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는 퇴물인가? 최강의 동물을 가려보자! 월드컵 [웁tv]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2. 02.
  • [첫 편부터 차례대로 볼 수 있는 재생목록 링크] : bit.ly/2RGTBMV
    방송 날짜 : 19년12월3일
    생방은 여기 : / alenenwooptv
    [웁tv]
  • 게임

댓글 • 2K

  • @bbibbyobbibbyap
    @bbibbyobbibbyap 4 년 전 +24

    1:40 ㅋㄱㅋㄱㅋㅋㅋㅋ퓨마도 결국 고양이에요 그를ㄹ르릉 그르르ㅡ릉댑니다 이거 왤케 웃기냨ㅋㄲㅋㅋㅋㅋㅋㅋ

  • @user-iq7jh1ri7d
    @user-iq7jh1ri7d 4 년 전 +167

    19:13
    같은 사자라고 편드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초선

    • @user-kx8kx8rc8e
      @user-kx8kx8rc8e 4 년 전 +1

      @@user-xp6sk3mz4g 웁님의 전성기에요 찾아보시면 있을지도?

    • @user-kx8kx8rc8e
      @user-kx8kx8rc8e 4 년 전 +1

      @@user-xp6sk3mz4g 웁 더빙이라고 검색하시면 웁슬란이라고 나올겁니다

    • @you_sang0534
      @you_sang0534 4 년 전

      김태영 웁슬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yenailun
      @yenailun 4 년 전

      바다악어의 치악력이 세상에서가장강합니다.

    • @park2436
      @park2436 4 년 전

      코끼리 빵꾸나겟닼ㅋㅋㅋㅋㅋ

  • @user-jg9me4po7t
    @user-jg9me4po7t 4 년 전 +109

    누군가 말했지
    초식동물이 개쎈 이유가 맨날
    채식만 해서 항상 개 빡쳤다고 말하죠
    누군가의 어록 ㅋㅋㅋㅋ

  • @roon1130
    @roon1130 4 년 전 +55

    초식동물들이 도망칠때 일부러 기린 근처로 도망침
    야생의 분쟁금지 안적구역 걸어다니는 대피소

    • @user-bv5bx5ss4c
      @user-bv5bx5ss4c 3 년 전

      코끼리는
      성질덕에

    • @user-zk1uf4cr5u
      @user-zk1uf4cr5u 3 년 전

      코뿔소나 하마 영역으로 도망가면 초식동물이 못살아 남을것 같은데...

  • @DanWooGame
    @DanWooGame 4 년 전 +48

    27:27 거북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_hamin265
    @_hamin265 4 년 전 +50

    1:42 그르릉그르릉 소리 개좋아아아

  • @BLUE_LUNA2334
    @BLUE_LUNA2334 4 년 전 +28

    원래 보던사람들 끼리 즐기는 채널인디 이걸 유튜브 알고리즘이 이 영상을 토론 투기장으로 만들어놨네

  • @user-oh3lz3xq6p
    @user-oh3lz3xq6p 4 년 전 +15

    애초에 야생동물들은 잘 안싸움
    이겨도 피해가 만만치 않으니 꼭 싸워야될 상황 아니면 안싸움
    그리고 이기는건 그때 상황마다 다른듯

    • @user-zv5uk7mn5m
      @user-zv5uk7mn5m 2 년 전

      보편적으로 누가 이기냐 이거지요

    • @user-vy9ir5nu3p
      @user-vy9ir5nu3p 2 년 전

      그렇긴 하죠 얘들이 붕대를 감는것도 아니고 한번 크게 싸우면 이겨도 시름시름 앓다고 죽이니까 피하는게 대부분이죠

  • @user-ef1dy5ip8e
    @user-ef1dy5ip8e 4 년 전 +35

    7:30 코디악베어 대가리가 하트야

  • @user-gq3il8qm6v
    @user-gq3il8qm6v 4 년 전 +28

    5:18 부딫히면 바로 울어버린되는거지

  • @mihowink5099
    @mihowink5099 4 년 전 +11

    이런거 하면 꼭 보는 몇몇 사람들 처음엔 야잌ㅋㅋㅋ 이런거 왜함 개쓸데없네 ㅋㅋㅋ
    하다가 자기가 제일 쎄다고 생각한 동물 탈락하면 아 XXX가 얼마나 쎈데 쟤한테 지냐 진짜 개무식하네ㅡㅡ 하면서 난리침

  • @user-og5zd1qm3v
    @user-og5zd1qm3v 4 년 전 +18

    39:42 코뿔소로 자진모리 휘모리장단 쌉가능

  • @user-um2iz8yz5u
    @user-um2iz8yz5u 3 년 전 +4

    노잼일줄알고 자면서 볼라했는데 존나 꿀잼이넼ㅋㅋㅋㅋㅋㅋ

  • @Danji_Cho
    @Danji_Cho 4 년 전 +80

    13:45 킬링머신ㅋㅋㅋㅋㅋ본방때 현웃 터졌었네ㅋㅋ

    • @user-if7jz8zn2v
      @user-if7jz8zn2v 4 년 전 +2

      기린 미친개 사자4마리 붙었는데 다리로 다깔아뭉갬 ㅋㅋ 영상으로봤는데 ㅋㅋㅋㅋㅋ

  • @user-tk7ij5zp3q
    @user-tk7ij5zp3q 4 년 전 +1

    댓글싸움 재밌어서 영상 반쯤 지날때까지 구경했네ㅋㅋㅋ

  • @user-yw3ui4we6u
    @user-yw3ui4we6u 4 년 전 +18

    님들 유튜브 영상에서 기린 한 번 쳐봐요
    농담아니고 진짜 실사판으로 사자때를
    걍 앞발이고 뒷발이고 다 써가며 사자
    한테 까는데 한놈 지대로 머리 맞고
    그 자리에서 즉사하는 장면이 나옴
    진짜 편집없고 구라없고 완전 실사판
    기린이 사자를 죽이는 장면이 나옴
    봐보셈 진짜 기린 혼자서 무쌍찍음

    • @user-xc1th6px9q
      @user-xc1th6px9q 4 년 전

      저도 봄
      기린이 사자떼 발이 파리채로 보였어요. ㅎㅎ

    • @user-ccc8
      @user-ccc8 4 년 전 +3

      기린이 말처럼 발로 차는데 그냥 죽더라구요..
      기린 뒷발차기가 3톤이라고...그러던데

    • @simpson_7471
      @simpson_7471 4 년 전 +1

      기린 겁나 큼 진심 개큼ㅋㅋ 보고서 이새끼 완전 괴물인데 싶었음

  • @lem-jh07
    @lem-jh07 4 년 전 +5

    코뿔소랑 기린이랑마따이 까면 기린이 차면 코뿔소는 휘청이지만 기린은 으적소리나여

  • @nothing97149
    @nothing97149 4 년 전 +11

    나중에 잘생긴 동물 월드컵도 해주세요 ㅋㅋㅋㅋ

    • @fnaf054
      @fnaf054 2 년 전

      시베리아 허스키

  • @honest-jinramen
    @honest-jinramen 3 년 전 +1

    진짜재밌다ㅋㅋㅋ

  • @user-vr9tt9px7e
    @user-vr9tt9px7e 4 년 전

    일반적으로 동체급일 경우 고양이과 동물 이기는 맹수는 현지구상에서 없다고 봐야합니다
    퓨마정도면 늑대는 한수 접고 들어갑니다. 개과가 고양이과를 이기려면 일반적으로 체급이 1.5배이상은 되야합니다. 길냥이가 5키로라고치면 10키로는 넘는 중형견은 되야 고양이를 압도할수 있어요
    고양이과 동물이 대사율이 높고 에너지소모가 많아 체력충전시간이 매우 긴대신 체급대비 근력이 압도적이라 특히 표범과의 경우 유연성이나 반사신경 민첩성 등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기 때문에 체급이 넘사이지 않는 이상은 왠만한 애들은 어림도 없습니다
    무는힘도 포유강 식육목이면 늑대=퓨마

  • @user-yb2zg5yy5r
    @user-yb2zg5yy5r 4 년 전 +17

    이야~ 댓글이 그냥 피터지는 투기장이구만 ^^

  • @user-lu7mb3hy5i
    @user-lu7mb3hy5i 4 년 전 +30

    아침에 올리면 못볼줄 알았지? 어림도 없지!

  • @user-ij3wb3ek9u
    @user-ij3wb3ek9u 4 년 전 +34

    31:52 5대5 가르마의 시초 ㅇㅈㄹㅋㅋㅋㅎㅋㅎㅋ

  • @Hell-Bovine
    @Hell-Bovine 4 년 전 +3

    코뿔소가 등빨이 어마어마하긴함 ㅋㅋㅋ 동물원가서 보면 장난이 아님...괜히 지상 넘버 2-3을 차지하는게 아님 ㅋㅋㅋ

  • @user-qw6ut8uj7f
    @user-qw6ut8uj7f 4 년 전 +5

    회색늑대,퓨마 동일한 체급이면 퓨마가 약간 우위라고 생각합니다. 회색늑대도 크지만 아무리 커도 80kg미만이고 퓨마 성체 수컷은 100kg가까이 가고 고양잇과 앞발사용이 가능한게 더 유리할 것 같네요.

    • @user-tv5te6lq7s
      @user-tv5te6lq7s 4 년 전

      동일한 체급이면 개과가 고양이과를 이기긴 힘들지않나

    • @user-fp3hc3hx9f
      @user-fp3hc3hx9f 4 년 전

      @@user-tv5te6lq7s 개과 최강 하이에나....임;;ㅜㅜ

    • @kbs6252
      @kbs6252 4 년 전

      하이에나는 개과도 고양이과도 아닙니다.

    • @kbs6252
      @kbs6252 4 년 전

      하지만 핏불이나 스테퍼드셔테리어면 이야기가 달라지죠.

    • @user-eu6cx9cz7k
      @user-eu6cx9cz7k 2 년 전

      @@user-fp3hc3hx9f 그래서 동일 체급이잖아;

  • @user-hc2kz5is4p
    @user-hc2kz5is4p 4 년 전 +28

    결론: 무케가 결국 후바이 가지고 놀거다

  • @user-yx5nt4wq2s
    @user-yx5nt4wq2s 4 년 전 +1

    실제로 쌘캐 동물들 붙여놓으면 서로 눈치보며 안싸움... 사자랑 호랑이는 서로 못보던 종이라 그런지몰라도(혹은 같은과라서 세력싸움등등..) 하는데 곰이랑 호랑이는 서식지가 겹치는데도 절대안싸움,,

  • @yw112799
    @yw112799 4 년 전 +6

    과연 이 영상에서 얼마나 많은 전문가들이 논쟁을 벌일까

    • @aj49230
      @aj49230 4 년 전

      좆문가겠죠 ㅋㅋㅋㅋㅋㅋ

  • @user-tx7sm8gb1q
    @user-tx7sm8gb1q 4 년 전 +11

    하마는 진짜 아가리 파이터네

  • @nightcrow9222
    @nightcrow9222 4 년 전 +3

    늑대중에 회색늑대면 그 진돗개가 아니라 거의 그레이트 데인 크기라고 생각하심 됨다

  • @lllllllllllllll11
    @lllllllllllllll11 4 년 전 +2

    기린 영상 아무거나 봤는데
    기린이 다리로 칠려하니까
    사자가 쫄아서 도망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ohnsonkim556
    @johnsonkim556 4 년 전

    일단 비슷한 체급의 경우 곰 vs 숫사자 vs 숫호랑이는 거의 반반 싸움이라고 생각함. 다만 북극곰은 그 체금에 비해 전투력이 떨어지는 편이라 훨씬 작은 숫사자에게 진 사례가 있음.
    호랑이가 조금 작은 불곰을 뒷통수를 물어 사냥하는 사례는 유명하니 제외하고 / 코디악 베어 정도면 체급차이가 너무 나서 지는게 맞을듯. 평군 200kg 대 400kg.. 동물 싸움에 절대라는건 없으나 대부분 코디악 베어가 이기리라고 봄. 다만 야생에서 곰이 재빠른 호랑이를 사냥감으로 볼 일도 없고, 호랑이도 자기보다 2배차이나는 곰에게 덤빌일도 없음... 좁은 우리안에서 싸운다 쳤을때 곰이 이긴다고 생각하는게 맞음.
    그러나 코끼리가 지상 최강.

  • @user-mv7cc6vv2t
    @user-mv7cc6vv2t 4 년 전 +26

    저는 이영상을 지금봤는데 코뿔소는 피부가두꺼우므로 총알한발로는 어림도없으며 코뿔소는귀가 매우밝아 적이 작은소리를 살짝만내도 바로찾아내서 진짜웁님이 말하신것처럼 괴물입니다

    • @user-hh6sm6wu9p
      @user-hh6sm6wu9p 4 년 전

      ㄷㄷㄷㄷㄷ

    • @TAG0001
      @TAG0001 4 년 전

      +눈도 안좋아서 멀리있는걸 못보고 일단 위협적이면 들이 박는다는군요

    • @nomard7288
      @nomard7288 4 년 전 +1

      덧붙여서 이넘들 성질머리가 고약해서 같은양의 약물을 마취총으로 쏘아 맞추면 코끼리는 그자리서 잠이 드는데 코뿔소는 힘껏 달리다 쓰러져 죽기 때문에 포획할때 주의가 필요하고 그래서 총알 한방으로는 안된다는 속설이 붙었댑니다

    • @user-gp2bj6ez2p
      @user-gp2bj6ez2p 4 년 전

      피부가 방탄복임??

    • @nomard7288
      @nomard7288 4 년 전

      @@user-gp2bj6ez2p 아뇨 그냥 덩치가 커서 그정도 상처로는 안죽는거 뿐인데요

  • @dltlduf59
    @dltlduf59 4 년 전 +6

    0:35 야? ㅋㅋ 금방끝나겠는데 이거?

  • @user-ig9sw5yx5g
    @user-ig9sw5yx5g 4 년 전 +1

    11:43 코모도 왕도마뱀[독,드래곤]VS마운틴 고릴라[땅,바위]

  • @user-up5vi6wg8y
    @user-up5vi6wg8y 4 년 전

    형 생방보고왔어 힘내.

  • @jjjjjjjjiii
    @jjjjjjjjiii 4 년 전 +36

    8:00 저게어딜봐서호랑이야형 그냥바퀴벌레인데

  • @user-ee1ov5fv3c
    @user-ee1ov5fv3c 4 년 전 +3

    코뿔소는 멧집이...

  • @user-yz1tl2py4b
    @user-yz1tl2py4b 4 년 전 +2

    0:37 여기서 늑대들이 무리로 다녀 젓나 팬다는걸 말 안하셨습니다

  • @hyeonyeollee3915
    @hyeonyeollee3915 4 년 전

    제대로네 잘 했네

  • @user-sd3zs5cy8c
    @user-sd3zs5cy8c 4 년 전 +115

    초식동물들이 육식을 안하는 이유
    지들 땜에 육식동물들 멸종할까봐

  • @agaptuis7764
    @agaptuis7764 4 년 전 +4

    10:48 오랑우탄의 악력은 성인남성의 5배

    • @trg841
      @trg841 4 년 전

      그럼 ㅈ밥인데

    • @yoonseohyun2007
      @yoonseohyun2007 4 년 전 +3

      @@trg841 어디서 오랑우탄이 사람 찢는다고 하던데

    • @user-fp3hc3hx9f
      @user-fp3hc3hx9f 4 년 전

      최대 15배 인걸로 아는데

    • @kbs6252
      @kbs6252 4 년 전

      그건 고릴라고침팬지도 얼추 3~5배 나오니 힘좀센 오랑우탄은 8배는 나올듯.

    • @kbs6252
      @kbs6252 4 년 전

      spi no 저는 제 바로 위의 15배라는 분에게 답글 달았는데요....
      참고로 오랑우탄은 평균 130~180 사이정도 나온다고 하니깐 오랑우탄이 인간의 얼추 4배정도 더 나오는건 맞아요. 저같이 운동한 사람은 70이상도 나오거든요.
      물론 고릴라는 못해도 300 잡아야 할듯 합니다.

  • @user-qr6il5jz7p
    @user-qr6il5jz7p 4 년 전

    1:24 퓨마 크기 - 크기몸길이 1.1∼2m, 꼬리길이 60∼78cm무게30∼103kg (terms.naver.com/entry.nhn?docId=1159210)
    회색 늑대 - 크기몸길이 100∼140cm, 꼬리길이 30∼56cm, 어깨높이 80∼97cm무게30∼80kg (두산백과)

  • @user-jl2kr6rs4c
    @user-jl2kr6rs4c 4 년 전

    호랑이랑 불곰 만나면 서로 싸워봤자 큰 상처만 남길게 뻔하니까 그냥 같은데 놔둬도 그냥 멀찍이 떨어져서 뻘쭘하게 앉아있을 확률이 클듯요ㅋㅋ 혹여나 호랑이가 먼저 시비걸어서 곰이랑 호랑이랑 싸우는 상황이 생기면 수불곰:수호랑이=6:4, 암불곰:수호랑이=3:7 정도로 승산 겁니다...ㅎㅎ 암불곰은 수호랑이랑 체급(체중)이 비슷하고 호랑이쪽이 전투쪽에 신체적 조건이 더 좋아서 암불곰이랑 비벼볼만 한것 같음.

  • @RED-tw1oy
    @RED-tw1oy 4 년 전 +5

    호랑이형님에 나오는 무커랑 산군보면 코키리도 잡을거 같은데

    • @user-xo4sf1ly1j
      @user-xo4sf1ly1j 3 년 전 +1

      걔네들은 코끼리 100마리가 뎀벼도 다뒤짐..

  • @user-re4tr2us6t
    @user-re4tr2us6t 4 년 전 +3

    코뿔소가 드리박으면 다리부러져서 기린 중심이 틀어져 넘어진다음에 그 다음 메무리 지으면 될 것 같은데

    • @Jun-_-
      @Jun-_- 4 년 전 +1

      드리박기전에 목으로 쳐서 팅겨나가겠지

    • @user-ix8jf1zt7r
      @user-ix8jf1zt7r 4 년 전

      @@Jun-_- 과연 그게 쉽게 될까요?

  • @unal5137
    @unal5137 4 년 전 +2

    정보) 코뿔소는 들이 받아서 코끼리를 넘어트린 전적이 있음.
    북극곰의 지속적인 펀치력은 평균 1톤 이상 이고 순간적으로 3톤도 넘어간다.

  • @user-uv1vd3vu8w
    @user-uv1vd3vu8w 4 년 전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웁님 왜케 예민한걸로 컨텐츠 했어욬ㅋㅋㅋ 이제 막 동물공부하는 초딩들이 얼마나 예민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론장 개꿀잼이네 방송도 개꿀잼이였는데 난 1위 병아리 할래. 아무도 못이겨:) 마블리도 진다 이거야^^

  • @Mi_richi
    @Mi_richi 4 년 전 +7

    8:30 호랑이 하트눈...

  • @user-bt9ly4lh5k
    @user-bt9ly4lh5k 4 년 전 +3

    독수리 진짜 까비다 운 좋았으면8강 정도 갈수있었는데

  • @user-xx1kx6ym3r
    @user-xx1kx6ym3r 4 년 전 +1

    12:00 이거 그거아니냐 콩 스컬아일랜드

  • @voila99luna
    @voila99luna 4 년 전

    이야 이 시간인데 조회수 봐.
    근데 시간 순삭이네
    꿀잼ㅋ

  • @user-rv5nh4uj3c
    @user-rv5nh4uj3c 4 년 전 +3

    재규어는 참고로 거북이 등 껍질을 부술수
    있어요. 호랑이는 재규어보다 치악력이 훨씬 높아요.

    • @Curry22315
      @Curry22315 4 년 전

      악어거북은 머리개빨리돌림 머리물려하면 역공당함

    • @nomard7288
      @nomard7288 4 년 전

      치악력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냥 호랑이가 사기일뿐이에요 이넘들 최고 무기는 힘도 속도도 아닌 어떤상태에서도 자세가 무너지지 않는 완벽한 바디밸런스와 엄청난 기술입니다

    • @santa6974
      @santa6974 년 전

      재규어가 치악력 더 높은거로 알고있는데

  • @Curry22315
    @Curry22315 4 년 전 +21

    실제로 하마랑 코뿔소는 서로피합니다
    물속은 하마가이기고 지상은코뿔소가 이깁니다
    기린이 하나를 때려도 큰피해는
    안입지만 하마가물면 다리뿌러집니다
    내가 이래봬도 동덕후란 이말이여!!

    • @user-pl5se6ln3d
      @user-pl5se6ln3d 4 년 전

      고기반찬

    • @user-rj5lf8yj6w
      @user-rj5lf8yj6w 4 년 전 +3

      하마 코뿔소가 맘먹고 들이받으면 기린이고 사자고 못버텨요~

    • @Curry22315
      @Curry22315 4 년 전 +2

      @@user-rj5lf8yj6w 아프리카에서 자주죽는애들이사자임 물소한테 치여죽고 기린,하마,한테 까불다 죽고 굶어죽고..흑흑 코끼리,코뿔소한테 무시당하고

    • @user-bk8og8wv4q
      @user-bk8og8wv4q 4 년 전

      큰사자들은 지금 멸종해서 그럼 시베리아호랑이랑비교해도 차이가날정도라서

    • @Curry22315
      @Curry22315 4 년 전 +1

      @@user-bk8og8wv4q 옛날호랑이도 진짜로큰데 엄청작아진거임

  • @Volibear_Master
    @Volibear_Master 4 년 전 +2

    나도 모르게 40분을 흘렸다

  • @Re-qi1ee
    @Re-qi1ee 4 년 전

    하마vs기린
    기린이 다리물리면 발버둥 칠것같죠? 물리자마자 뼈가 가루될껄요? 다리 한번물리면 도망도 못침

  • @user-wy6ez6xu5u
    @user-wy6ez6xu5u 4 년 전 +3

    진짜 최강의 동물: 인간

    • @puppy3905
      @puppy3905 4 년 전

      근데 인간이 맨손으로 싸운면 원숭이 선에서 정리가능

    • @75kg64
      @75kg64 4 년 전

      @@puppy3905 은가누가 원숭이 정도는 사지릉 찢을수았다고 생각합니다

    • @puppy3905
      @puppy3905 4 년 전

      @팝송 게임 동물 좋아하는백구 그럼 도구라고 하면 사실상 돌아니면 나무 막대기 정도로 사용할수있습니다
      뭐 아나면 나무 막대기와 줄로 만들수있는 간의식 활가능거만 사용할수있죠
      근데 제가 말하고 싶은 이야기는 인간은 끝까지 생존했어 인지적까지 왔습니다
      근데 왜? 인간은 발톱도 없고 이빨도 악하고 치악력로 안좋고 달리기 속도도 시속 약36킬로 밖에 안됐는 동물이 어떻게
      지금까지 생존이 가능한이유는
      뛰어난 머리× 동물이 할수없는 도구 사용능력× (원시대 사용가능한 무기는 돌,나무 막대기,활적도라서 무리)
      이유는 2까지로 체온 조절과 지구력입니다
      체온은 땀으로 체온을 유지할수있습니다
      그리고 높은 지구력으로 사습을 계속 쪽차가서 잡은식으로 사냥을 했죠
      (결론 사업무기가 없으면 인간은 먹이사슬 최하위체다)

  • @Mind_Victory
    @Mind_Victory 4 년 전 +3

    죽창을 먹는 판다가 짱임

  • @CrazyTuner
    @CrazyTuner 4 년 전 +1

    유투브에 나온 영상보면 코뿔소가 기린한테 먼저 들이받기 공격했다가 기린이 살짝 피한담에 발로 코뿔소를 제대로 한방 때리니까 코뿔소가 맞고 바로 도망갔습니다.

  • @user-vd7hd9yh7c
    @user-vd7hd9yh7c 4 년 전 +1

    1. 코끼리 2. 기린 3. 하마 4. 코뿔소 순이 맞는 듯.그리고, 호랑이보다 작은 고양이과 맹수들이랑 곰이랑 붙으면, 의외로 고양이과 동물들 승률이 꽤 나온다고 합니다.중심을 무너뜨려서 자빠뜨리는게 고양이과가 더 유리하다고 하네요. 호랑이 같은경우는 앞발을 워낙 자유자재로 잘 써서, 본인보다 큰 동물들도 사냥하고 다니죠. 한방에 확 물어죽이는게 아닙니다.

    • @user-xn8dj7qf8v
      @user-xn8dj7qf8v 4 년 전

      오 맞는데
      5.북극곰
      6.가우어
      7.시베리아호랑이!

    • @user-nk2qb1xy9n
      @user-nk2qb1xy9n 3 년 전

      코뿔소랑 기린 순위바뀐듯 코뿔소가 하마보다 쎔
      어짜피 야생에선 신경전만 하겠지만

  • @user-pr6xd4zo6c
    @user-pr6xd4zo6c 4 년 전 +4

    이번 영상에서 개미랑 개미핥기가 제일 웃겼다ㅋㅋ

  • @chicken-neko
    @chicken-neko 4 년 전 +4

    북극곰에게 펩시주면 빡쳐서 북극곰자체강화합니다

  • @user-gg1kb5xe5u
    @user-gg1kb5xe5u 3 년 전

    말이 없는게 아쉽다 말도 은근 쌘데 웁님 말대로 1:1로 죽일기세로 싸운다면 늑대,치타 이런애들은 말선에서 정리될텐데 ㅋㅋㅋㅋㅋㅋ말 뒷차기 진짜 쥰내 쎈데 .. 성인남성은 그냥 뒤지고 호랑이,사자 이런동물도 말 뒷차기 제대로 맞으면 뼈 으스러지고 못 움직일텐데

  • @you-gonna-be-gombo
    @you-gonna-be-gombo 4 년 전 +1

    기린 다큐에서 목 부딫히면서 짝찟기 맞짱뜰때 퉁 퉁 소리 개 호러임

  • @MrRoach4You
    @MrRoach4You 4 년 전 +5

    동물의 왕에서 꼬끼리가 은퇴하면 그 자리를 가지고 싸우는 건 기린, 코뿔소, 하마 뿐일 것이다. -나

  • @tv-pq2mi
    @tv-pq2mi 4 년 전 +17

    한공간에서 서로를 죽일각오로 피터지게 싸운다면 기린이 압도적이긴 하지만 야생이란 필드에서 서로를 사냥해봐라 하면 호랑이가 압도적일 거 같습니다ㅋㅋㅋ

    • @user-uq3bw6cs6j
      @user-uq3bw6cs6j 4 년 전 +1

      걍 그 어떤 동물이든 1:1은 호랑이를 절대 이길수가 없음 (코끼리제외)

    • @user-cg2hu4nk8s
      @user-cg2hu4nk8s 4 년 전 +5

      동동 그럼 코뿔소랑 곰도 진다는소리네 믿거

    • @user-kv1kv7yb2m
      @user-kv1kv7yb2m 4 년 전

      ㅇㅈ서로 어택땅찍고싸우면 호랑이가 지는데 뒤에서 기습하고 사냥하는게 호랑이 주특기지

    • @user-yh4bp5ib5f
      @user-yh4bp5ib5f 4 년 전 +1

      인도코끼리성체가 아프리카코끼리보단큰데 종종호랑이밥이된다죠 참고로호랑이는단독생활입니다 네셔널에서 호랑이2마리를 아프리카에 풀어놨는데 한달만에 생태계파괴급이라 돌려보냈죠 시속80키로로달리는 타조도 날아가는 대머리독수리도 나무위에서자고있는 표범도 싹잡아먹거나죽였습니다ㅋㅋ

    • @user-bt9ly4lh5k
      @user-bt9ly4lh5k 4 년 전 +1

      @@user-uq3bw6cs6j 그럼 코뿔소 기린 곰보다 더 쌤???

  • @user-jq9jz7mu1e
    @user-jq9jz7mu1e 4 년 전 +1

    🎁🎁🎁🎁기린 짱 기린은 목을 다치는 다리힘이 장난 아닙니다.
    직격 내장이 터져요

  • @user-ep4ek3sr3w
    @user-ep4ek3sr3w 4 년 전

    이번 영상 요약 = ??? 도 쌔죠 하지만 이 악물고 싸우면 기린이..

  • @aylus38
    @aylus38 4 년 전 +8

    근데 기린은 운이 아~~~~~~~~~~~주 좋은 킥복싱이나 무에타이 하는 사람들이 다가가서 로우킥차면 넘어진다네요
    물론 그 로우킥이 나무빠따는 부러뜨려야 하겠지만요

    • @joey1023
      @joey1023 4 년 전

      와우에 나오는 오크나 오우거도 기린이랑 맞짱까서 힘들게 이긴다는데???
      (워크래프트 3 설정상)

    • @TV-mg3fz
      @TV-mg3fz 4 년 전

      로우킥 차기전에 기린발차기 맞고 사망할듯

  • @FC-vf6ib
    @FC-vf6ib 4 년 전 +5

    ㅋㅋㅋ 밟으면 찍하고 터졐ㅋㅋㅋㅋㅋㅋㅋ 불상한 울버린

  • @user-ym1qo7ft9o
    @user-ym1qo7ft9o 2 년 전 +1

    확실히 북극곰이 코뿔소한테 맞으면 생에 느껴본적 없는 고통을 느끼게되긴 할것같다

  • @user-xr8tk4fy6w
    @user-xr8tk4fy6w 4 년 전

    싸움은 힘다음 날쌤인데 멧돼지말고 두발굽동물들은 자빠지면 ㅂ ㅅ 대고
    육식동물들은 몸에비해 날쌔서 곰도... 항상 뒤로가서 잡죠 곰도 힘에서 밀리면 뒤에서공격
    평소에 워낙힘이 좋으셔서 그냥 앞으로 자주 덤비시지만 곰은,.,,

  • @user-fu9tc8eo1v
    @user-fu9tc8eo1v 4 년 전 +6

    실제 전문가&동물매니아 사이 육상동물3대장
    1위코끼리(최대 6~7톤사이)
    2위코뿔소(최대 3톤정도)
    3위하마(최대 3톤정도)
    이놈들은 부동의 탑쓰리임
    그리고 퓨마가 약해보해보이고 늑대랑 비슷한크기인지 아는데 평체 늑대1.5배정도 더나감 수컷은 최대 100kg넘게도 나갑니다

  • @user-pz6bd6hu1n
    @user-pz6bd6hu1n 4 년 전 +3

    23:56 치타는 최고 100km이상 인데

  • @user-ff1zk4nc8t
    @user-ff1zk4nc8t 4 년 전

    여기가 그렇게 꿀잼이라면서요?

  • @Hongsik-No
    @Hongsik-No 4 년 전 +3

    코뿔소는 저 살가죽도 겁나 갑옷처럼 딴딴하다던데

  • @user-fg9jl4nc1n
    @user-fg9jl4nc1n 4 년 전 +5

    전문적으로 비교하는게 아니라 이 유튜버가 개인적으로 생각해서 비교하는건데 왜 이렇게 죽자고 아니다뭐다 하는지 모르겠다 그냥 꿀발린 목소리랑 웃음소리 듣고 갑시다

    • @user-mb5nu6ve6g
      @user-mb5nu6ve6g 4 년 전

      이런걸 어린친구들이 잘못보고 배울수있으니 바른지식을 알려줘야하는게 맞지않을까싶은데요...
      적어도 검색해서 나오는상식도 본인이 봤는데 어마아마하다 이러면서까지 말하면서 저래 방송하면 어린친구들은 많이 혼란스럽겠죠

    • @user-fg9jl4nc1n
      @user-fg9jl4nc1n 4 년 전 +4

      원규니 처음에 웁님이 말씀하셨다시피 개인적인 생각으로 한다고 말씀하셨어요 어린아이들이 개념적인 부분에서 의문이 가면 직접 찾아보거나 주변 어른들한테 물어서 바른 정보를 얻지 않을까요? 공적인 장소라고는 하지만 웁님 채널이 전문적으로 동물에 대해 연구하는 채널도 아니고 재미를 위해 컨텐츠 진행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 @iamyohan444
    @iamyohan444 2 년 전

    아니 근데 기린이 진짜 발로 한번 차면 그 빌라 시멘트 기둥이 박살날거 같아... 그리고 애초에 겉은 방어가 되도 속에 충격이 다 전달되서 내장이 피해를 입지 않을까...

  • @MomitoSeo
    @MomitoSeo 4 년 전

    케이지 안에서는 퓨마가 늑대 이길 듯.
    고양이과 동물들의 민첩성과 앞발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능력은 개과보다 훨씬 뛰어나요.
    게다가 비슷한 체중이라면 크기가 작아도 개과보다 힘이 훨씬 뛰어나고 근육이 좋죠.
    다만 케이지가 아니라 넓은 장소인 야생이라면 또 달라질수 있다고 봅니다.
    개과의 장점은 지구력이거든요.
    고양이과는 몇 백미터만 계속 달려도 급격한 체온 상승으로 죽을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과인 늑대는 수십 킬로를 빠르게 이동할수 있고 장시간 싸울수 있죠.
    넓은 공간에서 치명타를 당하지만 않는다면 퓨마가 늑대보다 먼저 지친 가능성이 높습니다.

  • @user-cd8wx6dn8b
    @user-cd8wx6dn8b 4 년 전 +5

    코끼리 와서 다 정리해라

    • @user-tendo
      @user-tendo 4 년 전

      뿌우우웅~ (ㅍ ㅓ ㄱ)

    • @arktruder
      @arktruder 4 년 전

      하지만 코뿔소가 왔는데............(푹.......턱)

    • @user-hw3bu3he5e
      @user-hw3bu3he5e 4 년 전

      @하마s 고래: 어? 오늘은 조금 큰 새우인가 ㅋㅋㅋ 꿀꺽 ㅋㅋㅋ

    • @bug3996
      @bug3996 4 년 전

      @하마기도라 메갈로돈있으면 되는데

  • @MIN-nn9yo
    @MIN-nn9yo 4 년 전 +7

    이 유튜버 잘 모르고말하는거 같은데..; 재규어랑 멧돼지랑 체급차이는 나지만 재규어의 민첩성이 얼마나 뛰어난데요;
    늑대는 그리고 큰 늑대도 잇지만 다 큰것도 아니고 작은늑대도있습니다;
    퓨마랑 재규어가 사자 아래라고 보심될거같습니다.

    • @user-mt4fn3pc7e
      @user-mt4fn3pc7e 4 년 전 +1

      결과에 승복하세요 ㅋㅋ

    • @_yeop
      @_yeop 4 년 전 +4

      자기 생각대로 하는데 모르니뭐니는 뭐하는 ㅋㅋㅋ
      유튜버가 전문가냐? 재미로하는거지

    • @bug3996
      @bug3996 4 년 전

      이런댓글 생방에서 보고 ㅈㄴ웃음 ㅋㅋㅋㅋㅋ조회수 ㄱㅅ

  • @vanguard_min6022
    @vanguard_min6022 4 년 전 +1

    그냥 확실하다는듯이 누가이긴다 뭐가이긴다 말고 스냥 웁피셜로 결정하고 재미를줬어야대는데...

  • @user-xr8tk4fy6w
    @user-xr8tk4fy6w 4 년 전 +1

    1.동물의세계보면 퓨마vs몇마리늑대해도 먹이뺏기더라고요
    늑대 보통 70키로 정도 퓨마는 80-120
    그리고 무는힘보다는 고양이과 동물이 발톱도 무기라는게 더 유용해보이더라고요
    2.시호vs코악 덩치가2배라서 어쩔수없이 코악승리가 맞긴헌디 그래도 시.호가 날쎄서
    계속 뒷통수공격하면 이길수도 있을거같긴헌디
    3.계속 땡겨서봤는데 동물의세계좀 보시고 순위매기셔야할듯...
    단체긴허지만 사자가 기린잡아먹는데 숫사자 두마리면 확실히 잡아먹고 1:1이면 으흠?
    그리고 하마 2톤이래서 달려서 들이받으면 자빠져요 덩치에비해서 다리얇죠
    그래서 사자 한두마리 매달리면 자빠지는데...

    • @CrazyTuner
      @CrazyTuner 4 년 전

      씨뱅 사자 두마리가 기린 성체를 사냥한다고? 어이가 없네요 ㅋㅋ

    • @John-xf2yb
      @John-xf2yb 4 년 전

      코뿔소도 쫓아내는게 기린인대 두마리는무슨..

    • @user-xr8tk4fy6w
      @user-xr8tk4fy6w 4 년 전

      숫사자 두마리가 기린한테 쳐맞는거 봤냐? 어이가없네

    • @user-xr8tk4fy6w
      @user-xr8tk4fy6w 4 년 전

      코뿔소 쫓아내는거 봤냐? 꿈에서 봤어?

    • @user-xr8tk4fy6w
      @user-xr8tk4fy6w 4 년 전

      유튜브에 올라온 기린뒷발질에 도망가는 코뿔소는 딱봐도 새끼구만
      니가 호랑이 새끼 잡는다고 인간이 호랑이 이기는거냐

  • @user-wh9tb2vf7v
    @user-wh9tb2vf7v 4 년 전 +7

    정리 해줄게
    곰 vs 호랑이
    호랑이가 곰을 죽일 확률이 더 높음 (민첩함의 차이)
    호랑이는 곰과 맞다이 안 침
    맞다이는 곰이 세지만 야생에서는 호랑이가 이김
    호랑이는 곰을 때릴 수 있지만
    곰은 호랑이를 때리기 힘듦

    • @user-wh9tb2vf7v
      @user-wh9tb2vf7v 4 년 전 +2

      숟가락 살인마 처럼 곰을 말려서 죽인다 생각하면 됨
      실제로 호랑이는 굶어 죽을 위기가 아니고서야 곰과 맞다이는 안 침

    • @user-wh9tb2vf7v
      @user-wh9tb2vf7v 4 년 전 +1

      존나 무식한 애들이 무슨 곰의 덩치, 휘두르는 힘 어쩌고 하는데 호랑이는 안 맞아요 ,,, 그리고 호랑이는 곰을 툭툭 치면서 상처내서 지치게 만들어요 답이 없습니다 제발 곰빠 님들 그만 우겨주세요

    • @user-uq6ij8qr5w
      @user-uq6ij8qr5w 4 년 전 +1

      그래니말맞아 ㅇㅇ 좁은 우리라면 몰라도 야생에서는 호랑이가 압승

    • @oipul-oy6el
      @oipul-oy6el 4 년 전 +1

      코끼리가 짱임

    • @yoonseohyun2007
      @yoonseohyun2007 4 년 전

      @@user-wh9tb2vf7v 호랑이가 카이팅 하는것도 아니고 치고 빠지는게 아닌 이상 곰이 호랑이 치긴함 그리고 님 생각보다 곰이 느린 동물이 아님 존나 빠름

  • @user-bb8du9yd3r
    @user-bb8du9yd3r 4 년 전 +8

    저기.. 시베리아호랑이가 배고프면 그리즐리베어 씹어 먹는데...

    • @user-gk9tk1iv5m
      @user-gk9tk1iv5m 4 년 전

      ㅇ 아니야

    • @user-fj7qv2pu2q
      @user-fj7qv2pu2q 4 년 전

      지금은 곰이 더 쎄다고 생각하지만 옛날 시베히아 호랑이는 가히 엄청난 동물이엇음

    • @user-gk9tk1iv5m
      @user-gk9tk1iv5m 4 년 전

      @@user-fj7qv2pu2q 곰도 엄청남

    • @user-fj7qv2pu2q
      @user-fj7qv2pu2q 4 년 전

      @@user-gk9tk1iv5m ㅇㅇ 아는데 옛날 시베리아는 지금의 시베리아랑 비교도 안댈만큼 크기엿음 지금은 고양이 수준

    • @user-gk9tk1iv5m
      @user-gk9tk1iv5m 4 년 전

      @@user-fj7qv2pu2q 저곰보다는 작지않음?

  • @seankim9498
    @seankim9498 4 년 전

    코디악베어 크기는 아파트 2츨 높이 정도 글구 앞발로 내리치면 3톤은 넘어가고 오랑우탄 때리는힘이 1정도로 알고있어여 고릴라는 더 위

    • @user-gd2if2vz9h
      @user-gd2if2vz9h 4 년 전 +2

      뭔 2층높이야; 2층이면 기린이랑 비슷한 크긴데

    • @user-wk1zn7gv2l
      @user-wk1zn7gv2l 4 년 전

      오랑우탄 때리는 힘이 1위라면서 그 위가 고릴라라는건 뭐냐;

  • @user-jr5hc9xj4b
    @user-jr5hc9xj4b 4 년 전

    오랜만이다

  • @user-uw5lr4bc2t
    @user-uw5lr4bc2t 4 년 전 +4

    성인 남성이 죽일듯이 덤비면 울버린을 이긴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ze7rf9ff1c
      @user-ze7rf9ff1c 4 년 전

      그루트 님 ㅋㅋ 울버린 불곰도 이긴다는 가설(?) 도 있던데...

    • @user-ts1rd6yt1v
      @user-ts1rd6yt1v 4 년 전

      맨손말고 둔기하나정도면 건장한남성이면 죽을각오하면 사람이이기지않을까여?

    • @bug3996
      @bug3996 4 년 전

      지능을 이용하면 되지않나요?

  • @yungyokim8480
    @yungyokim8480 4 년 전 +4

    영상보다 보니 시베리아 호랑이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거 같아서 말씀 드립니다. 시베리아 호랑이 경우 많은 동물을 사냥하지만 곰도 사냥할 정도에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뱅갈 호랑이랑은 등급 자체가 다릅니다.

    • @user-mb5nu6ve6g
      @user-mb5nu6ve6g 4 년 전

      공감요 유튜브 검색만해도 쉽게아는 정보인데 본인에 낮은생각으로 방송올리면 혹여나 어린친구들이 보면 얼마나 잘못된정보를 알까 걱정요

    • @KimYongdae303
      @KimYongdae303 개월 전

      ​@@user-mb5nu6ve6g그냥 주관적인 생각인데 진지;;

  • @user-up8zo5ff3z
    @user-up8zo5ff3z 4 년 전 +1

    근데 웁님 기린이 어떻게 싸워요?

  • @user-kb8oy3ii8r
    @user-kb8oy3ii8r 4 년 전

    그리고 코뿔소는 아레에서 위로 올려쳐야하는데 악어는 너무 납작해서 드러올리기 힘들거에요. 악어는 기습을많이합니다 은신해서요

  • @BJ-od7mr
    @BJ-od7mr 4 년 전 +14

    너무 웃겨서 한마디 해드리면 코디악베어는 호랑이 먹이에 속합니다 실제로 호랑이가 잡아먹었다는 학회보고도 엄청많쿠요 호랑이는 사자처럼 무식하게 사냥하지 않고 코디악베어의 엉덩이를 앞발로 너덜너덜해질때까지 상처내고 과다출혈로 곰의 힘이 빠진뒤에 다가가서 코를물어서 질식사시킴니다 ~~~ 물론 알면서 웃기려고 올리신 영상이죠?? ㅋㅋ

    • @trg841
      @trg841 4 년 전

      호랑이가 곰을 이긴다는건 살면서 처음보네 ㅋㅋㅋ 공부좀 하자?

    • @user-bj8lm1rn2x
      @user-bj8lm1rn2x 4 년 전 +3

      @@juno8792 호랑이가 저런식으로 사냥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호랑이가 곰이랑 피지컬이 조금 딸리지,키나 몸 길이가 작은것은 아니기때문에 곰보다 훨씬 날렵한 호랑이가 척추를 물면 게임끝난다고 봅니다 그리고 호랑이가 치악력도 훨씬 쌥니다

    • @user-bj8lm1rn2x
      @user-bj8lm1rn2x 4 년 전 +1

      @@juno8792 님아 코디악베어는 일반호랑이한테 오히려 집니다.호랑이는 치고 빠지고 반복하다가 상대가 체력이 빠지면 그때 척추를 물든 뜯든 앞발로 후리든 해서 아에 척추를 절단하는데 안그래도 덩치크고 호랑이보다 몇배는 둔한 코디악베어가 날렵한 호랑이를 잡지도 못하기는 커녕 척추가 끊켜서 움직이지도 못할겁니다

    • @user-xw1uo8ke9l
      @user-xw1uo8ke9l 4 년 전

      @BJ로미오 인정입니다

    • @user-xw1uo8ke9l
      @user-xw1uo8ke9l 4 년 전

      @@trg841 너나하시죠

  • @user-my3kr5gd3g
    @user-my3kr5gd3g 4 년 전 +4

    잼민이들 나무위키 꺼라
    초등학교 방학이지 이제? 숙제하러 가야지?

  • @dudcopy
    @dudcopy 4 년 전 +1

    공통점:베어그릴스가 천적이다

  • @user-rv5nh4uj3c
    @user-rv5nh4uj3c 4 년 전

    북극곰의 앞발 힘은 3톤이 넘어서 코뿔소를 북극곰이 앞발로 한대 때리면 덩겅 잘리진
    않더라도 목뼈가 부서져요.

  • @user-js6nh1nn5y
    @user-js6nh1nn5y 4 년 전 +3

    곰중 가장큰놈은 코디악임 코디악 두발로 선높이가 2층아파트 정도라고하는데

    • @user-ix8jf1zt7r
      @user-ix8jf1zt7r 3 년 전

      ㄴㄴ 북극곰이 가장 큼 그다음이 코디악

    • @user-rz1qh5yj6s
      @user-rz1qh5yj6s 3 년 전

      @@user-ix8jf1zt7r 북극곰 코디악보다
      작아진 걸로 아는데?

    • @user-ix8jf1zt7r
      @user-ix8jf1zt7r 3 년 전

      @@user-rz1qh5yj6s 작아졌다고요?? 그럴수 있나?

  • @user-ve2hk8fe8s
    @user-ve2hk8fe8s 4 년 전 +3

    어우 여기댓글 ㅈ도 모르는 초딩들이
    지들이 뭔 진리인냥 떠드는 댓글이 너무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wt9cu4pp6t
    @user-wt9cu4pp6t 4 년 전

    등교길에보고있었어요 ㅋㅋ

  • @rcoon0708
    @rcoon0708 4 년 전

    댓글 싸움 개꿀잼 ㅋㅋㅋㅋㅋ

    • @user-ue6fe1py8j
      @user-ue6fe1py8j 4 년 전

      찐따쉑덜 지들이 아는거 나온다고 신났잖어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il6vf5gc7g
    @user-il6vf5gc7g 4 년 전 +10

    일반 호랑이면 곰이 이기는데 시베리아 호랑이니깐 호랑이가 이길듯

    • @hellostar6346
      @hellostar6346 4 년 전 +1

      코디악베어 검색해보고오삼
      앞발이 호랑이얼굴이고 곰이 한번치면 뼈가 바스라짐

    • @hellostar6346
      @hellostar6346 4 년 전

      가장포악하고 사람도잡아먹는기 코디악베어임

    • @IBeTK
      @IBeTK 4 년 전 +2

      @@hellostar6346 근데 코디악베어가 새끼보호하는 어미퓨마한테도 당한영상이 있고 거기서 설명이 아무리 코디악이라도 호랑이 어금니에 척추물리면 뒤짐 존나 민첩해서 곰이못잡음

    • @Bozizazizzamzi
      @Bozizazizzamzi 4 년 전 +2

      이태규 코디악베어가 아닌 그리즐리베어고 굳이 상처 입으면서 까지 퓨마를 잡을 이유가 없으니 도망간 거지

    • @Bozizazizzamzi
      @Bozizazizzamzi 4 년 전 +1

      이태규 느림보곰이 새끼를 지키기 위해 자신보다 두 배 가량 큰 벵갈호랑이를 쫓았다고 해서 느림보곰이 벵갈호랑이보다 센 건 아닌 것과 같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