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신규 캐릭터 플레이-「감우: 꿈속의 경관」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1. 11.
  • 감초의 향기, 꽃가지의 달콤함, 그림 같은 눈보라, 흩날리는 유리.
    이 모든 건 기린 혈통의 소녀가 꿈속에서 봤던 것들 이다.
    무료 다운로드: genshin.mihoyo.com/ko
    #원신 #미호요
    《원신》에 대한 정보 더 보기:
    ◆공식 홈페이지: genshin.mihoyo.com/ko
    ◆공식 카페: cafe.naver.com/genshin
    ◆공식 페이스북: genshinimpact.kr/
    ◆원신 포럼: www.hoyolab.com/genshin/
  • 게임

댓글 • 70

  • J azz
    J azz 48 분 전

    서리의 왈츠

  • Black sky
    Black sky 3 시간 전

    왜케 킨드래드 닮았지

  • untitled
    untitled 4 시간 전

    완전 세일러문 업그레이드 버전이네 ㅋㅋ

  • 구지
    구지 6 시간 전

    나만 영혼의 꽃 킨드 생각나나

  • Coco
    Coco 8 시간 전

    이게바로 워킹섹스..

  • 정다운
    정다운 8 시간 전

    훠훠훠

  • Rayzard
    Rayzard 8 시간 전

    알베도 포기하고 원석 쭈욱 모은걸로 감우 노렸는데 다행이 2트만에 떳음.
    일본어 음성으로 듣고 있는데, 감우는 한국어 음성도 괜찮군요.
    일본음성이나 한국어 음성이나 둘다 잘 어울림. 다만 둘의 스타일이 꽤나 다른듯 ㅋㅋ
    페이몬은 일본페이몬이 너무나 페이몬 그 자체길래 비교불가였는데 감우는 취향에 따라 갈릴듯.

  • 심우민
    심우민 8 시간 전

    와씨 브금개지려 원본어디써..

  • pig090828
    pig090828 12 시간 전

    1:27 치치 원소 전투스킬 있는거 같은데?

  • 백병렬
    백병렬 14 시간 전

    와 씨 머리 뿔 손잡이네 ㅋㅋㅋㅋ

  • Qopa
    Qopa 15 시간 전

    So little likes lol

  • Junyoung Choi
    Junyoung Choi 15 시간 전

    연기가 조금 아쉽다. 영어판은 츄츄족 나타나니 갑자기 꽃에 목숨이 걸린듯 진지해진게 좀 웃겻는데

  • 설국
    설국 일 전

    8만원에 뽑았네 리발

    • 인튜어스
      인튜어스 8 시간 전

      초회 2배 충전되니 반천장 가능!

    • MR. HYUN
      MR. HYUN 19 시간 전

      설국 오 운 좋으시네요!(인게임 원석 많이 쓴건가...)

  • Boo Jang
    Boo Jang 일 전

    역시 갓본성우가 넘가벽이노노노 무현

  • kim Ryan
    kim Ryan 일 전

    그렇게 만들어진 원신의 원펀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소곤
    소곤 일 전

    미효오는 날 음메 하게 만든다

  • 또루빵
    또루빵 일 전

    붕괴때랑 느낌이 달라서 새롭다 역시 갓호요

  • 뽈롱
    뽈롱 일 전

    자자 명함이라도 따러 가겠습니다

  • 초봄살의 병맛편집 채널

    초기 스킬셋 보고 엠버랑 비교당했던 5성...
    하지만 지금은 어떻지?

  • HiNA
    HiNA 일 전

    감우 넘이뻐... 목소리도 넘좋다

  • 앓다쥬금
    앓다쥬금 일 전

    아니 목소리 진짜 매력있음...........

  • 물냥이
    물냥이 2 일 전

    원신님 미호요시여 부디 캐릭터 플레이 송 나오면 따로 미디어로 만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몇번이고 듣고 싶습니다.

  • 김건
    김건 2 일 전

    다 필요없고 코코넛밀크 짜게 가만히 있어봐

  • ᄉ
     2 일 전 +1

    감우 별로 안좋아했었는데 전설퀘 하고 극호감 되서 바로 뽑았다
    얼음성유물 1개도 없었어서 ㅈㄴ 무서웠는데 다행히 꽃이랑 성배만 맞추면 끝난다 이제

  • imggokdoo
    imggokdoo 2 일 전

    왜 하필 치치야 난그저 부족한원석이지만 감우가먹고싶었다고 ㅠㅠ

  • 허언증 안드로이드

    0:58 헤으응...

  • 퍼플히츠
    퍼플히츠 2 일 전

    PV 진짜 잘 뽑았네 뽑기생각 1도 없었는데 지금 바로 충전하러감

  • 이현우
    이현우 2 일 전

    감우 눈나 활은 좋은거 못줘서 미안해

  • 오렌지
    오렌지 2 일 전

    코코넛밀크 평생이용권 겟또! 해버렸다

  • NEW브란도
    NEW브란도 2 일 전

    이걸 보고도 감우를 거른다고? 독하다 독해

    • MR. HYUN
      MR. HYUN 19 시간 전

      NEW브란도 그래.독하다.난 아야카를 만나야겠다.

  • Sonice Ev
    Sonice Ev 2 일 전 +2

    pv 넘 잘뽑은거 아니냐... 지르고싶게 만든다 ㄹㅇ

  • 2 go
    2 go 2 일 전 +2

    누가 브금1시간짜리 만들어주세요.
    너무 좋당

  • 두비둠
    두비둠 2 일 전

    와 브금 너무 좋다..이거만 따로 올려주실 수 있나

  • Sunggari
    Sunggari 2 일 전

    1001

  • 김도훈
    김도훈 2 일 전

    흑우들아 돈지를 시간이다~

  • Gogg Alcon
    Gogg Alcon 2 일 전

    1000

  • 귀찮
    귀찮 2 일 전

    1:36 어디서 사기를 처 저거 밟자마자 녹으면서 빠지면서

  • 윤태양
    윤태양 2 일 전

    치치빼고 감우 끼고싶은데 감우야 나와줘하

  • 돌하르방
    돌하르방 2 일 전

    시발 나와야 쓰든지 말든지하지

  • 꼬리흔들어
    꼬리흔들어 2 일 전

    앜ㅋㅋ중간에 치치 나오는거 귀엽다아 ♥
    뿔만지지 말라는 감우도 귀엽구우♥

  • SU
    SU 2 일 전

    ㅋㅋㅋㅋㅋ 오늘 상시가챠 기원석 몆개 남은거 있어서 썻는대 아모스 활 나왔는대 감우 뽑으라는 계시구만 ㅋㅋㅋ

  • 최범진
    최범진 2 일 전

    마지막 피겨스케이트 하는거 같아서 더 멋지네

  • 망치주인
    망치주인 3 일 전

    pv퀄 진짜 미친것같네

  • ᄋ돈버는방법
    ᄋ돈버는방법 3 일 전

  • 가렌
    가렌 3 일 전

    진짜 미쳤네

  • EREU
    EREU 3 일 전

    그래픽 완벽
    밸런스 완벽(?)
    애니메이션 완벽
    캐릭터 완벽


    완벽하지 않은게 뭐지?

  • 뱀라면
    뱀라면 3 일 전

    감우 갖고 싶다

  • 든창인생
    든창인생 3 일 전

    활캐는 극혐인데 감우면 킹정이지 아 ㅋㅋ

  • 김찬희
    김찬희 3 일 전 +3

    이 영상보고 치치가 나왔습니다 미호요... 책임 지시죠

  • 성지훈
    성지훈 3 일 전

    감우야 사랑해

  • 솜사탕속사탕
    솜사탕속사탕 3 일 전

    치치 귀엽다...

  • ᄉ
     3 일 전

    궁이 종려마냥 무조건 어는거였으면 훨씬 더 많이 팔릴텐데
    치치 너무 귀엽다ㅎ
    (+씻발 감우 얼음엠버라 한 샛기들 다 대가리 박아라

  • 참소리
    참소리 3 일 전 +1

    3 주전 영상 : 11만회
    1일 전 영상 : 9.8만회
    아 ㅋㅋ 너무한거 아니냐고 ~

  • Tatsoi Gaming
    Tatsoi Gaming 3 일 전

    야근을 해야 감우를 소환할수 있는법 ㅋㅋ

  • NuNuRilka
    NuNuRilka 3 일 전

    후..... 요오오오망한것

  • 구독하면 소원이룸

    무심코 저를 봤다면 당신은 천운이 따를 것입니다. 좋아요 구독 누르고 댓글 적으시면 원하는 게 이뤄집니다.
    단, 간절한 사람만 이루어집니다

  • 레바쇼
    레바쇼 3 일 전

    인기급상승 30위 뭔뎈ㅋㅋㅋㅋㅋ

  • 레벤TV
    레벤TV 3 일 전 +1

    원신 브금 음원으로 따로 내줬으면 좋겠다... ㅠㅠ

  • 벌레
    벌레 3 일 전

    1:19 메이궁 on

  • 토르딕
    토르딕 3 일 전

    헤으응

  • Rainmaker
    Rainmaker 3 일 전

    0:30 야! 부숴! 받아라!

  • 눈누
    눈누 3 일 전

    우와 목소리 이누야샤에 이름이 도라지였나? 그 여주 전생 캐릭터 같다

  • 강수진
    강수진 3 일 전

    브금이 마비노기 브금같은데...??필드브금..넘 비슷 마비노기 플레이한지 십년되어서 기억은 어렴풋하지만

  • R ay
    R ay 3 일 전

    ㅠㅠㅠㅠㅠ언ㄴㄴㄴ니 너무ㅠㅠㅠㅠ 이뻐ㅠㅠㅠㅠ어ㅓ어어엉ㅇ유ㅠㅠㅠㅠ

  • 胡桃
    胡桃 3 일 전 +1

    여기서 0:30에 나오는 츄츄족 언어의 뜻은
    Ya:인간 gusha:식물 kundala:적
    그냥 식물 앞에 있으니 꺼지란 소리였던거임

  • vareva rv
    vareva rv 3 일 전

    활쏠때 다리벌리는거 실화냐..무조건뽑는다..!

  • 김할로
    김할로 3 일 전

    ㅇ0ㅇ

  • 우헷이요 응애

    0:56 초에 머리 맞고 기절하잖아 감우 배에서 하얀색 액체가 찰랑 찰랑 거리고있지 않을까? ㅋㅋ

    • 펭귄조아
      펭귄조아 2 일 전 +1

      여기가 디씨인줄아나 ;; 찐따쉑

    • 조상님납쇼
      조상님납쇼 3 일 전

      @우헷이요 응애 더럽네요. 생각하시는게 신천지 교주같네요. 사상검증 아니면 정신병원에 자체입원하시는걸 추천합니다.

    • 우헷이요 응애
      우헷이요 응애 3 일 전

      @조상님납쇼 생각해봐 대놓고 어필하는데 안따먹고는 못참지 ㅋㅋ

    • 조상님납쇼
      조상님납쇼 3 일 전

      이토록 추잡한 발상이란.

    • Rabbit
      Rabbit 3 일 전

      더러워

  • YMK OOWD
    YMK OOWD 3 일 전

    브금 좋다

  • 유담
    유담 3 일 전

    코코넛 밀크