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웰송3'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 (with. 임영웅)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6. 07.
  • 웰송3 촬영 비하인드 영상 대/공/개!
    임영웅의 출구없는 매력 속으로~
    웃음꽃 가득한 현장 영상 보고,
    영상 속 임영웅 추천 아이템도 만나보세요.
    [웰메이드 x 임영웅] 영웅스런 여름나기 상품 보러가기: bit.ly/3icoiGC

댓글 • 0

  • hee s
    hee s 8 시간 전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임영웅님~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웰메이드도 응원합니다.

  • 김문숙
    김문숙 16 시간 전

    엇진 몸매에 뭘 입어도 멋진#히어로!!!!

  • 리주인
    리주인 17 시간 전

    우리웅님좋아요.키움증권하고있답니다~^^우리뿌웅님생일축하해~^^♡♡♡건행

  • 윤임숙
    윤임숙 일 전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사랑아 #웰메이드 광고촬영 멎지심니다, 영웅님 노래 최고 👍 스타일 👍짱이심니다 사랑합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최고 👍💕건행

  • 등대
    등대 일 전

    어유 팔색조♥♥

  • yj lee
    yj lee 일 전

    울멋진 영웅님 화이팅 사랑합니다

  • 이순심
    이순심 일 전

    끼쟁이 참 모듣 잘해요 건행

  • 이세영
    이세영 일 전 +1

    #임영웅 #웰메이드
    무슨옷을 입든 킹~짱입니다
    긴기럭지와 쪼맨한~얼굴
    멋집니다 영웅님,👍👍👍
    웰메이드 대박나세요

  • 고선생
    고선생 일 전

    너 무 귀엽고 므찐거 아닌가용~

  • 보라비
    보라비 일 전

    울 영웅님 정말 대박나세요~
    영웅님 팬이라는게 행복합니다~
    항상 건행하세요~💙💙💙

  • 거위날다TV
    거위날다TV 일 전 +1

    미스터트롯 영웅 형님 정말 사랑합니다. 저도 미스터트롯을 보고 보통 일반인으로써 미스터트롯2를 꿈꾸며 훈련하는 과정을 유튜브 영상으로 찍고 있어요. 저에게 꿈을 꾸게 해준 미스터트롯 영웅 형님 제 삶에 활력소예요. 부끄럽지만 혹시 시간 괜찮으실때 제 채널에 놀러오셔서 저의 미스터트롯2 훈련과정 영상도 한번 봐주세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 최영
    최영 일 전

    #임영웅
    #웰메이드
    일거수 일투족 이
    다 예술입니다.
    보는것 자체만으로
    세상 모든근심 날아가고
    기쁨과 행복이 넘칩니다.
    혹시? 사람의 모양을 한
    신이 아니신지요?
    그렇지 않고서야 어찌 사람 마음 이렇게 뺏어가는지~~~ 건행.

  • 희정
    희정 일 전

    임영웅 웰메이드 광고촬영 현장만 봐도 기분 좋아지네요
    국민의 옷집 항상 응원합니다
    #임영웅 #웰메이드

  • 지경숙
    지경숙 2 일 전

    #임영웅웰메이드광고최고~영웅님골반댄스최고~영웅님바라보니미소가절로~잼납니다울영웅님#별빛같은나의사랑아~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웰메이드대박나세요~

  • 벗님
    벗님 2 일 전

    멋짐~~ 폭발~~
    가까이에서 매일보고싶네요
    I love you 우리영웅님

  • young iij
    young iij 2 일 전 +1

    임영웅 반바지입고 댄스,촬영장이 훈훈하고 편한듯 감사합니다 임영웅 웰메이드 송 신나고 경쾌해서 대박입니다 윙크하는데 심먹 ..

  • 최옥연
    최옥연 2 일 전 +1

    #임영웅 월매이드 귀엽고
    넘멋저요 항상응원합니다
    #임영웅 별빚같은 나에사랑아
    #임영웅 이제나만믿어요
    임영웅 건행

  • smr1397
    smr1397 2 일 전 +1

    너무너무 예뻐 오~ 마이 베이비웅~~

  • 경석 강
    경석 강 2 일 전 +1

    에구 우리웅이 물마란 고기가 따로업네요 정물 식식하게 흥이넘치게 윌매이더 찰여믈잘하네요 보기좋아요 건행

  • 최영희
    최영희 2 일 전 +1

    역시 우리의 영원한 히어로 영웅님 최고입니다 광고가 아니라 콘서트현장 같아요

  • 사임당
    사임당 2 일 전 +1

    #임영웅 월메이드 넘좋아요 반바지도멋져요

  • 윤금례
    윤금례 2 일 전 +1

    #임영웅
    #LimYoungWoong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준비된 우리의 아티스트💥임영웅💥

  • 정순남
    정순남 2 일 전 +1

    #임영웅 #웰메이드 가만히 있어도 화보인데.. 저렇게 열심히 임하는 모습이 감동스럽네요
    #별빛같은나의사랑아 우리가수 #임영웅 아끼고 사랑합니다

  • 정명순
    정명순 2 일 전 +1

    보고또보고픈울히어로,
    너무멋진영웅셰계를펄치자,
    최고최고👍👍💐💘💝😉⚘⚘⚘⚘💝💝💝💝💚💚

  • 김여옥
    김여옥 2 일 전 +1

    #웰메이드
    #임영웅
    #웰송
    #소나기
    #뭣이중한디

  • 양영옥
    양영옥 2 일 전 +1

    임영웅씨 땜에 웰메이드 옷 많이 사 입습니다 집 가까이 매장이 있고 시니어들에게는 가성비 딱 좋은 옷인 것 같아요

  •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2 일 전 +1

    #웰메이드임영웅
    #임영웅
    ㅎ저 넘치는 잔망미or끼 좀 보소😘매력 쩔어요😘😘😘

  • ys L
    ys L 2 일 전 +3

    #임영웅 #웰메이드 영웅님의 명품보이스와 부드러운 춤선이 어울어저 멋진 웰송~ 행복합니다.
    임영웅 웰메이드 함께 대박 👍 대박나세요

  • 김환옥
    김환옥 2 일 전 +1

    #임영웅#남중남매력철철넘쳐흘러요~~~😍☺👍💖

  • 김임영웅 넘보고싶어요

    넘귀여워 웅이 말도잘듣네 최고 이세상에 웅이가 젤이뻥

  • 산머루
    산머루 2 일 전 +1

    울 이쁜 영웅님 너무 멋지네요 어디서나 빛나고 최고가 되시는 영웅님 사랑합니다

  • 이옥경
    이옥경 2 일 전 +1

    최고최고우리영웅님신난다

  • 정하연
    정하연 2 일 전 +1

    우리영웅님~❤❤❤
    완전 짱이에요🙆‍♀️🙆‍♀️🙆‍♀️
    멋찝니다👍👍👍
    사랑합니다🥰🥰🥰

  • 한홍숙
    한홍숙 2 일 전 +1

    보고만있어도 행복을주는 히어로 모든면에서뛰어나고 잘해요 쨩쨩쨩 월메이드 대박나세요

  • 이경애
    이경애 2 일 전 +1

    울영웅님사랑합니다#건행

  • 김춘선
    김춘선 3 일 전 +1

    쵀고 우리 영웅님 이뽀요

  • 웅덩이
    웅덩이 3 일 전 +1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프로중에 프로 임프로 임가수 #임영웅 많은 사람들이 사랑할수밖에 없는 볼수록 매럭덩어리 영원히 포에버
    #별빛같은나의사랑아
    #웰송3

  • 웅덩이
    웅덩이 3 일 전 +1

    볼수록 사랑스러운 내가수 내스타 #임영웅
    #웰메이드 대박나세요

  • 국재순
    국재순 3 일 전 +1

    별빛보다 빛나는 #임영웅님. 어디서나 빛나고 모델핏이 세련된 #영웅님 꽃보다 #영웅님 무한사랑 합니다7♡♡

  • Ae Han
    Ae Han 3 일 전 +1

    #임영웅
    너무예쁘고 귀여워 ᆢ
    사랑스러운 우리영웅 보고또봐도 보고싶은 영웅 곁에있어줘서 고마워요 ㆍ

  • 이여주
    이여주 3 일 전 +1

    영웅님 광고웰메이드멎있고 춤도다양하고 매력 포인트예뻐요사랑합니다 건행^^♡♡♡

  • 늘푸른하늘
    늘푸른하늘 3 일 전 +1

    들썩들썩 #임영웅 #웰메이드 아공이쁘고귀염져요 #임영웅 사랑합니다

  • 이여주
    이여주 3 일 전 +1

    영웅님

    • 이여주
      이여주 3 일 전

      영웅님웰메이드 찰영 춤너무잘하십니댜멎져요 사랑합니다^^♡♡♡♡♡

  • 김수자
    김수자 3 일 전 +1

    #임영웅 화이팅~~^^넘 멋져💜💜💜

  • 박인순
    박인순 3 일 전 +1

    #임영웅 최고의 아티스트
    멋짐 열응합니다 ~♡

  • 숙희
    숙희 3 일 전 +1

    울영웅님넘멋지고 사랑스럽네요 ~
    메이드 옷 마니 구입해야겠네요 울영웅님광고하는제품이니~

  • 임영희
    임영희 3 일 전 +1

    표정.다좋다.멋짐.덩달아 쉰나.표정넘이쁘당

  • 김숙자
    김숙자 3 일 전 +1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웰메이드 대박 나세요 영웅님 영상만 봐도 넘 좋아요 울영웅님 언제나 건강잘챙기고 언제나 영원히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 건행

  • 주혜숙
    주혜숙 3 일 전 +1

    #임영웅
    월메이드와 환상적 호흡
    짝짝짝!!!

  • 김성숙
    김성숙 3 일 전

    어느 별에서 왔는지 참 잘생겼다~^^ #임영웅

  • 통기타를사랑하는우연의일상

    #임영웅 최고의스타
    #생일축하합니다건행 🎂🥳🎉🎈🎁🎊🎂🥳🎉🎈 🎂🎂🎂🎂🎂🎂🎂🎂🎂🎂

  • h k
    h k 3 일 전

    언제봐도 멋진영웅님
    웰메이드 영웅님 대박나세요.
    #임영웅 웰메이드

  • 윤경남
    윤경남 3 일 전 +3

    #임영웅 웰메이드광고대박나세요 영웅이의 땐스파티 넘재미있네요 사랑해요 임영웅 멋쟁이 끼쟁이~^♡

  • 최순봉
    최순봉 3 일 전 +1

    #임영웅
    #별빛같은나의사랑아
    너를영원히사랑해

  • 박남숙
    박남숙 3 일 전

    웰메이드광고촬영참잘하네요.언제나사랑하고응원합니다.건행

  • 망고쥬스
    망고쥬스 3 일 전 +1

    #임영웅멋지시네요

  • 조현옥
    조현옥 3 일 전 +1

    일요일이 행복해지는 웅님 웃음 너무 좋아요 ^^👍💖👍

  • 이경용
    이경용 3 일 전 +2

    웰송 넘좋아요
    가까운 매장갈께요
    웅님 사랑합니다

  • 김귀임
    김귀임 3 일 전 +1

    지금봐도 영웅님은 멎져요....♡

  • 행복수업
    행복수업 3 일 전 +1

    #월메이드
    #별나사
    #이나믿
    #히어로
    영뭔히 함께가요

  • 윤귀녀
    윤귀녀 3 일 전 +1

    #임영웅. 뭘 입어도 화보 웃는모습 너무 예뻐요 그렇게 행복한 웃음만 가득한 삶이되시길~

  • 문sin
    문sin 3 일 전 +1

    옷 다 멋진데요
    의류모델하셔도 ᆢ굿
    항상 응원합니다 건행

  • 권광례
    권광례 4 일 전 +1

    영원히 #임영웅과함께 월메이드

  • jung b
    jung b 4 일 전 +1

    #임영웅
    그 어떤 것도 잘하는 우리에 히어로
    노래 춤 멋진포즈 모두 최고였어요~♡

  • 스쟌
    스쟌 4 일 전 +1

    웰송인데 울 #임영웅님 한테 찰떡같은 노래이네요.바로 이런 노래가 바로 #임영웅님 장르네요..멋져요♡♡

  • 김윤순
    김윤순 4 일 전 +2

    월메이드 광고👍👍임영웅님 하는 광고는 꼭 기억합니다 멋지고 대박나길 바래요 😄건행😁

  • 백합
    백합 4 일 전

    티도사고요웅ㅇㅇ

  • 백합
    백합 4 일 전

    어제도갔네요여자옷
    남자오 다허시데요

  • 배로또
    배로또 4 일 전 +1

    #임영웅 #웰메이드
    응원합니다.^^ 건행^^ 사랑합니다.♡♡♡♡♡

  • 김맹자
    김맹자 4 일 전 +1

    #임영웅
    영웅님 생일 축하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