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이 분노한 '응급차 길막'…만약 미국이었다면? / 비디오머그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7. 05.
  • 지난 6월 8일 서울 강동구에서 80대 폐암 4기 환자가 타고 있던 응급차와 부딪힌 택시기사가 '보험처리'를 요구하며 응급차를 멈춰 세운 사건이 국민적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해당 택시기사의 엄벌을 요구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에는 벌써 50만 명이 넘는 국민이 서명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응급차 길막' 사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습니다. 지난 2011년에는 임산부를 태운 응급차가 오토바이 운전자와 충돌한 뒤, 오토바이 운전자가 응급차에게 피해보상을 요구하며 출동이 지체된 일이 있었습니다. 2015년 역시 4세 뇌병변 환자를 이송중이던 사설 구급차와 부딪힌 운전자가 응급차를 막아세워 출동이 10여분 간 지연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2020년이 되도록 반복되고 있는 '응급차 길막' , 만약 미국이었다면 어땠을지 소셜 미디어 비디오머그가 전해드립니다.
    50만이 분노한 '응급차 길막'…만약 미국이었다면? / 비디오머그
    ✔신뢰할 수 있는 재미, 비디오머그 VIDEOMUG
    #비디오머그 #응급차 #택시 #VIDEOMUG
    ▶비디오머그 채널 구독하기 : n.sbs.co.kr/mugTube
    ▶Homepage : n.sbs.co.kr/videomug
    ▶Facebook : / videomug
    ▶Twitter : / videomug_sbs

댓글 • 12K

  • @user-su1kn8rd7c
    @user-su1kn8rd7c 3 년 전 +3884

    미국이 잘비켜주는 이유는 법적으로 응급차를 막으면 벌금이 어마어마 해서 그럽니다.. 제발 그러니깐 법좀 고쳐주세요

    • @KSF_Foundation
      @KSF_Foundation 3 년 전 +127

      ???:4억달라

    • @MrEunjae
      @MrEunjae 3 년 전 +96

      @@KSF_Foundation ???:4억이 뭐냐 7억내놔라

    • @sxxxx2
      @sxxxx2 3 년 전 +42

      그런거 있으면 오히려 나쁜 사설에서 악용할꺼같기도 하고..

    • @user-su1kn8rd7c
      @user-su1kn8rd7c 3 년 전 +30

      @@sxxxx2 어떤 사설에서 나쁘다고 하는거죠?

    • @sxxxx2
      @sxxxx2 3 년 전 +26

      이승학 가끔가다 사설에서 구급차타면 비켜주니깐 그걸 악용하더라구요 그런데 그런법이 생기면 더 악용할꺼같디구요

  • @Vinicius.Junior
    @Vinicius.Junior 3 년 전 +2040

    박은것도 일부로 박은거같네 ㅁㅊ ㅋㅋㅋ 저렇게 천천히껴드는데 것도 사이렌킨 응급차를 박는건 사설이라 일부로박은거지 ㅋㅋㅋㅋ그리고 국회의원님들 일합시다!!!!

    • @user-mk6wp4rb9j
      @user-mk6wp4rb9j 3 년 전 +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 마지막 문장 ㅇㅈ

    • @jaehyunjung2635
      @jaehyunjung2635 3 년 전 +13

      서유리 ㄴㄴ님 이라는 말 빼냐해요

    • @user-kl4lp9dz2k
      @user-kl4lp9dz2k 3 년 전 +25

      문재인은 물러나라

    • @user-ko2lt5wy4u
      @user-ko2lt5wy4u 3 년 전 +4

      와. . 이거 진심 궁금한거였는데
      택시놈이 일부러 사고낸거군요.

    • @oHBo-yx8dm
      @oHBo-yx8dm 3 년 전 +42

      @@user-kz5dh6iy5v 이 댓글은 뒤지게 쳐맞고 삭제될 댓글입니다

  • @kangdskfn
    @kangdskfn 3 년 전 +663

    현재 1년 10개월 징역 나왔고, 유족한테 직접적인 사과는 한번도 없었다고 하네요

    • @kim_Donghyun
      @kim_Donghyun 3 년 전 +126

      아니 사람을 죽여놓고 1년 10개월을 준다고 진짜

    • @user-on2np4ti2h
      @user-on2np4ti2h 3 년 전 +20

      미쳤네요

    • @user-mw7lq2kp3b
      @user-mw7lq2kp3b 3 년 전 +46

      미친나라 ㅅㅂ

    • @susjeobs9266
      @susjeobs9266 3 년 전 +21

      1년 10개월에 집유 2년 혹은 3년쯤 되겠네요 에휴 ..

    • @sgmr225
      @sgmr225 3 년 전 +40

      30년 징역해야합니다.

  • @tasty_kittat
    @tasty_kittat 3 년 전 +229

    2:36 이건 솔직히 살인죄 적용해야 한다.

    • @user-rf8fp9so1q
      @user-rf8fp9so1q 2 년 전 +7

      진짜 그냥 어이가없다못해 한숨만 나온다.....

    • @user-co6gy6gs4k
      @user-co6gy6gs4k 2 년 전 +1

      ㅆㅇㅈ

    • @teslaaaaaai
      @teslaaaaaai 2 년 전

      아니 지가친건데 수리비달래

    • @automan8971
      @automan8971 2 년 전

      저기사새키 지가족이 저런일당해바야 알지 악마가튼인간이네..천벌을 받을거다..

    • @user-gx2kg5eq8q
      @user-gx2kg5eq8q 2 년 전 +4

      아니 저상황에 왜 말다툼을 하고있어 걍 줘패고 밟아버리고 가야지

  • @user-kc9iz2vu2q
    @user-kc9iz2vu2q 3 년 전 +828

    가해자 부터 챙겨주는 우리 나라
    개같은법 바뀌어야 할때아닌가요....

    • @user-xt8oj9ul9l
      @user-xt8oj9ul9l 3 년 전 +58

      범죄자우대국가 헬조선인데
      어림없지

    • @user-kc9iz2vu2q
      @user-kc9iz2vu2q 3 년 전 +20

      @@user-xt8oj9ul9l 악을 위해 사는 우리나라ㅋㅋㅋ

    • @nephilimcrusader6942
      @nephilimcrusader6942 3 년 전 +48

      가짜인권운동 위선자들이 싸놓은 똥이지뭐

    • @user-kc9iz2vu2q
      @user-kc9iz2vu2q 3 년 전 +7

      @@nephilimcrusader6942 맞아요...

    • @SamHan.
      @SamHan. 3 년 전 +26

      @@hunc2529 다른 나라들이 못하면 우리가 잘한게 되냐? 똑같이 못했으니 똑같이 욕먹어야지 빡대가리야 어휴ㅋㅋ

  • @si-young0
    @si-young0 3 년 전 +443

    아니 책임 진다며 책임 진다고 해놓고 왜 안책임져? 세상이 안무섭나? 길막 실화니? 지금 이게 할짓이에요? 사과도 못할방정 니가 그렇게 당해봐 얼마나 억울하게 죽었는데...

    • @naa5972
      @naa5972 3 년 전 +14

      사형 해라 당장!

    • @meow_dady
      @meow_dady 3 년 전 +13

      rjd a 사형은안됩니다 그냥 고문하고 잔인하게 죽여야 됩니다

    • @user-ji1rm5jr9v
      @user-ji1rm5jr9v 3 년 전 +4

      저때 진짜로 치고 갔었으면 좋겠다

    • @hijh1419
      @hijh1419 3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실전이다 존만아

    • @ParkSeiru
      @ParkSeiru 3 년 전

      연금술로 살려내 이 개세끼야..

  • @user-ku4jy4vh7s
    @user-ku4jy4vh7s 2 년 전 +43

    과실비율을 따질 게 아니라 구급차랑 일반차량이랑 부딪혔을 때 긴급 환자 이송중이면 일반 차량이 크게 파손되거나 운전자가 크게 다치지 않았을 경우 병원 이송부터 시키는 게 법으로 지정돼야됨...

    • @minyoungson1611
      @minyoungson1611 년 전

      그냥 응급차량과 사고나면 과실 100주면 아무도 근처에 안가고 잘비켜줄것임. 파손여부 관계없이 그냥 벌금 물리면 길 잘터줄거다

  • @user-zb7ng1fr8k
    @user-zb7ng1fr8k 2 년 전 +38

    소방차 구급차등 긴급차량 면책을 해주고 사적인 용도 발각되면 파면, 면허취소, 벌금형없는 실형으로 다스리면 될듯.

  • @nato5601
    @nato5601 3 년 전 +743

    신상공개가 답이 아니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법보다도 무서운게 신상공개일껍니다.
    저런일 생기면 쪽팔릴까봐서라도 그짓거리 안허겠죠.

    • @user-op2rw5te4z
      @user-op2rw5te4z 3 년 전 +13

      조두순
      신상공개 쪽팔림? 그딴거 없음

    • @nato5601
      @nato5601 3 년 전 +25

      @@hifriends6897 ㅋㅋㅋ 제가 언제 징징거렸죠??? 내가 언제 무리하게 신상공개는 반드시 추진돼야한다고 그랬나??
      왜그렇게 민감하게 반응하면서 빼액!하고 계시나 ㅋㅋㅋ
      그쪽이 신상공개가 답이 아니라고 말하는거면.... 대안방법이나 생각하고 그런 소리 하시죠.....? 내가 좀 설득당하게....
      아 뭐.... 지금 이 글 보고 지기 싫어서 대안방법같은거 열심히 찾아보고 있겠네 ㅋㅋㅋ

    • @nato5601
      @nato5601 3 년 전 +16

      @@user-op2rw5te4z 아... 조두순 같은사람은 그렇겠네요.......
      근데 최소한 저 택시기사는 쪽팔려하지 않을까요??

    • @nato5601
      @nato5601 3 년 전 +8

      @@hifriends6897 저기.... 죄송한데 먼저 비아냥대신건 그쪽이세요...... 남의 태도 운운하기 전에 그쪽 태도부터 조심하시죠?

    • @nato5601
      @nato5601 3 년 전 +4

      @@hifriends6897 오해하고계신게 있나보네요 ㅋ
      별로 그쪽 반박에 재반박할 생각 전혀 없었구요,
      그쪽이 비아냥대서 똑같이 비아냥대드린겁니다 ㅋ
      자기 자신이 말을 어따구로 했는지도 모르고 발끈하시는 것을 보는것도 참 보기 좋네요^^ 평생 그렇게 사시길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user-ui2ou5ih3d
    @user-ui2ou5ih3d 3 년 전 +537

    자신의 말에 책임을 지세요.
    자신의 이익만을 쫓지말고 다른 사람도 생각하세요.
    자신의 말과 행동에 책임지고 처벌받으세요.

    • @naa5972
      @naa5972 3 년 전 +2

      맞다! 한국에도아직일본인같은사람이많구나!

    • @user-si6pt9kn1x
      @user-si6pt9kn1x 3 년 전 +1

      @@naa5972
      일뽕새끼들은 다 쳐 죽여야함. 물론 중뽕도

    • @naa5972
      @naa5972 3 년 전

      @@user-si6pt9kn1x 중국은 왜? 중국비방은 극우세력의 정치적 모함.

    • @naa5972
      @naa5972 3 년 전 +1

      @@user-si6pt9kn1x 코로나때 황교안이 문통에게 윽박지르던거 생각하면 가슴이 답답하다

    • @naa5972
      @naa5972 3 년 전

      @@user-si6pt9kn1x 미국앞잡이가가장문제임

  • @ekszm0708
    @ekszm0708 2 년 전 +20

    법에는 피해자가 우선이 되어야되는데... 우리나란 아닌거 같아서 너무 슬프네요ㅠㅠ

    • @user-in8uu4iz7r
      @user-in8uu4iz7r 2 개월 전

      후진국 개한민국과 선진국 미국의 차이노

  • @utube6449
    @utube6449 2 년 전 +22

    한국 법의 문제점은 한 가지다..피의자를 생각하고 법을 만든다..피해자가 우선시 되어야 할 것이..피의자 인권이나 존중하고...누가 더 상처받아야 하는지 판단 좀 하자.

  • @user-hq6fu2ft7t
    @user-hq6fu2ft7t 3 년 전 +1290

    아니 민식이법은 그렇게 신속하게 만들었으면서 이건 왜 못만드는겨??

    • @loveloveguitar2
      @loveloveguitar2 3 년 전 +14

      ㅇㅈ

    • @o2un2
      @o2un2 3 년 전 +132

      이미 총선 끝났으니까여

    • @razterDr
      @razterDr 3 년 전 +104

      민식이법은 당시 상황에 한반도 사회주의화에 힘이 되는 법이 같이 전기 국회 마지막에 올라왔었거덩
      그 법을 통과시키려고 법사위를 열기 위해 민식이법을 끼워넣어 대중선동을 해서 야당이 거부 못하게끔 사용한거지

    • @user-ds1uu4yf8l
      @user-ds1uu4yf8l 3 년 전 +4

      횟집에서 회식하느라

    • @user-jx7cm5zh1m
      @user-jx7cm5zh1m 3 년 전 +34

      표팔이가 안되잖아ㅋㅋㅋㅋㅋ

  • @user-ry8vx5sn2t
    @user-ry8vx5sn2t 3 년 전 +346

    택시기사야 니가 분명히"내가책임진다니까" 라고 했지?그럼 네가 책임을 져야되지 않겠니 그럼
    네도 똑같이당해야 되자냐 정말 이사람은진짜...
    자기가책임진다고 약속을 했으면서 약속은 지키라고 있는것도 모르나

    • @qwertyuiop18492
      @qwertyuiop18492 3 년 전 +8

      ???:니가 우리한테 쳐맞고 죽기직전까지 가서 구급차로 실러가는길에 누군가에게 시비털게 시키고 니가한것처럼해줄가?

    • @user-zt1fm5xl9o
      @user-zt1fm5xl9o 3 년 전 +5

      @@qwertyuiop18492 ㄹㅇ죽기직전까지 내몰고 못가게 막아야지 눈에는눈 이에는이.

    • @user-id9kw7zt7h
      @user-id9kw7zt7h 3 년 전 +3

      책임져야지. 똑같이 만들어주죠.

    • @ghkd-qudtjs
      @ghkd-qudtjs 3 년 전

      심지여 경철서 갈때 급 변명망함
      그뉴스 보고 분노했습니다
      본인이 책임진다면서 나참

    • @user-bh5jk8vb1t
      @user-bh5jk8vb1t 3 년 전

      그냥 눈에눈 이에는 이 에휴 .. 죽여버리고싶다

  • @Random_carry
    @Random_carry 3 년 전 +77

    '응급'실인데 왜 급한게 아니라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tr2mh5xo6h
      @user-tr2mh5xo6h 3 년 전

      응급실간다는데 그게 급한거냐는 무식한 새끼

    • @ybt-ei5cn
      @ybt-ei5cn 2 년 전 +2

      응급이 뭔 뜻인지도 모르는 국어시간에 졸아버린 눈치없는새끼

    • @user-yw6ik8do5c
      @user-yw6ik8do5c 2 년 전

      @@user-tr2mh5xo6h 모를수도 있지 그리고 새끼는 심했다 그리고 님이 더 무식함 응급실은 즉시 치료할수있게 만든거임

    • @S2Faultier2S
      @S2Faultier2S 2 년 전 +2

      @@user-yw6ik8do5c 찐임?

    • @user-qh9cp9yl8d
      @user-qh9cp9yl8d 2 년 전

      @@user-yw6ik8do5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이없네ㅋㅋㅋㅋ

  • @yellowcat7368
    @yellowcat7368 7 개월 전

    응급차 길막 강력처벌이 되어야 합니다.

  • @Nahonki
    @Nahonki 3 년 전 +201

    환자가 죽으면 책임지겠다던 양아치 택시기사의 엄격한 처벌이 이루어져야합니다. 본인이 옛날에 사설구급차 몰아봤다고 돈 뜯어내려고 하고! 참 인간의 탈을 쓴 악마네여! 에휴!

    • @user-mi7oo4im5k
      @user-mi7oo4im5k 3 년 전 +9

      정말화가나는 사실인데... 죽으면 책임진다는 말을 한게 정말 돌아가실거라고 생각을 못했다는 증거가 되어서 살인죄가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얘기를 들었어요ㅠㅠ

    • @nanjang2142
      @nanjang2142 3 년 전 +4

      죽음을 진짜 ^^1발 별거라고 생각하는 개넘들...ㅂㄷㅂㄷ
      하...
      진짜 길막 너는 꼭 감옥에서 뒤져라

    • @user-pr5cx6ok2v
      @user-pr5cx6ok2v 년 전 +1

      죽으면 책임진다했으니 책임지게해야죠.

  • @user-dx8ql9qg1l
    @user-dx8ql9qg1l 3 년 전 +3056

    선진국과 후진국의 차이
    우리나라법은 생각외로 쓸데없는것에대해 굉장히 세분화되어있고
    정작필요한것은 두루뭉실 되어있음

    • @gsb6483
      @gsb6483 3 년 전 +189

      인정.
      본인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타인의 고통은 상관없는것들이 한국에 너무 많음

    • @user-ml5iq1bp8s
      @user-ml5iq1bp8s 3 년 전 +57

      @김진욱 법이 국회에서정한다고 오직 국회만 제안하고 의결할수있는줄아냐? 기본상식부터 갖추고댓달아라

    • @user-ll3hk9mh7e
      @user-ll3hk9mh7e 3 년 전 +17

      @김진욱 응 아니야 수정 안 적혀 있어 구라고 잘친다

    • @durrk1234
      @durrk1234 3 년 전 +32

      흠... 한국의법률은 주로 미국과 비교하기에 얘기해보자면..
      두 법의 관점이 다르다가 정답입니다.. 법률 또한 사람이 제정하고 사용하는 도구이기에 명료하고 구체적이어야하나, 세세한 사실까지 구체적인 사실까지 규정해버리면 실질적으로 법의 통제를 받아야할 악인이야 잡겠지만 문제는 큰 잘못이라 할수없는사람들까지 처벌해야합니다.
      예를들어 '빵을 훔친자는 누구든지 징역 5년에 처한다'고 되어있다면
      1. 훔친빵을 처분하여 대량의 이익금을 만들어내고 빵제조회사를 악의적으로 망하게하려는 목적으로 빵을 훔친 A와
      2. 돈을 벌 능력이 신체적, 정신적능력이 없는 B가 몇일간을 참고 참다 자식C를 굶기지 못하겠어서 빵 2개를 훔친경우
      법률에따르면 둘 모두 징역5년에 처하게 됩니다.
      이것이 미국법률의 관점이고..
      한국의 법률은 당장은 범죄자를 놓칠지언정, 법률에따른 희생자를 줄이는 방향으로 제정되어있죠.
      한국법이 무조건 문제라서 한국은 후진국이다. 라는 발상보다는 '예전에는 이러했던법을 이제는 이렇게 바꿔야하는게 맞다.'의 접근이 맞지않을까요?

    • @g38jj53qofmt
      @g38jj53qofmt 3 년 전 +13

      ㅇㅈㅇㅈ 껍대기만존네크고 내용물은 없음

  • @kartegonet
    @kartegonet 2 년 전 +7

    사회적 옹론화와 함께, 구급차의 신뢰를 떨어트리는 사건에 대한 징벌적 처벌이 제도화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마음아프게 영상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user-uq5nb6nl3c
    @user-uq5nb6nl3c 3 년 전 +9

    우리나라 구급차들 전부 다 좀 카운티 학원버스 수준으로 좀 크기를 늘려야 한다 그래야 혹시라도 사고날 경우 환자 구급대원들이 무사할 수 있게

  • @user-qr6dc9kx5w
    @user-qr6dc9kx5w 3 년 전 +154

    구급차 머리가 저정도 들어가고 나서
    부딪혔다는건 택시가 옳거니 하고 스윽 갖다댄거죠. 진짜 나쁜놈임.

  • @user-vy9fw9vo3i
    @user-vy9fw9vo3i 3 년 전 +555

    사람목숨을 어떻게 책임지는데 돈으로 책임질거야?사람목숨이 돈으로 되냐 니는 죽어도 상관없다 니같은 사람들이 있어서 살릴수있는 목숨이 없어진다

    • @user-gv7ro1xs1d
      @user-gv7ro1xs1d 3 년 전

      @좀비고안경클마 여기도 있넼ㅋ

    • @FH-hx9hl
      @FH-hx9hl 3 년 전 +1

      그냥 목을잘라서 죽이면되는디

    • @user-vb6fv2ug2w
      @user-vb6fv2ug2w 3 년 전

      미국에서 무기 징역 입니다 ㅋ

    • @user-jf7oo8pk1s
      @user-jf7oo8pk1s 3 년 전

      당연히 돈으로 책임지지 ㅋㅋ
      그럼 뭐 부활 시켜주리? ㅋㅋㅋㅋ

    • @user-vy9fw9vo3i
      @user-vy9fw9vo3i 3 년 전

      @@user-jf7oo8pk1s 그러면 당신이 가해자한테 죽기전에 1억주라하면 끝남? 사람목숨은 돈으로 환산할수없음

  • @user-kk1md1op2g
    @user-kk1md1op2g 3 년 전 +9

    지금은 법이 바뀌었다죠? 이제 처벌이 더 강해진다고 하는거 본거같네요 ㅜㅜ

  • @user-ih2ib8ir6m
    @user-ih2ib8ir6m 3 년 전

    마음이 아프네요

  • @dsfhsdfh3456
    @dsfhsdfh3456 3 년 전 +518

    심지어 이 사고는 택시기사가 어떤 생각인지는 몰라도 구급차에 일부러 들이받았다는 이야기가 있음.
    이건 살인으로 쳐야지.

    • @user-uk4lr8kp3b
      @user-uk4lr8kp3b 3 년 전 +44

      일부러 들이 받았어.조사이미 나왔어요.예전 그런적10건 넘어요.그때 50만받았어요

    • @ImakoSystem
      @ImakoSystem 3 년 전 +23

      @@user-uk4lr8kp3b 구급차 상대로 고의로 사고내고 합의금 받아내서 보험사기전적 몇건있음 심지어 택시기사된지 몇개월 되지도않았는데 연달아서 사고냠

    • @user-rs1zk6ev6t
      @user-rs1zk6ev6t 3 년 전 +2

      아니 전 처음부터 일부러 박은거 티나던데 아니 도데체 법정은 저런 또라이나 감방 보내야지 저두순도 삼신 미약 그게 왜 나옴 혀튼 우리나라는 정신 문제에 관한 법이 너무 취약함

    • @bello9081
      @bello9081 3 년 전

      들어오고나서. 일부러 엑셀밟음!

    • @bello9081
      @bello9081 3 년 전 +1

      @@user-rs1zk6ev6t 심신미약이면 더 사회격리 가중처벌해야된다고봄. 있는시키들이 이용해먹을라고해서그렇다고봅니다

  • @gaeguriiii
    @gaeguriiii 3 년 전 +369

    응급실 가는데 급한 거 아니잖아 라는 개소리는 처음 들어본다야 ㅋㅋㅋㅋ

    • @sksidkk
      @sksidkk 3 년 전 +30

      그니깐ㅋㅋㅋ 급하니까 응급실에 가지ㅋㅋㅋㅋ

    • @jisu_jisoo
      @jisu_jisoo 3 년 전 +3

      그러니까욬ㅋㅋㅋ

    • @singsangsung485
      @singsangsung485 3 년 전 +13

      이건 개 입장도 들어봐야됨

    • @user-ry4qt2cl9b
      @user-ry4qt2cl9b 3 년 전 +2

      @@singsangsung485 인정하는 바임

    • @user-eu8gq3yn1b
      @user-eu8gq3yn1b 3 년 전 +3

      ㅇㅈㅇㅈ초등학생도 아는단어를..
      어른이몰라 ㅋㅋㅋㅋㅋ

  • @tokkitokkitoto
    @tokkitokkitoto 3 년 전 +4

    일단 책임 진다고 했으니까 죽는가를 떠나서 최대한 고통스럽게 해줘야 한다.
    그 답답함과 억울함을 최대한 느끼게하고 죽음에 대한 책임을 지기를...

  • @klaythompson_
    @klaythompson_ 3 년 전 +11

    아 이거 당일날 봤을때도 존나 빡쳤는데
    알고리즘으로 떠서 오늘 또 봤는데
    또 빡치네

  • @boriboribob
    @boriboribob 3 년 전 +237

    과연 택시기사 본인 가족이였어도 저짓 했을지 묻고 싶넼ㅋㅋㅋ
    저런 인간들이 타다 금지 집회할땐 온갖 불쌍한척, 죽는시늉 한거 생각하면 역겹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 @user-lu1rl6zm1d
      @user-lu1rl6zm1d 3 년 전 +11

      집회할때 경찰이나 의경애들이 건들거나 잡기만 하면 다쳤다고 책임지라면서 악으로 소리칠인간들임

    • @vocaljohn1207
      @vocaljohn1207 3 년 전 +1

      박. 쌉인정이요

    • @Neokids123
      @Neokids123 3 년 전 +2

      저런 이기적인 인간들이 참여하는 집회라면 안봐도 비디오급.

    • @wooslitsttsil5892
      @wooslitsttsil5892 3 년 전 +1

      30살 젊은 꼰대의 사고방식

    • @thrithorgan6147
      @thrithorgan6147 3 년 전 +1

      @@wooslitsttsil5892 누가? 어째서? 어떻게? 무슨 근거로?

  • @code-bk4fh
    @code-bk4fh 3 년 전 +228

    자꾸 가해자의 인권을 더 챙겨준다 하는 데
    가해자의 인권을 챙기는 게 아니라 피해자의 인권을 개ㅈ으로 보는 거임

    • @user-qi3wi8ti4n
      @user-qi3wi8ti4n 3 년 전 +9

      피해자 인권을 개 ㅈ으로보는게 가해자 인권을 더 우선시하는거지 ㅋㅋㅋ 그게 그거 아니냐??

    • @code-bk4fh
      @code-bk4fh 3 년 전

      우리나라 법이란게 전부다 높은 놈들 범죄 저질러도 처벌 안 받게 하는 수단인데

    • @inhukj7875
      @inhukj7875 3 년 전 +1

      @강아지풀 말장난이 아니죠 가해자 인권도 지켜야 하는 것이 맞는 거죠
      예전에는 경찰이 강압수사를 하던 시대였지만 이제는 가해자 인권을 더 존중해주게 됬는데 피해자 인권은 그대로죠

    • @pajii
      @pajii 3 년 전 +1

      @@inhukj7875 매우 동의합니다.
      이제는 소홀히 다뤘던 피해자의 인권을 다뤄야 하는것이지, 가해자의 인권을 까는 방식으로 간다면 피해자 입장에서는 나아지는게 있을까 싶네요.

  • @user-jw6es3rr1v
    @user-jw6es3rr1v 2 년 전 +13

    한국은 양아치들이 사설구급차량업 하는것 부터 막고 기사들 에게도 엄격한 심사를 거친후 독일이나 미국처럼 바껴야함

    • @user-hi7rj4qb9d
      @user-hi7rj4qb9d 2 년 전

      독일이나 미국은 그냥 안비키면 총으로 갈겨버려서 무서워서 비켜주지 대한민국은 총이 합법이냐? 그러니까 무서운게 없어서 안비켜준거지 초딩아 생각을해

  • @user-pe8hq7ky9y
    @user-pe8hq7ky9y 2 년 전 +1

    저렇게라도 해야 인간들이 바뀌지... 내일 아니니까 다른사람이야 죽던말던 관심없는거임 ... 그니까 얼른 법을 강화해야ㅠㅠㅠ 저런 쓰레기들이 조금이라도 정신을 차리지 ㅠㅠ

  • @user-wd4wq6og5m
    @user-wd4wq6og5m 3 년 전 +186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살인 죄로 다스려야합니다.. 진짜..

    • @user-kh9ys3og9i
      @user-kh9ys3og9i 3 년 전 +2

      왜 저딴인간을 법으로 다스려야하죠? 그냥 교도소에서 썩게할순 없나?

    • @staessean457
      @staessean457 3 년 전 +1

      죽으면 책임진다 하셨으니 책임 달게 지시길

  • @Do_a_Barrel_Roll_.
    @Do_a_Barrel_Roll_. 3 년 전 +209

    아하 책임을 지시겠다고?
    죽은사람 살리시는 능력이있으신가보네
    왜 저런 귀한 인재가 택시나 모시나 ㅋㅋㅋ

    • @user-zt5rg7vg9y
      @user-zt5rg7vg9y 3 년 전 +3

      ㅇㅈ

    • @soqoqj1ne725
      @soqoqj1ne725 3 년 전 +4

      죽으면 어떻게 책임진다는 거지.. 진짜 왜 그러는지 모르겠네 ..

    • @user-gz9jv1yc1d
      @user-gz9jv1yc1d 3 년 전 +6

      있으니까 하는소리겠죠 시간이 많이
      필요하지만... 예전에 음주운전하다
      여자를 쳤는데 무서워서 도망가다
      이건 아니다 싶어 가보니 자기마누라인거에요

    • @user-gyoung7417
      @user-gyoung7417 3 년 전 +2

      자기가 죽겠다고해도 해결 안될 문제 같은데.... 그런 말을 아무렇게 내뱉는거 보고 깜놀함....

    • @user-is3nm7cl7k
      @user-is3nm7cl7k 3 년 전

      ㅇㅈ

  • @user-rv6jx2bh1h
    @user-rv6jx2bh1h 3 년 전

    어떻게 ㅜㅜ 어머니가족분들은 얼마나 슬펐을까,,,,,,,,,,

  • @user-hz5qf7lx6f
    @user-hz5qf7lx6f 3 년 전 +562

    정말 구급차 막는 일 무조건 강력한 처벌 이루어져야한다.
    특히 영상속 아이 사망이나 이번 택시 사망처럼 사망사고 발생시 살인에 준하는 처벌을 해야한다.

    • @user-hq9dh4fn8m
      @user-hq9dh4fn8m 3 년 전 +3

      택시기사놈 할배 아들딸 느그자식이라면 이렇게하것나 택시기사 할배자식들아 봐라 느그어비이렇다

    • @user-zq5cv3et8q
      @user-zq5cv3et8q 3 년 전 +1

      @@user-gk3sf4pg4y한낱 정의와 의무가 아니라 사람의 생명권을 보장하는 일인데요..?

    • @user-ry4qt2cl9b
      @user-ry4qt2cl9b 3 년 전 +2

      @@user-gk3sf4pg4y 너님이 영상에 나온 아기를 잃으신 분, 어머니를 잃으신분이 되본다면 그런소리 절대못함

    • @user-fp6qj8rl4b
      @user-fp6qj8rl4b 3 년 전

      @@user-gk3sf4pg4y 좋버러지 나연팬 클라쓰 잘 봤구요. 정의와 남의 생명권 침해를 구분하지 못하는 빡대가리 궁금하지 않으니깐 팬닉달고 ㅈ같은말 씨부리지마셈

    • @user-os5mf9tq1y
      @user-os5mf9tq1y 3 년 전 +1

      @@user-gk3sf4pg4y 헌법은 법이 아니라는 빡대가리 클라스.(짝짝짝) 그 가수에 그 팬이라더니.ㅋㅋㅋ

  • @user-nk1py3jo8k
    @user-nk1py3jo8k 3 년 전 +416

    제가 캐나다 사는데 여기는 구급차나 소방차가 일반차 들이박아서 밀어서 그냥 갑니다. 그래서 일반차들이 괜히 들이박힐까봐 싸이렌 소리나면 비켜주는거에요 오히려 들이박힌 일반차 운전자만 당황해하는 상황

    • @user-ln9nb5zo7d
      @user-ln9nb5zo7d 3 년 전 +6

      ㄹㅇ?

    • @user-tontonjung
      @user-tontonjung 3 년 전 +8

      @@user-ln9nb5zo7d ㅇㅇ 맞음

    • @user-iq4rh3hj6n
      @user-iq4rh3hj6n 3 년 전 +20

      오 응급환자 실고 가다가 환자만들어버리는..

    • @user-gs3bv3iq9v
      @user-gs3bv3iq9v 3 년 전 +1

      @@gy__ 애초에 뭐든 문제가 있긴마련임

    • @shutupandtakemymoney_
      @shutupandtakemymoney_ 3 년 전 +22

      맞음 캐나다는 그냥 들이박고지나감 한국이 살기좋은데 법이랑 윗대가리가 진짜 지먹고살려고 정치하는건지

  • @user-bz4ux9io4f
    @user-bz4ux9io4f 3 년 전

    아...저는 저부부분들의 사연이 정말 공감이되네요...저도 저 부부분들이랑 비슷한 상황이었거든요...물론저는 태어났을때였어요...어머니가 저를 낳으시때 제가 빨리태어나서 인큐베이터가 있어야되는데 없었어서 서울에 큰병원으로 갔거든요...저도 그때 저런일이있었다면 금방죽었을수도 있다는 생각이나서...진짜 저런분들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mixpixmixable
    @mixpixmixable 8 개월 전

    호주에서 봤던건데 사거리에서 횡단보도 건널려고 기다리는데 멀리서 앰뷸 소리가 났음. 사거리에서는 신호가 바뀌었는데도 차량들이 사거리 진입 안하고 그대로 대기하고 있음. 그리고 앰뷸이 오는 차선의 차량들이 일제히 오른쪽으로 붙음. 가장 오른쪽 차선의 차량들은 인도 블록도 밟고 올라감. 그리고 앰뷸이 오는 차선이 아닌 나머지 차량들은 비상등 켜고 사거리 진입 일체 안하고 그대로 정지하고 대기. 앰뷸이 빠른 속도로 사거리 통과하고 나서야 오른쪽으로 빠졌던 차량들은 제자리 찾아가고 나머지 차선들 차량들도 운행시작. 참 대단하다고 느낌.

  • @sophia-tn1er
    @sophia-tn1er 3 년 전 +302

    나라 법이 왜이렇게 부실하냐? 도대체 상식적으로다가 위급 , 응급이면 최우선으로 두자 사람 생명이 달린일이잖냐..

    • @dkc2018
      @dkc2018 3 년 전 +9

      왜냐면요. 고위직 또는 부자들에겐 별로 안중요하기 때문이죠. 경찰,판검사들이 알아서 편들어주고(예:황교안, 장재원 아들 사고처리등), 신호 고쳐주고, 응급 헬지조차 응급상황보다 의원나리 모시는게 중요하거든요.

    • @wdewceo3383
      @wdewceo3383 3 년 전 +12

      응급 상황 아닌데 응급상황인것 처럼 구급차 몰고 나가면 엄청 강력하게 처벌하고 반대급부로 응급 상황인 경우에는 과실비율 무조건 0으로 만들어주면 좀 좋냐 .... 제발 국회의원들아 일 좀 하자

    • @hs2538
      @hs2538 3 년 전 +6

      법은 국회에서 만듭니다 국회의원들 뒷돈챙기기 바쁘고 자식들 편법쓰기 바쁜데 나라법은 언제만듭니까 ㅋㅋ 만든다한들 자기들에게 피해없는 법만들려고 거르다보면 못만드는게아니라 안만드는거죠 ㅋㅋ 그러니 법죄집단인겁니다. 사회공인 인정받는 법죄집단. 국회의원들보면 음주운전은 기본옵션이에요 ㅋㅋ

    • @user-tw9tj4bf5u
      @user-tw9tj4bf5u 3 년 전 +2

      @@hs2538 정답 ~몰 상식한 많은 기득권 세력들이ㄷ자기들 빠져나갈 구멍 만들고 사고 내고도 뭔 상황인지 파악 못하는 비인도적인 사고방식. 으 사패들

    • @stanleyyoon4964
      @stanleyyoon4964 3 년 전 +1

      법이 부실하기... 보단 집행하는 자들이 문제라고 보여집니다.
      최근에 만들어진 '민식이법'도 그런 부분에서 문제가 많았죠.
      과연, 민식이법 이전엔 민식이법에 준하는 처벌이 불가능했을까요?
      이런 문제가 반복되는 것도 그렇고
      언론의 보도태도... & 사람들의 반응하는 방식 또한 바뀔수 있을까?
      의문이 드는 대목입니다.
      이런 문제가 반복 되고 있음에도, 그걸 당연시 하는 사회 분위기도 함께 고민해야 될것 같아... 글 올려 봅니다.

  • @user-yw9yp4be4l
    @user-yw9yp4be4l 3 년 전 +129

    책임져 이것아

  • @user-lo2uz9yd8r
    @user-lo2uz9yd8r 2 년 전 +4

    사설 구급차들의 쓰레기행태도 한몫하고있죠.
    구급차 면책조항 넣고 대신 사적이나 다른용도로쓰다걸리면 엄중한 처벌을

  • @luna-vz6kv
    @luna-vz6kv 2 년 전 +4

    저때 저 택시기사는 내가 환자 가족이었음 진짜 죽였겠다 싶었는데 진짜 왜 분노살인이 일어나는지 살짝 이해함
    해서는 안되는거 알지만 당하면 죽일수도 있을듯했다 진짜...
    저 심장이 뛴다할때도 저 사연 듣고 펑펑 울어버림.. 뱃속에서 죽은 내 아이 생각나서.. 그 할아버지 진짜 사람아님 지금 생각해도 돈에 미친 ××× ......

  • @user-vl6db2xz8h
    @user-vl6db2xz8h 3 년 전 +422

    극단적이게 99%가 응급 상황이라 사기를 쳐도 1%의 실제 상황 때문에 응급차량이 우선시 돼야합니다.
    그리고 꼭 환자가 안에 있어야 응급인건 아녜요. 응급 환자를 이송하려 출동 중일 수도 있고, 아무 일 없이 이동하던 중 이송 환자가 발생했을 수도 있고 그렇잖아요. 그냥 비켜줍시다...

    • @user-lg3pb2bk9y
      @user-lg3pb2bk9y 3 년 전 +47

      내 생각이랑 똑같네요
      가끔친구들이랑도 같이 차타고가다보면 응급차 갈막힐때나 이럴때 갑자기 싸이렌키고 끼어들어 먼저가고할때 친구들은 욕하고 환자도없는데 빨리갈라구 일부러저런다고 막 뭐라하는데요
      저는 그럴때 꼭 환자가있어야 비켜주냐고 길막혀있는데서 응급차가시간때우고있으면 되겠냐구 얼른가서 제위치에서 혹시모를 응급환잔를ㅈ위해 대기하고있어야될거아니냐구 얘기합니다
      환자가있건없건 응급차는 항상 오분대기라고 생각하고 양보해줍시다

    • @user-fb2vg5xs6f
      @user-fb2vg5xs6f 3 년 전 +14

      맞아 그니까여 도로에서 응급차량 보면 얼마나 본다고 어짜다가 보이는데 그거 잠깐 양보 못하느넘들이 이해가 안감

    • @user-vl1fw1wl1p
      @user-vl1fw1wl1p 3 년 전 +4

      ㅇㅈㅇㅈ!!!

    • @doganddoganddog2304
      @doganddoganddog2304 3 년 전 +8

      응급구조사학과 교과서랑 구급차 운전수칙에는
      기본적으로 응급장소로 갈때 경광등, 사이렌 울리고 환자탑승시 부터는 경광등만 켜고 사이렌은 끄는게 기본임(필요시 환자나 보호자의 동의를 구하고 사이렌을 켜는게 기본)(사이렌소리 때문에 환자가 불안해 할수있다는게 이유)
      즉 구급차 안에 환자가 있든 없든 사이렌 울린다고 틀린게 아니란 말이죠.
      일반적으로 알려지진 않은 내용이지만
      구급차하나 먼저보내는게 그렇게 배알꼴릴일은 아닌데 말이죠....

    • @lionleon5919
      @lionleon5919 3 년 전 +6

      게다가 환자가 없더라도 급하게 혈액운반이나 장기운반도 한다네요. 이런 일은 사설응급차들이 주로 한다고 합니다.

  • @user-iw9vx4nh9q
    @user-iw9vx4nh9q 3 년 전 +118

    급해서 응급실가지ㅋㅋ 안 급하면 동네 병원 갔겠지;; 진짜 저런 놈들은 처벌 강하게 해야됨

  • @user-hms8kz6pd8b
    @user-hms8kz6pd8b 3 년 전 +8

    1:44 걍 무시하고 가는게 더 빠를듯

    • @weday3366
      @weday3366 2 년 전

      근데 그러면 법이 이상해서 직원들만 처벌받음

  • @user-md4me7sj5s
    @user-md4me7sj5s 7 개월 전

    구급차악용이 너무많아여 거기서비롯된 불신부터 해결해야 운전자들도 비켜줍니다 미국 독일은 구급차타고 커피숍 안갑니다

  • @geonyeong
    @geonyeong 3 년 전 +261

    구급차를 악용하는 사람은 신상공개하고 벌금때리면 되니깐 목숨이 위태로운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법이 개정되었으면 좋겠네요.

    • @revere8600
      @revere8600 3 년 전 +2

      이거네!

    • @grape1829
      @grape1829 3 년 전 +7

      맞아요 구급차 악용시 운전자 탑승자 모두 징역형으로 만들면 가능해짐

    • @user-xr5cl1hm1z
      @user-xr5cl1hm1z 3 년 전

      ㅇㄱㄹㅇ

  • @user-kz9lr6dq5z
    @user-kz9lr6dq5z 3 년 전 +353

    민식이법을 만들게 아니라 이런법좀 강화해라!
    응급차 이송시 불법적인 행위시 징역 5년이상
    응급차 가로막으면 징역 5년이상 이런거 못만드냐?

    • @user-tontonjung
      @user-tontonjung 3 년 전 +47

      진짜로 세상살면서 젤로 ㅈ같은법이
      민식이법ㅇㅇ

    • @user-pu7iz8gp5v
      @user-pu7iz8gp5v 3 년 전 +12

      ㅋㅋㅋㅋㅋㄹㅇ민식이법 왜 생긴건지

    • @vensven5500
      @vensven5500 3 년 전 +3

      응급차에 응급환자아닌 사람을 태울때가 많은게 근본적인 문제지 가로막은게 근본적인 문제가 아니죠.
      처벌이 아니라 기본적인 탑승자격부터 해서 건드려야 됨
      민식이법도 보호구역내 처벌이 아니라 안전장치설치강화 불법주차제재등으로 갔어야 하는데

    • @user-tontonjung
      @user-tontonjung 3 년 전 +1

      @@user-hf4kd4bg5h 촉법소년임다

    • @abcd7668
      @abcd7668 3 년 전

      @@user-hf4kd4bg5h 초법소년은 뭐하는 새1끼들이냐ㅋㅋㅋㅋㅋㅋ

  • @yejunshin5498
    @yejunshin5498 3 년 전 +5

    아빠가 말한 사건이 이거구나...ㅠㅠ

  • @sk-rz8ye
    @sk-rz8ye 8 개월 전

    미국에서 응급차 소방차 소리나면 그냥 홍해 갈라진다
    무조건 갓길로 세우던지 지나갈 때 까지 가만히 정차하고 있어야 하는게 당연하다
    한국은 너무나 법이 약하고 수준이하 인간들이
    많다는게 문제

  • @user-yd5yc5hq5z
    @user-yd5yc5hq5z 3 년 전 +151

    이번 사건을 계기로 법이 엄격하게 바뀌었으면 한다
    당연히 택시기사 본보기로 엄벌에 처하면 다시는 저런놈들 안나타난다

    • @citadel2023
      @citadel2023 3 년 전 +2

      화형ㅆㄱㄴ

    • @user-cc2bu9nz5q
      @user-cc2bu9nz5q 3 년 전

      @긔긔긔 애는 뭔죄?.???

    • @user-cm3ci5tj3s
      @user-cm3ci5tj3s 3 년 전

      경찰도 저랬는데 뭐..ㅠㅠ처벌할려면 민간인보다 경찰부터 봐껴야지

    • @user-cm3ci5tj3s
      @user-cm3ci5tj3s 3 년 전

      사람들이 비판하니까 요즘 불법 응급차 많다면서 더 감속 강화할꺼라는 소리나 하고

  • @user-fr2fc6dl7c
    @user-fr2fc6dl7c 3 년 전 +144

    인간의 탈을 쓴 악마가 참 많다.
    우리나라 국회의원들은 자기들 배불릴 법안만 내놓지 말고 긴급차량 법안을 내놔라... 국회의원들이 간접 살인마들이다...

  • @tsyoon6433
    @tsyoon6433 2 년 전 +1

    이런 자식이 사과해 봐야 절대 진심은 아닐 거고, 그저 징역이나 오래 살다 나왔으면 합니다.

  • @user-il9nw7de6h

    정말 안탑갑네요
    명복을 빕니다

  • @Onsu_Station
    @Onsu_Station 3 년 전 +134

    응급차를 길막해서 사람의 생명을 위협하게 하는 자에겐 살인죄로 적용시켜버리자. 위급한 사람목숨보다 자기만 중요시하는 자들은 살인죄로 적용해야함.

  • @mebka9
    @mebka9 3 년 전 +152

    택시 그냥 돈 뜯으려고 한거네 ㅋㅋㅋㅋ 사설 구급차니까 한몫 챙기려 한듯

  • @hoyajeong8225
    @hoyajeong8225 년 전 +1

    구급차의 부당사용에 대한 처벌을 크게 하고 사설이든 아니든 똑같이 대우해야..
    그리고 시민들도 100번 속는다 해도 그중 한 번이 진실된 구급 이송이라면 양보해줘야 한다는 의식이 있어야한다

  • @user-yl5jn8lk1i
    @user-yl5jn8lk1i 8 개월 전

    구급차는 사이렌을 키고, 응급 환자 없이 가짜로 운행했을 경우, 1억 이상 범칙금을 내게 하여, 구급차는 모두 긴급차량 될 수 있게 조치가 필요

  • @user-vl9mt9hv8x
    @user-vl9mt9hv8x 3 년 전 +83

    저 택시기사 말하는거 들어보면 사설구급차량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인것 같고 고의적으로 사고내서 돈 뜯어내려고 하는게 느껴집니다.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구급차가 끼어들겠다고 머리를 들이 민 상황에 브레이크를 밟지않고 사고를 냈것으로 보여지는데요.

    • @user-dh6ie7ux9o
      @user-dh6ie7ux9o 3 년 전 +1

      일부로 사고낸것처럼 저만보였던게 아니였네요.
      그리고 저는들었던 생각이 과연 저택시기사가족이였어도 저리했을까 싶네요

    • @takg00
      @takg00 3 년 전 +1

      사고 난 블박을 보시면 알겠지만 뒤에서 택시가 받았는데 앞에서부터 범퍼가 들어간게 아닌 택시 옆 뒤쪽에서 빠른속도로 받고 들어와야만 저렇게 범퍼가 떨어질텐데 어떻게 저럴까요?
      택시가 떨어진 범퍼 뭔가로 살짝 붙이고 조그만 충격에도 떨어지도록 돼있어야만 저렇게 범퍼가 떨어져 나오죠. 보험사기를 위해 고의로 받았다고 밖에 보이지 않는 사고현장입니다.
      보험사기와 살인으로 죄를 물어야만 합니다

    • @highereven8592
      @highereven8592 3 년 전

      택시기사 잘 몰라요
      그냥 주워들은거 아무렇게나 떠들고있고
      피해의식에 쩌들어서 괜히 트집잡고
      꼬장피우는거죠
      택시기사 운전 원래 저렇게 해요
      사고나면 쉬면서 돈벌려고

  • @user-sw4de9td5y
    @user-sw4de9td5y 3 년 전 +1219

    우리나라 문제는 새로운 법 계정을 너무 안해. 옛날에 만든 썩어빠진 법들은 다 폐기하고 국민들 수준에 맞는 법을 다시 만들어야지. 국민들 수준이 높아지는데 너무 법들이 이상한게 많아. 새로운 법 계정을 하면 사법고시 준비하는데 불편해서 그런가!!!

    • @youngchan9380
      @youngchan9380 3 년 전 +8

      헬조선 개헌은 아노미 남발해서 답답해 뒤지겄음

    • @user-nm2tv5fz2i
      @user-nm2tv5fz2i 3 년 전 +21

      계정 ㅠㅠ

    • @Gogumapizzza
      @Gogumapizzza 3 년 전

      촉법소년

    • @youngchan9380
      @youngchan9380 3 년 전

      @정의로운댓글 ㅇㅎ 잘못 썼네요 법률 개정 이라 할라했는디

    • @user-xw1lo7yh1w
      @user-xw1lo7yh1w 3 년 전 +9

      요즘 정부가 관심받겠다고 지들끼리 싸우는데 우리한테 관심이있을리가 없죠.,.그냥 이대로가자는 꼰대들인데 법계정은 눈에안들오죠....그게 지들에게 유리하면....
      제발 바보같은짓은 하지말고 정부에 있으면 나랐일을 하세요 제발 돈생각하지마시고
      노인을위한 나라는없다가 생각나지? 왜?

  • @victorehko112
    @victorehko112 3 년 전

    우리나라 정말 대단합니다..증말로!

  • @Beje-M
    @Beje-M 3 년 전

    2002년도에 난 이 문제에 대해서 고민을 했었는데 이제 이걸 고치겠다고 하고 있으니 언제 발전 될려나

  • @03.2_1
    @03.2_1 3 년 전 +175

    자기 때문에 사람이 죽으면 돈으로 갚겠다는게 말이냐 지 차가 살짝 부셔졌다고
    응급 환자를 죽이네

    • @Leo-vx6ux
      @Leo-vx6ux 3 년 전 +1

      @좀비고안경클마 킹정 반박불가다
      저런것도 살인이지

    • @user-cf7kn3wn8l
      @user-cf7kn3wn8l 3 년 전 +2

      @좀비고안경클마 ㄹㅇ 저는 그냥 감옥안가더라도 얼굴만은 꼭 공개했으면 좋겠네요. 얼공만 하면 걍 쟤 인생망치는거 가능함. 미국이었으면 사고나자마자 걍 이슈가 나든안나든 얼공부터 됐을텐데..

    • @user-me8zm1lw6p
      @user-me8zm1lw6p 3 년 전 +2

      심지어 풀영상 보면 정지상태에서 구급차량 머리 다 들어간 상태에서 구급차도 정지하였고, 그 뒤에 앞 차량들이 출발하면서 들어가는 과정에서 뒤늦게 박음
      이게 고의지 뭐임? 명백한 살인임 ㅋㅋㅋㅋㅋㅋㅋㅋ

  • @cooperlee1889
    @cooperlee1889 3 년 전 +1182

    응급차량과의 사고라면 당연히 일반차량에 100% 먹여야지. 정이나 불법운송이 걱정이라면 불법 적발에 대한 과태료를 그거대로 강화하면 되는거고.

    • @user-rx4wb5mk4g
      @user-rx4wb5mk4g 3 년 전 +85

      응급차량과 일반차량이 사고났을때 구급차 과실만큼 나라에서 물어줘야지 ㅆㅂ 우리가 내는 세금은 어따 써먹누? 여가부 빨랑 폐지하고 응급차량한테나 힘 써줘야지.

    • @jinhogyu28
      @jinhogyu28 3 년 전 +7

      사설인게 문제인듯 민간인이 운영하는거면 응급차량이 아닌걸로앎 모든 응급차량을 소방용으로 돌리던 아닌 민간지원을 해주든 해야될듯

    • @user-tx1gw7ey5q
      @user-tx1gw7ey5q 3 년 전 +12

      이사건은 국민 의식의 문제다 얼마나 교육과 홍보가 되지않았으면 최우선순위인 임산부를 막고 섰겠는가 사설들은 정신차려야 한다 교차로, 횡단보도및 위험구간은 응급차라도 서행으로 이런 불상사가 일어나게 해서는 안된다 이번사건은 오토바이 운전자는 횡단보도를 오토바이를 타고 건너는중 사고가 났으므로 100퍼 책임이라고 봐진다

    • @hurest5241
      @hurest5241 3 년 전 +3

      아 저택시 목소리 보니 아 패주고 싶다

    • @giwoongchoi7040
      @giwoongchoi7040 3 년 전 +1

      머가리들이 ㅁㄱ해서 안됩니다!

  • @user-ru9vm1pw2u
    @user-ru9vm1pw2u 7 개월 전

    미국주식은 상하한가 제도가없는데 우리나라도 상한가제도 폐지합시다

  • @user-qf2oz2gs8q
    @user-qf2oz2gs8q 3 년 전

    사람 인생 망치는 거 참 쉽지
    죽으면 책임지겠다고 소리치는 것도 어이없는데 정말 책임졌으려나. 책임이라는 말이 그렇게 쉽던가 난 아니던데 여전히 책임이라는 건 무겁고 어렵고 무섭고 내가 짊어가야 할 것이라는 게 선명한데 책임을 질만한 상황을 만들고 기어이 일을 냈는데 그 후엔 어땠을지.. 죄책감은 가졌을까? 아니면 부정하면서 말도 안되는 이유들을 가지고선 합리화해가고 있을까 아니면 자기가 오히려 피해자라도 된마냥 화내고 있을까 어느쪽이든 허무한 건 마찬가지인 것 같네 이런 일 다신 접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제발

  • @D_Rosseh
    @D_Rosseh 3 년 전 +332

    좀 과장이지만 이런걸 보고있으면
    긴급한 상황에 구급차 앞을 막는것들을 그냥 치고가는걸 합법으로 해야한다고 생각이듭니다.

    • @tristar3851
      @tristar3851 3 년 전 +30

      @@user-ze3jw2vh2o 그렇게 세게 돌진하는거도 아니고,정체됐는데 비켜주지 않는 차량 치고 가면 시속 10키로 될까요.

    • @si-qz4ms
      @si-qz4ms 3 년 전 +2

      그냥 구급차가 경량급 탱크마냥 튼실해야 이런일이 없지

    • @user-mp5in8pu4o
      @user-mp5in8pu4o 3 년 전 +3

      정당방위 관련된 법이 개같음ㅋㅋㅋㅋㅋ

    • @sungminim1624
      @sungminim1624 3 년 전 +14

      @@user-ze3jw2vh2o저 택기기사처럼 법을 고의로 악용하는 새끼 밀어버리자고 하는말이지 구급차가 고의로 사람 치겠냐 싸이코 새끼가 아닌이상 생사람 칠 일은 거의 없을것 같은데?

    • @user-zc6wq7vy9m
      @user-zc6wq7vy9m 3 년 전

      치고 가면 타고 있는 사람들 어떻게 되는건가요? 좀 더 생각을 하고 말을 하시죠.

  • @user-xb9bl1he5c
    @user-xb9bl1he5c 3 년 전 +148

    민식이법같은거만 통과시키지말고
    이런걸 제대로 쳐만들어라..
    쌈박질들만하고 서로 헐뜯지말고..
    제발이다 시급하다..
    미국보다 못한짓거린 하지말자..

    • @user-id4pt6vk9t
      @user-id4pt6vk9t 3 년 전 +3

      개 잣같은 촉법소년법 만들시간에
      이런법이나 만들지

    • @user-ji7sl6bg2f
      @user-ji7sl6bg2f 3 년 전 +1

      법이 ㅈ같은게 긴급차량이라 하더라도 우리나라법은 긴급차량도 교통법규준수 해야해서 사고나면 물어줘야함 그렇다고 해서 명함주고 가면 뺑소니로 적용되서 원칙은 보험부르든가 보행자가 다쳤으면 응급조치 다해야하고 합의봐야함

    • @user-id4pt6vk9t
      @user-id4pt6vk9t 3 년 전 +1

      @@user-ji7sl6bg2f 곧 뒤질듯한 환자
      태우고 차량이 박아도 박힌차량도 죄를
      물게하는 레전드 국가

    • @yhk4910
      @yhk4910 3 년 전

      꼭필요한법은 못만들고 쓸대없는법은잘만들지ㅋㅋ

    • @Blacksad_1
      @Blacksad_1 3 년 전

      ???? : 응 시러~

  • @k-bab689
    @k-bab689 2 년 전

    그리고 응급정도에 따라 교통경찰도 지원이 가능하게끔 했으면 해요...
    그게 안되면 응급시에는 응급차량에 보조차량을 항시 동행하게 해서 통행에 방해 되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 하는 것도 좋겟어요. 응급차량이 운전자 혼자 다니니까 이런거라구요
    그리고 또하나 ...운전면허 시험에 응급차량에 대한 문제가 필수로 넣고 그 점수의 비중을 크게 해서 미리 숙지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user-fn6lu8vv4w
    @user-fn6lu8vv4w 3 년 전

    제발 똑같이 당하길 기도합니다

  • @gyengmin
    @gyengmin 3 년 전 +181

    책임을 어떻게 지냐...
    죽으면 그만인데 누군가의 가족의 죽음을 돈으로 어떻게 책임 지냐고...

    • @user-qd8zk9iu9i
      @user-qd8zk9iu9i 3 년 전 +2

      걍 사형이 답임

    • @kwon_z_n
      @kwon_z_n 3 년 전

      @厚生労働省후생노동성 닌 꺼져라 ㅈㄹ

    • @Wi_nt
      @Wi_nt 3 년 전

      @厚生労働省후생노동성 이 ㅅㄲ 친일파임?

    • @ks-145
      @ks-145 3 년 전

      @厚生労働省후생노동성 애미뒤졌노 ㅋㅋ

    • @user-is3cn7ko1m
      @user-is3cn7ko1m 3 년 전

      @厚生労働省후생노동성 느그 나라 홍수로 ㅈ됨 ㅅㄱ

  • @wlsehfdlify
    @wlsehfdlify 3 년 전 +177

    10대중에 9대가 가짜 응급환자라도 1대 진짜 응급환자를 위해 양보 해줘야 한다

  • @Illl1II1
    @Illl1II1 2 년 전

    범죄에 대한 솜방망이 처벌이 문제지..
    실수, 갱생의 여지를 두기 위함이라기에
    선넘은 것들에 대한 조치도 똑같으면
    말이 안되지

  • @kneekne23
    @kneekne23 8 개월 전

    우리나라가 외국처럼 되기 위해서는 싸이렌소리를 지금의 2~3배 높혀야함
    시민들의 민원 때문에 더 못높힌다고 하는데 그런 민원 넣는것들 색출해서
    전부 징역보내야함

  • @user-wb6fc3bf1j
    @user-wb6fc3bf1j 3 년 전 +170

    아니 응급차사고는 일단병원가고 사고처리는 나중에해야되는거아냐? 사람생명이달린건데?

    • @Leo-vx6ux
      @Leo-vx6ux 3 년 전

      돈 > 사람목숨

    • @user-hn6ks5kx4k
      @user-hn6ks5kx4k 3 년 전

      즉시 경찰 부르고 끌고 가면 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사람이 죽을랑 말랑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 @user-je3lo7ri6j
      @user-je3lo7ri6j 3 년 전 +2

      솔직히 과실을 완전 무과실 원칙을 한다? 그건 현실적으로 문제가 있을 수 있음
      예가 틀릴 수도 있지만 민식이법도 취지는 스쿨존에서 사고를 막겠다는 의지인데 지금 하는거 보면 어린아이들이 민식이놀이라는 말도 안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음
      무조건 구급차 무과실! 이거보단 양보 의무, 이송 중 사고 발생 시 선이송 후조치 원칙, 응급환자 이송 방해하여 환자가 사망에 이르거나 그에 준하는 상해를 입히는 경우 특가법을 적용하여 엄벌에 처하게 해야한다는 법이 마련되야 될듯
      또한 사설구급차를 개인의 이득을 위해 개인적으로 사용 시 사설구급차의 자격을 박탈하고 이또한 엄벌에 처해야할듯
      물론 법을 개정할땐 최대한 형평성에 맞춰 개정을 해야한다고 생각함

    • @blacknut07
      @blacknut07 3 년 전

      에휴 우리나라가 멍청한걸 어떻게...ㅋㅋ 국민청원도 지내 국가 점수 올릴려고 겉으로 만든거지 씨 조두순 깜방?? 꿈도 꾸지마 바로 출소야 이ㅈㄹ 떨고 있는데

    • @hyojun6501
      @hyojun6501 3 년 전

      우리나라만 이상한거다. 북미권에서는 긴급차량이 있으면 무조건 멈춰야하고 움직이면안됨 근데 한국은? 무시하잖아 ㅋㅋ 지들 먼저 가겠다고 ㅈㄹ하는데

  • @user-de9dz9wd9y
    @user-de9dz9wd9y 3 년 전 +268

    택시기사들 교육부터 다시 시켜야한다. 지금까지 법정애서 타다, 기본요금 인상 등 택시기사들의 손을 들었으면 그에 맞게 행동해야한다. 3800원이라는 돈을 내고 타는 손님들이 택시기사의 눈치를 봐야하며, 일부 기사들은 심지어 욕설과 불법 운전을 서슴없이 하는것을 볼수 있다. 그들이 요구하는 것을 들어주었으면, 그들도 행동으로 보답해야한다.

    • @user-ku2gc5yt7d
      @user-ku2gc5yt7d 3 년 전 +6

      솔직히 택시 요금은 우리나라가 존나게 싼거라 난 더 올려도 괜찮다고 생각함 대신 그러면 서비스의 질이 올라가야겠지만

    • @user-gr4ho8cy5h
      @user-gr4ho8cy5h 3 년 전 +4

      중2인데 택시 타고 가는데 앞에 운전자가 길 한번 안비켜줬다고 바로 '시*' 이 마디가 나오고 실선인 부분에서 맘대로 차선 변경을 하는 택시를 어제 탔네요^^ 교육이 시급해보여요

    • @myKWD3545
      @myKWD3545 3 년 전

      정건이 절대로 질 안 올라가요

    • @myKWD3545
      @myKWD3545 3 년 전 +4

      우리나라 양아치 택시운전자 너무많아 저게 인간이냐

    • @perone2626
      @perone2626 3 년 전

      범죄자가 택시기사하는 세상이니까요 답도 없습니다 증말 보험금 타먹고 드러누우면 끝인 저 태도 너무 화난다

  • @user-ms8er1ip2f

    대한민국은 사건사고에대한 처벌이 매우 너무나 관대하다

  • @A8Dn
    @A8Dn 3 년 전 +196

    구급차를 사적으로 쓰는 사람이 있다고 구급차 전체를 못 믿고 막아선다는 건 무슨 개 풀 뜯어먹는 발상이냐, 그 구급차가 환자 실은 구급차일지 사사로이 쓰이는 구급차일지 어떻게 알고? 구급차를 오남용한 사례가 발각되면 그 사람을 엄벌에 처하면 그만 아닌가?

    • @user-dx2qg4xv5p
      @user-dx2qg4xv5p 3 년 전 +9

      맞는말입니다. 사적으로 이용하는 사람에게는 다시는 그런생각을 못하게끔 법을 강화해두면 굳이 오남용을 하지않을거라생각합니다. 법이 물러터지니 그런생각들을 하는것이지요.

    • @user-lo2cq4sf6x
      @user-lo2cq4sf6x 3 년 전

      니조시다

  • @user-ut3bd9dz1h
    @user-ut3bd9dz1h 3 년 전 +230

    국회의원들이 우리나라 망치는 기분이네...
    제발 법좀 잘 만들어요...이상한것 따지면서 치고박고 싸우지 말고...

    • @user-wu4nd3xd5z
      @user-wu4nd3xd5z 3 년 전 +7

      그 국회의원 뽑아주는 사람은 국민입니다
      국민다수가 정치에 관심가지고 의식이 성장하고 니편 내편이 아닌 합리적으로 보고 한표 한표 행사하면 되는일입니다

    • @user-yq8uv9ux7b
      @user-yq8uv9ux7b 3 년 전 +1

      @@user-wu4nd3xd5z 애초에 부정행위가 만연해서...
      국회의원 뽑아놔도 다 안 좋은 쪽으로 갈 수도 있다고 저는 봅니다...;

    • @user-wu4nd3xd5z
      @user-wu4nd3xd5z 3 년 전 +4

      그런사람은 다시 안뽑아주고
      관련해서 대다수 국민이 관심가진다면 처벌받을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일있어도 다시 뽑아주는건 다수의 국민입니다

    • @user-yq8uv9ux7b
      @user-yq8uv9ux7b 3 년 전

      @@user-wu4nd3xd5z 누굴 뽑아도... 똑같은 일이 벌어진게 지금 사태라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뽑는 기준이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

    • @user-ii7vq7te6v
      @user-ii7vq7te6v 3 년 전 +6

      @@user-yq8uv9ux7b 그럼 방법을 제시해보세요 잘못되었다는 말은 누가 못 합니까?

  • @TV-fw4ne
    @TV-fw4ne 8 개월 전

    저 썩을 양아치 택시기사 다시봐도 화가 치밀어 오른다 ㅡ_ㅡ

  • @minyoungson1611
    @minyoungson1611 년 전 +2

    지켜야하는것들은 벌금좀 쎄게 때려라. 면책도 좀 강화하고.. 어휴 진짜 살기싫은 나라가 되어가는거 같아 짜증난다

  • @user-du9xm8wf6i
    @user-du9xm8wf6i 8 개월 전

    우리나라도 이제는 일반차량과 비상차량이 사고났을때 1000%가 이반차량이 사고의책임으로 가야된다고본다.

  • @Husubee
    @Husubee 3 년 전 +230

    택시기사 놈 잠깐의 돈 벌어서 싱글벙글 했다가 돈은 더 잃고 인생도 나락으로 떨어지겠네ㅋㅋㅋㅋㅋㅋ

    • @user-pb7en2ox7w
      @user-pb7en2ox7w 3 년 전 +32

      ? 우리나라법은 그리 정의롭지 않음

    • @parkdh6729
      @parkdh6729 3 년 전 +2

      그래더 청원 올라갔으니..

    • @user-ib1qc2gd1i
      @user-ib1qc2gd1i 3 년 전

      택시 자식들도있을텐데.. 주변의 눈초리...맞겠네욬ㅋㅋㅋ 자업자득

    • @fish8449
      @fish8449 3 년 전

      @@user-ib1qc2gd1i 자식 낳을 사람이 없어서 못했을긋 뻐끔뻐끔

    • @e.g.o9870
      @e.g.o9870 3 년 전

      잔머리굴리다 아작나는거죠 머...

  • @user-iu3gm8wu5w
    @user-iu3gm8wu5w 3 년 전 +166

    미친것들 저건 자기가 똑같이 당해야해
    똑같은 사람만나 꼭 가족 잃으시길

    • @dl3r4
      @dl3r4 3 년 전 +3

      이미 없는ㄷ..

    • @aunsr2999
      @aunsr2999 3 년 전 +2

      @@dl3r4 사실인듯 교육을 못 받으니 저러죠 저게 어딜봐서 어른이죠

    • @user-fk5kr9gx6q
      @user-fk5kr9gx6q 3 년 전

      가족은 뭔 죄.. 본인이 당해야지

    • @user-ll1qekg6e7o
      @user-ll1qekg6e7o 3 년 전

      하는 짓 보니까 가족이랑 사이도 뻔함. 가족 뭔 일 생겨도 별 생각 없을 듯. 사람 목숨보다 지 기분 우선인 대단한 놈인데 아낄 사람이 있을 리 만무. 본인을 조져야 됨..

  • @user-yr7uv6vq3u
    @user-yr7uv6vq3u 3 년 전 +4

    하늘나라로가게된 아가가 안타깝고 이모든게 우리가 다같이 만든 불신때문이라는 것에대해 더안타깝네요

  • @DeathPlz-ci7wy
    @DeathPlz-ci7wy 10 개월 전 +1

    미국사는데 진짜 구급차 소리라도 근처에서 들리면 모세의 기적이 일어납니다...벌금이 어마 무시하거든요. 구급차 방해하다 사람 죽으면 감옥도 갈수있습니다...

  • @user-zn3fl1or8f
    @user-zn3fl1or8f 3 년 전 +159

    와 30만원 받은 노인네 진짜 말년에 편히죽지마라..

    • @khj445
      @khj445 3 년 전 +17

      이미 뒤졌을거같은데 안뒤졌으면 빨리뒤져버리길 ㅋㅋ루삥뽕

    • @Jihoon933
      @Jihoon933 3 년 전 +4

      이럴때마다 데스노트가 실존했으면 싶음.
      화형시켜버리게

    • @user-gv7hz3bb3p
      @user-gv7hz3bb3p 3 년 전 +6

      병이란 병은 다걸려 극악의 고통을 겪다 뒤지기를 기원합니다

    • @mqwday12
      @mqwday12 3 년 전 +2

      ㅋㅋㅋㅋ저렇게 자해공갈 하다가 나중에 잘못 걸리면 뒤짐ㅋㅋ조폭차를 박아버쳤다던가 뺑소니를 당하던 ㅋ

    • @flying-tiger812
      @flying-tiger812 3 년 전 +1

      진짜 저사람도 고통스럽게 구급차 타고 가는데 오토바이가 충돌하고 돈 달라했면 좋겠다

  • @DanielDaiHer
    @DanielDaiHer 3 년 전 +173

    내가 가족 같았으면 나중에 폭행으로 유죄 받는 한이 있어도 저 할배나 택시기사 선빵 갈긴 다음에 구급차부터 보내고 본다

    • @GUNS08
      @GUNS08 3 년 전 +3

      쌉인정

    • @user-pc5gp9vt6j
      @user-pc5gp9vt6j 3 년 전 +18

      할배는 한대 맞기만해도 운나쁘면 즉사다... 신중히 잘 때려야함...

    • @user-fs2yg4nu1x
      @user-fs2yg4nu1x 3 년 전 +2

      저 할배 뒤졌을거다~~하는꼴이 딱 뒤질려고하는 짖이고 수리비 30만원은 저승가는 노자돈이구먼~~ㅉㅉ

    • @user-xb8gm4tq9j
      @user-xb8gm4tq9j 3 년 전 +1

      @@user-pc5gp9vt6j 당연히 뒤져야지 암

    • @KKjj2002
      @KKjj2002 3 년 전

      동감합니다

  • @user-jc5ef3on4n
    @user-jc5ef3on4n 2 년 전

    진정 무쓴일인고 법적으로 강력하게
    처벌하자 그양저런걸 무인도 만들어서
    거기서 죽을때까지 자급자족 하게한다

  • @user-uh7fi1kl5y
    @user-uh7fi1kl5y 3 년 전 +2

    0:22 응급실이라는게 어떤곳인지 모르는 몰상식한 택시기사님
    만약 119구급차였다면...

  • @user-og3hw2mx2t
    @user-og3hw2mx2t 3 년 전 +404

    우리나라는 정신병자가 너무 아무렇지안게 돌아다녀

    • @user-bz8ru7zb4u
      @user-bz8ru7zb4u 3 년 전 +11

      @@mcrmy0723 ㅇㅈ 좀 교육좀 받아야 마땅함

    • @rolliephantom5108
      @rolliephantom5108 3 년 전 +1

      @@user-bz8ru7zb4u 삼청교육대를 사청으로 만들 시간

    • @user-pl5fu9sb4o
      @user-pl5fu9sb4o 3 년 전

      정신병자 심신미약자는 무죄잔아~

    • @namjoocho1410
      @namjoocho1410 3 년 전

      정신병자가아니라 못배워서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나라는 분명 발전했는데
      개같은 법이나 시민국민들이 발전을 못하고 그옛날 그자리에 머물러있다는게 난 소름이야 개같은 틀딱새끼들

    • @namjoocho1410
      @namjoocho1410 3 년 전

      @@sagittarius2591 ㅇㅈ

  • @dydsll_
    @dydsll_ 3 년 전 +474

    양수 터져서 응급으로 사설 불러서 병원가던길 정말 비도 많이 왔는데....ㅠㅠ 운이 좋앗다 생각되네.... 휴 인성 쓰레기들

    • @henrykim0817
      @henrykim0817 3 년 전 +4

      인정합니다

    • @user-wx5rl7kx6w
      @user-wx5rl7kx6w 3 년 전 +3

      그러니까 우리들(국민들)이 좋아하는 방식대로(미국처럼 강력하고 배심원단있는 법원)
      국회의원들이 매번 해외 사례 가져오는 것처럼
      또한 매번 새로운 생각을 못내고 우물쭈물하고 있고 ㅉ 매번 새로운 정책을 내도 망하는 이유
      ***
      이제는 내려오실때가 된거죠
      ***
      또한 남의 의견 가져가서 사용하지 맙시다

    • @user-ex7rh9tl9l
      @user-ex7rh9tl9l 3 년 전 +4

      @@user-pp2bg4kb9b 생각좀 하고 살아라 댓글 달 시간에 네이버에 검색해

    • @user-yf8up1vb9o
      @user-yf8up1vb9o 3 년 전 +2

      @@user-pp2bg4kb9b 영상 볼 시간에 책 한권 더 읽으면 알 수 있음

    • @giosishfhd
      @giosishfhd 3 년 전 +3

      @@user-pp2bg4kb9b 어떻게 양수를 모르냐 심각하노

  • @povi313
    @povi313 2 년 전 +5

    입법화 추진하는 인간들 의식이 깨어있지 못하면 절대 안되는 일이다 즉 한국은 국회의원들이 그만큼 의식이 없다는 것이고

  • @user-ud5iz6th6n
    @user-ud5iz6th6n 8 개월 전

    아니 지가의사도 아니고 의사소견서 보면 지가 환자상태 여부를 알수나 잇냐고 무슨 적법한 절차야
    사설구급차 보다 사설 렉카차나 어떡해좀 해라

  • @han-ll6fm
    @han-ll6fm 3 년 전 +157

    할아버지 뭔 생각으로 생명이 위급한 사람이 있는데 돈을 받고 보내는 것을 보니 장례식장 차가 마을 지나갈때 통행료를 내라는 사건이 생각나네요 .....
    사람들은 생명을 신경쓰지 않는것 같네요...

    • @user-nc3tb1im9m
      @user-nc3tb1im9m 3 년 전 +3

      그래서 택시기사는 사람 죽으면 자신이 책임진다는데 뭐로 책임질겨?

    • @k-d-j
      @k-d-j 3 년 전

      @@MinJaeKim_MJ 택시기사는 아기말고 다른 사람임

  • @user-xi9ps6oo5x

    비긴급 상황에 사설응급차 사이렌 울리고 가는것부터 해결해야 가능하겠죠... 원격시동처럼 사설 사이렌도 119센터랑 연결해서 통제 가능할듯

  • @ikhyunii
    @ikhyunii 2 년 전 +2

    미국은 사설구급차비중이 별로없으니
    다른상황인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도 119구급차였으면
    저런사고가 안났을것같습니다

  • @user-sc2kz8bb8u
    @user-sc2kz8bb8u 3 년 전 +175

    책임 진다고했으면 책임져...
    살인자 맞자나..
    국회의원들은 지금까지 뭐했누..
    선진적인 법을 공부한답시고세금으로 관광이나 다니지 이런 기본적인것도 통과시키지못한건 정말 한심한거죠.

    • @user-wj3ez7du2f
      @user-wj3ez7du2f 3 년 전 +5

      책임 져야죠 목숨으로^^

    • @user-rz7vo3dj7n
      @user-rz7vo3dj7n 3 년 전

      10분늦어지고 5시간뒤사망..누구의책임일까요 폐암 재발환자...어차피 죽을사람입니다

    • @kiraro5521
      @kiraro5521 3 년 전 +9

      @@user-rz7vo3dj7n 어차피 죽을사람? 사람은 누구나 언젠간 죽습니다. 그런데도 병원에 가서 치료받고 하는건 조금이라도 더 살고 조금이라도 가족들 오래 보려고 하는건데.. 물론 10분 안늦어도 고인께서 돌아가셨을 수 도 있지요. 하지만 한시 가 급한 응급상황에서 구급차를 가로막고 보험처리부터 하자는게 환자와 유가족들 옆에서 할 말입니까? 당신의 가족이었다고 생각해보십쇼. 과연 그 택시기사의 행동이 옳다고 생각하십니까?
      어차피 죽을사람이라는 말은 진짜 쓰면 안돼는겁니다. 시한부인 사람들 어차피 죽을건데 왜 살려놓습니까? 그냥 어차피 죽을건데 자원낭비시키지말고 죽여버리지? 한낱 미물이라 한들 생명은 하나밖에 없기때문에 고귀한 겁니다. 남의 생명을 해치지않은 사람을 제외하고 이 세상에 죽어도 됄 사람은 없습니다.

    • @user-gt8hu7pn5u
      @user-gt8hu7pn5u 3 년 전 +1

      @@user-rz7vo3dj7n 뭐라는거야 이 소시오패스는

    • @user-wb4vt6hr5d
      @user-wb4vt6hr5d 3 년 전 +4

      김건우 택시기사 어서오고~

  • @user-rd8ht7gg7n
    @user-rd8ht7gg7n 3 년 전 +244

    일부러 박은거지 저게....누가봐도 일부러구만
    구급차가 갑자기 끼어든것도 아니고 시간상 텀이 있었는데...

    • @user-js8yo9ex9g
      @user-js8yo9ex9g 3 년 전 +3

      할아버지 오토바이키 3주 압수!

    • @user-ry4qt2cl9b
      @user-ry4qt2cl9b 3 년 전

      @김게임하는 승현 분쇜ㅋㅋㅋㅋ

    • @user-ry4qt2cl9b
      @user-ry4qt2cl9b 3 년 전 +1

      ㄴㄴ 다 닥치셈 남자한테 가장 큰 형벌인 평생 죽을때까지 1초에 1번씩 양쪽불알에 딱밤을 맞게 하는게 제일 좋을듯

    • @dj-zu1qm
      @dj-zu1qm 3 년 전 +1

      살 가치도 없는 ^ㅐ끼들

    • @user-fc1tc9ub4c
      @user-fc1tc9ub4c 3 년 전

      @@user-ry4qt2cl9b ㅋㅋㅋㅋㅋ 그러면 자살하는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