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주어진 무게만큼 장보기 대결ㅋㅋㅋㅋ [삼자대결]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8. 03.
  • 오랜만의 삼자대결...!!!!
    기다린 사람?!!!🤪
    웃소의 다양한 굿즈는!? 웃소샵 ▶ wootsoshop.com
    웃소 구독하기 ▶ goo.gl/UnQQTU
    웃소 멤버십 [아코] 가입하기 ▶ krplus.net/uwootsojoin
    [웃소는?!]
    웃소 채널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유형별 공감 영상, 보드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및 챌린지 등 함께 모여 왁자지껄 떠들며 즐기는 모든 웃음을 영상으로 담습니다! 뚜루뚯뚯 뚜뚜뚜루루~ 우~웃소!
    웃소 Wootso
    홈페이지 wootso.com
    웃소샵 wootsoshop.com
    인스타그램 wootso
  • 엔터테인먼트

댓글 • 742

  • 삐약
    삐약 14 일 전 +180

    해리님 탈락하셨긴 해도 세 분 전부 킬로 수 비슷하게 사오신 거 너무 대단하시고.. 성희님은 못 받으셔도 고탱님이랑 같이 사시니 스위치 하실 수 있으시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루트
      루트 9 시간 전

      @예비 군인 군인이래요 군인이래요

    • 0302 MIN
      0302 MIN 6 일 전 +1

      @삐약 스포 ㄹㅇ 개오반데 ㅉ

    • 흘강TV흐르는강물처럼
      흘강TV흐르는강물처럼 8 일 전

      그건 맞는 말이네 ㅋㅋㅋㅋㅋㅋ

    • 악질둘기
      악질둘기 8 일 전

      ㅋㅋㅋ

    • 야지니야
      야지니야 9 일 전

      @예비 군인 입대 앞두면 뭐든게 개ㅈ같아짐 ㅋㅋ 댓글 읽는 시간이나 자는 시간까지 아까워지더라 잘갔다오셈

  • 박사과
    박사과 13 일 전 +27

    사주기 결합된 게임하면 유독 찐텐되셔서 웃소분들 진짜 친하구나 느껴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

  • YouTube 브캠
    YouTube 브캠 14 일 전 +70

    인트로에 성희님 인사안하는 것부터 웃겨요 ㅋㅋㅋ 이젠 무게로 장을 보기!! + 사주기라니 엄청 신박하내요👍다음엔 상품명+사주기도 해주세요!! ㅋㅋㅋㅋ고탱님 지갑:살..려..줘...
    시청자: 안돼 돌아가 우리의 즐거움을 위해 희생해!!!
    부산이랑 가까이 있지만 아빠가 안대려다 주셔서 못가네요 웃소분들 사인도 받고 싶었는데😭😭

    • YouTube 브캠
      YouTube 브캠 9 일 전

      @리틀 스노우 little snow 그걸 왜 저한테...

    • 최유진
      최유진 13 일 전

      @KRplus 브캠 회사카드는 따로 있는 거 아녔어요?

    • YouTube 브캠
      YouTube 브캠 13 일 전

      @최유진 여기 회사를 고탱님이 만드신거니 고탱님 지갑이갰죠?

    • 최유진
      최유진 13 일 전

      @KRplus 브캠 그래요?따로있는 거 아녜요?

    • YouTube 브캠
      YouTube 브캠 13 일 전

      @최유진 회사돈이 고탱님 지갑일텐데..

  • 김냥냥
    김냥냥 14 일 전 +203

    장보기 삼자대결 얼마만입니까 정말루 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다구요.. 🥺 오늘은 태훈님 대신 성희님이 ㅋㅋㅋㅋ 다들 아프지 마세요,,, 내일 부산 1인 미디어 대전.. 너무 보고싶지만 가지 못해서 아쉬워요ㅜㅜ 웃소님들 팬분들 모두 재밌게 즐기다 오셔요...! ❤❤

    • 내 채널에 깊카얻는법 있음❤❤ᨆ
      내 채널에 깊카얻는법 있음❤❤ᨆ 13 일 전

      ㅇㅈㅋㅋㅋㅋ😅😀😅😀😅😀😅😅😀😅😀😅😃😅😃😃😅😅😃😅😃😅😃😅😅😃😅😃😃😅😃😅😃😅😃

    • 예비 군인
      예비 군인 13 일 전

      고정 부럽.... 쩝

    • 주재훈
      주재훈 14 일 전 +1

      @I'm 아리별 ㅠㅠㅠㅠ 빨리 나으세요

    • 코나무
      코나무 14 일 전 +2

      @해산물싫어하는사람 ㅇㅈ

    • I'm 아리별
      I'm 아리별 14 일 전 +2

      가고싶어도 어제 코로나 걸림..ㅜ

  • J Y
    J Y 14 일 전 +17

    와 삼자대결 얼마만ㅠㅠㅠ 무개라니 진짜 신박하네요 ㅋㅋㅋㅋ 고탱님 아이디어의 끝은 어디인가.. 여튼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ㅎㅎ

  • 사탄
    사탄 14 일 전 +24

    국토종주 6일차 마무리 하면서 보는데 힘이 나네요 ㅎㅎ 웃소는 진짜 유튜브계의 전설입니다😄

    • 코나무
      코나무 14 일 전 +1

      힘드셨겠네요 ㅠㅠ

    • 코나무
      코나무 14 일 전 +1

      @워터파크 ㅇㅈ

    • 로떼리아
      로떼리아 14 일 전 +3

      국토종주를 하셨다니.. 고생 많으셨어요 👏👏

    • 로떼리아
      로떼리아 14 일 전 +2

      @워터파크 ㅇㅈ

    • 워터파크
      워터파크 14 일 전 +3

      전설이기도 하고 예능이죠!

  • 보라에이드_
    보라에이드_ 14 일 전 +17

    와 이번 삼자대결 오랜만의 장보기 만큼 엄청 재밌네요 ㅋㅋㅋㅋㅋ 대박 컨텐츠.❤️ 티키타가 너무 웃겨요! 다른분들도 아푸지마세요💭

  • 앙냥냥새싹
    앙냥냥새싹 14 일 전 +7

    삼자대결 엄청 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올라오게 되네요!! 웃소님들 다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영상 올리세용!!

  • 게임튜브_혜리마을

    아프긴 한데 역시 웃소 영상은 멈출수가 없어요 ㅠㅠㅠㅠㅠ

  • 슬아💕
    슬아💕 14 일 전 +21

    오랜만에 삼자대결이군요 ㅠㅠ❤❤❤ 웃소님들 아프지마세용 ㅜㅜ 오늘도 재미있게보겠습니다💛💛

  • ღ ෆ
    ღ ෆ 12 일 전 +1

    와 고탱 잠깐씩 보일 때마다 옷 진짜 살아있는 ENFP 그 자체🌈
    웃소 긴 영상 넘 좋아용👍🏼

  • 박연숙
    박연숙 14 일 전 +31

    진짜 리더는 다르다..맴버들한테 진짜 아낌없이 준다..

  • 파란마플Tv
    파란마플Tv 14 일 전 +5

    웃소님들 언제나 촬영에 힘을 써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나연이연나?
    나연이연나? 14 일 전 +21

    오랜만에 삼자대결 😍 햄보카다
    아프신 분들 얼른 나으세요 ㅠㅠㅠㅠ

    • ↳ 보연
      ↳ 보연 13 일 전

      @예비 군인 으악ㄱ 초반부분 보고있엇서요 말씀 예쁘게 부탁드려요 ㅜ

    • 예비 군인
      예비 군인 13 일 전

      @↳ 보연 태훈님 나왔는데 무슨 소리죠? 영상보시고 댓글 다세요

    • 딱정벌레
      딱정벌레 14 일 전

      디투님이 코로나걸리신거예요??

  • 김다연
    김다연 14 일 전 +9

    장보기 삼자대결 진짜 오랜만이라규ㅠㅠ
    식탁에서 삼자대결 한다고 했는데 약속을 지킨웃소 지~인짜 사랑해♡

  • 이예현
    이예현 14 일 전 +16

    대애박 ㅠㅠ 삼자대결 진짜 기다렸었는데 삼자대결 영상이라니..
    너무너무 좋네여..ㅠㅠ 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당! 💕💕

  • Sulim Yoo
    Sulim Yoo 9 일 전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컨텐츠 쫄깃하고 넘 재밌어욬ㅋㅋㅋㅋㅋ 그냥 사주기보다 이런 대결 사주기가 더 재밌는것 같아용 최고👍

  • 이름없음
    이름없음 13 일 전

    새로운 푸릇푸릇한 배경이 여름과 잘 어울려서 예뻐요!
    눈도 귀도 즐거운 웃소! 파이팅!!

  • 소희
    소희 13 일 전 +3

    드디어 돌아왔따 장보기 삼~자~대~결..💗 안 그래도 며칠 전부터 삼자대결 정주행하고 있던 참인데 넘 반갑네요 ㅎ.ㅎ 오랜만의 삼자대결이라 그런가 다들 텐션 너무 좋으셔욬ㅋㅋㅋ

  • 슈
     14 일 전 +5

    오랜만에 삼자대결…보고 싶었어요! 역시 오랜만에해도 재밌는 삼자대결ㅋㅋ 앞으로도 많이 해주세요!

  • 유니
    유니 14 일 전 +2

    삼자대결 너무 좋아요😍 삼자검증팀도 곧 볼수 있었으면 좋겠다~

  • 정하윤
    정하윤 14 일 전 +7

    새 스튜디오에서는 처음인 것 같은데 장보기 삼자대결 정말 오랜만인데다 근본 멤바 성희님까지!!! 다들 건강 잘 챙기시구 내일 1인 미디어 대전 행사 무탈하게 잘
    하고 오셔욧!!!🙏가지 못해 아쉽지만 늘 응원합니닷🔥

  • 삐약이
    삐약이 13 일 전

    오~오랜만에 삼자대결!
    장소도 잘 정하는 웃소님덜~~~
    항상 사랑해요💝
    오늘 많이 늦었지만
    행복을 주는 웃소님덜
    감사합니당!!!!

  • 정찬영의 평범한 포고세상

    이렇게 3명이서 노는거 진짜 보기 좋아용 ㅋㅋ

  • 오팔
    오팔 14 일 전 +4

    오늘 영상이 최근 영상들 중에 제일 재밌었어요ㅎㅎ
    익숙한 장보기 대결이지만 신박한 룰!!

  • 잠에찌든학생ver2
    잠에찌든학생ver2 14 일 전 +4

    요즘 영상 채도 너무 이뻐요.....🐣편집도 넘 웃김ㅋㅋㅋㅋㅋ

  • 토순이TV
    토순이TV 14 일 전 +3

    반가워요! 오래만에 삼자대결 너무 좋아요!😍

  • 노서인seoin
    노서인seoin 9 일 전

    삼자대결 역시 재밌네요!ㅋㅋ
    주제추천-각방에서 본인들 색깔 별로 혼밥회식!!

  • 연서 김
    연서 김 13 일 전

    진짜 삼자대결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좋아요!! 삼자검증도 보고 싶네요!

  • 쭈야
    쭈야 13 일 전 +1

    웃소님 항상 코로나 조심하고 재밌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네영
    구네영 14 일 전 +4

    오늘도 재밌는 영상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황금희
    황금희 14 일 전

    삼자대결 보고싶은데 이렇게 다시 라도 하니까 넘 좋네요!!

  • 뚱뚱
    뚱뚱 13 일 전 +2

    오늘 편 진짜 재밌다 ㅋㅋㅋㅋㅋ

  • 감자튀김
    감자튀김 9 일 전

    해리 진짜 똑똑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 Seula Lee
    Seula Lee 13 일 전

    ㅋㅋ 오랜만에 레전드 삼자대결 이네요ㅋㅋ

  • 햇살
    햇살 4 일 전 +2

    소정님 진짜 잘 담으셨닼ㄱㅋㄱㅋ 성희님이랑 해리님도 탈락이긴 해도 완전 비슷하게 잘 담으셨어요 신기하닥ㄱㅋㅋ

  • 안녕하세요다람쥐

    역시 삼자대결은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뀨우•﹏•
    뀨우•﹏• 14 일 전

    삼자대겨어어ㅓㅓㅓㄹㄹㄹ !!!!
    77ㅑ악 너무 조하용 ..💗😚
    고탱님 컨텐츠,멤버분들 위해 돈 진짜 많이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부산은 너무 멀어서 못 가요 ㅠㅜ 😭😭🥺 잘 보고 갑니다 !!
    뚜루뚯뚯 뚜뚜뚜루루 웃소 ~! 💕

  • 떡락이랑 손절하고싶은두콩

    삼자대결 오랜만ㅠㅠㅠㅠ 주제 넘 신박ㅋㅋᩚㅋᩚㅋᩚ 웃소님들 아프지 마세여ㅠㅠㅠ 태훈님 대신 성희님이… 잘 볼께여❤️❤️❤️

  • 김영미TV
    김영미TV 14 일 전 +2

    힘들실텐데 항상 재미있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영
    아영 14 일 전 +2

    아구 웃소님들도 피해가시지 못한ㅠㅜ 오랜만에 삼자대결이네요.ᐟ 삼자대결 보고싶었는데😊❤️

  • 알러뷰&뭥시지 콜라보

    장보기 삼자대결 너무 오랜만이다 ㅠㅠㅠ 그리고 시간이 늦었는데 촬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책벌레 📚
    책벌레 📚 14 일 전 +4

    우와! 새로운 곳에서 촬영하는 삼-자-대-결! 재밌게 볼게요~

  • 설별에일상
    설별에일상 14 일 전 +2

    와 삼자대결진짜오랜만이네요ㅠㅠ 오늘도 재미있고 매일매일응원해용♡

  • JH Kim
    JH Kim 14 일 전 +1

    와 진짜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ㅋㅋㅋㅋㅋ

  • 핑크미나채연
    핑크미나채연 14 일 전 +14

    드디어 제가 웃소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상이 삼자대결 눈치게임 웃소컴퍼니 혼밥회식을 제일 좋아하는데 특히 삼자대결를 제일 좋아하서 재생목록에 삼자대결 모음만 있는걸 보관함에 저장해서 볼정도로 좋아하는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안하는듯해서 속상했는데 이렇게 다시 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삼자대결 계속 했으면 좋겠습니다.

  • 치즈초코
    치즈초코 14 일 전

    삼자대결 평소에 많이 보는데 새로운거니 더 보게되네요! 다음영상도 기대되네요

  • 윤주미
    윤주미 13 일 전 +1

    ㅋㅋㅋ성희님 실패여도 고탱님이 가져가니 닌텐도 즐기실수 있겠어요 👍🏻

  • Carly:)
    Carly:) 13 일 전

    그나저나 웃소 사무실투어 가야겠습니다!!
    잠깐 비춰졌지만 숨겨진 공간이 어마무시하네용!
    구조도 궁금해요ㅋㅋ

  • 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 14 일 전

    30분 가량 영상이라니,, 너무 행복합니다 ㅠㅠㅠㅠㅠ

  • 하찮은 컬러즘yj

    오늘도 이렇게 재밌는 영상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투원세상_two won

    와..진짜 오랜만이다 잘보고가요 넘 재밌엉ㅠㅜ 웃소님덜 사릉해여!

  • 워터파크
    워터파크 14 일 전 +3

    17:44
    노트북 구매한 작은아버지 😮
    22:55
    해리 탈락해 신난 유소정 씨
    (ft. 기쁨의 방방)
    23:00
    소정 : 내가 인간 줄리야~ ㅋㅋㅋ
    26:52
    0.2kg 차로 성히 패배 ㅋㅋㅋㅋㅋ
    27:00
    성히 : 이건 꿈이야 ㅠㅠㅠ
    27:06
    소정 : 내가 이겼닭!!!!
    (축하해용^^)
    27:21
    남편(고탱)에게 선물 뺏김
    27:30
    고탱 : 노트북은 내가 접수 ❤
    27:37
    소정이가 이겨 멘탈 나간(?) 황슬기&김성히 씨 ㅋㅋㅋ
    27:48
    소정 : 정의는 승리한다!
    28:04
    탄식하는 성히
    인트로에 성히 님 인사 안 한 거부터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랜만에 3자대결 콘텐츠가 돌아왔구나!! 얼마 만인가요 ㅠㅠㅠ
    혼밥회식과 3자대결을 많이 봐왔는데, 3자대결 왜 안 하냔 생각도 했었거든요. 다시 돌아와줘서 고맙습니다. 태훈 님 코로나 걸리셨다니.. 부디 건강한 모습으로 영상에 다시 복귀해주세요..
    (ft. 웃소 분들 부산 스케줄 잘 소화하시고 오세요^^)
    그리고, 다음 3자대결은 2인 1조로 해서 파트너가 갖고 싶은 생활용품 Best 10을 사오시고, 그 중 많이 맞힌 팀이 우승하며 패배 팀은 사 온 물건들을 웃소 편집자,PD에게 양도해야 합니다 ㅋㅋㅋㅋ

    • 로떼리아
      로떼리아 13 일 전

      @코나무 맞아요

    • 라이넬바라기 • 3년 전 (수정됨)
      라이넬바라기 • 3년 전 (수정됨) 13 일 전

      @예비 군인 아니죠 그건그거고 지금은 소정님과 성희님의 차이잖아요 소정님은 0.4kg 차이 성희님은 0.6kg차이 빼면 0.2kg 을 말하고 있잖아요

    • 예비 군인
      예비 군인 13 일 전

      0.2가 아니라 0.6차이입니다. 성희님은 10킬로를 채워야 되고 성희님 물건이 총 9.4킬로니까요

    • 슈퍼렉스
      슈퍼렉스 14 일 전

      성히...?성희^^

    • 코나무
      코나무 14 일 전 +2

      소정 씨 귀여워 💛

  • 로블록스
    로블록스 14 일 전 +2

    오늘 삼자대결 영상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쌍둥이
    쌍둥이 13 일 전 +1

    7주년 축하하고 이런생각 꿈에서도못봤는데 ㅋ 매일 재밌는 영상 감사합나당~! 아참 또 아달아 장군이 승리했네 ㅋㅋ

  • 한나영
    한나영 14 일 전 +2

    웃소 멤버님들도 재미있고 삼자대결도 너무 재밌어요.재미있는 삼자대결 많이많이 올려주세용~

  • 지혜
    지혜 14 일 전

    삼자대결 넘넘 반갑네요! 영상 길이 약 30분 아주 바람직•••🔥

  • 임선영
    임선영 14 일 전

    오오! 오랜만에 삼자대결이네요!!!!! 기다렸어요 웃소님도 아프지 마시고 재미있는 영상 감사합니다~~

  • 네모
    네모 13 일 전

    웃소님 ㅠㅠㅠㅠ제가 얼마나 보고싶었다고요ㅜㅜㅜ삼자대결 진짜 오랜만 이네요!!!!이영상 올라온거 보고 감격했어요ㅜㅜ!!!

  • chanjae
    chanjae 13 일 전 +1

    와 마지막에 어떻게 6키로짜리가 있나? 하면서 보고있는데 수박이 있었네ㅋㅋㅋㅋ진짜 이런거 할때 성희가 잔머리가 진짜 좋은듯ㅋㅋㅋㄱㅋ역시 눈치게임 에이스답다ㅋㅋㄱㅋ

  • Carly:)
    Carly:) 13 일 전

    자기가 사고 싶은걸 사서 그런지 역대급으로 알찬 장보기대결이었네요ㅋㅋㅋ

  • Carly:)
    Carly:) 13 일 전

    꺄 삼자대결 오랜만이예요!
    삼자대결로 고사장님이 사주기라니!!
    오늘도 역시 웃소는 신박하드아😉
    비록 다들 아프셔서 그런것같지만 얼른 쾌차하시길😿
    💕이왕 이렇게 된거 쌈자검증도 존버합니다💕

  • 탱이
    탱이 14 일 전

    와아앙 삼자대결 진짜 오랜만이네용ㅎㅎㅎ!!

  • 무무
    무무 12 일 전

    성희님 정말 센스 넘치신다...🥺❤️

  • 오연재
    오연재 14 일 전

    삼자대결 진짜 오랜만이네요!그리고 오늘 진짜진짜 재밌었어요!항상 재밌는 영상 올려주셔서 넘 감사합니다!!♡항상 웃소 잘보고 있고 항상 코로나 조심하세요!저는 항상 웃소를 응원하고 있어요!ㅎ웃소님들 사랑해요♡

  • 백호
    백호 13 일 전

    삼자대결 진짜 재밌어요♡ 5:31초 때해리님 너무 귀여워요 ㅎㅎ

  • 한지아
    한지아 14 일 전

    매일재미있는영상 만들어주어서고마워용♡

  • 쉬고있는 린🌻
    쉬고있는 린🌻 13 일 전 +2

    이것이 얼마만에 삼자대결인가...!!!! 존버는 승리한다 대존잼 삼자대결 올려주셔서 감사하옵니다 웃소님 ㅠㅠ

  • 떡락저리가 떡상할구얌! 소은💜

    오늘도 재밌는 영상 감사합니다~♡
    재밌게 보고갈개요😊

  • 류진
    류진 13 일 전 +1

    장보기 삼자대결 너무 오랜만이네요ㅠㅠ삼자검증이랑 썸자검증이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 주찬
    주찬 14 일 전

    우리들의 삼자대결ㅠㅠㅠㅠ 돌아왔구나ㅠㅠ

  • Dream시아♡
    Dream시아♡ 14 일 전

    ㅜㅜ 웃소 아프지 마요ㅜㅜ 오늘도 꿀잼😍😍😍

  • 이하람
    이하람 11 일 전

    오랜만에 삼자대결 보니 기분이 좋내요 ㅎㅎ

  • 이하람
    이하람 11 일 전

    오랜만에 삼자대결 보니 기분이 좋내요 ㅎㅎ

  • Jour
    Jour 14 일 전

    와 이게 얼마만에 하는 삼자대결입니까!! 알림 뜨자마자 달려왔어요👍

  • 유다엉
    유다엉 14 일 전 +2

    내일 1인 미디어 대전 가요!! 팬사인회 선착순 꼭 들어서 만나뵙고 싶어요!! 오늘도 영상 너무 재밌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

  • 하리곰탕
    하리곰탕 14 일 전

    오늘도 재밌는 영상 감사하고 아프지 말고 항상 건강하세요! 웃소님들이 아프면 저희도 보기 안 좋아요 ㅠㅠ 건강하시고 코로나 조심!

  • 캉이
    캉이 14 일 전

    오늘은 삼자대결이네요~!!생존자라니...모두 쾌원하시길..오늘 영상도 재밌군요!!

  • 김하은
    김하은 13 일 전

    이번 영상 너무 짜릿하고 재밌어요ㅋㅋㅋㅋ👍

  • 권다빈
    권다빈 14 일 전

    성희님 삼자대결 계속 나오시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