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0울트라-2부│치명적 단점 발견..│노트20울트라를 노려야겠다. [울트라TV]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2. 15.
  • 안녕하십니까! 울트라비니군입니다. ts.la/kyungbin32296
    갤럭시S20울트라를 받아와서 리뷰를 하고 정말 즐거웠다가
    엄청난.. 단점을 발견하고는 완성형인 노트20울트라를 기다리기로..했어요.
    사실 갤럭시시리즈를 좀 알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S에서 베타테스팅(?)과 신기술접목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노트시리즈에서 펜을 추가해 S의 완성형을 낸다는 것을
    뇌피셜이나 추측으로나마 느낄 수 있을거에요.
    이번 S20울트라는 정말 엄청난 발전과 새로운 신기술의 접목이
    눈부신 정말 멋진 폰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역시나 장점이 있으면 단점이 있겠지만 이건 좀 제겐 치명적이더라구요.
    어쨋든 밤에 찍던 낮에 찍던 문제가 있는 부분이니
    12시간을 넘게 붙잡고 테스팅해봤던 결과
    저는... 노트20울트라가 이 문제를 고치면 구입해야겠다 싶었습니다. ㅎㅎ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갤럭시S20울트라#테슬라#갤럭시S20울트라단점
    ★ 울트라TV
    TESLA 리퍼럴 : ts.la/kyungbin32296
    유튜브 - / binigoon79
    블로그 - blog.naver.com/jkb800122
    이메일 - jkb800122@naver.com
  • 과학기술

댓글 • 158

  • @user-oj7tz6in9w
    @user-oj7tz6in9w 4 년 전 +1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봐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ㅂ=)/

  • @user-wb9fw4pc3c
    @user-wb9fw4pc3c 4 년 전 +18

    초점같은 경우에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서 고칠수있겠죠??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3

      저도 고쳐지길 바래봅니다! ^^
      그래야 저도 고쳐진 노트20U를 구입할 수 있을테니까요?ㅎㅎㅎ

    • @ohnato
      @ohnato 4 년 전 +1

      짧으면 두세달 정도면 업데이트 될겁니다.

    • @oscargim5867
      @oscargim5867 4 년 전 +2

      @@gn1519 아이들 찍어주려 사전예약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거의 순간포착 같은 사진을 찍어야하는 경우가 많아 제게도 치명적 단점이라 아쉽내요.
      후반기 노트나 내년 21을 기대해야겠내요ㅠ

    • @user-vs8lg2fh4d
      @user-vs8lg2fh4d 4 년 전 +1

      듀얼픽셀이 아니라서.. 펌업으로 해결될 간단한 문제가 아니에요

    • @oscargim5867
      @oscargim5867 4 년 전

      @@gn1519 색감은 소니꺼 썼을때가 더 좋은듯해요

  • @bulkim9103
    @bulkim9103 4 년 전 +1

    5:17 위험할 뻔했네요. 깜빡이도 안키고 들어오다니...
    예구하고 기다리는데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ㅜ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감사합니다! ^^
      좋은 제품입니다 확실히.. 동영상위주가 아니시라면 상당히 추천할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

  • @niceweather_rhkd3
    @niceweather_rhkd3 4 년 전

    야간사진 진짜 짱입니다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야간 사진 정말............ (이 자식들이 미쳤나 싶어요ㅋ) 너무 잘 만들어서.....

  • @joonsick-cap
    @joonsick-cap 4 년 전

    울트라비니군의 울트라 리뷰 ㄷㄷ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ㅋㅋㅋ 그러게요 이번에 갤럭시 작명이 울트라인거보고 좀 웃었어요 ㅋㅋㅋㅋ

  • @user-gz4of4yw6c
    @user-gz4of4yw6c 4 년 전 +1

    뭔가 우리가 보는 눈하고 색감도 비슷하고 현실감이 있네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정말 퀄리티 하나는 끝내주더군요 덜덜덜

  • @user-hj2pi3is6v
    @user-hj2pi3is6v 4 년 전

    늦게 왔네요...ㅎ 항상 잘보고 갑니당!^^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ㅂ=) 늦게 오셔도 돼요 언제든 들려주세요 헤헤

  • @user-kr2xq4hj1q
    @user-kr2xq4hj1q 4 년 전

    형 잘보고 가요

  • @CAPDORI
    @CAPDORI 4 년 전

    테슬라로 리뷰를 배우더니... 갤럭시s20 리뷰중에 가장 실생활에 근접한 최고의 리뷰군 ㅋ 사야겠군 !!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지르시고 싶을땐 지르시는게 배송을 늦추지 않습니다!! =ㅂ=)/ㅋ

  • @maxchoi6394
    @maxchoi6394 4 년 전

    동영상 20배줌 대박이네요.. 단점이 있긴 있지만 와~ 소리 나오네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약간의 단점이 있긴 하지만 스틸 사진으로만 쓰기에는 정말 좋은 카메라가 나온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저처럼 영상을 주로 찍는 사람에게는 좀 치명적인 단점이구요 ㅠㅠ 흑흑

  • @KimJGS
    @KimJGS 4 년 전

    저는 8k 동영상이랑, 싱글테이크 기능이랑, 영상촬영할때 감도나 화밸이나 이것저것 조정 할 수 있다던 그 "프로 뭐시기"가 궁금해요 비니님!!!!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1

      일단 8K 찍어놓고 왜 안 넣었냐하면.. 너무 생각보다 별로 였어요 ㅎㅎ 그냥 해상도만 극대화시킨 느낌 ㅎ
      싱글테이크 역시 그다지 효용성은 떨어졌구요.
      프로로 밤 찍는거보다 그냥 야간모드로 찍는게 더 나아서...
      프로모드도 활용을 잘 안 할 것 같기는 합니다 :)
      다만 프로모드 동영상은... 진짜 가까이 있는 아이들의 초점거리 문제를 해소할 수 있는 마지막 수단으로서는 괜찮아 보여요 ^^

    • @KimJGS
      @KimJGS 4 년 전

      @@ultrabinigoon 어쩐지.. 리뷰어들이 새로 추가된 기능을 언급만 하고 넘어가더라니.. 특출난게 있었으면 차이를 보여주지 않을리가 없는데 싶었습니다 ㅋㅋ 비니님 덕분에 저는 노트20을 기다려도 되겠습니다 ㅋㅋ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1

      @@KimJGS 저도 일단은 초점 잡는거 소프트웨어적 수정이 들어갔는지 아닌지를 먼저 체크해보고 있다가...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겠어요 ㅎㅎ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서 말이죠 ^^

  • @holymoly4247
    @holymoly4247 4 년 전 +1

    소프트웨어업뎃으로 초점조정좀 해야할듯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조정 못 해서 나오면
      듀얼픽셀로 물리적인 문제를 해결한 다음다음 버전을 기대해야할 것 같습니다.
      지금의 RX100을 못 뛰어넘는건 저 센서에 듀얼로 위상차 AF를 이용했다는 것때문인데
      소프트웨어적으로 비슷하게라도 따라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ㅠ

  • @user-jw1ju4di1i
    @user-jw1ju4di1i 4 년 전 +1

    10:35 군자교에서 군자방향으로 가는거 같네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군자교에서 천호대교 방향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ㅋㅋ

  • @user-hx7ix8zu5l
    @user-hx7ix8zu5l 4 년 전

    목소리넘멋있으세요 !
    갤럭시20플러스는 노트10플러스에비해 메리트는없는건가요? 울트라말고 플러스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아이고 넘나 감사드립니다 ㅠ
      20플러스도 충분히 메리트가 많습니다! =ㅂ=) 사진퀄리티도 월등하구요 ^^

  • @eedsewq
    @eedsewq 4 년 전

    또 하나의 이슈가 생겼습니다...배터리가 40이하로 내려가면 화면이 초록색으로 바뀌는 버그도있다네요.... 그것도 소프트웨어로 고쳐질까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1

      헐.....?!
      그런 이슈가..ㅠ
      이번 S20은 조금 일들이 많네요 우짜나..

  • @JK-bm6im
    @JK-bm6im 4 년 전 +1

    드디어 사고싶은 핸폰이 생겼다. S7에서...ㅎㅎ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와 저도 S7을 갤역사상 가장 좋아하던 폰이었는데.. ㅋ 그 다음 좋아하는게 S10e 그리고 갤럭시S20U네요!! 하지만 노트20U까지 버티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 @JK-bm6im
      @JK-bm6im 4 년 전

      @@ultrabinigoon 노트 다음버젼이 노트20U인가보죠?

  • @user-nj7sj1wy3l
    @user-nj7sj1wy3l 4 년 전

    8:30 어딘가 익숙해서 봤더니 암사동쪽이였네요 ㅋㅋ...

  • @ManiRoad
    @ManiRoad 4 년 전

    괜찮은 실제 리뷰를 봤네요. 초점이 왔다갔다 하다니. 노트20을 기다려야하나봅니다.

    • @user-wc1kk1ce4d
      @user-wc1kk1ce4d 4 년 전

      노트20서도 해결이 쉽지 않을겁니다. 고화소 픽셀비닝 센서들은 3~4년 후에 쿼드PD-AF가 나와야 어느정도 해결 될거에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노트20울트라나.. S20울트라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기대해봅니다.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제 생각엔 소프트웨어 최적화로 충분히 잡을 수는 있을 것 같기는 한데...
      말씀대로 하드웨어적 스펙이 딸려서 이런다면.. 흠.....좀무

    • @user-wc1kk1ce4d
      @user-wc1kk1ce4d 4 년 전

      @@ultrabinigoon 아마 TOF를 통해서 AF 보강을 할 수 있을겁니다. 다만 레이저 AF라도 넣어줬음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user-wc1kk1ce4d AF문제는 소프트웨어적으로 분명히 체크할 수 있는 부분이기는 할겁니다. 예전 G시리즈 처럼 레이저AF나와주면 참 좋을텐데 말이에요 ^^ ㅎㅎㅎㅎ

  • @Q8Audi
    @Q8Audi 4 년 전

    아.. 생각보다 촛점이.. 근데 사진 퀄리티는 되게 좋군요. 정말 좋아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정말 스틸사진 퀄리티는 말잇못...........ㄷㄷㄷㄷㄷㄷ

  • @user-wn8jc4oe1y
    @user-wn8jc4oe1y 4 년 전 +2

    업데이트 나이스~~~

  • @user-uo1xp1sc7u
    @user-uo1xp1sc7u 4 년 전 +1

    노트9입니다. 이번 올트라 사전예약해놨는데... 노트20 까지 존버해야될까요?ㅠ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우와 부럽습니다. 전 살 돈이 없어서 패쓰! ㅋ

  • @user-sz8eq2ii9g
    @user-sz8eq2ii9g 4 년 전

    이번에나온센서가 듀얼픽셀 자동초점이 아니라 위상차 자동초점이라 느려요.. 소프트웨어로 보정하기에는 하드웨어적인거라 힘들어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많이 느리죠. 소프트웨어적으로 흉내라도 낼 수 있게 나와줬으면 합니다 ㅎㅎ

  • @user-eu3wy7is8p
    @user-eu3wy7is8p 4 년 전 +1

    마우스 잘 못 눌러서;;; 4:48 부터 봤는데... 뭐지? 저 화질은? 하고 봤다가 4:58 에 소름 쫙;;; 짤 영상으론 봤는데...
    이렇게 보니, 되긴 되는 구나;; 싶네요;;;
    확실히 고프로 등 전용 만큼은 아직 미흡하긴 하네요
    다만, 급하게 찍을 게 생겼을때 찍을 만은 하네요. 충분히... 야간 사진 잘 나오고... 이젠 정말 똑딱이는 안써도 될 정도네요
    그 이상급은 아직 좀 더 있어야 할 것 같고...
    카메라 센서 커진 값은 하는 것 같네요
    야간 촛 점은 잡는 게 좀 늦는 것 같네요. 이런건 펌웨어로 업데이트 되지 않을려나? 싶네요
    무튼 이번에 울트라가 이제 폰카도 쓸만하다는 걸 제대로 보여주는 듯 싶네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확실히 센서가 커지고, 집약된 밀도도 좋아지고 해서
      스틸 사진이나 널널하게 찍을때는 확실히 좋은데
      역시.... 아이들이나 움직이는 피사체는.. RX100mk7에 가려면 멀었습니다 ㅋㅋ
      스틸사진은 정말 너무너무 공유하고 싶은데..
      이건 뭐 유튜브에서 공유하기가 어려우니
      영상으로 만들어서 그냥 한번 쭉 보시라고 넘겨드리고 싶네요 ㅎㅎ

  • @hanmadiblog
    @hanmadiblog 4 년 전 +1

    초점 문제는 업데이트로 해결 되겠지요?ㅎ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1

      저도 업데이트로 해결되는지 안되는지를 지켜볼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 @inforneer
    @inforneer 4 년 전 +1

    와우.. rx100같은 느낌 실화입니까? ㅎ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1

      스틸 사진은 정말 정말이지... 대단쓰합니다 ㅋ

    • @inforneer
      @inforneer 4 년 전 +1

      @@ultrabinigoon 와이프한테 수고했다고 전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1

      @@inforneer 으하하 =ㅂ=)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leedonghyeon
    @leedonghyeon 4 년 전

    이번 s20 울트라에는 초점을 빠르게 잡을 수 있는 슈퍼스피드 듀얼 픽셀이 탑재되지 못하였다고 들었습니다. 그것 빼고는 저조도에서의 노이즈 억제 능력은 정말 인상적이네요 ㄷㄷ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맞는 말씀입니다 ㅎㅎ
      저조도에서 노이즈 억제력은 엄청나더군요.
      이게.... 폰이라고????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요 ㅎㅎ
      다만....... 이게... 아쉬운게 역시나 AF... (이런 AF로는 전문적인 영상을 찍을 수는 없죠 ㅠㅠ)

  • @user-hv6pl9ow4g
    @user-hv6pl9ow4g 4 년 전 +1

    폰으로 돌아다니는유튭촬영을 좀해볼까 하는데 울트라가 자동초점을 너무 못잡는다던데..
    촬영하면서 줌기능은 거의 사용안할꺼같아서
    s20울트라가 나을까요 s20플러스가 나을까요? 자동포커스가 너무 걱정되는데 울트라가 화질이 플러스보다 훨씬좋자않나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1

      사실 줌촬영도 정말 도움이 되기는 하는데
      너무 AF를 못 잡더라구요. 특히나..... 저조도에서요 ㅎ
      다만 초점만으로는 플러스가 더 낫습니다. 울트라는... 진짜 그냥 카메라에요.

  • @DDiyoooong
    @DDiyoooong 4 년 전 +1

    촛점 문제 소프트업데이트로 해결될 가능성은 없나요 카잘알님들??

    • @MJE4588
      @MJE4588 4 년 전 +1

      당연히 해결되지않을까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1

      불론 가능은합니다만 저 부분을 쉽게 개선하기란 어려울거에요.
      분명히 시간없어 미리 내놓고 추후에 소프트엔지니어들 갈아서 분명히 잡긴 할겁니다 ^^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출시될 때 같이 좀 잡아주었으면 좋았을걸 말예요 ㅋㅋ

    • @user-mt9oj8yc2d
      @user-mt9oj8yc2d 4 년 전

      @@ultrabinigoon 소프트웨어로 해결 불가능합니다 울트라만 듀얼 픽셀이 빠져있어서 이건 하드웨어 문제예요 반대로 s20,s20+는 듀얼 픽셀 지원하죠

    • @leedonghyeon
      @leedonghyeon 4 년 전

      @@user-mt9oj8yc2d 물론 듀얼 픽셀 위상차 검출AF의 반응 속도는 따라잡지 못하겠지만 어느정도는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당

  • @user-pm8ik1rs6w
    @user-pm8ik1rs6w 4 년 전

    전 이미지센서는 듀얼픽셀이었는데 1억화소라는 고화소 이미지센서를 사용하면서 위상차af로 바뀌어서 초점이 잘 안잡힐거에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그니까요 ㅠ 그런 부분을 조금이라도 흉내라도 내게 소프트웨어적 업글이 필요할 것 같아요 ㅎㅎ

    • @user-pm8ik1rs6w
      @user-pm8ik1rs6w 4 년 전

      @@ultrabinigoon 그러게요ㅎㅎ

    • @user-pm8ik1rs6w
      @user-pm8ik1rs6w 4 년 전

      @@ultrabinigoon 아니면 프로동영상촬영이 가능하니까 초점을 잡아두고 촬영해도 괜찮을것 같네요!

  • @wowyman837
    @wowyman837 4 년 전

    AF Auto focus 업데이트 나왔던데 업데이트 한건가요? 초점 잡는게 빨라진데요..ㅋ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오 새로 초점 잡는게 좀 빨라졌나요-?! 궁금합니다!!

  • @KungYaTube
    @KungYaTube 4 년 전

    초점 못잡는건 광학식줌 단점이라 어쩔 수 없을꺼에요/.. 그래서 한떄 미러리스가 유행한거라 ㅎㅎ..;;

    • @user-vo2qg8zq9d
      @user-vo2qg8zq9d 4 년 전

      미러리스도 광학식 줌입니다 미러리스와 dslr의 차이는 카메라 바디내에 펜타프리즘과 반사거울의 유무정도입니다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광학식 줌이랑 초점이랑은 상관없지요 ^^
      미러리스도 그냥 미러없이 직접센서에 때려서 초점 잡는데 아주 예술이긴 한건 맞는 말씀이지만요 ㅎㅎ
      갑자기 ... 생각든게 예전에 캐논 DSLR쓸 때 진짜 이놈의 초점때문에 고생했던거 생각하면..........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그놈의 반사 거울 때문에 초점의 정확도가 예전에는 많이 떨어졌던게 사실이긴 합니다.
      다만 지금은 그 마저도 보정을 엄청나게 잘 해주니.. ^^

    • @user-vo2qg8zq9d
      @user-vo2qg8zq9d 4 년 전

      @@ultrabinigoon 반사거울이랑 초점의 정확도랑은 좀 다른 이야기입니다 캐논을 쓰셨다면 옛날에 캐논이 많이 쓰던 위상차 af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콘트라스트 af경우 정확도가 99프로였고 위상차 af경우 75~80%였습니다. 10년 더 이전만해도 니콘은 정확도때문에 콘트라스트af 캐논은 초점스피드때문에 위상차af를 사용했는데 12년도 쯤부터 콘트라스트 af와 위싱차 af의 정지물체 초점스피드가 비슷하고 동체추적에서만 차이가 나다보니까 두개를 혼합해서 하이브리드 af라고해서 정확도와 신속성을 잡아가고 있습니다. 즉 센서자체의 문제이지 반사거울의 문제라기에는 애매하죠

    • @KungYaTube
      @KungYaTube 4 년 전

      @@ultrabinigoon 제가 거꾸로 알고 있었네요 미러리스가 초점이 더 느리네요.

  • @obeol
    @obeol 4 년 전 +1

    소프트웨어 업뎃으로 해결 되기를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1

      맞습니다. 업뎃으로 완벽한 해결까지는 아니겠지만.. 보완책이라도 내 놓기를 바랄 뿐입니다 ㅎㅎ

    • @user-ct3rw7ix5v
      @user-ct3rw7ix5v 4 년 전

      @@ultrabinigoon 오히려 갤럭시s20이나 s20+가 더 좋은것 같아요 특히 야간에 울트라는 초점을 너무 못 잡아요 레이저로 잡는방식

  • @portal5704
    @portal5704 4 년 전

    확실히 카메라가 넘사벽이네. 엄청 좋다...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카메라는 정말.. 엄청납니다 특히 108M 모드라는게 따로 있는데 그거 쓰면 정말 엄청나요 정말..

  • @portal5704
    @portal5704 4 년 전

    확실히 전용기계라 고프로가 넘사벽이네..ㅋ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고프로8의 야간타임랩스는 정말 넘사벽인 것 같아요.
      너무너무 예쁜 영상을 연출해줍니다 으하하

  • @win79029
    @win79029 4 년 전

    영상 촬영 말고 사진촬영 시에 초점은 어떤가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사진 촬영시에도 왔다갔다 합니다. 그나마 직접 터치해서 초점영역 맞추면 빨리잡히는데 조금 기존 폰들보다 초점거리가 먼 편이에요^^

  • @wamdy1
    @wamdy1 4 년 전

    초점 미친듯이 나가더라구요 저도 대여해서 하루 써보고 실망;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맞습니다. 초점 정말 많이 나가더라구요. ㅠㅠ 영상으로 쓰기에는 어려워서
      일단 저는 이번S20U는 넘어가려고 합니다.

  • @user-pr6fy5ol5z
    @user-pr6fy5ol5z 4 년 전

    와 월드타워에 거주하세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아....아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요 ㅋ

  • @user-jk6qu3ov2v
    @user-jk6qu3ov2v 4 년 전 +1

    디지털카메라 종말의 전주곡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1

      와 정말 디지털 똑딱이 카메라.... 필요없어진 수준은 확실해요!!ㅋ
      전 아직은 RX100을 써야하긴 하겠지만.. 노트20울트라가 매우 기대됩니다 ㅎ

    • @user-vo2qg8zq9d
      @user-vo2qg8zq9d 4 년 전

      디카 종말은 좀;; 지금 스마트폰이 현세대 dslr이나 미러리스도 못잡고있는데 앞으로도 못잡을껀 뻔합니다 소형 카메라 일명 똑딱이 그런건 줄어들수 있겠지만 현재도 필름카메라가 사용되고있는걸보면 시장의 규모가 아주작아질지언정 사라지지는않고 오히려 dslr 미러리스는 성능이 더 높아지는 계기가 되겠지요

    • @user-jk6qu3ov2v
      @user-jk6qu3ov2v 4 년 전

      @@user-vo2qg8zq9d 너무 포괄적으로 이야기 했는데 일반인들 기준으로는 더이상 디지털 카메라 시장이 존립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의미였습니다.

    • @user-vo2qg8zq9d
      @user-vo2qg8zq9d 4 년 전

      @@user-jk6qu3ov2v 저도 그건 동감합니다 현재 a6600과 같이 컴팩트사이즈의 디카시장은 곧 끝날것같습니다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user-vo2qg8zq9d 저도 a7m3쓰면서... 더이상 기변병이 오질 않더라구요. 그냥 가격은 점점 적어지면서.. 크기가 작아지면서... 지금 기기성능만 유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으하하

  • @jangjangjang2
    @jangjangjang2 4 년 전

    업데이트됫는데 그리개선된지는모르겠네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아아! 업데이트가 되었대요-?
      궁금하네요 덜덜덜

    • @jangjangjang2
      @jangjangjang2 4 년 전

      @@ultrabinigoon 업데이트 되어서 아주 쪼메 좋아짐 그래도 엄청 신경쓰잏

    • @shyguy671
      @shyguy671 4 년 전

      하드웨어 방식 자체의 문제때문에 소프트웨어로는 한계가 있으

  • @kimnakun
    @kimnakun 4 년 전

    카메라보다 놀라운 단차...;;;; 흐엉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놀라운 단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oooooooooooo1
    @ooooooooooooo1 4 년 전

    펌웨어로 고쳐줄것 같긴한데 좀 아쉽네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그러게요 저도 펌웨어로 고쳐줄 것 같긴한데..
      지금도 열심히 디버깅중이겠지요.
      사실 초점거리나 초점같은 경우가.... 상당한 기술력을 요구하기에 빠른 시간내에 잡힐지는 정말 모르겠습니다 ^^

  • @astralweek
    @astralweek 4 년 전

    s는 대부분 불편한거 다 업데이트 된다고 보면 됨. s8 사용자지만 한번도 불만있었던 적 없으니까. 그냥 s는 노트든 그냥 믿고 산다.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일단 이번 20은 플래그쉽모델 들 중에서도 베스트에 꼽을 정도입니다.
      거의 무게랑 가격 빼고는 완벽에 가까운데..
      곧 이거마저도 평준화되겠죠-?ㄷ ㄷ ㄷ

  • @trc8519
    @trc8519 4 년 전

    역시 갤럭시의 완성은 노트인가 봅니다 ㅋㅋㅋㅋ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1

      저도 노트20U를 기다려봅니다! 확실히 잘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 @irispro8029
    @irispro8029 4 년 전

    배터리는 어때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2

      배터리는.. 정말 미친 수준이에요 ㅎㅎ 정말 하루 갈 것 같아요. 하루종일 촬영하고 심지어 유튜브 라이브까지했는데 반납할때 30퍼 남았어요(한번도 충전안함)

    • @irispro8029
      @irispro8029 4 년 전

      @@ultrabinigoon 옹 제가 S9+쓰는데 만약에 저거산다면...어우 엄청나겠네요.
      답변 김사합니다~~

    • @user-mi4re5hx3q
      @user-mi4re5hx3q 4 년 전

      @@irispro8029 s9은 배터리가 설계결함 급으로 빨리 달아서 ㅠㅠ 동지네요

  • @user-mv2ci1xy9z
    @user-mv2ci1xy9z 4 년 전 +1

    이 유튜버는 돈벌려고 하는 사람이 아니라 원래부자사람같음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아니에요 형 오해하지마세요. 저 돈 많이 벌어야해요. 앞길 막으시면 안돼요 ㅋㅋㅋㅋㅋ

  • @user-nh8oz2pz5l
    @user-nh8oz2pz5l 4 년 전

    S 폰 상술 기능 아닌가요

    • @hanana0122
      @hanana0122 4 년 전

      상술도 저 정도면 기술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이 정도 상술이면 엄청난 기술력이죠 ㅎㅎㅎ 따라할래도 못하는.. 상술! ㅋ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그러게 말입니다 :D

  • @SL-lz4ij
    @SL-lz4ij 4 년 전 +6

    4:20 소름돋는 장면...ㄷㄷ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처음 봤을 때는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ㅋㅋ
      근데 몇번 보니까 또... 익숙해지네요? 그와중에 단점 찾고 있어요 ㅋㅋㅋ

  • @dhlim0816
    @dhlim0816 4 년 전

    이렇게 단점만 펙폭을 던지면 사전예약 해버린 사람들은 취소하게 만드는 영상이군...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근데 이건 저 뿐 아니라 정말 많은 리뷰어분들이 지적했었나봐요 ㅎㅎ
      암튼 영상을 찍는 저로서는 상당히 불만족한 부분인임이 사실입니다!! =ㅂ=);;;

  • @0808TMT
    @0808TMT 4 년 전

    8k는 30프레임도 아닌 24프레임이라고 들었네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무지막지한건 맞는거 같아요 ㅎㅎ 찍으신 분들 보니까 확실히.. 주광에서는... 끝판왕급 ㅋ
      저는 실내에서 찍으니까 도저히 답이 안 나오더라구요 덜덜덜...

  • @user-uy9sb5vj4q
    @user-uy9sb5vj4q 4 년 전

    뭐야... 이런 단점이.......

  • @user-yr5nk6lt1l
    @user-yr5nk6lt1l 4 년 전 +1

    이전까지는 듀얼픽셀이었는데 듀얼픽셀이 빠지니 초점잡는게 확실히 느려지는군요.. 센서가 커지니 이러한 숙명이.. 초광각센서크기가 노트10+메인센서크기와 같으니,, 물론 조리개값이 다르지만 초광각도 굉장히 발전한게 보입니다. 초점문제는 S20이나 S20+는 문제가 없다는거...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그러게 말이에요. 저게 확실히 센서가 커지면서... 저 부분을 커버링하지 못한 문제일 수도 있구요.
      소프트웨어적으로 조금이라도 개선의 여지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 @Hawaiiansplatoon
    @Hawaiiansplatoon 4 년 전 +1

    촛점을 잘 못잡거나 늦게 잡는 거는 카메라(기능)로선 좀 치명적이네요.
    확실히 검증되지 않은? 검증이 필요한 기기는 이렇게 체험 후 결정하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 @soymilk0401
      @soymilk0401 4 년 전

      아마 물체가 여럿있고 움직이는 상태에서 오토모드라 왔다갔다 하는것 같네요..

    • @bbongholy7506
      @bbongholy7506 4 년 전

      치명적??

    • @IlIllIIIIIllIlIIIIl
      @IlIllIIIIIllIlIIIIl 4 년 전

      저런건 소프트웨어 업뎃으로 잡을수 있어요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1

      맞는 말씀입니다. 확실히... 너무 치명적이죠.
      오죽하면... Rx시리즈는 별 다를것없는 기능 추가에 AF성능만으로 세대를 바꾼적도 몇번 있었을만큼
      AF는 정말.. 예민하고 중요한 문제고 유저들에게 구입할 거리라는 것은 확실하니까요.
      다행히 경험해보고 문제를 미리 알게 되어서 다행이에요 ^^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1

      AFC모드에서라도 제대로 어딘가를 잡아주면 되는데 ㅎㅎ 못잡았다 잡았다를 반복해서... 너무 중간중간 영상이 뿌옇게 되더라구요 ㅠ
      아쉬웠씁니다 흑흫ㄱ

  • @user-wo2jy6op2q
    @user-wo2jy6op2q 4 년 전

    형 이제 울트라 8k임?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1

      어휴.. 용량때문에라도 4K촬영 편집은 자중하고 있는데 8k는 정말 무시무시하네요 ㅎㅎㅎ

  • @windows0074
    @windows0074 4 년 전

    20배 줌 ㅋㅋㅋㅋㅋㅋㅋㅋ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동영상 촬영중 20배줌.. 정말 대단 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꽤 주광에선 쓸만해요.

  • @WhatSo
    @WhatSo 4 년 전 +1

    다들 이걸 계속 지속될 고질적인 문제로 보려고 하시는거 같은데 카메라 자체의 문제가 아닌 소프트웨어나 앱 자체의 문제 일수 있기떄문에 삼성에서 발매 전에 소프트 웨어적 업데이트로 고칠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 @ultrabinigoon
      @ultrabinigoon  4 년 전

      아마 그렇게 쉬운 문제였다면 애초에 다 잡고 나왔을 것 같아요.
      뇌피셜이긴 하지만 일단 내 놓고 난 후에 추후에 무슨 짓을 해서라도 업데이트로서 잡겠죠.
      일단 스틸샷의 퀄리티는.. 상상초월이니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