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 초박빙 한일전 직관한 성덕 반백살?! F1보다 짜릿한 레이싱 경기 WRC 직관부터 수십억원대 올드카 리뷰까지!!! l 와썹맨 ep.85ㅣgod 박준형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1. 08.
  • 요오우~오느른 멀리 스페인으루와썹!!! 내가 옛날부터완죠니 보고시펐던 World Rally Championship 보러왓눈대 rally하는차들도 너무머찌고 우리선수들도 너무 대다내서 Big fan될뻔해찌 차암나… 그리고이번에 팀 현대랑 일본 토요타쓰랑 부텄는데 우리 한국팀 현대가 일본놈들 이겨가지구 완죠니 기분조운거 몬지알쥐~~? 또 내가 관심마뉘잇는 옛날차들도 마나가지구 어렸을때 생각이 마니낫쥐 차암나…ㅜㅜ 울 꼬맹쓰들도 와썹맨팀이 찌거온 머쮠영상 보면서 주말잘보내쓰면 조캣구~~! 스페인에서 또 재밋눈거 마니 찌거와쓰니까 기대만빵쓰해죠!!!!! BAAAAAAM!!~!~!


    #와썹맨 #wassupman #박준형 #스페인 #WRC #레이싱 #현대차 #god #JoonPark #Spain #WorldRallyChampionship #CarRacing
    [와썹맨] 1화 보러가기 ▶ bit.ly/2LvyvyV
    [와썹맨] 2017년 ver. [사서고생_왓써맨] ▶ bit.ly/2AjbsSG
    [스튜디오룰루랄라] 유튜브▶ krplus.net/ustudiolululala
  • 엔터테인먼트

댓글 • 1 299

  • 와썹맨-Wassup Man
    와썹맨-Wassup Man  5 일 전 +1556

    안녕하세요. 와썹맨 담당자입니다. 영상 올라가고 뺌형에게 다급한 카톡이 왔습니다... 5:27에 대우 르망이 Ford가 아니고 Opel인거 알았는데 착각했다고 합니다. 정말로 알고 있었는데 순간 흥분해서 착각했다고 구독자 여러분한테 꼭 전해달라고 하네요ㅜㅜ

  • 토제스Tojes
    토제스Tojes 10 시간 전

    와 처음으로 현대 엠블럼이 멋져보임

  • 머머큐리
    머머큐리 11 시간 전 +1

    형님 오비라거 광고찍엇나요?
    대박 ㅋㅋㅋㅋ

  • minjjanggu
    minjjanggu 12 시간 전

    ʕ→ᴗ←ʔ乃

  • Defying. G
    Defying. G 13 시간 전

    13:57 세상에서 가장 비싼 도넛 저걸로 FIA(대회주체단체)가 벌금 물림

  • Chester Hwang
    Chester Hwang 13 시간 전

    1,3,4등으로 2등 도요타 쌈싸먹음

  • Francisco Lee
    Francisco Lee 13 시간 전

    형, 체코랑 슬로바키아 갈라선지가 언젠데 슬로바키아 사람한테 체코슬로바키아 그래, 계네 둘이 원해서 합친거도 아니라서 잊고싶은 이름이야 그거.

  • 떠뚠
    떠뚠 14 시간 전

    현대 이렇게 유럽에서도 유명하고 1등하지만 현실은 벤츠 BMW를 더많이타고다님ㅋㅋㅋㅋㅋㅋ

  • 강동국
    강동국 14 시간 전

    너무 재밋당

  • 박지성
    박지성 17 시간 전

    와 WRC를 ?!!

  • 박두두
    박두두 18 시간 전

    다음엔 부산서면클럽투어 가봣으면 좋겟당..ㅎㅎ

  • J. Kim
    J. Kim 19 시간 전

    악! 현대!!!
    이번 영상 쵝오!
    스케일 짱!!!

  • 황용구
    황용구 19 시간 전

    개이적으로 응원하고있는 WRC 현대팀 이렇게 영상으로 볼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I20 은 국내 현대울산공장 노조에서 제작을 거부해서 국내에서 제작을 할 수 없습니다.

  • 폴딩라이트
    폴딩라이트 20 시간 전

    i20 국내에도 내놔라 현대양~

  • 한병권
    한병권 20 시간 전

    2등3등 차가 01초차 ..... 지렸

  • 삼모TV Ssongsammo
    삼모TV Ssongsammo 20 시간 전

    ㄷ ㅐ박진심소름 내가 와썹맨이되서 여기 직관하는줄

  • 세벙
    세벙 21 시간 전

    WRC는 한번우승 할때마다 패널티가 달림 근데 패널티를 오지게 먹여도 현대가 계속우승해서 행사측이 당황하는중

  • Robert Paulus
    Robert Paulus 22 시간 전

    The guy who winked and let them in 😂

  • 심가
    심가 22 시간 전

    9:44 우리 밥 먹어도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킬링파트네

  • 멍청이
    멍청이 일 전

    현대 너무 좋아하네ㅋㅋㅋㅋㅋㅋ

  • 황현우
    황현우 일 전

    최근 몰아본다고 늦게자고 너무 피곤한데 퇴근후 또 누워서 보는 내인생쓰~

  • 핑쿠Pinkoo
    핑쿠Pinkoo 일 전

    스포방지로 멀리서 카메라 대기하는데 오디오로 스포하는 천진난만함이나 역시나 셀프 카메라는 꺼버려야 맛이고ㅋ 우승한순간 이럴때 해야하는게 차 할인 이라는데 기가막혔고 너무 재미써씀ㅋ 올해 안오신거 같은데 내년에 싱가폴 그랑프리도 와주세요~힝

  • awtumn
    awtumn 일 전

    he went to europark?

  • stich stich
    stich stich 일 전

    박준형의 지식때매 잘모르는 자동차채널
    구독을 하게되네 참 아는게 많은 형
    설명은 진짜 재밌게 함

  • 박종미
    박종미 일 전

    진짜 이번 영상 재밌네요!!!🚩🏁🚩🏁

  • HOUN D
    HOUN D 일 전

    11:11

  • MiniOkage
    MiniOkage 일 전

    It's always fun to see joon car fanboying XD

  • Lowlands
    Lowlands 일 전

    현대가 전세계 글로벌 자동차 업체중에 거의 제일 신생업체.. 그런데도 wrc wtcr다 우승하는거보면 기술력으로는 이미 탑급인듯 함. 양산차 내구성/품질 랭킹도 jd power나 consumer report전부 제네시스 기아 현대가 1~3위 다투는 상황

  • 땀나는치킨무

    나도 유창하게 영어하면서 해외여행을 즐기고 싶당...

  • J Korean
    J Korean 일 전

    와썹맨은 영상 퀄리티에비해 구독자 수가 적다.

  • Jun Gyu Lee
    Jun Gyu Lee 일 전

    한국 드라이버가 아니라 좀 아쉽긴하네. WRC보면 한국자동차로 나가도 드라이버는 다 외국인인것 같던데
    아무래도 드라이빙 능력이 떨어져서 그런거겠지만 언젠가 한국국기(차량회사상관없이 드라이버 국적기가
    걸리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걸릴날을 기대봐야지.

  • RazgriFPSB
    RazgriFPSB 일 전

    EURO FANS RAISE YOUR HAND

  • luckystriker
    luckystriker 일 전

    Goddam, he really knows his car history

  • Jack Dosen
    Jack Dosen 일 전

    WRC 영상 올라올때 마다 봤는데, 여기서 나오네요!!!

  • b glambert
    b glambert 일 전

    와썹맨 창원 짚트랙이라고 있는데 짚라인 타러와주셨으면 좋겠어요!!

  • 상상
    상상 일 전

    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와썹맨팀이랑 반백살님의 캐미는 진짜 최고에요ㅋㅋㅋㅋㄱㅋㄱㅋ고프로는 왜끄셨어요ㅋㄱㅋㄱㅈㅋ

  • sh kim
    sh kim 일 전

    현대 모터스포츠 메뉴팩쳐러 챔피언 먹었네요ㅎㅎ

  • Ally Uhm
    Ally Uhm 일 전

    마지막에 롤러코스터 타는 장면 너무 좋아요!!!!!! 나까지 넘나 즐거움!!!

  • yojin Han
    yojin Han 일 전

    레이싱팀 협업하는 모습 넘 멋져욤!!!

  • yojin Han
    yojin Han 일 전

    산토끼 노래에서 뿜었어요 ㅋㅋㅋㅋ

  • yong S
    yong S 일 전

    부럽다 3일동안 회사랑 상관없이 캠핑하며 레이스보고 대한민국은 힘들겠지

  • gracejoung7
    gracejoung7 일 전

    와썹맨은 해외리뷰로 가야할것 같네요 완전 찰떡! 이번 영상은 완전 베스트네요

  • DS Park
    DS Park 일 전

    쭌형 영어할때 포스 쩔오

  • Smoothie
    Smoothie 2 일 전

    Thanks for all video and photo

  • Smoothie
    Smoothie 2 일 전

    Waiting video 📹 Barcellona la boqueria

  • kewl !
    kewl ! 2 일 전

    14:29 벨로스터 날아가는 소리

  • muhd naim
    muhd naim 2 일 전

    finally english subbbb wassupman waesoooo🤤

  • 김하루
    김하루 2 일 전

    흐음...밝은 캐릭은 참 좋은데... 해외 나가서 너무 뻔한 한국 관광객 추태 뭐 이런 혐한 제조짓만 하지 맙시다. [시끄럽다, 질서를 지키지 않는다, 물건 구매시 아무곳 아무때나 깍아달라한다, 이상한 애국심으로 한국이 ㅈㄴ 잘 난줄 안다, 밥 먹을때 짭짭 거린다, 아무때고 노래를 부른다...etc]

  • Spider Yoongi
    Spider Yoongi 2 일 전 +3

    I love seeing Joon in his element. This was a hilarious episode and of course awesome editing once again!

  • Winston Wan
    Winston Wan 2 일 전

    WOW😨😨😨Wassup Man is getting bigger covering racing sports international scale, WRC!!! Salute & bravo to u hyung👏👏👏

  • Bena
    Bena 2 일 전 +1

    Farloooopaaaaaaaaaaaaaaaaaa kokomooooo

  • 기기기기
    기기기기 2 일 전

    코카콜라 뚝심봐라 나같으면 협찬 오지게 갔다

  • JINWOO PARK
    JINWOO PARK 2 일 전

    와썹맨 Guam 한번 와라~
    공짜로 재워줄게~

  • 챠녈정스꾸르
    챠녈정스꾸르 2 일 전

    와 차 리뷰는 리뷰어들보다 더 잘암

  • Bhin
    Bhin 2 일 전

    뭐야 이형 덥알씨 견문있었네 와 호감 곱빼기다

  • 1 1
    1 1 2 일 전

    아 제발 고프로좀 잘 들어봐 형....아야!!!!!

  • REDBEAN
    REDBEAN 2 일 전

    쭈니형이 확실히 자동차 지식을 어느정도 갖추고 있으니까 쫌 믓찌네👍

  • Michael Go
    Michael Go 2 일 전

    축구로 치면 월드컵우승? 대단하네 현대! 우승기념 i30 wrc 사양으로 100대만 팔자

  • Haneul Park
    Haneul Park 2 일 전

    차에 대해서 1도 모르는데 쭈니형 너무 신난 모습이 보이니까 그냥 기분 좋아지는 ㅎㅎㅎ

  • 오재범
    오재범 2 일 전

    네네치킨 광고 나만 불편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