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식가 특집] 입짧은햇님 VS 성훈 푸드파이터 대회 개최👍 솥뚜껑 삼겹살 & 김치찜 레전드 먹방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8. 08.
  • 티빙에서 스트리밍 : tving.onelink.me/xHqC/30a78d6f
    줄 서는 식당 themusttryrestaurants EP.29
    이번엔 노포가 아닌 힙포다!
    쏟아지는 SNS 속 힙한 점포 중 진짜를 찾아다니는 고품격 힙포탐구생활
    <줄 서는 식당>
    [월] 저녁 7:30 tvN 방송

댓글 • 10 066

  • 희나리

    젓가락질 ,고기던지는거, 우왁스럽게 먹는거 ,땀터는거 말투 행동 하나하나 다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페라리

    와 박나래랑 입짧햇 순발력이랑 재치 있게 넘어 가려는거 확실히 프로다ㅋㅋㅋㅋㅋㅋ

  • ㅇ
      +4

    나래님 분위기 씹ㅊ 안나게 하려고 열심히 웃는 척하고 멘트치고 햇님님 어떻게든 하하 웃어넘기려고 하는거 ㅈㄴ 짠하고 멋있다 하 ㄹㅇ 땀터는거에서 헛구역질 남

  • F
    F  +742

    진짜 성훈은 게걸스럽게 먹고 햇님은 너무 복스럽게 먹음

  • 배고파흠

    제작진들 편집 안하고(특히 땀 터는 장면) 그냥 내보낸거 레알 멕인거라 생각함. 편집 안한 촬영원본은 얼마나 더 했겠음ㅋㅋㅋ 레알 이건 멕이면서 + 네이버 메인 장식으로 프로그램 자동 홍보 + 유튜브조회수까지. 일석삼조!!!

  • 빵미닝
    빵미닝  +964

    방송인데 한마디없이 뭐 악에 받친사람마냥 쳐먹기만하는건 진짜 레전드다ㅋㅋㅋㅋㅋㅋㅋ

  • LullabyJun

    진짜 대박이다.. 누가 자꾸 예능에서 쟤 써주는지..예능체질도 아니구만 게스트로 나와서 어떤 방송인지 파악도 안하셨고 기다리기 싫다고 두분 앞에서 무안주고 거기다 식탐까지 대단하다 대단해 진짜 제발 밥상머리 앞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 예절교육 시키길

  • 나나
    나나  +2

    성훈 평생 꼬리표로 남을 영상 ㅋㅋㅋㅋㅋ 방송 무서운 줄 알아야지 누군가는 계속 이 영상을 보면서 성훈의 본성을 알게되겠지

  • Julia
    Julia  +1

    성훈이 눈새짓 계속하니까 햇님언니랑 나래언니가 눈치보면서 멘트 쉴틈 없이 치는거,, 분위기 무마하려는거 보여서 내가 다 머쓱임 저 자리에서 밥 먹으면 체할듯

  • 지루할틈이없어

    진짜 보는 내가 눈치보게 된다..착한 햇님님 맘 상하셨을까봐...이거보고 기분 나빠져서 해준님 편 봐야겠음~매너에 유쾌하시고 성훈이랑 진짜 인격이 다름

  • j j
    j j  +3

    많이 먹는게아니라 식탐많은사람은 걸러야한댔어 식탐때문에 뜨거운거 입에 막 넣는거 진짜 대박이다

  • heong jung yee

    3:49

  • Chloe
    Chloe  +18

    저 현장에서 방송살리려고 겨우 웃으면서 리액션했을 햇님&나래님 그리고 이것도 연예인이라고 편집으로 겨우겨우 포장했을 제작진에게 정말 고생했다고 박수드립니다... 성훈씨 유기견 양희덕에 이미지 많이 좋아진거였네요.

  • Pa
    Pa  +4

    햇님 다시봐도 프로다 .. 밝은 모습 너무 줗다 잘되는 이유가 있네 저런무례한 사람 앞에 두고도 예의바르다니. 멋지네

  • 솔기🌹

    햇님언니 충분히 당황하셨을 법도한데 상대배려 해주시는모습 대박

  • 리비비안

    성훈 가끔이상하고 매너없다 생각했는데 우적우적 먹더니 땀버림 대박이네요

  • 이주은
    이주은  +673

    성훈 진짜 얼굴에 심술이 덕지덕지..

  • ㅣIㅣIIㅣㅣ

    햇님께서 성훈 고기 먼저 굽는거랑 집게로 먹는거 커버해주려고 자기도 같이 저렇게 해주시는거 같음

  • 호따
    호따  +12

    와 식탐 대박이네 방송내내 똥씹은 표정으로 말없이 허겁지겁 고기 굽다가 나래 조금 주고 햇님은 주지도 않음 그 후에 같이 쓰는 집게로 우적우적 쳐먹고 물어보는거 대답없이 입 한껏 벌려서 음식 쑤셔넣고 쫩쫩.. 와중에 땀터는거 화룡점정ㅋㅋㅋㅋㅋ이모든걸 한사람이 한번에 보여주다니 캐릭터 대박이다 지나가던 작가가 추접스러운 모브 구상할때 이영상보면 유레카 외칠듯

  • 도라미

    1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