항서가 베트남의 히딩크같은 존재라고 말하고있는거다 글고
      존댓말은 어디가고 개소리?이의제기할때도 기본예의는 지켜라

    • @user-tc9dy3hz5s
      @user-tc9dy3hz5s 2 년 전 +12

      존댓말은 지 ㄹㅋㅋㅋ 지는 썻나ㅋㅋ 말도 ㅈ같이 못해서 반박글 달리는거면서

    • @user-vy5gw6rk1g
      @user-vy5gw6rk1g 2 년 전

      별로 그렇지 않은듯. 우리도 월드컵 나가서 강팀한테 수없이 졌지만 , 진다고 해서 발전되는 거 없었음.

  • @joshstv9038
    @joshstv9038 2 년 전

    승패를 떠나 재미있게 봤다.
    제발 우리나라 경기도 재미있었으면..

  • @user-ms8bm7nc1d
    @user-ms8bm7nc1d 2 년 전 +15

    꽝하이는 진짜ㅜ잘한다 잘풀리길

  • @unionsya
    @unionsya 2 년 전 +7

    졌지만 잘 싸운 경기!!!
    아직 9게임 남았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