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to unmute

유부녀 세 명이 모이면? | 개 세 모 | EP.01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4. 04. 12.
  • 대망의 개세모 첫 번째 주인공은?
    개그계 찐친 조합 🙌🏻 신기루, 이은형, 허안나 🙌🏻
    유부 개그맨(?) 3명이 말아주는 마라 맛 토크♨️🥵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 Time code
    00:00 ▸오늘 개세모◂ 미리보기
    00:19 오늘의 개그맨 세 명 입장
    00:30 기루의 선물 클라스
    01:03 선배를 향한 레드카드
    01:15 불안에 떨고 있는 세 명
    02:10 쩍벌에서 털로 가는 대화의 흐름
    02:55 기루의 tmi와 비밀보장 출연 썰
    03:30 비밀보장 출연했던 기루의 속마음
    04:17 기루의 오늘의 다짐은?
    05:13 좀 잡을 수 없는 OOTD
    05:50 🥵♨️ 잠자리 토크
    08:08 기루의 고민, 근데 허언증을 곁들인..
    09:17 은형이네 집 귀신 썰
    11:22 망원동 치킨 사장님 격분 썰
    13:15 악플에 대처하는 기루의 자세
    15:37 (화분보다 작은) 쎄오 급습
    16:22 가자마자 뒷담화
    17:08 별안간 축의금 논란
    18:08 분량 걱정 중
    19:07 기루 드라마 섭외 썰
    19:45 안나의 고민.. 그리고 결심(?)
    20:25 안나 옷 논란
    20:56 기루 매니저의 울분
    22:12 박신혜, 수지, 신예은, 신기루 let’s go
    23:23 기루의 자아도취
    24:28 개그맨 세 명이 모이면?
    25:39 쿠키영상🍪
    VIVO TV 【개그맨 세 명이 모이면】
    🔔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공개!
    🔔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필수!
    #신기루 #이은형 #허안나 #개세모 #개그맨세명이모이면
    ──────────────────
    비보티비 공식 인스타그램
    📍 / vivotv
    비보티비 트위터
    📍 / vivo119
    ──────────────────
    ※ 본 콘텐츠 및 출연자와 무관한 댓글과 무분별한 욕설, 비난 등의 악의적인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코미디

댓글 • 833

  • @user-ex4zh7kw4g
    @user-ex4zh7kw4g 7 개월 전 +1319

    아 송은이 내쫓는거부터 웃긴데 어떡하지

  • @seerin0158
    @seerin0158 7 개월 전 +588

    비보가 진짜 신사옥지었다는게 느껴지는 런칭인듯..
    이전엔 송은이 김숙을 중심으로 하는 유튜브 나 채널 있었다면, 이제는 뭔가 개그맨들이 활동할 수 있는 하나의 pool이 된느낌.. 대박이네.. ㄹㅇ.. 이런저런 활동하고 여러 프로그램 런칭하는 채널들은 많지만 그런 느낌이 아님.. 그 이전에 뭔가 활동할 수 있는 pool이 존재하고 거기에서 뭔가를 컨텐츠를 뽑아내는 느낌..; 사람들도 어디 사무적인 계악 방송같은게 아니라, 자기 안방온것 마냥 편안한게 느껴짐.. 후배들 양성하고, 그런 역할을 할 수 있는 개그맨이 누군가 한명은 있지 않을까.. 했는데 그게 송은이였음..
    그런데 이런 모델이 사실 존재하지 않았음. 음악쪽에서 있다고 하지만, 그거랑은 또 다른게, 전부다 그냥 신인 1~20대 들을 길러 키워다가 운영하는 방식.. 신인발굴중심이라지만, 단지 발굴하는 거랑은 차이가 있음.. 만약 음악쪽에서 비보같은 경우가 있었다면, 임재범 이은미 같은 사람들이 회사 차려서 했어야 겠지만, 음악 컨텐츠 특성상 안타깝게도 그런게 쉽지는 않은듯.. 이런 모델이 비보에서 성공한다면, 다른분애에서도 미치는 영향이 있지 않을까?

  • @user-xg1tm5hk7n
    @user-xg1tm5hk7n 7 개월 전 +822

    이은형씨 진짜 센스 최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emonyellow9344
    @lemonyellow9344 7 개월 전 +645

    컨셉으로 모인 관계가 아니라 진짜 찐 친구 잡담이라 편안하게 웃겨요

  • @ovo_xox
    @ovo_xox 7 개월 전 +695

    기루언니가 쎄게 한마디씩 쏘고 은형언니가 토크로 은은하게 터뜨리고 안나언니가 리액션으로 분위기 띄우는게 각자 세분 역할 밸런스가 딱 좋은거같아요 ㅋㅋ

    • @user-wq1jb4cz4t
      @user-wq1jb4cz4t 6 개월 전 +4

      기루님요즘도 전자담배피시남...

    • @vfree8942
      @vfree8942 6 개월 전

      10피긐ㅋㅋ@@user-wq1jb4cz4t

    • @user-hg4kq2pu2b
      @user-hg4kq2pu2b 6 개월 전 +1

      학폭러 다 활동 중지 당하는데 신기루는 잘헤쳐나가네 ㅋㅋㅋ

    • @user-mw9fr5mx6s
      @user-mw9fr5mx6s 23 일 전

      ​@@user-hg4kq2pu2b학폭당했다기엔 글 하나 싸지르고 신기루측에서 먼저 연락해도 피하고 그렇다고 신기루 개인폰번호 그쪽이 가지고 있으니까 그쪽에서 연락하라고 해도 연락도 없고.
      또 학생생기부, 중학교동창까지 그 사람이 그냥 신기루 싫어하는 뚱녀라고 알려줌.
      글 봐도 신기루는 일진도 아닌 찐따였는데 내 뺨 때리고 후배시켜서 괴롭히고 그랬다는데.. 상식적으로 찐따가 어떻게 후배까지 선동함;; 그냥 신기루 싫어하는 사람임
      그리고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이런 글 싸지르는 너도...

  • @is617
    @is617 7 개월 전 +327

    선배에게 불편하니 나가라고 말할 수 있는 건강한 관계^^
    또 순순히 나가는 선배😂
    너무 재밌어요😊

  • @wasamoo002
    @wasamoo002 7 개월 전 +472

    진짜 왜 개그맨 3명이 모이면 별 거 없이 웃긴지 알겠네요😂😂

  • @user-jm3ov5le5s
    @user-jm3ov5le5s 7 개월 전 +165

    이조합 자체가 웃겨ㅋㅋㅋ

  • @NIJNUEGNAJ
    @NIJNUEGNAJ 7 개월 전 +151

    은이언니 후배들 결혼식에 축의금 다 보내주는 거 너무 스윗하다………챙길 사람들도 많을텐데😢

  • @ruf1002
    @ruf1002 7 개월 전 +219

    주제도 없이 그냥 테이블이랑 먹을 거, 마실 거 마련해주고 얘기해~ 한 건데 왤케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조합 다음주에 또 볼 수 있나요

  • @Muhaeim
    @Muhaeim 7 개월 전 +162

    은형언니랑 안나언니 오니까 옛날 일사라같고 너무 조아요 아니 이거 기획 진짜 최고❤

    • @user-yc8wz3yg9x
      @user-yc8wz3yg9x 7 개월 전 +14

      꺅 일사라 ❤❤ 언급된거보니 반갑고 그립네요

    • @allins243
      @allins243 6 개월 전

      일사라❤

  • @bbang-.-
    @bbang-.- 7 개월 전 +280

    진짜 개웃겨 ㅠㅠㅠ 기루님 말할 때마다 저절로 웃음남 ㅋㅋㅋㅋㅋ 은형님 안나님 기루님 세분다 너무 호감입니다ㅋㅋㅋㅋ 자주 모여서 떠들어주세요!!!!!!!!!

  • @user-dm2cq4nz3s
    @user-dm2cq4nz3s 7 개월 전 +311

    헐 드디어!!!!!!!!!!!!!!!!!!!!! 재없없 조합!!! 송대표님 기획력 진짜... 제작진 분들도 실현 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게 무료 방송이라니!!!

  • @user-qf5sx1cn2i
    @user-qf5sx1cn2i 7 개월 전 +75

    개그우먼들끼리 나와서 입터는거 너무 좋음

  • @yjjeong6447
    @yjjeong6447 7 개월 전 +164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 하나 기분 안 나쁘게 유쾌 그 자체💕

  • @boglelegi2
    @boglelegi2 7 개월 전 +112

    세팅된 웃음이 아니라 그냥 자연스럽게 물 흐르듯 웃겨서 보는 사람도 부담없이 너무 편하게 웃었네요 ㅋㅋㅋㅋㅋ

  • @user-vo7yk6wj1b
    @user-vo7yk6wj1b 7 개월 전 +101

    인트로부터 ㅋㅋㅋㅋㅋ입담 장난아닌데요 재밌게 시청하겠습니다 ㅋㅋㅋㅋ

  • @moonreyna5531
    @moonreyna5531 7 개월 전 +74

    은이님.. 후배들 두루두루 챙기는모습이 보기좋아요 다른 활동없는 분들도 좋은기획으로
    초대해주세요 안나님 기루님 은형님.. 너무
    좋아하는 개그우먼들인데.. 감사합니다.

  • @flpqs7133
    @flpqs7133 7 개월 전 +77

    비보에서 이런 매운맛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 @ek7640
    @ek7640 7 개월 전 +28

    진짜 뭐 없는데 나 계속 웃었음 덕분에 많이 웃었어요 세 분과 비보 고마워요 요즘에 즐거운 일이 없어서 아침 샤워하다 울고 나왔는데 거짓말처럼 한참 웃었어요

  • @bunddeuk
    @bunddeuk 7 개월 전 +97

    정말 시간순삭이에요. 같은 아줌마들끼리 떠들어 대니깐 별거 없어도 왜이리 재미날까요.이 세분조합 또 보고싶어요❤

  • @user-go4bf6zz3s
    @user-go4bf6zz3s 7 개월 전 +98

    마라맛 라디오 같아서 너무 좋아요 집안일하며 듣기 최고...👍🏻👍🏻 다음편도 나오나요!!

  • @somici
    @somici 7 개월 전 +63

    으니언니 기획력은 역시❤

  • @jejedoit
    @jejedoit 7 개월 전 +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디지버짐ㅋㅋㅋㅋㅋ앞으로도 개그우먼들 많이 보고 싶어요~~~이런 콘텐츠 최고!!!

  • @user-fl7zr2nx4h
    @user-fl7zr2nx4h 7 개월 전 +33

    조합보고 놀라서 달려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루이은형허안나래 라인업만 봐도 벌써 도파민에 뇌가 절여짐

  • @yennylimma9062
    @yennylimma9062 7 개월 전 +74

    ㅋㅋㅋㅋ 아침에 눈 뜨자마자 봤어요!! 혼자 꺽꺽대고 웃다가 공복에 배가 아픈건지 너무 웃어서 아픈건지 뭐가 뭔지도 모른체 금방 25분이 갔네요 ㅋㅋㅋㅋ 코미디언 분들을 너무 존경하고 좋아해서 이번 시리즈 너무 기대됩니다!!! 다음은 누굴지....두근두근❤

  • @Yeonguen13
    @Yeonguen13 7 개월 전 +76

    아 이 기획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 들으면서 다른거 해야지 했는데 정신 놓고 삼십분동안 영상 깔깔 웃으며 봤어요 ㅋㅋㅋㅋ

  • @user-hj4np4ii7n
    @user-hj4np4ii7n 7 개월 전 +36

    세분 진짜 재미있네요 여자 개그우먼들 방송나오시는게 적어서 입담이 이렇게 좋으신줄 처음 알았어요! 육퇴하고 신나게 웃으며 잼게봤어요❤

  • @user-ey3rb5vf6q
    @user-ey3rb5vf6q 7 개월 전 +11

    정규편성해주세요 제발🙏🏼진짜 보는내내 개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새 웃을일도 많이 없는데 보는내내 현웃터졋습니다

  • @yeozzindomin
    @yeozzindomin 7 개월 전 +21

    우와 이 코너 너무 좋은데요? 요즘엔 이렇게 잔잔하게 토크하는 영상 좋더라구요~저도 거기서 같이 수다 떠는 기분!! 개세모 흥해랏!! ❤❤

  • @user-xg7jy4be6t
    @user-xg7jy4be6t 7 개월 전 +22

    아 너무좋아 이런 조합❤❤ vivo기획력 최고!

  • @dont_buy_it_adopt_it
    @dont_buy_it_adopt_it 7 개월 전 +27

    새로운 밥친구 컨텐츠 같아요 그냥 밥 먹으면서 편히 볼 수 있는 컨텐츠 같아서 좋아요 살짝 마라맛이긴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qk6gb6tt2b
    @user-qk6gb6tt2b 7 개월 전 +57

    편안하게 듣기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계속 반복해서 듣는 중입니다 신기루님 짱팬인데 이조합 포에버!!!

  • @user-nh8co9em9d
    @user-nh8co9em9d 7 개월 전 +17

    아 세분 다 너무 웃김 ㅋㅋㅋ 다음주에 또 봤으면 좋겠네여 ㅋㅋㅋㅋㅋ

  • @user-kx5wt3ew4r
    @user-kx5wt3ew4r 7 개월 전 +46

    아 진짜 최근 들어 제일크게 웃었어요 ~!
    기루언니, 은형언니, 안나언니
    이조합 쵝오😊😊😊

  • @hyobinibinii
    @hyobinibinii 7 개월 전 +8

    앜ㅋㅋㅋㅋㅋㅋ 너무재밌어요! 컨텐츠 기획도 최고 섭외도 최고! 다음편엔 누가 나오실지 기대됩니다~~

  • @user-hw5fd7dd5q
    @user-hw5fd7dd5q 7 개월 전 +10

    이 조합 너무 조아요♡ 또 보고 싶어요ㅋㅋㅋ

  • @kimye8822
    @kimye8822 7 개월 전 +8

    너무 좋음...완벽한 조합!!!! ❤

  • @aprilsoda
    @aprilsoda 7 개월 전 +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루님 티셔츠부터 그냥 웃기다 ㅋㅋㅋㅋㅋ 술집 옆테이블에 앉으면 너무 웃기고 계속 듣고 싶어서 귀 엄청 커졌을거 같애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또 어떤 조합일지 궁금하네요

  • @Y0ON212
    @Y0ON212 7 개월 전 +9

    와 ㅇ거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 이 새벽에 웃으면서 봤네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우먼분들 최고에여! 또 나와주세요💜

  • @drhd-hl9yy
    @drhd-hl9yy 7 개월 전 +19

    은형언니 전에 박군치킨갔는데 안쪽에서 지인분들이랑 즐겁게 놀고계시더라구요. 그래도 인사하고싶어서 화장실 가는척 쓱 봤는데 인사해주셔서 너무 기뻤어요 ㅎㅎ 제가 노는거 방해했을수도 있는데 ㅎㅎㅎ 무튼 언니 실물 진짜 예쁘심❤❤ 이제 박군치킨 사람 많아지겠네요 ㅎㅎㅎ

  • @HeemiStar
    @HeemiStar 7 개월 전 +6

    보는내내 웃었네요ㅋㅋㅋ 진짜 다음주에 또 나오면 좋겠닼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ez3jq8sj3m
    @user-ez3jq8sj3m 7 개월 전 +70

    이은형 진짜 웃긴데 방송에선 잘 표출 안돼서 아쉽ㅠㅠ이런거 더 나와주세요

  • @f1ower125
    @f1ower125 7 개월 전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주는 웃긴다니까 얼마나 더웃길지 한번 더 불러주세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enayoung11
    @Lenayoung11 7 개월 전 +5

    개세모 시작되었군요! ㅋㅋㅋㅋ 일단 너무 웃기고요 ㅋㅋㅋ 개그맨님들 정말 짱짱맨!! 시리즈 기대합니다!

  • @makaronnii
    @makaronnii 7 개월 전 +11

    입담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분 조합 찬성 !!!!

  • @minju2405
    @minju2405 7 개월 전 +30

    와.. 처음 1회부터 진짜 너무 웃기고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ㅋ 신기루,이은형,허안나 이 세분의 조합 진짜 꿀잼이에요!!!

  • @winterlover2337
    @winterlover2337 7 개월 전 +4

    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최고!!!! 비보처럼 정기적으로 해주세요. 일주일에 최소 한번!

  • @sue5734
    @sue5734 7 개월 전 +27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 코너 없애지 말아주세요 다음주도 너무 기대됩니다.....ㅠㅠ!!!

  • @hyelimshin
    @hyelimshin 7 개월 전 +4

    너무좋아요 😂😂😂 어제만 다섯번 봄 ㅋㅋㅋㅋ

  • @ming-alee6805
    @ming-alee6805 6 개월 전 +7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재밌게 봤어요^^
    요즘 웃을 일이 너무 없는데... 웃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소소한 웃음 전해주는 컨텐츠 계속 만들어주세용~ 감사합니다!!!❤

  • @Lee-by8fx
    @Lee-by8fx 7 개월 전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다음이 너무 기다려져요!!!!!

  • @stuffstar1598
    @stuffstar1598 6 개월 전 +5

    계속 해주세요 다음주도 해주세요ㅠㅠㅠ 제발 ,,,, 오랜만에 편한하게 많이 웃엇어요

  • @Margaery_Tyrell
    @Margaery_Tyrell 7 개월 전 +5

    출근길에 어깨 들썩이며 웃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에도 세 분 또 보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ht9pv6uk7e
    @user-ht9pv6uk7e 7 개월 전 +8

    와.. 10초스킵없이 동영상 끝까지본게 진짜 오랜만인거같아요 25분영상인데
    숨쉬듯 웃었어요ㅋㅋㅋㅋㅋ

  • @user-rq8zg2id4d
    @user-rq8zg2id4d 7 개월 전 +16

    아 웃다가 기절할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진짜 매콤하고 달콤한 이 언니들❤😂

  • @user-yc8wz3yg9x
    @user-yc8wz3yg9x 7 개월 전 +39

    은형언니 은은한매력 너무 좋아요
    비보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

  • @twinklekle
    @twinklekle 7 개월 전 +27

    앜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요 역시 코미디언ㅋㅋㅋㅋㅋㅋㅋㅋ셋이 티키타카로 25분 그냥 순삭됨ㅋㅋㅋㅋㅋㅋㅋㅋ세분 라디오 게스트하실때도 재밌게 들었는데...
    그리고 이 기획도 배리에이션도 다양할것 같고 게스트도 많을 것 같아서 너무 기대돼요❤

  • @kyoungsuper2079
    @kyoungsuper2079 7 개월 전 +7

    진짜 넘 웃겨욬ㅋㅋㅋㅋㅋㅋ세분 다 제 최애 ❤️

  • @coco-vp8xc
    @coco-vp8xc 7 개월 전 +5

    커피숍에서 옆테이블에서 디게 재미있는 언니들이 떠드는거 듣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이야기 아닌데 자꾸 귀가 열림 ㅋㅋㅋㅋ

  • @hoiboom
    @hoiboom 7 개월 전 +31

    EP 01이라 너무 좋당~~ 쭉 해주세요~~

  • @user-fg8vh4gl8h
    @user-fg8vh4gl8h 7 개월 전 +10

    1사라에서 뵈었던 분들이 여기 다 모이셨네요^^
    지금도 1사라 또 듣는 중은 안 비밀~~
    뉴잼스 입니다~~~~
    불라불라도 보고
    은형님 넘 아름다워지셔서 부럽부럽~~
    다음편도 넘 기대됩니다^^

  • @CLOUD_JJUNG
    @CLOUD_JJUNG 7 개월 전 +8

    진짜 개세모가 찐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해의 MOM 컨텐츠다ㅋㅋㅋㅋ 거짓말 쬐애애끔 보태서 올해 본 것 중에 젤웃겨요!!!!!

  • @dj__0
    @dj__0 7 개월 전 +8

    너무 재밌어요 이멤버 계속가주세요ㅠㅠㅠㅠ개그우먼+유부녀+비보티비=❤

  • @user-ru7qm4mg6q
    @user-ru7qm4mg6q 7 개월 전 +22

    아..진짜 오랜만에 제대로 된 기획이다. 시종일관 웃었어요.

  • @user-hv2le6pf9g
    @user-hv2le6pf9g 7 개월 전 +5

    이 조합 너무 좋아요 안나님 항상 응원했어요❤

  • @jjkk1045
    @jjkk1045 7 개월 전 +28

    편안하게 대화 하는거 자체가 좋아요. 편안하게 공감하면서 웃으니까요

  • @user-gg8fk2eh4s
    @user-gg8fk2eh4s 7 개월 전 +5

    배째네 진짴ㅋㅋ 다음 주에 진짜 또 웃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 @user-tw3de4uq9l
    @user-tw3de4uq9l 7 개월 전

    너무 재밌어요😂 오래 해주세요오🙌

  • @mm-th1hr
    @mm-th1hr 7 개월 전 +8

    그냥 아무것도 없이 이렇게 이야기만 해도 너무 재밌다 ㅋㅋ 기획 진짜 잘하신 것 같아요 ㅋ

  • @somethingoutofnothing2725

    진짜너무재밌어요 다음편 기대돼요 기획도 신박하네요

  • @ahnjinjin
    @ahnjinjin 7 개월 전 +6

    진짜 오랜만에 뿜으면서 웃었어요 ㅋㅋㅋㅋ

  • @user-xo3mu8pf7z
    @user-xo3mu8pf7z 7 개월 전 +13

    아 미친 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에 또 불러주세요 ㅋㅋㅋㅋㅋ

  • @user-hu4nv8iq7l
    @user-hu4nv8iq7l 7 개월 전 +2

    개그우먼들 모인거 넘나 좋아여!
    송선배님 최고!!!

  • @user-yy4om3yo4b
    @user-yy4om3yo4b 7 개월 전 +7

    편하게 수다떠는 느낌이라 넘 재밌네요 또 어떤분들이 나오실지 기대됩니다 😂

  • @jy1750
    @jy1750 7 개월 전 +7

    그냥 수다 편하게 보게되서 재밌어요ㅋㅋ😊😊😊😊

  • @jjpark8170
    @jjpark8170 7 개월 전 +17

    간만에 엄청 웃었어요ㅋㅋㅋ 세분 다 응원합니다!!^^

  • @user-pi5pf5qd9n
    @user-pi5pf5qd9n 7 개월 전 +6

    이 조합.. 넘나 대박인거😂

  • @qt1210
    @qt1210 7 개월 전 +8

    이은형 너무 웃겨 ㅋㅋㅋ 세조합 에피소드 계속 만들어주세요!!😂😂

  • @janej8276
    @janej8276 7 개월 전 +27

    앉아서 보기 시작했는데 너무 자지러지게 웃으면서 보다보니 영상 끝날 때는 반쯤 누워있어요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정말 너무 솔직하게 즐겁게 웃었어요ㅋㅋㅋㅋ 언니들 사랑해요❤

  • @user-tp6lj5ig6r
    @user-tp6lj5ig6r 7 개월 전 +3

    좋아요 먼저 해놓고 자기전에 봤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봤음ㅋㅋ 오은영 박사 성대모사도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개그우먼이 모이면 그냥 레전드

  • @user-fd6vl9mu9r
    @user-fd6vl9mu9r 5 개월 전 +3

    햐 기획 좋다 ㅋㅋ 기회의 장이기도 하고 재밋기도 하고 계속 다음주에 웃겨서 오래 봣음 좋겟네요. 응원합니다^^

  • @user-nh6nb1es5j
    @user-nh6nb1es5j 7 개월 전 +1

    너무😂😂😂 재밌어요 비보에서 이렇게 쎈 컨텐츠가!!!! 환영합니당 계속 보고시퍼용

  • @user-bm8xf2ts9w
    @user-bm8xf2ts9w 7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이조합 너무 좋아영💕

  • @user-ip7rz1kl3c
    @user-ip7rz1kl3c 7 개월 전 +4

    이조합으로 고정채널 해야할거같은데… 두번봐도 처음본것처럼 빵터져요ㅋㅋㅋㅋㅋㅋㅋㅋ

  • @SSungHan
    @SSungHan 7 개월 전 +2

    무편집 풀버전으로 보고싶어요ㅋㅋㅋ❤

  • @user-kh1qj7hp5z
    @user-kh1qj7hp5z 7 개월 전 +1

    아아악 너무 재밌어요 제 새로운 밥친구가 될 듯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우먼 세명 모이니까 왜이렇게 재밌는거죠 대화가 안끊겨 ㅋㅋㅋ큐

  • @leerujini3309
    @leerujini3309 6 개월 전 +4

    이거 늦게 봤는데 왓더 왤케 재밌어욬ㅋㅋㅋㅋㅋ

  • @user-mx4qb6jf8o
    @user-mx4qb6jf8o 7 개월 전 +17

    진짜 너무 웃겨요 ㅠㅠㅠㅠㅠㅠ 러닝하면서 자꾸 히죽히죽 웃게돼요 ㅠㅠㅠ 세 명 조합 뭐 해주세여 💙💙💙

  • @wearei
    @wearei 7 개월 전 +5

    개그맨들 많이 볼 수 있어 좋아요 ㅜ.ㅜ 개세모 대박나라💕💕💕💕💕

  • @makaronnii
    @makaronnii 5 개월 전 +3

    이 편이 찐이에요 제발 개세모 이조합으로 2탄 내줘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 @sidoniemoe1846
    @sidoniemoe1846 7 개월 전 +13

    뭔가 카페 옆테이블 얘기 듣는 기분이에요ㅋㅋㅋㅋㅋ 시간순삭! 다음편도 넘 기대되어요!!

  • @unknownpleasure858
    @unknownpleasure858 6 개월 전 +2

    이런방송 너무좋아요. 컨텐츠 더 많이 뽑아주세요❤

  • @user-wy8oc7jd6o
    @user-wy8oc7jd6o 7 개월 전 +1

    이거 제발 계속해주시면 안되나요 진짜 너무웃김...일하면서 보는데 함박웃음 지으면서 봤어요 셋다개웃겨

  • @user-gb3pn6kt6x
    @user-gb3pn6kt6x 6 개월 전 +1

    재밌어욬ㅋㅋㅋㅋ 또 불러주세요!!

  • @user-mh8cu2kx4k
    @user-mh8cu2kx4k 7 개월 전 +1

    오마갓 개세모 넘 좋아요 ㅠ 진짜 웃음 나는 웃음 오랜만 ㅜ

  • @yumibadaify
    @yumibadaify 7 개월 전

    재밌어요 기획력 굳 👍 세분다 매력넘쳐요

  • @micha353
    @micha353 7 개월 전 +1

    ㅋㅋㅋㅋ너무욱겨 또 해주세여ㅜㅜ

  • @user-xp1nf6xj2i
    @user-xp1nf6xj2i 7 개월 전 +4

    아 모처럼 많이 웃었어요 자주 모여주세요❤

  • @user-gm2uw9xy4u
    @user-gm2uw9xy4u 6 개월 전 +3

    아 진짜 너 ~~~~~ 무 좋다앙 비보 팬인데 ㅠㅠ 언니들 세명까지 진짜 ,,,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